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샤이니
요정이야기를해볼까 전체글ll조회 4522l 11

 

 

 

 

"잘 사람 먼저 들어가!! 치사하게 몰래 듣지말고!!"

 

 

 

 

박찬열의 말로 한 두세명이 방으로 질질 발을 끌며 들어갔다. 그러니까 지금 이 상황이라면, 술 상은 이미 치웠지만 아직 많이 남은 소주한병씩을 옆에 두고 장엄하게 둘러앉았다. 남아있는 멤버는 총 5명. 김종인 박찬열 장이씽 도경수 김종대. 이렇게 남아있다. 몇명은 진실게임이라면 질색이라면서 잠은 안오지만 들어가버렸고 볼이 빨갛게 취기가 올라오는 박찬열은 꿋꿋이 게임을 하겠다며 참여를 한다고 한다.

 순서는,

나 - 김종인 - 도경수 - 박찬열 - 김종대 - 장이씽

순서로, 내 오른쪽은 김종인, 내 왼쪽은 장이씽이다.

 

 

 

 

"자자, 진짜 솔직하게 진실만 말하기? 룰은 다 알지?"

"못 말하겠으면 한컵 가득 따라서 원샷. 먼저 각자 개인 소유의 병이 비는 사람은 어마어마한 벌칙."

 

 

 

도경수는 듣고있다는듯 고개를 끄덕거렸고 옆에있는 김종인도 마찬가지였다. 그러니까 지금 5명은 각각 1병식 소주가 가득한 소주병이있는데, 진실게임의 질문에 답을 못하겠으면 중앙에 나와있는 유리잔에 가득 따루어서 원샷, 그리고 계속 게임이 진행되다가 자신의 소유의 소주병이 텅텅비면 벌칙을 한다는 것이다.

아까전의 왕게임에서도 진가를 못 봤으니 이번에는 꼭 이기겠다는 다짐으로 응! 하며 고개를 세차게 끄덕였다.

 

 

 

 

"자자 먼저 내가 돌릴게."

"질문은 어떻게 하는건데?"

"병 주둥이가 지목하는 사람이 아무나 지목해서 묻는거"

 

 

 

 

 

박찬열이 말대로 중앙에 놓인 초록색 소주병을 돌렸고 빙글빙글 잘 돌아가던 소주병은 박찬열에게 멈췄다.

 

 

 

 

"뭐야 이거 주최측의 농간아니야?"

"지랄마"

 

 

 

 

 

자, 그럼 시작합니다!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9 (부제: 다섯남자와의 진실게임)

 

 

 

 

 

 

 

 

 

 

 

 

 

박찬열은 살며시 웃었다. 옆에있는 레이는 꿀꺽소리까지 나게 침을 삼켰다. 그리고 천천히 손가락을 들어 가리킨건 내 옆의 김종인이었다.

 

 

 

 

"김종인"

"나?"

"엉."

 

 

 

 

좀 당황한 눈치인 김종인은 어,어, 말해봐 하며 안 더듬던 말까지 더듬었고 박찬열은 신나는 듯이 무릎을 팍팍 쳤다. 처음이니까 살살할게! 하며 외친 박찬열은 말을 해 말아, 하며 입을 웅얼거렸고 보다못해 답답한 도경수의 박찬열의 등짝을 쳤다.

 

 

 

 

 

"너, 요즘 관심있는 사람있어?"

"어떤 방면으로?"

 

 

 

 

헐 질문 완전 저돌적이야 완전좋아! 김종인은 꽤나 여유로운 표정을 하고있었다. 그런데 처음에는 약하게 한다면서 저게 약한거면 도대체...

 

 

 

 

"어떤 방면으로든,"

"있어요"

"이야 세다!!!"

 

 

 

 

 

그럼 김종인 니가돌려! 하며 병을 건네준 박찬열과 순간 눈이 마주쳤다. 이미 조금 취기가 올라온 상태가 눈앞이 흐리멍텅했는데 하나는 확실했다. 눈이 마주치고 박찬열이 웃었다. 진짜 희미하게. 그리고 다시 김종인을 향해 박수를 친 박찬열은 거짓말처럼 웃었다.

 

 

 

 

"아 나 진짜 돌려요!"

"어엉! 제발 나 걸려라!!"

 

 

 

 

그리고 그 병이 돌아가 주둥아리를 마춘것은 도경수였다. 박수를 짝! 치던 도경수는 환호를 하며 병을 주워들었고 순식간에 조용해졌다.

 

 

 

 

"나 박찬열"

"나? 궁금할게 뭐있어."

 

 

 

 

도경수는 신난다는 듯이 낄낄 웃었다. 아마 이 집에서 같이 살면서 저런 웃음을 처음보는 것 같다. 와 진짜 비열해보여 도경수. 박찬열은 나나? 하며 오버 액션을 취하고 레이는 옆에서 맞장구를 쳤다. 맞아 나도 찬열이 한테 궁금한거 완전 많아.

 

 

 

 

"야, 이건 아마 대답 못할거다."

"아 시발 뭔데 빨리 말해 똥줄 타"

 

 

 

 

그리고 도경수의 말 첫마디는

 

 

 

 

"첫 키스 누구냐."

"미이친"

 

 

 

 

그리고 또 다시 정적이 찾아왔다. 박찬열은 천천히 중앙에 있는 유리컵을 집어들고 자신의 소주병을 비워냈다. 가득 물처럼 담긴 그 잔이 꽤나 애처로워보여 안쓰럽기까지 했다. 도대체 첫키스가 누구길래.

 

 

 

 

"엑소플래닛에서는 개방적이잖냐."

"씨발, 알아? 너?"

"봤으니까."

"씨발년"

 

 

 

그리고 그 말을 끝으로 박찬열은 그 잔을 깔끔하게 비워냈다. 나중에 도경수 취하거나 박찬열 거하게 취하면 붙잡고 누군지 물어봐야겠다. 취중진담이라고 하지않나. 그리고 박찬열은 입주변에 묻은 소주를 손등으로 훔치고 병을 잡았다. 손끝이 하얗게 변한걸보니 병을 잡는 손이 꽤나 힘을 가하고 있나보다.

아마 힘껏 돌린 소주병의 주둥아리는 김종대에게 향했고 한동안 조용했던 김종대는 예예!!!!를 외치며 병을 손에 쥐었다.

 

 

 

 

"와 진짜 이제부터 수위좀 높혀도 돼?"

"니가 하면 야한 것 같지도 않아"

"아무튼!!"

 

 

 

 

김종대는 헤실헤실 웃었다. 술이 좀 들어가면 조용해지고 웃는 타입인가? 정말 좋겠네.

 

 

 

 

"김종이이인!!!"

 

 

 

 

 

그리고 김종대는 떨리는 손가락으로 나와 김종인의 경계 사이를 가리키며 말했다. 나는 하마터면 나를 지목하는줄 알고 식겁했네. 그리고 김종인은 이제 턱까지 괘며 뭔데~ 하는 여유까지 생겼고 김종대는 그런 김종인의 모습에 화가났는지 존나 개쩌는거 물을거야! 하며 운을 띄었다.

 

 

 

 

 

"최근 성관계는 언ㅈ....!"

 

 

 

 

그리고 그 입을 박찬열이 성급하게 막았다. 시발 존나 놀랬네.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 김종대는 내가있다는 것을 망각하고 있나보다. 저 병신년. 그리고 아 짜아!! 하며 박찬열의 손을 쳐낸 김종대는 알았다며 장난이었다며 실실 웃었다. 나 지인짜 궁금한거 있어!

 

 

 

 

 

"야 너!"

"나???"

 

 

 

 

그리고 김종대가 지목한 것은 나였고 나는 어리둥절하게 웃고있는 김종대를 볼 수밖에 없었다. 다른 남자들도 나를 지목할줄은 몰랐다는 듯 쳐다봤고 나는 어어, 뭔데 말해봐 하며 김종대를 향해 손가락질을 했다. 시발 아까 김종인한테 최근 성관계는 언제? 하며 물으려고했던 김종대인데 과연나한테 뭘 물을까. 하는 불안감도 한꺼번에 엄습했다.

 

 

 

 

 

"남자친구있냐?"

 

 

 

 

 

미친 존나 내 가슴을 긁네 긁어. 여중 여고를 나온탓에 남자는 커녕 컴퓨터 화면속 아이돌이나 빨면서 좋아했던 나한테 무슨 남자친구야. 가당치도 않지.

 

 

 

 

"미쳤냐? 없어!"

"아 정말~? 다행이네~"

 

 

 

 

? 나 잘못들은거지? 달팽이네~ 다쟁이네? 쟤 뭐라고 그랬어? 다행이네? 내가 남자친구가 없는데 니가 왜 다행이야. 또 그 어색한 정적은 찾아왔다. 김종대는 왜에~ 하며 정적을 깼고 나에게 술병을 쥐어준 장이씽은 생긋 웃었다. 뭐야 이 좆만이들 무서워.

 

 

 

 

 

"미친 김종대"

 

 

 

 

그리고 아주 신나게 병을 돌려 도착한 주둥아리는 내 옆의 김종인에게 다달았다. 조금 엄숙해진 분위기에서 김종인은 천천히 소주병을 잡았다. 문득 드는 생각인데 참 섹시하게 생긴 것 같다. 부럽네에~ 시발~

 

 

 

 

"나는 너"

"또 나?"

"어."

 

 

 

그리고 김종인은 바로 나를 선택했고 나는 슬슬 몸이 뜨거워지면서 어이가 없어서 웃었다. 이놈의 남정네들은 불쌍한 여자에게 무슨 관심이 이렇게나 많냐. 엉?

 

 

 

 

"뭐 물어봐 누나가 다 대답해줄게"

"취했냐? 그럼 의미없는데"

"아니~ 아닐걸?"

 

 

 

시발 진짜 취했나? 마신것도 얼마없는데. 도경수와 눈이 마주치고 도경수는 웃었다. 그리고 입모양으로...어..? 뭐라고..?

 

 

 

 

"좋아하는 사람 있냐?"

 

 

 

 

김종인의 질문이다. 좋아하는 사람? 좋아하는 사람...엄마도 있고 아빠도 있고 은주도...아 고등학교 친구들도 좋고....다 좋은데 완전 많은데? 한 10명 될 것 같은데?

 

 

 

 

"엉 완전 많아."

 

 

 

 

그리고 도경수를 쳐다봤다. 아 그렇구나. 하는 김종인의 말을 듣고, 도경수의 입모양을....입모양을...

 

 

 

 

그 입모양을 살피려고 눈을 찡그리다가 아마 픽, 쓰러진 것 같다.

 

 

 

 

 

 

 

 

 

"씨발 어떡하냐?"

"어떡하긴 어떡해 재워야지"

"같은 방에서?"

"늘 그렇게 잤잖아"

"그때는 작았을 때고."

 

 

 

찬열은 앞머리를 쓸어넘겼다. 이미 마구 헝크러진 경수의 앞머리는 지금 그가 얼마나 답답한지를 보여줬다. 종대는 그냥 같이 자자고 했지만 극구 말린 것은 경수였다. 한명이 쓰러지고나서는 정말 자연스럽게 게임은 파했다. 찬열은 이럴줄 알았다며 아까 타오랑 러브샷이니 뭐니 할때부터 취한것 같았다며 주저리 주저리 말을 놓았지만 이미 벌어진 일은 벌어진 일이었다.

 

 

 

 

"시발 막말로 욕구불만인 새끼가 도중에 깨서 덮쳐도 안 어색해"

"박찬열 너는 매일 그런 생각만 하냐?"

 

 

 

 

듣다 못한 경수가 찬열의 정강이를 차면서 한 말이었고 결국 결정이 난 것은 거실에 이불과 배게를 옮기고, 정말 혹시나하는 상황을 대비해 누구 한명이 옆에서 같이 자는 것이다. 여기서 말하는 혹시나는 정말 홧김에, 술김에 덤비는 늑대새끼들을 말하는 것이다. 꼴에 남자랍시고 여자는 지켜야한다며 주먹을 보인 김종대의 의견이였다.

 

 

 

 

"그럼 옆에선 누가 자는데?"

"내가!"

 

 

 

 

종대가 손을 번쩍 들고 찬열이 배를 쳤다. 웃기는 소리하지마. 종인은 자신이 없다며 돌아서 방으로 들어갔고 레이도 따라 들어가 지금 남은 사람은

종대, 찬열, 경수였다.

 

 

 

 

"야. 진짜 술취해서 자고있는 여자 안 건들일 자신 있냐?"

"....."

"진짜 무슨일 있으면, 쫒겨나는건 양반이고 경찰서는 자연스럽게 가. 칩은 고대로 반납. 추방. 디짐 이라고"

 

 

 

 

 

아 시발, 하며 옆에 있는 인형을 퍽 찬것은 찬열이었다. 머리를 쓸어넘긴 경수는 한숨을 푹 쉬더니

 

 

 

 

 

"솔직히 나는 자신이 없다."

"솔직하네."

 

 

 

 

 

경수는 고개를 푹 숙이고 마른세수를 몇번하더니 이불을 꼭 덮고 지금 이 상황을 모르고 자고있는 누군가를 쳐다봤다. 존나 속편하지? 경수는 먼저 잔다며 방으로 들어갔다. 마지막 들어가는 순간까지 둘 중에 선택잘하라며 어깨를 툭 치고 들어갔다.

 

 

 

 

"김종대 너랑 나네."

"후...."

 

 

 

 

누군가 그랬는가, 남자들의 진실한 대화는 비로소 마지막의 순간에서 이루어진다고. 찬열이 바람빠지게 웃었다.

 

 

 

 

"만취 상태에서, 것도 혈기왕성하다는 이십대 남성이 취한 여자 옆에두고 잠이나 쳐 자라고?"

"여자라고 생각하지말자. 그럼 되잖아."

"말처럼 쉽냐?"

 

 

 

 

종대는 찬열의 어깨를 툭 쳤다.

 

 

 

 

"그나저나 첫키스 누구냐."

"뭐냐 이 상황에"

"누구냐고"

 

 

 

 

찬열이 웃었다. 이빨이 훤히 보이게. 뭐야 김종대 그게 왜 궁금해. 하며 웃은 찬열은 종대를 가까이 당겼다. 귀를 폭 감싸 소근소근 이야기 하는 것이 꼭 계집들이 비밀이야기를 하는 듯 했다.

 

 

 

 

"뭐, 숨길만하네."

 

 

 

 

그제서야 종대는 찬열의 등짝을 치며 나 들어가볼게. 혼자 끙끙 앓든지 화장실을 가든지. 하며 웃은 종대는 방으로 쏙 들어가 문까지 잠구어버렸다. 하, 뭐 어쩌라는 거야. 머리를 마구 헝크린 찬열은 천천히, 아주 천천히 거실 한 중간, 이불이 곱게 펴져있는, 고요한 숨소리만 들리는 곳으로 몸을 옮겼다.

 

 

 

 

 

"존나 잘 자네."

 

 

 

 

 

물론 돌아오는 대답은 없었으나 대답을 기대하고 한 말은 아니기때문에 자연스럽게 옆에 누웠다. 베개까지 야무지게 베고 자는 모습이 퍽 웃겨 피식 웃는 찬열은 팔을 베고 어둠에 익숙해진 눈으로 바라봤다. 작은 입으로 욕도 참 잘 해.

 

 

 

 

 

"야, 너는 남자를 10명이나 집에 들이고 마음이 편하냐?"

 

 

 

 

조용하고 나긋나긋한 목소리였다. 안그래도 낮은 목소리가 더욱 잠겨 들리는 것이 누군가 들었다하면 섹시하다며 혀를 내두를정도였지만 그 목소리를 드는 것은 오직 한명, 찬열 자신이었다. 조금 뒤척이는 것을 보고 놀란 찬열이 조금 팔을 움직여 거리를 떨어뜨렸다. 너무 가까이서 있었나.

 

 

 

 

"지금 기분 존나 묘해."

 

 

 

불순한 생각을 하고있는 것은 아니다. 단지 정말 지금 이순간이 너무나 묘하고 신기해서 말 하는 것이다. 정말 고요하고 신기해서. 단지 그래서.

 

 

 

"왜 이런 생각이 드냐. 사실 지금 상황도 웃겨. 그치?"

 

 

 

 

그리고 더 이상 눈을 뜨고 있다가는 정말 자신을 주체할 수 없게 될 것 같아 찬열은 눈을 감았다. 제발 빨리 잠에 들기를. 그 생각만 지금 딱 여섯번째였다. 잠이 오지 않는다. 조용한 숨소리가 찬열의 귀에닿고 따뜻한 온기가 찬열의 발에 느껴지고, 머리카락이 찬열의 머리카락에 닿고.

 

 

 

 

"너 지금 이기적이야. 알아?"

 

 

 

 

결국 찬열이 선택한 것은 화장실이었다.

 

 

 

 

 

 

 

 

 

 

 

-

 

님듀라 이거 불맠임...? 아니잖슴? 근데 왜 나 불안?

아 정말 다들 뭐 그렇고 그런거 기대했다면 다메다메 ㅋㅋㅋㅋ 나 원래 이거쓸때 러브라인 없애려고했는데 안되겠네. 내가 못참겠음;;;

 

 

 

 

쓰릉하는 아모닉

요정뿌잉 한글공부 메론빵 꽯뜗쐛뢟 밤팅이 이과생 눈사람 선물 제리 똥쟁이 몰랑 러버덕 쿠쿠 민쏙 뿅뿅망치 허니 됴도르 게이쳐 핑꾸 하리보쨩 워더 오윈

 

 

 

요정이야기를해볼까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후원하기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9 (부제: 다섯남자와의 진실게임)  84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됴도르
9년 전
독자2
냐하 첫댓이군요!!!!!!!!!예헤 워허~지금 티켓팅 망해서 기분이 거지였는데 글 읽고 다시 좋아졌어요!!!ㅋㅋㅋ나란 단순한 년..그런 의미에서 추천 누르고 가요♡----♡작가님 굿나잇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이런 추천요정
9년 전
독자3
♡♡♡♡♡
9년 전
독자4
헐대박 누굴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궁금하다ㅠㅠㅠ
9년 전
독자5
헐 세상에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코미디글인줄 알았던 글에 로맨스라니ㅠㅠㅜㅜㅜㅜㅜㅜ 작가님은 알아서 잘 엮어주시겠죠? 그나저나 찬열이 첫키스는 누구였을까..
9년 전
독자6
아 증말 내가 암호닉 신청 안할라 그랬는데 해야겠네 [제인]신청이여
9년 전
독자7
찬뇨르첫키스 너무궁금해요!!!! 러브라인이라니 기대해도되나용ㅋㅋㅋㅋ
9년 전
독자8
앜ㅋㅋㅋ찬여리 첫키스 누구엥ㅛ 아그리고 종이니랑 경수랑 막 다 여주 좋아하는건가?? 아 뭐에요ㅜㅜ 완전궁금해요ㅜㅜ
9년 전
독자9
앜ㅋㅋㅋㅋ찬녀리 첫키스 세훈이로 착각하고있었넼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아 세상에 여리 첫키쑤는 누구~~ㅜㅜㅜㅜㅜㅜ 다 여주 좋아하는거 티나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오예 워후 ♨
작가님, 러브라인 없애지 마세여 다메요!
쿙수가 뭐라고 했는지도 궁금하고
우리 찬열이 그 뒤로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

9년 전
독자12
아니 종인이도 경수도 종대도 다 관심이있는겨 여주한테 근데 이 요정들 요정 맞나요ㅋㅋㅋㅋㅋㅋ너~~~~~~무 인간답게 잘 논단말이지ㅎㅎ
9년 전
독자13
헤에에~~~박차뇰~~~화장실 왜가~~~아아아~~~? 첫키스 누궁데에~~~?누궁데에에에~~~~~?애들 다 녀주 조하해~~~~~?헤에에~~~~?야~레야레~~위험해에에에~~~?
9년 전
독자14
이과생은 행복해여 !!!! 이과생은 행복한 글잡요정입니다 !!! 워후 !!!!!
9년 전
독자15
흐흐흐허허헣ㅎㅎ헣헣ㅎ헣 잘 읽고 있어요 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차뇨르.. 워~~~~~~후!
9년 전
독자16
찬녈이첫키스가 누구길래 숨겼던거지? 거기다가 화장실은 왜 간거니(ㅇㅅㅁ) 이런 글 정말 오예입니다(찡긋)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GIF
열이 첫키쓰 전데여?

9년 전
독자27
ㅇ,이럴수가....그럼 찬녈이 두번째키스는 제가 가져갑니다(브금-태민의 괴도)
9년 전
비회원5.248
흐아하라ㅏㄱ휴ㅠ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글넘져아여!!!!매일기다링고있어여ㅠㅠ
9년 전
독자17
헐헐찬여리첫키스누구야ㅠㅠㅠㅠ궁금궁금
9년 전
독자18
메론빵이요!! 허허허허허헣 질문ㅋㅋㅋㅋㅋㅋ엄청쎄욬ㅋㅋㅋㅋㅋ 그랴서 누구엿다고...???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저에요
9년 전
독자19
헐 작가님.... 이러시면 아니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GIF
부정하지말아요

9년 전
독자20
제남자 찬열이가 그럴리가없어요!!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20에게
.

9년 전
비회원141.11
조용히 보려고 했는데 안되겠네, 암호닉 신청해야겠네여; [두부]로 신청할게요! 핰... 근데 불맠 되면 비회원인 저레기는 못 본답니다....☆★ 부디 비회원에게 자비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재밌게 잘보고이써여ㅜ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신선하고 재밌는 글은 오랜만이라 설레네여
9년 전
독자21
헐 ㅠㅠㅠ첫키스가 누구길래!!!!! 설마 없는건 아니겠지! 화장실이라뇨..ㅎㅎ 왜가지..? 난 모루게따..ㅎ; 찬뇨루ㅜㅜㅜㅜㅜ사랑해요1 럽라 조아여
9년 전
독자22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왜이렇게귀엽지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
꺄아아아아아아아아우아우아애ㅐㅇ아아우우아아ㅏ뿅뿅망치에요! 흐히후이우리하하ㅏ창ㅎ나르ㅡ나르나라이ㅜㅏ아히린힐리리ㅏ여주복받은기지배.근데막솔직하게자신없다고하면서들어가는남정네들..........개좋아(흐뭇)(설렘) 근데찬열이첫키스가누구길래????궁ㅁ해난모르겠다이따계속정주행하면서추리해야겠어요ㅎㅎ군데우리여리~~~~~~화장실은왜갔을까*^^*작가님러브라인은오옙니다!!!!!!!!!!!!아이러브러브라인!!!!!!
9년 전
독자24
추천하고가용
9년 전
독자25
으허ㅠㅠㅠㅠㅠㅠ추천이여ㅠㅠㅠ
9년 전
독자26
찬열이 첫키스 여주인건 아니죠...? 그걸 경수가 보고 낙 그런건 아니죠...? 아니 근데 찬열이는 화장실을 왜 갔을까요~? 왜~? 왜일까~? (ㅇㅅㅁ)
9년 전
비회원60.31
아진짜짱이에요앟ㅎㅎㅎㅎㅎㅎㅎ너무설레는뎋ㅎㅎㅎ?여주정말 복받앗네요 그나저나찬열이 첫키스궁금해요 앜궁금해!!!!!!!
9년 전
독자28
오윈이에요..왜 왜 화장실..왜ㅎ....마냥 작게만 보였던 조ㅈ...ㅎ요정들이 남자라는게 실감나는 날이네요 또를ㄹ르ㅡㄲ 나한테도 저런요정내려달라는ㅇ..오늘도 잘 읽고 가요!❤️
9년 전
독자29
다들 여주 좋아하는건가요? 우와 여주야!!!! 너만 결정하면 될꺼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0
박찬열ㅠㅠㅠ나긋나긋하게 말할 목소리가 상상이되는건 왜죠......♥그리고 종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글캡틴 답게 진실게임 질문 스케일잌ㅋㅋㅋㅋㅋ사스가 김종대ㅋㅋㅋㅋ구냥ㅠㅠ애들다 은근히 츤츤대면서 여주를 챙겨주는 이그조들이 멋있어 쥬금 ㅇ(-<
9년 전
독자31
추천누르고 가요!!다음화도 기대기대기대XD
9년 전
독자32
게이쳐에요!
9년 전
독자33
박찬열 그렇게 안봤는데 정말 워후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경수도 진짜 그렇게 안봤는데 오예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예헷 아 너무 죠둏효효호하핱탙타!!!!!!!!!!!!!!!!!!! 치명적인 섹시.... 흐르긍ㄹ... ㅡㄴㅇ이를으그ㅏㄱ.1!!!!!!!1

9년 전
독자34
핑꾸 에요 내 이름은 핑꾸! 라구요!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우리 찬열이 아주 ㅎㅎㅎㅎ 혈기가 왕성해서 알아서 화장실로 꺼지는구나 아유 착해!! 라고 할줄알았다면 오산이다!! 이것아 !!! 야!! 너는 잘못된거야!! 그냥 껴 안고자라고!!! 어? 아무것도 하지말고 그냥 껴 안고 자기만 해도되!! ㅎㅎㅎㅎㅎ 정말이얗ㅎㅎㅎ
그리고 김종대 너! 아주적극적인자세에 내가 박수와 함성을 질러줄수 있어!! 우화오아워오ㅝㅏ워왕!!!!!!! 경수 너는 무슨 말을 하려고 했어!? 응? 너가 입모양으로 말해서 여주가 쓰러져서 자게 됐잖아 죽을래? 어? 너때문에? 응? 그랬어? 뭘 말하냐고 뭘! 뭘말하려고!! 뭐얼!!!!!! 아무튼 작가님 사랑해요 오늘도 전 작가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잘께요 ㅎㅎㅎ

9년 전
독자35
앙대여 러브라인 만들어주떼여..!!!!!
9년 전
독자36
찬열아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제리입니다 쫄깃쫄깃한 러브라인 히히 러브라인 들어간 김에 추천 눌러요 눌러 팍팍 눌러요 아따 설렌다 유후 좋아라 아싸~!~!~!!!!!!♡♡♡♡♡♡♡♡♡♡
9년 전
독자38
집터질거 같다 다 큰애들 열명이라니... 작았을때가 귀여운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지면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37.20
비회원입니다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사랑ㅎ요 내가!!!!!!!사랑한다고!!!!!
저를 위해서^^ 이런 은근슬쩍한 불맠^^ 아시져^^

9년 전
독자39
하리보쨩......이예여 이 편 대박ㅋㅋㅋㅋ찬열이 첫키스 누굴까 ㅣㅋㅋㅋ남잔가?ㅋㅋㅋ킄크킄 너무 궁금해요 와 그래도 애들이 여주한테 아무 생각없어보이더니 다들 조금씩 관심은 가지고 있었나 보네요 역시 취중진담ㅋㅋ경수가 중얼거린말은 또 뭐지?ㅋㅋ이제 애들사이에 관계에 변화가있을것같네요헣헣오늘도 잘읽었어요!
9년 전
독자40
냐하ㅎ.ㅎ 불맠 달아보는게어때요ㅎㅎㅎ그러시면 막 절할수도있는뎅
9년 전
독자41
헐...아....나는 왜 경수가 자신없다는거에서 심장 펑.........미쳤다 진짜..아........핵잼....언제 불마크도 한 번 찐하게 가주시면 안돼요? (ㅇㅅㅁ)
9년 전
독자42
[됴랑]으로 암호닉 신청해요!!!정주행하고 왔는데 꿀잼ㅠㅠㅠ신알신도 하고갑니당..♥
9년 전
독자43
헐대박 설레서미칠거같아요....박찬열 이런 박찬열......찬열아.....와........
9년 전
독자44
자까님....나방금정주행했어여...... .하......이런대작.. ......아모닉 신청해여.......ㅠㅠㅠㅠㅠ[존만이들주인]이여ㅠㅠㅠ
9년 전
독자46
아니자까님 잠시만여 럽라가앖다구여?없앨라했다구여? 아니긴말안할게여 잠만이리로와보세요 그래여 솔딕히 마지막에 결정내리신거정말잘하셨어여 럽라를없애다니!!!!말도안됩니다 다메요!!!!!!!!!이미 찬열이랑 종대경수종인이로 시작된듯하네여 핳 박찬얄.........핳ㅎㅎㅎㅎㅎ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핳? 정주행중이시죠?
9년 전
독자47
암호닉[됴롱]신청이요!!
찬열이 첫 키스가 누굴까아~? 화장실에는 왜 들어가~?
이거 진짜 꿀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요정이야기를해볼까
♥♥♥♥♥♥♥
9년 전
독자48
헐헐 ㅠㅠㅠㅠ개조아여ㅠㅜㅜ이런거ㅜㅜㅜㅜ다음편 시급해요
9년 전
독자49
헐헐 ㅠㅠㅠㅠ개조아여ㅠㅜㅜ이런거ㅜㅜㅜㅜ다음편 시급해요
9년 전
독자50
작가님계속이런식으로나오신다면진짜오예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예~~~!!!워후!!!!!!괘좋ㅏㅋㅋㅋ
9년 전
독자51
워후!!!!!!! 러브라인 완전 좋구요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52
작가님(음흉><) 저 암호닉 신청해도 되용?? 될까용?? 그럴까용??? 암호닉[니니됴] 신청이요!! 오호랏ㅋㅋㅋ 너무 재밌어요
그거 알아요 작가님?? 너무 재밌는거??ㅋㅋㅋ 아 증말 러브라인 너무 좋닷!! 이렇게 상남자스러운거 그냥 내남자스러운데요?ㅋㅋㅋ

9년 전
독자53
경수 심쿵,,하,,,,자신이없대..심쿵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 첫키스가 누구길래ㅋㅋㅋ 아궁금해여 ㅋㅋㅋㅋㅋㅋ러브라인 사랑합니당
종인 경수 종대 찬열이가 여주한테 관심이 있나보네~~~워후~~~~~마지막에 찬열이 왜 화장실가는걸까..ㅎㅎ(ㅇㅅㅁ) 요정들도 남자였네여ㅎㅎ

9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심 행복ㅋㅋㅋㅋㅋㅋㅋㅋ대리만족보다는 대리 행복이랄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ㅌ진짴ㅋㅋㅋㅋ너무좋아옄ㅋㅋㅋ어떡하지 진짴ㅋㅋㅋ?ㅋㅋㅋㅋ너무조탛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 안돼..변밍아웃...하...후...암호닉[지니]로 신청이여♥
9년 전
독자55
ㅋㅋㅋㅋ어머어머
다들 신체건강한 남자들이였어ㅋㅋ
ㅋㅋㅋㅋㅋ박찬열 결국화장실행ㅋㅋ

9년 전
독자56
하이고 커지니까 다 남자구먼! 좋닿ㅎㅎㅎㅎ
9년 전
독자57
요정뿌잉 아ㅜㅠㅠ 찬열아ㅠㅠ 날 덮쳐도 좋아ㅠㅠㅠㅠ 덮쳐줘이유ㅠㅠ
9년 전
독자58
러!!!!!!!브!!!!!!라!!!!!!!!!인!!!!!!!!!!!! 종대야 다행이다 라고 한 거 내가 멋대로 생각해도 되는 거니..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59
아휴ㅠㅠㅠㅠ오늘은 귀염보다는 설렘열매 가득....ㅎㅎㅎㅎ아휴ㅠㅠㅠ
9년 전
독자60
처음에는 밝고귀염귀염한 내용인줄알았는데 러브라인....으아어아아아앙ㅇ 짱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판열이내가가질거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찬열이 첫키스가 누구길래........그리고 화장실은 왜가닣ㅎㅎㅎㅎㅎㅎㅎㅎ?응?ㅋ
9년 전
독자62
허니예여!! 세훈이져!! 그쳐!!! 지금 비속어쓰고싶을 정도로 꿀쨈이양!!!!!
9년 전
독자63
찬열이 선택한것은 화장실이였ㅅ금?????뭐ㅏ할렬고!(ㅇㅅㅁ)
9년 전
독자64
차녀라!!!!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응큼한 자식!! 너도 요정이여도 남자구나(흐뭇)
9년 전
독자65
첫키스누군지진짜궁금해요 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아진짜이편은봐도봐도보고또봐도 레전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박찬열 설레.. 쓸데없이..... 화장실은 왜 가는거야?ㅇㅁㅇ??????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9
아 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박찬열화장실행ㅋㅋㅋㅋㄲㅋㄲㅋㅋㅋㅋㅋㅋ화장실에서 뭐하눈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1
첫 키스 상대가 누구닝ㅜㅠㅠㅜㅠㅠ
9년 전
독자72
워~~후~~~
9년 전
독자73
세상에 첫키스 상대가 누구니 나겠지만ㅎㅎ^-^
9년 전
독자74
찬열이 첫키쑤가 설마 여주...? 차녀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아뭐야아뭐야 첫키쭈 누구야ㅜㅜㅜㅜㅠㅠㅠㅠ 찬열아 궁그ㅒㅜㅜ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5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3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0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6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전체 인기글 l 안내
6/21 16:20 ~ 6/21 16: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