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한딩 전체글ll조회 1778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28살 애아빠 X 18딸 딸내미  


 

01  

                             W. 한딩 

 

 




 

 '쾅쾅쾅' 문을 부실듯한 굉장한 소음에 눈을 살짝 떴다가 감았다. 무슨 상황인지 파악하기도 싫어 덮고 있던 이불을 꼭 끌어안은 종인의 미간에 주름 몇가닥이 자리한다. 한번만 더 두드린다면 그 놈의 면상을 확 갈겨노리라 생각하고 있던 찰라에 이번에 발로 문짝을 차는건지 첫 소음과는 비교도 안될정도로 크다. “어떤 새끼야!! ” 잠에 한껏 잠긴 목소리로 힘껏 소리를 쳐도 소용이 없으니 실내 슬리퍼를 발에 꽂아 넣는다는것도 깜빡한 종인은 지체 없이 문을 활 열어제낀다. 찬열 혹은 백현 일꺼라는 종인의 예상을 한참이나 벗어난 주인공에 적지 않게 놀란 표정을 짓는 종인이다.  


 

 

 

 

[EXO/김종인] | 인스티즈 


 


“ 아빠를 찾으러 왔어요! ” 

 

 


 

 

 

종인이 문을 염과 동시에 머리를 푹 숙이더니 꾸깃한 사진 한 장을 종인의 시야에 닿을수 있도록 높이 치켜올리며 하는 말이 아빠를 찾으러 왔어요? 종인은 금방이라도 찢어질듯 너덜너덜 해진 사진에 얼굴을 가까이 들이밀고 유심히 살펴보다가 누가봐도 자신인것을 알아채고 기분이 나쁘다는듯 손을 확 치워내며, 자신의 단잠을 깨워 짜증을 머리끝까지 올린 주인공이 누군지 봐야겠다는 생각에 까칠한 말투로 “ 이보세요. ” 라고 하자 오들오들 떨더니 조심스럽게 고개를 들어 눈을 마주한다.   

 

 


 

 

 

“ 이런 장난 재미없습니다. 돌아가세요. ” 

 

“ 어..어? ”  

 


 

 

 

요즘 애들이란 대담하다니깐. 한숨을 휴 뱉은 종인이 게의치 않아하며 문을 닫으려고 하자 당황한 기색이 역력해 보인다. 순식간에 자신의 팔을 잡아채 문을 닫을 수 없게 하자 그제서야 종인은 자세히 여자 애를 살피기 시작한다. 자그마한 체구에 오목조목 눈,코,입이 매우 조화로워 보이는데다 긴 생머리를 하나로 치켜 묶은것이 깔끔해 보이기 까지 하니. 장난을 칠 학생으로 보이진 않은데.. 

 

 


 
 “ 우리 할아버지 성함은 김(金) 준자 석자 입니다. 여기에 오면 우리 아빠를 만날 수 있다고 하셨어요.  

 

“ 뭐? ”  

“ 그러니까..여기 주소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로얄 빌라 103동 1503호! 맞게 온것 같은데.. 여기요 ”  

“ ... ... ... ”  

 


 

 

 

앙증맞은 분홍 핀을 찌른 키티 모양 포스트잇을 주머니에서 주섬주섬 꺼내 들더니 토시하나 틀림 없이 꾸역꾸역 읽어 내고는 벙쪄있는 종인의 손에 꼭 쥐어주며 확인해 주길 바라는 눈빛을 힘껏 쏘아댔다. 역시나 꾸깃한 포스트잇을 받아낸 종인은 틀림없는 자신의 집 주소에 피식 헛웃음이 나오기 시작했다. 싸질러놓은 애도 없는데 다짜고짜 자신의 아버지의 이름을 대며, 아빠를 찾으러 왔다하니 어이가 없는것이 당연한것. 게다가 아까 보여준 사진은 틀림없는 자신인데다가.. 

 

 


 

 

 

제대로 썩어있는 종인의 표정을 살피던 여자가 큰 눈을 어디둘지 몰라 눈 운동을 열심히 하다가 “미치게 하네..” 라는 말을 신경질 적으로 내뱉으며 자신의 앞머리를 쓱 끌어 올려 한 숨을 푹 내쉬는 종인의 팔 언저리를 검지로 꾹꾹 눌러 시선을 마주하게 한다. “ 음...저...그러니까.. ” 하고 싶은 말이 있는듯 해보이는데 고민하는듯 습관처럼 검지손가락을 입 근처에 머무르게 한다. 그러더니 마음을 먹은듯 조심스럽게 입을 놀린다.   

 

 


 
“ 들어가도..되는거죠..? 아..빠? ” 

 

 


 

 

 


*  *  *  *

 


 

  

 '꿀떡꿀떡' 한마디 말조차 오가지 않은 둘 사이엔 서로 목을 축이는 소리만 들릴뿐, 비싸보이는 가죽 소파에 손톱을 세워 끄적거리던 여자아이의 얼굴은 점점 희어져 가더니 이젠 창백하기 까지하다. 그걸 알고 있는 종인이지만 먼저 정적을 깰 생각은 없어보인다. 아마도 약 10분 전 문 앞에서 '아빠' 발언의 영향인듯 싶다. 억울한것도 억울한거지만 이게 대체 어디서부터 잘못되어가고 있는건지가 궁금해 미칠 지경에 이르다가 무릎을 탁 치며 일어난 종인은 말없이 방 안으로 쌩하니 들어가버린다. 무릎치는 소리에도 소스라치게 놀란 여자아이는 소파에서 손톱을 거둔다.   

 



“ 회장 바꿔. ” 

 

[ 회장님께서 조금전 회의실에 들어가셨습니다. 전하실 말씀이 있으시면 제게 말해주십시오. 전해드리겠습니다. ]  

“ 회장 바꾸라잖아!!지금 당장!  ”  

[ 불가능합니다. ]  

“ 불가능한게 있으면 그게 무슨 회장이야! 바꾸라면 바꿔. 다 뒤집어 엎기전에 ”  

[ ...OO 아가씨 일 때문이십니까. 회사로 오십시오. 직접 만나 뵙고 들으셔야 합니다. ]  

“ 뭐? 김비서.. 김비서!!! 아 시발 ”  

 



 한낱 비서 주제에 먼저 전화를 끊었다는것에 더욱이 못마땅해진 종인이 핸드폰을 침대 위에 던져 버리고는 털썩 앉아 열을 식혔다. 목 언저리 부터 얼굴 부근이 화끈거리는것이 제대로 열이 뻗친것 같다.' OO 아가씨? 지랄 떨고 앉아 있네' 라며 또 다시 헛웃음을 내보인다. “ 내가 오라고 하면 못갈줄 알아? ” 현재 입고 있던 옷을 대충 벗어 옷장안에 내 던져버리고는 손에 잡히는 옷들 주섬주섬 껴입기 시작했다. 서랍 위 차키를 챙겨드는것도 잊지 않았다.  

 

 


 

 

거실로 나온 종인의 눈에 띈 OO는 바닥에 털썩 앉아 자신과 함께 온 캐리어를 열어 주섬주섬 짐을 정리하려다가 종인이 방밖으로 나오는 소리에 등을 훽 돌려 캐리어를 저 등뒤로 숨긴다. “ 누구 마음대로 짐풀래. 얌전히 기다리고 있어.” 집안에 들어와 OO에게 처음으로 한 말이다. OO는 자리를 털고 일어나며 “ 아빠... 어디가요? ” 조금은 떨린 목소리로 말하자 종인은   

 


 

 

“ 중학생은 되보이는데 상식적으로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지 않아? 내가 어떻게 봐서 니 아빠야? ”  

“ ...저는 중학생이 아니라 고등학생.. ”  

“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잖아!! 고등학생? 고등학생이면 내가 왜 이런 반응인지 더 이해되겠네. 이제 겨우 28살인 내가 너만한 딸이 있다고? 웃기지마.  풀었던 짐이나 다시 싸고 있어. 내가 돌아오면 넌 이 집을 나가게 될테니깐. ”  


 


 

하염없이 큰 눈을 더 동그랗게 뜨고 벙쪄 있는 여자아이의 표정에도 아무런 감정도 못느끼겠다는 사람처럼 표정 없는 종인은 뒤도 돌아보지 않고 대문을 박차고 나가버린다. 쾅- 하는 소리에 소스라치게 놀란 ##OO은 황급히 귀를 틀어막고 시선이 종인의 뒤꽁무늬만 쫒다가 이내 시선을 거둔다. 


 


 

이 이해할 수도 이해하려고 노력할 수 도 없는 상황에 막연히 머리 꼭지가 돌겠다 라는 생각뿐인 종인은 스스로 화를 삭히며 심호흡 해오지만 " 시발!  미친 영감탱이가!! " 라는 생각을 떨칠 수 가 없다. 지하로 내려온 종인은 고급진 차량 중에서도 가장 값 나가 보이는 하얀색 스포츠카에 몸을 싣는다. 티끌 하나 없이 완벽한 차를 보면 그의 성격을 대충 어림 짐작 할 수 있을듯하다. 열이 오를대로 오른 종인은 다소 거세게 차를 몰며 주차장을 나가버린다.  


 


 

종인의 차가 끼익- 하는 부자연스러운 소음을 내며 멈춰서자 주위의 시선이 모두 그에게 쏠린다. 화를 어느정도 식힌건지, 아니면 나중에 분출을 위해 조금 사그라든건지 알수는 없는 그의 표정이다. " 주차해- " 라는 재수없는 말과 함께 차키를 던지다시피 건네고 호텔 Zeus 안으로 성큼 발을 내딛는다.  


 


 

호텔 Zeus라 함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한복판에 위치해 있는 호텔로 우리나라 대표 호텔이라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니 더 이상 아무 말이 필요할까. 세계 유명 인사들이 내한을 계획 한다면 이 호텔 Zeus가 아니면 투숙을 하지 않겠다는 소문이 자자해 유명세를 이끌었고 특히, 물관리가 철저해 일반인들은 발 한번 딛기 조차 힘들다고 한다. 이름좀 날린다하는 사람들이 저를 평가하고 싶어 투숙 예약을 했다가 시원하게 까였다는 입소문을 타 일반인들 사이에서 질타를 받기는 하였으나 우리나라의 최고 호텔이라는건 변함없는 사실이다.  


 


 

철통같은 방어를 시전하기 위해 마련된 보디가드 5명과 안내원 5명을 입도 뻥긋 없이 그대로 지나친 종인과 그런 종인을 신기하듯 바라보는 사람들. 종인은 신경 쓸 이유도 겨를도 없다. 지금 당장 기분이 병신같으니까. 엘리베이터에 탑승한 종인은 함부로 누를수 조차도 없는 47층 맨 꼭대기 층을 누르고는 회장실 문을 박차고 들어가 내지를 문장에대해 정리를 하기 시작했다. 하도 어이가 없어 뇌가 잠깐 멈춘것같은 뭐 같은 기분에 머리 끄덩이를 세게 잡아 쥐었다가 이내 거울을 보며 머리를 정리한다.    


 


 

'띵' 


 


 

엘리베이터 문이 채 다 열리기도 전에 비집고 나온 종인은 성큼성큼 큰 발걸음을 내딛으며 도착한 곳은 회장실 문 앞. 1층 안내 데스크로 부터 연락을 미리 받아 종인이 닥칠줄 예상했던 김비서는 자연스럽게 종인의 옆구리에 따라 붙는다.  


 


 

" 회장님 안에서 기다리고 계십니다. " 

" 문이나 열지. " 


 


 

종인의 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똑똑' 정갈한 노크 소리와 뒤이어 들려오는 회장님의 목소리 " 들여보네 " 김비서가 쥐어잡은 문고리가 휘어지고 여느 방 문과는 차원이 다른 크기의 문이 손쉽게 열린다. 회장실 문과 정면을 향해있는 정중앙 소파에 앉아 다리를 꼬아 앉아 홍차의 향을 음미하고 있는 회장 이자 김 종인의 아버지 ' 김 준석 ' 이 보인다. 종인은 가벼운 인사 한마디 몸짓하나 없이 거침없이 다가가 준석의 오른쪽 소파에 앉자마자 입을 연다.  


 


 

" 장난해? 호텔 회장씩으로나 앉아 있는 사람이 그렇게 할짓이 없어? 누가 누구 아빠야!! " 

" ...호텔 들어와. 스물여덟이면 방황 할만큼 했다. 사장직 내줄테니까 다음주 부터 출근해" 

" 묻는말에 대답이나해! 아침부터 찾아온 그 여자애는 누군데 와서 나더러 아빠래 그 사진은 또 뭐고!!  "
 

" 이제부터 네 딸될 아이다. 호적엔 이미 올렸으니 그렇게 알아라. 내 그늘 아래 자라서 세상물정 하나 모르... " 

" 시발...노친네 노망났네 진짜. 나 지금 무슨 말을 하는지 하나도 못알아 듣겠거든? 설명하라고 설명을! " 


 


 

끝끝내 종인의 인내의 한계가 극에 다달았고, 준석이 들고 있던 찻잔이 벽과 만나 시끄러운 소리를 내며 산산히 조각나고야 말았다. 씩씩 거리며 거친숨을 내쉬던 종인의 귓바퀴가 빨갛게 달아오른 모습을 본 준석은 한숨을 푹 내쉬며 " 성질머리하고는.. " 하며 혀를 끌끌 찼다. 종인은 나지막히 " 그러게 누굴 닮았을까. " 라며 비꼰다.  


 


 

" 어디서 싸지른 애새낀지는 모르겠는데 가만히 있는사람이랑 엮지말고 데려고 나가. " 

" 다 설명할테니 앉거라. " 

" ... ... ... " 

" 그 아이 이제부터 네가 지켜야 한다.  " 


 


 


 


 


 

-----



안녕하세요~ㅎㅎㅎㅎㅎㅎ

예전에 썼다가 포기했던 글 더 추가해서 올려봅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요~

반응연재입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우와!!재밋을거같아요!신알신하고갈게요
8년 전
독자2
재밌을거 같아요!!! 신알신하고 갑니다-
8년 전
독자3
헐 취향저격ㅜㅜㅜㅜㅜㅜ 얼른 다음편 주세요ㅜㅜㅜ 신알신 하구가요!
8년 전
독자4
헐 그러면 10살에 애기를?? 헐 대박 ㅋㅋㅋㅋ 재밌어욬ㅋㅋㅋ
8년 전
독자5
우오오옹오오오오오??? 전에 한번 쓰신적있던것....아닌가요 ㅎㅎㅎㅎㅎ
기대됩니다~~~~~잘보고가요

8년 전
비회원197.17
악 궁금해요!!!!! 니니 딸이라니...헿...
8년 전
독자7
재밌을거같은느낌이!!신알신하구가요~
8년 전
독자8
헐 완전 기대되염ㅁ!!!! 무슨 상황인지 궁금궁금.. 신알신해여
8년 전
독자9
ㅇ ㅏ빠...! 아빠라니!!!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13:46 ~ 5/5 13: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