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치링치링 시크릿 쥬쥬 전체글ll조회 1041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배경음악 들어주세용)
 

 


 


 


 


 

#. 기가 막힌 첫 만남 

​ 

 5일 동안이나 지랄이던 시험이 끝나니 속이 후련했다. 성적 깨나 나오는 사람이라도 시험이라면 학을 떼는 법이다.  

여주는 평소보다 영어를 좀 못친 것 같다는 느낌을 애써 떨쳐버린 채 그냥 이 지겨운 일정이 끝난 것에나 의의를 두기로 했다.  

그리곤 혹여나 친구들에게 잡힐세라 종례가 끝나자마자 잽싸게 교실을 빠져나왔다. 역시 시험 끝난 날에는 그냥 집에서 넷플릭스....!  

​ 

막 계단을 내려가려던 찰나 그렇게 피하려던 친구들이 화장실에서 쏟아져나오며 -뭐야 종례 끝났어?!-하는 것이다. 그래서 여주는..... 어쨌겠어, 그냥 잡혔다.  

그렇게 여주는 화장을 치덕치덕 끝낸 친구들의 얼굴과 상당히 대비되는 피곤한 얼굴로 버스에 올라탔다. 

얘들아..... 나 너무 피곤해서 곧 죽을 것 같아...... 여주가 친구들 앞에서 온갖 불쌍한 척을 하면서 얼른 집에 보내달라는 시그널을 보낼 때 친구 윤진이는 그 시그널을 차단할 한방을 알았다.  

-우리 마라탕 먹을건데.- 그리고 그 말 한 마디에 여주는 입을 싹 다물고 열심히 무리를 따라다닌다. 


 

오로지 마라탕을 위해 걷는 중이었던 여주는 자신을 비롯한 자기 일행의 발걸음이 탕화쿵푸로 향하고 있지 않다는 사실을 그제야 알아채고 말았다. 

 아니 대체 마라탕 먹기 전에 귀는 왜 뚫는데 귀는! 이미 양쪽 귀에 쇠붙이를 주렁주렁 달고 다니는 지윤이가 두 군데나 더 뚫겠다고 들른 피어싱 샵이었다.  

5명이 들어서자 가게가 꽉찼고 좁으니까 밖에 서있겠다는 여주를 친구들은 굳이굳이 끌고 들어왔다.
 


 


 


 

[SF9/이다원] 🍌보라보라 나나🍌1_오프닝 | 인스티즈 


 

-어서오세요. 

​ 

그리고 여주는 괜히 알바생 눈치가 보였다. 아니... 귀는 한 명만 뚫는데, 우리 6명.... 살 것두 아닌뎅..... 혼자 궁시렁댔다.  

왠지 알바생이 저 도톰한 입술로 작게 욕을 읊조리는 것 같기두.....  

그 광경을 못 본 척 슬그머니 고개를 돌린 끝에는 지윤이가 벌써 귀 2군데 구멍을 다 내고 새로운 아이들로 갈아끼우기 까지 한 상태였다.  

​ 

"우리 이제 마라탕 먹으러 가?" 

​ 

간만에 여주의 얼굴이 화색을 띄었다. 곧바로 타박이 이어졌다. 기집애야 온김에 구경하구 가.   

​ 

-아 맞아. 여주 너 이런 색 좋아하잖아.  

언니가 미리 생일 선물로 사줄게. 

​ 

애먼 여주에게 불똥이 튀었지만, 하필 여주는 겁이 많다. 주사 바늘로 제 팔 엉덩이 구멍내는 것도 질색하는데 귓불을 관통하는 그건 더더욱 무서웠다.  

어쩌다보니 여주 자신이 귀 뚫는 자리에 앉아있었다. 옆에 막 날카로운 큰 바늘 같은거랑 연고랑.... 왜인진 모르겠지만 그 무서운 알바생도 옆에서 구경한다.  

무슨 감옥에서 검사받는 병든 죄수가 된 것 같다. 장갑 낀 언니가 자기 귀 모양을 살펴본다.  

여주는 뭐라도 잡아야겠다는 마음에 정말 아무거나 잡았다. 그게 윤진이나 지윤이의 손이 아닌 그 알바생의 손이라는 게 문제였다.  


 


 


 

[SF9/이다원] 🍌보라보라 나나🍌1_오프닝 | 인스티즈 


​ 

알바생이 난감한 표정을 지었다. 옆으로 긴 눈이 위아래로 번쩍 커졌다.  

​ 

​ 

시발.... 내가 뭔 짓을. 여주는 냅다 달려 피어싱 샵을 빠져나왔다.  

그리고 샵 안엔 귀 만지다가 손님 잃어버린 언니와 5명의 친구들, 아직 정신 덜 깬 그 알바생과 어색한 공기만이 남았다. 뭔지 RG? 

​ 

​ 

​ 

​ 

​ 

#. 넌 매운 맛? 난 죽을 맛! 

​ 

 그 민망한 상황에 차라리 혀를 꽉 깨물어 죽고싶다는 생각과는 반대로 발은 죽어도 마라탕을 먹겠다며 탕화쿵푸로 향했다.  

결국 탕화쿵푸에서 여주가 미리 줄을 선 덕에 뒤따라온 5명의 친구들은 덜 기다리고 먹는 중. 

​ 

-너 아까 진짜 왜 그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 질문은 내가 나한테 하고 싶다. 그거 성추행이라고..... 여주는 얼이 빠졌다.  

이따 집에서 또 이불을 찰 게 분명했기 때문에 제 눈 앞에 있는 마라탕으로 기력(?) 보충은 마저 해야했다.  

여주는 일단 시뻘건 마라탕 국물에만 집중하기로 했다. 

​ 

​ 

며칠 뒤 학교에서도 그 상황이 이따금씩 생각나 여주를 괴롭혔다.  

시험 점수를 확인하자마자 진도를 나가는 고전 쌤에 궁시렁 거리며 책을 펴는 다른 친구들과는 달리 여주는 골똘히 생각에 잠겼다.  

와 진짜 또라이년처럼 또 그걸 그냥 도망나왔네. 선생님의 입에서 고려가요가 흘러나오는 교실의 bgm을 배경으로.... 

쌍화점에 쌍화 사러 들어갔다가 회회아비 내 손목을 잡던 부분에서, 그 장면이 다시 재생되었다. 

​ 

청소 시간 청소는 하지 않고 염증이 나는 바람에 피어싱을 갈아야겠다는 거울 앞 지윤이를 물끄러미 바라보며 여주가 -그 샵 다시 갈거야? 하고 물었다.  

지윤이가 두어번 고개를 끄덕이니 여주는 뭔가 크게 결심한 듯 저도 따라가겠다고 앵겨붙는다.  

그리고 버스 정류장 가는 길에 들어선 슈퍼에서 비타 500 한 박스를 샀다. 노란 포스트잇에 몇마디 쑥스럽게 끄적이는 것도 잊지 않았다. 

​ 

​ 

​ 

 

#. painkiller and anti-phlogistic 

​ 

오늘따라 유난히 덜컹거리는 버스 안에서 여주는 그 보라 머리를 내내 허공에 그렸다.  

그리고 버스를 내려서는 그 피어싱 샵이 가까워질 때마다 발을 동동 굴렀다.   

이거 왜 이렇게 떨려? 여주는 가게에 들어가기 전 까만 색 폰 화면을 들여다보며 앞머리를 정리한다. 

​ 

-어서오세요. 

​ 

오늘은 그 알바생이 보이지 않았다. 저번에 귀 뚫어주려던 언니만 카운터에 덜렁 서있었다.  

여주가 두리번 거리자 지윤이 여주의 팔을 끌어 제 옆에 붙여두곤 용건을 말한다.  

- 저 염증나서 다른 걸로 바꾸려구요. 

​ 

​ 

지윤은 저번에 샀던 것보다 더 비싸고 좋은 걸로 피어싱을 갈고, 여주는 그 알바생도 없고 오늘 헛탕쳤다는 허무함에 손에 들고 있던 비타 500은 자리에 놓아 둔 채로 귀걸이 구경이나 했다.  

여주 눈에 반짝 거리는 보라색 큐빅이 박힌 심플한 피어싱이 들었다.  

옆에서 그 광경을 물끄러미 지켜보던 지윤은 여주의 마음을 꿰뚫어 본다. 궁옌줄..... 

​ 

 -온 김에 요걸로 뚫어?? 

​ 

지윤의 물음에 여주가 홀리듯 고개를 끄덕였다.  

보라색이 여주의 페이보릿 컬러였기 때문인지, 뭐 다른 이유에선지는 모르겠지만...... 

​ 

-지난 번엔 무섭다구 도망치더니 오늘은 웬일로 먼저 뚫으신대요? ㅎㅎㅎ 귀 뚫기 전공이라도 하신 듯 정확하고 빠른 손놀림을 자랑하던 그 언니가 웃으면서 여주를 자리에 앉혔다. 

​ 

​ 

그리고 이제 제 정신이 돌아왔다. 내가 지금 내 스스로 귀에 구멍을 뚫겠다고..... 

여주가 불쑥 그 언니의 장갑끼는 행동을 막는다. -안되겠네..... 혁아 좀 나와봐. 

​ 

언니가 바늘을 잡는 건 겨우겨우 막았는데 더 큰 문제가 생겨버렸다.  

분명 머리털 하나 보이지 않던 그 사람이, 가게 안쪽 방에서 왜? 하며 나오는 것이다.  

여주는 그 보라 머리 알바생이 고개 빼꼼 내밀던 그 순간부터 아주 얼음이 됐다. 

미친.....  

​ 

언니가 눈을 찡긋하자 보라 머리가 여주의 눈 앞에 손을 내민다.  


 


 

[SF9/이다원] 🍌보라보라 나나🍌1_오프닝 | 인스티즈
 

​ 


-오늘은 내가 허락했으니까 잡아도 되는데. 내 손. 


 


 


 


 


 


 


 


 


 


 


 


 

---------------------------------------------------------------------- 


 


 

자급자족이랄까요.... 

글잡 셒구란이 더 활성화되길 바라며 끄적여봤습니당. 

그래도 //대//를 잇는 명대사를 찾기란 힘이 드네요ㅎㅎ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치링치링 시크릿 쥬쥬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후원하기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SF9/이다원] 🍌보라보라 나나🍌1_오프닝  6
4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없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ㅠㅠㅠㅠㅠㅠ아 벌써부터 재밌는데요ㅠㅠㅠㅠ대작냄새ㅠㅠㅠㅠㅠ
4년 전
치링치링 시크릿 쥬쥬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4년 전
독자2
대박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
4년 전
치링치링 시크릿 쥬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4년 전
독자3
이걸 왜 이제야 본거죠ㅠㅠㅠ 너무 재밌네요 다음화가 기대돼요!
4년 전
독자4
뭐야뭐야 너무너무 재밌짆아요ㅠㅠㅠㅠㅠㅜㅜ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14 00: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찰인 당신을 사랑하게 된 빌런썰 연재중단 공지입니다 :-<17 고또 12.13 17:24
엔시티 [김정우] Return to Love 中3 스청? 마이베이.. 12.13 03:36
우도환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895 1억 12.13 02: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이랑 친구면 이럴 거 같음 02121 짤탄 12.12 21:07
뉴이스트 [그남자와그여자의결혼생활]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47 제닝뀨 12.11 22:47
우도환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7108 1억 12.11 21: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이랑 친구면 이럴 거 같음186 짤탄 12.11 19:47
엔시티 [김정우] Return to Love 上4 스청? 마이베이.. 12.11 16:10
우도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8 1억 12.10 20:28
우도환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5157 1억 12.10 02:11
배우/모델 [김재욱] 보니앤 클라이드 같은 그런 거슬 써보고 싶어쪄 SSUL32 걍다좋아 12.09 16: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응답하라 2020 9화15 쓴쁜 12.09 15: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겨울의 온도 눈오는여름 12.09 13: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저주의 주인 23 삼계탕 12.09 01: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방탄 홍일점 글에 남주 김석진 EP 229 꽃놀이패 12.09 01:31
세븐틴 [세븐틴] Touch Down 2316 소세지빵 12.08 23:10
[여자아이들/민니미연] summer of illusion 두번째 이야기 12.08 16:13
우도환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485 1억 12.08 01:14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아름다운 봄 여섯2 다원하다 12.08 01:02
기타 [CIX/현석] 연하와 카카오톡을 中4 12.07 20:51
[여자아이들/민니미연] summer of illusion 12.07 19:05
기타 [CIX/현석] 연하와 카카오톡을 上7 12.07 03:15
[세븐틴/최승철] 12월 6일의 편지, 동경에서 사랑하는 너에게 12 동경에서 보내.. 12.06 21:22
우도환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386 1억 12.06 0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저주의 주인5 삼계탕 12.06 00:44
기타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286 1억 12.05 02:24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퓨후
푸르지 않은 청춘도 청춘일까요?싱그럽지 않은 봄에 벚꽃이 피고 지긴 했는지,서로의 상처만 껴안아주느라 바빴던 그 순간들도모여서 청춘이 되긴 할까요?푸르지 않은 청춘 EP01너 가만보면 참 특이해?”또 뭐가.““남들 다 좋아하는 효진선배를 혼자 안좋아하잖아.”“…누가 그래? 내가 김효진 선..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도윤아…. 나 너무 아파. 도와줘.”슬이의 한 마디에 나는 기다리던 버스 대신 택시를 불러 슬이네 집으로 갔다. 슬이가 사는 오피스텔에 택시가 도착했을 무렵 슬이는 아픈 배를 쥐어 잡고 입구 앞 벤치에 쭈그려 앉아있었다. 나는 그런 그녀를 택시에 태워 가까운 응급실로 향했다. 택시에서 끙끙..
by 이바라기
침대 코너에 도착하자 둘은 왠지 부끄러웠다.한동안 둘은 말없이 정면을 응시하다 온유가 먼저 말을 꺼냈다."들어갈까...?""그..그래"들어가서 부끄러움에 손을 놓고 좀 멀리 떨어져서 각자 괜히 매트리스를 꾹꾹 눌러보고 배게를 만지작거리며 구경했다.그러다 예원을 발견한 직원이 저쪽에 있는 온..
thumbnail image
by 콩딱
교통사고 일 이후에 나는 아저씨 집에 감금(?)을 당하게 됐다.그건 바로 김남길 아저씨 때문에 그래..." 아이고 제수씨, 내 말 기억하죠? 최대한 걷지 말기~~^^ 지훈이가 잘 봐줘~~~~^^ 뼈가 진짜 작고 앙상해 다시 아플지도~~^^지훈이 옆에 붙어있어~~~~ " 라며 따봉을 드는게... " 어차피..
by 한도윤
오늘은 어떤 표정을 지으며 출근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어제 윤슬과 바다 프로를 뒤로하고 노래방에서 뛰쳐나와 집으로 와 버렸기 때문에 내 양쪽 자리에 앉는 두 사람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겠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회사를 출근하지 않을 수는 없고, 그렇다고 내 병에 대해서 동네방네 떠들고..
thumbnail image
by 콩딱
" 아저씨 오늘부터 출장이라고 했죠? " " 응. 2일정도? " " 되게 보고싶겠네 " " 나도 많이 보고 싶을 거 같네. "" 중간중간에 안 바쁘면 연락해요! " " 바빠도 할게요. " 내 이마에 짧게 뽀뽀하더니 인사하고 가는 아저씨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 되게 냉미남 같은 얼굴로 저..
전체 인기글 l 안내
9/23 14:52 ~ 9/23 14: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