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담] 1. 루한을 레이로 고칩니다. 지금 모바일이라 사극 1,2편은 낮중에 시간 나는대로 고칠게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민석의 친구였던 루한을 레이로 고칩니다★ 2. 사극은 어디까지나 외전인데 제가 또 엄청난 사극 빠라서(...) 메모장에 생각날때마다 적어뒀던걸 다 터니 이거야 뭐 사극버전으로 필명 하나 더파야할기셐ㅋㅋㅋㅋㅋ큐ㅠㅠ 사극은 아마 다음편으로 끝입니다! 외전인 만큼 많은 내용을 한편에 쓰려다 보니 이곳저곳 시간점프를 많이할거같아요. 점프할때마다 **이걸로 표시해놓을테니 이해해주시떼〈 3. 여러분 제가 진짜 나쁜년이에여 흨흨 일년도 넘었죠...? 그동안 신알신 해제 안하고 기다려주셨던 독자님들 진짜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 4. 북국은 제국이 아닌 하나의 나라이고 그만큼 황제가 아닌 왕, 폐하가 아닌 전하, 황태자가 아닌 왕세자의 표현을 써야하지만 일단 북국은 동대룩의 나라 중 나라의 규모나 황권 등 여러면에서 가장 강력하다는 설정이고 본인들이 강력하다는걸 또 어필(? 하는 나라이기 때문에 그 전편에 썼던 표현들을 그대로 쓰겠습니다☞☜ 연하의 묘미란 - 사극 ver.
세훈은 가만히 공주를 내려다보았다. 4년만에 보는 하얀 얼굴은 제가 기억하던 것과 비교해 조금의 변화도 없어서, 오직 저 혼자만 이렇게 커버린 듯 했다. -아마, 그녀도 보았을텐데. 제가 보냈던 구혼서를. 저는 인사 한마디 하는것도 어려워 이리 애간장을 태웠는데 그저 해사하기만 한 얼굴을 보니 조금은 약이 오르기도 했다. 그렇게, 공주가 건넨 말엔 대답도 하지 못한채 둘은 가만히 서로를 바라보았다. 한참동안이나 그러던 와중에, 공주의 시선이 제 뺨에 와닿았다. "그곳은... 괜찮으십니까? " "...많이, 흉하지 않습니까. " " 에? 아뇨, 아뇨! 그저 큰 상처라.. 이젠 아프지 않으신가 해서요. " 가만히 읊조리듯 내뱉은 말에 그녀가 손사래를 치며 고개를 젓는다. 크게 뜬 눈엔 그저 약간의 호기심과 걱정뿐이라 내심 안도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었다. "사실- 검을 휘두르는 중엔 아무 생각도 할 수 없었지만, 전쟁이 끝나니 이것이 가장 염려되었습니다. " "상처가요? " "내, 옛부터 공주와 혼인을 할것이라 아바마마께 그리 호언장담을 했는데 흉이라도 지면.. 그래서 그대가 날 싫다하면 어쩌나 했습니다. 다른 이들이야 영광의 상처다 뭐다 하지만, 큰 흉이 아닙니까. " 하여 이곳에 오기 전 분이라도 칠해 상처를 가리려다, 궁녀들이 기겁을 하기에 말았습니다. 제 말에 얼굴에 빨간 꽃이 점점 피어나던 그녀가, 제가 덧붙인 말에 눈꼬리를 가득 접으며 웃음을 터뜨렸다. "... 육척이 넘는 사내에게서 분내가 난다는 것이 그리 재밌으십니까. " 한참동안이나 소리를 내어 웃던 그녀가 이어진 말에 웃음을 뚝 그쳤다. 의아한 마음에 얼굴을 이리저리 살피자, 그 표정에는 어쩐지 배신감까지 느껴지는 듯 해서- "육, 육척이요?" "출정 전에 육척을 넘겼으니 아마 육척 하고도 두치 쯤 될겁니다. " ".....헐. " 작은 입에서 정체불명의 감탄사가 터져나온다. 백성들의 삶에 관심이 많기로 유명한 사람이니 아마 백성들이 저잣거리에서 쓰는 것을 보고 배운 모양인데, 그것이 천박하다기 보단 오히려 귀여워서 픽 웃자 그녀는 괜히 찔린 듯 ㅇ.왜요! 하며 눈꼬리를 새치름하게 올렸다. "공주마마마게선, 5척은 넘는 것입니까? " "으이이, 한참 넘습니다! 오척 하고도 세치나 된다구요! " 볼을 빵뻥하게 부풀리고 두 손을 이리저리 휘저으며 열심히 항변하더니, 얼마 지나지.않아 진이 빠져선 입슐을 내밀고 툴툴거렸다. "...그래도 동국에선 평균인데... " "저도 북국에선 평균입니다. " "뻥쟁이. " "...평균보단 조금 크려나. " 제 말에 또 입술을 삐죽 내미는데 그것이 여간 귀여운 것이 아니라서. 꼬물거리는 작은 손을 잡아채 확, 제 품에 끌어안았다. -제 뺨에 닿아오는 숨결이 못내 사랑스러웠다. " ㅇ.으아?! " "내 얼마나 공주를 그리워했는지, 아마 모르시겠지요. " "..." "-키도 이리 컸고, 태자 책봉도 받았는데. " 이래도, 그대는 내가 사내로 느껴지지 않습니까? .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세훈] 연하의 묘미란 - 특별편 (부제 : 사극 ver. 3) 30
10년 전공지사항

인스티즈앱 ![[EXO/세훈] 연하의 묘미란 - 특별편 (부제 : 사극 ver. 3) | 인스티즈](http://file2.instiz.net/data/cached_img/upload/7/c/4/7c4c4d59ae4b31b7579112bfcc19ce8c.jpg)

이거 방탄 찐팬이 올린 위버스 글인데 읽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