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1억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1억 전체글ll조회 7972l 1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 

w.1억 

 

 

 


 


 

 


 


 


 


 


 


 


 


 


 

"그러니까.. 내가 술에 취해서 부장님한테 게이라고 했다는 거잖아.. 그치.." 


 

"응.." 


 


 

지수랑 나는 야밤에 닭발을 시켜놓고서 맥주 한캔씩 하면서 인상을 쓰고있다. 

내가 어제 취했던 얘기를 이렇게 들으니 또 느낌이 다르네 ^^... 

부장님한테 쪽팔리기도 하고.. 뭔가.. 하.. 모르겠다 진짜. 


 


 

"근데 너도 참 대단하다. 복 받은 거 아닌가." 


 

"왜?" 


 

"겨우 회사 일주일 다니고 부장님이랑 썸같은 그런 걸.. 그리고 웬만해서 회사에 적응 하려면 한달은 더 걸리는데. 

네 주변엔 좋은 사람들만 있잖아. 그것도 잘생겼다면서." 


 

"좋은 사람들만 있는 건 맞는데... 이게 썸인가... 썸일까? 아니 부장님은 나를 여자로 생각 자체를 안 할 걸? 부장님 나이가 서른아홉이야, 서른아홉!.." 


 

"그런가..? 근데 네가 여태 말해준 부장님 행동들이 난 왜 너한테 관심이 있어보이지." 


 

"아니야! 꼭 그렇지만은 않아.. 네가 실제로 봐야 돼. 나한테 관심 있는 건 백퍼 아니야.." 


 

"그래? 난 그렇게 생각하는데.. 너는 분명 그 잘생긴 3인방 분들이랑 술을 마셨는데. 왜 부장님이 너를 데려다줘? 그것도 부장님이 직접 우리집으로." 


 

"…아니야, 아니야!! 내가 또 술주정을 했나보지." 


 

"그럼 왜 굳이 옷을 받으러 와서 밥을 먹자고 해?" 


 

"진짜 그냥 배고픈데 밥 먹을 사람이 없었나보지." 


 

"에이." 


 

"아, 그렇게 자꾸 막 막 그러지 마.. 절대 아니라니까." 


 

"그럼 왜 다른 사람한텐 안 웃어주고 너한테만 픽픽 웃냐??? 관심이 없는데 그러는 거면 이유가 궁금하다!" 


 


 

부정을 해야 한다. 할 수밖에 없다. 정말 상상할 수도 없는 일이잖아. 

39세 부장님과, 25세 인턴이 어떻게 그래. 

나야 뭐 그냥 덕질한다 생각하고 부장님만 보면 헤헤 거리기는 하는데.. 부장님도 그냥 내가 막내니까 챙겨주고 싶은 거지.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근데 나 그 3인방 좀 궁금하긴 하다.. 뭔가 얘기로만 들어보면 김대리? 그 사람은 되게 김영철 느낌 날 것 같고.. 

지대리는 재수없는 고슴도치같이 생겼을 것 같고.. 박주임은 사모예드 느낌 날 것 같단 말이지." 


 

"야 김영철은...아니고....아 !! 사진 있을 걸?" 


 

"왜? 같이 사진 찍었어?!?!?!?" 


 

"아니 아직 그럴 사이는 아니고... 카톡은 있지!! 단톡에도 있으니까. 잠만 ㄱㄷ." 


 


 

ㄱㄷ.. 하고 단톡방에 들어가 한명씩 프로필을 눌러보는데... 딱 먼저 보인 건 지대리님이었다. 


 


 

"지대리님은 프사가 아예 없어 ㅎ.. 뭔가 그럴 것 같았는데. 진짜 이러니까 당황스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대리가 제일 궁금했는데 하.." 


 

"아 여기여기 김대리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실물이 더 나아. 키도 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사진을 보고 '키가 크다고..? 하고 나를 쳐다보길래 미친듯이 고갤 끄덕이니까 지수가 못 믿겠다는 듯 인상을 쓴다. 

일단 잘생겼네 다른 사진 없냐? 하기에 다른 사진들도 보여주자 그제서야 오오- 하고 입술을 은다. 

그리고 그 다음은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ㄹㅇ.. 뭘까. 다들 실물보다 못 나오는 거 보면 셀고일까? 벙찐 표정으로 프사를 보고 있으니 지수가 이번에도 실물이 낫냐며 푸흡- 웃다가도 

근데 잘생긴 얼굴이라며 미친듯이 끄덕여준다. 아, 진짜 억울해. 다 저것보다 잘생겼는데. 


 


 

"아 지대리 개궁금한데에!!!ㄱ-"〈 지수 


 


 

나도 지대리님 셀카 찍는 거 보고싶다. 

아니 근데 이게 문제가 아니야. 나 부장님 얼굴 어떻게 보지. 그냥 관둘까. 하.. 차라리 백수가 낫겠다. 


 


 


 


 


 


 


 


 


 


 


 


 


 


 


 

아침에 부장님 못 본 건 진짜 너무 다행이었다. 뭔가 마주치고는 싶은데.. 마주치면 쪽팔린 게 뭔지 알지..? 

점심시간.. 다들 점심 먹으러 나가고.. 나도 먹으려고 일어나려고 했을까. 

갑자기 김대리님에게 미친듯이 카톡이 오는 것이다. 인턴인턴인턴!!!! 빨리 내 자리로 컴! 하기에 무슨 진짜 큰일이라도 난 건가 싶어서 


 


 

"왜 그러세요!!" 


 


 

하고 김대리님한테 다가가면 김대리님이 화면에 누군가를 띄워놓고 나와 번갈아본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여주 이름이 은우입니다.] 


 

사진을 보고 뭐 어쩌라는 듯 김대리님을 바라보자, 김대리님이 화면에 있는 차은우와 나를 공손히 손을 모아 가리키며 말한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같은 이름, 다른 얼굴." 


 

"…?" 


 

"푸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왜 저래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 


 


 


 

나를 한 번 보고, 모니터를 보고선 알 수 없게 웃는 박주임님에 나는 박주임님에게 아련한 표정을 하고선 말한다. 


 


 

"박주임님도 은근 막 김대리님이 놀리면 인정하시는 것 같아요.." 


 

"내가?" 


 

"네.." 


 

"그런가?" 


 

"진짜 너무하세요 들..." 


 


 

얼른 가자- 하고 내 머리를 쓰다듬고서 먼저 나가는 박주임님에 김대리님에게 새침한 표정을 지은 뒤에 박주임님 따라 나가자, 김대리님이 바지 주머니에 손을 넣은 채로 우리를 따라온다. 

그리고 지대리님은 언제 나갔는지 이미 엘레베이터를 기다리고 있다. 역시.. 지대리님은 알 수 없는 사람이라니까. 


 


 


 


 


 


 


 


 


 


 


 


 


 


 


 

 

태평이 앉아서 먹지도 않고 가만히 있자, 석진은 맛있는지 어깨를 들썩이며 흥얼거린다. 

태평은은 그런 석진을 보고 '맛있냐?'하고 물었고, 석진이 뻔뻔하게 말한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응~ 마시쏘~ 평부장이 사주는 거 마시쏘~~" 


 

"뻔뻔해서 침을 뱉을 수가 없네. 얼굴에." 


 

"밥 먹는데 왜 침을 뱉어. 이 더러운 사람." 


 

"허.." 


 

"아, 근데 인턴은 다닐만 하대? 너네팀 여자분들 다 무섭잖어. 그래서 여직원들만 들어오면 바로 회사 관두고 도망가잖냐."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신경 끄지?" 


 

"난 걱정 돼서 하는 소린데. 인턴 나이가 아직 스물다섯이라면서. 여자들 기싸움에 충분히 밀릴 나이지. 우리 회사에 홍보팀 짱 유명하잖아? 

이대리가 그렇~게 여자 직원들만 보면 갈구느라 바쁘다면서 ^^?" 


 

"재밌냐?" 


 

"응 재밌엉 ~^^" 


 

"몰라. 남자 직원들이 챙겨주는 것 같더라고." 


 

"이야.. 그럼 또 여자들이 얼마나 욕하겠나. 뭐 평부장이 알아서 처리해줄 거라고 생각해 나는." 


 

"넌 왜 밥 먹을 때가 더 시끄러워?" 


 

"나 원래 시끄러운데." 


 

"알아서 다행이네." 


 

"흠흠~ 아, 맞아! 평부장.. 홍현식 형님 기억 나? 그 형님 스물세살이랑 결혼한대. 무려 20살 차이." 


 

"미쳤구나." 


 

"그러니까. 도둠놈의 싀끠 아주 그냥. 근데 평부장은 언제 결혼하려고? 난 평부장이 제일 걱정이야.  

내가 평부장 잘 됐으면 좋겠어서 한약 좀 지어주려는데 어떻게 생각해?" 


 

"니 먼저 결혼하고 남 걱정 해ㅡㅡ." 


 

"나 그냥 평부장이랑 결혼할까? 진짜 진지해." 


 

"내가." 


 

"??" 


 

"게..이 같아??" 


 

"뭐..라고...?" 


 

"…아니, 내가 게이 같냐고." 


 

"어디 아파?" 


 

"…." 


 

"이거 평부장 먹어." 


 


 

먹으라며 햄버거를 건네주자, 태평이 한숨을 내쉬며 고갤 돌린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글쎄.. 나는 안에서 김대리님 챙기느라 인턴 가는 것도 못 봤는데."

 

"아, 그래요...?" 


 

"지대리님이 택시 태워준다고 데리고 나가는 건 봤는데." 


 


 

그 말에 급히 지대리님을 바라보자, 지대리님이 돈까스를 입에 하나 넣고선 나를 바라본다. 

또 '뭘봐' 느낌으로 말이다. 


 


 

"지대리님 혹시 저 취해서 막 진상 부렸어요? 못 봐줄 만큼?? 막 못생긴 표정도 짓고??"
 

 


 

"너 원래 못생겼는데." 


 

"허...ㅂ...그..건 아는데요! 유독 더.. 못생긴 표정 짓고.. 시끄럽고 그랬어요...? 힌트라도.."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힌트는 아니고 34년 살면서 살인충동 처음 느꼈어."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흡.."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나 저 형이 오늘 말 길게 하는 거 처음 봤어. 근데 속상하겠다.. 원래 저 형이 누구 죽이고싶다는 얘기 잘 안 하는데.."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아, 아니야. 내가 술집에서 나가는 거 봤을 떈.. 되게 조용하고 그랬는데.. 지대리님도 술 마셨어서.. 잘못 본 거일 수도.. 그쵸 지대리님?"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너 계속 우는 척 하면 돈까스 내가 먹는다." 


 


 

먹는다며 내 접시 위에 돈까스를 가져가려고 하길래 바로 손을 치우고 돈까스를 지킨다. 

그럼 김대리님은 날 보고 말한다. 


 


 

"돼지 ㅋ." 


 

"그래요 저 돼지다요." 


 

"돼지다요는 어디 말이냐? 0개구어냐 0개구어 ㅋㅋㅋㅋㅋ." 


 

"씨..." 


 

"어~ 씨 나왔어????" 


 


 

 


 

 


 

 


 

 


 


 

 


 


 

 


 

 


 


 


 

다같이 밥을 먹고 나왔고, 익숙한 듯 회사 앞에 있는 카페에 들어가려는 3인방에 은우가 아직도 울상은 지은 채로 말한다. 

그럼 모두가 멈춰 서서 뒤 돌아 은우를 바라본다. 


 


 

"오늘은 아이스크림 먹으면 안 돼요?" 


 


 

그 말에 김대리는 '이 추운 날씨에... 떽!'하곳고선 혀를 찼고, 박주임은 가자며 먼저 편의점으로 향한다. 

그 반응에 은우가 김대리에게 메롱- 하고서 편의점으로 따라가자 김대리가 어쭈우! 하다가도 웃으며 따라 들어간다. 

그리고 별 생각 없이 주머니에 손을 꽂아 넣은 채로 셋을 따라가는 창욱. 


 


 


 

웃기게 4명이서 쭈쭈바를 물고서 회사 안으로 들어가자, 회사 사람들은 이들을 보며 웃는다. 

그것도 유독 여직원들에게 인기가 많은 3인방이기에 관심을 끌 수가 있었다. 

김대리에게 인사하는 여직원에 김대리가 인사를 받아주자, 여직원이 얼굴이 붉어저서 도망갔고.. 은우가 고갤 절레절레 하며 김대리에게 말한다. 


 


 

"왜 김대리님을 좋아하는 거예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그건 온세상 여자들중에 너 빼고 다 아는 사실이야^^."


 

"아닐 것 같은데. 김대리님 은근 느끼해요. 막 그 뭐냐.. 카톡 프사도.. 으엑.." 


 

"야 헛구역질은 좀 아니지." 


 

"사진을 왜 이렇게 못 찍어요? 안타까워서 그래요..!" 


 

"내 셀카가 왜." 


 

"그냥요. 실물보다 이상해요." 


 

"원래 실물이 훨씬 나은 사람들이 사진은은 개떡같이 나온다잖아." 


 

"어쩐지 제 사진들도 다 개떡같더라구요."

 

"넌 원래 개떡같이 생겼는데." 


 

"진짜 ㅋㅋ." 


 

"뭐." 


 


 

참나- 하고 김대리를 따라가던 은우는 지대리의 뒷모습을 보다가 뭔가 생각난 듯 김대리에게 말한다. 


 


 

"근데 지대리님은 셀카 안 찍죠?" 


 

"지대리?" 


 

"네!" 


 

"찍는 걸 본 적은 없는데. 찍지않을까. 저 얼굴을 두고 어떻게 안 찍냐." 


 

"그래요? " 


 

"왜? 너 지대리 좋아하냐....?" 


 

"에ㅡㅡ? 아뇨?"

 

"나한테만 말해봐. 비밀로 해줄게." 


 

"안 좋아한다구요. 지대리님 좋아할 바엔 김대리님 좋아할래요." 


 

"훗 ㅋ." 


 

"…." 


 

"근데 그거 은근 기분 나쁘다? 좋아할 바엔 나를 좋아한다고? 말이 좀 그런데??????" 


 

"김대리님은 맨날 저 놀리잖아요." 


 

"그거랑 뭔 상관인데에! ㅡㅡ." 


 


 


 

그리고 우리는 다같이 휴게실에 들어와서 피곤해서 벽에 머리를 기대고 앉아있다. 

지대리님은 핸드폰을 보고 있고, 떠드는 건 나랑 김대리님, 박주임님 뿐이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근데 인턴 너는 남친 없냐 왜?" 


 

"왜 없다고 단정 지어요?" 


 

"그냥 없을 것 같아서." 


 

"맞아요. 없어요. 못사귀는 거 아니고, 안 사귀는 거예요." 


 

"ㅍ.. 누가 뭐래." 


 

"김대리님도 애인 없으시면서 왜 저한테 그래요 ㅡ.ㅡ" 


 

"너 크리스마스에 차여봤냐." 


 

"헐.. ㅋㅋ 크리스마스에 차이셨어요!?!?!?!" 


 

"아니. 내가 찼는데. 내가 생각해도 쓰레기같아서." 


 

"아 뭐야 난 또 차였다는 줄." 


 

"내가 차인 줄 알고 눈 초롱초롱해지는 거 봐. 진짜 인턴 안 되겠네." 


 


 

거의 그렇다. 김대리님이랑 나랑 떠들면 들으면서 웃고있는 박주임님과 우리 얘긴 신경도 안 쓰는 듯 핸드폰만 보고 있으면서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김정현이 쓰레기상이긴 해." 


 


 

우리 얘기를 다 듣고 있는 지대리님. 

그리고... 휴게실 밖으로 지나가는 부장님까지.. 너무 완벽하다 이 회사.... 


 


 


 


 

다 쉬고 사무실로 들어가고 3인방이 먼저 나가고 은우가 마지막으로 동떨어져 나오고 있었을까. 

마침 휴게실 앞을 지나던 태평과 마주친 은우는 멈춰서서 아무렇지 않은 척 인사를 건넨다. 


 


 

"엇.. 안녕하세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일 끝나면 저한테 좀 올래요?" 


 

"네?어떤.." 


 

"혼낼 일이 좀 있어서." 


 

"네????" 

 


 


 

 


 

더 말 할 틈도 없이 태평이 은우의 옆을 지나자, 은우가 당황한 눈을 하고서 뒤돌아 태평의 뒷모습을 본다. 

그리고 저 멀리 앞장서 간 김대리와 박주임 그리고 대리가 뒤돌아 은우를 본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뭐해??" 


 

"아,네? 아.. 아니에요! 가요...!" 


 


 


 


 


 


 


 


 


 


 


 


 


 


 


 


 


 

3시가 되었을까, 부장실에 부장님도 안 계시고.. 인사팀 직원들은 오늘은 안 하는 날인가 싶어 3시가 되어도 노래를 안 틀었고.. 

곧 3시 5분 쯤이 되어서야 하부장이 들어온다. 왠지 모르게 되게 기분이 안 좋아보이는 하부장에 직원들은 눈치를 보았고, 하부장이 입을 연다. 


 


 

"오늘 댄스타임은 왜 없나요?" 


 

"오늘은 부장님이 안 계셔서 안 하는 줄 알고!! 지금이라도 틀까요!!" 


 

"됐어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부..장님 혹시 화가 나신..."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오늘 회식은 없던 걸로 하죠. 중요한 일이 생겨서 못할 것 같네요." 


 

"부장님...! 부장님...." 


 


 

하부장이 사무실에서 나가면 늘 밝던 인사팀 분위기 마저도 다운이 된다. 지금 우리 부장님 화가 나신 거.. 맞지....? 


 


 


 


 


 


 


 


 

혼자 복도로 전화를 하는데 김대리님이 내 옆에 있는 자판기에서 율무차를 뽑는다. 

근데 갑자기 인사팀에서 시무룩한 표정으로 나온 분이 김대리님한테 말을 건다. 


 


 

"망했다... 우리.." 


 

 


 

"왜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원래 우리 부장님이 실수 하는 건 다 봐주시는데. 댄스타임 안 하는 건 용납이 안 되시나봐. 

여기 입사 하고.. 처음으로 우리 부장님 화난 거 처음 봤잖아.. 어떡하지?"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뭐야 어쩐지 오늘 조용하더라. 그러게 왜 댄스타임 안 했어 오늘?" 


 

"부장님이 안 계시길래.. 안 하는 건줄 알고. 부장님 출장 갔을 때도 안 했었잖아." 


 


 

시무룩해져서는 우리 옆을 지나는 인사팀 직원분에 당황한 표정으로 저분을 보자, 김대리님이 내게 율무차를 건네주며 말한다. 

아 나 마시라는 건가.. 감사합니다아... 


 


 

"원래 하부장님 화나는 거 드문 일인데 말이야."

 

"아 뭐예요.커피예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응. 뭐야? 누가 마시래? 버리랬지." 


 

"참나 ㅡ.ㅡ" 


 

"너 혹시 성이 사씨야?" 


 

"아뇨??? 딱 봐도 아니잖아요오.." 


 

"아닌데.. 사씨 맞는데.. 사마귀..."
 


 

"허!" 


 

"너 그렇게 째려보면 사마귀 닮았어 ㅋㅋ." 


 

"ㅡㅡ." 


 

"엇 또 사마귀다. ㅋㅋ히히." 


 

"뭔 히히예요...진짜.." 


 


 


 

맨날 나한테 저래. 진짜 진짜 너무해. 

그리고 뭔가 급하게 전화를 받으러 나온 박주임님에 박주임님을 바라보자, 김대리님이 말한다. 


 


 

"쟤도 참 고생이다, 애인은 전화를 너무 하더라." 


 

"어? 박주임님 애인 있어요?" 


 

"엉. 몰랐어?" 


 

"네..." 


 

"역시 바보." 


 

"치." 


 


 

뭐 힌트라도 줬어야지.. 뭐야.. 여자친구가 있었구나.. 티 안 내서 몰랐는데.. 

아까 내 머리 쓰다듬어 준 것도 그냥 습관..인 건가.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뭐야 차은우 너 퇴근 안 해?"
 


 

"아, 네! 잠깐 부장님이 오라고 하셔서요. 아 그리고 차은우라고 하지 마요..진짜아.." 


 

"사마귀 보단 낫잖아^^ 푸흐."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부장님이? 왜 부르시지..? 무슨 잘못했어?" 


 

"그러니까요! 혼낼 게 있다고 하셨거든요? 진짜.. 아무래도 그 떄 제가 술 취해서.. 하...." 


 


 


 

하... 하고 지대리님을 슬쩍 보자, 지대리님이 내 머리에 딱밤을 떄리더니 '간다'한다. 

아파서 이마를 부여잡고 울상을 짓자, 김대리님이 내일 봐 차은우~ 난 부모님이랑 저녁 약속이~ 하며 가버린다. 

그리고 박주임님이 남아서 내게 하는 말.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기다려줄까?" 


 

"네?" 


 


 

여자친구가 있다는 말이 떠올랐다. 


 


 

"아니요! 저 혼자 갈 수 있어요. 신경 써셔서 감사합니다아... 내일 봬요!" 


 

"그래, 그럼. 별 일 아닐 거야..! 너무 겁 먹지 말구.. 부장님이 못된 분은 아니셔." 


 

"네에.."

 

"내일 봐." 


 

"안녕히가세요!.." 


 


 

근데 여자친구분은 좋겠다. 저렇게 착하고 잘생긴 사람이... 에휴.... 

근데 나.. 지금 떨고있니.....? 아 가기 싫다. 뭔가 가기 싫은데. 얼굴은 보고싶어서 가고싶고 ㅠㅠㅠㅠㅠ 


 


 


 


 


 


 


 

결국엔 윗층으로 왔다. 부장실 앞에 멈춰서서 한참 있다보면 벌써 5분이나 지나버렸고.. 결국 나는 똑똑- 노크를 한다. 

무서워 무서워 ㅠㅠㅠㅠ 무야... 대답이 없기에 다시 한 번 똑똑- 노크를 하자 갑자기 뒤에서 가깝게 들리는 목소리. 

뒤를 돌아보면 바로 있는 부장님의 가슴팍.. 그리고 천천히 고갤 들어보면 스윗한 부장님의 얼굴이 있다. 아, 오늘도 진짜 쏘 핸썸.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왔어요? 그냥 문 열고 들어가요." 


 

"깜짝....ㅇ....." 


 

"놀랐어요?" 


 

"…네." 


 

"어떻게 그렇게 놀라지. 미동도 없던데." 


 


 

내가 문을 열지않고 가만히 부장님을 올려다보니, 부장님이 내 뒤에 서있는 상태로 문고리를 잡아 돌린다. 

그리고 들어가라는 듯 턱짓으로 부장실 안을 가리키길래 무슨 쫄보마냥 천천히 부장실 안으로 들어가면 부장님이 소파에 앉으며 말한다. 


 


 

"앉아요." 


 

"네.." 


 


 

무섭다... 저렇게 웃고 있어도 무섭다. 평소엔 그렇게 설레던 미소가 왜 리도 무서운가. 

감히 부장님 맞은편에 앉으면, 부장님이 나를 빤히 본다. 왜요.. 왜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한참 부장님과 눈싸움을 하고 있으면, 부장님이 탁자 위에 있는 무언갈 눈짓으로 가리키며 말한다. 


 

 


 

 


 


 

"이거 어디서 많이 보지 않았어요?"

 

"네?" 


 


 

뭔가 싶어서 탁자 위를 보면.. 헐.. 내 립스틱이다.  

헐 이게 왜.. 하고 한참 멍 때리면 부장님이 말한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글쎄요? 어제 세차 하는데 웬 립스틱이 있다면서 주는데.. 아는 지인 세차장이라 좀 뻘쭘했어요." 


 

"…허흡 죄송해요 ㅠㅠㅠㅠ." 


 

"그리고." 


 

"네?" 


 

"저도 새로 산 와이셔츠 세탁소에 맡겨야 겠더라구요." 


 

"왜..요..?" 


 

"입술 자국 때문에?" 


 

"오...? 오...?" 


 


 

설마 애인인가? 애인이 생긴 건가? 괜히 찝찝함과 궁금증 덕분에 입을 열까 말까 고민을 하고 있었을까. 


 


 

"그 립스틱 색 예쁘던데요." 


 

"아, 헐 설마 발라보셨어요?" 


 

"…." 


 

"설마요 ㅎㅎ.. 에이..에..이.... 제가 설마." 


 

"" 


 

"죄송합니다. 제가 술에 취해서 그 땐 정말 개가 됐어요ㅠㅠㅠ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웃으라고 한 소리였는데. 미안해 하지 마요. 그 립스틱 주려고 부른 거예요. 보는 눈 많은데 대놓고 주기엔 좀 그러니까." 


 

"…아. 네.. 감사합니다." 


 

"같이 퇴근 해요. 같은 방향이니까." 


 

"아, 넵! 감사합니다.." 


 

"왜 자꾸 감사하대." 


 

"고생해서 저 데려다주시니까..." 


 

"고생은 내가 아니라 차가 하는 건데. 차한테도 고마워요?" 


 

"아, 그럼요!!" 


 

"…ㅎㅎ." 


 

"근데 혹시.. 저 혼낸다고 했던 건.."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혼낼 게 뭐가 있어요. 뭐 찔리는 거 있어요? 아. 저 게이라고 했던 거?" 


 

"아, 그건 진!!!!!!짜 죄송합니다." 


 

"ㅋㅋㅋㅋ." 


 

"진짜 죄송해서... 언젠가.. 제가 밥 사겠습니다....." 


 

"언젠가 언제요?"

 

"어.. 부장님 시간 되실 때요!" 


 

"오늘은 돼요?"

 

"어! 돼요!!" 


 

"그럼 오늘 사요. 맛있는 곳 알아요?" 


 

"음.. 부장님 입맛을 잘 모르겠지만.. 있습니다!! 유명한 곳..." 


 


 

오늘도 또 데이트다. 

물론 나 혼자만의 망상일 뿐이지만. 그래도 그냥 혼자 오해 해도 되는 거 맞지? 이 상황. 


 


 


 


 


 


 


 


 


 


 


 


 


 


 


 


 

시내에 주차를 해놓고선 나는 부장님을 끌고(끌진 않았음 그냥 말만)시내를 걷는다. 

유명한 순대국밥집이 있는데 진짜진짜 좋아할 것 같아서 들뜬 마음으로 걷는데. 갑자기 누군가 우리에게 말을 건다. 

예쁘게 생긴 여대생이 나와 부장님을 힐끔 힐끔 보는데 참나! 예뻐서 짜증나. 


 


 

"저희가 커플분들 사진 찍어서 드리고 있거든요! 그대신에 저희 게시판에도 올라갈 거구요.. 찍어드릴까요?" 


 

"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아니요. 커플이 아니라.. 괜찮습니다." 


 

"앗..네.. ^^." 


 


 

그래. 당연한 건데 그냥 뭔가 좀 씁쓸했다. 너무 현실이라서 말이다 ... ㅎ 

결국엔 순대국밥 집에 들어오면 부장님은 '오 순대국밥..'하며 주위를 둘러본다. 

자리에 앉아 순대국밥을 시키고선 손을 물수건으로 닦으며 부장님을 바라보며 말한다. 


 


 

"제가 너무 싼 걸 사서 죄송해서요.. 또 나중에 기회 되면 쏘겠습니다!" 


 

"비싸고 싼 게 뭔 상관이에요. 괜찮은데." 


 

"제가 마음이 좀 그래서..핳.." 


 

"그래요 그럼 ㅎㅎ." 


 


 

부장님이 수저를 놔주고, 물까지 떠주길래 '죄송해요..'하자 부장님이 왜 죄송냐는 듯 나를 바라본다. 


 


 

"죄송해요. 제가 하는 건데..." 


 

"그런 게 어딨어요. 생각 난 사람이 하는 거지." 


 

"…하하." 


 

"술은 잘 마셔요?" 


 

"아, 아뇨! 한병 정도.." 


 

"그렇구나.." 


 

"아, 근데요! 원래 그 인사팀에.. 부장님께서는 댄스타임에 욕심을 부리는 분이세요??" 


 

"댄스타임?" 


 

"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워낙 하부장은 일보단 노는 거에 더 신경을 쓰니까." 


 

"오!!" 


 

"왜요? 부러워요?" 


 

"네! 뭔가 부럽고! 신세계예요! 로망이 생길 것만 같은!!!!" 

 


 

 


 

"로망까지.." 


 

"네! 멋있지않아요?? 무뭔가 되게 하면서도... 프리하구...." 


 

"그런가." 


 

"부장님은 댄스타임 할 생각 없으세요?" 


 

"…전혀." 


 

"으음.. 그냥 부장님 마다 취향이 있으시니까!" 


 


 


 

대답을 웃음으로 떼울 때도 있다. 밥이 나오고도 나는 또 자연스럽게 입을 연다. 

나만 열심히 떠드는 것 같긴 하다만. 


 

"아, 근데 요즘엔 길거리에서 저런 이벤트 하는 거 신기하지않아요? sns에서 봤는데.. 저 이벤트는 진짜 가끔 해서. 사람들이 찾아다닐 정도래요. 

저도 찍고싶었는데.. 친구는 여자들밖에 없고오.. 혼자 찍을 수도 없고. 저런 거 찍으면 진짜 추억일 텐데. 아쉬워요." 


 

"사진 찍는 거 좋아해요?" 


 

"음.. 네! 추억의 의미 새기는 걸 진짜 좋아해요. 사진도 가끔 뽑아서 일기장에 붙이고 그래요." 


 

"아,일기도 써요?" 


 

"네네!" 


 

"일기 안 쓴지 30년은 지난 것 같네." 


 

"악.. 부장님 그럼 초등학생 땐 쓰셨어요!!?!?!?!" 


 

"그쵸?" 


 

"귀여우셨겠다.." 


 

"에?ㅋㅋㅋ." 


 

"앗... 근데 제가 말이 너무 많았죠.. 드세요! 죄송해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뭘 자꾸 죄송하대." 


 


 


 

또 웃는다. 부장님은 자기가 웃는 게 잘생기고, 예쁜 걸 모른다. 

아마 보는 사람들만 알겠지. 언젠가 저 미소가 사람 홀리게 한다는 걸 알릴 때가 올까? 


 


 


 


 

"으아 배부르다... 부장님은요?" 


 

"저두요." 


 

"느아... 진짜.. 너무 배불러서 숨이 안 쉬어져요..." 


 


 


 

부장님이랑 자연스레 걷고 있는데 갑자기 멈춰서는 부장님에 나도 따라 멈춰섰다. 

근데 여긴.. 아까 그 이벤트 하는 곳이었다. 부장님이 멈춰서서 아까 그 여자분한테 말을 건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아깐 급해서 안 찍는다고 했었는데.. 혹시 지금 사진 찍을 수 있나요?"



"아, 네! 그럼요!"〈 여자



"에.. 부장님?"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 | 인스티즈 

"일기장에 붙인다면서요." 


 


 


 

나는 다짐했다. 

부장님을 오해 하기로. 


 


 


 


 


 


 


 


 


 


 


 


 


 


 


 


 


 


 


 


 


 


 


 


 


 


 


 


 


 


 


 


 


 


 


 


 


 


 


 


 


 


 


 


 


 


 


 


 


 


 


 


 


 


 


 


 


 


 


 


 


 


 


 


 


 


 


 


 


 


 


 


 


 


 


 


 


 


 


 

 

평소보다 오오타 많을 수도 있어요 !!! 

ㅠ_ㅠ 인티가 그냥 인터넷으로 쓰려니까 이상하게 써져여......근데 또 이거 쓸 땐 멀쩡하네 

오타 고치느라 시간 더 걸렸는데 ^^ 후후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2
와!!
4년 전
독자11
으앙ㅜㅠㅠ 오해해줘 계속 오해해줘요!!!!!! 진짜 태평씌 미소에 심쿵사함 o<-<
4년 전
독자3
오!!!
4년 전
독자4
하앙 보러갑니당
4년 전
독자27
꾸어아아앙 오해하기로 마음먹었다는게 얼메나 설레는지 ㅋㅋㅋ
4년 전
독자5
미쳐따..진쨔..작가님 천재
4년 전
독자6
대박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5
작가님!!! 꿀이에요!!!! 저 글 본다고 잠 안자고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어떡해요 작가님.... 넘 재밌잖아... 으니아니 일단 약속 지켜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 태평씨... 아 사귀자 딘짜 ㅠㅠㅠㅠㅠ 완전 썸이잖아ㅠㅠㅠㅠ 오쥬 유ㅐ케 눈치가 앖어..!!!! 아니 작가님 짱 금손 사랑해요 하 지금 너무 기분이 좋아서 뒤죽박죽...ㅠ! 작가님 오늘도 너무너무 재밌엉용
4년 전
독자7
기다렸어요ㅠㅠㅠ너모 재밌오
4년 전
독자8
그렇게 오해를 시작해서 이제 오예를 하는 거져?
4년 전
독자9
진도가 더 팍팍나가겠구만유:-) 작가님 늦은시간까지 글 쓰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코로나 예방 잘하세요!♥️
4년 전
독자10
너무 재밌는데요ㅜㅜ 진짜 작가님 사랑해욜
4년 전
독자12
언제올라올지 머르지만 안자구 기다려써요 ㅠㅠ 비몽사몽 일어나서 한번 더 읽을개영 ㅎㅎ!!!
4년 전
독자13
안냐세여!! [밈밈]와써용 하 진짜 엔딩 레전드 찍어버렸네요 오해하기러 했다니ㅠㅠ 맘껏 오해하세요ㅠㅠㅠ 이제 시작인건가용 두근두근... 1억작가님의 필력 어쩔거냐구.. 최고자나요ㅠㅠ 사랑해요!!! 오늘도 잘읽고감니다앙
4년 전
독자14
악 짤만 봐도 심장 터질거같아요 내씸장....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4년 전
독자16
하... 좋은 글이었다.....^^ 쵝오자까님.. -똠얌꿍-
4년 전
독자17
흐아앙 ㅠㅠㅠ 설렌다 설레 최고에여,,,,
4년 전
독자18
하루 마무리 작가님글로 ♡ 얼른얼른 사겨버려
4년 전
독자19
미쳤다
4년 전
독자20
작가님....흡끅
4년 전
독자21
작가님 기다리느랴고 잠 안잤어요ㅠㅠㅠ 아 진짜 근데 저 설레서 잠 못잘듯요... 태평씨 이렇게 다정하기 있기? 섬세함에 자상함에ㅠㅠㅠㅠ 아진짜 여주 근무환경 대박 부러워영 ㅠㅠㅠ
4년 전
독자22
하 이건 빼박이야 부장님 인턴 좋아해...
빨리 사랑해 죽고 못 살아야해 당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억 최고♥️

4년 전
비회원201.150
이렇게 태평이랑 은우랑 결혼발표 하는 스토리까지 가는거죠??!!
4년 전
독자23
오타는 걱정마세용ㅎㅎ 작가님의 마음이 제 마음이라 바로 알죵!! 오늘도 작가님 글 보거 잠이 듭니당ㅎㅎ그 담이 넘 궁금해여ㅠㅠ이제 본격적으로 시작이겠죵~~//
4년 전
독자24
아악 태평 당신 정말... 최고야 ㅠㅠ
4년 전
독자25
그리고 일억,,, 당신도 최고야 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26
오해 백번 천번이고 해도 되져!! ㅠㅠㅠ
진짜 오늘도 재미있어요!!!!
빨리 다음편!!!!!!!!
오늘도 기다리느라 목 빠지는줄 !

4년 전
독자28
아앗 .... 다음편 .. 쿠키라도 굽고싶어요 ..
4년 전
독자29
언제가까워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평님 화내는 거 보고싶어여,, 걱정돼서,, 질투나서 화내는거 ,,,,
4년 전
독자30
와 아까 물어보고 안자고있길 잘했네요!!!!!!!!!!!저 사진 게시판에도 올라간다고....??
4년 전
독자31
으아아악 나 오해할거야 오해할래ㅜㅜㅜㅡ
4년 전
독자32
룰루 자꾸 올라가는 제 입꼬리를 앞으로도 책임져주세요...♡
4년 전
독자33
오해 더더 해주세요!! 더 해주시면 오해 아니고 오예~입니다히히히히힣ㅎㅎ
4년 전
독자34
암호닉.지니예요
와 오늘 무슨일인지...살레서 잠 못자겠어요 작가님ㅠㅠ

4년 전
독자35
그 오해 저도 같이해도 괜찮을까요....??
4년 전
독자36
헉.. 은우야..계속 오해해..제발..
4년 전
독자37
이정도면 오해가아니라 오에네요 ㅠㅠㅠ김태팽씨 ㅠㅠ오예......부장님...빨리 고백하세요
4년 전
독자38
부장님 저는 오예요 오예,, 마지막에 사진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9
히히 오해?ㅎㅎㅎㅎㅎ 곧 오예가 되는거쥬? 작가님? 히힣
4년 전
독자40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는 둘 사이....ㅠㅠㅠㅠ 댄스타임 안해서 시무룩한 하부장님은 귀여움ㅋㅋㅋㅋ
4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ㅠ 일어나자마자 인티 후다닥 달려왔쭙니다 김태평 사랑해,,,,
4년 전
독자42
일기라는 거 오늘부터 써봐약니다
4년 전
독자43
저도... 저도 오해할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장님 많이 웃어주세요 감사합니다...
4년 전
독자44
됴타......... 증맬루 됴타........ 이런 회사라면 매일 야근할 수 있어요...... 아 물론 주말 출근도 가능합니다....!
4년 전
독자45
태평시점도 궁금합니다!!!은우 너무 귀여워요 ㅎㅎ 3인방이랑 붙어있을때 부장님 생각이 궁금
4년 전
독자46
ㅁ쳐쓔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ㅜㅠㅠㅠㅠ 완젼 설레서 미치고 팔짝 뛰었쟈나여ㅠㅠㅠㅠㅠ 다음화가 너무 기다려 집니다 마음껏 오해하고 오해가 팩트가 되게 해주십쇼ㅠㅠㅠㅠ
4년 전
독자47
웅 오해가 시작되었고 그건 오해가 아니란 말이에요오~~~~!~ 진짜 김태평이다 김태평ㅠㅠㅠ-크르렁
4년 전
독자48
말도안돼...... 너무설레... 입꼬리가 도저히 내려오질않아여....
4년 전
독자49
미쳤어요........, 아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건 오해할망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여동생같디고 저렇게 설레게 잘해줘요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보검씨 왜 여친있는거 말안했어ㅠㅠㅠㅠㅠㅠㅠ 난 은우 좋아하는줄알안ㄴ데!!!!!!!! 아아ㅏ아아ㅏ 창욱이가 은우한테 관심가져뒀으면 좋겠어요ㅜㅜㅜㅜ
4년 전
독자50
종구몽구에요! 진짜 부장님때문에 설레서 숨을 쉴수가 없네요ㅠㅠㅠㅠㅠㅠ 제발 그만ㅠㅠㅠㅠ
4년 전
독자51
계속 오해하게 해주세요..ㅠㅠㅠ
4년 전
독자52
헐 오늘 겁나 길어요ㅠㅠ 진짜 심장이 멜랑
4년 전
독자53
꺄아ㅏ 저도 오해할래여!!!!!! 하 넘나 설레요ㅠㅠㅠㅠ 오늘 분량도 진짜 대바규ㅠㅠㅠㅠ 고생하셨어요 자까님❤️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4년 전
독자54
저런 오해는 오예입니다ㅠㅠㅠ
계속 오해할래여~~~~~

4년 전
독자55
두둔탁..... 역시 태평씨 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56
오오오 ㅠㅠㅠㅠㅠ 태평씨 너무 설레죽겠어요 ㅠㅠㅠㅠ 얼른 꽁냥했으면 좋겠어요.
4년 전
독자57
ㅠㅠㅠㅜㅠㅠㅠ부장님 은근 직진이야ㅠㅠㅠㅠㅠ더 들이대줘요..ㅠㅠㅠ 여주 이름이 은우였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앙빨리 사겼으면..ㅠㅠㅠㅜ그럼 저 맨날 죽어요?
4년 전
독자58
헐 태평씨........직진...더 직진해..!!!!
4년 전
독자59
태평....당신 최고야...부장님 행동하나하ㅏㄴ 다 설레요ㅠㅠㅠㅠ
4년 전
독자60
감쟈
4년 전
독자61
이것은 오해가 아닌 오예다 100퍼다 찐이다!!!!!!끼야옥!!!!!!!!빨리 둘이 달달구리 했으면 좋겠당
4년 전
비회원203.47
태부장...씜쿵입네다..
이렇게 사람 씜쿵하게만들면 좋아할 거라 생각했다면 크나큰 오예입니다!!!!
사랑해 태평... 김대리도 귀엽다..ㅋㅋ놀려먹는게아주..귀여워..
오늘도 역시나 작가님 글은 최고 에여!!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리소

4년 전
비회원51.110
저기요 당신 너무 대단한 거 아니야
내가 드라마 피디나 작가였으면 당신 이름처럼 1억 주고 스카우트하고 싶을 정도야

4년 전
독자62
이정도면 오해해도 된다 가즈아 은우러부태평!!
4년 전
독자63
으헿ㅎㅎㅎ 오해해도 될것 같닿ㅎㅎ 김태평씌 당신~? 아주 오해의 소지를 주고있습니다만 이게 과연 오해일까여 저는 아니라고 봅니다(단호)
4년 전
독자64
오해해라 짝! 오해해 짝! 마구 오해하자 짝!
4년 전
비회원59.106
암요암요.....오해해야죠.......^^ㅋㅋㅋ아 김태평씨 너무 좋아요...........ㅜㅜㅜㅜ
4년 전
독자65
와.. 일기장에 붙이라고 커플 사진을 찍는다고요?? 이런 부장님이 세상에 어딨어요ㅠㅠ 오해하잖아요ㅠㅠ
4년 전
독자66
나 잔뜩 오해할래요,,,,, 부장님 빨리 사겨요
4년 전
독자69
김부장 가만안도ㅜㅡㅜㅜㅜㅜ
4년 전
독자70
아아아ㅏㅇ아ㅏㅇㅇ 990ㅇ에여 막줄 뭔데 막줄 뭐냐고여 아아아아아아ㅏㄱ 설레 죽을 거 같아요 온 가족 다 자는데 소릴 지를 수도 없고 이거 어쩔거야 엉ㅇ어어엉ㅇ엉
4년 전
독자71
오해 백만번 하고도 남았다ㅠㅠㅠㅠㅠ부장님 자꾸 그러시면 너무 좋습니다..
4년 전
독자72
아니 저러는데 어떻게 오해를 안합니까. . 엉엉
4년 전
독자73
세상에서 제일 좋은 오해,,, 진짜루,,,, 아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더 오해해주세여 제발 ㅠㅠㅠ
4년 전
독자74
다들 왜이렇게 귀여운거죠?
너무 귀여워서 잠을 못 자겠어용

4년 전
독자75
진짜
너무너무터뭉마ㅜㅇ재밌어요ㅜㅠㅠㅠ

4년 전
독자76
오늘은 정말 설레네요 참 흐흫ㅎㅎㅎㅎㅎ 오해해야하는 부분입니다 이건
4년 전
독자77
김태평뭐야뭐야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설레요
4년 전
독자78
ㅠㅠ오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4년 전
독자79
오해도하고 하고싶은거 다해라 ㅜㅜㅜ최고
4년 전
독자80
와..부장님진짜ㅜㅜ왜그래요ㅠㅜ진짜 오해할수밖에 만들자나요ㅠㅠ
4년 전
독자81
지독하게 오해하러 가봅시다 이건 솔직히 지독하게 오해하라고 떠먹여준 수준아닌가요 이거 못 먹으면 링거밖에 답없어요진짜
4년 전
독자82
오예입니다 저는 부장님 저를 가지세요 이벤트 사진도 찍고 웨딩사진도 찍읍시다
4년 전
독자83
뷰장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84
예에스 이제 오해한다요이히히히히
4년 전
독자85
혼자만의 오해 기꺼이 하겠습니다!! 정말 기분 좋게 하겠습니다아아아아아!!!!
4년 전
독자86
그런 오해는 오예임다 ㅠ 만수무강 감사,, 들숨에 재력 날숨에 건강을 빕니다
4년 전
독자87
하나하나 소중한 글들... 작가님 사랑해여
4년 전
독자88
부장님 이제 오해 들어갑니드아.. 제대로 오해하게만드네요 김태평씨!!!! 그리고 홍보팀도 댄스타임 갑시드아~!!
4년 전
독자89
저런 부장님이 계시다면...저는 저 회사에 뼈를 묻겠습니다!!!!!!아닛!!!!!??!!! 저는 그냥 회장이 될게요!!!!!!
4년 전
독자90
ㅡ으아앙 다니고싶다 저회사...ㅠㅠ
4년 전
독자91
짤부터가 이미 넘나 오해가능한데요?! ㅜㅜㅜㅜ
이번회도 잘 보고갑니다!

4년 전
독자92
작가님ㅠㅠㅠ저 이거보다가 밤샐것 같아요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
4년 전
독자93
헉 ㅠㅠㅠㅠ 사진 찍자니ㅠㅠㅜㅜ 배경음악도 너무 좋아여ㅠㅠㅠㅠ 김대리랑 인턴이랑 티키타카도 너무 재미있고!! 잘 읽고 가요~~
4년 전
독자94
말도 안돼ㅠㅠ 너무 설레요 빨리 다음편 읽겠습니다...
4년 전
독자95
헐 모야ㅠㅠㅠㅜㅠ 설레주금ㅠ김태평사랑해요 엉엉
4년 전
독자96
평부 장님 왜 이렇게 설레요ㅜㅜ 진짜 오해할 수밖에 없다 이건..
4년 전
독자97
평부장님 왤케 설레요ㅜㅜ 진짜 오해할수밖에 없다 이건..
4년 전
독자98
으어아어아아ㅏ앙유ㅠㅠㅠㅠㅠ 심장 아파요ㅠㅠ
4년 전
독자99
너무 다정하고 배려심 넘치고...... 잘생기고 ㅠ
3년 전
독자100
평부장..당신 최고야ㅠㅠㅠ
3년 전
독자101
오해 해야지 해야지ㅠㅠ
아 두근 거랴ㅠㅠ

3년 전
독자102
하..와... 태평씨 아니 부장님 최고....
3년 전
독자103
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로 오해 쭈욱......ㅠㅠㅠㅠㅠ진짜 다박이에오ㅠㅠㅠ
3년 전
독자104
이건 킹직히... 오해하라고 한 행동으닌가오 ㅜㅜㅜㅜㅜ
3년 전
독자105
오 해 해! 오 해 해! 김태평 미소 심장아프네,,
3년 전
독자106
1화부터 정주행 시작합니다!! 작가님♡
3년 전
독자107
쌍방입니다 그래요 쌍방이예요 ㅎㅎㅎㅎ흐흐흫

3년 전
독자108
이거 빼박니다~~~|이제 사귀는 일만 남었다~~~~ 순대국밥 맛있겠다~~ 내장 추가해서 먹고싶다~~~~
3년 전
1억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3년 전
독자110
부장니ㅁ...되게 훅 하고 잘들어오시내여...?히해하핳ㅎ
3년 전
독자111
미친!!!!! 넘나 설레요
3년 전
독자112
오해할수밖에.... 계속오해하게 해주세ㅇ요ㅠㅠ
3년 전
독자113
분량이 늘어나고있다!!! 눈이 행복하다고 말해요,,,
3년 전
독자115
아... 배고파.. 순대국밥 맛있겠다...
3년 전
독자116
아,,,너무 스윗해요 부장님ㅠㅠㅠㅠ이건 진짜 오해해야한다ㅠㅠㅠ
3년 전
독자117
저 사실 오늘 순대국 먹고싶었거든요? 근데 안먹었담말이죠, 부장님이랑 먹으면 열그릇도 먹을래요 저....❤️
3년 전
독자118
오해ㅠㅠㅠ오해하고싳다ㅠ나도
3년 전
독자119
빼박이야!!!진짜 다시봐도 저건 오해 100프러아니10000%
3년 전
독자120
아니 잇건 오해가아니라ㅠㅠㅠㅠㅠㅠㅠ백프로 아니냐구요ㅠㅠㅠ진짜 이렇게 심쿵시키기 있어요...?
3년 전
독자121
아 오해하는게 당연해요! 오해해! 오해해!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현빈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9120 1억 03.04 01:21
현빈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880 1억 03.03 01:56
현빈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7106 1억 03.01 23:53
현빈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6121 1억 03.01 02:29
현빈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5127 1억 02.28 01:04
현빈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4134 1억 02.27 00:34
현빈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3134 1억 02.26 02:30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2132 1억 02.25 02:49
현빈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01166 1억 02.24 01:43
박서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 1억 02.20 02:03
이재욱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639 1억 02.19 02:40
이재욱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523 1억 02.17 01:54
[김재욱] 쟤 13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연애한대_그냥34 1억 02.15 23:34
현빈 [공지철/김태평]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1440 1억 02.15 01:57
이재욱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422 1억 02.04 02:32
현빈 [공지철/김태평]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1357 1억 02.02 01:22
이재욱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339 1억 02.01 02:25
이재욱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243 1억 01.30 02:36
현빈 [공지철/김태평]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1262 1억 01.30 01:25
이재욱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157 1억 01.28 03:01
현빈 [공지철/김태평]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1150 1억 01.24 01:54
현빈 [공지철/김태평]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1073 1억 01.23 02:29
현빈 [공지철/김태평]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09(예은&태평)70 1억 01.22 01:24
현빈 [공지철/김태평]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0879 1억 01.20 01:46
박서준 [박서준/윤박] 나는 낙오자입니다_0226 1억 01.19 23:17
박서준 [박서준/윤박] 나는 낙오자입니다_0122 1억 01.18 00:08
배우/모델 [공지철]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0761 1억 01.10 02:41
전체 인기글 l 안내
5/29 8:18 ~ 5/29 8: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