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사과부터 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너무 늦게 왔네요. 드디어 시험이 끝났습니다. ♡
나름대로 열심히 준비했지만 그 성과는 노력에 미치지 못하단 생각이 들어 많이 안타깝기도 한 시험이었습니다.
합리화해봐야 확실한 건 제가 노력했지만 이런 점수를 받은 게 아니라 제가 이런 점수를 받을 만큼만 노력을 한 거겠죠?
지나간 일에 연연하기보단 앞으로 다가올 것들에 충실하는 것이 실질적으로 이득이리라 생각해서 이번 시험은 잊고 앞으로의 것들에 충실하려 합니다.
아직 시험이 끝나지 않은 분들, 이미 끝나신 분들, 저와 같이 끝난 분들이 계시겠지만 모두 노력하신 만큼 좋은 성과 이루어내시길 바라고,
혹여 좋지 못한 결과가 나오시더라도 속상해 마시고 개의치 마시고 다가올 다른 공부에 열중하도록 하세요!
이미 끝난 일은 후회해봐야 소용이 없으니 이제부터 해야할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마땅하다는 게 저희 어머니께서 입에 달고 사시는 말입니다.
아무래도 제가 매번 시험을 망치고 돌아오니까 매번 하시는 말씀이 아니실지 싶기도 하지만
그렇다면 앞으로의 제 목표는 저희 어머니께서 저 말을 안 하시도록 하는 것일까요......!
말의 포인트가 조금 엇나간 것 같지만 결론은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절대 수고하시지 않은 게 아니에요!
그리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늦어서 죄송합니다. 핸드폰도 컴퓨터도 금지당해서 이제야 접속을 했네요.
많이 잠수탄 만큼 좋은 내용 들고 오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ㅅ'
오늘 내로 한 편을 올릴 계획입니다. 글잡에서 다른 필명으로도 오래 활동했지만 이렇게 큰 반응을 얻는 게 기쁘기도 하고 사실 조금 묘하기도 해요.
제가 페북형식의 글을 시도한 건 이번이 처음이고 원래는 그냥 말 그대로 소설,,,을 쓰는 글잡러입니다.
아마 중간중간에 글 형식으로 번외가 들어갈지도 몰라요! 저는 3인칭과 1인칭을 주로 쓰는데 아마 글이 들어간다면 구어체가 되지는 않을까 싶네요.
아무래도 1인칭 3인칭은 빙의글로 쓰기는 조금 (많이) 오글거려서..
암호닉은 언제나 받고 있어요! 인기가 많은 글이 아니기 때문에 암호닉을 정리하고 이럴 일은 없습니다ㅎㅎㅎㅎ 아마 앞으로도.........?
항상 기대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 배경 추천해주세요! 1은 중간중간 검댕이들이 글자를 가려서..
최대한 깔끔하고 이왕이면 단색에 가까운 배경으로 부탁해요. 'o'
지금은 배경7입니다. 나름 깔끔하지 않나요?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없음

인스티즈앱
현혹 새 스틸 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