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꼴깍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꼴깍 전체글ll조회 670l
-쪼르륵 

커피포트에서 까만 커피가 잔으로 쪼르륵 나왔다. 

그걸 가만히 보고있던 남자는 잔을 들고 거실로 나왔다. 그리고 탁자에 의자를 빼 조심스레 앉았다. 커피 한 모금 마시고 회상에 잠긴듯, 어떻게 보면 멍한 시선을 하고있었다. 조금 이상하다는 점은 분명 거실엔 이 남자 한 사람뿐인데 그의 맞은편에는 커피가 한 잔 더있다는 것 뿐. 그 빈자리를 보고있던 남자는 아까전의 멍한 시선은 없었다는 듯이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었다.  

 

 

 

 

 

 

 

 

 

-쿠르르릉 

천둥이 옅게 치는 소리에 우현은 눈을 떴다. 그리고 침대에 몸을 일으켜 습관적으로 책상 위 액자로 눈이 향했다. 액자속에는 두 남자가 행복한 듯 서로 브이를 그리며 웃고있었다. 그중 한 사람은 우현이었다. 친구?아니다. 친구이상의 분위기가 사진인데도 불구하고 풍겨왔다. 자신이 안고있는 다른남자에게 살짝 웃어보이곤 침대에서 내려왔다. 하얀 브이넥의 셔츠가 그를 더 돋보이게했고 이와 대조되는 검은색 면바지는 그의 속마음을 대변해주는 것 같았다.  

 

 

"비오네.." 

 

 

천둥소리가 심상치 않았다. 소낙비가 내렸다. 우현은 뭔가 불안한 듯 읊조리곤 부엌으로 향했다. 그리고 아차 하더니 현관쪽으로 달려가 잠금장치를 풀었다. 다시 부엌으로 돌아와서.  

 

-드르륵 

 

 

 

부엌으로 들어간 우현은 아무말없이 원두를 갈았다. 그리고 직접 뜨거운물을 부어 커피를 뽑아냈다. 여느 때처럼 두 잔. 우현은 양 손으로 커피 두 잔을 들고 거실 테이블로 나왔다.  

 

 

"난 하나, 넌 세 개" 

 

 

테이블 한 쪽에 있는 각설탕 통을 열어 자신이 마실 커피에는 한 개 그리고 나머지 커피에는 세 개를 넣었다.  

 

 

자신은 깔끔한 것을 좋아해 커피 특유의 쓴 맛을 살리기위해 각설탕을 하나만 넣었고 성규는 단 걸 좋아해 각설탕을 새 개나 넣었다. 

 

 

'우왁 이거 완전 써,우현아! 각설탕 하나만 더 넣을래,응?' 

 

 

갑자기 들리는 성규의 목소리에 우현은 피식 웃었다. 그 특유의 말투. 내 사람만이 할 수있는 말투.  

 

 

조용히 성규를 회상하던 우현은 한 손에 커피잔을 들고 밖이 훤히 보이는 테라스로 앞으로 갔다. 비는 여전히 후두둑 많이 떨어지고 있었다.  

 

 

형은 비오는 거 되게 싫어했는데. 이럴 땐 내가 가서 안아줘야 하는데. 혹시 울고있진 않겠지. 아니다. …다른 사람 품에 안겨있으려나.  

 

 

울 것 같은 기분에 뒤로 돈 우현은 소파에 얌전히 앉아있는 곰인형이 눈에 띄었다. 무언가에 이끌려가듯 곰인형을 집어들었다. 그리고 떨리는 손길로 곰인형의 왼손을 꾸욱 눌렀다.  

 

 

'성규 형,사랑해' 

 

 

밝은 자신의 목소리가 우현 밖에 없는 집 안을 떠돌았다. 그리고 곰인형의 오른손을 누르면… 

 

 

'…사랑해 남우현' 

 

 

주저앉아버렸다. 더이상 그를 생각하면 아무렇지않게 피식 웃을 수 없었다. 억눌린 울음소리가 우현의 입술을 비집고 새어나왔다. 누군가 자신의 가슴을 칼로 도려내고 찌르고 갈라내고 난도질하는 것 같았다.  

 

 

"..흐흑..흡.." 

 

 

넌 이제 내 옆에 없다. 날 떠나갔다. 하지만 내 가슴속의 너는 여전히 숨쉬고있다. 그게 날 더 힘들게 만들었다. 아무리 사진을 봐도 너의 목소리를 생각해도 니가 좋아하는 원두커피를 매일 뽑아놓아도 넌 오지않았다.  

 

 

하지만 이거 하나만 알아주었으면 한다. 

 

 

일년이 지나도 십년이 지나도 남우현은 언제나 김성규를 그리워하며 매일 일어나자마자 우리의 사진을 보고 니가 좋아하는 원두커피를 뽑아놓고 곰인형을 끌어안은채 비오는 날은 널 생각하며 울고 …니가 언제라도 돌아올 수 있도록 문은 활짝 열어놓겠다는 것. 

 

 

사랑해 기다릴테니까 돌아와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뚜러뻥
ㅠㅠㅠㅠㅠㅠㅠ 왜 헤어진거늬ㅜㅠㅠㅠㅠ

10년 전
꼴깍
몰라.여..ㅋㅋㅋㅋㄱㄱㅋ조각이니까 짧고 여운있게!!축하해여 일등이에여..!
10년 전
독자2
아ㅠㅠㅠㅠㅠㅠㅠ우혀나ㅠㅠㅠㅡ왜이리 아련해ㅠㅠㅠㅠㅠ성규 나쁜싸람ㅠㅠㅠㅠㅠ딴남자한테 간거야?그런거야?ㅠㅠㅜㅠ엉엉ㅠㅠㅠㅠㅠ감정이입완전 잘되는듯..ㅠㅠ내가 다 가슴아퍼ㅜㅠㅠㅜㅠ
10년 전
꼴깍
오옹??그랬다면 다행이죠우!!빨리 현성떡밥을 봐서 힐링하고와유!!ㅋㅋㅋㅎㅎㅎ
10년 전
독자3
ㅠㅠㅠㅠ완전여우뉴ㅠㅠㅠㅠㅠㅠㅠㅠ아스러츄ㅜㅜㅜ슬퍼요ㅠㅠㅠ
10년 전
꼴깍
ㅠㅠ울지마용ㅠㅠ달달한것도 많이 쓸테니까 그거 보고나서는 웃아야돼요!알갰죵?
10년 전
독자4
와우 삼동이에요!!문체가 제가생각한 그대 문체랑 이 글 문체랑 좀 달라서 필명 잘못 본줄알았어용대박이다!!엄청나요!!나도 이런글 써보고 시ㅠ다...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내가 없는 넌7 꼴깍 07.21 21:2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Back to you 8화4 꼴깍 07.20 23:06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꼴깍 05.03 21:0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Dreaming9 꼴깍 04.30 17:31
기타 암호닉 확인이요!6 꼴깍 04.09 07:0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Back to you 6화5 꼴깍 04.06 00:0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너를 위해서 下4 꼴깍 03.17 18:04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꼴깍 03.16 23:1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Back to you 5화9 꼴깍 03.13 00:2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Back to you 4화15 꼴깍 03.05 23:2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Back to you 3화10 꼴깍 03.04 23:4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Back to you 2화11 꼴깍 03.03 22:3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Back to you 1화18 꼴깍 03.02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