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워커홀릭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워커홀릭 전체글ll조회 2883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6년전 짝사랑하던 남자가 사랑꾼이었다 


 

 

[배우/김태평] 6년전 짝사랑하던 남자가 사랑꾼이었다.#20 | 인스티즈 

 


 


 


 

by. 워커홀릭 


 


 


 


 


 


 


 


 

밤새 신경쓰여서 잠을 제대로 못자서 그런가 아침에 눈을 떴는데 몸살이 난 것 같다. 


 

날씨가 꽤 따뜻하졌는데도 몸이 으슬으슬 떨리고, 목도 아픈데 일어날 힘이 없어 전화기를 든다.  


 

약 좀 사다달라고 부탁하려는데, 선생님한테 하자니 며칠동안 연락도 안하고 냉랭한 상태여서 머뭇거려져서 5분을 고민하다 결국 성우에게 문자를 보낸다. 


 


 


 


 


 

[성우야 나 몸살 난 것 같은데 약 좀 사다주라ㅠㅠㅠㅠㅠㅠ] 


 


 


 


 


 


 

문자를 보내자마자 다시 쓰러지듯 잠이 들었고, 다시 눈을 떠보니 어느새 창문밖은 어둑어둑해져 있었다.  


 

성우한테 연락했었는데.. 핸드폰을 들어 확인해보는데 [ㅇㅋ] 답장 하나 빼고는 아무런 연락이 없다. 그냥 문앞에 놓고 간건가.. 


 

그래도 아까보다는 나아진 것 같아 몸을 일으켜 방에서 나오는데, 


 



 

[배우/김태평] 6년전 짝사랑하던 남자가 사랑꾼이었다.#20 | 인스티즈
 


 


 


 


 

왜, 언제 온건지도 모를 선생님이 식탁에 앉아있다.  


내가 나오는 인기척에 선생님도 나를 쳐다본다.  


 

엄청 오랜만에 보는건데 선생님은 마지막으로 봤을때보다 훨씬 살이 빠져있었고, 힘들어 보인다. 그래도 선뜻 말을 걸수가 없다.  


 


 


 


 


 

"..." 


 


 


"..." 


 


 


 


 

선생님도 마찬가지인지 아무 말이 없다. 내 집인데 어색한 기운에 어디로 가야할지를 모르겠다. 한참을 선생님과 눈을 맞추다 바보같이 다시 방에 들어와버렸다.  


 

침대에 눕지도 못하고 앉아서 밖에 있는 선생님 눈치만 보다가 핸드폰을 들어 성우한테 문자를 보낸다.  


 


 


 


 


[옹성우] 


 


 


[웅 ㅎㅎ] 


 


 


[너 안왔어?] 


 


 


[안갔는데. 형이 가셨을걸] 


 


 


[형?] 


 


 


[너 남자친구] 


 


 


 


 

뭔소린가 싶어 답장을 쓰고 있는데, 선생님이 식탁에서 일어나 방쪽으로 걸어온다.  


 


 


 

침대에 앉은채로 고개를 들어 선생님을 쳐다보자 아무말없이 내 앞으로 다가와 손을 들어 이마에 얹는다.  


 


 


 


 


"...괜찮아요" 하며 고개를 살짝 돌리자 선생님 손이 허공에 머물다 이내 떨어진다.  


 


 


 


 


 


"아직도 화났어" 


 


 


"...." 


 


 


"화났나보네" 


 


 


"..." 


 


 


 

도대체 무슨 생각인건지 그동안 우리한테 있었던 일은 아무렇지도 않은 듯 행동하는 선생님이 너무 밉다.  


 


 


 


 

"화가났다 풀렸다의 문제는 아닌 것 같은데요" 


 


 


"그래" 


 


 


 


 


 

왜 왔냐고 묻고싶지도 않아 그냥 그대로 침대에 누워 이불을 머리까지 뒤집어 썼다. 


 


 


 


 

"여름아" 


 


 


"..." 


 


 


"여름아" 


 


 


"...왜요" 


 


 


 


 


 

계속 그자리에 서서 나를 부르는 선생님에 이불을 뒤집어 쓴채로 퉁명스럽게 대답하자 한참동안 말이 없는 선생님이다.  


 


 


 


 


 


 


 


 

[배우/김태평] 6년전 짝사랑하던 남자가 사랑꾼이었다.#20 | 인스티즈 


 


 


 


"헤어질까, 우리." 


 


 


 


 


 


 


 


 


 


 

심장이 쿵 내려 앉는 것 같았다. 이 말 밖에는 표현 할 말이 없다. 내가 무슨 짓을 해도 선생님은 항상 내 편일줄 알았는데. 


 

무슨 말이라도 해야 될 것 같은데 아무말도 떠오르지 않고, 심장은 미친듯이 뛰고.. 또, 나도 모르게 눈물이 흘러서 대답도 못하고 있는데 선생님이 또 말을 한다.  


 


 


 


 


 


"저번에 성우랑 있는거 보고 전화한거야. 둘이 있는거 보니까 잘 어울리더라." 


 


 


진짜 뭔 말같지도 않은 소리를 하는건지.. 


 


 


 

"생각해보니까.. 14살은 좀 너무한것 같기도하고." 

"이제 일 바빠져서 더 신경도 못써줄거고" 


 


 


 


 

그 이후로도 계속 뭐라고 말하는데 이불속에서 눈물 범벅이 된 나는 아무것도 들리지 않는다.  


 

소리없이 계속 눈물을 닦아내는데, 선생님이 또 성우 얘기를 꺼낸다.  


 


 


 


 


 


 


"아픈데 나한테 연락 안하고 성우한테 한거면 너도 성우 좋아ㅎ," 


 


 


 

"그딴 소리 할거면 그냥 집에 가요" 


 


 


 


 

나도 성우를 좋아한다니. 진짜 말같지도 않은 소리만 계속 하며 내 속을 긁어대는 선생님이 너무 미워서 이불을 걷어내고 선생님을 째려보며 말했다.  


 


 


 


 

"..울어?" 


 


 


 


 


 

그럼 내가 헤어지잔 소리를 듣고도 멀쩡할 줄 알았나. 아직도 나를 그렇게 모르나. 


우는거 알아주고 달래주면 더 서럽다고, 우냐는 소리에 아예 꺽꺽거리며 소리내어 울자 선생님이 침대에 앉아 허공을 바라보며 묻는다.  


 


 


 


 


"왜 울어" 


 


 


 

그말에 대답하지않고 계속 소리내어 울자 선생님이 손으로 눈물을 닦아준다.  


 


 


 


"머리아파, 울지마." 


 


 


 


 


 


헤어지자는 사람이 왜 또 이렇게 다정한건데.. 


 


 


 


 


 


 


선생님 손을 치워내고 일어나 화장실에서 세수를 하고 나왔다.  


 


 


 


 

[배우/김태평] 6년전 짝사랑하던 남자가 사랑꾼이었다.#20 | 인스티즈 


여전히 내 침대에 앉아 멍때리고 있는 선생님을 바라보자, 선생님도 고개를 들어 나를 쳐다본다.  


 


 


 


 



 


 


"쌤은 뭐가 그렇게 쉬워요" 


 


 


"..." 


 


 


"만나는것도. 헤어지는것도. 어떻게 그렇게 한순간에 하는데요.." 


 


 

[배우/김태평] 6년전 짝사랑하던 남자가 사랑꾼이었다.#20 | 인스티즈 


 


 


자기가 헤어지자 했으면서 뭐가 그렇게 슬픈건지 말 없이 눈물만 흘리는 선생님을 보니 더 속상하다.  


 


 


 


 


 

"우리가 지금 헤어지면..." 


 


 


".." 


 


 


"지금 헤어지면... 진짜 나랑 섹스하려고 만난거잖아요. 아직도 나를 그렇게 몰라요? 내가 성우를 좋아한다고?" 


 


 


"..." 


 


 


"그냥.. 그냥 미안하다 그 한마디 하는게 그렇게 어려워요? 미안하다는 말보다 헤어지자는 말이 쉬워요, 선생님은?" 


 


 


"...아니" 


 


 


 


 

"..미안해요, 쌤. 선생님 피곤하고 힘든 거 다 아는데 내가 너무 투정부렸어요. 그냥 더 사랑받고 싶어서 투정부린건데.. 그런건데, 그게.. 그냥 서로 너무 예민해서 그런거잖아요.." 


 


 


 


"..." 


 


 


"...맨날 안만나도 되고. 밤늦게 퇴근하고 와서 그냥 잠만 자도 되고.. 아니, 같이 안자고 그냥 전화만해도 되고.. 그냥.. 그냥 쌤 바쁘면 내가 신경 안쓰이게 할게요. 나도 내 할일하면서.. 그냥 그렇게 기다릴게요. 쌤한테 더 사랑해달라고 투정 안부릴게요." 


 


 


"..그게 무슨," 


 


 


"그냥 나랑 잠만 자도 되니까 우리 안헤어지면 안돼요?" 


 


 


"..." 


 


 


"나는 아직 쌤이 너무 좋아서.. 그래서 쌤이랑 못헤어지겠는데.." 


 


 


 


 

말하다보니 또 감정이 격해져서 눈물이 차오르는 것 같다.  


고개를 푹 숙이고 아무말도 못하고 서있는데, 선생님이 침대에서 일어나 내 앞에 마주선다.  


 


 


 

"이여름" 


 


 


 


여름아도 아니고 이여름이라 부르는 선생님이 너무 어색하다.  


 


 


 


 


이름을 불러놓고 아무말도 안하기에, 고개를 들고 선생님을 쳐다보자, 선생님이 이전과는 다르게 아주 조심스레 입을 맞춘다.  


 


 


 


 

[배우/김태평] 6년전 짝사랑하던 남자가 사랑꾼이었다.#20 | 인스티즈
 


 


 


 


 


 


 


 


 


 


 


 


 


 


 


둘 다 눈물 범벅이 된 얼굴을 씻고 나와 선생님이 내 이마에 손을 얹어보더니 이내 심각한 표정으로 부엌으로 향한다.  

언제 사온건지 약을 잔뜩 들고서, 물한컵과 함께 나에게 내민다.  


 


 


 


 


"약 먹고 한숨 자" 


 


 


"..." 


 


 

[배우/김태평] 6년전 짝사랑하던 남자가 사랑꾼이었다.#20 | 인스티즈
 


불안한 내 눈빛을 읽었는지, '옆에 있을게'하며 안심시켜주는 선생님이다.  


 


 


약을 먹고 침대에 누워 옆에 같이 누운 선생님을 끌어안으니, 오랜만에 맡는 선생님 특유의 향이 너무 포근하게 느껴진다.  


 


 

불편할까봐 거절했는데도 굳이 팔베개를 해주고 다른 한손으로 나를 꽉 끌어안은 선생님이 나지막이 속삭인다.  


 


 


 


 

"아프게 해서 미안해" 


 


 


 


그러면 난 그대로 품안에 안겨서 고개만 살짝 흔든다.  


 


 


 


 


 


 


 



 


 


 


 


 


 


 


[치킨 먹을까?] 


 


 

그 날 이후로 선생님은 다시 예전의 김태평으로, 아니 어쩌면 예전보다 훨씬 더 다정한 김태평으로 변했다.  


 

똑같이 늦은시간에 퇴근해도 항상 1시간동안은 나랑 하루 있었던 일과를 얘기했고, 종종 야식도 시켜 먹었으며, 물론 섹스도 빼놓지 않았다 ㅎ.. 


 


 


 


 


 


 


 


 


 


 


 


 


 


 

[EP. 옹성우랑 김태평] 


 


 


 

"어서오세요~" 


 


 


 

".." 


 


 

[배우/김태평] 6년전 짝사랑하던 남자가 사랑꾼이었다.#20 | 인스티즈
 

"..어.. 안녕하세요..-" 


 


 


 

편의점문을 열고 들어와 곧장 계산대 앞에 선 태평을 바라본 성우는 당황했지만, 먼저 인사를 건냈다.  


 


 

".. 김태평이에요- 여름이 남자친구" 


 


 


소개를 하며 명함을 건내주자, 성우가 냉큼 받아들고 '네! 알아요!!'하고 답한다.  


 


 


 


"혹시- 필요한 일 있으면 연락하라고. 아, 말 편하게 해도 되나?" 


 


 


"네..! 네. 당연하죠 ㅎㅎ" 


 


 


"여름이랑 좀 다퉜는데, 대신 잘 좀 챙겨줘-" 


 


 


 


 


 


 



 


 


 


 


 

요새 맨날 저기압이더니 기어코 병이 난건지 아프다는 연락을 해온 여름이다. 나보고 약을 사오라는데, 남자친구도 있으면서 왜 나한테 부탁하는거야. 


 


아직 여름이를 좋아하기에 내가 달려가서 점수도 따고 얼굴도 보고 하고 싶었지만.. 그래도 싸웠어도 애인은 애인이니까.  


 


그때 명함받고 연락은 한번도 안해봤지만, 이런건 알려줘야겠지 하는마음으로 명함에 적힌 번호로 문자를 보낸다.  


 

[형, 안녕하세요! 여름이 친구 옹성우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여름이가 좀 아픈 것 같아서요. 형이 한번 가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여름이가 형 바쁘시다고 연락 안하고 저한테 한 것 같아서 대신 알려드립니다.] 


 


 


 

[ㅇㅋ 고마워] 


 


 


 

[배우/김태평] 6년전 짝사랑하던 남자가 사랑꾼이었다.#20 | 인스티즈 


이 형은 생긴거랑 똑같이 문자도 엄청 시크하시네. 


 


 


 


 


 

[암호닉] 


 

루나 / 연어초밥 / 밈밈 / 망고 / 블리 / 예그리나 / 모건 / 자자 / 토깽 / 찜니 / 토르 / 소소 / 우유/ 꾸 / 샬뀨 / 지그미 / 헬로키티 / 빵아미 / 희재 / 시카고걸 / 감쟈 / 히히 / 챠챠 / 복슝 / 쵸코애몽키  / 뚜뚜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감쟈
4년 전
독자4
아이고 성우야...너는 증말 천사가 따로 없구나...
찐사랑이네 리얼러브여ㅜㅜ진짜 좋아하니까 저럴 수 있는거다 진짜루ㅠㅠ

4년 전
독자2
오래 기다렸어요 ㅜㅜㅜㅜ흑흑 드뎌 화해인가여 ㅜㅜ
4년 전
독자3
작가님 알림뜨자마자 허겁지겁 달려왔는데 헤어지자는 그 말에 저도 심장 같이 쿵 했네요ㅠㅠㅠ 으엉엉 ㅠㅠㅠ 오늘도 글 잘봤습니다 작가님 🤍
4년 전
독자5
루나
4년 전
독자8
워홀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여 ㅠㅠㅠㅠㅠㅠ 진짜 알림 뜨자마자 헐레벌떡 달려왔어요!!
성우 엄청 착하네 정말😂 좋아하는 입장에서 명함 주고 여름이한테 무슨 일 생기면 연락하라는거 무시하고 그냥 본인이 사갔을수도 있었을텐데 그래도 남친이라고 쌤한테 연락한 거 보면... 정말 된 사람 아닌가여😲 오늘 쫌 멋있었다 성우!! 여름이 정말 리얼럽트루럽 하는구나 ㅠㅠㅠ
여름이랑 태평쌤 드디어 둘이 쌓여있던거 오해했던거 다 풀고 화해했네요!! 다행이야🥺🥺 쌤이 헤어지자는거 보고 얼마나 가슴 졸여 했는지 몰라요😖
앞으로 둘이 사랑길만 걷자❤
원래의 태평쌤으로, 그보다 더 다정한 태평쌤으로 돌아왔다니 상상만 해도 너무 좋은데여?😍
작가님과 작가님 글은 fantastic,,,💗 싸랑해욥!!!!!💝💝

4년 전
독자6
화해 해서 다행이다.!!!!
심쿵 ㅜㅜㅜ 헤어졌음 울거야 ㅜㅜㅜ

4년 전
독자7
꿀떡 자기전에 오셨을까 ? 하고 왔는ㄷㅔ ㅠㅠㅠㅠㅠ 기드리고 있었어요 화해해서 얼마나 다행인지 넘죠아요 💛
4년 전
독자10
기다렸어요 작가님 ㅜㅜ
4년 전
독자11
토르
기다림에 성공했다!!
둘이 잘 풀어서 너무 다행이에요ㅜㅜ
헤어지자는 말만 안핬음 진짜 굳이였어 태평씨...
성우는 정말 훌륭한 친구야...

4년 전
독자12
꾸에요!
둘이 화해해서 정말 다행이에요ㅠㅠㅠ 성우도 진짜 트루러브ㅠㅜㅜ
오늘도 글 잘 봤습니다ㅠㅠ 좋은 글 감사해요!!

4년 전
독자13
망고
아아아 화해한 것 넘나 좋구요ㅜㅜㅜㅜㅠㅜ그치만 성우도 진짜 안타까워요ㅠㅜㅜㅜㅜ좋은 사람 만나라 성우도ㅜ

4년 전
비회원253.150
헬로키티 !!
성우찌.. 매너 넘치네.. 정말 천사야 천사 ㅠㅠㅠ 너무 오랜만에 글 올라와서 행복해요 ㅎㅅㅎ

4년 전
독자14
(찜니)
아 "헤어질까 우리" 에서 저도 심장 떨어질뻔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성우 진짜 갬동이네여

4년 전
독자15
헹 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화해를!!!!!!!!!!
엄청 오래 기다려써요!!!!!!
어디 갔다 오신거예여!!!!!
다음편 빤니 써주세요!!!!
궁금해 죽겠다규여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6
오대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인트내구읽고갑니다~~~~~!!!!ㅓ옹나나우오뉴뉸나어어어어고유어어어ㅓ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ㅠㅠ기다렷어요ㅠㅠ
4년 전
독자17
모건
드디어 화해했다!!!!!!성우도 착하구ㅠㅠ이 글 읽는게 힐링이에요ㅠㅠㅠ작가님 오늘도 잘읽었어요!

4년 전
독자18
끼야아라아라ㅠㅠㅠㅠㅜ 헤어지지도 않을꺼면서 왜 그런소리를 했대여ㅠㅠㅠㅠ
4년 전
독자19
성우도 착한아이였어,,, 성우야 난 네가 젛다
4년 전
비회원201.37
복슝)태평씌 왜 우는것도 예쁘냐ㅜ더 울리고싶,,, 오늘도 잘 보았습니당!
4년 전
비회원122.117
기다렸습니다 작가님 너무 재밌네요 ㅠㅠㅠㅠ
4년 전
독자20
소소에요! 그렇게 좋아하면서 헤어지자고 말하는 태평씌 무엇 ㅠㅠㅠ 내가 다 마음 찢어진다,, 성우는 너무 착하네요 ㅠㅠㅠㅠ 다들 행복하면 좋겠다
4년 전
비회원235.23
샬뀨
아아아ㅠㅠ자까니이임ㅠㅠㅠㅠㅠ 기다려쭤욥!! 믿고봅니다👍

4년 전
독자21
성우가 정말 큐피트다...자기 사랑 포기하고...진짜 찐사랑 옹성우..
4년 전
독자22
성우는 혹시 천사의 환생인가요? 완전 찐친 트루럽이네요ㅜㅜㅠ
4년 전
독자23
성우 진짜 진성친구네,,, 정말 참사람이다,,, 멋잇따••
3년 전
독자24
으아ㅠㅠㅠㅠ옹셩우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천사네천사ㅠㅠ
3년 전
독자25
힝 ㅜㅜㅜㅜ 성우 너무안쓰룹다ㅜㅜㅜㅜㅜㅜㅜㅜ 저러면 달려갈만한데 또 친구 애인한테 연락하고 헝헝 ㅠㅠㅠ
3년 전
독자27
아 첨에 눈물 조큼 흥릴 빤 하다가 ㅇㅋ고마워에 눈물 쏙 들어갔어여ㅠㅠㅠㅠ
3년 전
독자28
화해해서 다행이양 ㅜㅜㅜ 그나저나 성우 정말 든든한 친구네요ㅎㅎ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현빈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1629 워커홀릭 08.25 00:06
현빈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워커홀릭 08.23 03:33
현빈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1429 워커홀릭 08.22 15:53
현빈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1325 워커홀릭 08.10 02:28
현빈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1221 워커홀릭 08.03 01:55
현빈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1127 워커홀릭 07.27 01:25
현빈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 워커홀릭 07.17 02:35
현빈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939 워커홀릭 07.15 01:50
현빈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836 워커홀릭 07.13 01:42
현빈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732 워커홀릭 07.11 02:15
현빈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625 워커홀릭 07.10 16:20
현빈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539 워커홀릭 07.07 02:08
현빈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436 워커홀릭 07.04 20:46
현빈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345 워커홀릭 07.03 03:14
현빈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239 워커홀릭 07.02 03:06
현빈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139 워커홀릭 07.01 02:06
현빈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0.531 워커홀릭 06.30 01:16
현빈 [배우/김태평] 6년전 짝사랑하던 남자가 사랑꾼이었다.#2534 워커홀릭 06.29 01:26
현빈 [배우/김태평] 6년전 짝사랑하던 남자가 사랑꾼이었다.#2425 워커홀릭 06.28 01:54
현빈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 워커홀릭 06.22 02:34
현빈 [배우/김태평] 6년전 짝사랑하던 남자가 사랑꾼이었다.#2230 워커홀릭 05.12 01:15
현빈 [배우/김태평] 6년전 짝사랑하던 남자가 사랑꾼이었다.#2124 워커홀릭 05.06 04:39
현빈 [배우/김태평] 6년전 짝사랑하던 남자가 사랑꾼이었다.#2030 워커홀릭 05.05 01:51
현빈 [배우/김태평] 6년전 짝사랑하던 남자가 사랑꾼이었다.#1926 워커홀릭 04.29 00:53
현빈 [배우/김태평] 6년전 짝사랑하던 남자가 사랑꾼이었다.#1823 워커홀릭 04.28 01:09
현빈 [배우/김태평] 6년전 짝사랑하던 남자가 사랑꾼이었다.#1727 워커홀릭 04.27 02:20
현빈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 워커홀릭 04.21 01:38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