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카니알 전체글ll조회 10887l 14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BGM 필수★ Emotional Oranges, Personal )













소이가 돌아왔다. 딱 1년 만이었다. 학교가 온종일 떠들썩했다. 소이의 컴백은 곧,




"Let's go to Soyee's party tonight!"

("오늘 소이네 파티에 가자!")




나의 파멸을 예고했다.











[NCT] 친구의 남자친구와 잤다 0 | 인스티즈




친구의 남자친구와 잤다






미국으로 이민 온 첫날, 그러니까 하이스쿨에 갓 입학했을 때 다짐했다. 학교에서 무조건 나에게 유리한 것들만 하자고. 모두가 큰 카페테리아, 멋들어진 정원, 새로 사귄 친구들에 열광하고 있을 때 나는 이곳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지만 생각했다. 학교에서 무조건 나에게 유리한 것들만 하자, 정확히는 대학가기 유리한 것들로만.

하지만 모든 것이 달랐다. 사회적 약자 전형으로 입학한 나에게 사립고등학교는 따라가기도 벅찼다. 학우들이 입은 옷은 부모님의 세 달 치 월급 값이었고, 직접 주식 투자를 가르치는 경제학 선생도 있었으며, 그 선생의 말에 따라 주식에 투자했다 내 일 년 치 월세를 말아먹은 학우들도 있었다. 그래놓고도 그들은 전혀 타격입지 않은 듯했다. 그들과 나 사이의 갭은 좀처럼 좁혀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으며, 나는 그들을 따라가기는커녕 그들에게 투명인간 취급을 당했다.

외려 그 편이 좋았다. 그렇게 몇 개의 계절을 보내고 나니 편했다. 어차피 그들과 나 사이의 선이 있을 거라면, 내가 그들을 따돌리는 편이 나았다. 나의 비상한 머리 때문에 내 스스로가 그들을 무시하는 것이다. 합리화는 몇 학기 동안 공고히 나만의 벽을 이뤘다.




"너도 올래?"




그 벽을 깬 것이 소이였다. 정계 진출을 앞두고 있다는 군수회사의 외동딸. 돈도 많은 게 예쁘고 착하기까지 하다며, 제 친구들이 대신 뒤통수를 걱정해준다는 그 한소이.




"나 오늘 약혼 파티하거든. 네가 와주면 좋을 것 같아서."




악의 없는 웃음에 나는 경계를 풀고 소이가 건네는 초대장을 받아 들었다. 소이의 눈엔 아무런 꿍꿍이가 보이지 않았다.

평소였다면 바로 그 제안을 거절했겠지만, 하필 전날 새로 부임했다는 교장이 나를 불렀던 게 마음에 걸렸다. 성적에만 신경 쓰지 말고 꼭 소셜 활동에 참여하라고 권유했기 때문이다. 권유라고는 하나, 명령에 가까웠다. "전통과 보수의 뉴욕 시티스쿨에서 사회적 지원을 받아 하버드에 합격한 인재" 따위의 뉴스 타이틀을 만들기 위한 명령이었다. 나의 선택권 혹은 거절 가능성이 전혀 고려되지 않은 데다가 그 명령을 이행할 의무가 있었다. 아무리 학교에서 내 GPA*가 가장 높다고 해도, 이 학교를 계속 다닐 수 있는지의 여부는 장학금을 승인하는 교장의 도장에 달려 있었으니까.

(*GPA: 미국 고등학교 학점 제도-우리나라 고등학교의 내신성적과 비슷한 개념-)



"한국인들끼리 친하면 좋잖아. 우리 엄마, 아빠도 내가 한국인 친구들을 사귀는 걸 좋아하셔서."



아무 말 없이 초대장을 바라보고만 있자, 소이는 민망한 듯 덧붙였다. 초대장을 만지작거리며 생각했다. 한소이라면, 나를 소셜 활동으로 이어줄 다리가 될 수도 있겠네.

생각해볼게, 무던한 목소리로 답했다. 머릿속 계산을 감춘 덤덤함이 무안하게도 소이의 얼굴엔 꽃이 핀 듯 환해졌다.




"그럼 오는 거다?! 꼭 와줘! 드레스코드는 레드야!"




소이는 위로 팔을 크게 흔들며 나에게 인사했다. 소이의 인사에 카페테리아 안 모두가 나를 지켜보는 느낌이었다. 부끄럽지만, 시작이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






그 생각은 파티에 오자마자 관뒀다. 나쁜 시작이다. 모두가 기사가 이끌어주는 리무진을 타고 파티에 참여했다. 나는 그에 어울리지 않게 걸어왔다. 물론 레드라는 포인트에 맞춘 클러치 백과 하이힐은 골랐지만, 그 누구도 나처럼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있진 않았다. 나를 제외한 모두가 레드 드레스를 입고 있었다. 어딜 가도 어울리지 못하는 건 마찬가지구나, 한숨이 나왔다.

이런 파티에 오는 게 아니었는데. 다시 돌아가려는 찰나, 손목이 잡혔다.




"와줬구나!"




소이는 또 밝은 표정으로 나를 붙잡았다. 나는 거절할 새도 없이 소이에게 붙잡혀 클럽을 이리저리 끌려다녔다. 이쪽은 농구부 주장, 이쪽은 풋볼 주장, 여기는 다른 학교 치어리딩 팀 친구들이야! 정신없이 소이의 사람들과 인사했다.




“여기선 술 마셔도 돼! 아빠 친구가 운영하시는 클럽이거든!”




술을 한 번도 안 마신 마냥 신난 소이가 내 손에도 샴페인을 쥐여 줬다. 이렇게 정신없는 친구는 처음이었다. 사실 친구가 처음이었다는 게 맞는 말이었겠지만.




“소이야.”




내가 부른 목소리에 감격한 듯 소이는 샴페인을 쥔 내 손을 자신의 두 손으로 잡았다. 따뜻하고 적당히 부드러운 기분 좋은 손이었다.




“나 잠깐 좀 어지러워서 바람 좀 쐬고 올게.”

“응! 그래! 알겠어! 그 대신 일찍 와야 해!”



소이의 두 손을 피해 샴페인을 들고 비상계단으로 올라왔다. 옥상으로 올라서자마자 기분이 좋아졌다. 봄과 바람, 밤의 산뜻한 하모니가 섞인 향, 그 향 사이로 역한 냄새가 났다. 뭔가 타는 냄새 같은데…….




[NCT] 친구의 남자친구와 잤다 0 | 인스티즈

“어, 들켰네.”




쟈니였다. 오늘 파티의 주인공, 소이의 남자친구이자 약혼자가 될 그.

옥상 구석진 곳, 쟈니의 손에 든 건 대마였다.









친구의 남자친구와 잤다.









쟈니는 벽에 등을 기댄 채 앉아있었다.

나는 그의 손에 들린 걸 알아챘다. 그 또한 내가 알아챘다는 걸 눈치챈 듯했다. 그럼에도 태연하게 하던 일을 마저 했다. 마치 나를 보이지 않는 것 마냥 대했다. 별 신경도 안 쓴다는 듯이. 나는 그에게서 등을 돌려 문으로 향했다.

차디찬 문고리를 걸어 잠갔다. 다시 그를 향해 걸어가 그의 옆에 털썩 앉았다. 이제야 그는 내가 다시 보인다는 듯 쳐다봤다. 그리고 나에게 대마를 쥔 손을 내밀었다.




[NCT] 친구의 남자친구와 잤다 0 | 인스티즈

“너도 피울래?”

“아니.”




나는 냄새만 맡을래, 하며 숨을 크게 들이쉬었다. 시원한 밤공기와 함께 역한 냄새가 콧속으로 스며들었다. 벙찐 그의 표정이 돌연 환해졌다. 고개를 숙이고 끅끅대며 웃는 그에게 마땅찮은 표정을 지어 보였다. 고개를 들고 숨을 돌린 그의 얼굴엔 아직도 웃음꽃이 만연했다.




[NCT] 친구의 남자친구와 잤다 0 | 인스티즈

“너 되게 재밌다.”

“지금 네가 약해서 그렇게 보이는 거라곤 생각 안 해?”




아닌데, 진짜 웃긴데. 그는 웃음을 거두지 않은 채로 나를 쳐다봤다. 그는 내 손에 쥔 샴페인을 가져가 한 모금 마셨다. 거기다 내가 약이라도 탔으면 어쩌려고 그냥 마셔, 그를 타박하듯 말하자 그는 여전히 미소를 보이며 내 눈을 마주쳤다.

그럼 좋지, 일순간 그의 표정에서 씁쓸함이 보인 듯했으나 나는 더 묻지 않았다. 그냥 바람이 내 눈을 스쳐서 그렇게 보였던 거라고, 더 신경 쓰지 말자고 스스로 다짐했다. 이런 애들 신경 쓸 바에야 내 앞길이나 생각하자고 했던 새내기 시절 나의 다짐을 이행했다.



“옥상은 어쩌다 올라왔어?”

“샴페인이 맛이 없어서.”




술은 데낄라지. 내가 뱉은 말은 밤바람에 흩날렸다.




[NCT] 친구의 남자친구와 잤다 0 | 인스티즈

“너는 놀라지 않네.”

“브루클린에서 종종 맡는 냄새니까.”




그의 물음은 그의 손에 쥔 것으로부터 나왔다. 뉴욕 사립학교 애들이 마약과 담배, 술을 끼고 살 것이라는 건 '가십걸'이 다 망쳐버린 이미지에 불과했다. 놀 때는 놀겠지만, 그렇다고 선을 넘지 않았다. 학교의 규율은 종종 그들의 가문에 월권을 행사할 수 있었으니까.

그럼에도 그의 흡연에 놀라지 않았던 건 정말 익숙했기 때문이었다. 요란한 약혼파티가 이뤄지는 이곳에서 당장 몇 블록 떨어진 브루클린엔 종종 있는 일이었다. 브루클린에 처음 왔을 때, 전깃줄에 걸린 무지개 깃발이 보였다. 그 아래로 담배를 피우는 무리도 있었다. 나중에서야 알았지만, 그건 담배가 아니라 대마였고, 무지개 깃발은 동성애를 지지하는 로맨틱한 표식이 아니라 딜러의 위치를 알려주는 이정표였다.




“아, 너구나. 재수 없는 브루클린 범생이.”

“너넨 나를 그렇게 말해?”

“너네?”

“재수 없는 금수저들.”




또다시 그가 크게 웃었다.




“모두가 그러진 않지. 널 신경 쓰는 누군가가 있어서.”

“누가?”




[NCT] 친구의 남자친구와 잤다 0 | 인스티즈

“그건 나중에 알려줄게.”




그가 일어났다.




“나는 자리를 오래 비우면 안 돼서 먼저 일어날게.”




처음과 달리 그는 나에게 친절하게 말했다. 다만 행동은 여전히 나를 무시하는 모양이다. 그는 피우던 것을 내 샴페인 잔에 넣어 끄고는, 그 잔을 내 손에 다시 쥐여 줬다.




“나중에라도 함께 하고 싶으면 언제든지 말해.”




자리를 털고 일어난 그는 안주머니에서 작은 공병 하나를 꺼냈다. 느릿하게 목에 두 번, 옷에 한 번 뿌려 제 향을 지웠다. 내게 웃음을 보이고 나간 그는 계단 아래로 내려간 듯했다. 그의 발소리가 없어질 즈음, 내 작은 클러치 백에서 담배를 한 대 꺼냈다. 왠지 오늘은 담배를 피우지 않아도 입이 씁쓸했다. 나는 그에 어떤 탓이 필요해 담배에 불을 붙였다.

가만히 바람을 느끼며 앉아 있었다. 아래에서 들리는 시끄러운 웃음소리, 간간이 새어 나오는 음악 소리, 그리고 옅게 느껴지는 그의 향수 냄새.

향수도 딱 지 같은 거 쓰네. 깊으면서도 알 수 없는, 그런 냄새. 텁텁한 입을 다시며 샴페인 잔 속 그의 대마 옆에 내 담배를 꽂아 넣었다.






***






"어디 갔었어?"




옥상에서 내려와 바에 걸터앉자마자 소이가 물었다. 그냥, 바람 좀, 나는 말끝을 흐렸다. 차마 너의 약혼자가 대마를 피우는 옥상에서 혼자 남아 담배를 피우다 왔다고 하기 어려웠다. 빛나는 소이의 눈에 먹구름을 끼게 하긴 싫었다.




"소이야, 곧 열두 시야."




입을 꾹 다물게 한 그가 어디선가 나타나 소이의 어깨를 손에 쥐었다. 당연한 듯 소이는 그의 손 위에 제 손을 덮었다.




"인사해! 여긴 곧 내 약혼자가 되는 쟈니! 이쪽은 친구가 된 그린이!"

"안녕, 그린아."




안녕, 텁텁한 표정을 지우지 못한 채로 그와 인사했다. 내 표정을 보고 소이는 물음표가 가득한 표정을 지었다.




[NCT] 친구의 남자친구와 잤다 0 | 인스티즈

데낄라 한 잔이요, 바텐더에게 데낄라를 주문한 그는 그 잔을 내게 건넸다. 바에 있던 소금통도 내 앞으로 밀어줬다. 술은 데낄라지, 바람에 흩날린 줄 알았던 내 말을 그가 반복했다. 나는 아무 말 없이 그 잔을 받아 들고, 손등에 소금을 쳤다. 순간적으로 소이는 미간이 찌푸려졌다가 재차 내게 향했던 그 밝은 눈을 하고 나에게 물었다.




"혹시 둘이, 아는......."




12시를 알리는 종이 요란하게 울렸다. 소이의 의심은 지워지지 않은 듯했으나, 소이의 물음은 소리에 묻혔다. 모두가 소이와 쟈니를 봤다.




"Happy engagement!"

("약혼 축하해!")




소이의 앞에서 쟈니가 한쪽 무릎을 꿇었다. 제 안주머니에서 케이스 하나를 꺼내 소이에게 건넸다. 감동한 듯 두 손으로 입을 가리고 있던 소이의 앞에 한눈에 봐도 비싸 보이는 반지가 빛을 밝혔다. 쟈니는 일어나 소이의 손에 반지를 끼웠다.

염병하네. 입속에서 뱉지 못한 욕이 득실거렸다. 그 둘은 9월이나 되어야 시니어가 된다. 아직 대학 입시도 치르지 않은 고등학생들이 누군가에게 영원을 약속하며 함께하길 바라는 것은 서로에게 아주 몹쓸 짓이 될 게 뻔했다. 어른들 거래에 놀아나는 꼴이 우스웠다. 새어 나오는 비소를 참지 못할 것 같아 손등에 친 소금 냄새를 맡으며 고개를 숙였다.

쟈니의 어깨 위로 제 팔을 두른 소이는 그에게 키스했다. 그렇게 둘은 모두의 앞에서 입 맞추며 나를 제외한 모두에게 약혼을 축하받았다.




[NCT] 친구의 남자친구와 잤다 0 | 인스티즈

다만 쟈니는 혀를 내어 손등을 핥는 나에게 눈을 맞춘 채로.






















-

하이틴 막장 뭐시깽이 그런 글,,,

현실고증 1도 없는 할미의 뇌내망상 그런 글,,,

중편 정도로 생각하고 있지만 언제 삭제할 지 모르는 그런 글,,,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25.63
헤 작가님 저 이런거 처돌이잖아요 와 쟈니 주인공으로 미국배경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카니알
어머어머 시상에,, 저는 댓글 처돌이랍니다,,, 하이틴 막장 로맨스기 때무네,,, 등장인물 하나 더 옵니다,,,, 후하훟하훟 앞으로도 함께해주세요

╰(*´︶`*)╯♡

4년 전
독자1
네네네! 앞으로의 전개가 너무 기대되는데요?!? 치명적이랄까요~~?ㅎㅎ 앞으로 자주 뵈용!!
4년 전
카니알
헠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되신다니 넘모 감사합니다,,,, 더 치명치명한 글로 찾아오겠읍니다,,,( ͡° ͜ʖ ͡°)
4년 전
독자2
치명적인 글 너무너무 재미있어영<!~!!! 또 보고 싶어요 작가님 최고
4년 전
카니알
치명적인 글이라니,,, 넘 감사합니당,,, 곧 또 뵈어융
(*´ω`*)

4년 전
독자3
헉 너무 핫해요 완전 재밌는 미드 하나 시작한 거 같네용
4년 전
카니알
미드라니,,,,!,!,!! 세에상 과찬이십니더,,,(//∇//) 갸핳ㅎ,,,💚
4년 전
독자4
작가님...완전 대작의 스멜이..💚신알신 꾹 누르고 갑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4년 전
카니알
오메오메,,, 신알신이라니,,, 눌러만 봤지 눌려본 적이 없는데,,,,!!,!,! 읽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4년 전
비회원197.127
하.. 즨짜... 설정 너무 좋아여
4년 전
카니알
설정이 좋다니 넘 다행이에요ㅠㅜ 막장 하이틴 쾌속 전개 예정이라 욕 많이 먹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흓흐규ㅠㅠㅠㅠ 좋아해주샤서 감사합니다유ㅠㅠㅠ
4년 전
독자5
와 작가님 글 분위기가 심상치 않네요!! 소재도 넘나 신선한것...... 얼른 다음글이 읽고 싶어지는 글이에용!! 얼른 작가님이 다음 편을 글고 나타나주셨음 좋겠어용 ㅠㅠㅠ 오늘 글 너무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얼른 다시 돌아와주ㅛㅔ용!!!
4년 전
카니알
다음편,,, 곧 와요,,,,! 소재가 신선,,, 제가 비록 할미일 지라도,,, 글이라도 신선해서 다행이에요,,,,,,💚 얼른 다음 편 갖고 오겠읍니다,,,٩(๑❛ᴗ❛๑)۶
4년 전
비회원24.78
작가님,,,,대작 냄새 납니다,,,나요,,,
4년 전
카니알
대작 냄시라니,,,, 댓에서 뜨수운 애정 냄시가 납니다,,, 감사합니다,,, 킁가킁가💚
4년 전
독자6
헐 대작 스멜이 여기까지 나요.. 비지엠이랑 글 분위기랑 너무 잘 맞아서 몰입도도 완전 높았어요 다음편 기다릴게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4년 전
카니알
헠 다음편 비지엠에 더 심혈을 기울여야겠군여,,,,,,!,!,!!! 다음편 빨리 준비해서 올게유~!~!~! 몰입해서 읽어주셔서 증말루 감사합니다,,,💚
4년 전
독자7
하 대박,,,이런 치명치명?한 글 너무 좋아요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앞으로도 기대할게여 작가님 넘 재밌어요
4년 전
카니알
모든 글은 서존전쓰 치명치명 짤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꼭 봬유,,, 다음편 곧 와유💚
4년 전
독자8
하 치명적이야 쟈니....기대할게요 작가님 좋은 글 감사합ㄴ다ㅠㅠ
4년 전
카니알
서쟈기 짤 덕분에 좋은 글이 되어부렀읍니다,,, 저는 한 게 아무꺼또 없읍니다,,, 다음편에서도 또 봬유,,,! 감사해유💚
4년 전
독자9
치명치명하네요ㅜㅜ
4년 전
카니알
모오오든 것은 서쟈니의 짤 덕분이쥬,,, 흑흑,, 쟈니 제 인생에 넘 치명적,,,
4년 전
독자10
쟈 니 사 랑 해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정말 감삽니다 ㅠㅠㅠ
4년 전
카니알
쟌결단 크로쓰,,, 읽어주셔서 감삼다💚(*´∇`*)
4년 전
독자11
와우 글도 쟈니도 분위기 대박이네요 ㅠㅠ
4년 전
카니알
그게 다 쟈니 짤 덕분이쥬,,, 분위기의 완성은 서존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ω`●)
4년 전
독자12
쟈니야ㅜㅜㅜ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여!! 다음 글도 보러올게요ㅠㅠㅠ
4년 전
카니알
곧 업로드 예정입니다! 이따 꼭 봬용,,,💚
4년 전
독자13
ㅜㅑ....... 마지막에 현실로 헉 함서 베개 팡팡 쳤잖아요 작가님 ㅠ 분위기며 필력이며 날 미치게 하기 충분하시다 이거엥요~~~
4년 전
독자14
쟈니처럼 글도 분위기도 빨려 들어갈 것 같은 매력이 있네요ㅠ
4년 전
독자15
헉 진짜 다음 전개가 너무 기대되요,,,비지엠도 완전 찰떡이에요ㅠㅠㅠㅠ
4년 전
독자16
허우 뭐야이 쟈니가 저렇게 섹시한 존재얐나여ㅠㅠㅠㅠ그냥 숨만 쉬어도 섹시미가 흘러넘치네그려...다음화도 얼른 봐야겟네여
4년 전
독자17
오우오우오우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
4년 전
독자18
아유아유너무좋잖아오ㅡ흑흑이런글너무좋슴다
4년 전
독자19
와...이런 글을 왜 지금에서야 봤나 싶어요ㅠㅠ 하이틴도 좋고 쟈니도 좋고 이런 분위기도 좋아하는데 ㅜㅜ 신알신 꾸욱 누르고 갑니다!!
4년 전
독자20
글 자체가 이렇게 섹시한 글은 정말 처음이에요 ㅠㅠㅠ 어떻게 이런 소재와 글을 생각 하셨는지... 오랜만에 너무 대작을 발견해서 너무 행복합니다... 열심히 달릴게요 신알신 하고 가겠습니다
4년 전
독자21
와..글이 술술 읽혀져요...
진짜 띵작스멜..ㅠㅠㅠ

4년 전
비회원192.20
비회원192.20
진짜 작가님 필력이ㅠㅠㅠㅠㅠ넘 잘쓰세요ㅠㅠ
4년 전
독자22
흐윽.. 내가 마약하는 쟈니에 이렇게 열광할줄이야..
4년 전
독자24
왜 이런 글을 이제 처음 봤을까요ㅠㅠ너무 재밌어요!!빨리 다음편 보러 갑니당ㅎㅎ
4년 전
독자25
쓰앵님 어디서 탄내 나지않나요? 대작 탄내..ㅠ.ㅠ 으항 각잡고 다음편기다리고있겠습니다💚💚💚💚
4년 전
독자26
안녕하세요 작가님 꽤 자극적인 제목에 이끌려 이제서야 이 글을 보게 되었는데요.. 정말.. 빨려 들어갈 것 같습니다.. 적절한 움짤과 적절하지 않은 미모의 쟈니.. 그리고 작가님의 필력.. 글 읽는거 좋아하는 저는 또 새로운 리스트가 생겼네요 ㅎㅎ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읽고 댓글도 많이 달게요💚
4년 전
독자27
아ㅜㅜㅜ 벌써 재밌다ㅜㅜㅜ 작가님 사실 저 엔시티 팬 아닌데도 읽으러 왔어요 ㅜㅜㅜㅜㅜㅜ 쟈니 넘 잘생겼고,, 분위기 찰떡.,,
4년 전
독자28
와 세상에.... 넘 재밌어요..!.!!!!
4년 전
독자29
울 싴하고 존전씨... 정말 넘 멋진거 아님까ㅠㅠㅠ
4년 전
독자30
와... 쟈니 미쳤다!!!!!! 왜 글잡 오랜만에 들어오길 정말 잘했어요 최고에요 자까님ㅠㅠ
4년 전
독자31
어후 영원하라 !!!!!!!! 쟈니 눈빛에 깨꼬닭히히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 흐어오옹 최고다 최고!!
4년 전
독자32
오웅 와웅 이거 약간 솔직히 저의 취향저격이에영ㅜㅜㅜ 지짜 치명그자체ㅜㅜㅜㅜ 작가님 싸라해여!!!!! 혹쉬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용~? 첫 암호닉 신청 떨리네용..!ㅎㅎ 잘보고갑니댱ㅎㅎ
4년 전
독자33
이건 한 마디로 정말 와우...........합니다
4년 전
독자35
헐 완전 재밋어요 ㅠㅠ 져니 완전 퇴폐미,,
4년 전
독자36
와ㅏ아ㅏㅏ....이걸왜 진작 지금이라도 봅니다
4년 전
독자37
작가님 ... 왜 이 글을 ... 이제서야 보는걸까요? ㅠㅠㅠㅠ 오늘부터 정주행 .. 시작합니다요.... ㅠㅠㅠ
4년 전
독자38
미쳤다 미쳤어!!!!!!!! 자까님 저 지금 숨이 안쉬어져요!!!!!! ㅠㅠㅠㅠ 남주 쟈니 찰떡아니냐구여 ㅠㅠㅠㅠㅠㅠㅠ 미쳐써!!!!!!!!!!!
3년 전
독자39
압도당하는 느낌이에요.. 대박이다 감사합니다 작가님💚💚 그린이라니 심쿵...💚
3년 전
독자41
하.... 여기에 일단 누워봅니다ㅋㅋㅋㅋㅋ 저 분위기랑 대사 어쩔거야ㅑㅑ
3년 전
독자42
하핳ㅎ하핳 작가님 저 작가님 글 덕분에 인스티즈 가입했아욯ㅎㅎㅎ 종강까지 얼마 안남았는데 아주 힘이 나요ㅠㅠㅠ 최고에요ㅠㅠㅠㅠ 그리고 분위기 정말 정말 리얼 대박 넘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네요ㅠㅠㅠ 너무 좋습니다 ㅠㅠ
3년 전
독자43
오마이,,,,,,,너무 섹시하지나요ㅠㅠㅠㅠㅠㅠ이게 몰아보는재미죠
3년 전
독자44
하헣 ㅜㅜㅜㅜㅜㅜㅜㅜㅠ 글이 너무 섹시해요 ㅠㅠㅠㅠㅠ대박
3년 전
독자46
아 치명치명 너무 좋아요 ㅠㅡㅠ 넘 취향저격
3년 전
독자47
이제서야 이걸 본 저는 뭘까요......
자니 특유의 퇴폐적인 분위기랑 너무 잘 어울려요 작가님 ㅜㅜㅜㅜㅜㅠ
뭔가 이런 글은 흔치않은데 작가님께서 써주시네요!!!
여주도 뭔가 엄청 분위기 넘쳐흐르는 이미지일것 같아요...!!!!!!!
얼른 다음화 보러 갑니다:)

3년 전
독자48
쟈니 주인공이라니ㅜㅜㅜㅜㅜㅜ 그것도 외국하이틴... 감사합니다ㅠ 오늘부터 정주행 갑니닷~!~!
3년 전
독자49
인티가입전에 제목만 봤던거 같은데 가입했으니 오늘부터 정주행갑니댜...!!!!
3년 전
독자50
분위기가 장난이아니네여 ㅠㅠㅠㅠ 이런물 가끔보고싶었는데 재밌게볼것같아요!!!! 정주행하고오겠슴당
3년 전
독자51
미친 진짜 머리 아파요 너무 좋아서 깰게요 바지엠 찰떡이요 사랑해요
3년 전
독자52
와...뭐야..작가님 이 몰입감 뭐죠...? 주행갑니다...흐어
3년 전
독자53
이거 진짜 미쳤다 몰입감에 내가 원하는 소재 빵빵해요 ㅠㅠㅠㅠ 치명치명 열매 많이 들고 와주시는거겠조!!
3년 전
독자54
와우와우ㅜ
3년 전
독자55
와 작가님 쟈니 너무 좋아요ㅠㅠ 거기다 미귝배경에 하이스쿨 ㅠㅠㅠㅠ이러늬ㅠㅠㅠ
3년 전
독자56
으악 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57
허럭 정주행 갑니다잇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엔시티 [정재현/나재민] 엔딩을 부탁해 1 네오시리 03.12 00:09
세븐틴 [세븐틴] 어지러운 동거 063 넉점반 03.11 23:37
세븐틴 [세븐틴] 어지러운 동거 055 넉점반 03.11 13:17
그렇게 너의 죽음으로 한편의 이야기를 지어 먹었다 03.08 10:17
세븐틴 [세븐틴] 어지러운 동거 047 넉점반 03.05 01:02
엔시티 [정재현/정윤오] 내 남자친구에게 야옹아앍 03.04 21:51
엔시티 [정재현/나재민] To my first3 네오시리 03.04 16:32
세븐틴 [세븐틴] 어지러운 동거 0310 넉점반 03.03 20:49
세븐틴 [세븐틴] 어지러운 동거 0214 넉점반 03.03 00:42
방탄소년단 [뷔진] ,기록용 03.01 17:12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어지러운 동거 0116 넉점반 02.28 19:05
[이재욱/김남길] 유부녀 맞는데요_0130 1억 02.17 01:54
[배우/하정우] 연예 VS 연애 #0220 워커홀릭 02.16 21:10
허광한 [허광한] 안녕 허광한19 1억 02.01 02:44
보고싶은 소재!14 워커홀릭 02.01 00:50
[배우/하정우] 연예 VS 연애 #0118 워커홀릭 01.31 01:53
엔시티 [엔시티드림/이제노] 기억의 너 011 하프은 01.30 01:11
[배우/하정우] 연예 VS 연애 _ Prologue18 워커홀릭 01.26 01:57
이재욱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시즌2 1511 1억 01.23 03:03
이재욱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시즌2 12~1416 1억 01.19 02:47
이재욱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시즌2 10,1112 1억 01.17 01:44
이재욱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시즌2 07~0915 1억 12.31 01:36
손석구 [손석구]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11 1억 12.19 23:20
손석구 [손석구]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524 1억 12.02 22:53
엔시티 [NCT/도영] Hate Everything3 이도시너와나 10.26 15:17
[손석구]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424 1억 10.19 01:35
[호그와트] 어쩌다보니 호그와트에서 그아이와 031 김별찬 10.14 14:34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