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택운 여자애 주의~
2편이랑 이어짐
| 더보기 |
이젠 제대로될 고백타임이온거같아서 ㄷㄷ,,근데 이번고백은 애교
찬열이는 친구들을 동원해서 매점에서 잡과자를 사오라고함, 그리고 매일 태은이한테 사줬던 빵이랑 음료수 시간은 점심시간에.,애들 많이있을시간,,,종 조금있으면 칠시간에,, 빵에 촛불,,,1개키고 음료수 막 따름, 일단 태은이친구들한테 태은이랑 밖에서 조금만 놀게하라고하고(그새 태은이친구들이랑도 친해짐) 하여튼 그렇게 고백하는거 교실불 다꺼놓고, 애들 다 쳐다보고. 그러는데 고백하는거, 태은이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는거 친구들이 태은이 눈가려서 데려오면 찬열이친구들은 박수침, 자리까지 가는데 찬열이 심장터질거같은 느낌,, 그러다가 태은이가 아뭐야,,이러면서 눈가린 친구들 손 떼고 보는데 교실은 불이 다꺼져있고 애들은 박수치고 막 오오거리고 찬열이는 본인자리에앉아있고 찬열이가 -누나. 초 불어야죠 하면서 빵 가리킴, 그럼 태은이는 뭐야,,하면서 초를 불음, 해달라는건 다 해줌 -,,뭐야,, -이거 고백이에요, 아직 우리가 많이친하지는 않지만, 나만 누나하고 내가 친한거같다고 생각하는데,그래도 내가 자전거를 며칠이나 태워줬으니까 누나도 나랑 친해졌다고 생각해서 주절주절 찬열이의 말에 태은이 갑자기 빵터짐, 주저앉아서 정수리 폭발,, 그런 태은이보고 지나가던애들이나 반애들 다 오오거리고 찬열이는 촛불빼고 빵한조각떼서 누나 이거먹으면 진짜 나랑 사겨요 ㅎㅎㅎ오글거렼 이러고 태은이는 막 웃는거멈추고 찬열이의 손에 들린 빵조각을 보는데 또 터짐, 그러다가 웃으면서 고마워ㅇㅅㅇ 이런표정으로 먹음 그럼 찬열이가 태은이 안아주려하는데 태은이 표정이,,그래서 인사함 -누나 고맙습니다!!! 그리고 큰절 이 날 찬열이 너무 좋아서 그다음수업시간에 수업받다가 열나서 조퇴하는거,,,태은이는 친구들한테 야 박찬열 걔 조퇴했대 아파서 ㅋㅋ 이말듣고 웃음, 뭔가 웃기고 귀여워서,, 이래서 친구들이 강제로 저장해놓은 찬열이 번호로 톡함 [너 왜 아파?] 이거 보냄, 찬열이는 이거보고좋아서 더 열나고 열이안떨어져서 응급실 고고,,답장은 [우ㅇ ㄴ 나 짱ㅇ이ㅣ에에ㅛ]
태은이 육상부 그만두는거? 태은이가 육상부하다가 중간에 그만두고 나오는거, 찬열이는 태은이의 나 육상부 그만뒀어, 이말에 깜놀 ㅇㅇ!! -왜요? 누나 체대가려는거 아니였어여? -..그냥 갑자기 때려치고싶어졌어. -누나 결단력 짱인거같아요...한번에..? 사실 이유는 그냥 그만하고싶어서 나온게아니라 예뻐보일라고?하여튼 찬열이한테 여자애처럼 보이고싶어서? 맨날 체육복만입고있고 그래가지구 교복을 입는 횟수가 적으니까 그런거? (설명을 못하겠네요 그래도 태은이는 예뻐,,)
찬열이 카톡프사가 태은이 뒷태인거? 그러면서 상메는 숨막히는뒷태, 사진 태은이 친구들이 준거.. 원래 태은이 증명사진으로할랬는데 태은이가 하면죽인대서,,태은이 친구들한테 구걸해서 받음 태은이는 친구들이 그 고백할때 찍어준 찬열이 사진인거, 태은이는 뭐든 친구들이 다해줌 친구들보고 하지말랬는데 친구들이 그냥해놓은거, 프사 찬열이 상메 연하남♡ 이거였는데 오글거려서 태은이가 상메를 그냥 박찬열, 이렇게 바꿔놓은거?
으 기빨려 또르르 찬택 짱,
|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없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