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붕붕 전체글ll조회 631l

[exo/오백] 비오는 날의 너를 기억해 | 인스티즈

 

 

 

 

 


 

저능아 도경수X간병인 변백현

 

 

"경수야!도경수!!"

 

 

 

 

정말 미친듯이 동네를 들쑤시고 다녔다. 분명히 집마당에서 놀고있는걸 봤는데 잠깐 화장실을 간 사이에 사라져버렸다

 

 

 

 

"도경수!!"

 

 

 

 

 

누군가에게 또 놀림을 받거나 발길질을 당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마음이 더 초조해져 발걸음을 재촉했다. 경수가 있을만한곳은 다 찾아봤지만 그곳에는 아무도 없었다. 어딜 갔을까 하고 다시 이리저리 돌아다니고 있는데 빗방울이 하나둘씩 떨어지기 시작하더니 이내 후두둑하고 내리기 시작한다. 정말 큰일이다 우산도 없는상태에서 비를 계속 맞았다가 저번처럼 몸살에 걸릴게 분명했으니까. 그렇게 경수가 어디있을까라는 생각을 하며 텅 빈 동네 놀이터를 지나가는데 익숙한 실루엣이 눈에 띄어 다시 확인해보니 경수가 비를 맞으며 서있었다.

 

 

 

 

 

"경수야!"

 

 

 

 

 

경수의 이름을 부르며 달려가도 그저 가만히 비를 맞으며 서있을뿐이다

 

 

 

 

 

"경수야 왜 여기이러고 있어.. 여기서 이렇게 비맞고있으면 감기걸려. 같이 집으로 가자, 응?"

 

 

 

 

 

"......"

 

 

 

 

 

"경수야 이러고있으면 저번처럼 아프다니까?"

 

 

 

 

 

집에 가자며 경수를 재촉 해도 그냥 그대로 비를 맞으며 서있는 경수가 걱정이되어서 손을 잡고 지붕이있는 벤치에 데려가 앉혔다. 아마 비가 그칠때까지는 여기 있어야될 것 같다

 

 

 

 

  

"백현아"

 

 

 

 

 

오랜만에 나긋하게 불러오는 목소리에 응하고 대답을 해주자 손을 뻗어 떨어지는 비를 맞는다

 

 

 

 

 

"너는 비가 좋아?"

 

 

 

 

"응, 좋아"

 

 

 

 

"백현이가 좋으면 나도 좋아"

 

 

 

 

"뭐야, 도경수. 너 지금 잘못한거 그냥 넘기려고 이러는거지."

 

 

 

 

장난스레 말하며 경수를 쳐다보니 시무룩한 얼굴로 계속 떨어지는 비를 맞고있을뿐이다

 

 

 

 

"무슨일 있어, 경수야?"

 

 

 

 

"백현아 너는 내가 바보라서 불쌍해서 옆에있어주는거야?"

 

 

 

 

"무슨소리야 또 동네애들이 그랬어? 내가 너 바보라서 그러는 거라고?"

 

 

 

 

"막 경수가 백현이 귀찮게하면 백현이 멀리 가버릴거야?"

 

 

 

 

그렇게 말하며 눈물을 글썽이는데 속상한 마음에 벤치에서 일어나 비를 맞고있는 경수의 손을 끌어내려 잡았다.

 

 

 

 

"경수야 나는 너가 바보라서 불쌍해서 옆에 있어주는게 아니라, 너가 좋아서 옆에 있는거야. 그러니까 속상하게 그러지말아 알겠지?"

 

 

 

 

그러자 경수가 눈물을 눈꼬리에 매달고는 고개를 끄덕이더니 팔을 제쪽으로 잡아끌어 나를 안는다. 당황해서 벗어나려 버둥거리니 더 세게 안아온다.

 

 

 

 

"경수는 백현이가 정말 좋아. 그러니까  경수 두고 어디가면 안돼. 알았지?"

 

 

 

 

 

 

 

 

어떻게 경수 널 두고가니...☆★

사실 예전에 독방에 올렸었던 글인데

살짝 다듬어서 글잡에 다시 올려요

뭐 다듬을것도 없네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청소가 끝나고는 ##파도가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도 같이 목례를 했다. 교무실에 따라가려고 했는데.. 지금 가면 또 이상하게 보이려나.막상 가서 놓고 온 거 있다고 하는 것도 웃기고.. 밀대걸레를 든 채로 우석은 바보처럼 나가는 ##파도의 뒷모..
thumbnail image
by 1억
내일 올게오…..🥹🙇🏻‍♂️오래 기다려쬬..?
by 한도윤
유니버스가 커지고 마음이 커질수록 우리는 많은 시간을 같이 보냈다. 야자가 끝난 후에는 학원을 가는 길에 같이 길거리 떡볶이를 사 먹는다거나, 동네 쇼핑센터에 새로 생긴 빵집에 들러 단팥빵을 사 먹는다거나, 스트레스를 받은 날에는 둘이서 아파트 단지 옆에 있던 천을 따라 산책을 하다 슬이..
thumbnail image
by 콩딱
교통사고 일 이후에 나는 아저씨 집에 감금(?)을 당하게 됐다.그건 바로 김남길 아저씨 때문에 그래..." 아이고 제수씨, 내 말 기억하죠? 최대한 걷지 말기~~^^ 지훈이가 잘 봐줘~~~~^^ 뼈가 진짜 작고 앙상해 다시 아플지도~~^^지훈이 옆에 붙어있어~~~~ " 라며 따봉을 드는게... " 어차피..
by 한도윤
“윤... 슬?”너무 당황하고 황당한 나머지 입 밖으로 보고 싶지 않았던 그녀의 이름을 부르고 말았다. 불편감이 파도처럼 밀려들었다. 가슴 깊은 곳에서 꺼내어 열어보지 말아야 할 상자가 스스로 열린듯한 느낌. 내가 윤슬을 회사에서 다시 만날 거라고는 상상해 본 적도 없다. 하필 우리 회사, 우..
by 이바라기
침대 코너에 도착하자 둘은 왠지 부끄러웠다.한동안 둘은 말없이 정면을 응시하다 온유가 먼저 말을 꺼냈다."들어갈까...?""그..그래"들어가서 부끄러움에 손을 놓고 좀 멀리 떨어져서 각자 괜히 매트리스를 꾹꾹 눌러보고 배게를 만지작거리며 구경했다.그러다 예원을 발견한 직원이 저쪽에 있는 온..
전체 인기글 l 안내
9/23 15:44 ~ 9/23 15: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