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62800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넷챠 전체글ll조회 52

오늘의 투 두 리스트 | 인스티즈


1. 집 가자마자 재활용 버리기 제발 진짜 오늘도 안 버리면 등신 인증이다

2. 친구한테 생일선물 주문하기

3. 편지 쓰기

4. 운동... 하기 싫다... 그래도 해야지...

5. 병원 예약하기

6. 카펫 청소하기

7. 카드 대금 납부하기

8. 열두 시 전에 자기...


대표 사진
상근이
인스티즈앱 설치하고 실시간 알림 받으세요 l 설치하기
성인은 성인 인증 후 불마크 설정 가능 l 인증하기
상황/역할이 있는 톡은 상황톡을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 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넷챠
첨부 사진밀가루 최대한 자제 중인데 퇴근할 때마다 빵집 지나가서 너무 괴로움 빵... 먹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첨부 사진나지금빵먹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넷챠
첨부 사진... 우리 공주가 내 몫까지 맛있게 먹기
5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첨부 사진ㅎ 공주 ㅎ
5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오늘도 고생했어 집 가서 푹 자자
5년 전
대표 사진
넷챠
아 너무 귀여워!!!!!!!!!!!!!
5년 전
대표 사진
넷챠
우리 공주도 오늘 좋은 하루 보내기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첨부 사진빵을 안 좋아하면 가능합니다... 병원은 왜 가 어디 아파요?
5년 전
대표 사진
넷챠
첨부 사진원래 그렇게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못 먹게 하니까 더 먹고 싶은 인간의 심리... 원래 다니던 곳
5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첨부 사진아~ 잘 다녀와요 나는 어제 형이 말해준 빵 파먹는다는 게 너무 생각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넷챠
첨부 사진... 부실 그 자체 샌드위치
5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첨부 사진왜 먹는 건데...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넷챠
첨부 사진6에게
...... 그때는... 그거라도 먹고 싶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첨부 사진넷챠에게
슬프다 인간아.......... 마음껏 먹고 다녀

5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첨부 사진바빠서나랑놀시간은없겠군
5년 전
대표 사진
넷챠
나 시간 개많아 남는 게 시간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첨부 사진영화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넷챠
...... 어 어 언제?
5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첨부 사진지금.
5년 전
대표 사진
넷챠
첨부 사진10에게
...... 나 노트북 망가져서 멀티가 불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첨부 사진넷챠에게
...노트북사야돼??

5년 전
대표 사진
넷챠
첨부 사진11에게
안 그래도 알아보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첨부 사진넷챠에게
나그램사줘

5년 전
대표 사진
넷챠
12에게
이온 살까 그램 살까??

5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넷챠에게
허어어어그램...

5년 전
대표 사진
넷챠
첨부 사진13에게
... 역시 그램이 낫겠지? 돈만 있었으면 맥북 샀다 ㅎ

5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넷챠에게
그램사서언박싱해줘자랑해줘......맥북ㅎ이민가서사자

5년 전
대표 사진
넷챠
14에게
... 내가 하루빨리 실리콘밸리에 취업을...

5년 전
대표 사진
독자15
첨부 사진다할수잇어???
5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느티타 할 여성분 모십니다
11:45
파리 새끼들 개열받게 사무실에서 웽웽 거리며 날아다닐 때 꿀팁
11:44
그러니까 여기는 몇 시간 답 끊어지면 안 오는 건가? 하게 되는 공간인데 그걸 하나하나 보고를 해야 하냐? 고 하는 게 2
11:42
저궁금한게있음 3
11:3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37
점심 메뉴 정하셨어요?
11:37
점심 먹기 삼십 분 전 9
11:37 l 할렐야루
자취하시는 분...... 물은 많이 시켜도 금방 다 먹죠?
11:37
누나아카이브
11:37 l 누나 좋아
[헤딩/쥬] 369 나 살다가 개구리 수염을 플러팅?이라고 해 주는 집 처음 보네 1
11:36 l 헤피 엔딩
뿌링클 맛있나? 먹방 유튜버들 다 뿌링클 좋아하네 1
11:36
정상현ama
11:33
아직 20 대인데 아픈 곳 너무 많고 이 몸으로 70까지 어떻게 살아야 하나 의문임 2
11:33
어디 아프게 부딪힌 기억도 없는데 다리에 자꾸 멍이 생겨 있음 왜지
11:31
인수인계 끝내니 배고파져서 빵 우걱우걱 씹는 중...... 후련하다 2
11:30
........................
11:30
ㅎㅇㅌㅈㅇ? 어떻게 된 게 회사 다니면서 점점 사회성이 떨어지지...... 제 얘깁니다 2
11:29
유마킁 유마킁 4
11:2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25
ㅊㅎㅈㅇ 우주야 정신과 치료비 좀 보태 나 너랑 결혼해야 돼
11:25
자기 카뱅에 적금 나왔어 1
11:23 l 도마도
심각하게 배고픔.. 지금부터는 생존의 문제다 1
11:22
근무시간에는텀신경안쓰지않나요 15
11:17
좋아하는 과일 말하기 하자
11:14 l 하하하!
일이영원히안끝남..
11:11
사담에 쿨왼을 찾는 글이 많을 때는 부끄러워서 못 찾아갔는데 22
11:11
야 엄성현 너네 집으로 양파 10 kg 보냈어
11:10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