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8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어때??
대표 사진
개미1
삼전실발까진 좀 봐야할듯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이삼주 이상 내리꽂히는거 보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헐 효성 300깨졌다2
12:56 l 조회 10
요즘 장은 줄먹 해야하는듯
12:54 l 조회 20
그래도 확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어느정도 지지선 버티는 듯?
12:53 l 조회 18
아니 우리나라 기업들 기술력 좋은데 너무 화가난다
12:52 l 조회 16
삼전1
12:51 l 조회 29
스퀘어 물탈까 말까 2
12:51 l 조회 36
난 미장은 다 빨강인데 국장은 다 파랑임2
12:51 l 조회 21
국내주식 더 이상 저가매수 하면 안되는 이유1
12:50 l 조회 57
하닉 290대 이상에서 샀는데 신경안쓰는 사람 있어?
12:50 l 조회 17
스퀘어 180층 구조대올까1
12:49 l 조회 19
와 아침에 모든 주식 다 팔고 튀었는데 다행이다2
12:45 l 조회 124
나 걍 토스 어플 끌게...1
12:43 l 조회 49
그냥 다음주까지 안 보고 있어야겠다
12:42 l 조회 16
스케어 ㄷ 삼전10주 3
12:41 l 조회 66
삼전기 스퀘어 물탈지 하닉살지 고민이다
12:41 l 조회 9
그래 어디까지 가는지 보자하고 걍 지켜보게됨
12:41 l 조회 11
마이크론이 끌어올린거 애플이 다 내리네
12:39 l 조회 16
현차 맨날 정차중이라고 놀렸는데ㅠㅠ
12:39 l 조회 31
주식 진짜 좀 심하다..3
12:38 l 조회 354
리밸런싱이 ㅋㅋㅋㅋㅋ
12:37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