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l조회 483l
무용수였던 저와 배우지망생이던 너. 

 

저는 신인이자 무명이었고 너 역시 잘 풀리지 않는 배우지망생이었어요. 

 

둘이 나름 알콩달콩 사귀던 도중 네게 권태기가 오고, 저는 그 스트레스로 안절부절 못하던 찰나 네 매니저에게 스폰 얘기를 들어요. 대기업과 긴밀하게 연결된 조직의 보스가 저와 네가 사귀는 건 어떻게 알았는지 절 대가로 네 데뷔와 앞날을 모두 약속해주겠단 제안을 했다는 소리를 듣고 잠깐 망설였지만 누구보다도 널 사랑했기에 제안을 받아들여요. 

 

그 덕에 넌 데뷔때부터 주목을 받았고 다방면에서 러브콜을 받는 탑이 됐지만 전 안중에도 없었어요. 일이 우선이었고, 권태는 쉽게 사그러들지 않았으니까. 네가 하나하나 단계를 밟아갈 때마다 제 몸과 마음은 망가져갔지만 그래도 괜찮았어요. 급기야 보스의 집에 감금을 당해도. 

 

점점 제게 흥미가 떨어진 보스는 절 내다버렸지만 이미 넌 누구의 도움도 없는 사람이 되었기에 상관없었어요. 다만, 절 찾지도 않는 네게 이런 모습을 보여줄 수도 없는 노릇이고 저 또한 이미 남의 손을 탄 몸으로 널 마주하고 싶지 않아 죽은 듯이 지냈어요. 무용은 반강제적으로 그만둔 지 오래고. 

 

어쩌면 권태의 끝은 다른 연인이 생긴 널 보는 게 당연한 일일 텐데, 소문으로만 돌던 네 새 애인과 함게 있는 다정한 모습을 보는 게 왜 이렇게 서러운지. 그러나 정말 후회할 일은 그 뒤에 터졌어요. 

 

절 유독 괴롭히던 조직원 중 하나가 제가 모르는 재밌는 사실이 있다며 건넨 사진에는 잊을 수 없던 네 예비 신부. 그리고 녹음기에는 보스와 그 여자의 목소리. 알고 보니 저와 내 관계를 알던 여자는 의도적으로 절 떼어놓으려 일을 꾸몄고, 스폰서는 그 여자나 다름없었던 것. 

 

밀려오는 후회에 속상해 잘 마시지도 못하는 술까지 마시고 반은 필름이 끊긴 채 무작정 네 집으로 향했지만, 그저 한심하게만 보는 네 눈빛이 술김인데도 불구하고 여실히 느껴졌어요. 

 

 

"내가 형 때문에... 내가 형을 위해서 무슨 짓을 했는데." 

 

 

덜덜 떨리는 손을 꼭 말아쥐면서 이미 눈물범벅이 된 제 얼굴을 빤히 보는 네가 한 번쯤은 눈물을 닦아줄 만도 한데, 손길은커녕 한숨만 돌아왔어요. 그게 무슨 소리인진 모르겠지만 지금 이 늦은 시간에 갑자기 찾아오면 어떡하냐는 말과 함께 네 등 뒤 너머 멀리서 들리는 누구냐는 상냥한 그 여자의 목소리. 어, 동료가 급하게 전해줄 게 있대서. 그거 내가 할게, 넌 좀 쉬어. 다정한 네 답도 제 귀에 쿡 박혔어요. 

 

 

말하지 않을 거라 다짐했는데. 네가 이 모든 걸 알면 저보다 더 상처를 입을까 말하지 않으려 했는데 결국 술기운과 홧김에 문을 닫고 나오는 네게 울음 섞인 목소리로 털어놨어요. 저 여자가 그런 거야. 저 여자가 우릴 망친 거야, 형. 잠자코 듣고 있던 넌 다시 깊은 한숨을 쉬며 절 경멸하는 눈으로 보며 더 실망하게 하지 말라는 그 말만을 남기고 절 남겨두고 들어가버렸어요. 

 

그 날은 밤새 거리를 떠돌며 울었고, 안에서 제가 모든 걸 알고 있단 사실을 엿들은 여자의 계략으로 죽을 뻔한 고비를 넘깁니다. 사실 죽는 게 더 나았을지도 모르는 제 상태에 이젠 정말로 널 볼 수 없겠구나 하며 자취를 감춰요. 

 

 

연락도 없고, 제 말이 은근 신경 쓰이던 너는 고민하다 뒤늦게 절 찾지만 이미 누구도 제 행방을 모르는 상태. 그제야 너는 여자의 뒤를 캐게 되지만 보스와의 관계는 도무지 정보가 없어요. 하지만 그 과정에서 한 조직의 보스에게, 제가 널 위해 제 자신을 팔았던 것들도 모두 알게 됩니다. 제 행방이나, 마지막의 사고까지는 알지 못했고. 복수라도 하고 싶지만 조직의 보스도 이미 병으로 세상을 떠난 상태. 넌 후회로 얼룩진 하루하루를 보내게 돼요. 

 

그러던 어느 날, 넌 시상식에서 왠지 스치듯 절 본 것 같은 느낌에 찝찝한 마음으로 대기실을 나오다 모퉁이 뒤에서 그리웠던 제 목소리와 네 매니저의 대화를 들어요. 

 

고마워요. 다시 못 볼... 아니, 다시 못 들을 줄 알았는데. 

수술 안 해요. 병원비가 한두 푼도 아니고, 어차피 수술도 국내에서는 어렵대서요. 사실 해외도 가망은 없을 것 같고... 

무엇보다 차라리 죽는 게 나아, 지금은. 

대신 그 돈으로 좋은 보청기 샀어요. 죽기 전까지 목소리 잘 담아두려고. 조금이라도 더 잘 살다 가려고요. 

전 우리 형만 행복하면 돼요. 진심으로. 

 

오랜만에 듣는 내 목소리도 놀라운데 수술이니, 죽는다느니 충격적인 말들에 한참을 그 자리에 서 있던 너는 내가 무언가 탁탁 소리를 내며 밖으로 나간 후에야 정신을 차리고 달려갑니다. 

 

조직에서 굴려져 무용은커녕 제대로 걷지도 못하는 몸이 된 건 오래. 여자의 계략으로 시력도 잃고, 이젠 귀까지 먹어가는 처지에 방치한 몸이 기어코 병원에서 선고를 받게 했어요. 오늘은 특별히 얻은 티켓으로 어쩌면 제겐 마지막일 네 목소리를 들으러 온 거예요. 티비로도 들을 수 있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더 가까운 거리에서 듣고 싶어서. 

 

이번엔 놓치면 안 된다는 생각에 절 따라오던 너는 골목에서 넘어진 저와 재회하게 돼요. 

 

 

(지팡이로 땅을 턱 짚으며 걸어가다 아무래도 오랜만의 정신없는 서울에다 장시간 외출에 무리한 탓인지 휘청이다 누군가의 어깨에 부딪혀 넘어지고 보청기마저 떨어져 나가자 연신 사과를 함에도 절 욕하는 상대의 목소리도 웅얼대는 소리로 들려 한참을 고개를 숙이고 상대가 가고 나서야 빗물에 젖은 땅을 짚으며 보청기를 찾는) 어, 어딨지... 

 

 

 

제가 텀. 추가 설정, 여체화 가능. 

 

 

석진이 형 좋아해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상근이
인스티즈앱 설치하고 실시간 알림 받으세요 l 설치하기
성인은 성인 인증 후 불마크 설정 가능 l 인증하기
상황톡은 상황/역할을 정해놓는 방입니다
일반 사담은 사담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 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이
(옷이 더러워지는 것도 모르고 정신없이 젖은 땅이며 얕은 웅덩이며 더듬는데 누군가 제 손에 쥐여주자 연신 감사하다 말하다 왠지 익숙한 손의 크기와 감촉에 잠시 멈칫하지만 방금 시상식이 끝난 네가 여기 있을 리가 없겠지란 생각에 보청기를 쥐여준 손을 빼내려는데 이상하게 놓지 않는 것에 당황해하며 저와 부딪혔던 사람이 아직 안 간 건가 싶어 다시 고갤 숙여 사과하는)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그, 어, 앞이 잘 안 보여서요... 아, 혹시 옷 더러워지셨으면 세탁비 드릴게요.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이
(보청기를 끼지 않아 네 말이 불분명하게 들려 멍하니 있다 허겁지겁 보청기를 대충 옷에 닦아내곤 다시 귀에 끼려는데 제 손비닥에 찬찬히 글씨를 써주는 손길에 참 다정한 사람이구나 생각하며 오랜만에 받는 호의에 저도 모르게 미소 짓다 글씨를 찬찬히 곱씹다 놀라선 고개를 젓는) 아니에요, 이거 같이 찾아주신 것도 감사한데 그렇게 민폐 끼칠 순 없잖아요. 감사해요. 비도 오고, 그냥 다 지나치시던데... 정말 어디 옷 더러워지신 데 없어요? 오늘 비가 많이 와서 땅에 웅덩이가 많던데. (걱정스레 널 보지만 허공만 멍하니 보는 시선이 행여 불편하거나 이상하게 볼까 황급히 시선을 내리는)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어어... (네가 자켓까지 덮어주자 더 당황해 다시 접어 건네려다 결국 손목이 잡혀 천천히 따라가는 제 모습이 어이가 없지만 누군가에게 이렇게 따스한 배려를 받는 게 참 오랜만이라 그런지 거절하지 못하고 홀린 듯 따라가며 제가 말을 시키면 또 글자를 써주느라 고생일 것 같아 잠자코 손의 온기만 느끼며 따라가는, 이상하게 가면 갈수록 네 손길과 비슷한 것 같아 아까의 네 목소리도 떠올라 괜히 울컥해 코를 훌쩍이다 애써 웃으며 말하는)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해요. 아, 대답 안 해주셔도 돼요.

3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묘하게 네게서 나던 체취도 나는 것 같지만 비가 와서 착각하나 보다 생각하며 널 따라 집까지 들어서는데 이상하게 더 진해진 익숙한 향기와 소파로 가는 동안의 발걸음이며 모두 너와 관련된 것 같아 보이지 않는데도 괜히 두리번거리다 네가 하는 말에 고개를 끄덕이곤 그래도 소파가 더러워질까 앉지 못하고 일어나 널 기다리며 혼잣말을 하는) 똑같은데... 아니겠지. (네가 그리워서 이런 착각까지 하는 제가 우스워 헛웃음을 짓는)

3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오랫동안 네가 오지 않는 것에 의아해하며 조심스럽게 주변을 더듬거리는데 확실히 네 예전 집과 흡사한 가구들로 느껴져 정신 차리자 중얼거리며 고개를 세차게 젓곤 어느사 네가 주저앉는 곳까지 와 너와 살짝 부딪히자 깜짝 놀라 손을 휘젓다 네가 쪼그려 앉은 건지 저처럼 넘어진 건지 몰라 일단 황급히 손으로 더듬어 살피며 묻는) 괜찮으세요? 어, 잠깐, 잠깐만요. (안 되겠다 싶어 더러워진 보청기를 아까처럼 옷에 닦곤 서둘러 귀에 끼는) 어디 아프세요?

3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얼떨결에 앉혀져 안절부절못하는데 제 얼굴을 조심스레 만져보는 손길에 멈칫하다 이어 들려오는 그리웠던 네 목소리에 뻣뻣하게 굳은 채 제 손만 꼭 말아쥐고 떨리는 목소리로 묻는) 누, 누구세요. (아니겠지, 아니겠지 애써 외면하지만 끝내 제 눈가도 뜨거워져 금세 눈물이 차올라 울음 섞인 목소리로 부정하는) 아냐... 그럴 리가 없는데, 그럴 리가...

3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결국 주륵 흘러내리는 눈물을 닦지도 못하고 네 울먹이는 목소리만 들려 멍하니 안기다 이내 널 밀어내는) 지금... 지금 이게 뭐 하는 짓이야. 형이 나한테 이래도 돼? (제 눈과 귀가 멀쩡하지 못하다는 것도 들켰다는 사실이 서럽고 초라하고 또? 어쩌면 미안하기도 해 제 입술을 꾹 깨물고 자리에서 일어나 서둘러 네 집에서 나가려 걸음을 옮기다 넘어져 앓는 소리를 내곤 본능적으로 다시 더듬거리며 벽을 잡고 일어나려다 지금 제 모습이 얼마나 형편없을지 상상이 가 더 눈물을 쏟는) 나 속이면서까지 여기 데려온 이유가 뭐야. 이런 꼴 보니까 그냥 사람으로서 동정했어?

3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네게 아직 제가 겪었던 일을 알지 못한단 생각에 왜 이렇게까지 미안하다, 제 잘못이다 하는지 이해가 안 가 인상을 찡그리다 아무렇지도 않게 거짓말하는) 형이 뭘 잘못했는데? 집에 찾아갔던 날 내 말 안 믿어준 거? 그거 거짓말이야. 형 말대로 그냥 그 여자가 싫어서 거짓말 쳤어. 뭐 권태기 때문에 미안해할 필요도 없잖아. (단순히 네가 절 밀어내서 그게 미안해서 이렇게까지 우나 싳어 그리 말하곤 한숨을 쉬며 보이지도 않는 제 잡힌 손목으로 시선을 던지려 하는)

3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뭐? (뒷조사라는 말에 머리를 한 대 맞은 듯 말을 잇지 못하다 아예 제 손을 두 손으로 잡아버린 것에 그저 뒤로 한 발자국 물러나기만 하며 고갤 젓는) 형이 잘못 안 거야. 나 아무 일도 없었어. 지금 내가 이런 꼴인 것도 관련 없는 일이야. 형 잘못 없어. (어떻게는 거짓말을 하며 부정하지만 이미 수도꼭지마냥 터진 제 눈물에 고개를 휙 돌리는)

3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냐, 아니라고 했잖아. (털썩 쓰러지듯 주저앉는 소리에 여태 냉정하게 대하려던 마음도 사라질 정도로 놀라 같이 쪼그려 앉아 네 쪽으로 손을 뻗어 상태를 살피려다 자책하는 네 목소리에 결국 크게 울음을 터드리며 숨 넘어갈 듯 우는) 아니, 아니라고 했잖, 아! 왜 안 믿어, 왜! 왜 맨날 내 말 안 믿어주는데!

3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뭐라 말하려 하지만 히끅거리며 결국 말도 잘 하지 못하고 그렇게 한참을 더 목이며 얼굴이며 새빨개지도록 울다 입을 여는) 형 때문에 그런 거 아니야, 그냥... 그냥 내가 다 선택한 일이야. 형이 잘못한 거 하나도 없어. 나라도 내 말 못 믿었을 거야. (네가 자책하는 게 더 싫어 고개를 세차게 저으며 너무 울어서 그런지 어지러워 앉은 채로도 휘청거리는)

3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형이 왜 쓰레기야. 그만한 가치가 있으니까 내가... 내가 그러고 싶었던 거야. (차마 자세하겐 제 입으로 말하지 못하고 네가 쓰다듬어주는 손길에 이렇게 쉽게 안정을 되찾는 제가 한심하지만 네 품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그럼 형은 왜 나 붙잡는데. 내가 뭐라고. 이제 이렇게 된 나인데 내가 뭐라고 붙잡아. (훌쩍이다 소매로 제 눈가를 벅벅 닦고 그제야 츰에서 벗어나 널 빗겨 보는) 사과 충분히 받았으니까 이제 자책하지 마.난 그걸로 됐어. (제게 미안한 마음뿐이라 생각하곤 그리 말하며 어질어질한 몸에도 꿋꿋하게 일어나는) 형은 살던 그대로 열심히 사면 돼.

3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다시 붙잡힌 손목만 하염없이 내려다보듯 시선을 떨구곤 네 입맞춤에 아직 네가 제게 마음이 있는 건가 기대하는 제가 한심하고 모든 게 틀어졌던 우리 상황이 서러워 입을 맞추면서도 눈물을 흘리다 숨이 차오를 무렵 살짝 입술을 떼어내큰) 내가 형을 어떻게 버려... 나 이제 형 짐밖에 못 돼. (수술도 못 했으니 제게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란 건 네가 모를 테니 더 얘기하진 않는) 형이 날 버려야지. ...형 애인도 있잖아. (당연히 그 여자와 아직 만난다고 생각해 그리 말하는)

3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다시 한 번 입을 맞추는 것도 모자라 절 결박하듯 안는 너에 제 병을 알릴 수도 없으니 밀어내는 방법뿐이지만 모질지 못해 그저 한숨만 쉬는) 형 그냥 나한테 미안해서 그런 거야. 더 잘해줄 사람 많은데 왜 내가 필요해. 나 형 원망 안 해. 그러니까 후회는 이제 됐어. 나 짐 맞아. 형한테 민폐만 끼칠 거야. 나 그러기 싫어. (차마 더 말할 수 없는 사실에 제 입술을 꾹 깨무는)

3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널 원망하지 않는다고 했다가 싫다 말하면 앞뒤도 안 맞을 테니 쓴 미소만 짓는 널 보며 한숨 짓는) 형 안 싫어. 근데 우리가 예전처럼 만날 수도 없을 것 같아. (애써 마음을 다 잡고 일어나는데 약 먹는 걸 깜빡해서 그런지 통증이 느껴져 식은땀이 나는 것 같아 서둘러 나가려 뒤를 도는) 우린 그냥 오랜만에 만난 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야. 그래도 만나서 반가웠어. ...형이 잘된 거 보니까 좋더라. 이제 자책하지 말고 형 앞길만 생각하고 살아. 좋은 사람도 만나고. ...나 이만 갈게.

3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나 보내준다며. (더 있다간 네 앞에서 쓰러지기라도 할까, 그러다 들통이 날까 고개를 젓다 더 이상 못 살 것 같다는 말에 멈칫하곤 우선 이곳을 벗어나려는) 할 얘기 더 없어... 니 피곤해. 오늘 너무 많이 움직여서. 다음에. 다음에 또 얘기하자. 그럼 되잖아.

3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네가 말하는 동안 겨우 정신을 잡고 있다 어느 순간 파르르 떨며 결국 정신을 잃는, 구급차가 도착하고 실려가 치료를 한 의사가 혹시 병력이 있냐며 묻더니 제가 예전에 다닌 병원이라 자료를 받아 네게 제 병을 알리곤 국내에선 수술 방도가 없고 해외에서도 쉽지는 않을 거라 제가 포기했다는 말을 전하는)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크라임탄] 요람의 노래2162 블루레몬 12.03 18:20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11.30 22:50
방탄소년단 [김석진] 나 이제 너 안 좋아한다니까?13 11.30 03:16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13 09.04 23:58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9 09.01 20:58
방탄소년단 [크라임탄] 그 날1676 소우주 11.06 00:09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11.04 18:15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9 10.24 03:2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2 10.15 17:13
방탄소년단 [박지민] 임신, 생일 15 10.09 13:31
방탄소년단 [박지민] 정략결혼 1 10.08 01:40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09.30 20:36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09.30 01:20
방탄소년단 [크라임탄] 메이필드 상속자 살인사건1914 소우주 09.25 23:57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 09.21 00:38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09.18 03:45
방탄소년단 [박지민] 내가 형을 위해서 무슨 짓을 했는데35 09.17 15:31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09.16 20:25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07 09.15 01:27
방탄소년단 [크라임탄] 응답하라 2009634 소우주 09.12 01:23
방탄소년단 [크라임탄] 도련님404 블루레몬 09.11 19:18
방탄소년단 [크라임탄] 시선2568 소우주 09.05 00:10
방탄소년단 [크라임탄] 김 대감 살인사건1098 블루레몬 08.29 17:24
방탄소년단 [크라임탄] Welcome to the PictureLand!897 소우주 08.28 21:27
방탄소년단 [크라임탄] 호롱불 꺼지기 전에930 소우주 08.17 18:41
방탄소년단 [크라임탄] Heart Eye1433 민덩방아 08.17 17:50
방탄소년단 [크라임탄] 백조 1516 오토 08.16 14:52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5:26 ~ 5/28 5: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상황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