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l조회 17663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너탄이랑 민윤기는 남매,
인물 소개는 0편에서.




※ 처음부터 끝까지 페이스북 형식이 아닙니다.





15. 여동생은 화해를 합니다.







TXT





" 누나, 저, " 

" 어, 민탄소? " 

" ...? " 




 정국이와 연습을 하고 나와 근처 카페로 향하던 중, 나를 부르는 목소리에 그만 정국의 말이 끊겨버렸다. 어딘가 익숙하지만 낯선 목소리에 고개를 돌려 나를 부른 이를 확인했다. 어, 김민규? 내 고개와 함께 정국의 고개 또한 돌아갔다. 이럴 수가, 진짜 김민규네. 밀려오는 반가움에 옆에 있던 정국을 뒤로 하고, 웃는 얼굴로 나를 내려다보며 서 있는 김민규에게로 다가갔다. 이전보다 훨씬 커진 키에 제법 선이 굵어진 얼굴이 보였다. 중학교를 졸업한 이후로는 한 번도 본 적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본 김민규는 퍽 남자다워진 모습으로 우뚝 서 있었다. 너 완전, 와... 중학교 때도 잘생겼었지만, 지금은 더 잘생긴 얼굴에 감탄을 하며 그를 하염없이 올려다보았다. 입을 쩍 벌린 채 다물지 못하는 나를 보던 김민규가 청량한 웃음을 터뜨렸다. 




" 와, 진짜 오랜만이다. 어떻게 살았냐? " 

" 나야 뭐. 넌 어째 더 예뻐졌다. " 

" 입에 발린 소리 한다, 또. 너 고등학교 어디라 그랬더라, 시혁고? "

" 어, 시혁고. 내가 다니는 고등학교도 잊어버렸냐. 서운하네. " 

" 에이, 우리 우정 알잖아. 섭섭하게, 응? " 

" 알아, 장난이야. " 

" 그건 그렇고, 우리 졸업식 때 부둥켜 안고 울던 게 엊그제 같은데. 시간 완전 빨리 가네. " 

" 그러니까. 아, 나 너 번호 좀. "




씨익 입꼬리를 올리며 핸드폰을 내미는 김민규에 선뜻 그것을 건네받았다. 저, 누나. 옆에서 정국의 작은 목소리가 들려왔다. 어어, 정국아 잠깐만. 정국에게 대충 대답을 하고, 전화번호를 꾹꾹 누른 뒤 다시 핸드폰을 건네자 연락 좀 하고 살자며 눈을 찡긋해보인 김민규가 문득 고개를 살짝 돌려 내 옆을 쳐다보았다. 옆에는, 남자친구? 김민규의 말에 활짝 웃으며 고개를 끄덕거렸다. 그럼, 얼마나 예쁜 내 새끼, 가 옆에 없네. 어느새 가 버린 것인지, 분명 내 옆에 있어야 할 정국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다. 당황해 고개를 두리번거리며 주위를 둘러보자 앞서서 빠른 걸음으로 걷고 있는 정국의 뒷모습이 눈에 들어왔다.




" 삐진 것 같은데, 남자친구. "

" ... 야, 내가 나중에 연락할게. 잘 있어! "

" 어, 잘 가고. "




 멍하니 정국의 뒷모습을 바라만 보고 있자 김민규가 얄밉게 어깨를 으쓱해보인다. 아니, 저 새끼가. 순간 욱 하고 올라온 것에 김민규의 명치를 가격하려다 말았다. 만남을 급히 마무리 짓고 정국의 이름을 부르며 뒤쫓기 시작했다. 어쩜, 내가 그렇게 부르는데도 한 번을 돌아보지 않는지. 김민규의 말대로 삐진 것이 틀림 없었다. 삐지면 풀어주기 힘든데. 이미 몇 차례 사소한 것으로 삐진 정국을 경험해 본 적이 있기에, 난처한 표정을 지으며 걸음을 더욱 빨리했다. 거의 뛰다시피해 정국의 앞에 섰다. 그도 잠시, 숨을 고르는 틈을 노려 정국은 또다시 걷기 시작했다. 이런 씨, 목구멍으로 욕이 차올랐지만 겨우 참아냈다. 분명 내 잘못도 있으니까. 정국의 팔을 세게 잡고 그를 끌어당겼다. 좀 서 보라고, 전정국. 진지한 목소리를 내며 정국의 이름을 부르자 그제서야 잔뜩 화난 얼굴을 한 채 나를 돌아보는 정국이다. 그러니까 정국아, 쟤는! 숨이 차오를 정도로 빠르게 해명을 했건만, 정국의 귀에는 들어오지 않는 모양이었다. 삐딱하게 팔짱을 낀 채로, 어디 한 번 해보라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 정국의 모습에 망연자실했다. 이번엔 천천히 설명을 해보았지만 여전히 정국의 표정은 풀어질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망했다, 완전.




" 누나. "

" 어, 응? "

" 저 먼저 갈게요. "

" ...? 야, 잠깐만! "

" 있다가 연락할게요. 가요. "

" 야, 전정국! "




 정국은 냉정히 돌아서 제 집을 향해 걸어간다. 머리를 쥐어잡고 유난히 냉해보이는 그 뒷모습을 쳐다보다, 나 또한 몸을 돌려버렸다. 시발, 될대로 되라지. 난 분명히 해명했어. 처음엔 미안한 감정이 들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열이 뻗치기 시작하더라. 전정국은 언제나 그랬다. 내가 화를 낼 때에는 껌뻑 죽는 애교로 그것을 무마시켜버리고, 제가 화가 났을 때엔 말도 제대로 듣지 않은 채 먼저 가 버렸다.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 반복된 루트에 혈압이 절로 오르는 것 같았다. 씩씩거리며 집에 도착했다. 집 안으로 들어오자 소파에 앉아있는 민윤기가 보였다. 저 새끼는 또 왜 저기 있어. 기분 나쁘게. 무기력한 얼굴로 티비를 보고 있는 민윤기가 거슬려 괜히 성질을 부렸다. 영문도 모른 채 내 발길질에 차인 민윤기가 씨발, 하고 소리를 지르며 몸을 일으켰다.




" 씨발, 왜 괜한 사람을 치고 지랄이야. "

" 아, 좀 닥쳐. 나 지금 존나 화나니까. "

" 존나 지랄견이냐? 누가 보면 전정국이랑 대판 싸우고 온 줄 알겠네 "

" ... 시발. "

" 진짜 싸웠냐? "

" ... ... "

" 병신새끼. "




 한심하다는 듯 고개를 절레절레 저어보인 민윤기가 제 방으로 들어간다. 맞다, 페이스북 확인해라. 짧은 명령문과 함께. 유유히 걸어가는 마른 뒷모습을 노려보다 방금 전까지 그가 앉아있던 소파에 털썩 자리를 잡았다. 페이스북은 또 왜. 무언가 예감이 좋지 않았다. 미리 한숨을 폭 내쉬고, 주머니에서 핸드폰을 꺼냈다. 설마 전정국에게 연락이 왔을, 리가 없지. 젠장. 기분이 더 안 좋아졌다. 민윤기의 말대로 바탕화면에 보이는 파란 아이콘을 꾸욱 눌렀다.


... 이런 씨발








방탄고 대신 전해드립니다



전정국 민탄소 헤어졌어요? 익명이요



좋아요 89개, 댓글 52개



정호석 아까 전까지 연습실에서 깨볶고 갔어요 ^^ 좋아요 61개

김태형 정호석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와 남매라면.facebook 15 +txt | 인스티즈

김아미 박연화 얘네 헤어졌다고 하지 않았음?

박연화 김아미 아까 전에 맥날 앞에서 싸우는 거 봤는데

김태형 진짜 궁금한건데 둘이 사귀든지 헤어지든지 대체 뭐가 궁금한건지 모르겠다 좋아요 43개

김남준 김태형 그거 궁금해 할 시간에 공부나 할 듯 김태형처럼 반에서 37등 안 하려고

박지민 김남준 얘네 반 37명이잖아

김남준 박지민 ㅇㅇ 꼴등임 저 새끼

김태형 김남준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와 남매라면.facebook 15 +txt | 인스티즈





박지민 민탄소



야야야ㅑ아ㅏ아아ㅏ아아아 민탄소



좋아요 39개, 댓글 21개



민탄소

박지민 민탄소 왜 이제 대답해

민탄소 알 바?

박지민 ;; 전정국이랑 같이 있음?

민탄소 ㄴㄴ

박지민 너네 카페 간다며

민탄소 안 갔음

박지민 민탄소 헐 왜

민탄소 박지민 싸웠어

박지민 민탄소 헐 진짜였냐

민탄소 박지민 ㅇㅇ

박지민




최구름 전정국



전정국 뭐해



좋아요 42개, 댓글 27개



전정국 연습실 왜ㅋㅋㅋ

최구름 전정국 수행평가 준비 안 해?

전정국 수행평가 있어?

최구름 ㅇㅇ 생명과학

전정국 최구름 안 해도 돼ㅋㅋㅋㅋㅋㅋ

최구름 전정국 그러면 안되지ㅋㅋㅋㅋㅋㅋㅋ

전정국 ㄱㅊ 너 잔다며 빨리 자

최구름 전정국 엉 너도 잘자

전정국 최구름 ㅇㅇ




김태형 님이 새로운 사진 2장을 추가했습니다. - 민탄소 님과 함께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와 남매라면.facebook 15 +txt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와 남매라면.facebook 15 +txt | 인스티즈

가는 중임



좋아요 152개, 댓글 60개



민탄소 왜 옴

김태형 민탄소 너 기분 안 좋을 것 같아서

민탄소 김태형 알면 오지마

김태형 민탄소 씨른뒝~ 집 앞인뒝~

민탄소 김태형 너 상대할 힘 없음

김태형 민탄소 진짜 집 앞임 먹을 거 사들고 가고 있음 좀만 기다려

김석진 태형아?^^

김태형 김석진 형 내가 사랑하는 거 알지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와 남매라면.facebook 15 +txt | 인스티즈

김석진 김태형 얼척없는 새끼

정호석 왜왜애애애왜애ㅐ애 머야모야

김석진 정호석 저거 내꺼임 ㅅㅂ 근데 탄소한테 간대

정호석 김석진 ㅋ... 이해해 쟤 지금 기분 안 좋을 거 아님

김석진 정호석 너라도 사들고 와라

정호석 김석진 ㅇㅋ




방탄고 대신 전해드립니다



민탄소 김태형 하고 사귀어요?ㅋㅋ 전정국 불쌍하네 익명이요



좋아요 169개, 댓글 72개



김남준 신종 개소리네 좋아요 95개

정호석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와 남매라면.facebook 15 +txt | 인스티즈

김태형 뭔소리야 민탄소랑 사귈 바에는 전정국이랑 사귈건데 좋아요 134개

박지민 김태형 정국이는 너 싫대

김태형 박지민 ㅅㅂ 마상

민탄소좋 안 헤어졌어요 전정국하고 아요 156개





TXT



 야아, 민탄소. 일그러져 가는 내 표정을 걱정스럽게 보고 있던 김태형이 조심스레 나를 불렀다. 왜. 짤막하게 대답하자 못마땅한 표정으로 나를 쳐다보던 김태형이 결국 내 손에서 핸드폰을 뺏어갔다. 신경질적으로 고개를 들어 김태형을 쳐다보자 단호한 얼굴을 한 김태형이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다. 입술을 잘근 씹으며 고개를 푹 숙였다. 너 전정국이랑 화해 안 할거야? 김태형이 물어온다. 뭘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는데, 나보고 어떡하라고. 투박한 손길로 머리를 쓸어넘기자 김태형이 엄마라도 된 듯 한숨을 폭 내쉬었다.




" 둘이 이대로 헤어질 거 아니잖아. "

" 그렇긴 한데. "

" 가서 사과해. "

" ... ... "

" 고집 부리지 말고. "




 미안하다고 먼저 말했다니까. 재차 말을 해보아도 김태형은 완고한 표정을 지어보인다. 이럴거면 우리 집에는 왜 온 것인지. 혹시 전정국이 보낸 것은 아닐까. 말도 안되는 생각을 하며 김태형이 가져온 양념 감자를 입에 넣었다. 햄버거와 양념 감자를 들고 온 것까지는 참 좋았는데, 오자마자 김태형은 우걱우걱 먹어대는 나를 보며 어울리지 않는 심각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마치 세상의 고민이란 고민은 다 담아둔 얼굴로 내가 햄버거를 먹어치우는 것을 기다리던 김태형이 마침내 콜라 컵에 꽂혀있는 빨대를 입에 물자 꾹 다물고 있던 제 입을 열더라. 그 입에서 나온 말은 지금도 계속 듣고 있는 말인 화해하라는 말이고. 이쯤 되면 신물이 날 지경이다.


 마침 민윤기가 방에서 나오고, 식탁에 앉아있는 나와 김태형을 바라보더니 한 마디를 툭 던졌다. 저건 또 왜 왔어. 물건 취급을 받은 게 기분이 나빴던지 김태형이 왈왈거리며 민윤기에게 대들기 시작했다. 대드는 것보다는 징징거림에 가까웠지만. 식탁으로 다가와 내 손에 들려있는 양념 감자를 하나 빼 먹은 민윤기가 무표정한 얼굴로 나를 내려다보았다. 그 시선을 피하지 않고 같이 노려보자 민윤기가 내 이마에 난데없이 꿀밤을 먹였다.




" 왜 때리는데. "

" 답이 없어서. "

" 너만 하겠어. "

" 내가 전정국을 존나 싫어하긴 하는데, "

" ... ... "

" 너랑 사귀어주는 거 보면 대단할 지경이야. "

" 이 새끼가, "

" 그러니까 가서 무릎 꿇고 빌어. 잘못했다고. "

" ... ... "

" 솔직히 걔만한 애가 또 있냐. "




 민윤기의 말에 멍을 때리고 있는 나에게 한 번 더 꿀밤을 먹인 민윤기가 다시 방으로 들어갔다. 거 봐, 사과하라니까. 김태형은 천군만마라도 얻은 듯 기세등등한 모습으로 제 주장을 펼쳤다. 알았어, 사과하면 되잖아. 툴툴거리며 자리에서 일어나 겉옷을 챙겨들었다. 그제야 흐뭇한 웃음을 지어보이는 김태형의 목덜미를 잡고 집 밖으로 끌고 나왔다. 질질 끌려다니며 징징거리는 김태형을 데리고 연습실 앞으로 향했다. 아까 그 요망한 여자애한테 연습실에 있다고 했으니까. 만일을 위해 연습실 문에다 귀를 대보자 희미한 음악소리가 흘러나온다.




" 꼭 화해하고 나와. "

" 그럴거야. "

" 난 간다. "

" 어. "




 김태형을 보낸 뒤, 조심스레 연습실의 문을 열었다. 큰 음악 소리 때문인지 문이 열리는 소리가 묻혀 다행이었다. 과연, 연습실 안에서 땀을 뻘뻘 흘리며 연습을 하고 있는 정국의 모습이 눈에 들어왔다. 집에 간다더니. 괘씸함도 잠시, 최대한 눈에 띄지 않기 위해 살금살금 연습실 안으로 들어갔다. 뭐해요, 거기서. 연습실의 한 벽면을 차지하고 있는 큰 거울 탓에 금방 정국의 눈에 띈 모양이었다. 냉기가 서린 말투에 몰래 한숨을 쉬고,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을 꺼버렸다. 거울을 보자 정국의 시선이 나를 향해 있다.




" 전정국. "

" 왜요. "

" 화났어? "

" 누나 같으면 화 안 났겠어요? "

" 내가 그래서 미안하다고 했잖아. "

" 미안하다고 말만 하면 다 끝인가봐요, 누나는. "

" 너 말 다 했냐? "



 분명 화해를 하기 위해 입을 연 것인데, 어떻게 된 것인지 되려 열이 뻗치기 시작했다. 나를 비꼬듯 삐딱한 자세를 한 채 말을 건네는 정국의 태도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 이런 식으로 나올줄 알았으면 처음부터 입을 열지도 않았겠지. 전정국을 노려보며 말없이 서 있자, 정국 또한 제 눈을 피하지 않고 뚫어져라 바라본다.



" 너 그 여자애는 누군데. "

" 누구요. "

" 네 탐라에 글 올렸던 애. "

" 남잔데요. "

" 걔가 어딜봐서 남자야. 프사가 여잔데. "

" 걔 여자친구예요. "

" ... ... "

" 누나는 태형이 형이랑 대체 뭘 했길래 그런 글이 올라와요? "

" 내가 뭘. 난 아무것도 안 했어. "

" 솔직히 엄청 신경 쓰이는 건 알아요? 누나가 형들이랑 친한 건 알겠는데, 맨날 신경 쓰인다고. "

" ... ... "

" 맨날 밤에 만나고, 연락하고. 형들만으로도 벅찬데. "



 처음으로 제 불만을 토해낸 정국이 씩씩거리며 입을 다물었다. 너는 그동안 이런 생각을 했었구나. 항상 나 혼자서만 걱정을 하는 것 같아 초조하곤 했었는데, 정국이라고 다른 것은 아닌 모양이었다. 눈시울이 살짝 붉어진 정국의 얼굴을 바라보다, 굳게 마음을 먹고 입을 열었다.



" 미안해. "

" ... ... "

" 아, 좀! 미안하다니까! "




 워낙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잘하지 못하는 터라, 답이 없는 정국에게 신경질을 부리며 미안하다는 말을 전했다. 정국은 여전히 대답이 없었고. 스멀스멀 걱정이 올라오기 시작했다. 이렇게 넘어가버린다면 아까 전의 상황이 또다시 반복될까, 성큼성큼 정국에게 다가가 정국의 두 볼을 손으로 단단히 부여잡았다. 정국이 제법 놀란 눈치로 나를 내려다본다. 나 두 번 말 안해. 단호한 목소리로 그에게 입을 열었다.




" 미안했어, 아까 전에는. "

" ... ... "

" 정말 오랜만에 만난 친구라서, 너를 신경 쓸 틈이 없었어. "

" ... ... "

" 알아, 나도 잘못한 거. "

" ... ... "

" 그래도 미안하다는 말 좀 끝까지 들어주면 어디가 덧나냐. "

" ... ... "

" 아무튼, 난 이게 내가 할 수 있는 최대니까 다음은 네가 알아서 해. "




 헤어지든 뭘 어쩌든. 뒤이어 덧붙인 말에 정국의 표정이 미묘하게 일그러졌다. 세게 부여잡고 있던 정국의 볼을 놓아주려는 찰나, 볼을 잡고 있는 내 손 위로 제 손을 겹친 정국이 그대로 힘을 주어 나를 당겼다. 무방비한 상태로 있던 내가 순간 중심을 잃어 그의 품으로 몸이 기울어지고, 순식간에 얼굴이 가까워졌다. 아무런 감정이 담기지 않은 눈으로 나를 한참 동안 마주보던 정국이 제 손을 내 볼 위에 올렸다.




" 다음에도 이러면 정말 혼나요. "

" ... ... "

" 그리고, 먼저 찾아와줘서 고마워요. "




 짧게 말을 마친 정국이 내 얼굴을 당겨 제 입을 짧게 맞춘다. 순식간에 행해진 일에 멍하니 그를 쳐다보고만 있자 청량한 웃음을 지어보인 정국이 내 머리를 제 손으로 쓸어내렸다. 집에 가요, 이제. 데려다줄게. 바닥에 널부러져 있던 제 옷을 챙긴 정국이 고개를 까딱해보이며 내 손을 잡았다. 으응. 얼떨결에 정국에게 대답을 하고, 끌려가다시피 연습실을 나와 걷기 시작했다.







 



민탄소 님이 프로필 사진을 변경했습니다.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와 남매라면.facebook 15 +txt | 인스티즈



좋아요 178개, 댓글 45개



김태형 (뿌듯)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와 남매라면.facebook 15 +txt | 인스티즈

박지민 풀었음?

민탄소 박지민 ㅇㅇ

정호석 야 근데 아까 전정국 탐라에 글 올린 여자애 누구냐

전정국 정호석 걔 남자예요

정호석 전정국 ???? 프사가 여자던데

전정국 정호석 걔 여친이에요

민탄소 정호석 ㅋ.......

김남준 민탄소 그것도 모르고 분명 전정국한테 물어봤다에 한 표

김태형 김남준 2표

민탄소 김남준 넌 날 너무 잘 알아 그러니까 죽어줘야겠어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와 남매라면.facebook 15 +txt | 인스티즈

김남준 민탄소 ????????????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와 남매라면.facebook 15 +txt | 인스티즈






더보기


2일 넘어서 온 건 처음인 것 같은데. 맞죠.

어제부터 쓰긴 했는데, 스토리도 살짝 꼬이고 새 규칙보고 멘붕도 와서 다 쓰지는 못했었어요.

오늘 마저 다 쓰고 올렸습니다.

이번에도 뭔가 싸우긴 했는데, 흐지부지 돼버린 느낌.

사실 두번째 텍스트에서는 둘의 싸움을 좀 더 고조시킬까 생각도 해봤는데요, 그냥 포기했습니다.

둘은 그냥 짝짝꿍하면서 잘 먹고 잘 살았다고 해버립시다.

아 참, 원래 10편쯤 되면 QnA를 해보고 싶단 생각을 했었는데, 어느새 15편을 올리고 있네요.

다음번에는 아예 QnA 특집이 어떨까 생각하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저에게만 질문을 던져주시는 것뿐만 아니라, 각 인물들에게도 질문을 던져주셔도 좋아요.

인터뷰 형식으로 써보고 싶다는 소망도 있었거든요.

아 참, 맨날 워더드립 치고 가시는 분들이 많으시던데. 알아서 셀프 영창들 하시고.

그럼 다음에 봐요.




암호닉

태태신세♥, 데빌, 둘리공주, 냐냐, 망구, 샤브, 탄소1, 독자1, 민우지, 다람이덕, #원슙, 만두짱, SAY, ☆☆☆투기☆☆☆, 넌나의첫번째, 민윤기천재짱짱맨뿡뿡, 매직핸드, 침침이, 권지용, 빅방, 오늘로, 닭갈비, 샘봄, 마시마로, 노른자, 밍쩡, 맨투맨, 자몽에이드, 미니마니모, 꾸뭉, 뿡, 지밍지밍, 엘렌, 200804, 이부, 콜라, 상처, 냐, 연이, 동글이, 슙큥, 밍디밍디★, ※숭구리당당당구장※, 단추, 바미, 밍니밍융, 까륵, 너를위해, 메로나, 한라봉쥬스, 지민부인, 마름달, 몽슈, 미니미니, 짐그래, 두둠칫, 퉤퉤, 미자탈출, 호석아, 윤기야, 본시걸, 인연, 태태뿡뿡, 윤, 음향, 생강쿠키, 플랑크톤 회장, 끼돼, SUGA, 《《김밥정국》》, 흥탄♥, 김바뷔인형, 가액, 밍, 탱탱, 파랑, 웬디, 둥둥, 민블리, 꿀비, 짐니짐니, 채꾸, 둥둥, 뜌, 갸륵갸륵, 센빠이, 지민쓰짝사랑, 보라돌이뚜비나나뽀, 늉기파워, 포도가시, 꾸꾸, 큥야쿵야, 너와나의연결고리, 남준아 여기봐, 솜지, 슙슈, 명언, 돌하르방, 잼잼, 마틸다, 순살, 민민, ((95짐니)), 바밤바, 11시, 1016, 즌정쿠키, 뿝뿌, 열아, 판도라, 호모나 게이뭐람, 클로이, 꾹꾹이, 꼬이, 꽃님, 혹부리, 군주부인해, 구삼삼삼, 쭈글이, 로슈, 현이, 끼토산, 설탕, 하얀설탕, 블락소년단, 꾸꾸야, ♥지인♥, 융기, 오하요곰방와, 꿀호빵, 손이시립대, 봄, 박듀, 태정태세, 팅커벨, 마름달, 무지개징, 꿀, 숲속, 산들코랄, 데훈이 데발염, 태태한 침침이, 초코, 흥슈가슙, 슈가몽, 수저, 지민이와함께라면, 나비, 하트, 동글이, 연두부, 정국아블라썸, 찹쌀떡, 꾹아, 파티, 감자깡, 사이다, 만두, 윤기쟁이, 웃웃웃, 빙봉, 달님, 아배고파, 작가님워더, 까꿍, 디즈니, 오타, 여온, 근육요정, 허니꿍, 뿌얌, 밍융깅, 단단, 캔디젤리럽, 시나브로, 미늉기이위험한남자야, 웬디, 열음, 씨스타 소유, 0913, ☆수액, 찐빵, 현지짱짱, 밀짚모자, 동키즈, 귤, 박뿡, 눈부신, 망개떡, 감귤



※ 암호닉은 가장 최근편에 신청해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
8년 전
독자4
끙 왤케 학교에서 정구기와 사이를 아니꼽게보는거져ㅠㅠㅠㅠㅠ
아그리고 뭐때문에 싸운거죠??먹을거때문인가....

8년 전
민윤기 동생
으음 그러니까 탄소가 형들이랑 친하게 지내는 거 보면서도 불안해하고 있었는데, 오늘 민규까지 등장해서 다정한 모습을 보이니까 그게 폭발한 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자기 말도 제대로 대답 안 해주고, 익명 페이지에는 그런 글이 올라오고. 대충 이해 되시나요.
8년 전
독자14
넹넹!! 감사합니당ㅎㅎ 이거혹시 화해하는내용 혹시 써주실수있으세요?? 정국이가 쟈갑다가도 나중에 막 풀려서 그런모습보고싶어요!!!!
8년 전
민윤기 동생
앗 다음편에 들고 올게요!
8년 전
독자18
민윤기 동생에게
꺍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2
아 2등..
8년 전
독자3
#원슙
8년 전
독자13
호모나...게이뭐람... 저 여자두명 정말 꼴불견이네요 허참 거참. 아무튼 정국이랑 여주랑 잘 풀어서 다행이여유...마지막에 여주프로필사진도 마음에 들고. 아, 여기서 잠깐.

Q. 혹시 다른 멤버의 라뷰라뷰스토리를 올리실 생각은 없으신지, 뭐 굳이 그럴필요는없지만 올려주시면 굉장히 좋아할 경향이 없지않아 있는거 같습니다만'^'

8년 전
민윤기 동생
질문 고마워요 ^ㅁ^
8년 전
독자5
오늘도 정국이는 옳다!
8년 전
독자6
와타시 일 등!!!!!!!!!!!@!
8년 전
민윤기 동생
잘했어요.
8년 전
독자12
헉 제 친구 이름!
8년 전
독자16
헐 내 이름이!
8년 전
독자17
네! 성까지 똑같아요!
8년 전
독자19
헐 대박이네여 하긴 흔한 이름이니까...
8년 전
독자7
너를위해입니다......역시 꾸기는 러뷰......다정고스.....
8년 전
독자8
윤기야입니다 보자마자 엇 뭐야 이거슨...?!?!?!?! 했어요 제가 추천했던 소재네요 흐뭇흐뭇 뭔가 뿌듯하다^ㅁ^... 오늘은 뭔가 더 고조되었던 싸움이었달까요 재밌었어요 그래도 화해해서 다행... 저도 저런 친구 좀 주세요 태형이 주세요 윤기 주세요 방탄 주세요 엉엉
8년 전
민윤기 동생
앗, 소재 고마워요.
8년 전
독자9
생강쿠키애어 선댓!
8년 전
독자33
으아ㅠㅠㅜㅠㅠ둘이 너무 귀여운데 어뜨케요ㅠㅠㅠ
8년 전
독자10
데빌
8년 전
독자49
아ㅜㅜ그예보느라 지금 읽었어요 죄송해요ㅜㅜ오늘글은 특히 취저네요ㅎㅎ이런 날짝 갈등고조 앤드 훈훈한 화해 같은거 좋아요ㅎㅎ오늘꺼도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11
바밤바입니다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어ㅐ자꾸둘이사귀는데꼽끼는애들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가만히좀냅두라고 ㅠㅠ윤기으ㅓ더
8년 전
민윤기 동생
끝이 왜...
8년 전
독자20
아제가실수로하나를빼먹었네요
8년 전
독자21
작가님워더짱짱뿡뿡맨
8년 전
민윤기 동생
귀엽긴.
8년 전
독자15
ㅠㅜㅜ기다렸어요 제 사랑님ㅠㅠㅜㅠㅡ우엥ㅠㅠㅜㅜㅜ오늘도 잘 보고가요ㅠㅠㅠ진짜 자까님 워더할거야ㅠㅠㅠ
8년 전
민윤기 동생
^ㅁ^ ♡
8년 전
독자22
음향이에요! 헐ㄹㄹㄹ 정국이랑 싸우다니ㅠㅜㅜㅠㅠㅠㅠ 그래도 풀어서 다행임다 ㅠ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23
읽으면서 중간에 여자애 무ㅓ냐... 했는데 남자네요 ㅎㅅㅎ... 민망해라 ㅎㅎㅎㅎ... 오늘도 잘 읽었슴다 감사해요!! :)
8년 전
민윤기 동생
사실 정국이네 강아지 이름이 구름이죠.
8년 전
독자26
ㅋㅋㅋㅋㅋㅋㅋ 오 제가 생각한 게 맞았네요! 워후 기쁘다 이 기세를 몰아 수학을 정복하러 ^^... 이과 망해라 ^^... 글 항상 감사해요 알림떴길래 학원쌤한테 쉬는시간 달라구 해서 읽은 보람이 있슴다 야호
8년 전
민윤기 동생
앗 ;ㅅ; 쉬는 시간을 얻어내면서 읽었다니 감동이에요. 공부 열심히 해요.
8년 전
독자28
앗 감사함다 ♡♡ 작가님 짱짱♡♡
8년 전
독자24
밍쩡이에여! 둘이 막 싸우면 어떨까 싶었는데 내가 다 겁난다ㅠㅠ 예쁜게 보기 좋군요 역시! 그 정국이 친궄ㅋㅋㅋㅋㅋ 신경 쓰인다 했는데 남자였다니 다행입니다 오늘도 잘 봤어요~ 수고하세여 자까님ㅎㅅㅎ
8년 전
민윤기 동생

8년 전
독자25
((95짐니)) 입니다!! 여주 마지막에 프로필사진 바꾼거 정말 바람직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화해해서 정말 다행입니다!!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라..
8년 전
독자27
※숭구리당당당구장※ 사귀는거 왜케 아니꼽게 보죠? 참나!! 허! 참!!!!!! 그래도 이커플 싸워도 달달하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
앜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재밋어욬ㅋㅋㅋㅋㄱㄱ앜ㅋㅋㅋㅋㅋㅋ정구기설렌당.....♡♡♡
8년 전
독자30
연이에요!
오오 인터뷰형식 재미있겠다.. 큐엔에이 좋아요!♥3♥ 음 여따 써도 되는거죠?

작가님 성격/하는 일 궁금해요!

인터뷰형식은 생각이 안 나요..ㅜㅜ

8년 전
민윤기 동생
생각 안 나도 괜찮아요. 질문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1
남준아여기봐입니다! 오늘의 뎡국이와 탄됴의 싸움은 다 민규때문이네요ㅠㅠㅠㅠㅠㅠ 대역죄인 민규 워더해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품으로 드루와 민규야ㅠㅠㅠㅠㅠㅠ 나한테 혼좀 나자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민윤기 동생
어이쿠.
8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판다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
인연입니다 'ㅅ' 텍스트 왕창이라니 이번 편 정말 마음에 드네요 허허 Q&A도 매우 좋습니다 작가님은 매번 취향 저격이야 (울뛰

Q. 정국아, 누나랑 결혼하면 윤기가 매형일 텐데 온갖 잔소리 견딜 자신 있어?

Q. 윤기야, 동생이랑 정국이랑 깨 지지고 볶는 모습 보고만 있으면 배 아플 것 같은데 연애할 생각은 없어?

8년 전
민윤기 동생
♡ 질문 두 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5
만두짱이에요!!!잘알지도 못하면서 익명으로 저렇게 제보나하다니..부들부들
8년 전
독자36
다들 나오세요 ㅎㅎ 작가님 제 건데 ㅎㅎ 건들 니니해여. 단호. 작가님 윤기 츤데레도 보고 싶고 윤기가 여자친구 생기는 것도 보고 싶습니다 !!!!!!!! 물론 제가 윤기 여자친구지만..ㅎㅎㅎㅎ 은 집어넣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튼 윤기 철벽 깨지는 거 보고 싶어여 !!!!! 마지막으로 작가님 내 거 !!!!!!!!! ♡
8년 전
민윤기 동생
철벽 깨지는 건... 어렵겠네요. 아무튼 저도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37
아구 처음은 안 좋앟지만 끝은 꽁냥꽁냥...(울뛰) 너무 예쁘게 사귀고 방탄이들도 너무 여주 잘 챙겨줘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윤기석진 다시 이어달라!(쾅쾅)
8년 전
민윤기 동생
(눈을 피한다)
8년 전
독자38
[아숭복] 암호닉 신청이여! 윤기 설렘설레뮤ㅠㅠㅠㅠ 싸우길래 걱정했는데 풀어서 다행이에요 잘 읽고갑니당!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민윤기 동생
으음. 질문 잘 받고 가요. ♡
8년 전
독자42
짐그래에요. 아 정국이 내꺼 드립치려고 했는데 셀프 영창이라니.. 아 정국이 질투하는거 귀여웠는데 싸움으로 번지다니ㅠㅠ 그래도 잘 풀어서 다행이네용ㅎㅎ 이 둘도 싸우는 날이 오다니..ㅎㅎ
8년 전
독자43
꾸꾸야에요!연인들간의 싸움이 안일어날 수는 없지만 잘 헤쳐나가서 다행이에요!!
8년 전
독자44
망개떡이에요!!!!! 저 민규란 아이는 또 나올라나요!!!!! 이런 치정극 사룽합니다...... 졍구가 미아내........ 그러고 보니 여주가 석찌니 빼고 오빠라 부르는 인물이 없는것같아요!! 정구기 막 오빠소리듣고 싶고 그런경향이 없지않아있지않을까요...?
8년 전
민윤기 동생
으음. 내일 답해드리도록 할게요 ^ㅁ^
8년 전
독자45
끼야아으으으으으으으으아아앙ㅇ 작가님 사랑해요 입에 미소를 띄며 봤어요 아이설레
8년 전
민윤기 동생
^ㅁ^
8년 전
독자46
으억그으구ㅠㅠㅠㅠㅜㅜ 둘이 싸유는데 막 제 심장이 다 듁ㄱ흔둑흔....
8년 전
독자48
와중에 민윤기 너무...막....오빠주제에....머싯고......양념감자....100봉지 사드릴게...우리오빠해요 윤기야...........ㅠㅠㅠㅠㅠㅠ
꿀이엿슴당 ㅠㅠ

8년 전
독자47
지민부인입ㄴ디ㅏㅎ희희희히히힣ㅎㅎ 전정규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같은애있으면 내가 진챠 사과하러 가야지 내가 와 낻가 다 잘못한거지 ㅎㅎㅎㅎㅎ....짜증난다 근데 확 떨어뜨려 놓는거 하나만 써줘여 흫ㅎㅎ 민윤기와 아이들이 떨궈놓는그럲ㅎㅎ.. 민윤이랑 김태형이 여주인생에 도움도 되는군낄낄
8년 전
민윤기 동생
으음, 몰카 같은 걸로 써도 괜찮겠네요.
8년 전
독자50
ㅇ대박 아까 신알신 오자마자 들어왔ㅇ었는데 부모님께서 은혜로운 족발을 사오셔서...ㅎㅎ 근데 정국이랑 내가 사귀겠다는데 왜 이렇게 다들 미워하져...ㅣㅠㅜ 말할가면 익명말고 제대로 하라굿!!!
8년 전
독자51
자몽에이드입니다.알게모르게 이렇게 질투하고 싸우고 이런 것 좋더라구요.(경험을 못ㅎ.)근데 학교에서는 여주랑 정국이 사이를 뭐 그렇게까지..
8년 전
독자52
[꾹이] 암호닉 신청할께요! 항상 재밌게 보고있어요!
8년 전
독자53
짐니짐니에요ㅎㅎ 여주랑 정국이를 못건드려서 안달난여자들ㅠㅠㅠㅠㅠㅠㅠ가만히 납둬요ㅠㅠㅠ
8년 전
독자54
밀짚모자
아 정국이랑 화해해서 정말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엄청 설레여...ㅎㅎㅎㅎ......

8년 전
독자55
으어어어..ㅠ오늘은 평소보다 늦게 왔네여 저레기.. 게임한다고..! (찰싹) 싸우는거 보면서 심장 막 쿵쾅 쿵쾅 장난 아니얐어여..☆ 헤어지면 어쩌나 했는데 제 똥촉은 역시 ^^! ㅋㅋㅋ 해결은 잘 되서 좋지만 익명 페이지..ㅂㄷㅂㄷ 다들 남의 연애사에 그렇게 관심이 많으셔서야..! 살기도 힘드네여 (?) 그래도 둘 사이가 나름 잘 해결되었으니 진짜 다행이에욤 이제 작가님이랑 저랑 행쇼할 일만 남았다 히히히히 (뻔뻔) 아 질문은 뭐로 할까요..! 뭐하지.. 작가님의 방탄에서 최애 궁금합니다! 윤기료나요..
8년 전
독자57
음.. 작가님께 제 사심을 담아 질문합니닷 혹시 문과신가요? 좋아하는건 뭐죠?! 좋아하는 노래도 궁금해요!!! 아 윤기한테 묻고싶어요 메로나 말고 다른 아이스크림 먹어볼 생각은 없냐고요 앜ㅋㅋ
8년 전
민윤기 동생
앗 이것도 답해드릴게요! 질문 폭탄 고마워요!
8년 전
민윤기 동생
하하 저번에 말한 적 있는데. 내일 또 말해줄게요.
8년 전
독자59
..?! 저레기 기억의 리셋인가여.뎨동해여.. 다른 질문을..! 지금 쓰시는 글 얼마나 쓰실지 생각해보셨어요?? 몇화까지..ㅎ라거 해야하나..! 아 다른 작품 쓰실지도 궁금합니담 질문이 드럽게 많아졌네요 ㅎ하 때리셔도 됩니다..ㅎ
8년 전
민윤기 동생
앗 아니에요^ㅁ^ 질문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64
헐 세상마상... 작가님 저 오늘 암호닉을 안 적었는데..☆ 바본가봐여.. 잼잼입니다..! 그 독자중에 이상한 짤 올리는 그 독자 잼잼이에여..하하하 뭔정신으로 안 ㅁ썼지...
8년 전
독자56
허으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ㅠ좋아요ㅠ저진짜ㅜ와ㅠㅠㅠㅠㅠ이거진짜ㅠㅠㅠ밀이안ㄴ나올정도로ㅠ짱젛아여ㅠㅠ
8년 전
민윤기 동생
^ㅁ^ ♡
8년 전
독자58
돌하르방인데여
진짜학교애들왜저러는지 저렇게다 궁금하먄직접물어보시등가 저란애들이제일맘에안드렁 아근데 민규나와서심킁 이제셀프영창갈게요

8년 전
독자60
호석아에요!!!! 아 행복해 작가님 글이 올라오다니ㅠㅠ 역시 안 자길 잘했어요 엉엉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먹는다는데 늦게 자야 뭘 얻곤 하는 현실에 요즘들어 늦게 잠들곤 하네요8ㅅ8 와 진짜 심장 벌렁벌렁 한 거 아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놀라부렀네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잘 콩 볶았으니 됐어요 흑흑 늘 잘 읽고 있어요 작가님ㅠㅠ 감기 걸리지 말고 몸 조심하세용

Q. 전정국은 탄소의 어디가 좋나요?(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0901점.)

Q.작가님이 이 글을 쓰시게 된 동기는 무엇인가요~~~? 무엇~?~?~????~~?

(미쳐가고 있음) 다크써클 내려가는 소리가 들리네요 훌찌럭 이만 가보겠습니다 내일 영어 논술 수행평가가 있거든요 (비속어) 두어 번 보다 자야지 작가님 푹 주무세용❤

8년 전
민윤기 동생
♡ 영어 수행평가 잘 봐요.
8년 전
독자61
시혁고에서 빵터졌는데 워후 싸우다니 그래도 화해해서 다행이네여 재밌게 보고가여
8년 전
독자62
끙....전정구기...귀요미.......완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3
팅커벨이에요!!셀프 영창 하라닠ㅋㅌㅌㅌㅌㅌㅋㅋㅋ말 웃겨욬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아 아니 근데 오ㅐ이렇게 남의 연애사에 관심이 많아 아깝기는 ㄴ오ㅐ!!!!!!전혀!!!!!!!둘이 딱인데!!!!!!!!으아ㅓ!!!!!!!
8년 전
독자65
정국이질투하는것두귀엽네요ㅠㅠㅠ정꾸야ㅠㅜ내가미아내ㅠ
8년 전
독자66
오하요곰방와
나는 애들을 워더하지않갔어요! 나는 작가님을 워더하갔어!!!! 이래도 날 영창보내실겁니까아!!!!!!

8년 전
민윤기 동생
안 보내요.
8년 전
독자67
으학!!!!!입마춤 두근두근...
8년 전
독자195
저두 공감..ㅎ
7년 전
독자68
안녕하세요- 탄소1입니다! 정국이와 탄소와의 싸움이라니...! 맨날 콩만 볶는 줄 알았는데 싸울때도 있군요!! 둘이 싸우는것 마저도 뭔데 알콩달콩하고 단내가 솔솔 풍기는거죠...? 오늘의 느낀점은! 역시 페이스북은 불난 집에 부채질을 한다! 입니다. 아오.. 정국이한테 치근덕거리는 여자사람들....ㅂㄷㅂㄷ 민탄소랑 전정국 아직 건재하니까 제발 가만히 좀 냅둬주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Q1. 탄소랑 애들은 어떻게 만나서 친해진건가요?? 과거 이야기가 조금 궁금하네요!

Q2. 윤기는 연애할 생각 없는건가요?

Q3. 작가님 제 사랑이 되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오늘도 좋은 글, 재미있는 글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시구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민윤기 동생
질문 고마워요. 나도 사랑해요. ♡
8년 전
민윤기 동생
제가 그래서 페이스북을 잘 안 합니다... 근데 글을 쓰고 있네요
8년 전
독자69
화해가 빨리 되서 다행이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71
채꾸
8년 전
독자72
워더드립치려고했는데...셀프영창이래 힝
작가님 워더해요 그럼
(PO당당WER)

8년 전
민윤기 동생
가져가요.
8년 전
독자74
망태기!!!!!11망태기를 어디뒀더라!!!!!!!!!!!!!!!!!!!!?????
8년 전
독자73
저는 그러면... 민규 워더를 하고 사라지겠습니다... 여주야 너는 정국이랑 즐거운 사랑하렴... 나는 민규랑...ㅎㅎ 오늘도 좋은 글 고마워요!
8년 전
민윤기 동생
세븐틴 독방에 올리고 싶네요.
8년 전
독자75
이왕이면 정국이 워더도 해서 방탄 독방까지 진출을 노리는 봉입니다 ^^♡
8년 전
민윤기 동생
아...? 그러지마요.
8년 전
독자76
아귀여워둘이ㅠㅠㅠㅠㅠㅠ귀여워귀여웍영 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77
호모나 게이뭐람이예요.와.근데 말이죠.고등학교이름이.시혁고가뭡니까.시혁고가.시혁고...라니요...
8년 전
민윤기 동생
제 취향입니다.
8년 전
독자78
취향 정말 독특하시네요. 둘이 행쇼하길 바래요.
8년 전
민윤기 동생
말이 심하시네 독자님...
8년 전
독자79
작가님 사랑하는거 알죠?
8년 전
민윤기 동생
79에게
그...그럼요.

8년 전
독자80
아우 증말 우리꾸기가 인기 많은건 알겟지만 왜케 관심들인지....참....신경 좀 꺼라!!!잉???아그리거 꾸기 연습실에서....ㅎ...박력....ㅎ...
8년 전
독자81
저번에 암호닉 신청한거 같은데 없네요ㅠ!! 다시 할게요 [몬무이] 에요!!! 정국이는 역시 워더네요..; 화내는 것도 어쩜 저리 설레는지...으ㅠ♡
8년 전
민윤기 동생
셀프영창.
8년 전
독자82
으아아아라아아아ㅏ 정국아 무서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잘 풀려서 다핼이에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83
학교 애들이 둘 사이를 많이 궁금해하는구나ㅋㅋ
8년 전
독자84
뿌얌입니다! 최구름 나오는거보고 오! 둘이 대판 하는건가? 했는데 끝은 행쇼네요 8ㅅ8ㅋㅋㅋㅋ전 모든 커플을 싫어하지만 저 커플만은 응원해오 오래오래 사겨조 대리만족하게.. 오늘도 잘 봤어요
아 참 질문은 태형이나 윤기나 다른 아이들도 주변에 저 좋다는 여자들 많은데 왜 연애는 안하는거죠? 철벽도 엄청나고 연애를 안하는 이유라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8년 전
민윤기 동생
QnA에서 대답해드릴게요. 질문 고마워요.
8년 전
독자85
허니꿍이무니다 둘은 어째 싸우는 것도 귀염귀업해여...^^
8년 전
독자86
ㅠㅠㅠㅠㅠㅠ 넘 재미써요 ㅠㅠㅠㅠㅠ 항상 보고 이씁니당 ㅠㅠㅠㅠ 정국 이즈 뭔들 ㅠㅠㅠ
8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
8년 전
독자88
작가님~~~보라돌이뚜비나나뽀입니당ㅎㅎㅎㅎ일단글은항상재밋으니까...☆실기보고난후부터계속울고자고가반복이었는데웃긴글이라도보니까좀낫네요.....다음화도기대왕창할거예요ㅠㅠ이번편은정말둘이대판싸우나?!두근두근했는데다행히또자기들끼리화해를하고ㅋㅋㅋ!!!!이제둘의사랑은더깊어져가는건가요..아아..근데이번에융기가분량이...우리융기..애잔))다음편도기대할게요!!!
8년 전
민윤기 동생
윤기... 주인공인데... 미안해요.
8년 전
독자93
아니에요어차피곧또싸우는게나오게될테니까요이힛..
8년 전
독자90
싸워쪄
8년 전
독자91
와 헐 이건 정말 굿... 둘이 싸워서 당황했음 ㅇㅅㅇ... 여주가 잘못 했넹 앗 저는 꾸뭉입니당
8년 전
독자92
작가님 ㅠㅠㅠㅠㅠ 너무 재미있잖아요ㅠㅠㅠㅠ 전정구기 진짜 이번엔 화가 많이 났었구나 ㅠㅠ 그래도 사과 받아줬다 진짜 귀엽고 멋있고 역시 누구 남자라서 그런지 (흐뭇)
8년 전
민윤기 동생
하하^^
8년 전
독자94
쭈글이에요!
정국이랑 탄소랑 티격태격하는ㄴ거 왤케 좋죠?ㅋㅋㅋㅋ
그리고 뽀뽀라니요! 정국아 뽀뽀라니ㅠㅠㅠㅠㅠ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95
블락소년단 / 뽀뽀 ㅠㅠㅠㅠㅠㅠㅠ 뽀뽀라니이 ㅠㅠㅠㅠㅠㅠ 이것은 아주 대박 아닙니까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6
시나브로입니다! 아 정국아ㅠㅜㅜㅜㅜ 너무 좋아요 진짜 달다류ㅜㅜㅡㅜㅠ
8년 전
독자97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페북 댓글ㅋㅋㅋㅋㅋ너무 기엽구 웃겨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정구기랑 여주랑 잘 화해해서 다행이다..다행이다ㅠㅠㅠ
작가님 글 항상 잘 보고가요!! [명언]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8년 전
독자98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윤기은근 전정국 좋아하는것 같앟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99
오타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유ㅠㅠㅠㅠㅜ진짜ㅠㅠㅠㅠㅠ애 싸우고 난리ㅠㅠㅠㅠㅠㅠㅠ 괜히 저까지 조마조마해지고ㅠㅠㅠㅠ8ㅅ8 간이 컹알만해지겠어요ㅠㅠㅠㅠ뀨류ㅠㅠ뀨ㅠㅠㅠ 그ㄹ대도 저는 워더 드립을 ㅎㄹ겁니거 !!!!@@ (당당 정ㅈ국이 워더ㅓ@@@@!!!!!! 제겁ㅇ니다ㅠㅠㅠㅠㅠㅠ우리 애기에여ㅠㅠㅠㅠㅠㅜ 진짜ㅠㅠㅠㅠ뀨ㅠㅠㅠㅠ 귀여워ㅇ죽겠오ㅠㅠㅠㅠㅠㅠㅋ규ㅠㅠㅠ
8년 전
민윤기 동생
..^^
8년 전
독자128
뎨덩해여....ㅎ..... 무섭게 왜 웃으시고 그러세여... 차라리 화를 내세여...!!
8년 전
독자100
꾹아예요! 아 진짜 심장이가 철렁했어 메친...... 정국이랑 여주랑 이렇게 그냥 틀어지는 줄 알고 ㅠㅠ 휴 그래도 잘 풀려서 다행이다 담부턴 이러지들 말자긔...☆
8년 전
독자101
ㅋㅋㅋㅋㅋㅋㅋ아 작가님ㅋㅋㅋㅋㅋㅋ지짜 왕 재밌어요....! 오늘도 글 잘 읽고 갑니닿ㅎㅎㅎㅎ
8년 전
독자102
ㅜㅜㅜㅜㅜㅜㅜㅜㅜ영고탄... 영원히고통받는 민탄소.. 왜때문에 민탄소랑 전정ㄱ국이 사귀는데 자기들이 더 난린지 증말...대신전해드립니다가 ㅈㅏㄹ못했네....
8년 전
독자103
클로이에요.
쪽지함 볼 때마다 작가님 글 없나 하고 계속 기다렸어요ㅎㅎㅎ 오늘도 저도 모르게 제대로 몰입해서 봤다는.. 오늘 글은 많이 훈훈하네요ㅎㅎ

8년 전
독자104
헉헉....너무 재밌어옄ㅋㅋㅋ흡사 제 친구와 친구오빠를 보는거같네욬ㅋㅋㅋㅋㅋ[증원]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105
허루 ㅠㅠㅠ 여자 두명 뭔데 밉상.. 자꾸 페북에 저런 글 올라올 때 마다 제가 다 심멎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6
정국이 너무 멋있어요ㅠㅜ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 즌증구기 남자다잉~
8년 전
독자107
윤기쟁이 입니다! 어째서 싸우는 것도 귀여운거죠... 구름이가 남자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가끔은 투닥거리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 인기많은 전정국...
8년 전
독자108
헐 전정국..너..너..! 혈압오를뻔했지만 잘생겨서 참는다 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9
[맨투맨]
작가님!!!!오늘 텍스트 형식 좋아요!!!우왕!!!페북 형식도 드립이 재밌어서 좋은데 텍스트도 잘쓰셔서 좋아요ㅠㅠㅠㅠㅠ♡♡다음에 QnA질문은..음...혹시 정국이 빼고 다른애들이 여주를 좋아하는 감정을 가진적이 있는지 궁금하네용....ㅎㅎㅎㅎ 작가님께 궁금한점은 작가님 왜이렇게 시크하고 귀여워요?!!그러므로 작가님 워더

8년 전
민윤기 동생
맘껏 가져요. 질문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10
ㅇ아잌ㅋㅋㅋ좋아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ㄴ년만년 깨볶고살아라ㅠㅠㅠㅠ정국이와여주야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츤츰거리는 민윤기도 매력적 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1
우리 즈엉구기ㅜㅜㅜㅜㅜㅜ질투했구나그동아누ㅜㅜㅜㅜㅜㅜ미안해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12
으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짤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김남준ㅋㅋㅋ보곹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3
여주랑 정국이가 화해해서 다행....^^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14
호로로로로로로로롤 꾹꾹이에요!!!! 꾹이는 어제도 오늧도 내일도 좋고 츤태태도 좋읔거갘고....좋네요...
8년 전
독자115
매일 보고 갔는데 드디어 가입해서 댓을 남기게 되어서 넘 좋아요 ㅠㅠㅠ 항상 재밌게 보고 있어요 정국이랑 화해해서 완전 다행이에요!!
8년 전
독자116
아 너무 웃긴데 무슨 어왜 자꾸 정국이와여주의 연애사에 관심이 많을까요 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17
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자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향저rur
8년 전
독자118
엘렌
아 좋습니다ㅠㅠㅠ좋아요ㅠㅠㅠㅠ질문 해도 되는 거죠ㅠㅠㅠ? 우선 작가님한테는 암호닉 있는 독자님들 기억하실 수 있는지?!랑 애교 좀 부려주실 수 있는지...

8년 전
독자119
만두에요 아 페북 저거 익명으로 느구 안좋은얘기올라오는거 저거 없어져야하는더ㅈ그조... 오늘도 잘봤어요!!!
8년 전
독자120
[레드벨벳 여덕]암호닉 신청이요!!! 항상 재밌게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21
손이시립대에요 큐앤에이 특집정말좋죠 작가님에대해서다파해쳐버릴거에요!!!!!!오늘도정국이는설렌답니다..♡
8년 전
독자122
플랑크톤회장!이렇게싸우는갓도나름되게신산하네여...잘풀려서다행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3
☆수액입니다 어후 정국이랑 여주랑 둘이싸울때 내가 다 쫄았네여.....후..구름이때문에 화날뻔했는데 남자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안싸웠으면 조케따헤헤헤ㅔㅎ 오늘도 기대를 져버리시지 않으 재미군욯ㅎㅎ
8년 전
독자125
아 꾸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정말 남들이 사귀던지 뭘하던지 신경 안 썼으면 좋겠다..
8년 전
독자126
아 정국이랑 화해해서 다행이다ㅠㅠㅠㅜ여주랑둘이 행쇼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27
[불가항력]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129
정국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조아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0
사이다입니다!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가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1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2
아ㅜㅜㅜㅜㅜ 전정국 진짜 설렘ㅜㅜㅜㅜㅜ 작가님 진짜 살앙해요...bb
8년 전
독자1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커플뭔데 이렇게 유명해ㅋㅋㅋ 싸우자마자 디스패치한테 걸린듯이 페북ㅔ 바로글올라오는것봐ㅋㅋㅋㅋㅋ 정말 둘이 화해하니까 내가더기분좋네ㅠㅠ
8년 전
독자134
더침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
8년 전
독자135
독자1이에여 작가님 비회원에서 회원으로 댓글 달고 갑니다 총총.
8년 전
독자136
아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씨우는거마쟈기야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음부터는 싸우기있기없기 당여뇌 없기
8년 전
독자137
[슈비슈비] 로 뷰탁합니다♥
8년 전
독자138
오규오구ㅜㅜㅜㅜㅜㅜ잘풀어서ㅜㅜㅜㅜ다행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오구오구ㅜ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9
디즈니예요 둘이 싸우니까 주위에서 다들 난리네요 어휴ㅠㅠ 여주도 정국이도 인기가 좋으니~~~ 그래도 태형이 덕에 다시 화해도하공ㅎㅎ 이제 싸우지마~ 이쁜이들!!!
8년 전
독자140
회원되고 다시 읽었는데도 너무 재밌고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ㅠㅠㅠㅠㅠ상남자..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1
몽슈에요!
정구기ㅠㅠㅠㅠㅠㅠㅠㅠ 개설레요ㅠㅠㅠㅠ진시뮤ㅠㅠㅠㅠㅠㅠ 맨뒤에 김남준 짤뭔데 귀엽고 그러져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2
태태한 침침이 에여 아ㅜㅜㅜ나른하게 티비보는 윤기라니ㅜㅜㅜ아으ㅜㅜㅜ발리네여 세상애 ㅜㅜㅜ친오빠인데도 발릴일......정국아 미안해ㅜ우으ㅓ엉정구같!!!!
8년 전
독자143
ㅋㅋㅋㅋㅋ다행이다 그래도 좋게 화해해서ㅠㅠㅠ
8년 전
독자14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구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밖에 안난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8년 전
독자145
미니미니에요! 저 여자 두명은 뭐람ㅜㅜㅜㅜㅜ 그래도 둘이 화해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6
아 진짜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그래도 사과해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7
아ㅜㅜㅜㅜㅠㅠ심쿵햇네ㅠㅠㅠ헤어질까봐ㅠㅠㅠㅠㅠ다행이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행이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8
아놔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풀려서ㅓ 다행이에요 ㅎㅎㅎㅎㅎ 다 정국이한테 사과하라고 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9
남자였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여자일 줄 알고 한 번 해보자는건가 이런 생각이였는데 ㅇㄴ 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50
미친 뽀뽀 했데 헐 헐 정국이 남자였어.워후.아 진ㅁ자 솔직히 이번편 설레서 뻔 ㅠㅠ 내심장아 적당히 나대자ㅜㅠ
8년 전
독자151
ㅠㅠㅠㅠㅠㅠㅠ싸우는것도 넘나 멋질이류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2
웃웃웃입니다! 으아ㅎㅎㅎㅎ 수능 잘보고왓어요ㅜㅜㅜ작가님글읽고싶어 미치는줄알앗어요 힣ㅎㅎ
8년 전
독자153
아휴 내가 다 마음 졸였네ㅠㅠㅠ 그래도 다시 회해해서 다행이에요ㅜㅜㅜㅜㅜㅡ
8년 전
독자154
화해하는거 정말 힘든디...그렇다고 제가 연애를한다는 개소린아니구요^!^!^!^!^
8년 전
독자155
전정국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학교애들 너무 나쁘다ㅠㅠㅜㅜㅜㅜㅜ정꾸가 인기가많아서그런가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6
화해했다니 참 조으내여!!!!!!!!!
8년 전
독자157
태형아ㅠㅠㅠㅠㅠㅠ 여주는 좋겠다! 좋은친구랑좋은 남자친구있어서.... 나였으면..... 정국아......
8년 전
독자158
아 남자요...? 저 전정국 때릴뻔 했는데...?ㅇㅅaㅇ? 그냥 때릴래여 어디서 한국말을 끝까지 안들어
8년 전
독자159
ㅜㅠㅠㅠㅠㅠㅠㅠㅠ화해해서 넘나 다행이에요ㅠㅠㅠ
8년 전
독자160
정국아ㅜㅠㅠㅠ조화해ㅜㅜㅜㅜ태태도ㅠㅠㅠㅠ조화해ㅠㅠㅠ
8년 전
독자161
현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소 저 성격으뉴밈윤기네집안 특징이구나 다혈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아 이런가 좋아요아줗ㅎㅎㅎㅎ

8년 전
독자162
아역시 쉽게 깨질 커플은 아녔지 정국아???????????
8년 전
독자163
ㅋㅋㅋㅋㅋㄱ아진짜 재밌어ㅋㅋㄱ ㅋㅋ겁나좋앙ㅋㄲㅋㄱㄲ
8년 전
독자1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싸운게 하루도 안가....
8년 전
독자165
정국아 ㅠㅠㅠㅠㅠ 너를 좋... 사랑해!!!!!!!!!
8년 전
독자166
헤어지는 줄 알고 식겁했네..겁나 다행..십년 백년 천년 계속 사겨라..!!!!정국아 시랑한다..
8년 전
독자167
정국이워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8
전국아 너무너무 좋아해 ㅠㅠ 동창이 민규라니 밍구리 ~~~ 반갑구만 반가워요~~~! 태형아 고맙다 우리 넝국이는 언제봐도 잘생겻네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싸랄해요~~~♡
8년 전
독자169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풀려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170
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널조화해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1
정구가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ㅠㅠ픙훞힝
8년 전
독자172
으어ㅓㅓㅓㅓ정국이와 여주를 가만히 냅두란 말이다ㅏㅏㅏ
8년 전
독자173
정구가ㅠㅠㅠㅜㅜㅜ나한테로 와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나
8년 전
독자174
...우리 정국이 누나가 말할때는 끝까지 듣자~하이코 어리다~(실은 내가 더 어림ㅎ)정국아 싸라해~?ㅎ
8년 전
독자175
정구가ㅠㅠㅠㅠ꾸가ㅠㅠ사라훼ㅠㅠㅠ
8년 전
독자176
ㅜㅜㅜㅡ화해해서 다행이다 둘이 다 질투하고 있었어ㅜㅜ
8년 전
독자177
이번편 뭔가 맴찢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8
정구가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9
정국아ㅠㅠㅜㅜㅠㅜㅠ
8년 전
독자180
지민부인/그래서 그 저번에 여자애들이랑은 안싸ㅣ워여?!? 아힝 보기좋은뎅 싸우는거 ^^
8년 전
독자181
헤어지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다행이에요!!
8년 전
독자182
화해하길 잘했지 ㅋㅌㅌㅌㅋ
8년 전
독자183
ㅋㅋㅋㅋㅋ아니.. 저런 짤..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어디서 구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4
어허ㅠㅠㅠ정국이ㅠㅜㅠㅜ아고ㅠㅠ민규는왜또그타이밍에나타나서ㅠㅠㅠ그래도잘풀려서너무다행이에요ㅠㅠ
8년 전
독자185
진짜 놀랐네요 정국이 탐라에 여잔줄 알고 놀랐습니다... 에휴 다행이네요 역시나 작가님 짱 재밌어요
7년 전
독자186
대신전해드립니다에 올라이는더 진짜 짱시룸...왜구람...짱시룸....짱짱기룸....
7년 전
독자187
아... 전정국... (심쿵사) 으흐극.... 사랑해 정국아... 알러뷰... 소 머취...
7년 전
독자188
아으우ㅜㅠㅠㅠㅠ류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태형아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아태형..ㅡ아이태형유...사랑해태형 ..... 넘멋지구요 .....
7년 전
독자189
아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사람이 말을하면 끝까지 들어줄줄도 알고 좀 응?하.......나 심장 졸였다....싸우지 말아요들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0
ㅠㅠㅠㅠㅠ정국이에설레던심장 김태형짤보고 터져버립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거서 콧물대잔치~!~!~!
7년 전
독자191
아ㅜㅜㅜㅜ아쁘다ㅜㅜㅜ
7년 전
독자192
정국이랑 싸워서 조마조마했다. 그래도잘풀려서 좋아요!!!!!!
7년 전
독자193
안 헤어질 거 알았지만 그래도 마음이 안 좋았는데 잘 끝나서 다향이에요ㅠㅜㅠㅠㅠㅠㅠㅠ흐융 정구가 조아해ㅠㅠㅠ
7년 전
독자194
ㅠㅠㅠㅠㅠㅠ꾸가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나는 잼처럼 발려버렸어 8ㅅ8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와 남매라면.Q&A134 11.06 00: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6151 정국학개론 11.05 23: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랜선연애 完70 너와나와카와 11.05 22:13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1 부제굴능 11.05 21: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남친이 우리 카페 사장인 썰01(부제:첫만남)2 예잇 11.05 20: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당신은 나의 오빠 ! 13-116 참치즈 11.05 18:03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0 례박 11.04 23:51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3 11.04 23: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와 남매라면.facebook 15 +txt232 11.04 22:16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9 후추군 11.04 21: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첫사랑이랑 동료 선생님으로 다시 만난 썰 058 교내연애 11.04 21:50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8 가네 11.04 20: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방탄 연애 시뮬레이션!77 11.04 20:47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3 11.04 19:03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2 이구역 망나니 11.04 18: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Blue Moon 01101 겁네작고 11.04 00:33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 Tomorrow 11.03 23:08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 초커 11.03 23:02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11.03 19: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SWTKOOKIE8 낙원의 꽃 11.03 16: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로맨스의 시작은 하숙집에서부터4 김냥 11.03 14:4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3 조각병자 11.03 13: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과외 211 진상갑 11.03 02:09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 11:59 11.03 01: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여주] 너에게 닿기를 남준맘 11.03 01:10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 후추군 11.03 00: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아저씨19 쪼맹 11.02 23:2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