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공커] 바람 02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4/d/b/4db30961c36ee17177cc816f6d08ad2c.jpg)
안녕하세요 그대들!! 네!! 2편이왔어요!!
오늘 드디어 정은이의 남편의 정체가 풀립니다!!
허허허헣ㅎㅎ!!!!!! 아 그리고 연재는
화,목,토 시간은 8~9시 사이 정도에 합니다!
음, 네 끝이네영.허허헣
+브금첨부 안되고 좋네영 하하하하. 갑자기 왜이러는지ㅠㅠㅠ
바람 02 |
호원은 차에서 내린 뒤, 원장에게 들키지 않도록 성열을 조심조심 병실로 데려다가 침대에 눞혀놨지만, 그새 어떤 눈치없는 간호사가 일러바쳤는지 원장에게서 호출이왔다. 삐-.삐-. 호출소리가 들리자, 드디어 올게 왔다는 듯 짤막한 한숨을 쉬던 호원은 성열이 깨지않도록 조용히 원장실로 발걸음을 돌렸다.
똑똑-. 아직 진료를 시작하지않은 병원에는 호원이 원장실문을 두드리는 소리만이 울려퍼졌고, 뒤이어 들어오라는 원장의 목소리가 들렸다. 0.1초, 그 짤막한 순간동안 잠시 망설인 호원은, 다시 마음을 다잡고 문고리를 돌려 원장실 안으로 들어갔다.
"…안녕하십니까."
"…성열이가 차안에서 잠시 잠이들었습…."
피멍? 호원은 원장의 말에 잠시 아까의 상황을 떠올렸다. 정은이랑 성열이가 아까 만났을때…, 그 때 무슨일이있었더라?…, 아까 있었던일을 곰곰히 되짚어보던 호원은 한장면에서 아-. 하고 작은탄성을 내질렀다. 정은이가 놀래켜서 넘어졌었지, 참.
"…그렇게 말하는것을보니, 그 때 성열이랑 같이있었나보네?"
"…죄송합니다. 원장님."
"너, 지금 우리 성열이 골수이식받았다고 손놓고있는거야? 그랬다가 재발하면 더 위험해지는몰라?!"
"죄송하다면다야? 우리 성열이 더 아프…!!"
정은의 남자친구가 벌써부터 궁금하다며 해맑게 웃는 성열의 모습에, 호원도 살풋이 작은 미소를 지었다. 그리고 몇 분 지나지않아, 성열이 약속시간에 맞추려면 지금부터 준비를해야한다면서 호원에게 갔다와서 후기알려준다는 말만남기고, 급하게 자리를 떠났다.
"장간호사, 환자는?"
"…왜, 장간호사?"
"느,느에?!"
이인턴님, 정말…!! 장간호사는 장난이라는 호원의 말에 얼굴이 더욱더 빨게진채로 호원을 노려봤다. 좋아하면요?! 진짜 좋아하면 어떡하실라구요!!
"음, 그러면 사귀지뭐. 난 장간호사, 아니 동우씨 좋아."
"……."
호원의 직설적인 말에 장간호사는 할말을 잃은듯, 커다란 눈만 끔뻑끔뻑거렸다. 한참을 그렇게 멍하니 눈만 끔뻑끔뻑거리다가, 동우씨. 내과과장님이 찾으시는데?라는 호원의말에 정신이 든 동우는 엘티이워프를받은듯 내과진료실로 빠르게 뛰어갔다.
정은과 약속한 카페에 도착한 성열은 주위를 둘러보다, 맨끝자리에서 여기야,성열아!라고 외치는 정은을 발견하고는 활짝웃으며 정은이있는 자리로 걸어가, 정은의 맞은편 의자에 앉았다.
"아, 근데 니 남편될사람은 왜이렇게 안오는거야?"
"지금 요 앞이라는데…, 어! 자기야, 이쪽이야! 왜이렇게 늦었어~"
"아, 미안미안! 촬영이 좀 길어져서…. 아, 안녕하세요. 이성종이라고 합니다."
성종? 이성종?! 설마, 내가 아는 그 이성종은 아니겠지..? 성열은 그제서야 멍때리던것을 멈추고 정은의 남자친구를 바라봤다.
"성종아…."
"정, 정은아 미안. 내가 오늘 약속있는걸 깜빡했네! 성종씨… 다, 다음에 뵈요."
"뭐야, 이성열! 너 오늘 시간 널널하다며!"
미안해, 다음엔 내가 쏠께! 그렇게 성열은 순식간에 카페를 떠났고, 정은은 꽤 서운했지만 그래도 남자친구인 성종이 있으니 데이트나하자고할까? 라고 생각한 뒤, 다시 성종에게 다가가는순간.
이번에는 회의가 있다며 자신이 말을 다 하기도전에 떠나버린 성종을보고 정은은 뭐야? 둘이! 진짜 이러기야?! 라고 화를 내다가, 얼마지나지않아, 집이나 가자며 체념한 정은은 계산을 한 뒤, 너털너털-, 홀로 집으로 향했다.
|
@ 주절주절 @
아잌아잌 허접하고 좋네영... 지금 저 아그대보러가야되는데 늦을까봐 손떨려죽겠으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공지하나 더!
저 새작내려그영...흐흐
만약에 나중에 신들의전쟁 이라는 글 보게되면 꼭 보세영!!
제가 이번에 낼 새작 신들의전쟁은
바람과는 달리 상큼하고 코믹한 업된이야기에여!ㅋㅋㅋ 재밌을꺼에요!!
.... 읽어주세여 으흥흠으ㅓㅇ훈ㅇ헝ㄴ루ㅠㅠㅠㅠ
아무튼 나의사랑 인피니트의 사랑 독자님들 내끄 흐흐흐
혹시라도 안하신분들을 위해서,,,
신알신하기!
암호닉환영이에요!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없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