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잇몸왕자 전체글ll조회 456l 10


늦게 올려서 진짜 죄송해요ㅠㅠ

개학해서 너무 바빴어요;;

원래 처음에 반응연재였는데 암호닉 신청해주신 분들도 다 떠나가시고★...또르르....

제 글 잊고계셔도 나중에 메일링할 때 찾아와주세요ㅠㅠ


BGM: 하루-타아


미공개 수사


"나도 같이 가."

"안 돼."

"같이 가!!"

"안 된다니까?"

"왜!!"


성규가 우현의 옆에 풀썩 엎드리며 팔을 잡아끌었다. '동맹맺었으면서 왜 나만 못 가게 하는데!' 떼를 쓰며 징징대던 성규가 사랑스러워 죽겠다는 우현의 눈빛에 흠칫하곤 잡고있던 팔을 내쳤다. 남우현한테 스킨십이란 불난 집에 기름 붓는 것이나 다름없음을 성규는 이미 알고있었다. 짜증난단 표정으로 자신을 쳐다보는 성규에 우현이 똑같이 눈을 빤히 쳐다보았다.


"부담스럽게 왜이래."

"그럼 소원하나 들어줘."

"소원?"

"어. 같이 가게 해줄테니까 소원하나만 들어줘."

"진짜?" 


성규가 우현의 말에 활짝 웃으며 답했다. 벌써부터 범인을 잡는 자신의 모습이 상상돼 기분이 좋아졌다. 아마 이번에 우현을 따라간다면 그가 어떻게 뒷심을 써서 범인에 대한 정보를 얻는지도 알아낼 수 있을 것이고 곧 있으면 연락이 올 미공개 수사 단체에서도 성규와 우현의 동맹을 인정해 줄 것이다. 정말 납득하긴 싫었으나 우현은 이 바닥에선 성규보단 훨씬 프로였다. 경력은 말 할 것도 없었고 그 놈의 인맥이 얼마나 넓은지 무슨 일을 맡기면 척척 해내는 것이 그동안 여간 신뢰를 쌓은 것이 아니였다.














[반달공원에 너 같이 생긴 조형물 앞으로!]


기껏 같이 다니게 됐는데 모호한 우현의 문자에 성규가 핸드폰을 주머니에 쑤셔넣었다. 나 닮은 조형물? 긴가민가하며 도착한 반달공원의 조형물 앞에 선 성규는 허탈감에 허!...허! 만 내뱉었다. 짜증나게도 조형물은 성규를 닮았다. 다만 문제될 건 과하게 찢어진 눈과 반쯤 벗고있는 옷이랄까. 예술이라 하기엔 눈 앞에서 치워버리고 싶은 조형물에 성규가 앞에 있던 돌을 걷어차고 어딘가에 있을 우현을 찾아 두리번거렸다.


"자기!"

"야 너 아오-"

"닮지 않았어?"


흐흥거리며 자연스럽게 성규의 목에 팔을 두르려는 우현에 성규가 몸을 숙여 빠르게 빠져나왔다. '두 번은 안 당하지.' 우쭐거리는 모습에 다음에는 다른 방법을 써야 겠다고 생각하던 우현이 성규에게 새로 온 쪽지를 내밀었다. [오늘] 아 뭐야 이 싱거운 놈은.


"얘 탐정놀이하냐?"

"아마도? 소설을 너무 봤네 새끼가...."


우현이 손에 쥐고 있던 쪽지를 못마땅하게 구겼다. 지금까지 범인의 모습으로 보아 꽤나 추리소설을 좋아하는 모양이었다. 머리카락을 흘려둔 심리전 같은 경우도 추리소설에선 변변찮게 나왔다. 혼자서 쪽지를 받고 성규와 만나기 전까지 일방적으로 행동을 했을 우현에 성규가 가만히 눈을 흘기었다.


"장소 어디야. 얼른 가기나 해"

"장소 몰라."

"뭐?"


'이게 끝이였어.' 우현이 구기고 있던 쪽지를 다시 손수 펴곤 성규의 눈앞에 들이댔다. 오늘이라고 써져있는 것으로 보아 오늘 범행을 저지른다는 의미인 것 같은데 너무 넓은 범위의 장소에 막막하기만 하였다. 성규의 생각을 눈치챘는지 우현이 가방 안에서 저번 까페에서 보았던 노트를 주섬주섬 꺼내었다. '이거 잘 봐.' 우현이 첫번째와 두번째 범행 장소의 거리를 지름으로 하여 두번째 장소의 위치에서 원을 쭉 그렸다.


"여기가 니 범행 예측 장소?"

"그렇지."

"너무 단순한 거 아니야?"

"너무 복잡해질 필요도 없지 않나?"


몇 번 그린 곡선을 가다듬은 우현이 성규의 손에 노트를 쥐어줬다. '넌 이거 들고 나만 따라오면 돼.' 앞서서 척척 가는 우현을 보며 노예가 된 듯한 성규가 노트를 열심히 쳐다보며 우현의 뒷꽁무니를 따랐다.










"이게 다 뭐야?"

"그냥 도서관에서 책 좀 빌려왔어."


성종이 호원의 대답에 탑을 쌓아놓은 책의 개수를 세었다. 많이도 빌려왔네... 다시 자신에게 친절하게 대해주는 호원에 성종은 기분이 좋아졌다. 몇 번 까칠하다 말 것이라는 성규의 말이 맞는지 요 며칠 새에 소원은 싱글벙글이었다. 하고있는 일이 잘 풀린다고 들었는데 무슨 일인지는 절대 알려주지 않았다. 성종이 호원의 옆자리에 앉으며 다시 말을 걸었다.


"추리소설 좋아해?"

"그냥 제일 좋아하는 장르?그 정도야."

"그렇구나.."


곁표지를 뒤적거리던 성종이 눈에 띠는 책 하나를 집어들었다. [한 밤중의 아파트] 삽화들이 섬뜩해보였다. 평소에 무서운 걸 즐기지 않던 성종이였지만 흥미로워 보이는 책에 관심이 갔다. '나 이거 빌려줄 수 있어?' 성종의 부탁에 새로 읽기 시작한 소설에 집중하던 호원이 고개를 들었다.


"빌려줄께. 난 그거 다 읽었거든."


'마지막에 재밌더라. 꼭 읽어봐.'호원이 팔자주름이 패이도록 웃으면서 성종의 머리를 헝클였다.













"아 여기가 어딘데...."

"좀만 더 가면 이제 끝이야."

"아오...더워 죽겠다 진짜.."


땡볕에 우현과 하루종일 돌아다녔던 공원은 어느새 어둑어둑해져 공기가 습하게 느껴졌다. 반팔티를 손으로 잡아당기며 볼멘 소리로 불평하던 성규가 우현이 손에서 놓지않고 촬영중인 캠코더를 슬쩍 쳐다보았다. 이 새끼 이거 그냥 촬영하러 왔는데 심심해서 나 부른 거구만... 어쩐지 아무 계획 없이 넓디 넓은 범행 예측 장소를 돌아다닌 우현이 의심스럽긴 했었다. 그러나 지금껏 해오던 것이 있었기에 범인 실루엣이라도 보겠거니 하며 같이 가겠다고 졸랐건만 예상치도 못한 개고생에 성규가 쪼그려 앉았다.


"이제 끝이다!"

"뭐야! 나 왜 데리고 온건데!"

"응?니가 오겠다고 했잖아."

"오늘 범인 잡는 거 아니였어?"

"오늘 잡을 필요가 있나? 미공개 수사 단체에서도 연락 안 온거 보니까 그리 급한 것 같진 않던데."

"아이씨 나 뭐한 거야..."


성규에게 팔짱을 끼며 진득하게 달라붙으려던 우현이 더운 날씨에 금방 떨어져나갔다. 여름이 이럴 때 도움이 되기도 하네... 우현이 끈적거리는 팔에 성종이 기다리고 있을 집을 향해 몸을 일으킨 성규를 붙잡았다.


"우리집에서 샤워하고 갈래?"
"미친놈아."














낮에 죽을듯이 더웠던 날씨가 저녁이 되어서야 선선해진 듯 했다.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에 그렇게 흘려댔던 땀도 조금씩 말라가는 기분이 들었다. 필요없다는 성규의 만류를 깡그리 무시하고 기어코 집 앞까지 데려다 줬더니 성종은 집에 있지 않았다. 걱정이 되어 서둘러 집에 도착한 성규가 성종에게 전화를 거니 오늘도 주번이라 늦게 온단 말이 들렸다. 지치지도 않는지 우현의 애정공세를 무시하다가 집앞까지 데려다 준 것은 고맙긴 했는지 냉장고에서 차가운 음료수 한 병을 꺼내 던져주는 성규에 우현이 싱글벙글했다. 비록 그 다음에 바로 내쫓긴 했지만 성규가 준 음료수 병을 손에 꼭 쥐고 집으로 오니 춤이라도 덩실덩실 추고싶어졌다.


".....어?쟤..."


아파트 입구 현관키를 인식기에 가져다 대던 우현의 손이 딱 멈췄다. 어디서 많이 본 듯 익숙한 얼굴에 열심히 생각을 굴려 누군지 떠올려보니


"이호원?"


이호원이였다. 오늘도 성종과 함께 하교하는 건 아니였는지 그새 사복으로 갈아입고 공원 벤치에 앉아 책을 읽는 모습이 맞지 않게 문학소년 같아보였다. 근데 왜 쟤가 여깄어? 호원의 집은 두번째 사건의 발생지. 우현의 집과는 꽤 거리가 있는데 아무리 우현네 집 앞 공원 풍경이 좋다고 해도 여기까지 와서 책을 읽는 것이 의심스러웠다. 저 새끼 저거 좀 수상한데... 우현이 벽 뒤에 숨어 책장을 신중하게 넘기는 호원을 관찰하다 시선을 돌렸다. 우현은 일을 정말 잘 처리해내었다. 이만큼의 내공을 쌓은 것도 그의 신중성 덕분이였다. 아무리 수상한 용의자가 있어도 물증이 없으면 절대 찔러보지 않았다. 정말 범인이라면 후에도 잡을 만한 증거를 알아서 남기리라고 그는 생각했다.






[엘레베이터 점검중. 계단 이용 바람.]


"아씨...."


지친 몸을 침대에 뉘일 생각에 만족감에 젖어있던 우현이 엘레베이터 앞에 붙여진 공고문을 보곤 낙심하였다. 오늘 아침에 나올 때까진 멀쩡하였던 엘레베이터가 갑자기 점검중임에 짜증이 솓구쳤다. 점검할꺼면 미리 공지를 알려주든가 했어야지. 투덜대며 꼭대기 층을 향하는 우현의 발걸음에 힘이 실렸다. '이럴 때면 내가 꼭대기 층에 사는 게 차암 싫다-' 꽤 크게 중얼거린 목소리가 아파트 현관 특유의 냉한 공기에 울려퍼졌다.







열심히 돌아다니며 찍은 캠코더 영상은 그럭저럭 쓸만하였다. 우현은 스스로 장담컨데 그가 찍은 캠코더 영상 속 지나가는 사람들 중엔 범인이 섞여있었다. 사실 우현이 노린 것도 그것인지라 계획대로 되어가긴 하였으나 중요한 건 지금부터였다. 성규가 목소리를 낮추라고 주의를 주었으나 일부러 크게 범인 이야기를 한 것도 계획의 일부분이였다. 범인은 이미 우현과 성규가 공원에서 만난다는 것을 알고있었다. 몰래몰래 쳐다보는 시선이나 모른 척 돌아가는 뒷모습이 이미 우현에게 커다란 확신을 주었다. 이대로라면 범인은 스스로 찔려 우현이나 성규에게 한발자국 더 다가올 것이다. 이제부턴 그냥 운. 운에 맡기는 것이였다. 과연 타겟은 성규가 될까 우현이 될까.


"우리 성규 많이 무서울려나..."


우현이 그가 확신하는 범인의 모습을 되감기해가며 읊조렸다. 성종이라도 있으면 안심될텐데 아무리 주번이라고 해도 어딜 그렇게 싸돌아다니는지... 아마 성종은 모를것이다. 그가 가장 믿는 그의 친구가 성규와 우현이 그토록 목매는 범인이란 것을. 이호원은 자신을 완벽히 숨겼다고 생각할테지. 누가봐도 용의자 중에 제일 이상하고 제일 심증이 많은 것은 호원이였다. 눈에 담지 않으려 해도 튀는 행동이나 성규가 그 동안 눈치챘던 경계하는 눈빛은 호원 자신이 자신을 범인이라 광고하고 다니는 것이나 다름없었다. '연쇄 살인 사건도 별 거 아니네.'


어깨를 으쓱하며 성규가 준 음료수를 그대로 냉장고에 넣은 우현이 물 한 컵을 마셨다. 그러고보니 범인 쫓는 데 열중하여 낮부터 지금까지 물 한 모금 마시지 않았던 것 같았다. 이호원 잡히기만 해봐라. 넌 가둬서 공기도 못 마시게 할꺼야. 우현이 복수할 생각에 킥킥대었다.



[문이 열립니다. 문이 닫힙니다. 문이 열립니다. 문이 닫힙니다.]


"아 저거 아직도 저래."


경비원들은 수리도 안하고 대체 뭐하는 거야. 평수도 좋고 경치도 좋은 우현의 아파트의 단점 중 하나는 방음이였다. 애초에 집에 잘 들어오는 일도 없어 신경쓰지 않았지만 오늘같이 쉬고싶은 날에는 골칫거리가 되었다. 소파에 드러누워 쿠션으로 귀를 막으며 눈을 감고 있던 우현이 참지 못하고 현관으로 쿵쿵 다가갔다. 짜증나게 진짜. 아까 들어올 때 다 걸어놨던 잠금 장치들을 하나씩 풀며 우현이 욕짓거리를 내뱉었다. 좇같다 진짜.





".....아......아 이호원....."


우현이 허탈함에 제자리에 주저앉아 헛웃음을 내뱉었다. 실행도 빨라라... 벌써 이러기야? 우현이 바닥에 널브러진 아이의 눈을 벌렸다. '그래. 이번에도 눈깔만 쏙쏙 빼갔네.' 눈알 요리라도 해먹나? 덜커덩거리던 엘레베이터 소음의 원인은 우현에게 휴식을 주지 않았다. 허리 부근이 엘레베이터 입구에 걸려 [문이 닫힙니다. 문이 열립니다.]를 반복하게 만들었다. 우현이 닫히다가 시체라는 장애물에 다시 열리는 엘레베이터 문을 고정시켰다. 이 새끼 이거 아주 그냥 정도 없이...


초등학교 3학년 쯤 되보이는 남자아이의 허리는 계속되는 충격에 이미 뼈가 나갔는지 너덜너덜해졌다. 이미 죽었다는 게 그나마 다행인가? 엘레베이터 안의 감시카메라는 똑똑하게도 마구 줄무늬가 그려진 검정 도화지로 막아놨다. 경비원은 CCTV가 고장난 줄 알겠지. 우현이 아이의 골반 부근을 한손으로 껴안으며 안다싶이 들어올렸다. 이젠 시체처리도 내가 해야 겠네. 2시가 넘은 시간에도 우현의 업무는 끝나지 않았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잇몸왕자
기다려주셔서감사해요ㅠ
12년 전
독자3
열이에요!!!헐...그대 어디갔다가 이제오셨나요....얼마나 기다렸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개학해서 많이 바쁘신가봐요....뭐...저도 바쁘긴 마찬가지지만요...ㅋ근데 호원이가 범인이라니...말도안돼ㅜㅜㅜㅜㅜㅜㅜ사이드커플로 호쫑이있길바랬는데...흑....제 바램은 저 멀리멀리...감히 예상하건데....마지막타깃 왠지 성규가 될거같지만...자살하거나...죄없는 성종이가...타깃이될거같은 이 말도안되는 추리를해봐요...ㅋㅋㅋㅋㅋㅋ다음편은 언제쯤오시려나....막 한달뒤에오는건아니죠?ㅋㅋㅋㅋㅋ그러면 진짜 저는 말라 죽을지도몰라욤^^그대!!다음편도 곧 있으면 올려주시리라믿으며!다음편에서봐영~내스릉♥♥♥♥♥♥♥♥
12년 전
잇몸왕자
다음편열심히쓸께요ㅠㅠ!감사합니다ㅠㅠ
12년 전
독자4
그대 내 암호닉 안잊어버리셨죠...?ㅠㅠㅠㅠㅠ기억하고있는거죠?ㅠㅠㅠㅠ
12년 전
잇몸왕자
당연히기억하고있어요ㅠㅠㅠ제폰에암호닉신청한그대들다있어요!ㅠㅠ
12년 전
독자4
헐 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미공개 수사가 떴네요 ㅠㅠㅠㅠㅠ
다음화가 시급합니다 ㅠㅠㅠㅠ

12년 전
잇몸왕자
봐주시고계셨다니....사랑해요ㅠㅠㅠ
12년 전
독자6
저도요...☞☜
사랑해여 작가님♥♥♥

12년 전
독자5
그대 안녕! 방금 정주행하고왓어여!! 으어어어 이런스릴러물 엄청 좋아함니다♥ 아저는 뀨형으로 기억해주세여 ㅎㅎ 다음화도 기다릴게여 ~_~
12년 전
잇몸왕자
네ㅠㅠ뀨형기억할께요!
12년 전
독자6
와 ~~ 완전 오래 기다렸어요 ~~ ... 근데 진짜 이호원일까요 ??? 좀 무서움 ,,,,,,,,,,,,
12년 전
잇몸왕자
글쎄요~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잇몸왕자
감사합니다ㅠㅠ
12년 전
독자8
엿입니다 그대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근데 또사건이으아닛!!!ㅜ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저도 범인이 궁금해요ㅠㅠㅠㅠ호야도 궁금해요ㅠㅠㅠㅠ엉엉어
12년 전
잇몸왕자
저도궁금해요ㅠㅠㅠ엉엉
12년 전
독자9
그대 저 암호닉 까먹었어요...ㅜㅜㅜ슈슈로기억해주세요!! 이거 얼마나 기다렸는지ㅜㅜㅜㅜㅜ
12년 전
잇몸왕자
으잌ㅋㅋ네!!
12년 전
독자10
크롱이에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ㅇㅎ와작가님보고싶ㅊ어서죽는줄알았다능...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역시 이호야는 무서운사람이였넹여.....눈알....와ㅏ우...... 섬뜩해서 잠못잘거같아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2년 전
잇몸왕자
그래서저낮에올려요 ㅋㅋ
12년 전
독자11
쪼꼬미에욧!!!!!!ㅠㅠ아아~~작가님기다리구있었어요완전!!!!!ㅠㅠㅠ제가얼마나기다린지!!아세요??!!ㅎㅎ내싸랑작가님못볼까봐??!!ㅎ결국호원이가범인인건가요??ㅠㅠ성종이한테저책을준이유는무엇일까요??ㅠㅠ우현이는다알고있네요역시나남우현bbbb담편이넘기대되요!!!!작가님알랴뷰!!♥♥
12년 전
잇몸왕자
저도알라뷰ㅠㅠ
12년 전
독자12
감성이에요 그대 ㅜㅠㅠ 오랜만이네요 ㅠㅠ 호원이 ㅠㅠ조금 무섭네요 흑 ㅠㅠ그대다음화기다릴게요 ㅠㅠ
12년 전
잇몸왕자
네네ㅠ
12년 전
독자13
익인1입니다!!!!!!! 저번에 신알신온거보고 가야지하다가 맨나 모티라못보다가 드뎌 컴퓨터할수있어서왔어요!!!!!크핳ㅎ
완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기다리고있었는데 맨날 안오시길래 연중했나... 이랬거든요ㅠㅠ 근데1!!! 오셨어요
성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희참ㅠㅠㅠㅠㅠ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좋아요!!!!!!!1진짜 픽 잘쓰셔요! 다음편도 기대기대할께요!!!11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7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추천 픽션 ✍️
누구나 겪는 시기가 있다.미운 나이 4살이라든지, 사춘기에 휘둘려 빽빽 거리며 소리지르던 시기라든지, 수면 시간 모자르다고 주장하지만 사실 넘쳐났던 고3 시기라든지.어쩌면 이 모든 걸 거치지 않았더라도 살면서 무조건 거칠 수 밖에 없다는 취준생 시절도 있다. 나도 취준생 시절을 겪어왔다. 취..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청소가 끝나고는 ##파도가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도 같이 목례를 했다. 교무실에 따라가려고 했는데.. 지금 가면 또 이상하게 보이려나.막상 가서 놓고 온 거 있다고 하는 것도 웃기고.. 밀대걸레를 든 채로 우석은 바보처럼 나가는 ##파도의 뒷모..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도윤아…. 나 너무 아파. 도와줘.”슬이의 한 마디에 나는 기다리던 버스 대신 택시를 불러 슬이네 집으로 갔다. 슬이가 사는 오피스텔에 택시가 도착했을 무렵 슬이는 아픈 배를 쥐어 잡고 입구 앞 벤치에 쭈그려 앉아있었다. 나는 그런 그녀를 택시에 태워 가까운 응급실로 향했다. 택시에서 끙끙..
thumbnail image
by 콩딱
교통사고 일 이후에 나는 아저씨 집에 감금(?)을 당하게 됐다.그건 바로 김남길 아저씨 때문에 그래..." 아이고 제수씨, 내 말 기억하죠? 최대한 걷지 말기~~^^ 지훈이가 잘 봐줘~~~~^^ 뼈가 진짜 작고 앙상해 다시 아플지도~~^^지훈이 옆에 붙어있어~~~~ " 라며 따봉을 드는게... " 어차피..
by 한도윤
2014년 12월 24일.오늘은 눈이 오는 크리스마스이브다. 나는 지금 신촌역 오거리 앞에서 내가 사랑하는 윤슬을 기다리고 있다. 슬이가 이제 슬슬 올 때가 되었는데…. 오늘 아침에 통화했을 때 슬이는 기분이 좋아 보이지 않았다.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니까 내가 기분 좋게 해 줘야지 생각했다. 하..
thumbnail image
by 1억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w.1억 인생에 재미 하나 찾지 못하다가 죽으러 인적 드문 산에 왔더니만, 웬 남자 비명 소리가 들리는 곳에 왔더니 조폭들이 판을 치고 있더라니까."……."이런 광경을 또 언제 보겠어. 나보다 조금 더 큰 나무에 몸을 숨겨서 핸드폰을 켜 동영상을 찍으려는데 아뿔싸 동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