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아마디 전체글ll조회 7429l
[EXO/김종인X너징] 구남친 김종인과 다시 찍는 우결 (부제: 달콤쌉싸름한 재회)

































딸칵. 딸칵. 딸칵.



스케줄 없는 나른한 오후. 좋게 말하면 그 정도겠지만, 어쨌든 굉장히 잉여로운 오후다. 이 쯤 되면 내가 연예인인지, 백수인지 구분이 안 갈 정도이다. 그래도 최근에 흥행에 성공한 영화에 주연으로 발탁되어 열연을 펼친 뒤로 꽤나 형편이 나아진 것이 이 정도였다. 일약 대박스타가 되는 것을 꿈꾸던 나이는 지나도 한참 지났다. 그 정도까지는 아니더라도, 뭐 나름대로 신인 배우로 이름을 알렸으니 이 정도로 충분히 만족스러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시나. 촬영이 없는 한산한 날은... 적당히 여유롭고, 또 적당히 게으른 시간들을 즐기기에 적합했다.



할 짓 없는 잉여가 두드리는 자판 소리가 방 안을 가득 채웠다. 백수의 표본을 보여주마 하며 초록창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하나 하나 눌러보는데... 뭐야. 이 익숙한 이름은... 음..? 검색어 순위 7위까지 내려갔을 때 나는 그 곳에서 굉장히 뜬급 없게도, 내 이름을 보고 말았다. 그리고 그 아래로 이어지는 일련의 검색어들은...  '우결' '우리 결혼했어요' 'ㅇㅇㅇ 우결' ...저기요? 황급히 기사 사진을 클릭했다. 내 스케줄을 기사를 통해 확인하게 되는 이 머저리 같은 상황에서도, 본능에 충실한 나의 심장은 '결혼' 이라는 이름이 들어간 프로그램 명에 먼저 반응하고 있었다. 헐. 나 우결 찍는 거야? 톱스타들만 찍는다는 그 우결!? 흐흐... 상대 남자는 누구지? 아. 잘생긴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아냐, 아냐. 매너남. 매너남. 음... 강동원? 소지섭? 으헤헤헤. 만면에 미소를 띠운 채 기사들을 내리는데, '떠오르는 신예 배우 ㅇㅇㅇ, 우결 촬영? 상대 배우는...' 뭐 이리 감질맛 나게 기사 제목을 써놨다냐.. 상대 남자, 그러니까 나의 가상 남편이 될 사람의 이름을 찾기 위해 한참을 스크롤을 내렸을 때, 나는 불과 1분 전의 설렘이 와장창 하고 깨지는 소리를 들었다. 정말이다. 똑똑히 들었다. 그리고 다음으로 엄습해오는 것은... 어마어마한 충격과 공포.

당장 전화기를 꺼내 들어 매니저 오빠에게 전화를 걸었다.



"아!!! 오빠 진짜!!!!"
"뭐, 뭐. 또 뭐야."
"아나!!!! 이런 걸 할거면 진즉에 말을 좀 하라고!!!! 말을!!!!"
"뭐. 뭐 말하는 거야. 우결?"
"그래!!! 우결인가 뭔가!!!"
"왜. 나는 너 좋다고 난리칠 줄 알았는데? 상대 남자 봤어? 김종인이야 김종인. 요즘 핫한 바로 그 아이돌."
"그게 중요한 게 아니라고요!!!"
"니 주제에 그 정도면 충분하지... ㅇㅇ야. 이건 내가 인생 선배로서 충고해주는 건데 사람이 만족할 줄도 알아야돼..."
"아우. 됐어! 끊어!"



찌밤.. 누가 그걸 모르냐고요.. 평소 같았으면 당연히 좋아라하며 덥썩 물었겠지. 잘생겼어, 기럭치 훤칠해, 춤추는 거 장난 없어, 몸매 죽여, 섹시하기까지 해. 그런데 지금 내가 처한 상황의 특수성은 그런 모든 요소들에도 불구하고 나로 하여금 치를 떨게 만들고 있었다. 그러니까. 문제는... 김종인은 내 엑스 보이프렌드. 그래, 그거. 구남친이란 말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그리고 촬영 당일.



떨어지지 않는 발걸음을 억지로 옮겨 집 대문에서 무사히 셋트장까지 도착한 데에는 아마 나의 엄청난 현실 부정 능력과 쥐꼬리만큼 남아 있던 안일한 기대가 가장 큰 몫을 하지 않았나 싶었다. ...괜찮을거야. 그래. 뭐, 티만 안 내면 되는 거 아닌가? 그냥 연기라고 생각하고... 너 지금 업으로 하는 일이 연기면서, 고작 그 정도 연기를 못해서 이렇게 쩔쩔매고 있는 거냐. 그냥 공적인 관계인거야 우리는. 그래... 나는 존나 프로페셔널하니까. 직업 정신 투철한 사람이니까... 시부럴 뭐라는 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어찌 저찌 도착한 셋트장에는 이미 김종인이 도착해 있었다. 힐끔, 고개를 돌려 바라본 그는 예전과 크게 달라진 것이 없어 보였다. 다만 더욱 벌어진 어깨와, 굵어진 선들, 도드라진 손 위의 힘줄... 그런 것들이 그가 더 이상 어린 소년이 아님을 말해주고 있었다. 여전히 멋있고 난리.. 나는 괜히 바보 같이 일렁이는 마음을 혼자 진정시켜야 했다. 잠깐 멍하니 그를 바라보는데, 그새 나를 돌아본 건지 눈이 마주쳤다. 허공에서 맞닿은 시선 두 자락. 어색하게 눈인사를 건네는 나와 달리, 김종인은 나를 발견하고는 성큼성큼 걸어오기 시작했다. 그리고..



"...잘 지냈어?"
"..어어? 어.. 아.. 응.."



그의 첫 마디가 너무 아무렇지도 않아 나는 뒷말을 생각하느라 한참을 고민해야 했다. 뭔가 조금은... 어색하고, 껄끄러운 재회를 상상했는데. 예사했던 것과 전혀 달리 너무도 자연스럽게 나를 대하는 그 모습은 구여친을 대하는 모습보다는, 오히려 바로 어제 밤까지도 웃고 떠들었던 친한 여사친을 대하는 태도에 가까웠다. 나만 긴장하고 있었던 건가... 멍청하게 대답을 뱉은 나 자신을 자책하고 있는데, 피디님이 우리 둘을 불렀다.



"자, 둘이 프로그램에서 부부로 출연하게 된 건 알고 있죠? 오늘은 카페에서 첫 만남이에요. 서로 인사 나누고, 소개 받고 그런 거니까 그냥 자연스럽게. 오케이?"



첫 만남은 개뿔.. 자연스럽게는 개뿔. 벌써부터 속이 울렁거리는 것 같은 게, 멀미가 날 것 같았다. 내가 데뷔 하기 전, 김종인이 연습생이던 시절, 친구의 소개로 만났던 우리는 신기하게도 모든 면에서 잘 통하던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고, 그 이후 몇 번 더 반복된 우연적인 만남들에... 결국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 아주 아슬한 연애를. 우리 둘이 처해있던 상황 상 결코 우리에게 달콤한 데이트나, 연애의 로망같은 것들은 용납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와 함께였던 순간들이 마냥 반짝였던 것은 아마도, 서로가 서로의 연인이었기 때문이었던 것 같다.

하지만 그가 데뷔를 하고, 순식간에 유명세를 얻어 '대세 아이돌'이 되면서. 길거리를 지나다니면서 그의 이름을 한 번 쯤 듣는 것이 전혀 이상할 것이 없어지면서.. 나 또한 배우로서 정식 작품을 하기 시작하면서. 첫 만남부터 빤히 보였던 연애의 끝은 점점 그 핑크빛 그림자를 걷어내며, 우리에게 현실이 되어가고 있었다. 만남이 점점 어려워졌고. 우리는 같은 나라에 살면서도 (심지어 같은 동네였다.) 마치 바다 건너 지구 반대편에 있는 연인과 하는 롱디.. 뭐, 그와 비슷한 연애를 하게 되었다. 차츰 그런 연애가 지루해질 무렵. 그러니까, 주변에서 꽁냥대며 데이트를 하는 친구들이 꼴 보기 싫어질 무렵. 우리는 그냥, 서로를 놓아 보내주기로 암묵적인 동의를 했던 것이다.

그와의 직종 차이가 그만큼 고마웠던 것은 그 때가 처음이었다. 덕분에 굉장히 잘 피해다니고 있었는데 가상 결혼 프로그램에서의 재회라니. 이런 기괴한 관계는 세상에 아마 우리 말고는 없지, 싶다. 나중에 배우 활동 끝내고 돈이 궁해지면 서프라이즈에 사연이라도 보내 봐야겠다. 김종인도 나만큼 괴상한 기분일까. 이따 얘기라도 해봐야 되는 건가? 서로 말이라도 맞추고, 처음 보는 사람인 척 하자고 약속이라도 하면 마음이 조금편해질까. 별별 생각들을 하고 있는 와중에, 카메라가 모두 세팅되었고, 피디님의 지시가 내려졌다.



"자. ㅇㅇ씨! 저 쪽에서 걸어오시면 됩니다. 여기 종인 씨가 앉아 있을 거니까 그 뒤로 천천히 다가오세요!"
"피디님. 그런데 그림 너무 밋밋한 거 아닌가요? 백허그로 가죠."



피디님의 말에 슬슬 울렁거리기 시작한 속에 버터 범벅을 들이 부어버린 말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김종인이었다. 뜨억, 하는 표정으로 김종인을 바라보고 있자 김종인은 그런 내 표정을 보더니 오히려 이 상황을 즐기는 듯 피식 하고 웃는다. 저.. 저 시키가..



"오, 좋은데요? 그럼 그렇게 합시다. 허그로. 백허그. 알았죠?"



알긴 뭘 알아 이 사람아.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오. 내 처절한 외침에도 촬영은 재개되었고, 나는 마침내 저 멀리 김종인의 등짝을 마주하게 되었다. 그 등짝에 한 걸음씩 다가가는 것은 마치 교수형을 집행받기 위한 의자로 걸어가는 것 만큼이다 긴장되었다. 마침내 코 앞에 다가온 김종인의 넓디 넓은 등짝. 그게 또 갑자기 듬직해보여, 결국 눈을 딱 감고 김종인의 어깨 위로 팔을 둘렀다.



"왜 이렇게 굳어 있어? 안 잡아 먹으니까 긴장 좀 풀어."



달큰하게 귓가에 내려앉은 목소리. 저 멀리서 들려오는 감독님의 컷! 하는 싸인. 뺨에 부드럽게 와 감기는 따스한 봄의 햇살. 그리고, 그런 것들과 이리 저리 뒤섞인 김종인의 체취가 콧 속으로 밀려들어온다. 이상해...

김종인의 말 이후로 내 머리 속에서 제 멋대로 춤을 춰대는 미친 탭댄서 때문에 나는 촬영 내내 집중을 할 수가 없었다. 울릉도에서 독도 가는 배 (라 쓰고 난파선이라 읽는다.)에서 갑판 부여잡았을 때 이후로 최악의 멀미야, 이건. 그렇게 폭풍 같은 허그씬이 끝나고 다음 장소로 향하기 위해 밴에 올라탔다. 벌써부터 녹초가 된 기분이었다. 이대로 다음 촬영은 어떻게 하나.



"ㅇㅇ! 수고했어. 종인 씨 어때? 괜찮지?"
"어? 아.. 어."
"야 근데 ㅇㅇㅇ. 종인 씨가 너 마음에 들었나봐. 너 고마워 해야겠더라?"
"...?"
"종인 씨가 파트너 너로 해달라고 피디님께 부탁드렸대."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갈께요!!!!
10년 전
독자2
아혹시브금제목알려주실수있으세요..????
10년 전
아마디
Lenka-Knock Knock 입니당!
10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헐 !!!!머징 ㅠㅠㅠ니니가 원하는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다시만나서 행쇼하는건가????ㅠㅠㅠㅠㅠ와진짜 ㅠㅠㅠㅠㅠ다음편 보고시퍼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
와니니뭐야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쿠시하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할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헐ㅠㅠㅠㅠ대박ㅠㅠㅠ니니아ㅡㅠㅠㅠ
10년 전
독자7
후우루루우루루얼우후러너우훌니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야ㅠㅠㅠㅠㅠ나의니니ㅠㅠㅠㅠㅠㅠㅠ내꺼하자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
헐?와우 니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그 징어야 나랑 우결찍자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오헐기대된다그러니까나도너한테백허그한번만할게ㅎ...
10년 전
독자10
신알신하구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백허그라니.... 헐 엉어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헐?ㅠㅠㅠㅠ뭐죠
10년 전
독자12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가 직접 요청한거였군요...! 흐지부지 끝난 전 관계에 미련 남았었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오...김종인~~내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10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내가그렇게좋니조니나?.?
10년 전
독자15
김종인ㅠㅠㅠㅠ대박이다ㅠㅠ
10년 전
독자16
헐ㅠㅠㅠㅠㅠ니니야ㅠㅠㅠ진짜다음편기대되영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아 대박 완전 완전.완전 시로겠다
10년 전
독자18
허류ㅠㅠㅠㅠㅠ재밋을거같아요신알신이요
10년 전
독자19
으ㅇ·ㅇ·ㄷㄱㄴ슥ㅈㅅ·ㅅㄷㅅ단달하다못해 끔찍하게 다네용의·ㅇ 시거ㅣ으위야...!!!!!!
10년 전
독자20
어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ㅠ달달햐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
니니야어휴이귀여운놈.. . 다시행쇼합시당ㅎㅎ
10년 전
독자22
우결이라니ㅠㅠㅠ설레네요ㅠㅠㅠ다음편도 살짝쿵 기대해봅니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하류ㅠㅠㅠㅠㅠ김종이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니니야ㅠㅠㅠㅠㅠㅠ 와 좋아여ㅜㅠㅠ
10년 전
독자25
헐헐허렇ㄹ종이나
10년 전
독자26
헐헐헐...?니니 너?!
10년 전
아마디
너어~?
10년 전
독자27
헐...니니야 ㅜㅜ져탕 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7
헐담편이시급합니다사랑해요작가님
10년 전
독자28
와 김종인 박력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 아좋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
헐 종인아 추천하다니!!!!
10년 전
독자30
종인아....멋지구나!!!!
10년 전
독자31
김ㄴ종ㅇ인우우어우어으아응우ㅡㅜ
10년 전
독자32
헐ㅋㅋㅋ아니김종인이사람이ㅋㅋㅋ ㄱㅖ획적인남자엿네요 김종인! 재밋쟈나ㅠㅠ
10년 전
독자33
헐ㄹㄹㄹㄹㄹ김조닌 너 이자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10년 전
독자34
헐니니야...?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5
꺄아아아아아아아아
10년 전
독자37
이런!!!다시시작하는거야 !!!
10년 전
독자38
허류ㅠㅠㅠ뉴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니니야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9
헐ㅠㅠㅠㅠ진짜 재밌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40
헐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시사구리자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2
ㅁ응종이나우리이제부터잘해보자
10년 전
독자43
어이구야 마지막 어이고 어머나
10년 전
독자44
조니니ㅠㅠ
10년 전
독자45
니니야ㅠㅠㅠㅠ다시잘해보자ㅠㅠㅠㅠ엉어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6
니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시잘해보자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7
ㅠㅠㅠㅠㅛㅓㄹ헤
10년 전
독자48
허로ㅓㄹ헐헐 담편없어요??!!!신알신
10년 전
독자50
헐..좋다..좋아...
10년 전
독자51
헐니니야다시보고싶엇구나!!!!!
10년 전
독자52
우와아앙 이거 번외있음 대박인데.
10년 전
독자53
ㅠㅠㅠㅠㅠㅠ아직도 미련있나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후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4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전체 인기글 l 안내
6/7 19:14 ~ 6/7 19: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