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아마디 전체글ll조회 3964l 2

< < R E A L - X - D I A R Y > >

Special Episode:: 소년 내시경















[2013년 10월 25일 오전 9시. EXO 숙소 근처. ]

세훈: 안녕하세요. EXO 의 귀염둥... 아, 존나 대본을 뭐 이따구로...하, 하하. 아무튼. 귀염둥이 막내, 세훈입니다. 오늘은 리얼 엑스 다이어리의 감초 같은 특별편, 세훈이의 소년내시경 입니다 (귀여운 표정을 지으려고 노력한다). 첫 날 저희 숙소 잠깐 와보셨잖아요. 그건 그냥 에피타이저였다고 생각하시구요. 오늘 제가 이 숙소를 낱낱이 파헤쳐 드리겠습니다. 비밀? 뭐 그런 거 없어요. 팬분들을 사랑하는 마음만큼 많은 것들을 공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멤버들도 뭐 팬분들께 보여드리는 거라면 뭐 흔쾌히 동의할 거라 생각해요. 아무튼 막중한 임무를 맡은 만큼 열심히 한 번 까발려(?) 드리겠습니다. 자, 들어가시죠.

자막: 숙소 안으로 go~ go~

세훈: 먼저 여기부터 들어가볼까... 아 여기는 찜질방이에요. 저희끼리 그냥 그렇게 불러요. 너무 더워서. 여기가 김종인이랑 준면이 형이랑 같이 쓰는 방인데, 준면이 형이 워낙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거든요. 늙은이 취향이죠 뭐. (스윽 눈치를 본다.) 그래서 사시사철 보일러 틀어놓고 방을 따뜻하게 해놔요. 그래서 둘이 맨날 싸워요. 보일러 켤까 말까 하고. 아무튼. 준면이 형 자리가 여긴데... 아, 여기 옷장이에요. (옷걸이를 쭈욱 훑으며 살펴본다.) 준면이 형이 은근히 예쁜 옷들이 많거든요. 특이한 무늬 있는 옷도 많고...(비열하게 웃으며 아래쪽 서랍을 연다.) 준면이 형이 서랍 세 번째 칸에 항상 보관하는 게 있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 속옷을 넣어놓거든요. (분홍색 팬티를 들어올린다.) 여기 이 핑크 팬티, 전에 스쳐 지나가면서 보셨을 텐데 오늘 자세히 보시라고, 제가 특별히 준비했습니다. 팬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보니까 시청자 게시판에도 그 얘기로 도배됐더라구요. 뭐, 저의 소소한 배려랄까요. 하하. 자세히 보시면 여기 이렇게 하트 무늬도 있어요. 디테일이죠 디테일. (우쭈쭈 하는 표정으로 팬티를 고이 접어서 넣어 놓는다.) 준면이 형도 방송 보면서 흡족해할 거에요. 이 팬티 되게 자랑스러워 하거든요.

자막: ...준면아 미안해 (((((김준면))))))

세훈: 아 여기 준면이 형 보물있다 보물. 아까 그 핑크 팬티는 보물 2호고요, 보물 1호는 따로 있어요. 여기 옷장 깊숙이 숨겨 놓는 거. 토종꿀. 이거 그 때 첫 팬미팅 했을 때 팬분한테 받은 건데, 진짜 애지중지하면서 아껴먹더라구요. 그 때 경수였나, 누가 이거 한 입 퍼먹었다가 그 날 저녁도 못 얻어 먹고 쫄쫄 굶었어요. 그래서 요즘은 준면이 형이 잔소리하거나 그러면 밤에 몰래 잠입해서 한 입씩 몰래 먹고 그래요. 소소한 복수 같은 거죠. 하하.

자막: 준면아 이제부터 다른 곳에 숨겨야겠다ㅎㅎ;;

세훈: 준면이형은 이 정도면 뭐 볼 거 다 봤고, 김종인 자리로 가보죠. 아. 김종인이 애지중지하는 화장품들이네요. 근데 여기 자세히 보시면, 카메라 클로즈업 해주세요, 다 화이트닝이에요. 화이트닝 스킨, 화이트닝 에센스, 화이트닝 로션, 화이트닝 팩 등등... 이게 되게 스트레슨가봐요. 맨날 저한테 너는 하얘서 좋겠다고. 근데 종인이 형처럼 까만 게 남자답고 멋있지 않나요? 아닌가. 암튼, 여러분 종인이 형도 속살은 굉장히 하얗답니다. 순결한 남자에요. 너무 뭐라고 하지 마세요. 상처 받습니다. 언제 한 번 방송에서 속살 공개해주세요. 이런 오해들은 일찌감치 싹을 잘라버려야 되니까요.

자막: 종인이의 순결한 19..!

세훈: 어, 근데 이게 뭐죠? (서랍을 열어보다가 놀란 표정으로 가까이 간다.) 헐. 김종인 이거 완전 배신자였네. 이거 빨리, 카메라 잡아주세요. (서랍 안 목도리에 둘둘 말린 쫀쪼니와 비틀즈) 아 대박. 진짜 와, 실망이다 진짜. 말이 안 나오네요. 저희가 다들 데뷔 전에 다이어트 하느라 삼시 세끼 정해진 거 말고는 아무것도 못 먹고, 그지처럼(?) 살았거든요. 근데 이런 보물을 몰래 숨겨놓고 있었어? 이건 형 다이어트 도와주는 차원에서 제가 먹도록 하겠습니다.

PD: 나중에 종인이가 알게 되면..?

세훈: 알아도 저한테 뭐 어쩌겠어요.

자막: 여러분은 지금 한 아이돌 그룹 막내를 보고 계십니다.

세훈: 어우, 더워서 여긴 더 못 있겠네요. 다음 방으로 가보시죠. 음... 다음 방은 박찬열이랑 변백현이랑 같이 쓰는 방인데요. 

PD: 형이라고 안 부르네요?

세훈: 아, 뭐 좀 형 같아야 형 대접을 해주죠.

PD: (경악)

세훈: 하하, 농담입니다 농담. 저희가 워낙에 또 가족같이 멤버들이 서로 아끼고 친하고 그래서요. 그런 존칭 따위, 사용하지 않죠.

자막: 실세훈!!!!!

세훈: 암튼, 여기가 박찬열, 아니, 찬열이 형 자리인데요. 어? 찬열이 형 컴퓨터가 켜져 있네요. 뭐 있는지 볼까. (음흉하게 웃는다. 한참동안 노트북을 뒤지다가 실망스러운 표정으로 일어선다.) 와, 게임밖에 없어요. 대박. 맨날 이 방 멤버 둘이서 밤늦게까지 게임하고 아침에 못 일어나서 준면이 형한테 싸다구 맞고 그러거든요. 저번에 게임용 마우스 샀다가 준면이 형이 그거 니킥으로 부쉈어요. 여기 어디 있을텐데... (서랍을 뒤적인다.) 아 여기 있다. 무덤이라고 묘비명까지 써놨네요. 먼저 가는 그대, 야속하다. 아직 함께 깰 퀘스트가 많은데... 아, 부끄럽다. 이거 방금 껀 좀 편집해주세요. 같은 멤버로서 굉장히 수치스럽네요. 아무튼. 지금 컴퓨터를 열심히 뒤져봤는데, 원하는 걸 못 찾았거든요. 분명히 어딘가에 있을 텐데, 꽁꽁 잘 숨겨뒀네요.

PD: ...뭐를?

세훈: PD님이 생각하는 바로 그거요. 아 박찬열 자리에서는 별 수확이 없었네요. 여기 옆 자리는 백현이 형 자리에요. 어, 책도 몇 권 있고. 이거 아무래도 설정 같긴 한데. 프로그램 시작한 뒤로 책상 위에 갑자기 책을 올려놓기 시작했어요. 왜 그런거 있잖아요. 책갈피는 꽂혀 있는데 책은 펼친 적 없는 것처럼 깨끗한 거. 미스테리죠. 음, 여기 화장품도 있고, 아. 아이라이너가 아주 종류별로 있어요. 백현이 형이 자기 생명줄처럼 소중히 여기는 것들이죠. 아이라이너와 리무버. 저번에 저기 중국에 있는 EXO-M 멤버들 중에 타오 형이라고 있어요. 그 형이 쇼케이스 때문에 저희 숙소에 잠시 묵었는데, 그 때 백현이 형 리무버 써놓고 뚜껑을 잃어버린 거에요. 그래서 백현이 형 완전 난리났었는데. 결국 타오 형이 최대한 비슷한 거라도 구해온다고 딱풀 사와서 그 뚜껑으로 막아 놨었거든요. 참 병신 같고 좋죠?

자막: 흔한_아이돌의_셀프_디스.jpg

세훈: 어. 이거 뭐지. 여기 찬열이 형 다이어리도 있어요. 잠깐만요. 이건 사생활이 들어있을 수도 있으니까...

자막: 이미 사생활 다 파헤쳐 놓고서는...

세훈: 제가 먼저 검열을 좀 해보고, 괜찮은 곳만 공개해드릴게요. 아 이러면 또 팬분들 궁금해하실텐데. 죄송합니다. 아이돌 인권 보호 차원이니까요. 이해해주실 거라 믿어요. (다이어리를 넘겨보며 키득거린다.) 아, 이거 대박. 이거 찬열이 형이 자기 좌우명이라고 써놓은 건데요. 이거 원조가 뭐랬더라. 신화 선배님들 팬분들이 신화는 까도 신창은 까지마라 였나... 뭐 그거 보고 박찬열이 완전 감명을 받았나봐요. 다이어리에다가 이렇게... (다이어리를 펼쳐서 보여준다.)

자막: "SM은 까도 박찬열은 까지마라."

세훈: (아핰ㅋㅋㅋㅋ) 와. 이수만 선생님. 보고 계신가요? 이런 거 보셔야 합니다. 이런 이중적인 모습! 어? 완전 간신배죠 간신배. 현명하게 처분해주시기 바라겠고요... 아 다음은 백현이 형 자린데요... 어 이거 캠코더네. 백현이 형이...아, 생각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 형이 캠코더로 자체 모니터링을 자주 하거든요. 포즈나 표정 이런 거 스스로 찍어서 보면서 모니터링 하는 거죠. 사실 되게 바람직한 직업 정신이긴 한데, 이게 또... 좀 웃길 때도 있거든요... 아 이거 보면 형한테 맞으려나? 아 모르겠다. 저는 이 방송을 사랑하니까요. PD님이 시킨 걸로 하고 한 번 켜보도록 합시다. 

PD: ㅇ..아니, 내가 시킨 게 아니ㄱ...

세훈: 에이 피디님. 좋게 좋게 갑시다. 네? (캠코더 전원을 켜고 찍었던 영상을 하나씩 재생해보기 시작한다.) 아, 미치겠다. 진짜 웃겨. 이거 보이세요? 카메라에 제대로 잡히는지 봐봐요. 이거 진짜, 아오. 이런 거 고화질로 딱 잡아서 시청자 분들한테 보여드려야 하는데. 제가 나중에 어떻게든 파일 공수해서 보내드릴게요. (다음 영상을 튼다.) 아, 이건 좀... 위험한데. 속살이 보이거든요. 저희 방송 15세에요? 이 정도는 괜찮죠? 바지도 입었고 뭐 가릴 건 다 가렸네. 이게 화장실에서 샤워하고 나오자마자 거울 보면 좀 피부도 뽀송뽀송해 보이고 그렇잖아요. 그래서 그러고 나오자마자 이렇게 김 서린 거울에다 대고 포즈 잡는 거에요. 아 미치겠다 진짜...아...어? (카메라 화면 한 쪽에서 오세훈 등장. 변백현이랑 몸짱 포즈 배틀 뜨기 시작.) 어, 헐. 이게 뭐지. 아 이건 음모에요. 음모라구요. 아나. 왜 안 멈춰 이건 또. 꺼져! 꺼지란 말야! (밧데리를 뽑아 버린다.)

자막: 세훈이 멋있다 ^-^!!!! 남자다!!!!

세훈: 하..하하. (넋이 나간 목소리) 다, 다음 방으로 가볼까요? 다음 방은...어, 누구 방이냐. 아. 그래. 제 방이네요. 하하. (쿨하게 자신의 책상을 지나친다.) 아이... 저는 뭐, 깨끗합니다. 털어도 먼지 따위 나지 않죠. 아무 것도 없구요. (재빠르게 책상 위에 놓인 것들을 서랍 속에 구겨 넣는다.) 경수 형이 볼 게 참 많아요. 일단 책상만 딱 봐도 경수 형이 좋아하는 게 뭔지 다 알 수 있어요. 경수 형은 좋아하는 아티스트는 음반을 다 모으는 취미가 있어서, 여기 앨범들이 쫘악 있구요. LP 판도 있네요. 아니, 턴테이블도 없으면서 LP를 도대체 왜 사는 거죠? 이해가 안 되지만, 뭐, 저는 마음이 대서양만큼 넓은 남자니까요. 개인의 취향이련 하고 존중하고 있습니다. 내 돈도 아닌데 뭐. 하하, 아무것도 아니구요. 그리고 옆에 보면, 여기 책들은 다 요리 책들이에요. 경수 형이 워낙에 또 요리를 향한 열정이 엄청나거든요. 근데 학원 다니고 할 시간이 없으니까 이렇게 책 사서 혼자 이것저것 시도해 보고 독학하더라구요. 근데 솔직한 심정은 웬만하면... 아. 이건 나중에 오프 더 레코드로 말씀드릴게요. 여기서 말하면 경수 형 완전 상처 받을지도 몰라요.

자막: 경수야 무슨 얘긴지 궁금하면 나중에 찾아와 ^ㅁ^!!

세훈: 아, 뭐 재미있는 거 없나? (서랍을 뒤지기 시작한다.) 아, 헐. 대박. 와 카메라 이거 빨리 잡아 주세요. 아나 이 형 안 되겠네 이거. (라면 스프 봉지를 꺼내서 카메라 앞에 흔들어 보인다.) 아, 도셰프 요리의 비밀이 이렇게 공개되네요. 오늘은 정말 역사적인 날입니다. 이거 무슨 PD 수첩? 뭐 그런 거 같은데요? 이XX PD의 먹거리 파일, 뭐 이런 것처럼 저도 그런 거 하나 해야할까봐요. 오 PD 의 먹거리 파일. 야 이럴 줄은 몰랐네. 경수 형이 요리 되게 자주 해주거든요. 저한테 간 보라고 한 입씩 먹여주는데, 분명히 간 볼 때까지만 해도 맛이 되게 야리꾸리했는데, 막상 요리 완성되고 보면 은근 맛있는 거에요. 중간에 수상하게 방에 들어갔다 나오길래 뭐하나 했는데... 항상 미스테리였는데, 오늘에서야 비밀이 밝혀지네요. 그러고 보니까 왠지 된장국이랑, 파스타랑 맛이 똑같았던 것 같기도 하고... 아니, 파스타에도 이걸 넣었나? 아 뭐지? 되게 맛있었는데?

자막: .......(혼란)

세훈: 왠지 요즘 입맛이 좀 막 인스턴트, 배달음식 이런 게 끌리더라. MSG 중독인가보네요. 와 형 암튼. 실망이에요. 빨리 멤버들이 이 방송 봤으면 좋겠... (벌컥! 방문이 열린다.) 어, 뭐야!!! 우억!!!!! 우왁!!!!!!!!!

종인: 야 오세훈 너 뭐 메이크업 받으러 갔다더니 뭐해 여기서! 야 너 내가 다 말한다 진짜. 너 숙소 다 뒤졌지. 어? 뒤졌어 너 이제.

세훈: 아, 아. 잠깐만 형. 형 일로 와봐. 아니 이게 제작진의 농간이라니까? 난 진짜 형과 함께 하고 싶었지. 아니, 일단 이거부터 좀 봐봐.

종인: 뭐야 이게?

세훈: 라면 스프. 대박이지. 경수 형 서랍에 있었음. 우린 여태 형의 속임수에 놀아나고 있었던 거야.

종인: 와 도경수!!!!!!! 아나!!!!! 아 잠시만 근데 너 이거 진짜 다 뒤진거야? 서랍까지? 아 미치겠네 진짜. 야 너 솔직히 말해. 어디까지 깠어.

세훈: 아이... 날 뭘로 보고. 형 서랍은 안 뒤졌지. (확신에 가득 찬 표정을 짓는다.)

자막: 포커 페이스의 달인, 오세훈 선생

세훈: 무튼 형도 이거 봤으니까 이제 형도 공범이야. 우린 한 배를 탄 거야. 존나 망망대해라서 뛰어내리는 거 없음. 알았지? 자 빨리 더 뒤지러 가자. 그 박찬열 보물창고 알지? 그거 내가 진짜 찾으려고 별 짓 다했는데 안 나오더라? 어디 꽁꽁 숨겨놓은 게 분명함. 그런 걸 찾아서 까발리고 팬분들께 보여드리는 게 우리의 임무 아니겠어? 이번이 형의 존재감을 확실히 팬들한테 어필할 절호의 찬스라니까? 얼른 나가자. (김종인의 등을 떠민다.)

자막: 세훈이의 소년내시경..어쨌든 끝! 

















♥~내 사랑들~♥
홍홍내가지금부터랩을한다 / 두비두바 / 향기 / 홍홍 / 하마 / 비타민 / 쟈나 / 똥백현 / 젤리 / 망고 / 니니 / 정은지 / 핑꾸색 / 홍차 / 펭귄 / 눈누난나 
/ 태긔 /플랑크톤 회장 / 됴륵 / 호현 / 영찡 / 옌니 / 봄빛 / 비타오백 / 우럭아우럭 / 미역 / 루루 / 카스텔 / 둉글둉글 / 햄버거 / 라인 / 텐더/ 성탄절 
/ 콩콩 / 미미 / 코코팜 / 펑키첸첸 / 짱구짱아 / 조무래기 / 백호 / 윤아얌 / 거북이 / 요망징 / 위아원 / 다루 / 순백이 / 캐민 / 유민 / 비글비글 / 조디악 / 봄구 / 생일이겨울 / 기린뿡뿡이 / 막냉이 / 크림치즈 / 됴르르 / 길라잡이 / 눈두덩 / 쟈쟈됴됴 / 소희 / 늑대와민용 / 호유 / 토익 / 준나 / 라망 / 수면바지 / 타오야내옆에있어 / 봉봉봉 / 
준배삐삐 / 우유 / 됴로룡 / 센센데스네
(암호닉 신청은 계속 받습니당! 혹시라도 안 추가 되어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작가의 말~★
와 너무 오랜만이죠ㅠ_ㅠ 사실 요즘 시험 기간이라서 이래저래 바쁜 일이 많네요T_T..요번 달만 지나면 또 열심히 연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보다 요즘 글이 참 안 써져서..(하늘을 본다.) 또륵...오늘은 특별편으로 찾아왔습니당!! 세훈이의 소.년.내.시.경 ^-^..!!!!
깨플 보신 분들이라면 바로 아시겠지만, 네. 깨플에서 델꼬 온 거 맞아요! 맞습니당! 이거 막 저작권 이런 걸로 잡혀가는 거 아니겠져..(덜덜)?
평소랑 느낌이 많이 다르긴 한데..이렇게 써놓으니까 뭔가 더 귀엽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가끔 이런 특별편도 데리고 올게요. 좋으시죠? 빨리 좋다고 말하세요 (집착).
아..하하. 암튼!!!! 오늘도 재밌게 읽어주시고 남은 하루 해피하게 보내세요 내 사랑들 ♥-♥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예능보는 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아마디
!!!!!빠밤!
10년 전
독자2
쟈쟈됴됴왔어요
10년 전
독자6
흐흐흐 2등! 오세훈 되게 혼자서도 말잘하네요ㅋㅋㅋㅋ도경수 라면스프랑 김준멘 팬티ㅋㅋㅋㅋ지난번에 애들 리얼리티는 불가능할 것 같다고 슬프다고 그랬었는데 오늘하고 어제밤에 리얼리티 추측글 떴죠..좋아해야할지 싫어해야할지ㅋㅋㅋ개인적으로 안했으면 좋겠는데..큼 아무튼 특별편 좋아요! 중간중간 자막 같이 나오는 것도 좋고 현실감돋게 뙇뙇나오니까ㅋㅋㅋㅋ
10년 전
아마디
쟈쟈됴됴님 안녕하세요ㅎ_ㅎ!!!!!!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세훈이는 좀 귀여운 세훈이랄까요..ㅋㅋㅋㅋㅋㅋㅋ그르게요ㅠ_ㅠ추측글은 계속 올라오는데 정작 정확한 건 안 올라오고...흡 팬들 똥줄 태우지마....ㅠㅅㅠ...할꺼면 하고 말꺼면 말란 마럇..핳 좀 형식이 많이 달라져서 어떻게 봐주실까 고민 많이 했었는데..암튼 좋아해주셔서 저는 항상 감사드릴 뿐T_T !!!!!1 제 하트 받으세요♥-♥
10년 전
독자3
생일이겨울이예요!!특별편 조화해요ㅋㅋㅋ세후니가 멤버들을 무섭게 털어버리네요ㄷㄷㄷ실세훈!ㅋㅋㅋ잘읽고갑니다!
10년 전
아마디
개쩌는 세훈이를 상상하며 썼습니당ㅎ_ㅎㅋㅋㅋㅋㅋㅋㅋㅋ!!!! 막내온탑!!!!
10년 전
독자4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잌ㅋㅋㅋㅋㅋㅋㅋ뮤섭다 역시 실세훈
10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현실감돋는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특별편 .......ㅎ...........좋다.....세훈이의미.ㅎ...............다음화는꼬냥꽁냥!? 기다릴게요 사랑ㅎ래여자까님♥
10년 전
아마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리얼리티 하면 막 이럴 꺼 같아요 아 생각만 해도 기여워 죽겟따....ㅠㅅㅠ!!!!!! 다음 화부터는 또 본격 러브라인을 펼치기 위해 노력할 예정입니다...핳......!!!
10년 전
독자7
스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
오세훈ㅋㅋㅇㅋㅋㅋ
10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 실세훈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깨플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ㅋ 소년내시경할때 엄청 웃었는데ㅋㅋㅋㅋㅌㅋㅋ진짜 리얼리티방송 보는 기분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
오센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대박완전재밌어...자막때문에더재밌어요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ㅋ영찡이에염ㅋㅋㅋㅋㅋㅋ와분량쩔어요ㅋㅋㅋ완전재밌어요ㅋㅋㅋ진짜리얼리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진짜ㅋㅋ천재인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토종꿀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평상시에엑소영상다궤뚫고있나보네요^-^ 와그리고요즘시험기간이신데공부열심히하시구요^-^같이덕질하는친구가배신감많이느끼겠네여^-^
10년 전
아마디
z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모니터링을 좀 열심히 하죠..^-^*!!!!!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ㅎ_ㅎ~~!
10년 전
독자12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무서워서 살겠낰ㅋㅋㅋ고거 하나봤다고 같은배탄애 만들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송나가면 넌 쥬금.....실세훈 ㅃㅇ........
10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
소희예요~ 다음편부터오세훈출연못할듯^^! 오세훈죽지미(짝)형들로부터살아남아(짝) 근데ㅎㅎ뭐이정도얗ㅎㅎ만일제동생이저랬다면죽임ㅇㅇ(진지) 저지금겁나진지해요 단호박찜먹고옴ㅇㅇ 나쩖ㅇㅇㅇ 오센ㅂㅂ사요나라
10년 전
아마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ㄷ..제발 세훈이가 살아남아서 무사히 다음 화에 등장하길 바래주세여....다음 화에서 럽라 탄생하려면 살아남아야해.....*_*!!!!!!!ㅋㅋㅋㅋㅋㅋㅋㅋ단호박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딘ㅁ자저럴것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
늑대와민용이에요.!!ㅋㅋㅋ소년내시경앞으로도종종해주세오♥♥
10년 전
아마디
넹ㅎ_ㅎ!!!!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당(하트)!!!
10년 전
독자17
비타오백입니당! 깨플 성열이 소년내시경ㅋㅋㅋㅋ 짱짱 재밌게 봤는데 이 글로 다시볼줄이야! 진짜 다 상상가서 영상으로 보고있는 기분ㅋㅋㅋ 그래서 작가님 찬열이의 보물창고는 찾았어요 못찾았어요? (의심미) 아 준면이ㅋㅋㅋㅋ 이런 상남자ㅋㅋㅋ 뺨을 때리질 않나 저녁을 굶기질 않나 니킥으로 마우스를 부시지 않나ㅋㅋㅋㅋㅋㅋ 수녀인 전 색다른 관점으로 김준면을 보는게 신남! 오늘도 재밌게 읽었습니다 작가님 수고하세요♡
10년 전
아마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깨플 진짜...깨알같은 재미가 곳곳에 있었죠ㅋㅋㅋㅋㅋ열이 소년내시경 진짜 웃겼는데ㅎ_ㅎ 엑소도 만약 이런 리얼리티하면 세훈이가 왠지 제일 잘 어울릴 것 같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왜 뭐랄까..알 수 없는 포스로 형들의 치부를 모두 까발리는ㅋㅋㅋㅋㅋㅋ실.세.훈!!!! 찬여리 보물창고는....ㅋ....종인이가 열심히 찾아보겠다고 합니당..^-^!!!! 준면이도 귀엽고 흡 애들 다 진자 귀욤귀욤..ㅠ_ㅠ감사해요 오늘도!!
10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진짜 ㅋㅋㅋ 작가님 ㅋㅋ 저진짜엄청몰입해서봤어여 ㅋㅋㅋㅋㅋ 막 ㅋㅋㅋ 음성지원되고 ㅋㅋㅋㅋ 막 ㅋㅋㅋ 진짜 깨플보는것같고 ㅋㅋㅋㅋㅋㅋ 그래서...이방송언제볼수있나여ㅋㅋㅋ 작가님진짜짱짱 ㅠㅠㅠ
10년 전
아마디
흡 그니까여...모르겠어요.....스엠 제발....ㅠ_ㅠ..하아......재밌게 봐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네요ㅎ_ㅎ♥
10년 전
독자19
둉글둉글이에얔ㅋㅋㅋㅋ역시 실세훈ㅋㅋㅋㅋㅋ
10년 전
아마디
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
위아원이에요
앜ㅋㅋㅋㅋㅋ세훈이의소년내시경ㅋㅋㅋㅋㅋㅋ이렇게가끔숙소를뒤져주시면......저희야고맙죠...ㅋㅋㅋㅋㅋ그리고준멘은할아버지입맛인가봉가ㅋㅋㅋㅋㅋㅋ토종꿀애다가보일러까지ㅋㅋㅋㅋㅋ종인이랑싸울만하네요ㅋㅋㅋ근데(((((종인))))))화이트닝.....네....저도좀까매서하얀애들이뷰러워요ㅠㅠㅠㅠ변백이랑찬열이는ㅋㅋㅋ귀엽네욬ㅋㅋㅋㅋ마우수무덤에다가캠코더ㅋㅋㅋㅋㅋㅋ구리고경수......경수야...마법의스프를.....ㅋㅋㅋㅋㅋㅋㅋ이제다들켰어ㅋㅋㅋㅋㅋ아이런거겁나재밌네요ㅋㅋㅋㅋ잘보고갑니당

10년 전
아마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배준멘......미안해 너 자꾸 그런 이미지로 만들어서...넌 잘생겼으니까 괜찮아ㅎ_ㅎ!!!!!!!!! 여태 봤던 애들 일화를 열심히 조합해서 썼답니당..ㅋㅋㅋㅋㅋㅋ!! 엏 저는 막 좀 까무잡잡한 것도 진짜 매력있던데ㅠ_ㅠ..예쁘실 거 같아요!!!!! 내 독자들은 다 워더니까ㅎㅅㅎ위아원 님은 더더욱*_*!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진짜 감사해요(하트)(하트)!!
10년 전
독자21
리얼리티좋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실세훈이닼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고입니당 왜 때문에 영상 지원 되는 거져
10년 전
아마디
ㅋㅋㅋㅋㅋㅋㅋ저도 쓰면서 계속 막 세훈이가 옆에서 중얼거리는 것 같았다는 게 함정ㅋ...
10년 전
독자24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리얼리티보는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
오세훈진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
우ㅠ유애욬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짱잼ㅋㅋㅋㅋㅋㅋ음성ㅈㅣ원되욬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짱재밋당ㅋㅋㅋㅋ
10년 전
아마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후니 목소리로 들려요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
유민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특별편 진짜 짱재밋어옄ㅋㅋㅋ실세훈
10년 전
아마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특별편 이르케 좋아해주시다니ㅠ_ㅠ 감사합니당!!
10년 전
독자28
준배삐삐에옄ㅋㅋㅋㅋㅌㅋㅋㅋ역시 오늘도 쟈밌넹ㅋㅌㅌㅌㅌㅌㅌㅌ
10년 전
아마디
준배삐삐님!!!!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ㅎ_ㅎ!!!!!
10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ㅔ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후니실세훈인증!!
10년 전
독자30
실세훈아니랄까봐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
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예능보는거같네옄ㅋㅋㅋㅋㅋ너무좋아이런겈ㅋㅋㅋㅋ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
작가님! 됴로룡이에요ㅋㅋㅋ우와 진짜 보는거 같은 이 기분ㅎㅎㅎㅎ sm은 까도 박찬열은 까지마라에서 빵터졌네요 ㅋㅋㅋ
오늘 재미있게 보고 신나게 웃고 갑니다!!!

10년 전
아마디
됴로룡님!!!!!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볼 때마다 생각하는 건데 암호닉 느무 귀여우신 거 아니냐며..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 보셨다니 진짜 다행이에요ㅠ_ㅠ흑흑
10년 전
독자42
아 귀엽다니 부끄럽네요 ㅇ///ㅇ
고민 많이 했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됴도르랑 뾰로룡 섞어서 만든 암호닉인데 감사해용

10년 전
독자34
호유에요!! 작가임 보고싶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본 진짜 리얼햌ㅋㅋㅋㅋㅋㅋㅋㅋ 준면이가 키보드 니킥으로 부셔버렸뎈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10년 전
아마디
저도 보고싶었어요 호유님 T_T..!!!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ㅎ_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멘..★!!!!
10년 전
독자35
왜이렇게귀여웤ㅋㅋㄱㅋ
10년 전
독자36
세훈이 포커페이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세훈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8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면스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9
비타민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옄ㅋㅋㅋㅋ세후나,,
10년 전
아마디
비타민님 안녕하세요ㅎ_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막내온탑....!!
10년 전
독자40
홍홍이에요!! 흡..작가님... 저 지금 시리고 시린 그런,추운 곳에서 벌벌 떨고있는와중에도...☆★ 작가님 글이 자꾸만 눈에 들어와욯ㅎㅎ어떡하죠?ㅎㅎ 작가님ㅠㅠㅠㅠ부제에서였던가?소년내시경ㅠㅠ촉이왔어요ㅠㅠㅠ..하 정말 맨첫번째 세훈이말부터 빵터졌다니까요?ㅎㅎ애들이 다.. 잌ㅋㅋㅋㅋㅋㅋㅋㅋ그들은 낫닝겐이 아니라 닝겐이었..☆★ 작가님 애들 묘사하신거ㅠㅠ큐ㅠㅠ하나같이 빵터져요...정말ㅠㅠㅠㅠ애들이 리얼리티 하는걸 보고싶기도 하지만 꽁기꽁기하고 그러네요..ㅎㅎ 작가님 오늘도 너무 잘보고 가요♥♥ 불금 잘보내세요♥♥♥
10년 전
아마디
홀 홍홍님!!!! 지금 어디시길래ㅠ_ㅠ...!! 얼른 추운 데서 벗어나셔서 뜨뜻한 데로 들어가시길 바랄게요T_T...감기 걸리면 준멘 해장국 강제 투여ㅋ!!!!! 깨플에서 소년내시경 진짜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엑소 멤버들도 리얼리티 찍으면 요런 거 꼭 한 번 해줬음 좋겠다 싶었거든요ㅠㅅㅠ근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제일 잘 어울리는 건 오덜트..! 세훈이가 막 형들꺼 맘대로 뒤지는 게 너무 리얼한거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막내온탑..재밌게 보셨다니 진짜 다행이에요 T_T 특별편 몬가 평소랑 분위기가 많이 달라서 어떻게 보실까 조마조마했는데 안심이네요ㅎ_ㅎ!!!!!! 홍홍님도 불금 뽜야!!!!
10년 전
독자43
흡... 바로바로 집으로 가는 길이에요!!!ㅎㅎ 폰하면서 걸으면 위험하지만 그래도 작가님 글 신알신이 와서 끌수가 없었어요ㅠㅠㅠ흐엉 ㅎㅎ 준멘 해장국..☆★ ㅎㅎ작가님에게도 강제투여!! 히힣 맞아요ㅠㅠ저도 캐플 정말 좋아했다죠ㅠㅠㅠ잌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말씀대로 오덜트 세훈이 너무 싱크가.... 와 포텐터지네요ㅠㅠㅠㅠ한편으로는 깔금왕 우민이 시점에서의 애들이 궁금하기도 하고ㅎㅎㅎㅎ그르네요ㅎㅎ 작가님!! 걱정붇뜰어매시라!ㅠㅠㅠ엉엉 어떤 분위기라도 작가님글은 다좋아요ㅎㅎㅎㅎ(수줍) 예야!!!!!!!!!넵!!홍홍이제부터내가랩을한다!!!!!!!요!!!!!!불금 ㅎㅎㅎ넹♥ 잘보낼게요ㅎㅎ
10년 전
독자41
우와진짜같아옄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4
아세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5
조디악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리얼리티예능보는기분이예요!!!!!
10년 전
아마디
ㅋㅋㅋㅋ조디악님 안녕하세요ㅎ_ㅎ!!!감사합니당!!
10년 전
독자46
우와진짜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7
티비본기분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8
정은지예요!ㅋㅋㅋㅋ어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티까짘ㅋㅋㅋㅋ너이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팬티..궁금하네..백현이캠코더영상시급한데..언제줄꺼야>0<?
10년 전
아마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젠가 스엠 공홈에서 공개해주길 간절히 바라면서....
10년 전
독자49
크림치즈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같아요
10년 전
아마디
ㅋㅋㅋㅋㅋㅋ와ㅠㅅㅠ그렇게 생각해주셔서 감사해요 정말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0
ㅋㅋ진짜같아여 현실감짱짱 재밌게잘봤습니당
10년 전
독자51
아징짜오세훈말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티비보는기분이네여
10년 전
독자52
요망징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 아 오센ㅋㅋㅋㅋ진짜귀엽네여 ㅠㅠㅠㅠㅠㅠ 준멘팬티는....ㅇ.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러블맄ㅋㅋㅋㅋ 실세훈짱 ^^
10년 전
아마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내온탑ㅋ..!!!!세훈이가 진짜 짜세네요..
10년 전
독자53
됴륵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진짜 그 예전에 인피니트 이성열군이 했던 그 소년내시경같아옄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근데 다들깨알같닼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나저나... 차뇨르.... 어디다 숨겼어 어떻게 숨기면 그렇게 질 슴길 수 있는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방법 공유점 ^_^ ㅋㅋㅋㅋㅋ막이러고 ㅠㅠㅠ아무튼 ㅠㅠ진짜 재밌게 보고가여.. 진짜 짱짱재밌어옄ㅋㅋㅋㅋ
10년 전
아마디
ㅋㅋㅋㅋㅋㅋㅋ이 글 쓴답시고 그 소년내시경 엄청 돌려봤네요ㅋㅋㅋㅋㅋㅋ아련아련...대체 어디 숨긴거냐거T_T!!!!좋은 건 공유좀하자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니니에 의해서 까발려졌길 기대하면서ㅎ_ㅎ..!! 됴륵님 오늘도 감사합니당~(하트)!
10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음성지원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5
분위기도색다르고잼ㅆ어욬ㅋㅋ
10년 전
독자56
봉봉봉이에요 오늘꺼진심ㅋㅋㅋㅋㅋㅋ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빵터졋어욬ㅋㅋ말하는것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짱짱,!!!! 기다리고잇을게요♡.♡
10년 전
아마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면서 계속 세훈이가 옆에서 막 말하는 것 같아서 현실감 돋앗다는...!! 봉봉봉님 항상 감사합니당ㅠ_ㅠ!!!!!(하트)(
10년 전
독자57
봉봉봉이에요!!!아니오세훈말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진심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ㅋㅋㅋ오늘도잘보고가요!!!!기다리고잇을게요!!!♡.♡
10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9
ㄱㅋㅋㄱㅋㅋㄱ오세훜ㅋㅋㅋ
10년 전
독자60
백호입니다!!!ㅋㅋㅋㅋㅋㅋ아나ㅋㅋㅋ오세훈ㄱㅋㅋㅋㅋㅋㅋ숙소에숨겨둔게많은멤버들이네요(의심미)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팬티(흐뭇)도있고 종인이는화이트닝만잔뜩ㅋㅋㅋㅋㅋ백현이는 동영상ㅋㅋㅋㅋ찬열이는 스엠은까도박찬열은까지마라ㅋㅋㅋ아낰ㅋㅋㅋ경수요리의비밀은라면스프ㅋㅋㅋㅋㅋㅋ오세훈 말하는거진짜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네왜이렇게웃기죠ㅋㅋㅋㅋㅋㅋㅋ소년내시경짱이네요ㅋㅋㅋㅋ
10년 전
아마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 뒤져보면 더 많은 게 나올텐데....종인이의 습격으로 인해 일단 오늘은 작전상 후퇴! 이보전진을 위한 일보후퇴랄까요..다음 번을 기약하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 읽어주셔서 진짜 다행이에요ㅠ_ㅠ백호님 오늘도 스릉흡느드..(하트)!!!
10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진짜 저럴것 같아섴ㅋㅋㅋ과연 차녈이의 보물창고는 어디에(의심미)
10년 전
독자62
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세후낰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귀엽죸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3
오센ㅋㅋㅋㅋㅋㅋㅋㄱㄲ실세닼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4
우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깨알플레이어네옄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빠삐코로신청할게여!!!!!찬열이의 보물창고는어디에있을까여(의심미) 더 뒤져보면 많은게 나올거같은뎋ㅎㅎㅎㅎㅎ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이 진짜 말하는거같은착각이 막막드네옄ㅋㅋㅋ이런 특별편 환영해여!!!ㅎㅎㅎㅎ
10년 전
아마디
빠삐코님 안녕하세요ㅎ_ㅎ!!!!! 그르게여....찬열아^-^..!!!! 다음 소년내시경에서는 반드시..(음흉) 저도 쓰면서 막 세훈이가 제 옆에서 쫑알대는 것 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쫓아내면서 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으헝ㅋㅋㅋㅋㅋ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_ㅎ
10년 전
독자66
세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7
세우닞ㄴ짴ㅋㄱㅋㅋ
10년 전
독자68
센센데스네에요!
소년내시경이라니!!소년이 아니라 남잔데요?어머..

10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ㄴ 왕귀여웤ㅋㅋㅋ
10년 전
독자70
룰루랄라가왔어요ㅜㅜㅜㅜ꿀잼이닦ㅋㅋㅋㅋㅋㄱ진짴ㅋㄱㅋ우째ㅣㄱㅋㅋㅋㄱ
10년 전
독자71
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은걸 알았네욬ㅋㅋㅋㅋㅋ진짜찍는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72
ㅋㅋㅋㅋㅋ몸짱배틀에서 빵터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세후니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3
비글비글입니닼ㅋㅋㅋㅋㅋ진짜로 매치업같은거보는느낌이에요ㅋㅋㅋㅋㅋ그와중에오센짱귀..
10년 전
독자74
눈두덩이예여!!!일단 늦게와서 죄송해요ㅠㅠ인티정지당해서 못왔었는데 어제 드디어 풀린!!제가 못들어온사이에 세훈이의 소년내시경이라니ㅠㅠㅠㅠ세훈이 너무 귀엽쟈나옄ㅋㅋㅋㅋ준면이랑 종인이방이 찜질방이라닠ㅋㅋㅋ그리고 잠시 나왔던 준면이의 분홍색팬티(*-_-*)가 공개되었군옄ㅋㅋㅋㅋ근데 준면이가 과연 그걸 자랑스러워할짘ㅋㅋㅋㅋ그리고 토종꿀이 보물1호라닠ㅋㅋㅋㅋㅋ꿀을 선물해야겠네옇ㅎㅎㅎ김종인ㅋㅋ아니 깜종앜ㅋㅋㅋㅋ은근 까만게 스트레스였구나ㅎㅎ하지만 넌 까매서 더 좋은걿ㅎㅎㅎㅎ화이트닝쓰지맠ㅋㅋㅋㅋ아 그리고 박찬열이 제일웃곀ㅋㅋㅋㅋㅋㅋㅋ묘비명에다가 sm은 까도 박찬열은 까지말라닠ㅋㅋㅋㅋ신명나게 까야짛ㅎㅎㅎ그리고 믿었던 됴셰프는..MSG중독자였던....OMG 우리엄마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좋은글 감사드려요!!♥♥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