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1010 전체글ll조회 4466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권순영] 그때부터였나요. 제가 권순영을 좋아하게된게 10 | 인스티즈

 

 

 

 

 

 

W. 1010

 

 

 

 

 

 

 

 

 

 

 

 

 

 

[세븐틴/권순영] 그때부터였나요. 제가 권순영을 좋아하게된게 10 | 인스티즈

 

" 아, 역시 남자는 에스프레소지. 권순영 멋지다 "

 

 

 

 

 

 

[세븐틴/권순영] 그때부터였나요. 제가 권순영을 좋아하게된게 10 | 인스티즈

 

" 입 닥.. 아니, 입 닫아. "

" 응 "

 

 

 

응? 이 분위기 뭐지? 권순영이 에스프레소를 다 마시자마자 박수갈채가 쏟아지기 시작한다. 뭐야. 왜그러는거야. 꼭 에스프레소 못 마시는 사람이 다 마셨다는 것 처럼. 불안한 눈빛으로 권순영 얼굴을 보니 내 말이 조금은 틀리지 않은 것 같다. 표정이 안 그런척하지만 슬쩍슬쩍 미간에 주름이 생겼다. 에스프레소 못 마시는 건가? 뭐야, 아까는 좋아한다며!

 

 

 

" 에스프레소 좋아하는 거 아니였어…? "

 

 

 

 

 

[세븐틴/권순영] 그때부터였나요. 제가 권순영을 좋아하게된게 10 | 인스티즈

 

" 어…? "

 

 

설마해서 물어봤는데, 뭘까. 저 동공지진은. 설마 진짜 못 마시는 데 좋아한다고 거짓말치고 먹은거야? 그래. 어쩐지 생긴 건 딱 바닐라라떼 먹게 생겼었다니까? 하, 너세봉 병신. 딱 봐도 못 먹게 생긴 애 말을 곧이 곧대로 믿은 내 잘못이지. 근데 도대체 왜 그런 거짓말까지하면서 먹었던거야? 에스프레소 도전 욕구가 막 피어올랐었던건가. 

 

 

 

 

 

 

" 사실 권순영 에스프레소 못 먹어, 에스프레소는 무슨, 쓴 거 안 먹어 "

" 야, 그걸 왜 말 해! "

" 이미 너세봉 눈치챘어, 임마. "

" ... "

 

 

그래 이석민 말대로 이미 눈치챘어, 인마. 아니, 좀 늦게 눈치 챈 거지. 아까 김민규인가 김민구인가 쟤가 권순영한테 맛있게 먹어라고 할 때부터 알아봤어야 했어! 아니, 아까 권순영이 무슨 말을 하려 할 때 끊고 들어왔을 때부터 눈치 챘어야했어! 아니, 그냥 처음부터 눈치챘어야 했어. 흐엉. 결론은 너세봉이의 눈치는 이석민 코딱지보다 없다. 이건가. 아, 너무 자괴감 들어. 이석민 코딱지보다 못하다니….

 

 

 

" 너세봉이 에스프레소 좋아한다니까 안 좋아한다고 말도 못하고. 어휴 "

" 이러다가 진짜 솔로 두 명 떠나가겠구먼 "

 

 

이건 또 뭔 소리래? 전자는 부승관이고 후자는 이석민이다. 근데 진짜 무슨 소리야. 내가 에스프레소 좋아한거랑 권순영이 에스프레소를 꾸역꾸역 마신거랑 무슨 상관.. 아, 설마 내가 에스프레소 좋아한다고 같이 좋아한다고 했던건가. 마치 오늘 아침에 권순영이 겨울 좋아한다고해서 나도 좋아한다고 했었던 것 처럼? 아, 눈치없게 얼굴이 빨개지네. 얼굴색아, 돌아와.

 

 

 

***

 

 

 

" 아, 걔네 진짜 시끄러웠어. "

" 너도 한 시끄러움하잖아? "

 

 

 

 

 

 

 

[세븐틴/권순영] 그때부터였나요. 제가 권순영을 좋아하게된게 10 | 인스티즈

 

" 아니거든! 나 안 시끄럽거든? "

 

 

 

카페에 나가면서 그 셋은 노래방간다며 우리를 같이 데려가려고 했지만 권순영과 내가 극구 거부하며 헤어졌다. 평상시에 말할 때도 시끄러운데 마이크를 잡으면 얼마나 시끄러울지 상상이 갔다. 어우, 벌써부터 음성지원이 되네. 그 셋이 가자마자 권순영이 한탄을 했다. 그 셋이 너무 시끄러웠다고. 풉. 자기도 같이 떠들었으면서. 우리반에 시끄러움 탑쓰리 아니였나. 장난스레 권순영에게 말을 건네자 엄청나게 화를 낸다. 꼭 그렇게 화를 낼 필요가 있나? 방귀 뀐 놈이 성낸다더니. 그래도 권순영은 귀여우니까 넘어가주지 뭐. 

 

 

 

 

 

 

 

[세븐틴/권순영] 그때부터였나요. 제가 권순영을 좋아하게된게 10 | 인스티즈

" 자, 이제 데이트의 정석은 다 했는데 이제 뭘 하지. "

" 데,데이트…? "

 

 

 

 

 

 

 

 

 

 

 

[세븐틴/권순영] 그때부터였나요. 제가 권순영을 좋아하게된게 10 | 인스티즈

 

 " 응. 데이트. 우리 오늘 데이트의 정석 다 했는데? "

" 어? "

 

 

데이트…? 데이트라니. 나만 데이트라고 생각하는 줄 알았는데, 권순영 입에서 직접 데이트란 말이 나오다니. 진짜 권순영이랑 나랑 데이트란 걸 한건가. 묘하게 설레어져서 슬슬 미소가 지어진다. 그런데 데이트의 정석이라니. 그런 것도 있었나. 궁금한듯이 친절히 대답해주는 권순영이다.

 

 

 

" 밥 먹고 영화 보고 커피 마시고. 이게 데이트의 정석이지. " 

" 아…."

" 우리 이제 뭐 할래? "

 

 

그러게 뭐 하지. 그냥 그 셋을 따라가는 게 나았었나...는 무슨. 내 고막이 남아나지 않았을꺼야. 아까도 말했지만 안 그래도 큰 목소리들인데 마이크를 쥐면…. 어후, 고개만 절레절레 저었다. 그래서 그냥 서로 아무 말 없이 시내를 걸었다. 이대로 헤어지기는 조금 아쉬우니까. 조용한 가로수길을 걷는건 아니었지만 아까 이것보다 더 시끄러움을 맛봐서 그런가  시끄러운 시내길을 걷는 것도 꽤 괜찮았다.

 

 

" 어? 이거 하나 살래? "

 

 

아무 말 없이 걷다가 갑자기 옆에서 들려 오는 권순영의 목소리에 따라 옆을 쳐다보니 카드지갑을 들고 있는 권순영이였다. 표정을 보니 매우 사고 싶어하는 눈치였다. 뭐야, 왜 저렇게 귀여워? 마치 간식 먹어도 되냐고 눈빛으로 물어보는 한 마리의 강아지 같달까. 집에 있던 카드지갑이 생각났지만 애써 지워내며 웃으면서 사자고 했다. 집에 있는거는 뭔가 마음에 안들었어. 새로 사고 싶어했었어.

 

 

" 무슨 색 살꺼야? "

" 너는? "

 

 

 

 

 

[세븐틴/권순영] 그때부터였나요. 제가 권순영을 좋아하게된게 10 | 인스티즈

" 남자는 핑크색이지 "

 

 

이상한 논리를 펼치며 핑크색을 선택하는 권순영이다. 정말 진지하게 말을 뱉으며 핑크색을 고르는 권순영 모습에 웃음이 나왔다. 이렇게 크게 웃어본 적은 이번 년도에 처음이였을거다. 너무 웃어대서 그런가 눈물이 나왔다. 눈물을 닦고 권순영을 쳐다보니 뭐가 그렇게 별로인건지 입술이 댓 발 나왔다. 아, 내가 너무 웃었나. 근데 어떡해. 너무 귀여웠는데. 다시 그 모습을 생각하니 또 웃음이 나왔다. 하지만 권순영이 삐진 상태이므로 웃음을 참기로 했다.

 

 

 

[세븐틴/권순영] 그때부터였나요. 제가 권순영을 좋아하게된게 10 | 인스티즈

 

" 왜 웃어. 별로야? 남자는 핑크인데… , 지금 보니 나는 별로 안 어울릴 것 같기도 하고 "

" 아니야! 귀, 귀여워서… "

 

 

으아, 오글거려. 그래도 권순영 + 핑크의 조합은 최고일 것인데. 권순영에게 귀엽다는 말을 저번에 학교에서 실수로 귀엽다고 한 후로 내가 솔직하게 귀엽다고 말한 적은 처음이다. 귀엽다고 말하자마자 바로 얼굴이 확 달아올랐다. 어우, 더워. 안 그래도 여름이라서 또 땀이 나네. 내 말을 듣자마자 갑자기 양손으로 꽃받침자세를 시전하더니 눈을 꾹 감으면서 '나 귀여워?'라고 말하는 권순영이다. 이건 무슨 예기치 못한 덕통사고인거지? 지금 권순영의 꽃받침 자세를 일미터도 안되는 거리에서 본 거야? 지금 신께서 아까 그 셋한테 당한 거에 대한 보상을 해주신거야. 고진감래를 이때 쓰는 말인건가.

 

 

" 핑크색 하고 싶은데… 그냥 안 할래. "

" 응? 핑크색 괜찮은데 왜?  "

 

 

 

 

 

[세븐틴/권순영] 그때부터였나요. 제가 권순영을 좋아하게된게 10 | 인스티즈

 

" 나랑 핑크색이랑 안 어울려서 웃었던 거 다 알거든? 나는 그냥 다른색 할래. 너는 무슨 색 좋아해? "

 

 

 

난 귀여워서 웃은건데. 권순영은 입을 삐죽삐죽거리면서 할 말은 다 한다. 참새 같아. 결국은 다른 색을 선택하겠다는 권순영이다. 그러더니 무슨색이 좋냐고 물어본다. 흠, 딱히 좋아하는 색이 있다고 생각해 본 적 없는데. 그래도 굳이 고르자면 무채색 계열을 좋아하긴한다. 옷장을 열어보면 거의 무채색밖에 없으니까. 그럼 그냥 무난하게 회색?

 

 

" 나 회색 좋아해. "

" 그래? "

" 그럼 난 회색 할께. 넌 핑크색 해. "

" 어? 나는 핑크색 별로 안 어울려서…. "

 

 

핑크색? 순영아, 잠시만 나랑 핑크색의 조합이 무슨 말이야. 생각치도 못한 핑크색에 멘붕이 왔다. 내가 핑크라니. 어릴 때도 핑크색이랑 관련된 거 다 거부했었는데. 내가 권순영때문에 핑크색을 접하게 되는구나. 핑크를 싫어하는 건 아닌데 뭔가 거부감이 들었다. 뭔가 나랑 어울리지 않는 색이라고 여태껏 생각했었다. 나도 한번쯤은 그런 밝은색에 도전해보고 싶지만 끝내 행동으로 옮기지도 못한다. 오히려 핑크색은 권순영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은데. 딱 그래 보이지 않나. 나는 무채색. 권순영은 유채색. 그냥 순영아, 니가 핑크색 하는게 어때.

 

 

 

[세븐틴/권순영] 그때부터였나요. 제가 권순영을 좋아하게된게 10 | 인스티즈

 

 " 아닌데 "

" 응? "

 

 

 

 

 

 

[세븐틴/권순영] 그때부터였나요. 제가 권순영을 좋아하게된게 10 | 인스티즈

 

" 잘 어울려. 원래 핑크색은 예쁜사람한테만 어울린다고 이석민이 그랬어 "

 

 

 

 

 

뭐? 이석민, 이 새끼는 얘한테 뭐라고 해댄거야? 아, 그래 핑크색이 예쁜 사람과 있으면 색이 더 예뻐보이긴하지. 근데 나는 그 예쁜 사람이 아니잖아? 그래도 별로 좋지않다는 신호를 보내자 권순영이 웃으면서 '너 예뻐'라고 말한다. 귀에서 뜨거움이 느껴졌다. 순간 부끄러워져 어쩔 수 없이 고개를 끄덕거리자 해맑게 웃으면서 핑크색과 검은색을 고르더니 자기가 다 계산해버리는 권순영이다. 아니, 잠깐만. 아까 영화표도 자기가 다 계산하더니 왜 또 자기가 계산하는거야…. 나 돈 있는데. 또 미안한 감정이 들어서 권순영을 쳐다보니 내 미안한 마음을 아는건지 모르는건지 아까 입을 삐죽거리던 애는 어디가고 싱글벙글 웃고 있다. 아, 그렇게 웃지 말란 말이야. 더 미안해지잖아.

 

 

 

 

 

 

 

" 왜 니가 다 계산해. 나도 돈 있는데 "

 

 

 

 

[세븐틴/권순영] 그때부터였나요. 제가 권순영을 좋아하게된게 10 | 인스티즈

 

" 이 오빠는 돈을 벌잖아? "

" 오빠는 무슨… "

 

 

 

 

 

 

 

[세븐틴/권순영] 그때부터였나요. 제가 권순영을 좋아하게된게 10 | 인스티즈

 

 

" 아까 말했잖아. 다음에 니가 쏘면 된다고. 다음주에 시간 꼭 비워. "

" …응 "

 

 

설레기는 해도 뭔가 석연치 않았다. 그래도 대답을 하니 듣고는 환하게 웃는 권순영이다. 그러다가 카드지갑을 목에 걸어주었다. 그리고 자신도 이내 카드지갑을 목에 걸었다. 핑크색이 거부감이 들다가도 웃으면서 쳐다보고 있는 권순영을 보니 좀 괜찮은 것 같기도하고.

 

 

[세븐틴/권순영] 그때부터였나요. 제가 권순영을 좋아하게된게 10 | 인스티즈

 

" 너 이거 맨날 걸고 다녀야 해. 나도 맨날 걸고 다닐거니까. "

" 알겠어 "

 

 

 

 

***

 

 

 

 

" 넌 몇 번 버스타고 가? "

" 나 17번. 넌? "

" 아, 난 13번 "

 

 

 

 

[세븐틴/권순영] 그때부터였나요. 제가 권순영을 좋아하게된게 10 | 인스티즈

 

 

" 어? 저기 13번 온다. "

 

 

 

몇 번 시내를 둘러보고 난 후에 집을 가려고 버스 정류장에 도착했다. 오늘 하루를 생각해보니 권순영이랑 나랑 오늘 한 게 많았다. 밥도 먹었고 영화도 봤고 커피도 마셨고 시내도 둘러보고. 꽤 많이 친해진 것 같아서 뿌듯했다. 저 멀리서 오던 13번 버스가 도착했고 난 버스 위에 올라탔다. 교통카드를 찍자 '안녕하세요'라는 기계음이 울려퍼진다. 그리고 뒤에서 한 번 더 퍼진다. 응? 버스정류장에 나랑 권순영밖에 없었는데 누가 탄거지? 호기심에 뒤를 돌아보니 권순영이 뒤에 있었다. 응? 아까 17번 버스타야된다고하지 않았나? 13번도 권순영 집을 가는 건가. 놀란채로 권순영을 보고 서 있으니까 '앉자'하면서 내 손목을 잡고 2인용 좌석에 앉았다. 지금 매우 당황스러운 상황임에도 불구한데 설레어하면 이건 병인거겠지.

 

 

 

" 뭐야, 17번 타야한다고 하지 않았어? "

" 응. 17번 타야돼. "

" 근데 왜 탔어? "

" 정석대로 데이트했으니까 마지막도 정석대로 해야지. "

" 응? "

 

 

 

 

 

[세븐틴/권순영] 그때부터였나요. 제가 권순영을 좋아하게된게 10 | 인스티즈

 

" 집에 데려다 줄려고 "

 

 

 

 

아, 마지막까지 심쿵할 요지를 주는 권순영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린줄 알았는데 안 올렸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먹)

+ 아, 너무 늦게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미리써놓고 올린 줄 알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나도 바보스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합니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버스번호를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그냥 아무 번호나 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눈에 띄는 숫자 대충..ㅎ 절대 의도해서 13과 17을 쓴게 아니양!!(모른척)

 

 

 

댓글보니 지난 9.5화에서 영화내용을 다 보셨더군요...ㅎㅎㅎㅎ 왜 봤냐구! 왜 봤어! 그 똥글을!(찡찡)

 

어쨌든 우리 독자님분들은 좋은 사랑 이뤄지기를!

(일단 나부터...)

 

 

 

+ 암호닉이 안보여서 꽤 당황했네요....다시 보여질겁니다! (아마!)

 

 

 

 

사진,움짤 출저 - 지식인, 텀블러, 블로그

 

 


 

분홍색이 잘 어울릴 것 같은 사람들!

 

일공공사 체리 샘봄 레인보우샤벳 비망 자까님♡♡ 순영워더 집으로돌아오는길에

햄찌 권호시수니 지유 오링 간장밥 2929 ^0^ 녕지 1600 가마 뿌뿌뿌 고망맨

순영아 뿌야 가마 블루레몬 닭키우는순영 바람우 바람순영 초코 계란초밥 수녕요정

부부승관 마이클찬슨쿱쿱 문현 홉푸 0526 부수녕 수박 권쑤녕 찬찬 밍쩡

풀네임썬키스트 후니 꿀벌 J 아자뿅 지금몇시 ♡아카쨩우리지훈이♡ 호우쉬

순뿌 달마시안 호시십분 치즈 오메기떡 짹짹이 ♡♡♡♡♡ 뿌니뿌아

 

 

 

 

 

 

 

일공공사 체리 샘봄 레인보우샤벳 비망 자까님♡♡

순영워더 집으로돌아오는길에 햄찌 권호시수니 지유

오링 간장밥 2929 ^0^ 녕지 1600 가마 뿌뿌뿌 고망맨

순영아 뿌야 가마 블루레몬 닭키우는순영 바람우

바람순영 초코 계란초밥 수녕요정 부부승관 마이클찬슨

쿱쿱 문현 홉푸 0526 부수녕 수박 권쑤녕 찬찬 밍쩡

풀네임썬키스트 후니 꿀벌 J 아자뿅 지금몇시

♡아카쨩우리지훈이♡ 호우쉬 순뿌 달마시안 호시십분

치즈 오메기떡 짹짹이 ♡♡♡♡♡ 뿌나뿌아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첫댓은 나에여!!!!!헤헿 자까님 저 생일인건 어떻게 아시구....사랑합니다......ㅠㅜㅠㅜㅠㅜ
8년 전
1010
우와! 생일축하드립니다~@@ 행복한 생일되셨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2
일공공사 / 암호닉이 안 보여요... 그나저나 17번이랑 13번 저희 동네에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번은 저가 사는 동네에 13번은 저가 다니는 학교가 위치한 곳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1010
그렇죠? ㅠㅠㅠ 안보이죠? ㅠㅠㅠㅠ 저도 지금 어떻게 해야될지 몰라서 당황중이예요...ㅠㅠㅠㅠ.. / 헐! 13번과 17번이 진짜 있다니...!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
저희 동네에서 버스 기다리다가 17번을 보며 자동 일코를 해제해요...
8년 전
독자4
순영워더
8년 전
독자27
빌어먹을축제...축제때문에 넘나 피곤해서 읽을시간도 엄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쪼개서 날라왔다여~ 순영이..설레..오ㅛ즘 크리스마스라고 다들 ㅏ한 둘 떠나가는와중에 나는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 글과 함께 클쓰마쓰를 보낸다.
8년 전
독자5
기분 좋은 월요일이네요 너무 좋아요...ㅠㅠ
8년 전
독자6
헐 17번 13번 우연의 일치군여...ㅎㅎㅎㅎㅎ(흐헤헤헿흐헤헤레헤르르레레렐) 왠지 삘이 13번이랑 17번이죠?....ㅎㅎㅎㅎ(흐헤헤헤헤헤햏헤ㅔ헤) 오늘도 순영이는 설렌다... 노래방가서 눈코입 불러주지.. 듀엣해주지.. 그러면 코피퐝 *사망*항틴데..
8년 전
독자7
헐 자기전에 심장어택 당하고 잡니다...
8년 전
독자8
어우 이뻐 순영이 ㅠㅠㅠㅠㅠㅠ순영아 내 앞 1미터 거리에서 꽃받침을 해주지않겠니ㅠㅠㅠㅠㅠㅠㅠ 정석은 또 이쁘게배워와가지고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와..순영이에게 심장폭행 제대로 당했어요..(심쿵)
8년 전
독자10
아 권순영........ 권순영......!! 권ㄲㅇ꿘순영!!!!!!(발악) 순영이 왜 예쁘고 사랑스럽고 귀엽고 오빠같고 멋있고 혼자 다 해먹죠? 데이트의 정석..... 귀여워.... 사랑스러워....
8년 전
독자12
꿀벌이에여 자기전에 설렘얻고 잡니다 ... 이 설렘 그다로 수녕이 꿈 꿨으면 좋겠네여 ...
8년 전
독자13
세상에ㅓ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나랑도 데이트하자 수녕아ㅜㅠ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14
달마시안이에요ㅠㅠ엄청 오랜만이에요ㅠㅠㅠ 되게 기다렸눈뎅..헤헿 순영이가 데이트 정석을 아네요 한솔이랑 같이 연애의 정석을 읽었나ㅎ77ㅑ순영이 이제스무고개넘을차례인가요?ㅠ너무귀여워요
8년 전
독자16
ㅜㅜㅜㅜㅜㅠㅜ으아순여아누나랑도정석대로데이트하자!!!
8년 전
독자17
오메기떡이에요! 이야..데이트의정석..나는언제쯤저런걸..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월요일시작부터 설레는글감사해여♡
8년 전
독자18
쿠ㅠㅠㅠㅠㅠㅠㅠ권순영발림포인트넘나낭낭한것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19
와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권순영 사람 설레게하는데 뭐 있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석대로 딱 뽀뽀도 하ㅁ.....ㅇㅅㅁ
8년 전
독자20
와 데이트라니!!!!!! 카드지갑!!!!!
나 실제로 핑큰뎅..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
자까님 ♡♡ 보고 싶었어요 ㅠㅠ 아침부터 설레게 하시는 재주가 있으시네요
8년 전
독자22
순뿌입니다ㅠㅠㅠㅠ작가님오랭만이에요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ㅠ어우 순영이진짜 장난아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사러 주글꺼가타...
8년 전
독자23
아ㅠㅠㅠㅠㅜ기여우ㅑㅠㅠㅠㅠ진짜 권순영 말할때 참새같애ㅠㅠㅠㅠ기여워죽것다ㅠㅠㅠㅠ으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ㄹ2ㅁㅎㅁ맇ㅁ릐ㅣ흘ㄴㅎ맇 넘나 좋은 것...... 그 때 부터였나요.. 제가 자까님을 좋아하게 된 날............ 진짜로 사랑해여
8년 전
독자25
[짱짱맨뿡뿡]암호닉신청합니당!!
8년 전
독자26
홉푸에요! 와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보고싶었습니다!ㅠㅠㅠ월요일을 기분좋게 보내네요ㅎ!!핑크색...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이에요ㅠㅠ잘 어울릴것같다니...심쿵...♡
8년 전
독자28
J 순영아 나도 분홍색 좋아해ㅠㅠㅠㅠㅠ 나랑 운명의 데스티니인가봐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결혼하자ㅜㅜㅜㅜㅜㅠㅠㅠ 오늘도 순영이는 설렌다ㅜㅜㅠㅠ 바람직하다ㅜㅜㅜ
8년 전
독자29
짹짹이에요 8ㅁ8 권순영 설레는것!!!!!! 수녕아 8ㅁ8 작가님 잘보고가요 ♥♥♥♥
8년 전
독자30
아 권순영 진짜.... 완전 너무하잖아요 이런 덕통사고가어딨어 진짜 ㅠㅠㅠㅠㅠㅠ작가님이 절 설렘사의 길로 인도하시는군요ㅠㅜㅜㅠㅜ
8년 전
독자31
아자뿅
8년 전
독자32
아ㅠㅠㅜㅜ보면서 완전 엄마미소지으면서봤어여ㅠㅜㅠㅠ브이앱이생각나면서 넘나설레는것ㅠㅠㅠㅠㅠㅠ아 순영씨..아ㅠㅠㅠ권순영ㅠㅠ으흑 좋은글써주셔서 감사함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지유에요!! 아 진짜 데이트의 정석이라니.......아........저랑 할 사람이 없는게 함정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
이봐이봐ㅠㅠㅠㅠㅠ 귀여워 죽겠네요 진짜로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수녕이가 집에도 데려다 주고 음음 우리 여주 다이어리에 쓸 내용 엄청 많겠네요ㅋㅋㅋㅋㅋ 좋아요 좋아요 앉은 자리에서 다 읽음ㅠㅠㅠㅠㅠㅠ 신알신신청하고 가요!
8년 전
독자35
으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하루 심쿵 여러번당하다가 갑니다..
8년 전
독자36
레인보우샤벳이요 ! 얼마맘입니꽈 ㅠㅠㅠ 수녕이는 여전히 막 설레구 그러면 되 안되??
8년 전
독자37
아이ㅠㅠㅠㅠ권순영 진짜ㅠㅠㅠ너무나도 귀엽잖아요ㅠㅠ
8년 전
독자38
후어ㅜ허ㅓ엏 설레.... 설레자나........... 데이뚜........... ㅜㅜㅜㅜㅜㅜ 좋아 좋다구 그래 이제 그렇게 하나하나 다해버려 커플 내가 너네둘이 솔로 보내도 상관없으니깐 그렇게 둘이 콩당콩당해라고 하 너무 좋다..
8년 전
독자39
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째 날이 갈수록 계속 설레는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저 진쨔 입틀어막고봐요 작가님.....♥.......
[아몬드봉봉]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8년 전
비회원65.6
10이 끝인가요..??
8년 전
비회원68.108
10..이 끝인가...요..??
8년 전
비회원60.193
그때부터 였나요. 제가 작가님을 좋아하게된게
8년 전
독자40
[또렝] 으로 암호닉신청합니다ㅜㅜㅜㅜㅜ 순영아ㅠㅠㅠ이제사그ㅜㅣ자ㅜㅜㅜㅜ사랑해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41
데뚜라니 데뚜............
8년 전
독자42
[1122]로 암호닉 신청할게여ㅠㅠㅠㅠ매일 잘 보고 가요ㅠㅠㅠㅡ사랑해요♥
8년 전
독자43
다시한번순영씨와사랑에빠졋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4
작가님 ㅠ.ㅠ 정주행 하는데 뚝 끊겼어욥 ㅠㅠㅠㅠ언제 오시는 건가요ㅠㅠㅠ엉엉 ㅠㅠㅠ신알신하구 갑니다ㅠㅠ
7년 전
독자45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하는데 어디가셨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제 인생 망상글이에오... 결말내러 와주세요 ㅠㅠㅠㅠ제발요ㅠㅠㅠㅠ ♡♡♡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 세봉컴퍼니 영업부를 고발합니다! : 영업1팀 홍과장 12 마세 11.28 15:09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정략결혼 038 안찌 11.28 12:43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애가탄 늘보는 늑대가 되었다. 0530 보살 11.28 09:24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복숭아, 08: 우리 모두는 누군가의 첫사랑이었다154 Bohemian Heal 11.28 01:51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Coup de Foudre 05 (부제: 적과의 동침)89 아재개그 11.28 00:15
세븐틴 [세븐틴] 세봉컴퍼니 영업부를 고발합니다! : 영업2팀 김대리 15 마세 11.27 23:09
세븐틴 [세븐틴] 도란도란 하숙집 0011 나뇨 11.27 22:40
세븐틴 [세븐틴/윤정한] 너와 나의 사계 (봄 03)4 일공공사 11.27 21:57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18120 세봉이네 하숙.. 11.27 21:56
세븐틴 [세븐틴/남편찾기] 사랑은 로봇연구소에서 01 11 세로 11.27 18:10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너라는 사람이 내게 미치는 영향7 김냥 11.27 16:19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조선에서 만난 그대15 아재개그 11.27 03:31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관계의 정리 下11 밀땅 11.26 22:42
세븐틴 [세븐틴/우지] 우리 지훈이를 소개합니다 2815 지후니부인 11.26 15:34
세븐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 어잌후 11.26 13:51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관계의 미학 0.514 Bohemian Heal 11.26 00:21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어쩌다 사랑 013 셉틴세봉 11.25 23:31
세븐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7 세컨드 11.25 23:27
세븐틴 [세븐틴/홍일점리더] Say the name, Flo in SEVENTEEN! E11 ♡48 네게 눈은 내리.. 11.25 22:14
세븐틴 [세븐틴/이석민/도겸] 독서실 훈남 내꺼 만들기 034 꽃봉오리 11.25 21:08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오래된 연인 下59 디어, 미루 11.25 17:51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어쩌다 사랑 002 셉틴세봉 11.25 10:19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복숭아, 07: 연관관계, 첫 사랑의 정의92 Bohemian Heal 11.25 01:41
세븐틴 [세븐틴] 좁디좁은 시골 촌의 제대로 된 홍일점 1115 시골홍일점 11.25 01:21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열세남자 작업실에 제대로 된 홍일점 너봉 (feat.앞으로의 에피소드 맛보기)33 세봉해 11.25 00: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매워요, 달아요! 6 11.25 00:26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옆집에 애아빠가 산다 06368 옆집쓰 11.25 00:11
전체 인기글 l 안내
6/5 8:32 ~ 6/5 8: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