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재존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재존 전체글ll조회 3192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0 (부제: 김남준, 그리고 웃음.) | 인스티즈

(허연 맥반석 우리 맥반석)


(비젬이 넘나 산뜻...! 가사 내용과 글이 비슷하진 않지만 뭔가 느낌이 좋아요)




예전 윤기 사건 (5화 참고) 과 탄소와 남준의 몇번 접촉 이후로, 슬슬 풀리고 있는 남준과 탄소의 관계를 눈치 챈 윤기는 이렇게 두다간 그 어색한 장면을 앞으로 못볼 것 같다는 생각에 특단의 조치를 내림. 이 둘을 친하게 만들 수는 없지. 둘이 어색한게 얼마나 재밌는 볼거리인데. 그래서 나름 계획을 세움. 탄소와 남준이 친해지는 과정을 더디게 하는 방법. 바로 녹음실에 둘이 같이 두기...! 항상 윤기 남준 탄소 이렇게 있던 녹음실에 그나마 윤기가 있어 덜 어색했지만, 자신이 둘을 불러 놓은 후에 도망을 치면 엄청난 결과가 나올거라는 (나쁜 사람) 계획을 세워놓음.



"김탄소, 조금 이따가 작업실로 와. 새로 만든거 있어"
"아직 흥탄 안끝났는데요?"
"그냥 들어봐. 안올거야?"
"...네"


아니 무슨 며칠 단위로 사람을 불러...들을 사람 많은 거 뻔히 알구만....(위로받았던 일 다 잊음)
남준에게도 똑같이 말해둔 윤기는 어떻게 하면 적절한 타이밍에, 적절한 일로, 저 둘을 어색함의 구렁텅이로 빠지게 할지 고민중이었음. 나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어색해하는 탄소의 모습이 꽤나 귀여웠기 때문에 (석진에게 죽어도 말 못함) 남준이와의 콜라보로 하면 그 어색함이 두배로 보일 수 있다는 것...! 벌써부터 넘나 신나는 것....!


"아직 일주일도 안지났는데 벌써 새로 만든ㄱ....안녕하세요."


먼저 와있던 남준과 함께 대충 앨범 이야기로 맥을 이어나가던 윤기는 탄소가 들러오는 느낌에 살며시 웃음을 지음.
그도 그럴것이 평소처럼 툴툴대며 들어오던 탄소가 남준을 보자마자 정색하고 인사를 하는 것임. 이건 뭐 따로 장소를 마련해주지 않아도 덩달아 어색해하는 남준 덕분에 윤기의 입동굴은 거-의 심해급.



"아, 따로 부른다는 걸 비슷한 시간에 불러버렸네. 이왕 온거 같이 들어보자"
"...응..아니 네.."



(사실은 의도한거지만) 그래도 같이 들은 적 몇번 있지 않았냐며 나름 이야기를 시작한 윤기임. 근데 어라? 지난 번 보다 더 어색할 줄 알았던 둘이었는데 왠일로 지난번과 같은 심각한 상태는 아님. 일단 남준의 무릎이 오므려지지 않았다는 사실과 탄소가 몰래 손톱을 뜯고 있지 않는 다는 사실로만 봐도 윤기는 알 수 있음 (탐정 수준) 이 사람들이 왠일로...? 은근 당황한 윤기는 이 때쯤 자신이 나가면 되겠다 싶어 파일을 열어놓고 급히 볼 일이 생겼다며 서문을 열어 놓음. 그래도 내가 가면 똑같겠지(당당) 



"아, 갔다오세요"
"이 노래에요?"



갔다오라며 말하는 남준과, 차례로 지금 들리는 노래가 새로운 거냐며 묻는 탄소를 보던 윤기는 넋을 잃음. 뭐야 이사람들....태연한데....? 자신이 생각하던 상황이 아닌 윤기는 일단 고개를 끄덕이고 작업실을 나왔지만 여전히 어리둥절함. 생각보다 편안한 분위기인 둘임. 분명 처음 탄소가 남준이 봤을 때 굳었었는데...? 내가 잘못본건가...? 자신의 오락거리가 벌써 이렇게 끝이 났다는 생각에 안타까워 죽음. 그러나 그래도 그 분위기 어디가겠냐고. 윤기는 아직 자신만만함. 
걸맞게 작업실 상황=



"며칠 전에 흥탄소년단 들으셨다면서요?"
"아, 제목 정해진거에요? 흥탄소년단으로?"
"네. 어제 사장님이랑 이야기 끝났어요. 안무도 탄소씨가 만드신다던데"
"혼자는 아니고, 그래도 참여하기로 했어요"



아, 동갑 맞습니다. 이 분들 동갑이에요^^!
타이밍은 왜이리 적절한지, 탄소의 말이 끝나자마자 윤기가 틀어놓은 노래가 끝났는데, 둘의 예상과 달리 반복재생이 되지 않은 탓에 정적이 길어짐. 다시 흥탄을 틀어야 하는지, 아님 무슨 말이라도 꺼내야하는지 탄소는 눈동자만 도륵도륵 굴리고 있음. 그냥 안무연습 해야한다고 나가야 하나...? 아님 윤기 오빠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해...? 남준 또한 마찬가지임. 흥탄을 다시 틀어야 하는지, 아님 다른거 라도, 아님 이야기라도, 아님, 그냥 윤기 형을 찾으러나가는거? 아님, 아님, 아니야!!!!!!
이건 아닌거 같다고 생각한 남준은 이렇게 된거 말이라도 걸어보자는 생각을 함.



"저희 동갑인거 알아요? 호석이랑"
"네."
"아시구나. 그럼 저희 말 놓아요. 그래도 동갑인데"
"...네"
"네. 놓아요."



왜 놓자면서 그 누구도 먼저 말을 놓지 않는건지(?)
심지어 남준의 말 이후로 대화의 진전이 가질 않음. 사실 이 둘은 상황의 어색함보다는, 대화가 이루어지지 않거나 아무런 할 일이 없을 때 어색함이 배가 됨. 애매한 사이일 수록 아무런 말 없이 같이 있는게 더 힘든 법. 남준은 안되겠다 싶어 다른 얘기를 꺼냄. 



"항상 윤기 형 비트만 들으셨..아니 들었죠? 들었지?"
"...응?"
"내가 편곡한 곡 몇개 있는데, 들어볼래?"



탄소가 윤기에게도 누누히 말하지만, 자신은 작곡가가 아니라 안무가라고!!!!!. 아니 이 사람들은 왜 내게 노래를 들려주지 못해 안달인걸까. 그래도 차라리 노래를 듣고 있는게 이 상황을 버티는 데 더 유용할 거라는 생각에 말없이 고개를 끄덕인 탄소는 자신의 파일을 열고 있는 남준을 바라봄. 그러고보니까 저번에 준 꿀차가 있었지.....! 갑자기 이야기할 거리가 생긴 탄소는 속으로 쾌재를 부름.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0 (부제: 김남준, 그리고 웃음.) | 인스티즈

언제 이 쪽을 바라볼가....? 

파일을 열기 위해 모니터만 바라보고 있는 남준을 기다리며 탄소는 '꿀차'를 가지고 어떻게 대화를 이어가야할지, 만약 말문이 막히면 어떤 대답을 해야 할지 머릿속으로 정리하기 시작함. 최근까지 해서 거의 4번쯤 꿀차를 받았으니 (윤기를 통해 은근히 많이 받음) 어떻게 보상을 해야할지도! 정해놓음! 얏호!


"저번에 꿀차 준거 고마워요. 아니, 고마....워"
"네?"
"윤기 오빠한테 많이 받았어. 저한테 준건 아닐지 몰라도 제가 먹었으니까"


습관은 여전한지 탄소는 반말과 존댓말이 같이 쓰이는 등 허둥지둥한 모습을 보임.


"아, 그거."
"맛있었어요"
"그거 탄소한테 준거 맞아. 일부러 사다 놓은거야. 윤기 형이 많이 괴롭히잖아요"



남준도 역시 존댓말을 같이 쓰는 상황에, 탄소는 갑자기 웃음이 터져나옴. 아까 만들어 놓은 대답거리들은 기억도 안나고, 그저 서로 반말과 존댓말이 난무하는 이 상황이 그저 웃긴 것. 처음엔 살짝 웃으며 웃음을 참던 탄소였으나, 같이 웃음이 터진 남준을 보고 결국 크게 터져버린 탄소는 지민에게도 잘 보여주지 않는 큰 웃음을 터트림. 아마 알 수 있을 것임. 석진이 웃으면 어떻게 웃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소도 마찬가짘ㅋㅋㅋㅋㅋㅋㅋㅋ똑같이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순간 석진과 비슷한 탄소를 보고 똑같이 크게 웃음이 터진 남준도 소리를 내면서 까지 같이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말없이 서로 끅끅대고만 있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이 정도면 둘을 오래뒀다 생각한 윤기가 들어오고 있었음. 근데 문 입구에선 상상치도 못하는 소리가 들리는 것임. 그러나 이건 아무것도 아님. 문을 열자 보이는 건 서로 끅끅대며 얼굴이 벌게진 채로 웃고있는 탄소와 남준이었음. 
 어색하긴 커녕 서로 이렇게 웃고있는 걸 보니 이제 자신의 오락거리는 끝난 게 분명하고, 이젠 도리어 이 둘은 언제부터 이렇게 친해졌는지 궁금해질 정도여서 윤기는 저 둘의 웃음을 중재하려 했건만,


멈추질 않음. 심지어 탄소는 평소 자신에게도 보여주지 않던 석진의 웃음소리와 똑같이 웃고 있음. 이게 무슨 일인가 싶어 남준을 바라보니 거의 같은 목소리로 웃고있는 남준임. 결국 해탈한건가. 웃음으로 어색한 분위기를 풀다가 너무 웃은건가. 윤기는 그저 이 둘 사이에 앉아 웃음이 그칠 때 까지 기다림.



"다 웃었어?"
".....네?"
"해탈한거야? 아님 뭐 슬퍼서 그래?"



윤기를 바라보던 탄소는 결국 눈물을 또르르 흘림. 너무 웃어서 눈물까지 나온 것.



"아니, 그냥 너무 웃겨서요."
"말해봐 김남준. 왜 그래?"
"별 것 아니에요."
"...."
"그렇지?"



탄소에게 그렇지 않냐며 자연스럽게 말을 꺼내는 남준에게 1차로 놀랜 윤기는, 맞다며 크게 고개를 끄덕이는 탄소를 보고 2차로 놀램. 언제부터 이렇게....! 
친해지라고 밖에 갔다온 윤기가 아닌데, 어느새 남준과 탄소에겐 자신들이 친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준 사람으로 인식되어버린 윤기임. 이러한 사건으로 윤기는 덕분에 착한 사람이 됨. 



*



그 날 이후로 탄소와 남준은 어색함은 찾을 수 없는 상태로 이름. 생각보다 그 웃음이 둘의 분위기를 완화하는 것보다 더 큰 파장을 준 것. 이제 마주치면 인사는 자동이고, 자신도 윤기형처럼 비트를 들어달라며 요구하는 남준이었음. 의외로 윤기와는 달리 투정을 하지 않으며 듣는 탄소고. 


"남준이 형이랑 언제 그렇게 친해진거에요?"
"어?"
"분명 나보다 더 어색한 사람이었는데!"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0 (부제: 김남준, 그리고 웃음.) | 인스티즈


이젠 태형과도 그리 어색한 사이가 아니지만, 갑자기 확 친해진 느낌이 든 남준과 탄소를 보고 태형은 이럴 수 있냐며 장난 식으로 탄소를 째려봄.



"둘이 마주치면 아주 서로 웃고 난리 나던데?"

"...."

"아주 그냥 웃음이 끊이질 않아요^^~"



그 웃음이 그 웃음이 아닌 걸 아는 탄소는 그 날의 웃음이 떠올라 또 웃음이 삐져나옴을 느낌. 아 여기서 웃으면 안되는데, 싶다가도 그 때의 남준이 얼굴이 떠오름은 어쩔 수 없음.



"이젠 뭐 생각만 해도 웃음이 나오나 보죠?"

"아니야."

"지금도 아주 방긋방긋 웃고구만! 왜요! 뭔일인데요!"

"아니라니까?"




아니라면서 계속 어깨를 움직이는 탄소는 자연스럽게 태형을 지나치고 다시 연습실로 향함. 태형은 그런 탄소에게 계속 무슨 일이냐며 뒤를 쫒고 있음. 

그리고 뒤에는.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0 (부제: 김남준, 그리고 웃음.) | 인스티즈

은근 삐져있는 지민과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0 (부제: 김남준, 그리고 웃음.) | 인스티즈

남준과 무슨 일이 있었다고...? 근데 또 태형이는 뒤를 쫒아다니네...?

아마 그 날 남준의 연습실엔 수 많은 사람들이 왔다갔다했음을 알 수 있음.







+




글 쓰는 중간에 속상한 일이 생겨서, 갑자기 아무런 생각이 안들더군요. 생각하기도 싫어요. 엉엉.

과유불급. 이 말이 어울립니다.

뭐든 과하면 독이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건강이 최고입니다.


의외로 큰 웃음으로 모르던 사람이나, 어색했던 사람과 관계과 진전되는 걸 겪어본 적이 있어요. 저만 그런가요? (뻔뻔)

그러고 보니 벌써 10화...! 이렇게 달려올 수 있었던 건 (사실 달리지 않음) 다 여러분 덕분입니다. 너무나 고마워요.앞으로 더 열심히 할게요. 

언제나 제게 다시 일어날 힘을 주는 분들!


[교차] [베네] [너를위해] [만두짱] [93] [찌몬] [요괴] [꽃단] [음메고기] [비비빅] [boice1004] [에인젤] [짐니찜니]

[한소] [여름밤] .

항상 고맙습니다.



그리고 정말 감기 조심하세요.

너무 춥습니다.

건강해야 방탄들과 함께 같이 걷죠.

조!심!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0 (부제: 김남준, 그리고 웃음.)  52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8년 전
독자2
찌몬입니다 드디어 친해졌다니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오늘도너무잘읽고가요 항상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8년 전
재존
잘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도요!
8년 전
독자3
혹시 [로렌]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낮누랑 친해지게 된 것 같아서 좋아요! 사실 전 어색함을 견디지 못하는 스타일이라서 막 일부러 치대요ㅋㅋㅋㅋ 오늘도 글 잘 보고 가요!
8년 전
재존
암호닉 신청 가능합니다! 막 다가가는 스타일이라니, 저랑 정반대네요 흐흐.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4
93입니다 남준이랑 여주랑 드디어 친해졌군요ㅋㅋㅋㅋㅋ 이제 태형이만 남았....우리 불쌍한 태형이ㅋㅋㅋㅋ 과유불급이란 말이 맞는것같아요. 언제나 과하면 독이 되는... 끙. 작가님 건강 잘 챙기세요!
8년 전
재존
과유불급 암요. 태형이도 친해졌어여! 하ㅎ..!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5
[정전국] 암호닉 던져요..! 해맑) 남준이와의 어색함이 드디어 풀리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을때 나도모르게 엄마미소가..ㅎ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8년 전
재존
암호닉 고맙습니다! 저도 쓰면서 엄마미소 슬슬 나왔어요.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6
이제 친해질사람은 태태만남았네요!!
8년 전
재존
스며들며 친해질겁니다. 암요.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7
베네 입니다. 댓글 쓰다가 잘못 눌러서 날아가버렸네요ㅠㅠㅜㅠㅠ 드디어 낮 느와 탄소가 친해졌네요!! ㅋㅋㅋㅋㅋㅋ 이제 태태만 남은 건가요..!!!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맞죠... 작가님 힘내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8년 전
재존
댓글 날아가셨다니. 제가 괜히 속상해요...ㅠㅠㅠ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8
비비빅이에요! 예상치 못한 순간에 공감대를 찾게 되거나 웃음이 터지면 서로 더 편하게 느끼게 되는게 맞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남준이랑 여주랑 이렇게 친해질 줄은 몰랐는데 윤기가 뜻밖의 역할을ㅋㅋㅋ둘이 어색해하고 존댓말 쓰는 것도 귀여웠지만 친해지니 좋네요! 나머지 멤버들 반응도 귀엽고ㅋㅋㅋㅋ
8년 전
재존
공감대를 찾는 게 생각보다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시간이 갈 수록 절절히 깨닫게 되는 것 같아요.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9
오오 태태에 이어서 이번엔 남준쓰까지~ 엄청난 발전이군.. 후후 이제 럽라가 언제 터질지만 기다리면 되게써...(음흉) (의미심장)
그건 그렇고 오늘... 생각만 해도 속상해지는 일이 있었죠ㅜㅜ 작가님 맘 = 나 맘
정말 과유불급.. 넘나 맞는 말...ㅠ 여기서라도 행복하고 밝은 태태 볼 수 있어서 맘이 놓이네여.. 작가님 예쁜 글 감사해요
저는 여름밤이지만 겨울밤 잘 보내세요♥

8년 전
재존
해외에 계신거에요? 와 더운 나라라니. 감기는 안걸리시겠네요!^^!
럽라.. 곧 이루어집니다! 빠밤!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까님 제가 더운 나라에 있는 게 아니구요 제 암호닉이 [여름밤] 이라고 말한 거였어여ㅎㅎㅎㅎㅎㅎ 아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 자까님 넘나 발리는 것 스릉흔드♥
8년 전
재존
와우 저 완전 바보같네여ㅠㅠㅠㅠㅠ여름밤님도 몰라뵈구ㅠㅠㅠ 이름처럼 따뜻한 밤되세요 감기조심!!
8년 전
독자21
바보아니구 귀염둥이하세오ㅎㅎ 걱정 감사해오 작가님두 감기조심!!
8년 전
비회원26.30
오~조아조아
[찐슙홉몬침태꾹] 으로암호닉신청이요

8년 전
재존
오! 고마워요~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0
헿 드뎌 남준이랑 어색어색에서 탈출햇군요!! ㅎㅎ 좋아라 ㅎㅎㅎ 지민이 삐지면 안되는뎅 ㅋㅋㅋㅋ
8년 전
재존
지민이 삐지는거 너무 귀여ㅝ요ㅠㅠㅠㅠㅠㅠ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1
한소입니다! 얼떨결에 윤기가 둘이 친해지는 다리 역할을 해버렸네요. 윤기ㅋㅋㅋㅋ착한 사람ㅋㅋㅋㅋㅋㅋ그래서 여주는 대체 어떻게 보상을 하려고 했던거죠..?
8년 전
재존
어쩌다 착한 사람^^!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2
앜ㅋㅋㅋㅋㅋㅋㅋ 남준ㅇ랑 친해진건 좋은데 다른애들 반응봨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
8년 전
재존
반응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삐지는거봐ㅠㅠㅠ지민이ㅠㅠㅠㅠ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3
의도치않게 윤기가 친해지게 만들어줬넼ㅋㅋㅋㅋㅋㅋㅋ태태존댓말쓰는거 너무 설랜다ㅠㅠㅠㅠ넘나설래는부부뉴ㅠㅠㅠ
8년 전
재존
존댓말은 언제나 설레죠. 미치겠네요.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4
둘이 너무 귀여워요... 카!!!!!!!!!와!!!!!!!!!이!!!!!!!!!!!!!!!!!!!!!! 윤기는 역시 굥기... 그냥 사람이 변하질 않아...
8년 전
재존
카!!!!!!!와!!!!!!!!!!!!!!이!!!!!!!!!!! 역시 사람이 변하지 않는다니ㅋㅋㅋ 말이 왜이렇게 웃기죠.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재존
크크 잘 봐주셔서 넘나 고맙습니다. 댓글도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6
드디어 친해졌군요ㅋㅋㅋㅋ 저도 저런적이 있어서 그런가 왠지 되게 공감되는 화였어요ㅋㅋ 오늘도 잘읽고갈게요!
8년 전
재존
저렇게 친해진 적이 있으시다니, 이런 우연이!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7
[짐니찜니] 남준이와 여주가 거대한 웃음으로 친해져서 정말 다행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아근데 그 장면을 상상하니까 너무재밌어요ㅋㅋㅋㅋㅋ 방탄이들 전부 너무귀엽네요ㅠㅠㅠ
8년 전
재존
상상만 해도 귀엽고 귀엽고 귀여운 사람들...ㅠㅠ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 윤기가 의도한건 아니지만 윤기 덕에 친해졌네요 애들은 갑자기 친해져서 의아하고 ㅋㅋㅋㅋㅋ
8년 전
재존
갑자기 친해지는 것만큼 궁금한게 없죠! 크크.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9
ㅇr ㄹㅇ 웃겨 ㅠ 진심 ㅠ 킂...!
8년 전
재존
ㅇr ㄹㅇ 고마워 ㅠ 진심 ㅠ 킂...!
8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ㅋㅋ 윤기가 이상한걸 좋아하네요ㅋㅋㅋㅋㅋㅋ
잘보고있어요!!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23
드디어!!!!!!!!!드!!!!!!!디!!!!!!!어!!!!!!남준이랑!!!!!!!!!친해졌어!!!!!!!!!만세!!!!!!!태태야. 너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겨???ㅋㅋㅋㅋㅋㅋ귀엽네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
음메고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이번편은 엄마미소로 봤다구욬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웤ㅋㅋㅋㅋ드디어 둘이 친해졌네요ㅠ (박수갈채)
여주가 석진이처럼웃는다고해섴ㅋㅋㅋ석진이 웃는갈 생각했는데 아 너무웃긴거에욬ㅋㅋㅋㅋㅋㅋㅋ거기에 남준이도 같이 웃었다는데 여주가웃는건지 제가웃는건지 판단이 안될정도로 웃었어요ㅋㅋㅋㅋ아 정말 재밌습니다. 굿이에요ㅋㅋ

8년 전
독자25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화이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석진이랑 똑같다니..........(상상불가)(동공팝핀)......
7년 전
독자26
앜ㅋㅋㅋㅋㅋㅋ민윤기가 제일 나빴엌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결과를 보면 또 착한 사람이네욬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7
드디어 남준이랑...! 석지니랑 같은 웃음이라니 얼마나 귀여울까...? 남매의 아뉜뎁을 보고싶어요 작가님ㅋㅋㄱㅋㅋㅋㅋㄱ
7년 전
독자28
드디어 10화!! 휴휴후 빨리 다 읽으러 가요 드디어 모든 멤버들이랑 친해지다니!
7년 전
독자29
드디어 친해졌다!!!! 우와아아아앙!!!
7년 전
독자30
석진이하고 똑같은웃음소리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큰일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1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웃다가 친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걱정한거ㅋㅋㅋㅋㅋㅋ
아나ㅋㅋㅋㅋㄱㄲ진짜웃겨ㅋㅋㅋㅋㅋ
윤기의 계획은 무참히 실패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오늘은 민DJ가 아닌 저와 이야기 해볼래요?13 재존 10.23 15: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DJ가 들려주는 이야기, 밤 열한시입니다13 재존 10.05 23: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21 (부제: 고마운 사람,들)18 재존 10.03 23: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2029 재존 09.28 22: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시리즈 ; 화(花)4 재존 09.04 23: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9 (부제: 그녀의 주사)32 재존 08.10 21: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8 (부제: 슬럼프)25 재존 08.05 16: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7 (부제: 몰랐던 과거?)35 재존 07.30 22: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여름 비망록2 재존 07.29 20: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6 (부제: 본격적인 시작)19 재존 07.29 15: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5 (부제: 여전한 그녀)26 재존 07.29 01: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DJ가 들려주는 이야기, 열한시입니다4 재존 07.23 01: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DJ가 들려주는 이야기, 열한시입니다10 재존 07.06 01: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DJ가 들려주는 이야기, 열한시입니다19 재존 05.22 23: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4 (부제: 박지민, 그리고 첫눈..34 재존 01.09 15: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3 (부제: 김석진, 그리고 불안..45 재존 01.06 23: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DJ가 들려주는 이야기, 열한시입니다4 재존 01.06 23: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2 (부제: 정호석, 그리고 애교..54 재존 01.03 22: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DJ가 들려주는 이야기, 열한시입니다4 재존 01.03 18: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세번째 겨울7 재존 01.01 22: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공지입니다24 재존 12.31 20: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1 (부제: 전정국, 그리고 사과..46 재존 12.28 22: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0 (부제: 김남준, 그리고 웃음..52 재존 12.27 21: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9 (부제: 김태형, 그리고 나름..43 재존 12.24 22: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8 (부제: 민윤기, 그리고 새벽..51 재존 12.20 23: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748 재존 12.19 23: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653 재존 12.12 16:17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