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재존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재존 전체글ll조회 3234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2 (부제: 정호석, 그리고 애교?) | 인스티즈

(귀엽고 예쁘고 잘생기고 하나만 합시다 우리.)

+오늘은 좀 짤이 많아여! 어쩌다 보니.










팬들은 다 아는 사실. 호석은 희망희망하지만, 카메라가 돌지 않을 때는 그렇게 사람이 희망희망하지 않다는 것. 심지어 연습 때는 누구보다 냉정하고 똑 부러지는 사람이어서, 지민이나 태형이 장난으로 카메라 들고 있을 때 반말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음. 그러나 약간 탄소는 정반대임. 평소에는 그렇게 살갑지 않고 단호한 성격이지만, 연습을 들어가거나 누구와 함께 안무를 시작하면 살가워지는 편. 남준과 태형등 그 둘과 친해지기 전에도 평소와 달리 연습시에는 생긋생긋 웃고 말투가 유했음. 그런 탄소가 불안한 석진 센빠이...! 왜 저 동생은 연습만 들어가면 완전히 상여자가 되는건지, 평소에는 상남자더만 (절레절레)



"정호석. 언제부터 연습했는데 아직도 마무리못했어? 지금 며칠 흘렀는데?"



아이돌이란 타이틀상 단 하루를 위해 쓰이는 안무가 많음. 예를들면 가요대전이라던가, 명절맞이프로그램등. 며칠 남지 않은 방송인데 아직도 멤버 전체가 안무를 완벽히 습득하지 못한게 티가 남. 완벽히 연습이 되지 않았으니 동선도 꼬이고, 안무 동작에도 자신감이 없어지고, 결과는 뻔함. 물론 연습시에 하루종일 같이 계시는 성득쌤이지만, 사정상 나오지 못한 어제, 오늘까지 거의 마무리 되어있어야 한다는 성득쌤의 호령이 있었음. 안무부장인 호석이 자연스럽게 그 말을 듣고 오늘까지 마무리를 했지만 생각보다 잘 되지 않은 요령. 그래서인지 어제부터 조금 예민한 호석이었고, 누구보다 흐름을 잘 파악한 멤버나 탄소는 그 흐름을 유지하되 너무 넘치지는 않게 잘 이어가고 있었음. 

그러나 성득쌤이 도착해서 결과물을 보시고 한 말에 결국 분위기는 싸해짐...ㅁ7ㅁ8 탄소는 같이 연습한 탓에 괜히 같이 미안해지고...성득쌤이 무섭고....




"너희들 연습 하루 이틀해? 하루 이틀 바빠? 때 맞춰서 안되면 진도 못나가는 거 알잖아. 그건 너희들이 제일 잘알잖아."

"네."

"정호석. 어제 연습한거 맞아?"

"네."

"근데 왜 이래."




성득 쌤의 말 이후로 어떠한 말도 흐르지 않았고, 분위기는 심해로 흐르고...탄소는 점점 더 심각해지는 분위기에 손가락만 매만짐. 결과가 그리 좋지 않다해도, 호석을 비롯한 방탄이 게을렀던 건 전혀 아님. 어떠한 기류인지는 모르겠지만 유독 어제는 진도가 많이 나가지 못했고, 알지 못하게 삐걱대는 안무도 많았음. 탄소는 석진과 남준을 케어하기에 바빴고, 서로 바쁜 상태라 정신 없이 지나갔던 하루여서 새벽까지 연습을 해도 만족할만한 결과는 나오지 않았던 것. 그래서 이렇게 된 것.......엉엉.




"제 잘못입니다. 제가 어제.."

"네 잘못이라는 건 아냐. 너희들 피곤한데 연습하는 거 누구보다 힘든거 잘 알아."

"....."

"그래도 어차피 해야하는 거고, 또 잘해야 하고, 한번 흐름 놓치면 다 망가지잖아. 그러면 끝도 없어."

"....."

"지금부터 4시간 안에 다 끝낸다. 알았어?"

"네."



역시 성득쌤. 탄소는 화내는 것이 아닌, 조곤조곤히 말하며 분위기를 풀어나가는 성득쌤을 보고 마음을 진정시킴. 바쁜 스케줄에 누구보다 힘들 방탄소년단을 이해하고 있으니 가능한 거겠지. 지민은 굳은 분위기를 풀어보려 호석의 옆에 가 같이 몸을 풀고 있음. 역시 사랑둥이다 싶음. 뿐만 아니라 아까 실수한 부분이 계속 마음에 걸리는지 석진이 같은 안무를 반복하는 걸 탄소가 보고 곁으로 감.



"어제는 잘했는데, 아까 헷갈렸어?"

"어려운 거 생각하다가 쉬운 걸 틀렸어. 티 많이 났겠지?"

"괜찮아. 티 별로 안났어. 그래도 실수하면 안된다."



말을 끝마침과 함께 아까 석진이 틀렸던 부분을 다시 가르쳐주고 있는 탄소의 뒤로 남준이 뽈뽈뽈 따라옴. 그러곤 뒤에 서서 아무 말 없이 같이 안무를 시작함.



"오빠는 딱히 안틀렸던데?"

"그게 문제야. 딱히 안틀리면 안돼. 익혀야지."



시간이 흐르다보니 땀이 잘 나지 않는 석진의 이마에는 땀이 흥건하고, 남준의 얼굴은 이미 땀으로 도배됨. 거의 두시간이 흘렀으니 동선을 맞춰보자는 성득쌤의 말에 방탄이 보이고, 탄소는 제발.....! 틀리지만 말아라...! 라는 마음으로 멤버들을 바라봄. 

아까의 말 덕분일까, 두시간동안 바싹 연습한 덕분인걸까. 서로가 만족할만한 결과가 나옴. 동선만 다듬으면 완벽할 정도.



"이렇게 잘하면서. 안그래?"



가볍게 웃으면서 한마디 하시는 성득쌤의 말에 방탄은 기합좋게 네,를 외침. 굳어있던 호석의 얼굴이 풀리는 걸 본 탄소는 한시름 놓음. 또 속으로 은근히 자기 자책을 했을 게 분명할거란 생각에 마음이 무겁기도 하고. 앞으로 스케줄도 많은데 피곤해 보이는 얼굴에 안쓰럽기도 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2 (부제: 정호석, 그리고 애교?) | 인스티즈

"저기...탄소야...나 안틀렸지?"




쉬운 부분도, 어려운 부분도 틀리지 않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방탄의 양날개들은 기대하는 얼굴로 탄소를 바라봄. 그걸 바라본 탄소가 잘했다며 고개를 끄덕임과 동시에 석진은 탄소의 손으로 휴지를 쥐어줌.




"그러면 땀 닦아줘. 잘했잖아"




그럼 그렇지. 평소 살갑지 않은 동생이 땀 닦아주는 걸 좋아하는 오빠를 알기에, 자신이 잘했는지 못했는지 확인하고 나서야 땀을 닦아달라고 하는 석진이 귀여워 탄소는 흔쾌히 땀을 닦아줌. 옆에 혼자 땀 닦고 있는 김남준 여기 추가여! 

10분동안 쉬는 시간이 주어지고, 멤버들은 고대로 땅에 눕거나 앉아서 휴식을 취했지만 호석은 아까 매니저분에게 부탁해 찍어놓은 영상을 보고 있었음. 물론 표정은 그렇게 좋지 않았음.




"진짜 많이 괜찮아졌던데? 홉팀장 대단한데~"




평소답지 않게 장난스러운 말투를 하는 탄소도 그렇고, 유독 평소보다 밝지 않은 호석도 보통 자신들과는 많이 달랐음. 




"어제 다 끝낼 수 있었는데. 조금만 더 했으면."

"솔직히, 내가 봐도 어제까지는 너무 무리야. 성득쌤 너무 하지 않아? 저렇게나 힘든 안무를!"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2 (부제: 정호석, 그리고 애교?) | 인스티즈

"에?"

"맨날 나한테 요구하는 것도 그렇구. 너무 하잖아. 언제한번 데모해야겠어"




누가봐도 호석을 풀어주기 위해 노력하는 탄소임을 알 수 있음. 괜한 말로 성득쌤한테 뭐라해야겠다며 칭얼대는 탄소를 보고 호석은 결국 웃음을 터트림. 자신을 위해 이렇게나 노력하다니, 진형이 질투하겠는데? 싶기도 함.




그리고 역시나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2 (부제: 정호석, 그리고 애교?) | 인스티즈

"지금 우리 탄소가 누구한테 저렇게 애교를 부리고 있는거지? 나한테도 안하는 애교를^^!"




애교라니...일부러 칭얼대며 말하긴 했지만 석진의 치킨을 걸고 결코 애교는 하지 않았다며 탄소는 입장을 밝힘. 

그러나,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2 (부제: 정호석, 그리고 애교?) | 인스티즈

"내가 봤는데 거의 애교 수준이었어. 인정하자 김탄소"




말을 말자며 탄소는 아직까지 자신을 째려보는 석진을 뒤로 하고, 물을 마시러 감. 근데 아직도 끝나지 않은 애교 파문이 점점 커짐.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2 (부제: 정호석, 그리고 애교?) | 인스티즈

"김탄소 홉이형한테 애교부렸다며ㅋㅋㅋㅋㅋㅋ 한번 보여줘ㅎㅎㅎㅎㅎㅎㅎ"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2 (부제: 정호석, 그리고 애교?) | 인스티즈

"왠일로 김탄소가 애교를 부렸대. 진형 한테도 안보여주는 애교를?"



대체 얼마나 평소에 내가 단호했으면 조금 칭얼거린게 애교가 되는걸까....호석을 없애면 내 애교가 사라지는 건가.....?

탄소는 일단 이 말도 안되는 소문을 해명하기 위해 호석을 찾아감.





"내가 너한테 애교 부렸어? 안했지? 내가 왜 했어?"

"....."

"말을 해 임마!"

((((((((((((((성격나옴)))))))))))))))))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2 (부제: 정호석, 그리고 애교?) | 인스티즈

"호석이가 부정을 안하는데?"




.................ㅁ7ㅁ8.............


결국 그 사건은 다신 볼 수 없는 애교 사건으로 끝이 났지만, 아무리 생각해봐도 자신은 애교를 안했음. 진짜로. 그냥 호석을 기분 좋게 하기 위해 투정부린 척 한 것뿐.

그리고 그 날 이후로,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2 (부제: 정호석, 그리고 애교?) | 인스티즈

"탄소가 거의 진짜 혐오하는 표정으로"

"...."

"절 이렇게 본다니까요?"





=호석만 보면 눈을 흘기는 탄소는 왜 나한텐 그런거 안하냐며 칭얼거리는 석진을 마주해야 하는 일이 얼마나 힘든지 아냐며 호석에게 매일 따짐.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2 (부제: 정호석, 그리고 애교?) | 인스티즈

 맘 같아선 바나나보트를 한 번 더 태우고 싶음.








=


요를레이. 세상이 무서운 정호석입니다. 

평소에 얼마나 단호하면, 조금 칭얼거리는 게 애교가 되는건지. 겪어본 일이라 넘나 당황스럽더라구요.

안온다면서 왔습니다. 순 모순쟁이.....(억지)

사실 중간중간 올린 작은 글들은 예전에 써놓은 글들이에요. 하나같이 다 우울하죠? (우울)

틈틈히 써놓은 글을 모아서 호석이 글이 완성! 이렇게보니 벌써 윤기, 태형, 남준, 정국이 그리고 오늘 호석이까지.

읽어주신 독자분들께 박수를!! 읽으시느라 수고했어요!! 앞으로도 수고하세요!!! (강요)

그리고 저를 돌아올 수 있게 만들어주신 제 원동력분들.



[교차] [베네] [너를위해] [만두짱] [93] [찌몬] [요괴] [꽃단] [음메고기] [비비빅] [boice1004] [에인젤] [짐니찜니][한소] [여름밤] [로렌] [정전국] [찐슙홉몬침태꾹]

+혹시나 암호닉 신청하실분들은 가장 최근 화에 신청해주세요.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다짐, 새로운 충전도 좋지만 혹여나 나도 모르게 지나쳐버린 과거가 없는지 살펴보는 한 해가 됩시다.

저도 그렇게 노력하려구요,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2 (부제: 정호석, 그리고 애교?)  54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베네
8년 전
독자5
베네 입니다. 진짜 작가님 보고 싶어서 알람 울리자마자 미친 듯이 달려왔어요!! 안무든 작곡이든 뭐든지 흐름을 놓치는 순간 조금씩 조금씩 망가지는 건 맞는 거 같아요. 그래서 성득쌤은 물론이고 방탄이들도 열심히 노력하는 거겠죠. 탄소 ㅋㅋㅋㅋㅋㅋ 애교 부린 게 아니라는 걸 증명하려고 했지만 방탄이들이 계속 몰아가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
8년 전
재존
애교부리는 여자가 얼마나 귀여운데...전...(한숨) 흐름이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어떤 순간이던!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
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ㄱㅋ자까님 짤 센스...bb넘나 재밌네여 잘 읽구 가여♡
8년 전
재존
잘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3
[낑깡] 암호닉신청이여!!!!
오늘도 잘읽었어여!!!!

8년 전
재존
암호닉 신청 고맙습니다. 잘 읽으셨다니 다행이에요.
8년 전
독자4
ㄹㅇ 웃겨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진짜 ㅠ
8년 전
재존
ㄹㅇ 좋아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진짜 ㅠ
8년 전
독자6
호석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중간에 바나나보트 보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 작가님 감사합니다!
8년 전
재존
바나나보트 넘나 귀여운것ㅋㅋㅋㅋ호석이 넘나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7
한소입니다 질투하는 석진이도 귀엽고 호석이도 귀엽고 호석이를 그런 눈빛으로 쳐다봤을 여주도 귀엽고 아주 다들 귀엽네요ㅋㅋ여주가 맘먹고 애교한번 부려줬으면...♥
8년 전
재존
맘먹고 애...애...교! 기다리게....기다리세요...!
8년 전
독자8
만두짱이에여 호석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8년 전
재존
호석이 넘나 귀여워여...ㅠㅠㅠㅠ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9
하하하하하ㅏ하하하 너무 깜찍하고 발랄한 글이네여!! 여름밤입니다아
태태가 단 한 순간도 나오지 않았는데 이런 글이 탄생하다니!!!
이건 다 작가님 역량이예여 (짝짝짝) 그리고 오늘 브금 겁나 귀욤터짐!! 똥똥똥똥똥 거리는 게 아주 우리 망개지미니가 생각나는 브금이네여ㅎㅎ
오늘 이렇게 귀욤귀욤한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구 아까 댓글 달아주신 거 봐써요ㅠㅠ 작가님 말을 넘나 이쁘게 하시는 것ㅠㅠㅠ
항상 애정하고 사랑드려요~~♥

8년 전
재존
여름밤님! 여름밤님 덕분에 제 겨울밤이 뜨뜻해요.
항상 긴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0
호석이 짤이랑 너무 싱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죽하면 저렇게 멤버들이 반응을ㅋㅋㅋㅋㅋㅋ로늘도 넘나 재밋엇어영~~~~
8년 전
재존
오늘도 넘나 재밌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1
비비빅이에요! 멤버 한명한명 짤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ㅋㅋㅋㅋ호석이ㅋㅋㅋㅋㅋ여동생 애교 질투하는 석진이도 귀엽고ㅋㅋㅋㅋㅋ
8년 전
재존
우리 오빠도 저 저렇게 챙겨주면 소원이...(절레절레)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잘보고 있어요 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8년 전
재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재존
안무팀장으로서 책임이 얼마나 많을지 가늠은 못하지만, 호석팀장님이 잘 하실거라 믿습니다!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4
93입니당 작가님! 오늘은ㅋㅋㅋㅋㅋ 짤들이랑 말이랑 매치가 잘된것같아요. 평소에도 잘되지만! 특히 오늘ㅋㅋㅋㅋㅋㅋㅋ 호석이가 안무 팀장으로서 많이 힘들었을것같아요. 저도 춤추는거 좋아하고 그런데.. 안무 따는거나 창작하는게 절대 쉬운일은 아니니까요ㅠㅠㅠ 그런데 애들은 아무래도 일회용으로 쓸 안무도 다 열심히 하고, 완벽하게 해내야되기 때문에 더..힘들겠죠ㅠㅠㅠㅠ
8년 전
재존
저도 춤추는 거 좋아해서 춤 자주 추지만, 정말 혼자 추는 춤보다 함께 하는게 얼마나 힘든데...호석팀장님장....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재존
항상 잘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비회원62.178
[슬비]로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으악 석진이 질...투(?) 넘넘 귀여워요 ㅋㅋㅋ♥
8년 전
재존
암호닉 신청 가능합니다!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6
뭐든지 흐름을 놓치면 망가진다는 말 되게 공감가는것같아요ㅋㅋㅋ 예를들면 공부랄까..☆ (주륵) 그나저나 탄소는 평소에 얼마나 단호하면 저거조차 애교가 될까요? ㅋㅋㅋ 아 째려보는 석진이 짤에 잼이되고 갑니다..
8년 전
재존
흐름이 정말 중요하죠! 강조! 공부....ㅁ7ㅁ8 댓글 고맙습니다! 잼잼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재존
브금 알아차리셨다니! 대단보스! 바나나보트 영상 볼 때마다 너무 웃겨여...ㅠㅠㅠㅠ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8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라 ㅋㅋㅋㅋㅋ 다들 열심히 노력해서 그렇게 멋진 무대를 만드는 거겠죠 ㅎㅎㅎ
8년 전
재존
맞아요. 노력이 보이는 그룹이잖아요.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9
[애플릭] 신청하겠습니다 재밌게 잘봤어요
8년 전
재존
잘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0
탄솤ㅋㅋㅋㅋ애교부린거아니라고부정하는겈ㅋㅋㅋ귀여웤ㅋ
8년 전
재존
애교 부리는 사람은 자신이 애교를 부리는지 몰라야 더 귀여운법= 박지민.
8년 전
독자21
[짐니찜니] 아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ㅋㅋㅋㅋㅋㅋ 웃기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정호석 우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보고 더 빵터졌네요ㅋㅋㅋㅋㅋㅋ 적절하고 좋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재존
웃기시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교ㅋㅋㅋㅋㅋㅋㅋㅋ얘들아, 여주가 애교 안보여주니까 너네가 애교를 보여주는것은 어때???응???? 그나저나 우리홉이ㅜㅜㅜㅜㅠㅡ고생이 너무 많았겠어요ㅜㅜㅜㅜㅜㅜ
8년 전
재존
항상 고생하는 홉이 이번 휴가 푹 쉬고 오길!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3
[모찜모찜해 ] 암호닉 신청이요ㅜㅜ 여주 진짜 단호한테 뭔가 귀여어요 ㅜㅜㅜㅜㅜㅜ 호석이도 그렇고요.. 좋은 작품 감사해요 작가님 ~♡
8년 전
재존
좋은 작품이라뇨,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4
아 귀엽겠다 ㅜㅜㅠ 애교라니 정말.... 어휴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기여웡.......힣.........애들다 넘나기여운것..........그나저나 얼마나 단호했길래 투정이애교......는....솔직히귀엽긴햇어...(끄덕)예쁘니까 더 애교같았겠지.....(납득)
7년 전
독자26
앝ㅋㅋㅋㅋㅋㅋ혐오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적절해서 잘 웃고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기여우엉ㅋㅋㅋㅋㄱㅋㅋㅋ 아 움짤들 진짜 잘생긋다... 크...
7년 전
독자28
세상에 애교 탄솥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귀엽... 부러워하는 멤버들도 넘나 귀엽...세상에
7년 전
독자29
아 오늘 짤들 왜이렇게 귀여운데...
7년 전
독자30
칭얼거리는게 애교로바뀌는건 한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1
ㅋㅋㅋㅋㅋㅋ얼마나 단호박이였으면
칭얼거리는게 애교가 될정도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다ㅋㅋㅋㅋㅋㅋ 이와즌ㅇ에 바나나보트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타면저럴듯ㅋㅋㅋ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오늘은 민DJ가 아닌 저와 이야기 해볼래요?13 재존 10.23 15: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DJ가 들려주는 이야기, 밤 열한시입니다13 재존 10.05 23: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21 (부제: 고마운 사람,들)18 재존 10.03 23: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2029 재존 09.28 22: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시리즈 ; 화(花)4 재존 09.04 23: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9 (부제: 그녀의 주사)32 재존 08.10 21: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8 (부제: 슬럼프)25 재존 08.05 16: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7 (부제: 몰랐던 과거?)35 재존 07.30 22: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여름 비망록2 재존 07.29 20: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6 (부제: 본격적인 시작)19 재존 07.29 15: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5 (부제: 여전한 그녀)26 재존 07.29 01: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DJ가 들려주는 이야기, 열한시입니다4 재존 07.23 01: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DJ가 들려주는 이야기, 열한시입니다10 재존 07.06 01: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DJ가 들려주는 이야기, 열한시입니다19 재존 05.22 23: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4 (부제: 박지민, 그리고 첫눈..34 재존 01.09 15: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3 (부제: 김석진, 그리고 불안..45 재존 01.06 23: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DJ가 들려주는 이야기, 열한시입니다4 재존 01.06 23: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2 (부제: 정호석, 그리고 애교..54 재존 01.03 22: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DJ가 들려주는 이야기, 열한시입니다4 재존 01.03 18: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세번째 겨울7 재존 01.01 22: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공지입니다24 재존 12.31 20: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1 (부제: 전정국, 그리고 사과..46 재존 12.28 22: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10 (부제: 김남준, 그리고 웃음..52 재존 12.27 21: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9 (부제: 김태형, 그리고 나름..43 재존 12.24 22: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8 (부제: 민윤기, 그리고 새벽..51 재존 12.20 23: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748 재존 12.19 23: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653 재존 12.12 16:17
전체 인기글 l 안내
6/14 15:24 ~ 6/14 15: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