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데렐라 전체글ll조회 1800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출중한 외모는 물론이고 이왕이면 몸매도 착하면 좋겠어. 연기도 잘해서 나쁠건 없잖아? 가수가 노래만 부르라는 법이라도 있나? 드라마가 좀 안될 것 같다 싶으면 급하게 아이돌이라도 투입시켜서 시청률 덕좀 보고 영화 출연으로 관객수들 좀 매꿔 보는게 요즘 추세지 뭐. 그리고 얼굴은 가능한 손을 댄듯 안 댄듯 하게 자연스럽게 가자. 또 과거 사진 불러들여서 성형 의혹만 생겨나면 골치 아파진다. 노래 실력 기를 시간에 그냥 헬스장이나 다녀, 정 부르기 싫다 싶으면 대리녹음이라도 알아볼게 넌 목소리가 흔하니까 비슷한 목소리 가진 사람 구하는 건 별로 어렵지도 않아. 좋은 소속사 만나서 데뷔 못하면 어디 스폰서라도 한 번 알아봐. 요새들어서 티비에 주구장창 나오는 걸그룹 걔 알지? 걔도 스폰서 한 번 잘 두니까 요즘 광고며 드라마며 영화까지 다 꽂아주잖아. 요즘 누가 노래실력으로만 아이돌을 해? 그냥 겉모습으로만 화려한게 최고야. 대중들한테는 그게 관심을 받는거고 인기를 얻는거라니까!

 

 

 

 

연예인의 조건

 

 

 

지난 10일부터 14일, 총 나흘에 거쳐 2부작으로 특별제작된 다큐멘터리, 제목「연예인의 조건」은 2부를 마지막으로 시청률 32%를 돌파하며 전국민에게 많은 인기를 얻어 최근 뜨거운 이슈가 되고있다. 다큐멘터리의 시청률이 30%를 넘는건 교양 프로그램 중에서도 매우 이례적인 일이자 최고기록이였다. 탄탄한 내용구성은 물론이며 화려한 연예인의 삶을 거품없이 솔직하게 공개한게 인기의 비결이 아닌가 싶었다. 1부에서는 연기자 중 단연 최고의 명품배우라 불리는 손얘진에 대한 이야기를 주제로 다루었으며 이 날 첫방송은 15%의 시청률로 시작을 했고 2부에서는 가요계 대표이자 현재 가장 인지도가 높은 아이돌 그룹 엑소로 타깃을 전환시켜 마지막 32%의 시청률로 대성과를 불러일으켰다. 손얘진과 엑소가 이번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것은 물론이며 그 안에는 이들보다 더 화제가되고 있는 또다른 복병이있었다. 바로 아직까지도 공개되지 않은 나레이션의 정체였다.

 

비밀리에 진행하기로 한것이였는지 제작진 측은 프로그램이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나레이션에 대한 정보를 절대 밝히지 않고있다. 탄탄한 내용에 더불어 매력적인 목소리로 방송을 보는내내 궁금증을 유발시켰던 나레이션에 대해 궁금해진 시청자들은 그에 대해 찾고자 며칠새 각종 포털사이트들은 온통 그에대한 이야기들 뿐이였다. 

 

성우인지, 연예인인지, 아니면 일반인인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어 네티즌들은 그저 답답할 따름이였다. 온갖 추측들이 난무하는 가운데 우리 **매거진 연예부 기자들은 직접 찾아보고자 이번 「연예인의 조건」을 총괄한 자인 @@@PD를 만나 인터뷰를 하게 되었다.

 
 

 

 

기자: 안녕하세요 PD님, 저도 이번 다큐 잘 봤습니다.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던 것 같네요.

PD: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자: 다큐멘터리 최초로 시청률 30%를 돌파했는데요, 지금 기분이 어떠세요?

PD: 아직도 얼떨떨하죠. 다음에는 이보다 더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겠다고 생각합니다.

기자: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엄청난 이슈를 불러들인 분들이 있죠, 모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나레이션에 대한 정체까지.. 2부의 주인공이였던 그룹 엑소분들도 SNS에 나레이션의 정보가 궁금하다고 하시던데 정말 아무에게도 공개하지 않으셨나봐요. 모든분들이 궁금해 하실텐데 왜 나레이션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셨나요?

PD: 저희가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기간 내내 가장 많은 말이 오갔던 아이템들 중 하나가 바로 나레이션에 대한 주제였습니다. 다큐멘터리는 영상과 그 주인공들도 중요하지만 그에 대해 소개와 저희 대신 이야기를 전해 줄 나레이션에 대한 역할도 굉장히 중요하거든요. 그러기 위해서는 시청자분들이 편견없이 프로그램을 시청해주셔야 영상 속 내용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일부러 나레이션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기자: 아, 나레이션에 대한 편견때문에 내용이 다르게 해석될까봐요?

PD: 네. 유명한 연예인이 나레이션을 맡게되는 것과 인기 없는 연예인 맡게되는 걸 알게된다면 상황에 따라 결과나 소감들이 굉장히 달라질 것 같아서 말이죠.

 

기자: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나레이션을 섭외하신 기준은 무엇인가요?

PD: 목소리죠. 가장 중요한데 (웃음)

기자: 이제 프로그램이 끝났으니 이건 알려주실 수 있으신지.. 톱스타인가요?

PD: 비밀입니다.

기자: ...끈질기시네요

PD: 하하하

기자: 그 나레이션에 대한 소개좀 잠깐 해주세요. 그냥 어떤 사람일지 굉장히 궁금하네요.

PD: 굉장히 예의바르셨어요. 오랜만에 바른사람을 만난 기분이였습니다. 그리고 제 생각보다 더 목소리가 좋았어요. 이번 나레이션은 첫 도전이였다는데 실수 한번 없이 전부 한번에 녹음했습니다.

기자: 굉장한 실력자이신가 보네요?

PD: 저희 스태프들은 다들 그렇게 생각하고 있죠.

 

기자: 그러면 끝까지 공개를 하실 생각이 없으신가요? 이제 프로그램도 끝났으니 가질 편견도 없을 듯 한데..

PD: 조만간 공개합니다.

기자: 정말요?!

PD: 기자님 굉장히 좋아하시네요?하하하. 많은 시청자분들의 관심에 힘입어 감독판이 특별 방영될 예정이에요, 이번 프로그램 제작 과정들만을 담은 내용이구요 캐스팅 과정들이 있습니다. 그 안에는 물론 나레이션분의 정체(?)도 나오게 될겁니다.

기자: 그 분을 알기위해서라도 이번 감독판 편 또한 시청률이 굉장히 기대되네요.

PD: 네, 많은관심 부탁드립니다.

 

기자: 마지막으로 독자분들에게 한마디 해주시죠.

PD: 저희 프로그램 많이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요,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 하실 나레이션분의 정체가 조만간 밝혀질 듯 합니다. 많이 답답하시겠지만 그때까지만 좀 더 궁금해주시구요..하하, 그리고 저도 그 분을 섭외하면서 느낀점들이 참 많았습니다. 사람을 절대 겉모습만으로만 판단하지 않고 그 안의 내면과 매력을 발견해야 진정한 사람이 보이더군요. 이 말은 꼭 전해주고 싶었습니다. 멋있고 예쁜 겉모습은 중요하지 않아요, 그 사람에대한 진정성을 알아야합니다. 저와 더불어 함께 편견없는 사회(?)를 만듭시다!

 

 

2016년 #월 #일

**매거진 연예부 기자 ○○○ 작성

 

 

 

 

회원1: 감독판 언제 방영해요? 나 지금 일상생활 불가능해.. 궁금해서..

         └ 다음주 수요일이래요

            └다음주까지 저 일상생활 못하겠네요..

 

회원2: 봐봐 저 PD양반 복면가왕 팬 맞다니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

 

회원3: 나 살다살다 나레이션 정체가 궁금해지긴 처음이다..노린건가..?

 

회원4: 님들 제 친구가 가로수길 카페에서 알바하는데 어떤 손님 주문받는데 저 나레이션이랑 목소리가 진짜 개똑 존똑이였대요. 그 사람 아님?

         └일반인이에요?

            └연예인이였던 것 같아요. 티비에 본 적 있었다던데

                └헐..이름 알아요?

                   └이름은 모르고 얼굴만 안대요. 그 못생긴 가수분..ㅠ

                       └김여주요?

                          └아, 검색하고 오니까 그 분 맞는 것 같네요.

                              └????????????헐 진짜 맞음??

                              └나니...생각도 못하고있었는데

                              └근데 맞을수도..나레이션 목소리 들어보니까 흔한 목소리도 아니고 또 김여주 그분도 노래부를 때 말고는 그냥 평소 목소리 못들어봤으니까

 

회원5: 윗분 말대로 진짜 김여주면 편견 가질만 할 듯...

        └왜요?

           └못생긴 애가 나레이션 한다고 생각하면 괜히 꺼려지잖아요

              └님 뭔데 그렇게 못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22222222

                   └333333

                   └4444444

 

회원6: 댓글 반응을 보니 이쯤에서 저 PD양반이 진짜 현명했던 것 같음ㅇㅇ

 

회원7: 편견없는 사회 만듭시다!

         └저렴하고 맛있는 피자가 좋아요 비싸고 맛없는 치킨이 좋아요?

            └치킨이요

                └편견없이 피자도 사랑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원8: 누가됐던간에 난 이미 입덕했으니까 정체만 알아내면 덕질할거야 말리지마

          └222222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난줄ㅋㅋㅋㅋ

           └내 방에 CCTV 달아놨나

           └내 일기장 훔쳐보심?

 

 

 

 

 

 

 

 

 

[단독] 다큐멘터리「연예인의 조건」감독판, 나레이션의 정체 밝혀졌다! 주인공은 솔로가수 김여주?

 28일 방영된 「연예인의 조건」 특별 감독판 편에서는 지난 프로그램 제작과정들과 출연자들의 캐스팅 과정들을 소개했다. 그리고 모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던 나레이션의 정체까지 드디어 오늘 밝혀졌다. 그는 바로 지난 11월에 데뷔한 신인솔로가수 김여주 였다. 모든 사람들의 예상을 뒤엎은 결과였다. 평소 외모에 대해 많은 악플을 받고 인지도가 굉장히 낮은 가수였던 김여주는 아무도 몰랐던 그의 목소리로 이번 다큐멘터리를 통해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했으며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노래 이외의 그의 평소 목소리를 몰랐던 네티즌들은 그가 이렇게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줄 몰랐다, 마치 원석을 발견한 느낌이였다, 이번을 기회로 음악방송 말고도 여러 방송에 출연해 주었으면 좋겠다, 그의 정체를 알기 전까지 처음으로 사람에게 편견을 가져보지 않았다며 많은 호평의 소리들이 들려오고 있다.

이번 「연예인의 조건」 감독판 편은 지난 방송보다 시청률이 5%더 높게 나와 또 한번의 기록을 깼다.

 

 

 

 

 

회원1: 소름;;;;;;;

 

회원2: 저번에 어떤분이 김여주 아니냐고 댓글쓴거 생각난다 성지순례하러 가야되나

 

회원3: 정말 아무도 몰랐던 재능을 가지고 계셨네요^^ 아마 공개되지 않았더라면 아무도 몰랐을거라 생각하니..ㅠㅠ

 

회원4: 헐...그러고보니까 얘 노래에 약간 그 나레이션 때 목소리가 있는 것 같기도 해..

 

회원5: 짱이다..

 

회원6: 어제 본방보는데 딱 김여주 모습 나와서 엄청 소름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

 

회원7: 티비보다가 딱 저분 모습나오자마자 단톡방 난리 났었는뎈ㅋㅋㅋㅋㅋㅋ

 

회원8: 헐..새롭게 보인다 진짜ㅠㅠ목소리 완전좋아..

 

회원9: 김여주 보면 엑소랑 엮이는게 되게 많은 것 같음..

        └앗..생각해보니까 그렇네..

        └헐 ㅁㅈㅁㅈ

        └그러고보니..

 

회원10: 백현아!!찬열아!!이제 좀 궁금증이 풀렸니????!!!!!난 지금 너무 속시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

           └나도 속시원해!!사이다 3캔은 마신기분이야!!

 

회원11: 아니 그것보다 난 변백현이랑 박찬열 반응이 더 궁금햌ㅋㅋㅋㅋㅋㅋㅋ

 

회원12: 정말 큰 교훈을 얻었슴다...이제 편견없이 사람을 사귀겠어요..그런 의미로 세훈이랑 경수 워더

           └동작그만

           └난 편견없이 널 제거할래

           └ㄴㄴ해~

 

회원13: 편견없이...피자도 사랑해주세요....(소심)

          └님 말 듣고 방금 피자랑 치킨 같이 주문함

             └멋있네요

 

회원14: 이렇게 된 이상 김여주도 엄청 유명해지겠네ㅠㅠ 잘됐다.. 맨날 악플만 받아서 안타까웠는데..

 

 

 

 

 

 

 연예인의 조건 04 完

 

 

 

 

 

 

 

 

 

[EXO] 연예인의 조건 04 (작가양반이 현실도피 하고싶어서 쓰는 글) | 인스티즈

초록글 오른거 처음이에요..아직 많이 부족한데..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ㅠ

그리고 재밌게 읽어주시는 독자분들이 많아서 정말 너무너무 기쁘네요..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재미있게 글 쓰도록 하겠습니다..ㅠㅠ!!!

 

암호닉 신청해주신

슙슙이

핑크덕후

후니후니

이슬

올리비아

현쓰

큥큥레볼루션

빛나는 밤

님 감사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현쓰예여!!!! 아 외모로 악플은 정말... 편견 없는 사회를 만들어야 할텐데... 이제 엑소랑 여주는 더 친해지겠죠..? 여주도 더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어요ㅠㅠ 못생긴 가수가 아니라 노래 잘 하고 사랑스러운 가수로 얼른 떴으면 좋겠네요ㅠㅠㅠ상처 받지 말구 항상 어여쁜 여주가 되길ㅠㅠ..작가님 이번 화도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작품 항상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239.145
큥큥레볼루션이에요ㅠㅠㅠㅠ아 진짜 장난안하고 사이다 3박스 마신기분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
방금 정주행 하고 왔는데ㅋㅋㅋㅋㅋ 작가님 유머감각 좋으시네요 ㅎㅎ bb 저번 편인가 저저번 편에 계단을 굴러내려가는 고양이짤은 진짜 웃기고 귀여워서 한참 쳐다봤어요ㅋㅋㅋㅋㅋ 이번 편엔 피자 때문에 웃었네요ㅋㅋㅋ 작가님 피자 좋아하시나 봐요!! 저돈데 ㅎㅎㅎㅋㅋㅋㅋ 저 원래 덧글 귀찮아서 잘 안 다는데 이 글은 너무 귀여워서 안 달고 넘어갈 수가 없었어요 ㅎㅎ 재미있게 잘 읽고 갑니다!!!^--^ 신알신도 했어요!!!!!!!!
8년 전
독자3
빛나는 밤이에요 앞으로 여주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8년 전
독자4
후니후니에요!! 앞으로여주가어떻게될지매우궁금해요 ㅎㅎㅎ!!진짜재미있어요!!!오늘도잘보구갑니당~~~~♡
8년 전
독자6
어제 글 떠서 오늘도 뜰 줄은 몰랐는데!!! 작가님 짱짱... 이야 여주 드디어 정체 밝혀졌군녀! 이제 인기쭉쭉일 날만 남은건갛ㅎㅎ...
8년 전
독자7
헐...여주 외모가 어떻길래 못생긴 그분?이라고하다니ㅜㅜ 차라리 잘된걸지도 편견없이 목소리로만 승부를 보는거니까..?
8년 전
독자8
저도 암호닉 신청할래요! [도리토스]로 하고 가요!!! 와이파이가 잘 안터져서 8ㅅ8 지금 확인했지만 소재도 그렇고 재밌어요!!!!!! 자까님 체고시다! 추천하고가욘
8년 전
비회원12.41
[사랑현]으로 암호닉신청되나요? 작가님 정주행했어요! 너무재밌어요ㅠㅍㅍ
8년 전
독자9
[토끼]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지금 정주행 했는데 소재도 좋고 재밌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
와....되게 좋은거같아요 그냥 방금 정주행하고왔는데 어음..그냥 어 고맙습니다 글 예쁘게 써주셔서ㅠㅠ
8년 전
독자11
드디어 정체가 밝혀졌나요!! 역시 사람은 착하고 볼일이네요 뭔가 교훈을 얻는 기분이랄까.. 당연한건데 말이죠ㅋㅋㅋㅋㅋ 나같았으면 그때 피디님을 도와 드렸을까? 싶기도 했구요..
8년 전
독자12
세상에나 말 진짜 예쁘게하세요. 와 정말 읽는내내 차분해지는 느낌이에요... 요새 글잡 가뭄인데 이렇게 진흙속 진주마냥 나와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3
대박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사랑받는 여주가 되길ㅠㅠㅠㅠㅠ 사람들한테 까이면 맘아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그래도 못생겼다며 못난 말 하는 사람들은 여전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야 너는 예쁜사람이야
8년 전
독자16
진짜 좋은글인것같아요!! 재밌고 저 자야하는데 못자요...!!!!!!
8년 전
독자17
여주 흔들리지 않고 꿋꿋하게 노력해서 예뻐요ㅠㅠㅠㅠㅠ오구 자동 엄마미소ㅠㅠㅠ 중간중간에 기사나 인터뷰 재밌어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
으하ㅠㅠㅠㅠㅠ제가 다 뿌듯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