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성찬
무화과나무 전체글ll조회 1407l

 

권장 BGM (적절한 배경음악은 글의 몰입도를 올려줍니다*^^*) 

장옥정, 사랑에 살다 OST - 꽃과 나비가 머무는 곳

 

 

 

 

 

 

 

 

 

 

 

 

 

 

 

 

 

 

 

태자비(太子妃) 

 

 

 

 

 

 

 

 

 

 

 

[ 영화 ' 청춘의 여명 ' 의 여주연 '금월' 역 오디션에서 떨어지셨습니다.  

안타깝게 되었습니다. 더 좋은 기회가 함께 하시길*^^* 

- 더 필름 ] 

 

 

 

 

망했다. 또 떨어졌다. 이번에도 이 말도 안되는 결과를 부모님에게 가져다 드리면 분명 때려치우라며 소리를 지를텐데. 넉넉치 않은 집안 형편에 구태여 배우를 하겠다며 연기를 배운지 어언 6년이 되었다. 정식으로 데뷔를 한 건 아니였지만 종종 대학로에서 하는 연극의 주인공을 맡을 정도이다. 연기를 가르쳐주는 선생님들이나 주변 동료들 모두 넌 연기를 너무 잘한다, 넌 성공하겠다, 칭찬들을 입에 침이 마르도록 해댔지만 정작 영화라던지 드라마 오디션을 보면 보는 족족 다 떨어지고 말았다. 이번이 몇 번째 낙방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수도 없이 떨어졌다. 

 

 

 

 

 

 

 

"나 이정도면 연기에 재능 없는 거 맞지, 그치?" 

"야, 절대 아니야! 내가 사심 다 빼도 동기들 중에 너가 제일 잘해." 

"근데 왜 맨날 떨어질까? 나 때문에 우리 엄마랑 아빠가 얼마나 뼈빠지게 고생했는데.." 

"주인공 되기가 쉬운 줄 알았냐, 조금만 기다려봐. 빛 볼 날이 오겠지." 

 

 

 

 

일찍이 할 게 없어 거리를 돌아다닌지는 좀 됐지만 차마 떨어졌다는 이야기를 하러 집에 갈 자신이 없어 친구에게 위로나 받을 겸 밥을 함께 먹었다. 그마저도 친구가 바빠서 결국 나혼자 커피 한 잔을 사들고 사람도 얼마 없는 넓은 공원을 걸어다녔다. 요새 날이 춥긴하지만 화창한 날이 많아 그닥 춥게 느껴지지 않았다. 당장 눈에 보이는 벤치로 가 털썩 앉았다. 며칠 후에 이 공원에서 드라마 촬영이 있다는데 그 때 구경이나 와볼까. 시덥잖은 생각들을 하며 땅이 꺼져라 한숨을 뱉어댔다. 그러다 문득 부는 바람에 오한이 들어 음료를 홀짝이고 있는데 내가 앉은 옆자리로 웬 할아버지(라기엔 큰아버지 뻘 즈음으로 보이는ㅡ) 한 분이 무릎께를 짚으며 앉았다. 

 

 

 

 

 

 

"한창 꽃 필 처녀가 무슨 고민이 그리 많아." 

"에..?" 

"한숨을 연신 뱉어대길래" 

"아, 뭐..그냥요. 모든 일이 내 맘 같지가 않아서요. 분명 내 인생인데.." 

"원래 인생이란 알 수 없는 의문투성이인게지." 

 

 

 

말이 길어질 거 같다. 잘못 말했나? 그냥 별 일 아니라고 할 걸..보통 할아버지 나이쯤 되면 지나갈법한 일에도 구구절절 이론을 펼쳐놓을 시기인데. 아무래도 괜히 말했다 싶어 커피 한 모금을 더 들이키는데 뜨겁다는 걸 생각못하고 크게 넘기니 받아들이지 못하고 목구멍에서 내용물이 도로 나왔다. 아뜨뜨. 혀 데인 거 아니야? 생각이 없어, 생각이! 방금 전 나의 어리석음을 자책하며 혀를 식히곤 옷을 보는데 오늘 새로 입은 옷 위에 튀어있다. 이씨. 이거 어떡해? 아직 할부도 안 끝났는데! 우거지 죽상이 되어 옷을 털고 있다가 불쑥 눈 앞으로 내밀어진 손에 손수건 하나라도 쥐어주나 싶어서 감사하다고 꾸벅 인사를 했다. 

 

 

 

감사합니,.. 어?  

어라? 

 

 

 

손에 쥐어진 명함을 보곤 옷에 튄 커피 방울들이 그대로 스며들어 간다는 것도 잊어버린 채 멍하니 명함의 주인을 바라봤다. 

 

 

 

' 영화 제작사 화금 ' 

   - 대표이사 기완서 

 

 

 

 

 

"나, 나 여기 알아요! 여, 여기 어엄청 유명한덴데?" 

"아가씨, 진정 좀 해." 

 

 

 

배우들이나 혹은 배우를 꿈꾸는 사람들 모두 귀에 딱지가 얹히도록 들은 영화 제작사가 두 곳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이곳이었다. 제작했다하면 대박을 치는 곳으로 나에게도 선망의 제작사였다. 이걸 근데 나한테 왜? 막상 어마어마한 명함이 손에 쥐어지니 궁금해졌다. 이걸 나한테 왜? 난 오디션이면 오디션마다 떨어졌다. 아니, 그건 둘째치고 난 이 할아버지에게 내가 배우가 되고 싶어하고 또 오디션을 봤다가 낙방했노라 알려준 적도 없었다. 의문이 가득한 표정으로 할아버지를 쳐다보자 그럴 줄 알았다는 듯 말씀하셨다. 

 

 

 

 

 

"그냥 아가씨한테 필요해보여서 건네준거야." 

"에이, 거짓말! 세상 어느 바보가 그 말을 믿어요?" 

"상황 파악은 빠른 처녀구만." 

"그럼요. 대학 와서 먹은 게 눈칫밥 밖에 없는데 이 정도는 껌이죠!" 

"사실 이번에 내가 영화 한 편을 찍어볼 생각인데 마땅한 여배우가 없어서." 

"그렇다고 아무한테나 덥썩 명함 건네줘도 돼요? 연기 잘 하는지도 모르는데?" 

"그 부분은 걱정 말어. 아가씨가 잘할 거 같아서 맡기는 거야." 

"..뭔가 이상한데." 

"근데 아직 시나리오가 없어." 

 

 

 

이거 사기 아니야? 사실은 나 뒷조사 해가지고 일부러 돈 빼먹을려고..! 말을 들으면 들을 수록 황당하기 짝이 없어 있는 힘껏 미간을 찌푸리곤 할아버지를 쳐다보자 손사래를 치시며 급히 말을 이어붙인다. 그래도 좀처럼 가시지 않는 의심에 경계하는 태세를 보이자 당황한 할아버지는 두 손까지 번쩍 들고 자신을 걸고 맹세한다며 믿어달라고 했다. 

 

 

 

 

"시나리오는 아가씨가 직접 써오는거야. 글이 짧든 길든 아가씨가 원하는걸로." 

"그게 뭐에요 진짜, 엉터리잖아요. 완전." 

"속는 셈 시도라도 한번 해봐. 아니다 싶으면 이거 들고 날 찾아오는거야." 

 

 

 

할아버지는 이내 품 속에서 서류 봉투를 하나 꺼내곤 나중에 보자며 자리를 뜨셨다. 이게 다 무슨 일인가 싶어 글자 하나 적혀있지 않은 대본 뭉탱이들이 가득 담긴 봉투를 끌어안고는 집으로 돌아갔다. 잘 왔냐는 말보다 오디션은 어떻게 되었냐는 엄마의 질문에 침묵으로 답하자 내가 너 그럴 줄 알았다며 당장 그만두라는 윽박지름을 무시한 채 방으로 들어왔다. 피곤한 마음에 당장에 잘 준비를 마친 채 침대에 누우려다 책상 위에 덩그러니 올려져 있는 대본들을 바라봤다. 글 쓰는 일에는 흥미도 없을 뿐더러 재능도 없었다. 해봤자 손해 볼 건 없겠다 싶어 결국 책상 앞에 앉아 아무 것도 없는 대본을 펼쳤다. 그렇게 째깍거리는 시계를 배경 삼아서 펜을 굴리며 엉덩이에 쥐가 날 정도로 생각이란 생각은 다 해보았지만 나오는 생각은 하나도 없었다. 무작정 연기 하고싶다며 땡깡을 부렸지 어떤 걸 하고 싶었는지 생각해 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아이..역시 괜히 했어. 아무 것도 안한 채로 이거 주러가면 쪽팔릴 꺼 아니야." 

 

 

 

 

명색이 대표 이사라는데. 도대체 내가 어쩌자고 이 짓을 하고 있는거야. 답 없이 지르고 봤다. 아까 그냥 따라가서 못하겠다며 돌려줬어야 했는데. 혹시나 하며 걸었던 기대 때문에 결국 이렇게 된거야. 결국 쥐고 있었던 펜을 던지듯 내려놓곤 다시 이불 속으로 들어갔다. 아이고 따드읏하다, 전기장판. 내일 자고 일어나서 저거 다 돌려주러 가야지. 어짜피 이제 연기 하지도 못할텐데. 못하는 거 붙들고 있어봤자야 하는 생각에 한시름 놓고는 잠에 들기로 했다. 역시 생각이 많은 날엔 잠이 잘 온다.

 

 

 

 

 

 

 

 

 

 

 

 

 

 

 

 

 

 

 

 

 

 

 

[세븐틴/민규석민순영원우] 태자비(太子妃) : 1장(章) | 인스티즈 

 

 

 

 

 

 

 

 

'네가 하는 허황된 상상도 밤마다 꾸는 꿈도 모든 것이 영화일 수 있지.' 

 

 

 

 

 

 

 

"아가씨 정신이 조금 드십니까?" 

"..응?" 

"일어나셔서 다행입니다. 영원히 빛 못보시는 줄 알고 얼마나 걱정을 했는데요..." 

 

 

 

 

 

 

내게 명함을 건네준 아저씨가 내 꿈에 나와선 대뜸 한마디를 남기곤 빛 속으로 사라졌다. 그 이후로 잠에서 깼는데 아무래도 내가 죽은 거 같다. 그게 아니고서야 헛것이 이렇게 생생할리가 없다. 나이 먹고선 아직도 유치하게 캐릭터 따위를 방 벽에 도배해놓냐며 구박을 하면서도 기어이 지켜낸 고양이 벽지 대신 천장쪽 모서리에 까진 흔적이 역력한 누런 벽지들이 붙여져 있질 않나 분명 어젯밤 최대로 올려놓은 전기장판은 온데간데 없고, 내 위에 숨이 막힐 정도로 두꺼운 이불이 놓여져 있으며 나를 아가씨라 부르는 내 눈 앞의 이 여자도 모두 상상치곤 너무 현실적이었다. 

 

 

 

 

 

"혹시 납치? 아니면 인신매매? 진짜 왜 그러세요 저한테!" 

"아씨도 참, 아직도 몸이 아프십니까? 그리 헛소리를 하시니." 

"핸드폰 어디있지, 핸드폰." 

 

 

 

 

 

요즘 범죄자들 인신매매 집단에서 새로 떠오르는 납치법인가. 이게 도통 무슨 영문인지를 몰라 손이 덜덜 떨렸다. 어젯밤 모자까지 푹 덮어쓴 후드 앞주머니에 넣어둔 핸드폰을 찾으려 손을 더듬어도 핸드폰은 커녕 주머니조차 잡히지 않았다. 설마 내 옷까지 벗긴거야? 미친! 순간 잠이 확 깨는 느낌에 벌떡 누운 몸을 일으켜선 돌덩이같은 이불을 제껴보니 후드는 온데간데 없고 서걱거리는 긴 치마와 언젠지 기억도 안 날 어릴 때 명절 때 입었던 한복 하나가 제 몸에 걸려있었다. 어떤 정신 나간 인간이 이런식으로 납치를 하지? 계속 눈 앞에 펼쳐진 낯선 상황에 이젠 눈물까지 덥석 나왔다. 

 

 

 

 

"제가 잘못했어요, 네? 제발 집에 보내주세요. 저 진짜 아무 것도 없는 대학생이거든요?" 

"아가씨. 갑자기 왜 이러세요? 하대하세요. 곧 궐로 시집가시는 아가씨께서 어찌 저같은 일개 노비에게 존댓말을 하십니까." 

"아가씨는 뭐고, 궐로 시집을 왜 가요? 21세기 민주주의 국가에서 노비가 무슨 말이에요 진짜.." 

"아직 병이 심각한 거 같으니 의원을 불러올게요. 기다리세요 아가씨!" 

 

 

 

 

혼돈에 빠진 날 두고 부리나케 방 밖으로 나가려는 여자의 치맛자락을 잡고 늘어졌다. 나는 이게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당신이 왜 조선시대 사람인 척 연기를 하는 건지도 모르겠구요, 내 옷이며 지금 내가 있는 이 방이 왜 내가 알고 생활했던 그 방이 아닌지도 모르겠어요. 무서운 마음에 기어이 눈물을 떨구기 시작하자 깜짝 놀란 여자는 이내 무릎을 꿇더니 내 앞에 앉아선 심각한 얼굴로 말을 건네왔다. 정말 하나도 기억이 나질 않냐는 여자의 말에 그렇다고 고개를 끄덕이자 여자는 곧 세상을 다 잃은 듯한 표정으로 중얼거렸다. 무서운 건 나고 어이없는 것도 난데 오히려 이 여자가 더 죽을 거 처럼 눈물을 떨궈댄다. 그게 당황스러워 울다 말고 여자의 등을 두드려줬다. 

 

 

 

 

 

"아씨, 이제 우린 큰일 났습니다! 이를 어찌하면 좋습니까아..." 

"울지마세요. 왜 우세요. 울고싶은 건 난데." 

"혼사를 며칠 앞두시고 갑자기 쓰러지시길래 단순히 몸이 곤하여 그러시는 줄 알았는데.." 

"쓰러져요? 누가요. 제가?" 

"예! 몇 날을 누워 계시길래 얼마나 애가 탔는데, 이제 깨어나셔서 다행이라 여겼는데 이를 어찌합니까 이제.." 

 

 

 

 

 

여전히 무슨 말이고, 지금 무슨 상황인지 하나도 알 수가 없었다. 여자에게 내 볼을 내밀며 한 번만 꼬집어 달라고 사정했다. 그러자 여자는 자신이 어떻게 태자비 마마의 얼굴에 생채기를 내냐며 펄쩍 뛰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더 미쳐버릴지도 모른다는 내 말에 여자는 몇 번이고 송구하다며 사과를 하곤 조심스럽게 내 뺨을 꼬집었다. 사실 그냥 볼살을 잡았다는 게 맞는 표현이었다. 이젠 이 알 수 없는 상황에 화가 나기 시작했다. 내가 장난하냐며 울컥 소릴지르자 깜짝 놀란 여자는 자신도 모르게 손에 힘을 주었다. 눈 앞이 핑 돌 정도로 얼얼한 느낌에 꼬집힌 볼을 부여잡고 눈을 감았다. 셋만 세자, 딱 셋만 세보는거야. 정신차려라, 어? 이건 꿈이야. 그저 조금, 아니 훨씬 생생한 것 뿐이라고. 

 

 

 

 

 

 

 

하나, 

둘, 

셋. 

 

 

 

 

"아 나 어떡해요 진짜.. 꿈이 아니야. 이거 꿈 아니에요? 왜 아니야 왜!" 

"아씨 고정하셔요! 이리 울고만 있다 끝날 문제가 아니에요." 

"그럼 어떡해요. 이게 꿈이어야 하는데 꿈이 아니잖아." 

"이리 넋 놓고 계시면 아니됩니다! 곧 있으면 태자께오서 당도하실 겁니다." 

"누구요? 태자?" 

 

 

 

 

어찌 하다하다 태자 마마까지 잊고 계시옵니까. 하며 절망적으로 여자는 내게 말을 했다. 설마. 설마 내가 아는 그 태자? 그 사극에서나 보던 전하, 세자, 뭐 공주, 중전? 이런 거? 왜 하필 조선시대야! 조선시대 연기를 한 건 학원에서 짧게 잘라 내어주는 스크립트가 전부였는데! 실제 상황에선 전혀 도움이 되질 않잖아. 말투만 얼추 따라할 수 있었지. 조선시대에 어떤 단어를 썼는지 무지했다. 망했다. 망했어. 그냥 기억 잃었다고 하면 안되나? 어쩔 도리가 없어 넌지시 물어보니 눈이 튀어나올 듯 경련하며 절대 아니된다고 한다. 

 

 

 

"아니 그럼 내가 뭘 어떻게 해야 하는 건데요!" 

"아씨 그러면 이렇게 해요. 제가 아가씨께서 지금 어떤 상황에 처하신건지 설명해드릴테니 제가 시키는 대로 행동하셔요." 

 

 

 

 

아가씨께서 기억을 잃었단 것은 저를 제외하곤 아무도 몰라야 합니다. 

절대로 기억 잃었단 것을 티내셔선 아니됩니다. 

그냥 제가 시키는대로 하세요. 그럼 별 탈 없을 겁니다. 

 

 

 

나는 들었다. 그리고 깨달았다. 이건 꿈도 아니고, 납치도 아니다. 인신매매는 더더욱 아니다. 나는 대한민국도 아니고, 남한은 더 아닌 화금국이란 나라의 양반집 유일무이 딸내미이며 하늘과도 같은 황제폐하의 장자인 황태자에게 시집을 가야하며 그것은 내 의지와는 상관이 없었다. 나라의 왕자란 태자 마마는 나와는 마주한 적이 없으며, 내가 쓰러지기 전 혼사를 앞두고 만나려다 내가 쓰러지곤 차후에 다시 만나기로 했다는 것이다. 태자 마마는 나랏일로도 아주 바빠 시간 내기가 아주 어려웠으며 내가 오늘 깨어나든 아니든 날 보려고 했다는 것이었다. 근데 아주 재수없게도 나는 오늘 기억을 몽땅 잘라먹은 채로 깨어나게 된거고. 

 

 

 

 

"태자 마마와 아가씨가 초면인 걸 다행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아가씨." 

"그럼 뭐해요. 난 당장 눈 앞에 당신 이름도 모르는데." 

"세에상에. 아무리 그래도 소녀의 이름도 까먹으시옵니까? 그것은 정말 서운합니다." 

"미안해요. 이제부터 기억할게요. 이름이 뭐에요?" 

"제 이름은 경월이라 붙여주셨습니다. 아가씨께서." 

"내가요?" 

"예. 기억도 안나시겠지마는 달과 햇빛을 따선 지어주셨습니다. 이름을 처음 받았을 때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경월이란 여자는 정말로 기분이 좋은지 몸까지 베베 꼬며 수줍게 웃었다. 내 몸종이란 여자의 이름까지 들으니 이 모든 상황이 피부로 닿아왔다. 다시금 울컥 차오르는 눈물에 이번엔 내 치마폭에 얼굴을 묻고 한참을 울었다. 경월도 이 상황이 막막하긴 한지 엉엉 울어대는 나를 구태여 말리지 않았다. 눈물이 없어질 때까지 울어보라는 듯 오히려 등을 토닥여주었다. 그 손길이 다정해서 또 왈칵 눈물을 한 바가질 쏟아냈다. 눈이 시뻘개져선 더 이상 울음이 나오지 않을 때까지. 그런 나를 보곤 곱디 고운 얼굴이 다 망가졌다며 경선은 이내 내 얼굴에 분을 칠하며 꽃단장을 해주었다. 저 멀리 대문 밖에서부터 요란한 것을 보니 올 것이 왔나 싶었다. 경월은 나를 안아주더니 이내 긴장하지 말라며 방 밖으로 나가버렸다. 

 

 

 

 

 

 

 

"태자 저하, 도착하셨사옵니까?" 

"오랜만입니다, 대감. 제가 너무 태자빈께 무심했지요." 

"아니옵니다 마마. 태자빈 마마의 상태가 좋질 않았으니 오지 못하시는 게 당연합니다." 

"저 송구하오나 빈마마께오선 깨어나셨습니다. 막 깨어나셔서 준비를 하시고 있을겁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더니 어찌 이것을 다 아시고!" 

"아닙니다. 우연일 뿐이지요. 그럼 제가 태자빈을 보러 들어가면 되겠습니까." 

"아니옵니다! 여기 계시옵소서. 소첩이 모시고 나오겠습니다." 

 

 

 

 

 

진짜로 심장이 터져 죽어버릴 것만 같았다. 방 문이라곤 하나 방음하나 되질 않아서 문 밖에 목소리들이 생생했다. 더불어 경월이 날 모시러 문 앞으로 오는 발자국 소리마저도 선명했다. 목이 타서 갈증이 났다. 이윽고 문이 열리고 경선이 고개를 빼꼼 들이밀었다. 내가 떨고 있단 걸 아는지 경월은 자기가 대신 심호흡을 해보이며 조심하라는 당부를 잊지 않았다. 알겠다며 고개를 끄덕거리자 경월은 고개를 뒤로 빼곤 이내 문을 활짝 열었다. 밤새 보는 빛이 이렇게 눈 부셨나 싶어서 눈을 뜰 수가 없었다. 문 앞에 놓여져있는 신발을 신고 일어나려는데 순간 다리가 풀릴 뻔 했다. 방을 나가기 전까지 잘못하면 내 목이 날아갈 수도 있단 경월의 말이 생각나 겨우 발걸음을 옮겼다. 

 

 

 

 

 

 

 

 

 

 

 

[세븐틴/민규석민순영원우] 태자비(太子妃) : 1장(章) | 인스티즈 

 

"...처음 뵙습니다. 태자빈." 

 

 

 

내가 생각하던 황태자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이라 어디 한 대 후드려 맞은 기분이었다. 내가 아는 왕이나 왕자들이라곤 다 늙거나 중후한 중년 아저씨들을 생각했는데. 의외로 너무 젊었다. 그리고 솔직히 내 진심을 말하자면 잘생겼다. 내가 21세기 대한민국에서 이런 남자한테 시집 가는거면 진짜 계 타는건데, 상황이 상황인지라 그냥 무서웠다. 사고회로가 멈춰서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자 경월이 옆에서 정신 좀 차리라는 듯 팔꿈치께를 툭툭 쳐댔다. 

 

 

 

 

"아, 아...소첩. 어, 태자 저하를 처음 알현하옵니다." 

 

 

이렇게 하는 거 맞지? 아까 전 경월이 알려준대로 슬슬 읊었지만 맞는건가 싶어 확인 차 눈만 굴려 경월을 바라보니 잘한건지 미미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그것을 보자 몇 백년 묵혀둔 체증이 훅 내려가는 것 같아 안도의 미소를 지었다. 기쁜 마음에 고개를 드니 빤히 나를 쳐다보는 황태자와 눈이 마주쳐 도로 고갤 숙였다. 이런 거 저런 거 다 떠나서 진짜 잘생기긴 잘생겼다. 인물이 훤하네. 원래 나였던 여자 부럽다. 나 가면 맨날 이 잘생긴 얼굴 볼 수 있으니까.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태자빈." 

"...예?" 

"그래도 남녀가 혼인하는 것인데, 이번 혼사는 황실의 독단적인 결정이라 날 싫어하면 어쩌나 했는데." 

"싫다니요! 무슨 그런 말씀을.." 

"예. 그래서 다행입니다. 그대가 싫어하는 것 같지 않아서." 

 

 

 

 

이미 결혼은 확정났는데 소개팅 가선 남자 처음 만난 것 마냥 가슴이 요동을 쳐댔다. 귀 끝이 벌개지는 느낌에 침만 삼키고 있자 대감마님, 그러니까 내 아버지란 사람이 둘이 후원으로 산보라도 다녀오라며 등을 떠밀었다. 아직 어색한데. 아직 아는 게 없는데? 어떡해! 명색이 아버지 말인데 거절할 수도 없는 마당에 다시 경월을 쳐다보자 다녀오라는 듯 손을 휘휘 내저었다. 놀란 마음에 표정을 일그러뜨리자 말을 아끼라는 듯 입을 꾹 다무는 시늉을 해보였다. 그 행동에 고개를 돌려 아무 것도 모르는 채로 태자 저하와 후원으로 향했다. 

 

 

 

"혹 서운하진 않으셨는지요." 

"무, 무엇이 서운하겠습니까..." 

"혼사는 오래 전 결정이 났는데 태자빈과 저는 만남이 처음이질 않습니까." 

"서운하진 않습니다. 그럴 수도 있지요, 뭐..." 

"그래도 이리 아름다운 여인이였으면 한번이라도 보러올 걸 그랬습니다." 

 

 

 

부끄러워! 할 말도 없어! 속에서 아우성을 치고 있었다. 말하는 것도 어색해 죽겠다. 부인이라던지 아름다운 여인이라던지 내가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해서 듣는데 불편했다. 물론 그 말들이 오글거리진 않았다. 여자라면 당연히 듣고 싶은 소리일테고, 들으면 기분 좋은 말들 일테니까. 날은 분명 추운데 이상하게 열이 오르는 것 같았다. 혹시나 나에게 이상한 말을 하면 어떻게 대답해야 하는거지? 난 정말로 아는 게 하나도 없는데. 

 

 

 

"혼인은 언제가 적당하겠습니까. 태자빈께서 병을 앓으셨으니 미루는 게 좋겠지요?" 

"네, 그 한 일주일 정도면 괜찮아질 거 같은데..." 

 

 

 

 

혹시 일주일이란 말도 못 알아 들을까봐 일부러 손가락으로 '7'을 세보였다. 

오른손 다섯 손가락, 왼손 두 손가락. 

그러곤 태자 저하를 쳐다보니 별안간 손으로 입을 가리며 웃었다. 이게 웃긴가. 

 

 

 

 

"은근 귀여운 면이 있으십니다, 태자빈." 

 

 

 

아, 그거였나.  

얼굴이 달아올랐다. 

 

 

 

 

 

 

 

"알겠습니다. 일주일 후에 내 그대에게 옥가락지 하나 끼워드리지요, 부인." 

 

 

 

 

 

 

 

 

 

 

 

 

 

 

 

 

 

 

 

 

 

 

 

 

 

[세븐틴/민규석민순영원우] 태자비(太子妃) : 1장(章) | 인스티즈 

 

 

 

 

(빛날 화)噙(머금을 금)국의 황태자, 전원우.

 

 

 

 

 

 

 

 

 

 

[세븐틴/민규석민순영원우] 태자비(太子妃) : 1장(章) | 인스티즈 

 

 

 

폐후궁의 아들, 권순영. 

 

 

 

 

 

 

 

[세븐틴/민규석민순영원우] 태자비(太子妃) : 1장(章) | 인스티즈 

 

양반가 자제, 이석민.

 

 

 

 

 

 

 

 

[세븐틴/민규석민순영원우] 태자비(太子妃) : 1장(章) | 인스티즈 

 

穆(화목할 목)浪(물결 랑)국의 왕자, 김민규.

 

 

 

 

 

 

 

 

 

 

 

 

 

 

 

 

 

 


 

참고해주세욥. 

아이고 민망하여라 .쥐구멍이 어디있도라......ㅎㅎ 세봉이들 사ㄱ극이 없어서 제가 하나 놓구갑니다(총총) 똥멍청이 같은 글 읽는다고 스크롤 내리느라 수고하셨슴다. 이 담편이면 애들 다 만나겠죠? 저는 후다닥 스피드한 게 좋으니까여. 아 물론 담편도 올 수 있다는 전제하에..댓글 없음 민망하잖아여////-////너누 움짤 적당한 거 찾는다고 갤러리를 뒤졌는데 저거 보고 넘나 잘생겨서 심장폭행 당했습니다. 세봉이들 미모 열일♡신인상도 받고 이제 콘서트도 한다는데 넘나 좋은 것. 좋으시죠?(강요) 서가대 원우 보고 세상과 바이한 후에 다시 태어남 룰루. 문맥 상 어색한 부분이나 오타 있으면 살짜쿵 알려주세여 수정하러 감니당ㅎ.ㅎ그럼 이만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댓글 쓰시구 포인트 돌려받으세요>_〈!!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ㅜㅠㅠㅜㅠㅠㅠㅜㅜㅠㅜㄷ대ㅐ바구ㅜㅠㅠㅜ 대박입니다ㅜㅠㅠㅜ 어서오세요ㅜㅡㅠㅠ 잘오셨어요 작가님ㅜㅠ 신알신신청하고 암호닉 [비열한토끼]로 신청하고 갈께요ㅜㅠ
8년 전
무화과나무
비열한 토끼님 감사해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무화과나무
신알신 감사해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무화과나무
부은승관님 반가워욥!
8년 전
독자4
옴마..... 파쳤다.... 작가님 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무화과나무
신알신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
작가님 이건 역대급 글이 될거에요 정말 좋아요ㅠㅠㅠㅠㅠ꼭 완결까지 내셔야해요ㅠㅠㅠㅠㅠㅠㅠ제가 다 볼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감동 사극이라니..ㅠㅠㅠㅠ 신알신 하구가요ㅠㅠㅠㅠ 암호닉 받으신다면 [♡콩♡]으로 신청해요♥♥♥♥
8년 전
무화과나무
♡콩♡ 님 감사해요>_<!
8년 전
독자6
헐이건 레전드다 진짜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저 사극 좋아하시는건 또 ㅇㆍㅣ떻게 아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혹시 암호닉 받으시면[수녕하트]로 신청할게요♥♥♥♥♥♥♥♥신일신 하구가요!!!
8년 전
무화과나무
수녕하트님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
와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 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피치]로 해주세요ㅠㅠㅠㅠㅠ 넘나 좋으뉴ㅠㅠㅠㅠ 사극물은 사랑입니다!!
8년 전
무화과나무
피치님도 사랑이애오. 감사함다:)
8년 전
독자8
작가님 초면에 정말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꼭 완결까지 내주셔야 해요ㅠㅠㅠㅠㅠㅜㅜ
8년 전
무화과나무
저도 사랑해여(박력)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
와 작가님...글잡 처음읽어보는데 장난아닌거같아요 이게 뭐람..ㅠㅠㅠㅠ완결 꼭 내주실거라 믿습니다 끝까지 읽을게요 꼭...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갑니다!!
8년 전
무화과나무
글잡 입문이 저라서 부끄러울 따름...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0
와 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작가님 정말 최고십니다 계속 챙겨볼게요
8년 전
무화과나무
최고 아니에요(부끄럽) 칭찬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1
신알신하구가여8ㅅ8 기대하겠습니다 엉엉얼ㄹ
8년 전
무화과나무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8ㅅ8
8년 전
독자41
헛 저 암호닉 신청할래요!!!! [밍도]로 부탁드릴게요 8ㅅ8!!!!!!!!!!
8년 전
무화과나무
밍도님 방가와욥:>
8년 전
독자12
신알신하겠습니다!!!꼭꼭연재해주세요!! 저글잡잘안읽는데 이건좀 저의 마음에 들어온것같아요!!!ㅎ
8년 전
무화과나무
맘에 드셨다니 넘나 다행인 것...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3
와 헐 작가님 대박 사랑해요ㅠㅜㅠ사극물 진짜ㅠ사랑합니다ㅠㅠ작가님 글도 완전 잘쓰시구ㅠ신알신하고가요!!!기대할께요!!!!!
8년 전
무화과나무
제 글...(절레절레)...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4
소재좋아욥 잘보거가욥
8년 전
무화과나무
감사드려욥:>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무화과나무
감사드립네당:->
8년 전
독자16
와 진짜 대작스멜 납니다ㅠㅜㅜㅠㅜㅠㅠㅜㅠ 진짜ㅠㅜㅠ 엄청 기대되네요 신알신하구갈게요 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핫초코] 하겠습니다 ㅠㅜㅜㅜㅠ 기다리고있을게요 작ㅇ가님
8년 전
무화과나무
핫초코님 감사합니다'3'S2
8년 전
독자17
세상에..대작스멜이 나네요..신알신하고갑니다!
8년 전
무화과나무
망작 스멜이 아니구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119.142
세상에 이런 금 같은 사극물이....! 아 진짜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ㅠ 아예 새로운 나라라는 설정도 신선하구요 화금국 목랑국 어쩜 이름도 잘 지으셨고...ㅠㅠㅠ 원우 태자 넘 설레구 민규랑 석민이는 잘 모르겠지만 순영이는 설정이랑 사진 보니 왠지 어떤 캐릭터 어떤 역할 어떤 느낌일지 약간 감이 오는 것 같아요! 아니면 조용히 숨겠습니다ㅎㅎ....문체도 좋고 꼭 완결까지 보고 싶습니다! 비회원인데 암호닉 받으실까 모르겠네요ㅠㅠ 받으신다면 [다럴]로 신청하고 싶어요 참 작가님 글잡 처음이신가요? 이제라도 나타나주셔서 이런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8년 전
무화과나무
비회원이심에도 정성스런 댓글 제가 넘나 좋아해요. 다럴님 반가워요~♡
8년 전
독자18
와 진짜ㅠㅠㅠㅠ 사극물이라니ㅠㅠㅠ 그리고 작가님 필력이ㅠㅠㅠ 사랑합니다ㅠㅠㅠ 신알신하고갑니다 ㅠ
8년 전
무화과나무
필력..8ㅅ8...모자라요..감사합니다:-0
8년 전
독자19
사극 소설 엄청 좋아하는데 필력 실력이 너무 좋으신거아니에요?????ㅠㅠㅠ저는 암호닉 [홍탐]으로 신청하겠습니다!!!다음화 기대할게요!!
8년 전
무화과나무
홍탐님 감사드립니다아:-)
8년 전
독자20
제가 사극 덕후인 줄 어떻게 아시고 이런 완벽한글을 가지고 오셨어요 ㅠㅠㅠ 세봉이들 넘나 발리는 것 원우 넘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작가님 필력 넘 좋으새오 암호닉을 받으신다면 [바나나에몽]로 신청하고 싶습니당!
8년 전
무화과나무
바나나에몽님 반가워오. 저는 화이트에몽 좋아해요(수줍)
8년 전
독자21
헐 신알신하고가요 암호닉도할래요 [환청남]으로암호닉신청해요!! 원우만나왔는데도 설레는데 다른멤버들까지나오면 저도작가님처럼죽었다살아날듯해요ㅎㅎ 새벽에자기전에들어왔는데 졸린데도너무재밌게읽었어요! 다음편도기대되네요 짱b♡♡
8년 전
무화과나무
환청남님 반가워요:-> 원우 넘나 잘생긴 것...BW..
8년 전
비회원99.58
[오징어짬뽕]으로 암호닉신청합니다!!
사극물 진짜 좋아하는데 ㅜㅜㅜㅜㅜㅜㅜ이거 완결까지 꼭 내셔야해요ㅜㅜㅜㅜㅜ
글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무화과나무
오징어짬뽕님 반갑습니다:^>
8년 전
독자22
신일신하고갑니다ㅜㅜ다음글도 너무 기대되요ㅜㅜ
8년 전
무화과나무
노력할게요. 감삼당:->
8년 전
독자23
취저다 취저오아아아아아아앙 작가님 암호닉 신청가능한가요??가능하다면...[치카초코]로 할께요!!..그리고 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무화과나무
치카초코님 반가워욥:-)
8년 전
독자24
작가님 ,, 저 신알신 꼭 하고 갑니다,, 암호닉 받으시면 [자몽워터]로 신청할게요 ㅎ0ㅎ! 사극을 정말 정말 좋아하는 저는 여기에 눕겠습니다 ,, 작가님 사랑해오,, ㅠㅠ 다음편도 기대하구 있을게요 ♥
8년 전
무화과나무
저도 자몽워터님 사랑해오>_< 반갑슴다.
8년 전
독자25
헐!!!!! 셉틴 사극물이라뇨!!!!!!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여ㅠㅠㅠㅠㅠ
8년 전
무화과나무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6
세상에ㅠㅠㅠㅠ워누태자저하....앓다죽겠사옵니다 얼른 다른멤버들듀 보고싶어요 헤헤 신알신 하고 갑니다!
8년 전
무화과나무
(인공호흡)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212.56
세상에..치였어요.. 분위기에 치이고 애들햔테 치이고 사랑해요 작가님..
8년 전
무화과나무
댓글에 치였어요..원인은 덕통사고..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7
와 대박 사극물이라니ㅠㅠㅠㅠㅜㅜ 너무 좋아요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 다음편 기다리고있을께요!!!
8년 전
무화과나무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8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대박이네요, 진짜 기대됩니다
8년 전
무화과나무
대박아니구 쪽박일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9
뭔가 댓글보고 아 재밌나보다 하고 들어왔는데 뭔가 진짜 기대되게 만드는 작품이네요
8년 전
무화과나무
감사합니다~노력할게욥:)
8년 전
비회원165.208
쑤녕이 설정에서 발리고 누울자리정한 비회원 댓글남기구 가요 총총
8년 전
무화과나무
감사합니다>_<...총총
8년 전
독자30
사랑해요 작가님 제가 사극 애정한다는거 어떻게 알거 ㅜㅜㅜㅜ신알신할게요 ㅜㅜ
8년 전
무화과나무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31
와!!! 대작각이에여!!!!!!!신알신하고 갈게요!!!
8년 전
무화과나무
망작각!!!!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2
작가님ㅠㅠㅠㅠㅠ 제가 사극물 엄청 좋아하는데 없어서 너무 슬펐어요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원우태자저하라니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 암호닉 받으시면 [잉어공주]로 신청해도 될까요?
8년 전
무화과나무
잉어공주님 방가와요^.^
8년 전
독자33
헐 와씨 신알신하고 갑니다!!!!!!!!! 대작 나오나요ㅠㅠㅠㅠㅠ
8년 전
무화과나무
대작 아니에요!!!어림없는 소리데스네ㅠ.ㅠ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4
세봉이들 사극물이라니ㅜ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ㅜㅜㅠ엉엉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신알신하고갈게요!!
8년 전
무화과나무
감사합니다 엉엉
8년 전
독자35
제가 또 사극물 좋아하는지 어째 아시고 .... 신알신 하고 갑니다 ㅜㅜㅜ다음화 기대할게요 !!!!!!!!
8년 전
무화과나무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6
아진짜 분위기 발린ㄷ ㅏㅜㅜㅜㅜㅜㅜㅜ금손이나타났다 금손이다!!!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무화과나무
그거 거짓말이래요(소곤)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7
헐 이게 뭐람?
8년 전
독자38
안녕하세요 잼이에요 발렸어요..
8년 전
독자39
신알신하고 가요;ㅅ;
8년 전
무화과나무
감사합니다8ㅅ8
8년 전
비회원136.114
허커어ㅓㅌ커커...원우야...저 여기서 설렘사로 죽어요....
8년 전
독자42
아 ㅔㅅ상에 저 이거 왜 이제본거죠 세상에 이거 진짜 헐 작가님 어디서 대작냄새나지않아여? 와 대박이다 신알신하고갑니다....암호닉 [장판] 으로 신청해도 될까요ㅠㅠ 어ㅏ 대박 다음편 기다리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작가님...이건...레전드가될거에요......얼른다음편....기대하고있을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작가님...돌아와주세요...기다리고있겠습니다...ㅠ^ㅠ
7년 전
독자45
흐윽 작가님 언제 오시나요ㅠㅠㅠ애가탑니다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 데일리 슬리데린 (부제 : 잘못된 배정) 3 142 시트린 01.02 23:43
세븐틴 [세븐틴/홍지수] 어른이 되면14 뿌존뿌존 01.02 23:03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별이 될수 있을까? 054 렌체 01.02 22:38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과 함께하는 Kakao Talk 0011 fearless 01.02 22:11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승철아 pro13 뀨욤 01.02 21:54
세븐틴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pro96 세봉이네 하숙.. 01.02 21:21
세븐틴 [세븐틴] IN 퍼블릭 스쿨 (이스트 & 웨스트 칼리지) PRO + 005 세븐틴스쿨 01.02 19:21
세븐틴 [세븐틴/홍지수] 레스토랑 오너셰프 지수 X 레스토랑 조리사 너봉30 뀨욤 01.02 18:46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별이 될수 있을까? 045 렌체 01.02 18:21
세븐틴 [세븐틴/도겸] 우리 결혼했어요 2회. (부제: 카메라가 꺼지고)68 도른자이석민 01.02 18:03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FACEBOOK21 마쿠 01.02 15:3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들이대는 방법도 모르면서 들이대는 직장상사 권순영 X 의도치않게 철벽치는 너봉 (0..100 권수녕 01.02 14:27
세븐틴 [세븐틴] 세봉대학교 대신 전해주세요.facebook 20132 철수부인 영희 01.02 14:01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세븐틴 가족썰 특별편24 마쿠 01.02 11:59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죽은 부스러기 13 꽃을 줍다. 01.02 04:10
세븐틴 [세븐틴] 오빠들의 사랑 독차지하는 14남매 막내인 썰 0155 01.02 04:07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너는 이 넓디넓은 잔디밭에 제대로 된 홍일점111프롤1111115 망상썰의고퀄리.. 01.02 01:28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선배?선배! pro2 학생 R 01.02 01:15
세븐틴 [세븐틴/홍지수] 그시절 내가 좋아했던 소년56 오자몽 01.02 01:09
세븐틴 [세븐틴/서명호] 누나좋아해요(단편)3 얀새 01.02 01:06
세븐틴 [세븐틴/이지훈] 야맹증(단편)13 얀새 01.02 01:05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자몽에이드(단편)3 얀새 01.02 01:04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표정관리17 뿌존뿌존 01.02 00:49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D170 원우의개 01.02 00:00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새해 특집118 세봉이네 하숙.. 01.01 23:54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별이 될수 있을까? 034 렌체 01.01 22:30
세븐틴 [세븐틴/최한솔] 최한솔의 치댐이 나에게 미치는 영향 0130 VvV 01.01 2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