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엑소
VvV 전체글ll조회 3084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최한솔의 치댐이 나에게 미치는 영향 01.


 

 



W . VvV







" 야 최한솔 일어나, 학교 안 가냐? "

" .. 어우.. 몰라.... 너 혼자 가.. "

" 아, 이모!!!! 최한솔 안 일어나요!!! "



" 너봉아 그냥 내버려 둬! 이모가 한 대 치든가 할테니까! 너봉이 먼저 학교 가! "


" 네 이모! 다녀오겠습니다! "




등 뒤로 차지게 등과 손이 맞닿는 소리가 들린다. 

... 그 뒤의 최한솔의 비명도.









-








" 나쁜년, 가란다고 진짜 가냐. "

" 안 가면 또 안 간다고 뭐라고 할 거였으면서. "

" .. 그래도 엄마 부르는 건 더 아니지 않냐 "

" 그러면 뭐, 어쩌라고. 고3이 무단지각 걸려서 좋을 게 뭐 있냐? "

" 피곤하다~ 1절만 하세요~ "

" 뒤질래? "



나쁜 새끼. 





학교에 들어갈 때부터 시끌시끌 하다.

물론 최한솔 얘기로.


신입생들은 물론 기존에 최한솔을 사모하는 여자애들은 최한솔과 대화 한 번이라도 섞고 싶어 일부러
'좋은 아침이야.' , '아침 먹었어? 안 먹었으면 이거 먹어!' 라는 둥의 말을 걸어본다. 이건 문제가 전혀 되지 않는다.

아, 저 말들의 대답을 내가 해주는 거 빼고는.

'최한솔 아침부터 혼나고 왔어.' , '얘 땅콩 들어간 거 못먹어'



그럼 반응들은 둘 중 하나다.
마지못해 돌아가는 ' 아 그래? ' 형
불만 가득한 소리로 ' 근데 그걸 왜 네가 말해? ' 대부분 불만형은 나와의 싸움으로 이어지기도 한다.

그 싸움에서 한 번도 진 적이 없다. 졌으면 내가 최한솔이랑 친구 하고 있겠냐.





" 넌 맨날, 무슨 내가 매니저도 아니고. "


" 왜 김 매니저. "


" 지랄, 병신년 기념 병신짓이야? 진짜 이 짓도 그만 하고싶다. 매번 너는 쏙 빠져버리고, 난 이거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


" 왜 그래서 심심할 날 없고 재미있잖아. "


" 재미는 퍽이나, 너 오늘 끝나고 같이 백화점가자고 했던 거 안 잊었지? 또 이석민이랑 피씨방 가면 둘 다 죽여버린다? "


" 알고 있어, 내가 그것도 잊냐. 그럼 쓰레기지. "


" 너 그런식으로 너 자신을 쓰레기로 만든 게 몇번 인지 아니? "


" 시끄러워, 아주 입만 열면 잔소리야. 니가 아이유야? "





아휴, 말을 말자.


이석민에게도 당부 했다. 절대 끝나고 얘 어디 데리고 갈 생각도 하지 말라고.


왜냐고 물으신다면 대답하는 게 인지상정. 오늘 최한솔 어머니 생신이시거든.


중학생 때 엄마 아빠 떠나 보내고 할머니, 할아버지도 없어 살게 된 게 불알친구 최한솔 집인데 
최한솔 부모님도 두 분다 너무 바빠서 가끔씩 오시는데, 오늘 어머님 생신이라 같이 선물 사려고 가는 거다.


매번 감사하며 살고 있다. 거두어 줄 사람 없어 방황하던 나를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바로 데리고 살겠다고 하시는 거에 대해서.


진짜 부모님은 안 계시지만, 최한솔 부모님이 계시니까. 또 최한솔이 있으니까.





-






등굣길만 시끄러운 건 아니었다.


' 한솔아 할 거 없으면 나랑 노래방 갈래? '
' 한솔아 내가 밥 사줄게! 같이 밥먹으러 가자! ' 

등의 별 시덥잖은 소리다. 이런 거에는 내가 반응하기 귀찮아서 - 또 당연히 최한솔이 해야하는 말이기도 하고 - 최한솔이 대답한다.

" 너흰 고3인데 공부는 안 하니? "
" 오늘 엄마 생신이라, 그리고 밖에서 밥 잘 안 먹어. "





최한솔의 냉정함에 당황 + 빡침 의 상태가 된 여학생들은 떠나가는 나와 최한솔의 뒷모습을 보고는 100% 엿을 날리거나, 욕을 하고 있을 것이다.

내가 그런 애들 때문에 무병장수 한다.





백화점에 가는 길에는 사람들이 많았다.
아직 쌀쌀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손을 잡고 걷고 있다.

나랑 최한솔만 빼고.




손 잡는 거는 말 할 것도 없거니와, 눈만 마주쳐도 ' 뭘 봐 ' 라며 고개를 돌려버리는 서로에게 이성이라는 감정은 하나도 남아있지가 않다.




백화점 안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다. 

" 그래서, 뭐 사갈건데? "

" 봄이니까, 이모 간단하게 하고 다니시라고 스카프 사드리자. 스카프 하고다니시는 거 좋아하시잖아. "

" 괜찮네, 너 얼마 가져왔냐? "

" 나? 잠깐만, 어. 7만원 정도 있다. "

" 7만원.. 나 카드야 " 

" 그럼 네가 먼저 계산하고 내가 현금으로 주면 되지? "

" 맘대로 해, 그거 아니면 어떻게 계산하는데. "

" 어휴, 너도 똑같아. 1절만 하세요~ "



티격태격, 우여곡절 끝에 마음에 드는 스카프를 샀다. 



" 예쁘네, 엄마 좋아하겠네 "

" 맞아. 이모 이런 디자인 완전 좋아하시잖아 "

" 배고파, 얼른 집 가 "





-





" 이모오~~! "

" 아이고 너봉이 왔어? 한솔이는 "

" 최한솔 같이 왔어요! 가방 내려놓으려고 방 간 것 같아요. "

" 어이구, 그래? 너봉이도 가방 놓고 옷 갈아입어! 삼촌이 밥 사기로 했어. "

" 헉, 진짜요? 삼촌 짱!! "


삼촌에게 엄지를 치켜들자 삼촌이 윙크를 하신다. 하여튼, 최한솔 부모님 아니랄까봐 능글맞으신 건 똑같다.




" 야 최한솔! 삼촌이 밥 사신대 옷 편한거로 갈아입어! "

" 야 씨, 또 노크 안 하고 들어오지. "

" 아 눈갱!!!!! 진심 싫다!! "

" 뒤질래? 너 말 똑바로 해라 "

" 됐어, 나도 옷 갈아 입어야 돼. 빨리 나와! "



씩씩거리면서 방에서 나온 최한솔은 너봉이 그랬던 것처럼 갈구기 시작해.


" 아 빨리 나와! 거북이야? 나무늘보야? "

" 뭐? 말만 하면 다야? 너 학교에서 있던, 푸흡 "

" 야, 닥쳐. 어 내가 잘못했어. "


찔리는 게 있는 거지, 쯧쯧. 걸리질 말든가.


아, 걸린거. 

최한솔 고백받았다. 무려 일주일 사이에 다섯 번이나.

근데 왜 얘기하면 안 되냐고? 


삼촌이 겁나 놀림.






-







" 이모! 생신 축하드려요! 이거 저랑 최한솔이 산 거예요. 헤헤 "

" 아이구 이게 뭐야? 이모 선물 안 줘도 되는데! 고마워 너봉이, 한솔이! "

" 헤헤 이모 잘 하고 다니세요! 매번 보지는 못하지만 가끔 사진도 찍어서 보내주시구요. "

" 그럼 그럼~ 이모 이거 한여름에도 하고 다닐게~ "



최한솔은 생색내는 게 부끄럽다며 - 이상하게 생색내는 걸 싫어한다 - 그냥 빨리 집이나 들어가자고 한다.

이모는 그런 최한솔이 서운하기도 할 텐데, 뭐 하루이틀 그러냐고 웃고 넘기신다.


" 힝, 이모 그러면 지금 바로 가시는 거예요? "

" 응. 너희 보러 내려오는 것도 힘들게 온 거야. "



아쉬운 기색이 역력한 표정을 들고 밥을 먹으니 최한솔이 옆에서 툭툭 친다.

" 찡그리지 마, 더 못생겼어. "

" 한솔아, 너봉이 처럼 예쁜 애들이 몇 명이나 있다고 그러니? "

" 아 엄마, 그런 얘기 하지 마. 얘 진짠줄 알아. "

" 진짜야~ 엄마가 너보다 오래 살아봐서 다 알아. 너봉이 기죽지 마! 이럴 땐 한 대 쳐줘야 되는 거야. "

" 전 진짜 이모밖에 없나봐요, 헤헤 "

" 너봉이 그런 반응이면 삼촌은 좀 서운하다? "

" 아 삼촌도요! 주어가 생략됐네요. 제 마음 아시죠? "


훈훈한 드라마 마냥 하하, 호호. 하고 밥을 다 먹고 나왔다. 

이모랑 삼촌은 바로 차를 타고 올라가신다. 나와 최한솔은 보내드리고 집으로 걸어간다.



-





" 야 최한솔 "

" 왜 불러 매니저. "

" 아 진짜 매니저라고 하지 말라고! 뒤진다. "

" 알겠어, 왜. "

" 너, 전원우랑 친해? "

" 어. 맨날 같이 다니는 거 몰라? "

" 알지, 요즘 애들이 얼마나 철판 깔고다니는지 몰라? 또 겉으로만 친한 줄 알았지. "

" 무슨-. 근데 왜? "

" 아, 나 친구가 전원우 좀 소개시켜 달라고 해서. "

" 웬, 전원우 어디가 좋아서? "

" 몰라. 잘생겼다는데? "

" 취향 독특하네, 나면 몰라도. "

" 참나, 나도 너 좋다는 애들 보면 취향 독특하다고 생각하거든? "

" 왜? 내가 왜? "

" 성격 더럽지, 철벽치지. 그리고 생색을 안 내잖아! 좀 티도 내고 그래야지 좋아하지 너는 무슨, 벽돌인줄- "

" 무슨. 빨리 걷기나 해. 오늘 안에 집 못 들어가겠네 "



칫- 오랜만에 오작교가 될 수 있었는데.










-









" 야 다 씻었으면 빨리 누워, 불 꺼야지 잘 거 아냐 "

" 아 잠깐만, 너 먼저 자. "

" 너 또 내일 아침에 안 일어날거잖아! 빨리 와 "

" 야, 내일 학교 쉬거든? "

" 아 맞다. 그러면 나 먼저 잔다? "

" 응, 굿나잇. "



불을 끄고 누워서 이런 저런 생각을 했다.

여유롭게 사는 것 - 몸이 여유로운 것도 좋지만, 마음이. - 생각하고 있노라면 가슴이 아려오는 때가 많다.

또 한 번 가슴에 비수가 되게 꽂히는 생각들이 생긴다.

아이처럼- 울어버린다.


소리를 듣고 들어온 최한솔은 말 없이 품 안에 가두어 토닥여주고 있는다. 늘 그랬듯



힘이 쭉쭉 빠진다. 

최한솔의 옷깃을 잡고 있던 손에도 힘이 빠진다. 

최한솔은 눈물을 닦아주고는 말 한다.

" 울지 마. 좀 늦게 자려고 했더니. 얼른 누워. "


같이 마주보고 누워 언제나와 같이 등을 토닥, 토닥여주며 잠을 자게 해준다.


따뜻하다. 



최한솔은 따뜻한 사람.













*






안녕하세요 VvV 입니다. 

신작을 가져왔습니다.

여러분의 가슴을 몽글몽글하고 뭉근하게 해드리고 싶어서 연재 하려고 해요.

언제나와 같이 연재는 들쭉날쭉입니다. 

14P와는 또다른 느낌을.. 내보겠습니다...


부디 좋아하는 분이 많으면 좋겠네요ㅠㅠ



2016년도 저와 함께 달려요!!



암호닉

봄봄/당근/작가님의 개/초코/계란초밥/뿌/우리지훈이/빨간의자/윤정한/최한솔/이지훈/부다수/양요/형광하이힐


늘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제가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 저 완전 좋아해요



암호닉은 14P 마지막 화 기준입니다. 암호닉 삭제/신청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암호닉] 삭제/신청합니다. 로 댓글 작성해주세요!


2016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많으면 좋겠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봄봄ㅇ에여ㅕ!!!!!!자까님 올만이에여ㅕ!!!!!!! 혹시 암호닉 재신청해야한다면 [봄봄]으로 신청함돠!!!!! 갸!!!!!! 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VvV
앗 봄봄님 오랜만이에요! 다시 뵈니까 너무 반갑고 감사하네요ㅠㅠ 이번편도 끝까지 함께 달릴 수 있음 좋겠네요!
8년 전
독자2
[빠숑]으로 암호닉신청이용 14p랑은 다른느낌이네요 이번작도 짱인것같아용
8년 전
VvV
감사합니다! 빠숑님도 새해 잘 달려봐용
8년 전
독자3
오오 마지막에 뭔가 설렘사 할것같은... 잘 보고갈께요^♡^!
8년 전
VvV
넹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
와 조타 둫이 결혼하면 좋겟어어
8년 전
독자5
오 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6
오 이러다 결혼하고 그러는거지ㅠㅠㅠㅠ쥬아
8년 전
독자7
[팅팅탱탱]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 남사친으로 핵잘생긴 한솔이라니.... 그것도 같이살고.... 완전 설레여ㅠㅜㅜㅠ 빨리 더 달달한 장면 보고싶어요 헷
8년 전
VvV
팅팅탱탱님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달렸으면 좋겠어요 저도 열심히 써올게용
8년 전
독자8
백퍼 저러다가 사귀지... 이성의 감정이 없긴 무슨! 이성의 감정이 팡! 팡!
8년 전
독자9
으앙 한소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
작가님 [십칠봉이]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VvV
넴 십칠봉이님 잘 부탁드려요!♡
8년 전
독자11
왕!! 한솔아!!!!!!!!!!!!!!!! 나도 토닥토닥 해줘
8년 전
독자12
[알라비]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아 한소라....끙끙
8년 전
VvV
알라비님 암호닉 신청 감사해요! 앞으로 잘 달려봐용
8년 전
독자13
따뜻한 글 같아요! 한솔이가 부랄친구로 나오다니 넘나 좋은 것...
8년 전
독자14
한솔이글ㅠㅜㅜㅜㅠㅜ넘나행복한것 역시 최한솔은 철벽이죠!!!!!!
8년 전
독자15
어휴ㅠㅠㅠㅠ한솔아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세강에나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와와와와 작가님 저 당장 다음화읽으러 달려갈거에요!!!!!!
8년 전
독자17
헐..저 이거 이제 봤어요ㅜㅜ세상에나ㅜ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18
안녕하세오 정주행해보려왔어오 최한솔너무설레요 내남자같아요 납치해갈게요
8년 전
독자19
ㅜㅜㅜㅜㅠㅠ.... 여주 많이 힘들었겠어요 우째요... 안타깝다..
8년 전
독자20
한솔이네 어머니 아버님 너무 멋있네요ㅠㅠ
여주 힘들겠어요ㅠ 최한솔 이런 멋진 녀석♥ㅠㅠ

8년 전
독자21
헐... 대박... 암호닉 [절쿨] 신청해요! 가장 최근화에 한번 더 신청하겠습니다..!
한솔이 너무 발리네여...설레여... 아.. 넘나 궁금해서 언넝 2화를 보러갈게여.....작가님금손..

8년 전
독자22
우와 세븐틴 글잡은 ㅓ음인데 너무 재밌어요 헤헤헤 한솔군 좋아여 ㅎㅎ
8년 전
비회원158.167
와...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오늘 인스티즈 처음 접했는데 ㅠㅠㅠㅠ 너무 재밌네요!!!
8년 전
독자24
한솔이 글 서치하다가 이제야 보게 되었네요.. 그래서 둘이 언제 사귄다고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 데일리 슬리데린 (부제 : 잘못된 배정) 3 142 시트린 01.02 23:43
세븐틴 [세븐틴/홍지수] 어른이 되면14 뿌존뿌존 01.02 23:03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별이 될수 있을까? 054 렌체 01.02 22:38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과 함께하는 Kakao Talk 0011 fearless 01.02 22:11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승철아 pro13 뀨욤 01.02 21:54
세븐틴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pro96 세봉이네 하숙.. 01.02 21:21
세븐틴 [세븐틴] IN 퍼블릭 스쿨 (이스트 & 웨스트 칼리지) PRO + 005 세븐틴스쿨 01.02 19:21
세븐틴 [세븐틴/홍지수] 레스토랑 오너셰프 지수 X 레스토랑 조리사 너봉30 뀨욤 01.02 18:46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별이 될수 있을까? 045 렌체 01.02 18:21
세븐틴 [세븐틴/도겸] 우리 결혼했어요 2회. (부제: 카메라가 꺼지고)68 도른자이석민 01.02 18:03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FACEBOOK21 마쿠 01.02 15:3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들이대는 방법도 모르면서 들이대는 직장상사 권순영 X 의도치않게 철벽치는 너봉 (0..100 권수녕 01.02 14:27
세븐틴 [세븐틴] 세봉대학교 대신 전해주세요.facebook 20132 철수부인 영희 01.02 14:01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세븐틴 가족썰 특별편24 마쿠 01.02 11:59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죽은 부스러기 13 꽃을 줍다. 01.02 04:10
세븐틴 [세븐틴] 오빠들의 사랑 독차지하는 14남매 막내인 썰 0155 01.02 04:07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너는 이 넓디넓은 잔디밭에 제대로 된 홍일점111프롤1111115 망상썰의고퀄리.. 01.02 01:28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선배?선배! pro2 학생 R 01.02 01:15
세븐틴 [세븐틴/홍지수] 그시절 내가 좋아했던 소년56 오자몽 01.02 01:09
세븐틴 [세븐틴/서명호] 누나좋아해요(단편)3 얀새 01.02 01:06
세븐틴 [세븐틴/이지훈] 야맹증(단편)13 얀새 01.02 01:05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자몽에이드(단편)3 얀새 01.02 01:04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표정관리17 뿌존뿌존 01.02 00:49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D170 원우의개 01.02 00:00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새해 특집118 세봉이네 하숙.. 01.01 23:54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별이 될수 있을까? 034 렌체 01.01 22:30
세븐틴 [세븐틴/최한솔] 최한솔의 치댐이 나에게 미치는 영향 0130 VvV 01.01 2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