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정국이 김설현이랑 입학식 같이가자고 한다. 전정국도 남자다. 김설현이 이쁘긴하지...ㅎ 같이 버스타고 가는 데 둘이 꽁냥거린다. "정국아~ 그러면 이름하고는 어떻게 아는사이야?ㅎ"
"같은 동 살아서." "아~근데 학교 진짜멀다...내일도 같이가자! 아는애도 없는데 가서 왕따당하는거 아니야?ㅎㅎ" 아 나도 걱정이다. 김설현은 이쁘고 성격도 활발해서 왕따는 안당할꺼다. 학교에서 둘이 다니는 건 아닌지 모르겠다. 둘이 너무 좋아보여서 끼어들기도 뭐하고 그냥 자는 척 하고 있었는데 "야 성이름 다왔어 안내리냐?" 그래도 내릴때는 알려주네. 정말 고맙다^^ "아, 내릴꺼거든." "왜 성질이야..." 입학날부터 선도부가 있었고 우리에게 반배정종이가 붙여있는곳으로 가라고 해줬다. 하나님 부처님 저한테 왜그러세요... 차라리 설현이랑 붙여주시지... "오 성이름~ 나랑 같은반이네!" 넌 뭐가 그렇게도 좋니ㅎㅎ 설현이는 이과라서 바로 윗층이였다. "설현아 내려와서 전정국이랑 나 보러와!" 불쌍한 김설현 아니다. 부러운 김설현. 나도 차리리 친구 없이 지내지 전정국이랑은 다니기 싫단말이다. 첫날부터 자기소개하고 앉았는데 다행히 전정국이랑은 좀 떨어진 자리였다. 역시나 쉬는시간에는 전정국자리로 애들이 몰렸고 나는 설현이나 보러가려 했는데 갑자기 내 짝이 와서 "야 나 김태형인데 어디가? 같이 매점갈래?"
오오오오개잘생겼다!! 하... 아까 짝도 제대로 못봤는데 "아 난 성이름아 가자^^" 전정국은 애들한테 둘러싸여서 아주 좋나보다. 설현이도 내려왔고 둘이 아주 즐거워보이네 아~주~. 김태형이랑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얘가 성격이 너무좋아서 금방 친해졌고, 다음쉬는시간에는 자기랑 같은 학교였던 애들이랑 놀기로 했다!!! 오예!!!!! 전정국한테 벗어날수만 있다면 무조건 예쓰다!!! 2교시부터 수업했는데 수학이였다.지져스.. 김태형이랑 게임하고 있었는데, 처음보는애가 쪽지를 줬다. "저기 전정국..." 응? 전정국이 또 뭐하려고 나한테 친히 쪽지까지 줬나 하고 봤는데 와우. 날 아주 무섭게 쳐다보고 있었다.
뭐야뭐야..무섭잖아... '뭐하냐. 재밌냐 종치면 나한테왜 내가 찐따탈출 시켜드림' 하 내가 왜? 종이뒤에다 '싫어^^오고싶으면 너가 오던지. 난 김태형이랑 놀러감ㅂㅂ' 써서 전달해줬다ㅎㅎㅎ 종치자마자 김태형이랑 나가기러 약속하고 나가려고 했는데 문앞에서 전정국이 "어디가냐? 나도 데려가" 이 지랄이다.
"좀있으면 김설현 내려올껄? 걔랑 놀아. 아주 잘어울리던데?" "꺼져, 나 걔싫어. 어디가는데 둘이." ㅎㅎㅎ최대한 친한척 해야 안붙겠지 하고 김태형 팔짱끼면서 말해줬다.
"나 김태형이랑 놀러갈꺼야. 쫓아오지마라^^ 오 마침 설현이도 왔네~~~ 설현아~~~전정국이랑 놀아!" 하고 나오자마자 팔짱풀면서 사과했다. 성격좋은애들도 화나면 무서우니까...ㅎ "김태형...진짜진짜미안해...내가 전정국이랑 사이가 안좋아서^^" "아뭐야 놀랬네. 왜뺐냐 그냥 아주 끼고살지?응?이름이가 날 너!무!좋아한다^^" 와...뒷끝인가 정말무섭다. 전정국인줄ㅎ 그렇게 정호석 김남준 박지민 김석진 민윤기라는 애들을 소개받았다.
"아 짜증나진짜" "왜그래...ㅎㅎ다음에는 껴줄기 같이가자~^;^" 이런식으로 하다가 드디어 학교가 끝났다아아아아아유레카!!!! 존잘김태형이랑 같이 집가고 싶지만 반대방향이라... 전정국이랑 김설현이랑 가게되었다. "전정국!! 너 나 싫다고 했다며? 완전실망이다. 나 이제 안내려가!!! 친구도 생겼거든?" "오지마. 귀찮게 왜와." 내가보기엔 김설현이 전정국을 좋아하는게 확.실.하.다. 김설현은 아파트라 먼저 헤어지고 전정국이랑 둘이 걷게 되었다. "야 너 김태형이랑 친하게 지내지마" "왜? 걔 성격 진짜좋아 완전 재밌고 장난도 많이처ㅋㅋㅋㅋㅋ" "놀지마. 그거 다 너 갖고 놀려하는거야" "웃기시네. 넌 설현이랑 잘해봐. 난 김태형이랑 잘해봐야징ㅎ" "걔가 그렇게 좋냐." "걍 친구로써 좋은거지 뭐." "야 성이름 너 만약에 나랑 김태형이 물에 빠졌데. 그럼 누구먼저 구할꺼야?" "음..." "와 니 고민하냐?" "아 내가 언제?ㅎ 당연히 너지~"
"하여튼 성이름 날 너무 좋아해 아주" "김태형 수영잘한데~" 야호 나름 기대했나보다^^ 웬일로 시비안걸어서 장난좀 더 치려니까 벌써 집앞까지 왔다. "야 그럼 나랑 설현이랑 물에 빠졌어. 그럼 누구먼저 구할꺼야?" "너 안내리냐?" "아왜 빨리 말해주고가" "내일 말해줄게. 김태형이랑 놀지말고 내자리로 와." 재수없어!! 뭐였을까 김설현이 이쁘니까 당연히 설현이겠지... 그래도 예의상 나라고..? 할 리가 없다. 전정국은 날 어떻게 괴롭힐지 연구중일꺼다. 예전에 이렇게 장난친적 있다가 갑자기 정색하면서 화내서 운적이 있다.. (나름 마음 약한 여자다^0^) 왜 화내냐고 물어보니깐 내가 우는걸 못봤다고 보고싶어서 해봤단다^^ 친하게 지내면 피해가 나한테 오는듯 하다^^; *보는 분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잘 봐주세여ㅠㅜㅜ"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없음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내가 전정국이랑 같은 학교라고?01 10
10년 전공지사항
없음

인스티즈앱
고윤정, 대학내일 표지 모델하던 시절.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