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7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837
MZ덕에 정상화 되어가는 업종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자기들이 계속 내리갈굼으로 지속시키던걸 그렇게 욕하던 z세대한테 고쳐줘 타령 ㅋㅋ 웃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ㅅㅈㅎ 간호 업계는 좀 바뀌긴해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상하네 또래애들이 더 심한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간호 업계는 올드건 또래건 싹다 바꾸긴 해야함..
악습의 본고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못된거 고치는건 좋은데 문제는 mz라는걸 가장해서 본인들 잘못인데도 책임감 없이 행동하는거,,,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웃기다 사회에서 만났으면 반죽었대 진짜 잘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회분위기가 뒷받침되니까 저러는거지 아니면 똑같이 살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간호사들 저런 문화 왜 생긴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간호사들은 왜그러는건데 ? 왜 저렇게 까지 하는겨 ? 태움문화 이런걸 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여튼 간호사들 그놈의 태움문화 븅딱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 저런게 mz지 군대나 다른 직군 똥군기 문화도 사라졌으면 좋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군대에서 저러면..... 지휘체계 사라지면 전쟁나면 누가 싸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댓글은 지휘체계가 사라지길 바란다는 내용이 아닌데...?
>똥군기< 라고 특정 행위가 사라졌으면 좋겠다고 적음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ㄹㅇ 똥군기가 뭔지 모르거나 아니면 그냥 맥랑맹인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실수를 신입한테 덮어 씌움, 폭언, 괴롭힘 이런게 지휘체계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ㅋㅋㅋ 저런 군대면 죽어야 하는 곳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복무신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굿굿. 안좋은 것들은 다 없어져야 맞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밖에서 만나면 반 죽었다는게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맞지 밖에서 만나면 그냥 나이좀많은 사람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이 좀 많은 사람ㅋㅋㅋㅋㅋㅋㅋ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니폼 벗으면 아무것도 아닐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옛날처럼 못살던 시절은 관둘 수 없으니까 계속 괴롭혀도 참았지만
요즘은 못살던 시절이 아니니 안 참음
좋은 현상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열사님 제발 제가 갈 병원에 계셔주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싹 다 고소해버려야 맞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 글도 한 5-6년 된것같은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게 원글이 아니에요? 저 트윗은 4월에 쓰신건데 원글 따로 잇나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친구 태우던 선배 간호사 자식이 간호학과 갔다는 거 보고 좀 신기했음.. 자기가 간호사 생활 하면서 하는 짓 지 자식은 안 당할 거라고 생각했나봄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굿~~개잡짓거리하는 인간들은 디지게 맞아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굿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짤에 나온 썰 10년전부터 있었던 썰인데... 그냥 약간 변형해서 요즘 이야기라고 쓰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참지않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간호는 좀 바껴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중간 연차 입장에서 보면 올드도 폐급 신규도 폐급들 밖에 없음ㅎ 올드들은 태움말고 할 줄 아는게 없고 신규들은 커뮤에서나 보던 요즘 세대가 저런다고???? 싶은 일들은 개많이 하고 개념이 없음ㅋㅋ 나도 z세대지만 이해 안 갈 정도의 폐급 집단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제발 이걸 계기로 늙다리들한테도 기강 좀 잡아야함 기성세대의 횡포 그 자체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잘했다 응원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생명다루는 일이니까 일이 체계가 잡혀야 하는건 맞는데 그들이 하는 태움의 대부분은 노선이 다 틀어져있다는게 현실임 정상적인 노선이었으면 태움이란 말도 안붙었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태움글보면서 생각하던건데 괴롭힘당하던 병원 퇴사하고 그 병원에 환자로 가서 일부러 침대에서 떨어지고 링거 줄 뽑고 시트 갈아달라하고 혈압 안잰다고 도망다니고 어이 아가씨~하고 부르고 등등 진상부리는거 못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꼴좋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현직 간호사지만 엠지들 응원함ㅋㅋㅋ 태움하던 상관들 실제로 엠지애들땜에 개힘들어서 나가고 그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어우 속시원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2025년 입사했는데 아직도 태움 만연한데 저 글은 뭔소리일까
대학병원인데 지 환자 떠넘겨서 환자 40명 보고 밥 먹으러 갔다고 꼽주고
선배가 일 안끝나면 도와주면서 기다려야 하고
내 일은 안끝나면 선배가 절대 안도와줌
아직도 샤우팅은 기본인 업계

입사3년차도 6년차가 괴롭혀서 퇴사하게 만드는 곳..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짝짝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게 맞지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27명 뽑는데 5천명이 지원한 100년전 영국의 모집공고
19:18 l 조회 3
당돌한 이 여자 계속 만나도 될까요
19:17 l 조회 36
바다인절미
19:16 l 조회 3
삼다수의 치명적인 단점
19:16 l 조회 90
의견 갈린다는 공익 병가 카톡
19:14 l 조회 164
무단결근 8일했지만 자를 수 없는 대체불가 인원
19:13 l 조회 328
나이들면 뚜껑싸움
19:12 l 조회 243
특이점이 온 이혼사유
19:11 l 조회 680
아빠가 하고싶은 거 하랬다고 냅따 우승해버린 참가자
19:10 l 조회 418
의외로 피자에 뿌려 먹으면 맛있는 것
19:10 l 조회 206
삼겹살 먹을 때 딱 2개만 골라야 한다면1
19:09 l 조회 107
신입 연차 반려시킨 파트장
19:08 l 조회 752
묘하게 킹받는 택시기사님 화법 특
19:07 l 조회 356
솔로 데뷔 수록곡 라이브 비디오 공개한 에반 (희승)1
19:02 l 조회 138
신개념 오마카세
19:00 l 조회 903
옆자리 아재한테 냄새나는데
18:58 l 조회 1570
신입 사원의 개쩌는 통찰력
18:52 l 조회 2282 l 추천 1
악역 실눈캐
18:51 l 조회 925
봉지를 뜯은 순간 반말
18:50 l 조회 496
초딩 조카의 어머니 삼행시
18:50 l 조회 62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