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동물농장을내가쓰려했는데누가쓰네 전체글ll조회 1375l 1

[EXO] 후르츠 바스켓 1 | 인스티즈

 

 

 

후르츠 바스켓

 

이 세상에는 각자의 개성과 특성을 가진 사람들 몇십억 명이 살아간다. 

세계 최대의 인구가 살아가는 중국, 인도 그리고 미국. 그리고 인구 오천만 명의 작은 땅덩어리 한국.

전 세계 어느 나라 그 어느 곳에도 없을 12명이 다른 곳도 아닌 이 작은 한국에서 살아간다면 여러분들은 어떤 반응을 보이시겠습니까?

놀라움? 황당함? 불신? 무슨 생각을 하던 어떤 반응을 보이던 상상하지 못 했던 상상 이상의 이야기들이 오늘, 지금.

여러분들을 찾아갑니다.

 

 

1

 

 

내 이름은 오세훈. 올해 들어 고1이다. 어차피 곧 2013년도 지나가고 고2가 되겠지만.

나는 꽤 어렸을 적부터 부모님과 떨어져서 지내왔다. 그 이유는? 지금 알려주면 재미없지.

하지만 나는 자칭타칭 젠틀맨이기에 힌트를 조금 주자면 나를 비롯한 나와 살고 있는 형들은 남들과는 다르다.

조금도 아닌 아주 많이. 형들도 그렇고 나 또한 부모님들은 그 비밀에 대해서 자세히는 알지 못 하신다.

그저 당신네 자식들이 조금 특별하다..라고 알고 계실뿐. 뭐, 틀린 말은 아니지. 따지고 보면 특별하지 우리는.

 

 

"그나저나 이놈의 수업은 언제 끝나는 거야, 지루하게"

 

라고 생각할 즈음에는 항상 누군가가 날 찾아온다. 그 누군가는 바로.

 

"오세훈! 너 이 새끼 오늘 아침에 내 껌 또 땅에다 묻어 놓은 거 너지 이 새끼야!"

 

김종인. 까맣게 생겨 가지고는 성격도 마음 심보도 까맣다 까매.

나처럼 하얗게 생겨서 마음도 하얗게 순백하게 써야지. 쯔쯔.

그나저나 그놈의 개껌은 하루 온종일 물고 있길래 침 좀 그만 묻히라고 땅에 묻어줘도 뭐라 그래.

 

"아닌데? 누가 그래? 그거 내가 땅에 묻었다고?"

 

"수호형이 다 봤다고 했는데 어디서 구라를 까려고?"

 

"수호형이? 아, 그 형.. 그렇게 안 봤는데 실망이네"

 

"실망은 무슨 내 개껌이나 사 와라"

 

바보 새끼. 그렇게 크게 말하면 애들이 다 눈치채잖아.

네가 멍멍 개새끼라는 걸 말이야. 이 개새끼야.

 

 

 

 

 

 

 

 

 

 

 

 

 

 

 

 

 

 

 

 

 

 

........................? 뭘까요? 뭘까요? ?????????????? 이 망작은?????????

후르츠 바스켓.... 네 맞습니다 만화가 원작이고 이건 리메이크.....라고 하기엔 제가 좀 많이 Vㅔ리 딸리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선 첫화는 그냥 반응을 보기 위해서 던졌습니다.... 제가 사실 엑소 멤버들 성격을 세세하게 알지는 못해서 보다가

좀 아니다 싶은 부분들이 있을지도 몰라요ㅜㅜㅜㅜㅜ 멤버들이 어떤 동물(???)일지는 차차 밝히겠습니다

그리고 이건 절대 NAVER 여자 주인공따위 ㅇ벗어요..ㅎ... 없습니다...

멤버들끼리 쿵떡쿵떡 지화자~~~~~ 다들 아시죠...? 그래요... 77ㅔ이...그거...우리가죠아하는그거...

아무튼 부족한 필력이지만 앞으로 재미있게 봐주세요!!

 

동물농장을내가쓰려했는데누가쓰네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후원하기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 후르츠 바스켓 1  3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없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헐 ㅠㅠㅠ 후르츠바스켓 ㅇ놘전좋아햇는데 ㅠㅠㅠ 그 토깽이 부모님이야기때 겁나 울엇ㄴ느데 ㅠㅠㅠㅠ 하.. 진짜 재밋겟네요 참신한 아이디어
신알신해여

10년 전
독자2
허ㅠㅠㅠㅠ 이거 진짜 좋이했는데
10년 전
독자3
이거슨 완결이 나야만하는 글이네요....오ㅓㄴ결로 달립시다 암호닉 받으신다면...완결로...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전체 인기글 l 안내
6/8 8:00 ~ 6/8 8: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