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복숭아 향기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복숭아 향기 전체글ll조회 6861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샤이니 - your name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2 | 인스티즈






수민이의 손에서는 아이스초코가 흘러서 뚝뚝 떨어지고 있었다.

저거 닦아야 하는데... 나는 멍한 표정으로 수민이를 바라보면서도 가방 안에 있는 휴지를 꺼내려 손을 더듬거렸다.

너 역시도 매우 당황한 것 같았다. 내 무릎을 벤 그대로 수민이를 바라보며 움직이지도 못하는 걸 보면.




"..."


"저, 저기... 그니까 수민아."




김석진이 뒤늦게 뭔가 말해보려고 했지만 마땅한 변명거리가 떠오르지 않은 모양이었다.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갔을텐데. 나는 입술을 잘근거렸다. 젠장. 망했어. 이게 뭐야.

그래도 혹시 모르니 변명이라도 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입을 여는 그 순간, 멍하니 있던 수민이가 입을 열었다.




"뭐야?"


"어... 그니까..."


"씨발아. 미쳤어? 안 비켜? 지금 이름언니 무릎에서 뭔 짓이야!"




응?





"안그래도 마른 사람 무릎 베고 누워서 뭐하는 짓거리야! 너는 눈 없어? 저 다리 안보여? 너 때문에 언니 다리 부러지면 어쩌려고!"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2


w. 복숭아 향기






"언니가 어쩌다가 저런 사람을 만났어요."


"어..."


"막 데이트하거나 그럴 때 언니보고 밥사라고 하는 건 아니죠? 나 만날 때마다 내가 먹은 건 내가 내라고 하는 인간인데 그런 쓰레기 같은 짓은 안하죠?"


"내가 먹은 건 내가 내야하는데..."


"헉. 미쳤어. 미쳤어. 언니가 얼마나 먹는다고 언니 꺼까지 언니가 내요. 존나 처먹는 저 인간이 다내야지."


"..."





원래 남매가 이런 사이였던 건가.

너는 한 쪽 구석에서 궁시렁거리며 핸드폰을 만지작거리고 있었고 수민이는 어느새 내 두 손을 꼭 붙잡고 구구절절 네 욕을 하고 있었다.

김석진은 그런 네 등을 토닥이며 한숨을 내쉬고 있었고 가운데 앉아있는 전정국은 뭐가 그리 재미있는지 헤실헤실 웃으며 나와 너를 번갈아보고 있었다.


수민이는 내 두 손을 만지작거리다 내 다리 한 번 보고 한숨을 내쉬고 그러다 내 얼굴 한 번 보고 배시시 웃었고

그런 수민이를 마주하는 나는 머쩍게 웃으며 혀로 입술을 축였다. 

솔로 활동을 하면서 수많은 팬을 봤지만 팬싸인회가 아닌 다른 곳에서 이렇게까지 가깝게 팬을 마주한 것은 처음이었다.





"언니."


"으, 으응?"


"혹시 혹시 저 인간이 언니한테 이상한 짓 하면 바로 저 불러요. 제가 광주에서 바로 달려오던지 할게요."


"충분히 잘해주고 있는데..."


"당연히 잘해줘야 하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요. 저 진짜 오늘 언니 팬싸인회 오려고 광주에서 올라온 거거든요. 밥 많이 많이 챙겨먹어요. 진짜 가까이서 보니까 더 말랐다."




금방이라도 울 것처럼 울먹거리며 말하는 수민이를 보며 나는 조심스레 수민이의 머리를 쓸어내려주었다.

걱정하지 말라는 의미에서. 다들 나를 볼 때마다 밥 좀 먹으라고 말을 하기는 했는데 이렇게까지 밥 먹으라고 챙겨주는 사람은 또 처음이었다.

팬심이라는 게 이런 건가. 나는 눈동자를 데록데록 굴리다 수민이와 마주보고는 작게 웃어보였다.




"나 진짜 괜찮아. 밥도 잘 먹고 있고."


"..."


"수민아?"


"와... 존예..."





아직 혈기왕성한 여고생의 감정선을 따라가기에 나는 너무 나이를 먹었나보다.

멍하니 나를 바라보며 예쁘다를 중얼거리는 수민이에게 나는 그저 허허 웃어줄뿐 별 다른말을 해주지 못했으니까.




-




'제 번호에요. 잃어버리면 안 돼요. 저 잊어도 안 돼요!'




수민이는 내 손에 번호를 쥐어주고 나서야 너에게 질질 끌려서 밖으로 나갔다.

연습실에 있던 시간은 30분 정도 밖에 되지 않았을 텐데. 허허. 나는 아직도 멍한 표정으로 수민이가 주고간 쪽지를 만지작거렸다.

누가 남매 아니랄까봐. 번호 주는 방법도 똑같네. 그러고보면 너와 수민이의 얼굴이 묘하게 닮아있었다.

나는 푸스스 웃으며 쪽지를 주머니 안에 집어넣었다.




"정수민 다음부터 내가 데리고 오나 봐."




수민이를 배웅해준다고 나갔던 너가 툴툴거리며 돌아왔다.

너는 여전히 입술을 삐죽 내민 채로 불퉁한 표정을 지으며 궁시렁거리고 있었다.

동생이 왔던게 그렇게 불만인가. 나는 자리에서 일어나 네 어깨를 꾹꾹 눌러댔다. 너는 나를 한 번 보더니 그대로 내 어깨 위에 이마를 기대왔다.

나는 그런 네 등을 토닥여주었다. 갑자기 동생이 들어와서 얼마나 놀랬을꼬.




"여기 온거 자체도 혹시나 너 볼까봐 따라온거란다."


"고맙네."


"나한테 하는 말이 너한테 무슨 짓을 했길래 둘이 사귀는 거냐고 바락바락 달려들더라."


"누구 들은 사람은 없고?"


"그 와중에 누구한테 들킬까봐 입은 꼭 다문채로 달려드는데 죽는 줄 알았어."


"고생 많았네."





정수민이 번호 줬지?

응.

연락할거지?

당연하지.


너는 나를 끌어안은 채로 잠시 웅얼거리다 이내 한숨을 푹 내쉬며 내 머리카락을 만지작거렸다.

너 이제 보컬레슨 받으러 가야하잖아.

그러고보니까 시간이 꽤 흘러있었다. 나는 네 등을 한 번 더 토닥여주고는 작게 웃어보였다. 어쩔 수 없지 뭐. 할 일은 해야하니까.




"정수민 때문에 오래 보지도 못하고."


"동생이잖아."


"다음에 밥 한 번 먹자."


"동생까지 같이?"


"뭐 어때. 안그래도 맛있는 거 사달라고 조르던데. 일요일 저녁에는 내려가야하잖아."





오늘이 금요일이니까... 내일 저녁 같이 먹으면 되겠다.


너와의 약속을 마지막으로 나는 안무 연습실을 나와 녹음실로 향했다.

악보를 보고 피아노를 치며 음정을 잡는 동안에도 내 입꼬리는 내려갈 생각을 하지 않았다.

형제 자매가 없는 외동이어서 그런가.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 은근히 챙기는 것 같은 너와 수민이의 모습이 꽤나 보기 좋았으니까.


내일 저녁 너와 같이 밥먹을 그 시간이 기다려졌다.

물론 수민이를 만나는 것도 기다려졌고.




-




연습을 마치자 벌써 하늘이 어스름해진 새벽이 되었다.

빨리 숙소 가서 씻고 자야지. 하품을 하며 사무실 밖으로 나오자 이제 연습이 끝났는지 핫바를 입에 물고 있는 김석진과 마주쳤다.

방금 전까지 같이 있었던 너와 전정국은 보이지 않았다. 먼저 숙소로 갔나?

김석진은 나를 발견했는지 핫바를 우물거리며 이쪽으로 다가왔다. 다른 한 손에는 무언가 가득 들어있는 봉지가 달랑거리고 있었다.




"이제 가요?"


"응. 너는 이제 가?"


"방금 끝났어요. 왜 오빠 혼자에요?"


"나 라면 먹는 거 기다려달라니까 휑하니 가버리더라. 나 진짜 서러워."




김석진은 늘 그랬던 것처럼 쫑알거리며 내 뒤를 따라왔다.

같은 소속사여서인지 내 숙소와 방탄소년단 숙소는 같은 아파트였다.

아파트는 같지만 동은 다른 그런 느낌이랄까. 숙소끼리 가까우면 뭐해. 막상 만나는 날은 그렇게 많지 않은데.

나는 한숨을 내쉬며 고개를 들었다. 별하나 보이지 않는 어두컴컴한 하늘이 눈에 들어왔다. 아. 춥다.




"왜. 아까 수민이 봐서 그래?"


"아니요. 추워서요."


"갑자기 왜?"


"그냥 추워서요."


"싱겁긴."




먹을래?


김석진은 입에 물고 있던 핫바를 내 쪽으로 내밀었다.

나는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입꼬리를 말아올렸다. 언젠가 너가 했던 말이 떠올랐다.


'석진이 형은 뭐랄까... 막 신경써주는 형은 아닌데 먹을 거 주면 나름 그게 위로거든. 그냥 말로 하면 되는데 말이야.'


이게 나름 위로라는 건가.

딱히 무슨 일이 있는 것도 아닌데 뭔가 힘이 되는 기분이었다. 진짜 그냥 추워서 하늘 보고 그런 건데.

예전에 내가 너무 바스라질 것처럼 행동하긴 했었나보네.




"들어가."


"조심해서 들어가요. 오빠도."


"나 요 앞에 살거든."


"나도 여기 살아요."




김석진은 나를 아파트 입구까지 데려다주었다.

여자 혼자 집에 들어가는 걸 볼 수는 없다나. 그래봤자 바로 옆동으로 들어가면 방탄소년단 숙소인데.

혼자 가는 길이 심심해서 같이 가자고 한 거 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여튼 속이 뻔히 보여요.


나는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아파트 계단을 올라갔다. 2층이라서 엘리베이터를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게 참 마음에 들었다.

숙소 현관문 앞에 작은 상자가 놓여져 있는게 눈에 들어왔다. 뭐지? 가까이서 보니 분홍색 상자에 하얀 리본이 있는게 꼭 선물상자 같았다.

상자 위에는 To 성이름 이라 쓰여져 있었다.

팬이 준건가? 숙소는 어떻게 알고 여기까지 온거지? 나는 고개를 갸웃거리며 상자를 품에 안고 집 안으로 들어갔다.




-




[아, 진짜? 그냥 나도 기다릴걸.]


"뭘 기다려. 석진 오빠도 라면 먹다가 만난 건데."


[어쨋든 같이 왔잖아. 아까 얼마 보지도 못했는데.]


"됐네요."


[내일 스케줄 괜찮지?]


"응. 내일 녹음만 있어."


[내일 저녁에 같이 밥먹자. 나도 보니까 시간 괜찮더라.]


"메뉴는 너가 정해. 나 아무거나 잘먹어."


[(언니는 좀 먹어야 해요!) 아, 좀 비켜봐. 알았어. 내가 맛있는 거 사줄게. (그냥 뜯어먹어요!) 정수민!]


"알아서 잘 먹고 있다고 전해줘. 걱정하지 말라고."


[알았어. 쉬고 있어. 나중에 카톡할게. 미리 잘자! (언니, 잘자요!)]


"응. 너도 잘자고 수민이도 잘자."




너와의 전화통화를 마치고 침대 위에 드러누웠다.

아. 편하다. 일을 할 때도 물론 즐겁지만 역시 하루 중 가장 행복한 시간은 침대 위에 누워있는 이 순간이었다.

너랑 있을 때와는 또 다른 행복이었다. 이건 편한 거고 너랑 있는 건 행복한 거고. 엄연히 다르지.


핸드폰을 만지작거리며 이메일을 확인해보니 은영이에게 메일이 와있었다.

은영이는 아직도 어디로 유학을 갔던건지 알려주지 않았다. 종종 이렇게 메일을 보내올 뿐이었다.

가끔 전화를 할 때도 있었다. 국제전화라서 비싸다고 자주 하지는 않았지만.



오랜만이야.



존댓말 따위는 집어치운지 오래였다.




오랜만이야.

아니 오랜만은 아닌건가? 그래도 매일 보던 얼굴인데 이정도면 오랜만이지. 그치?

언니 앨범 잘 듣고 있어. 여기서도 인터넷은 얼마든지 할 수 있으니까 걱정하지마. 노래 좋더라.

후속곡은 나중에 들어볼게. 아직 리패키지는 오지 않았거든.

뮤비 보니까 살 더 빠졌더라. 거기 회사도 막 샐러드만 먹이면서 밥은 안주나봐. 어째 다시 골라도 그런 회사로 갔어.

남자친구랑은 잘 되가고 있지? 별 말 없는 거 보면 잘 지내는거 같던데.

들키지 말고 오래 가. 들키면 언니만 힘들잖아.

다음 달에 한국 들어갈 거 같아. 정확히 정해지면 다시 메일 할게. 몸 건강히 잘챙기고.

그럼 그 때 봐.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2 | 인스티즈





별로 긴 내용의 메일은 아니었지만 종종 메일과 함께 보내준 사진을 보면 유학 생활이 꽤나 마음에 드는 것 같았다.

다행이다. 나는 작게 웃어보이며 은영이가 보내준 사진을 핸드폰에 저장했다.

저장 폴더 이름은 내 동생 이었다.


핸드폰을 내려놓고 숙소 앞에서 발견한 상자를 열어보았다.

상자 안에는 오늘 팬싸인회에서 찍은 듯한 내 사진들이 몇 장 들어있었다.

대포 카메라로 찍은 건가... 화질도 보정도 장난이 아니었다. 예쁘다. 나는 사진 한 장 한 장을 넘겨보며 침대 위에 드러누웠다.


사진 속의 나는 다른 곳만 바라보고 있었다.

이 카메라는 한 번도 안봤나보네. 팬싸인회 하면서 카메라를 들고 있는 팬과 눈을 마주칠 때마다 웃어주고 그랬는데...

나는 사진들을 곱게 모아 다시 상자 안에 집어넣었다. 상자 안에는 사진 외에 다른 것은 들어있지 않았다.

쪽지 하나라도 써주지. 그럼 다음에 내가 카메라 제대로 볼 수 있을 거 같은데... 흔히 말하는 아이컨택 한 번 해주지 못해서 그런지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나는 상자를 침대 머리맡에 놔두고 수면 안대를 썼다.

사랑받는 기분이라는 게 이런 거구나. 나는 입꼬리를 말아올렸다.

기분 좋다. 새벽까지 연습하느라 몸은 힘들었지만 뭐랄까... 힘들지 않았다. 

역시 침대 위에 있을 때 마음이 제일 편안했지만 행복한 거는 내가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느낄 때인 것 같았다.


빨리 내일 됐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을 하며 나는 이불을 덮었다. 꽤나 길었던 하루가 이렇게 마무리 되고 있었다.




-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2 | 인스티즈





[암호닉]



도널드  두둠칫  또비또비  샤프  2젠4랑  에이취  봄봄  두둠두둠  미름달  첼리  짜근  삐리  이럴슈가  93  베네  슈가맨  호서가  뫙뫙이  ㅈㅈㄱ  찌몬  릴리아

태레나데  닭갈비  현  곰돌이  둥둥이  오늘은 김치만두  레몬  진진  정꾸기냥  뿌야  내맘에니콩  쀼  자몽에이드  초코파이  박방탄  아침2  boice1004  또또  박짐뿡

만듀  마망  luckily  야르  산타  레몬녹차  흑슙흑슙  낑깡  카라멜마끼야또  희망이♥  헤융  우동우동  살구누나  침침참참  씽씽  짐니야  만두짱  지안  환타  비비빅

유명아이돌  찐슙홉몬침태꾹  미니미니  양갱  쁄  까만콩♥  빠밤  딩딩이  짐잼쿠  돼진이진  블락소년단  사이다  쵸코두부  예화  자몽주스♥  홉빵  베리  비림

쿠마쿠마  Golden closet  뜌  청춘  꾸까  미역  빙빙  딸기스무디  예감123  광주  유리꽃  꾸엥  따슙  심슨  홉효비  덩덩디기덩덩  부산의바다여  뽀뽀  

유아교육과  슬비  겨루  부산자몽  쩡구기윤기  코코팜  곱창  소뿡  마늘  윤기나는윤기  힐링   삐요  짐니찜니  박망개  초딩입맛  본시걸  순대냠  쟈몽  정실부인

에그타르트  거창아들  평야  0906  누니침침  밤식빵  삐용  청보리청  솜구  율  골드빈  퍼플  디즈니  빼꼼  슙슙이  허니귤  목소리  0103  호식이이  자몽고구마

오늘저녁 김치만두  조이  띠뚜  하늘  매직핸드  0424  콩콩  스틴  뀨쮸뿌쮸  영윤  레인보우샤벳  맹공자  리자몽  히동  민트초코칩  새우양  침맘  메로나  비침

감자오빠







누군가에게 사랑을 받는 것처럼 행복한 일이 또 있을까요.

그래서 실제로 사람들이 사랑을 할 때 면역력도 높아진다고 하네요. 이는 절대 우연이 아니겠지요?


유명 아이돌은 암호닉 꾸준히 받고 있습니다.

암호닉 신청해주시는 분들,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제 글 읽어주시는 분들 항상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2  169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두둠칫이에요!수민잌ㅋㅋㅋㅋ진짜 여주 빠순이네요 역시 오빠보단 본진이지!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호도기 쭈구리 된것도 귀엽고 난리랍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래기 서운해쏘ㅠㅠㅠㅠㅠ수민이랑 여주랑 호석이랑 밥먹을때도 재밌을 거 같네요! 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2
퍼플오우 이상한거 아니라서 다행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운것..
8년 전
독자4
찌몬입니다! 수민이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ㅋㅋㅋ너무 귀여워서 실실웃으며 봤습니다ㅋㅋㅋ홉이가 오빠라니ㅋㅋㅋㅋㅋ오빠소리많이듣지는 않겠지만 여동생이라니..커엽네여..♡무명아이돌과는 다르게 밝은분위기라서 뭔가 색달라요. 무명아이돌때엔 매화마다 조마조마하면서 봤는데 유명아이돌은 귀엽다고 웃으면서 읽을수있는것같네요!무명아이돌은 다음화에 어떻게됄까 여주랑 호석이랑 상처받지는 않을까 다음화를기다리는마음이었다면 유명아이돌은 너무귀엽다 다음화궁금하네 이런느낌이랄까..(나뭐래니)음..둘다 기대된다는 내용이에요:-)은영이도 너무 잘지내는것같아 너무 기분이좋네요! 그나저나 호석이랑 여주 공개연애 언젠간 할텐데 꼭 스스로밝혔으면좋겠다는 마음이 드네요.괜히 기자가 따라붙어서 공개연애하게되는거면 팬들이 상처받을것같기도해서요3ㅅ3..오늘도 너무 잘읽고갑니다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작가님 오늘 남은 하루도 예쁜하루되세요~❤♥❤♥❤♥❤♥
8년 전
독자5
꾸엥 선댯
8년 전
독자15
으아니 브금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것같아요!! 그나저나 수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한테 대하는겤ㅋ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ㅋ 현실남매같은ㅋㅋㅋㅋ 여주도 수민이같은 팬이 있으니 정말 좋겠어유ㅠㅠㅠㅠ 여주랑 호석이 둘이 알콩달콩하는거 보니 넘나 부러운것...ㅜㅜㅜ 보기좋아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었어요♡3♡
8년 전
독자6
힐링입니다 으아 행복한내용인데 마음한켠이 먹먹하네요 왜그런지잘모르겠디마뉴ㅠㅠㅠ다음화도기다릴께요ㅠㅠ
8년 전
독자8
ㅅㄷ
8년 전
독자18
또비또비 입니다! 호석이 동생 진짜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동생이 질투안하고 오히려 여주한테 잘해줘서 보기 좋네요 ㅎㅎ 여주 챙겨주는 석진이도 보기 좋구! 오늘도 잘보다 갑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복숭아 향기
그 분에게 바로 댓글 달았어요.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8년 전
복숭아 향기
그 분이 암호닉 바꾸셨어요. 다시 한 번 더 죄송합니다. 댓글 달아주시고 제 글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0
침침참참입니다! 아 제가 너무 부정적인 건지 의심이 많은 건지 노파심이 많은 건지..괜히 걱정했어요 수민이가 여주 안 좋아할까봐 근데 이게 뭐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호석 의문의 1패ㅋㅋㅋㅋㅋ역시 친오빠보단 본진이 최고져? 수민이 성덕이야..!
오 사랑을 하면 실제로 면역력이 높아지나요? 와 이래서 내 면역력이 바닥인 건가...(시무룩)..
아 근데 또 여주한테 온 저 상자 저만 불안한가요..여주 집을 알고 있는 거고..카메라로 사진 찍은 거 하며...스토커는 아니겠죠 설마..?
그냥 여주를 엄청나게 좋아하는 열성적인 팬이 선물을 준거라고 생각할래요ㅠㅠ(핵부정)
늘 진짜 재미있게 읽고 있어요! 작가님 덕분에 하루가 즐거워요 매일!♡ 브금도 달달하니 좋고 글 분위기에 잘 어울리고 늘 감사합니다 제 삶의 활력소♡

8년 전
독자11
미니미니에요! 와 수민이 귀여워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영이도 잘지내는것같아서 넘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석이랑 여주도 진짜 넘 잘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ㅈ읽고갑ㄴ당!
8년 전
독자12
허니귤이에요! 수민이 넘나 귀여운것.. ㅋㅋㅋㅋ 아 저도 저런 귀여운 동생 한명만.. 진짜 호석이랑여주 짱짱 잘어울려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13
[비림]이에요! 설마 그 사진 스토커의 첫시작은 아니겠죠? 진짜 아니었으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달달한거만 나왔으면 좋겠는데 힘든거나오면 진짜싫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낑깡
오 브금이랑 글이랑 딱 같이끝낫다ㅋㅋㅋㅋㅋㅋ
은영이 잘 지내고있는것닽아서 다행이에요
호석이 동생도 너무 착한거같고ㅎㅎ
그나저나 문앞에있던 선물은 누가 준걸까요?? 그냥 팬은 아닌것같은데ㅎㅎ
잘읽었어요!

8년 전
독자16
미역이에요! 오늘 글은 읽는 내내 미소가 가시질 않았어요! 은영이도 잘 지내는 것 같아 마음이 놓이구요ㅎㅎ 근데 마지막에 상자가 살짝 걸리네요ㅠㅠ 큰 일이 아니였음 좋겠는데..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ㅎㅎ
8년 전
독자17
현이에요! 다행이 미래 시누이는 여주한테 굉장히 호의적이군요! 여주랑 호석이랑 이제 알콩달콩 잘 살기만 하면 되겠네요ㅠㅠ 저 상자만 아니면 괜찮을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상자 뭔가 불길해요ㅠㅠ
8년 전
독자19
미름달입니다!! 막 괜히 전편에서 보고 누구지 했는데 다행이 호석이 동생이네요ㅜㅠㅠㅜㅜ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 그리고 왠지 모르게 좋은거인거 알지만 저 사진 뭔가 모르게 불안한거같기도 하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그래도 항상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8년 전
독자20
에이취에요 작가님 진짜 열일... 수고 많으셔요 ㅠㅠ 사랑 받는 다는 게 정말 행복한 일이라는 걸 이 글로 너무나도 잘 느끼고 있는 거 같아요 은영이라는 착한 동생도 만나게 되고 호석이도 수민이도 석진이도 다들 너무 너무 좋은 사람이여서 감사합니다 ㅠㅠ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21
93이에요! 여주가 이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행복해 하니까 덩달아 저까지 기분이 좋네요.ㅎㅎ 사랑받는 사람이라 그런지 확실히 예전에 비해서 밝아지기도 하고 사랑스러워진것같아요. 작가님 말처럼 사랑받는것만큼 행복한 일은 없으니까.. 더 그런것같네요! 저 택배 왔다는거엔 순간 놀랐네요ㅠㅠㅠ 혹시나 안좋은 택배일까봐..걱정 한가득.. 나쁜게 아니여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 수민이는 역시 제 예상 그대로 오빠보단 본진이였어요ㅋㅋ 저 같아도 그럴듯..하지만..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
유명아이돌입ㄴ다 뭐야 여주한테스토커가붙은건가요??스토커야?? 스토커?? 이게무슨!!! 위기가나요
8년 전
비회원41.79
이럴슈가입니다 여주가 사랑받고있다는 느낌이 확확 드네요!! 워..수민이 팬심..저 보는줄ㅋㅋㅋ 여기저기서 사랑받고 있다는게 보이고 그걸 여주가 잘 알고있어 다행이에요 은영이랑도 계속 연락하고 더 가까워진것 같고 그래도 집주소까지 아는 팬은 조금 무섭네요ㅠ 예쁜마음이어야할텐데.. 예쁜마음을 가진 팬..인거죠? 그럴거라 믿어요!여주는 예쁜아이니까:)
8년 전
독자23
짜근입니다!!수민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상자 이상한거일것같아서 불안불안했는데 좋은거라 다행이네요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26
리자몽입니다. 수민이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여주 앞에서는 오빠고 뭐고 다 소용없네욬ㅋㅋㅋㅋㅋ수민이가 막 퍼뜨리고 다니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수민이를 보니 절대 그럴 일은 없겠네요!! 은영이도 유학가서 잘 지내는 거 같아서 다행이고 다들 행복하네요ㅠㅠㅠㅠㅠㅠ저번부터 여주가 뭐만 받으면 무서워여 이제ㅠㅠㅠㅠㅠㅠ집 앞에 박스있는 것도 무섭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슙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인티 며칠쉬는 사이에 무명시즌2..가 맞나요? 아무튼 다시 이렇게 나오다니..! 이번에도 함께 달릴게요♡ 근데 여주한테 스토커가 생긴건가요...? 순간 박스라고해서 이상한거 들어있는줄알고 혼자 식겁하고 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28
뜌입니다 작가님 이렇게 폭풍업뎃하시면 정말 너무 사랑합니다ㅠㅠ♡ 연재텀 길어진다면서ㅠㅠ 이렇게 자주 오시니 전 너무 행복해오ㅋㅋㅋㅋㅋ 제가 수미니가 되고싶네요..ㅋㅋㅋ 저도 정씨인데..ㅠㅠ 그리고 유명 아이돌에서부터 여주가 사랑받는 모습을 보니 너무 좋아요ㅠㅠ 무명 아이돌때부터 봐와서 저도 같이 여주를 키운느낌?ㅋㅋㅋ 작가님 이번편도 잘 보고가요♡♡♡♡♡
8년 전
독자29
베리에요ㅎㅎ 수민이 진짜 귀엽네요ㅋㅋㅋ 현실남매인게ㅋㅋㅋㅋ 은영이랑 여주 잘지내는 모습도 진짜 보기좋고 선덕선덕합니다ㅎㅎㅎ
8년 전
독자30
만두짱
수민이 진짜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

8년 전
독자31
설렘설렘하네요ㅎ쑤민이 넘나귀엽구여ㅜㅜㅜ성덕이에요..부럽 호서기랑 여주평생행쇼하기를
8년 전
독자33
블락소년단이에요 ! 수민이랑 호석이 ㅋㅋㅋㅋㅋ 진짜 현실남매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수민이 넘나 좋구요 은영이두 넘나 좋은 것 ....
8년 전
독자34
태레나데입니다! 아 수민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제가 막 사랑 받는 기분이고 그렇네요 그리고 은영이 사진 폴더 이름 내 동생인거 보고 울컥 했어요 잘지낸다니 다행이고 다시 만나서 같이 부둥부둥했음 좋겠네요! 아 자꾸 여주가 선물 받을때마다 의심부터 하게 되요 으악ㅜㅁㅜ 여튼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요 작가님도 많은 사랑 받는 행복한 하루되세요♡♡
8년 전
독자35
[춍춍춍] 으로 신청하겠습니다!!!! 어휴!!! 작가님 넘나 재미쓰요ㅠㅠ무명아이돌도 잘 봤습니다! 유명아이돌도 기대할께요!
8년 전
독자36
[슙기력]암호닉신청해요!!!!! 저번회에신청했는데... 괄호를안해서그런지 없네요 ㅠㅠㅠㅠㅠ
이시리즈 ㅠㅠㅠ 잔잔하면서도 달달한 재미 ㅠㅠㅠㅠ 정말좋아요 ㅎㅎㅎ 무명아이돌도연애한다부터정말..설렘미낭낭해요...좋아요...!

8년 전
독자39
혹시나신청안했을까봐전편보고왔는데 ㅜㅠ 저빼고앞에뒤에는다등록되었더라구요! 이번에는 넣어주세용♡
8년 전
복숭아 향기
헉... 죄송합니다ㅠㅠㅠ 못보고 지나쳤나봐요. 다음 화에 꼭꼭 올려드릴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헤융이에요!!! 수민이ㅋㅋㅋㅋㅋㅋㅋ넘나귀여운것♡
8년 전
독자40
부산의바다예용!!수민이ㅋㅋㅋㅋ수민이웰케귀여운거죵??ㅋㅋㅋ근데도대체상자는누가준것아인가...궁금!!또.하루빨리여주동생과의만남도시급합니다!!항상좋은글멋진글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1
쩡구기윤기입니다! 작가님 ㅂ진짜 빨리빨리 자주와주셔서 넘나좋달까 ... ❤️ 매일매일 설렙니다 헤헤 세글 연재하시는것도 힘드실텐대 재밌는내용 늘감사드려요..! 사랑합니당
8년 전
독자42
2젠4랑 입니당!!!! ㅇ하... 상자에 막 파파라치컷같은거 있을까봐 두근두근그랬어요ㅠㅠ 넘ㅁ재밌네용 ㅠㅠ 이렇게 행복하게지내니까 나무 좋은갓같아용 ㅎㅎ
8년 전
독자43
솜구입니다 작가님!! 와 수민이 성격 끝내주는데요?ㅋㅋㅋㅋ오빠보다 여주! 석진이ㅋㅋㅋ먹을거를 주는 것이 위로라니ㅋㅋㄲㅋ 역시 잇진! 어 저 상자 뭘까요ㅠㅠㅜㅠ 이상한 건 아니였으면 좋겠어요ㅠㅜㅠ밝은 모습이 더 예쁜데ㅜ.ㅜ
8년 전
독자44
어유ㅠㅠㅠㅠㅠㅠㅠ 수민이 뭔가 호석이랑 많이 닮은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석이도 귀엽고 수민이도 귀엽고 나중에 수민이 번외도 하면 재밌겠네요!!! 작가님 오늘도 작품 잘봤고요 다음 작품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8년 전
독자45
릴리아 입니다!!!! 아니 수민이!!!! 예쁜데요ㅋㅋㅋㅋㅋ 하는게 예뿨ㅋㅋㅋ 다 호도기 닮아 그런거죠!!! 그리고 서투른 위로의 석진이도 감덩~ ㅎㅎㅎㅎ 근데 저 상자!!! 그냥 팬이라고 생각해도 되는거죠!!! 왠지 불안불안...
8년 전
독자46
쿠마쿠마 입니다! 수민이가 아주 빠수니의 정석이네요!!ㅋㅋㅋㅋㅋㅋ 자기오빠안챙기고ㅋㅋㅋㅋㅋㅋ 다행이에요!! 근데선물 뭔가....좀 그래요... 저만의 궁예이니!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보고가요ㅎㅎㅎ
8년 전
독자47
쵸코두부입니다!! 수민이... 귀엽네욬ㅋㅋ 실제로 저런 동생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오늘 정말 재미있고 그리고 사진을 보니 사알 짝 불안하기도 한데... 헤헤... 다음편을 전개 하시다가 보면 진짜 정체가 드러나겠지요!! 두근두근! 오늘도 다음화를 기다리면서 재밌게 보고갑니다아!
8년 전
비회원220.99
뿌야에요! 헉 저 사진 보낸사람 혹시 파파라치 아닌가요..? 헐헐 아니겠죠? 하하하하핳 아니길 바래야지!! 수민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ㄱㅋㄱㅋㄱㅋ자까님 글 기다리고 있었는데 와주셔서 감사해요! 알려뷰 하트 뿅뿅!♡_♡ 구나저나 저 쓰차는 언제 풀릴까요 흑 빨리 회원으로 댓달고 싶습니당...
8년 전
비회원53.201
율이에요! 수민이는 역시! 착했어♥
8년 전
독자48
상자 이상한건줄 알고 겁먹고 있었어요 ㅎㅎㅎㅎㅇ 이상한거 아니라니 다행이네욥 그건그렇고 수민잌ㅋㅋㅋㅋㅋㄱㄱ 절 보는것 같군요
8년 전
독자49
초코파이에용 넘나 행복한 분위기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 호석이 동생 너무너무 귀여워요 역시 친오빠보단 내 가수죠! 으아아아아 간질간질하고 브금도 너무 잘어울리고 ㅠㅠ 단지 저 선물상자만 좀 거슬린달까요 막 행복한 분위기에 묻어가려는 것 같아! 숙소는 어떠케 아라찌.. 그리구 눈을 다 마주쳐줬는데 왜 아이컨텍이 앖는거내구!!!! 하ㅠㅠ 예쁜 사진만큼 그냥 예쁜 사랑해주는 팬이길 바랄 뿐이지만녀....☆ 그..은영이 넘나 반갑네요 안 좋은 환경에서 만난 좋은 동생! 유학 생활이 마음에 드니 참 다행이에요 수민이랑 호석이랑 같이 먹는 저녁 어떨지 기대돼요! 으어 넘나 귀여워... 호석이나 수민이나ㅠㅠㅠㅠㅠ핏줄이라 취향이 같은건가 하핫 쪼개고 쪼개서 만난 시간을 동생한테 뺏겨서 쪼굼 꾸겨진 호석이도 귀엽구여ㅠㅠㅠㅠㅠㅠㅠ 브근때무네 계속 간딜간질해요 엉엉... 이번편도 잘닑었스빈다아 선물 상자를 보낸 사람이 순수한 팬이길 바라며 이만 쓸게용 총총 사랑합니다 자까니임
8년 전
독자50
까만콩♥이에요 수민이 반응 너무나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 오빠가뭔짓을했길래 사귀냐고 다리부러지면어떡하냐고... 너무나귀여워욬ㅋㅋㅋㅋㅋ 그리고 박스라하길래 순간 놀랬어요 뭐 기분나쁜거들어있으면어쩌나ㅜㅜㅜㅜ다행이도 좋은거만들어있어서 다행이네요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51
스틴입니다. 수민이 성격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ㅋㅋㅋ 걸크러쉬..그리고 석진이 ㅋㅋㅋㅋ 먹는걸로 위로해주네요. 마음이 중요한거죠 뭐 ㅎㅎ
8년 전
비회원53.238
홉효비에요!!! 수민이완전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호석이 안아주는거왜이렇게설레죠 ㅠㅠ 석진이가핫바주는것돜ㅋㅋㅋㅋ오늘너무잘보고가요~~ 다음화기대할께요!!
8년 전
독자52
봄봄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게 현실 남매인가...허허....
8년 전
독자53
두둠두둠이에요!! 진짜..수민이 성공한 덕후 아닌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석이 시무룩한거 넘나 귀엽..ㅠㅠㅠㅠㅠ 무명아이돌에서 여주가 본드 들어간 음료수 마신 뒤로 저한테 의심병이 생긴 것 같아여.. 여주는 멀쩡한데 나 혼자 막 저 상자에 몰래카메라같은게 들어있을까봐 걱정하구 ㅋㅋㅋㅌㅌㅌ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오늘은 김치만두 에요!!!!!!!수민이가 알고 큰 일이 일어날 줄 알았는데 왕팬이라니...넘나 다행인것...그래요 친남매한테 내오빠야!이런건 없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보구가요♥
8년 전
비회원30.248
흑슙흑슙이에요!!무명때랑은 다르게 밝고 설렘설렘하네요 ㅠㅠㅠ근데 상자라니...자꾸 음료수가 생각나서 의심스러운것만 보이면 자꾸 불안해여 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골드빈이예요 ㅋㅋㅋㅋ 호도기한테 저런 동샹이잇다는기 부럽기도 하고 고맙기도 하고 그렇네요 ㅋㅋㅋㅋ 수민이 캐릭터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 잘모고갑니당! 저 선물 보내신 분 너무나 궁금 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4.32
정꾸기냥입니다. 수민이 완전 성덕이네요.ㅋㅋㅋ 진짜 부러운데요?
8년 전
독자57
따슙입니다!!ㅎㅎㅇ수민이넘나 이쁜ㅋㅋㅋㅋ역시나 팬♡♡♡내언니가 먼저@!ㄹ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상자...조금..긴장하면서봤어요ㅋㅋㅋ혹시나 나쁜걸까..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밝고 좋은일만 일어나서 좋아용♡ㅎㅎ오늘도 잘 보고 가여♥
8년 전
독자58
글고 석진♡♡위로 넘나 귀엽고 사랑스러워여>♡<
8년 전
비회원47.203
0103이예요ㅋㅋㅋㄱㅋ수민이 귀여워ㅋㅋㅋㅋ
그 선물은 누가 준거예요?

8년 전
독자59
메로나에요 작가님ㅜㅜ 대박 진짜 와 설레 호도기 지짜 와나.....♡♡♡♡
8년 전
독자60
쟈몽이에요! 앞시즌에서 사랑받지 못했던 여주가 드디어 여주를좋아해주는 팬이 생기고 호석이랑 연애하게되면서 사랑을 듬뿍 받고있네요.. 너무 보기좋아요ㅠㅠ 오늘도 잘보고갑니다아!
8년 전
독자61
상자가뭔가 의심스러워요ㅠㅠㅠ의심병ㅋㅋㅋㅋ
8년 전
독자62
암호닉 [됼됼]로신청해요!!
8년 전
독자63
수민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주가 사랑받는 거 같아서 다행이네용 ㅎㅅㄹ
8년 전
독자65
짐니야예요! 글 읽는데 너무 행복하네요ㅠㅠㅠㅠ 수민이도 너무 귀엽고ㅠㅠㅠ 선물도 받고ㅠㅠㅠ 여주가 꽤 유명해져서 점점 사랑받는데 너무 행복해요 이제 무명아이돌이 아니니까ㅠㅠ 은영이도 잘 지내는 것 같구ㅠㅠ
8년 전
독자66
에그타르트에요! 작가님 글 읽고 있으니까 사랑받는 기분이라는 게 확 와닿는 거 같아요... 제가 여주는 아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에 빙의되어 읽는 글 아님미까??? 그래서 저는 당당히 작가님 글에서 사랑받는 기분을 느꼈슴다!!ㅎㅎ..... 쨌든 수민이 반응이 너무 재밌고 웃겨옄ㅋㅋㅋㅋㅋㅋ 왠지 우리 오빠가 내 언니와 사귄다면 나도 그럴 거 같은...ㅎㅎ...ㅎ.... 우런니ㅠㅠㅠ 니깟게 뭐라고 우런니르류ㅠㅠ 암튼 유명 아이돌에서는 여주도 그렇고 맴찢인 부분없이 아직까진 잘 지내고 있는 거 같아서 좋아요!! 곧 위기가 찾아오겠지만..ㅠㅠ 또 그런 거 이겨내는 걸 보는 게 재미죠!! 그래서 다음 편이 더 기대되네요!! 오늘도 작가님 글 잘 읽고 갑니당!!!
8년 전
독자67
둥둥이에여!!!!! 수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오빠보단 내 가수지!!!!! 그럼그럼ㅋㅋㅋㅋㅋ 바람직한 동생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 저 선물상자 이상한 거 들어있을줄 알았는데.... 워 아니라서 다행인데 저거도 뭔가 안심되지 않아여
8년 전
독자68
샤프에요!수민이가 오해하나 했렀는데 여주를 너무 좋아하네요!!ㅋㅋㅋㅋㅋㅋ호석이도 너무 귀엽구!
8년 전
독자69
수민잌ㅋㅋㅋㅋ올바른 남매 맞네요ㅌㅋㅋㅋㅋㅋ오늘도 잘봤습니다
8년 전
독자70
[홉홉]암호닉신청이요!!
저만 숙소앞에사진있어서 흠칫 했나요!!!
그보다 수민이가 너무귀여워요ㅎㅎㅎ

8년 전
독자71
빼꼼이에요! 수민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ㅜ 오빠보단 여주언니다 이거죠ㅋㅋㅋㅋㅋㅋ 셋이 밥 먹게 되면 수민이가 오빠랑은 투닥투닥거리면서 오빠나 수민이나 여주 볼 땐 꿀떨어지게 쳐다볼 게 상상이 가네요ㅜㅜㅜ 남매가 어쩜ㅠㅜㅜㅜ 여주가 은영이랑도 잘 지내서 다행이에요! 내 동생이라는 폴더이름에 좀 찡했어요ㅠㅜ 은영이 한국 오면 둘이 만나서 대화나누는 모습도 보고 싶네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해요~
8년 전
독자72
쀼에요!!수민이가 여주 챙기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ㅎㅎㅎㅎㅎㅎ남매끼리 투닥거리는것도 귀엽구욯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73
첼리에요~~수민이 넘나 귀여운것...내가 내 가수를 보면 저럴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당돌하네요ㅋㅋ아 귀여웡..은영이도 잘 있나보네요!근데 저 사진은 누가 보낸거죠..?아컨을 안한거면 도촬인가..?
8년 전
독자74
사이다입니다!!
호석이동생이름이 수민이다보니까 하니의수민양이 떠오르는데 성격도 밝고 재밌다보니까 매치가 잘되는거 같아요!!
정말로 누군가에게 사랑받는거는 행복한거같아요.
작가님은 불행하지않게 제사랑 많이받으세영♥♥♥♥♥

8년 전
독자77
어머... 홉이짤털이를 방금보고왔는데 작가님도 역시 수민양을 보고 쓰시는군요!!
작가님이랑 저랑 뭔가 통하나봐여
그런의미로 제사랑 또 받으세용♥♥♥♥♥

8년 전
독자75
띠뚜에요ㅠㅠㅜㅠㅠㅜㅠ끄잉ㅠㅜ수민이 진짜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행복해지는거 같아서 너무 좋네요!캬! 오늘도 잘 보고 가요 하트
8년 전
독자76
예화예요! 아 대박 수민아 사랑해 끄흐 뭔가 호석이랑 애정표현을 안 해도 막 달달한 것 같아요 글 자체가 너무 예쁜 것 같아서 좋아요 감편두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78
호도깈ㅋㅋㅋㅋㅋ동생한텤ㅋㅋㅋ못당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내호석ㄱㅇ아.... ㅋㅋㅋㅋㅋㅋㅋㅋ안쓰럽... 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9
씽씽이에요! 수민이 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성격 짱ㅇ이예여ㅋㅋㅋㅋㅋㅋ수민이같은 동생있으면좋을거같아요ㅋㅋㅋ여주가 점점 행복해지는게 눈에 보여서 너무좋네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80
짐잼쿠입니다!수민이 반응이 제 예상과 똑같아서 깜짝놀랐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무릎부서지니깐나오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영이랑 연락도 하고 팬이 찍은 사진도 보고 호석이랑 연애하면서 이제 일상에 익숙해지고 행복함을 찾는 여주가 너무 대견해요ㅠㅠㅠㅠㅠ다음편은 호석이랑 수민이랑 같이 밥먹는게 나오나요??완전 기대되요!!작가님 오늘도 수고하셨고 잘 읽고 갈게요!!
8년 전
독자81
우오오오아오오오 다행이다!!!! 수민이성격 넘나좋은것!!!
8년 전
독자82
딩딩이에요!! ㅋㅋㅋㅋ 역시 수민이 여주편 ㅋㅋㅋㅋㅋ 호석이 자기 여주랑 못만났다고 징징거리는거 너무 기여워요 ㅠㅠㅠ
8년 전
독자83
침맘이에요!!!수민이 거리는데 저만 보니하니의 하니 생각나나요..??허허ㅓㅓㅎㅎ 근데 그상잔 뭘까요? 안티인줄 알고..심장이 헐래벌래 뛰었어요ㅠㅠ쿄쿄쿄..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84
자몽주스예요!! 수민이 너무 웃겨요 ㅡㅋㅋㅋ 사이좋아서 다행이네요ㅋㅋ
8년 전
독자85
[설탕]이에요!!!! 진짜재밋네요!!!! 자주자주봅니가 다음이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생왤케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6
[후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저 상자는 누가 보냈을까 너무 궁금하네요......!!
8년 전
독자87
안녕하세요 작가님 꾸까예요! 와 일단 수민이가 여주편이라 다행인거 같네요 근데 저레기 너무 소설 많이봤나요..ㅎ 상자라 해서 나쁜 거 들어있을까봐 조마조마 했답니다..ㅎ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88
빠밤입니다~어휴상자이상한거아니라서다행이다ㅠㅠㅠ의심병만늘어서 괜히 이상한거 받고 상처받을까봐 조마조마했는데
8년 전
독자89
비비빅이에요! 진짜 든든한 여주 편이 생긴 것 같아서 저도 기분이 좋네요ㅠㅜㅜㅜ은영이랑도 잘 지내는 모습보니까 다행이기도 하고 호석이랑도 여전히 설레고ㅠㅜㅜ마지막에 선물이 이상한건 아니라서 다행인데 숙소 앞에 있다니 불안한 마음도 드는게 괜한 고민이겠죠...?
8년 전
독자90
호식이이에요
왠지 상자가 수상했는데 사진만 들어있어서 놀랬어요ㅋㅋㄲㅋㄲㅋㄱ 아 하도 이상한거 많이 읽었나봐요
수민이가 진짜 착하다 저런 오빠동생 진짜 부럽네요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읽었어요!!!!!

8년 전
독자91
부산자몽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반전인가욬ㅋㅋㅋ수민이 너무 귀엽네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93
저거막몰카나그런건아니겠죠 (불안)(초조)
8년 전
독자94
비침이에여! 상자 막 전갈같은거나 살인예고 이런거 들어있을줄알았는데 너무 다행이다 상자봤을때부터 가슴졸이면서 봤어요..휴
8년 전
독자95
[박력꾹]으로 신청할게요 ㅠㅠㅠㅠ 맨날 박력꾹으로 하던게 습관이 되서 그런지 아니슙아로 새로 신청했는데도 막 이거 얘기했다 저거 얘기했다 난리네요 ㅠㅠㅠㅠ 저는 선물상자 또 혹시나 안좋은거일까봐 괜히 쫄았네요 다행이에요 ㅠㅠㅠㅠ 수민이 ㅋㅋㅋ 역시 남매인가요 ㅎㅎㅎ 또 밥먹을때 어떨지 기대되네요 ㅎㅎㅎ
8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호석이랑 여주랑 알콩달콩 예쁘게 사귀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ㅎㅎㅎㅎㅎㅎ완전 귀여운 커플ㅠㅠㅠㅠ너무 러블리해요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8년 전
비회원192.241
헐 흐뭇해해면서보다가 여주집을어찌알아...?
8년 전
비회원202.71
와ㅠㅠㅠㅠ매직핸드예요!!글 안에서의 분위기가 너무 평화스러워서인지 여주 사진밖에 없는 조그마한 택배가 의심도 되고 그러네요ㅎㅎㅎㅎㅎ심지어 브금이랑도 너무 잘어울리고요ㅠㅠㅠ브금이 뜻밖의 본진이랔ㅋㅋㅋ놀랬네요 수록곡이라 아는 분들이 많이 없는데 어떻게 분위랑 너무 잘 어울리게 선곡하셨네요♥그리고 수민이 넘나 귀여운것..!♥ 다음편도 기다릴게요δvδ♥
8년 전
독자96
안녕하세여 자까님..ㅎㅎ드디어 쓰차를 벗어나 댓글을 달 수 있게 됐습니다!!!! (혼자박수) 와아아아아!!!(자축) 저번에도 신청했었는데 이번에도 신청하게되어 넘나 기쁩니다 ^ㅁ^ 암호닉은 [국쓰]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진짜 글을 어떻게 이렇게 잘 쓰세요?ㅠㅠㅠㅠㅠㅠㅠ수민이도 너무 귀엽고 동생 챙기는 호석이도 너무 예쁘고ㅠㅠㅠㅠㅠ그 사진들은 수민이가 찍은 거 맞죠?? 맞다 해주세요ㅠㅠㅠ우리 여주는 이제 좀 행복해야 마땅한 사람이니까요ㅠㅠㅠ이번에도 예쁜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수고하셨어요!
8년 전
독자97
환타입니다!!수민이너무기여워욧ㅋㅋㄱㅋㅋㅋㄱㄱㄱ여주의여덕ㅋㅋㄱㄱ다음편도 긷대해요
8년 전
독자98
수민이ㅋㅋ완전 반전이다ㅋㅋㅋㅋㅋ뭐라할까봐 긴장했는데ㅋㅋㅋ 근데 그 상자는 누가 준거죠?? 궁금하다!!!!!!
8년 전
독자99
그 집앞에있던상자불안한거같기도하고 여하튼 동생ㅋㅋㅋ박력이ㅋㅋ 재밌네요ㅠ 으헝꿀잼
8년 전
독자100
박망개에요!! 호석이 입 쭉내밀고 툴툴대는게 너무 귀여워요ㅠㅜㅠㅠㅜ 선물상자라고 그래서 혹시나 협박이나 안티가 아닐까 하고 걱정했는데 아닌 것 같아보여서 일단 다행이에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윽 대박, 며칠 동안 인티를 못 들어와서 지금 읽고 오는 길인데, 너무 좋아요 작가님... 저번에는 암호닉을 신청하지 못 해서 엄청 아쉬웠는데 이번은 [올림포스]로 신청하고 갈게요!
8년 전
비회원166.83
[검주국]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독자102
아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무명 아이돌 부터 쭉 읽었는데 예쁘게 사랑하고 있어서 다행이네요ㅠㅠㅠ은영이도 보고싶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103
디즈니예요!! 아ㅋㅋㅋㅋㅋ 수민아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ㅠ 언니 다리부러진데ㅠㅜㅜㅋㅋㅋ 진짜 너무 귀엽다ㅠㅜㅠ 덕계못이라더니 그건또 아닌가봐요?ㅎㅎㅎ 수민인 좋겠다~~~~~~ 여주가 많이 사랑받는거 같아서 너무 좋아요ㅠ♡
8년 전
독자104
짐니찜니
8년 전
독자105
상자 이상한거일까봐 괜히 걱정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석이 동생 너무 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본진걱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따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달하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6
오늘 오랜만에 글잡 뒤적이다가 작가님 것 보았는데 취저 탕탕.. 거기다가 제 최애 호도기ㅠㅠㅠㅠㅠ 프롤부터 정주행 했어요ㅠㅠ 암호닉 [매직레인]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07
수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오빠보다 여주란건가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자처음에 보고 이상한거면ㅇ ㅓ떡하지 이랬는데 다행이에요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73.108
덩덩디기덩덩 동생이 빠수니라니ㅋㅋㅋㅋㅋㅋ바람직해요!!ㅋㅋ석진이가 먹을거주는게 위로라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은영이도 잘 지내는것같아서 다행이네요
8년 전
독자108
마망입니다
역시 수민잌ㅋㅋㅋㅋㅋㅋㅋ오빠보다는여주언니죠 그춐ㅋㅋㅋㅋㅋ남매가 귀엽게저렇게 싸우닠ㅋㅋㅋ귀여워서 절로 엄마미소가나오는거같아욬ㅋㅋ

8년 전
독자109
[정쿠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수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격이 호석이랑 많이 닮은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둘다 밝아서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선물상자 약간 불안하네요ㅠㅠㅠㅠ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10
희망이♥입니다!! 설마... 선물상자가..!! 느낌이 안 좋아!! 그나저나 호석이 동생 완전 귀엽네요ㅠㅠ 진짜 사랑스럽게 생겼을거 같애 ㅎㅎ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11
[지민새끼손가락]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우와 정주행하고 왔는데 금손이세요?
홉이 글잡 없어서 가뭄같았는데 작가님은 완전 눈이야...

8년 전
독자112
움움 작가님저프롤에서 청퍼더로암호닉신청했는데 일화도그렇구 빠져있어요ㅜㅜㅜㅠㅜㅜㅡ엉엉 상처...다음글에는꼭올라가있길...☆오늘도잘보고가여
8년 전
복숭아 향기
흐억ㅠㅠㅠ 죄송합니다ㅠㅠㅠ 다음편에 꼭꼭 올려드릴게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90.126
유리꽃이예요!! 수민잌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귀요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징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는내내 광대가 내려오질않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3
작가님 저1화에서 목소리 로 암호닉신청했는데빠져있네요ㅠㅠㅜㅜㅜ넣어주실수있을까요!
8년 전
독자114
1부때보다 여주가 행복하고 즐겁게 지내고있어서 보기좋고 기분이좋네요ㅋㅋ수민이도 너무 귀여워요..8ㅅ8다음화도 기대하고있겠습니다수고많으세요♡
8년 전
독자115
뫙뫙이에요 아 저는 왤캐 유리심장이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명아이돌 때 음료수사건이 너무 충격이였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화도그렇더니 이번화도 숙소앞에 상자보고(흠칫) 괜히 이상한거 들어있을까봐 걱정이되가지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저런 선물받으면진짜기분조좋겠어요 그나저나 수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가 참 기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빨리다음편보고싶네요! 다음화에서 만나여!!
8년 전
독자116
영윤이예요! 수민이진짜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역시 여고생의 활기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상자가 불안했는데 다행히 그냥사진이였네요ㅎㅎㅎ
8년 전
독자117
우와... 이렇게 재밌어도 도ㅣ나여ㅜㅜ 겁나 재밌어요ㅜㅜㅜ 엉엉 수민이도 넘나 귀여운 것 ! [코코몽]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께요ㅜ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
8년 전
비회원111.52
[유만이]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118
유아교육과입니다 호석이와 수민이는 전형적인 남매네요 ㅋㅋㅋ 보자마자 언니 무릎에서 내려와! 라니 너무 귀여워요 ㅠㅠ 다행히 여주가 많이 사랑을 받고 있네요 은영이도 유학 생활하며 잘 지내는 것 같아 마음도 놓이구요 호석이 행쇼!
8년 전
비회원78.220
박짐뿡이에요! 수민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 호석이랑 티격태격하는 것도 넘 귀엽고ㅋㅋㅋ 상자 있을 때 쪼오금 걱정했는데 다행히 사진이네여! 여주가 사랑받고 있다는 걸 또 듬뿍 느꼈으면 해요ㅠㅠㅠ 은영이도 잘 지내는 것 같아서 넘 보기가 좋습ㄴㅣ다 내 동생이 폴더 이름이라니ㅠㅠㅠ 넘 포근해요
8년 전
독자120
레인보우샤벳이요!! 수민이 넘나 구ㅏ엽드 ㅌ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친오빠보다는 내가수가 !!!소중하져
8년 전
독자121
평야에요!수민이 저렇게 귀여워도 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러블리하네요 진짷ㅎㅎㄹ
8년 전
독자122
조이예요!!! 집 앞에 있던 상자, 그래도 연예인 집인데.. 별일 없겠죠?? 괜히 걱정되네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3
맹공자. 으아 홉이 동생... 귀여워 쥬금이네요...유명 아이돌도 연애를 하긴 하나봅니다 평생 연애해랏...
8년 전
독자124
[마름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 전 시리즈뒤늦게야 추천 받고 정주행 끝내고 왔어요 그 재밌는 글을 왜 이제서야 본 건지... 매번 감사합니다 글 재밌게 보고있어요!
8년 전
비회원62.178
슬비임다! 수민이 귀엽네요♥ 은영이도 유학생활 잘 하고 있는 것 같아 다행이에요! 호석이랑 깨볶는 거 보면 진짜 부럽기도 하고 나도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예쁜 커플이라고 생각 되네요 >ㅁ< 둘은 꼭 결혼 골인했으면 좋겠는...ㅎㅎㅎ
8년 전
독자125
수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나 매력넘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상자 이상한거 아니라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6
은영이도 잘지내고 있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민이 넘나 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ㅋ오빠보다 여주가 더 좋은 수민잌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7
감자오빠에요! 마지막에떡하닣ㅎㅎㅎㅎ 수민이 걱정했는데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다행이네요그래도 ㅎㅎㅎ
8년 전
독자128
겨루에요! 저번엔 비회원이였는데 가입해서 신알람할수있게 됐어요! 좋은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29
예전과 다르게 사랑을 무럭무럭 받고 있네요ㅎㅎ 호비 동생 너무 카와이...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0
수민이도 덕심이 대단한아이구나...멋쟠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1
너무.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석이.동생도 호석이를.닮아 밝아보여요
정말.귀엽네요 그나저나ㅡ 저.선물을 준 사람은 누구일까요?
잘읽었습니다 작ㄱ가님

8년 전
독자132
[두두리] 신청합니다! 수민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3
헐 좋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정감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진짜 사랑받는다는 느낌이 든다는 건 진짜 행복 한 것 같을 것 같아요 여주도 이전 일에 보상받듯이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좋은 작품 감사해요 작가님 ~♡
8년 전
독자135
이거 저만 느끼는거 아닐지도 몰라요 그 상자 불안해요 막 녹음기 있고 카메라있규 그러진...않겠죠? 그냥 행복만 해 행복 맨날해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수민이 진짜 귀엽네요 성덕... 아 이미 호석이가 오빠인걸로 다 한건가요? 남매가 쌍으로 귀여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6
제가 예민한건가요 왜 상자가 불안하죠ㅠㅠㅠ너무 행복하니까 막 불안해오ㅠㅠㅠ앞으로 좋은 일만 있기를!
8년 전
독자137
쁄이예요!!!!!!ㅜㅜㅜㅜㅜㅜ끼양 전편에 이어 바로 보러왔답니다~오늘도 호서기와 여주는 너무 알콩달콩ㅜㅜㅠ호서기동생 수민이의 등장이라니!혹시나 수민이가 나쁜역할이면 어쩌나 걱정했으나ㅎㅎ수민이가 하는말보고 빵터졌어용ㅎㅎ근데 저 뜬금없는 집앞 선물은 뭐죠...뭔가 그냥넘어가기엔 찜찜해요ㅜㅜ그럼 전 또 바로 다음편보러 총총총♡
8년 전
독자138
왜 저는 저 상자가 불안하죠ㅜㅜㅜㅜ 막 녹음기 그런거 있는게 아니였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ㅍ 호석이 동생 너무 귀여워욮퓨ㅠㅠㅠ
8년 전
독자139
으어으어어어어어러러러 무명아이돌에 이어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 [pq_pq] !!!!! 좋다좋아ㅜㅜㅜㅜㅜ 유명아이돌버전이라니!!!!! 잘 보고있어욤❤️
8년 전
독자140
산타. 수민잌ㅋㅋㅋㅋㅋ걸크러쉬 역시 대한민국 남매 답네요 치고박고 해야죠!!! 저도 오빠랑 다정함 따위는 개나준지 오래에요!!ㅋㅋㅋㅋㅋ수민이가 뭐라카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오 완전 여주 팬이네요 다행이게!! 상자 막 안티팬이 준 건가 걱정했는데 예쁜사진만 준 거 보면 좋은 팬 맞겠죠..? 항상 이랬으면 좋겠어요 여주!
8년 전
독자141
저 상자가....괜히 나온게 아닌거같은데...뭔가 찝찝해....카메라를 바라보고잇능사진이 없다는것도 먼가...
8년 전
독자142
상큼쓰입니다
ㅠㅜㅜㅜㅠㅠㅠ와우 세상에 마상에 다행이네요ㅜㅠㅠㅜㅜㅠㅠㅜㅜ 수민이도착하다...

8년 전
독자143
마늘 :]
주인공이 정말 사랑을 많이 받는 게 글에서 느껴져요. 반응을 예상하기 힘들었던 수민이가 그렇게 달려들 줄이얔ㅋㅋㅋㅋㅋㅋ 정말 여주 팬이긴 한가봐요 여고생의 한숨과 한탄과 걱정과 분노가 모두 합쳐져서 느껴졌어욬ㅋㅋㅋㅋㅋㅋ 참 착하네요 길거리에서 막 소리지르지 않고 호석이 동생 잘 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여주가 호석이와 그의 주변 사람들을 만나면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되가는 것 같아요. 아니라면 원래부터 사랑을 듬뿍 받았지만 눈치채지 못한 걸 호석이가 비춰준 느낌? 어쨌든 서로 힘이 되고 아끼는 것 같아서 보기 좋아요! 석진이도 여주 걱정해주고, 은영이도 간간히 연락하면서 응원해주고 있고. 여주 복받았다ㅠㅠㅠㅠㅠ 상자에 담긴 사진들은 누가 보내준 걸까요? 궁금하네요... 그 인물이 또 등장할 것 같은데 말이죠. 흠 읽다보면 알게 되겠지! 2편 잘 읽고 가요 작가님 :)

8년 전
독자144
1화에 신청해버린 치즈입니다! 상자의 존재가 약간 불안하긴 하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45
뭐지뭐지.....?저 상자 누가 보낸거니....?안좋은거 아니겠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7
수민이 너무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호석이랑 닮았을 것 같아서 예쁘고 귀엽고 막 그러네요. 저 상자 왠지 미심쩍은데 ㅠㅠ 별 거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8년 전
독자149
동생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ㄱㅋ잠깐나왔ㄴㄴ데 존재감 신이네용ㅋㅋ!정주행달리고있어요! 너무재밌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50
상자 등장했을 때 살짜악 불안했는데 다행히 사진이라니 안도..긍데 수민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예요???ㅜㅜ 내동생해라..
8년 전
독자151
끄앙 수민이 뭐에요 뭔가 얌전한데 활기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구아구 귀여워라
8년 전
독자152
아 나 왜이러지...저 수민이 덕질할래요...인누와 언니가 뽀뽀해주께 쪽쪽
8년 전
독자153
아ㅋㅋㅋㅋ동생 매력터져ㅋㅋ은영이도 넘 좋다~여주도 호석이랑 예쁘게 사랑하는것같아서 보기좋구~
8년 전
독자154
수민이 귀여웤ㅋㅋㅋㅋㅋㅋ상자 불안했는데 다행이 아니네ㅠㅠㅠㅠㅠ 작가님 재밌게 보고있어요!
8년 전
독자157
왜 저 상자는 이상해보이는걸까요??ㅠㅠ제발 그냥 예쁜사진만 들어있는 상자였으면 좋갰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8
[97윤] 아 좋아요 달달달달 나를 녹이네요ㅜㅜㅜ
8년 전
독자159
수민이 너무 귀여운데요? 남매가 완전 귀요미 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0
아유ㅋㅋㅋㅋ수민이가 오빠 저렇게 갈굼하는걸 보니 어딜가도 남매는 남매인가 싶네요..아무리 친오빠가 유명아이돌이라도...ㅋㅋㅋㅋㅋ호석이 저렇게 당하는거 보니까 왜이리 귀여운지ㅠㅠㅠㅠ되게 밝은 분위기의 글이라 이번에는 무명아이돌과는 좀 다른 의미로 재미있어요! 그리고 은영이는 어쩜 여전히 이쁘고..마음 착하고..둘이 잘 지내는게 너무 보기 좋네요! 다음화 읽으러 가겠습니다!!
7년 전
독자161
이글을 지금봤다는게 너무 아쉬울정도로 재밌어요ㅠㅠ 수민이도 너무 귀엽고ㅋㅋㅋ 상자라고 해서 혹시나하고 걱정했는데 예쁜사진들이라서 다행이에요ㅠㅠ
7년 전
독자162
호석이 동생 아니랄까봐 너뮤 귀엽네요ㅠㅠㅠㅠ 여주가 사랑을 많이 받는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7년 전
독자164
며칠전 알게되어 계속 정주행중 입니다!! 작가님 필력이 대단하십니다ㅜㅜㅜ 어젯밤은 설레서 잠도 못잤는걸요.. 무유명 아이돌이 또 나왔으면 좋겠네요? 잘 읽고가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2 (우리 아이가 달라졌을까?)141 복숭아 향기 01.28 21: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7 (그의 이야기)101 복숭아 향기 01.27 22: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1105 복숭아 향기 01.26 16: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0 - 324 복숭아 향기 01.25 17: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0 - 239 복숭아 향기 01.25 17: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0 - 144 복숭아 향기 01.25 17: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6 下114 복숭아 향기 01.23 22: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6 上110 복숭아 향기 01.23 20: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5130 복숭아 향기 01.19 18: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4113 복숭아 향기 01.15 16: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3107 복숭아 향기 01.13 19: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2127 복숭아 향기 01.12 21: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1164 복숭아 향기 01.10 23: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pro50 복숭아 향기 01.10 21: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13 (完)212 복숭아 향기 01.10 19: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12198 복숭아 향기 01.10 15: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11226 복숭아 향기 01.08 2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10 (+ Q&A)205 복숭아 향기 01.07 20: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9173 복숭아 향기 01.05 21: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8163 복숭아 향기 01.04 21: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7 - 그의 이야기156 복숭아 향기 01.02 22: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6162 복숭아 향기 01.02 20: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5 - 2163 복숭아 향기 01.01 23: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5 - 1147 복숭아 향기 01.01 20: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4146 복숭아 향기 12.30 11: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3146 복숭아 향기 12.30 01: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무명 아이돌도 연애한다 02149 복숭아 향기 12.29 23:08
트렌드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