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취향대로 골라보자 03 | 인스티즈](http://file2.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16/01/01/23/da1c2a41d5243dca8fdec4566b4af82a.gif)
" 언제까지 그렇게 애기같을래요. "
2.
연하의 정석. 사람들이 왜 연하남 연하남 하는지 알게되는 것 같다. 생긴것도 귀엽고 하는 행동에서 어린 티가 뚝뚝 흐르는게 마냥 우쭈쭈 해주고 싶다. 한 살 터울이지만 이제 스무살이 된 지라 손목에 채워진 은팔찌를 벗어날 수 있게 되었다. 가끔 어디서 이상한 걸 배워와선 갑자기 허리를 잡고 훅 끌어당겨서 안고는 박력있죠? 설레죠? 이러는 게, 고등학생 때와는 확실히 달라진 듯 하다. 눈망울이 너무 반짝반짝해서 밀어낼 수는 없지만.
" 누나, 이거 봐요. 내가 누나 신기록 다 깼다? 잘했지? "
" 어이고, 게임 잘해서 좋겠어요. 잘했다. "
" 뽀뽀. "
...뭐? 잘했다며. 뽀뽀. 학생 때는 끌어 안기만 해도 좋아하던 게 스무살 됐다고 스킨십이 눈에 띄게 늘어났다. 교복 벗더니 아재가 됐어 아주. 내 무릎에 누운 채 쭉 내민 입술을 손바닥으로 툭 치자 손을 꽉 잡고 놓아주질 않는다. 야, 너 내 폰 내놔. 어느새 손을 가져가 깍지를 끼고는 내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는 전정국에 손을 확 뻗어 핸드폰을 가져가려 하자 순발력은 더럽게 빠른지 내 손이 닿기 전에 제 등 밑으로 감춰놓는다.
" 뽀뽀 한번 해주면 줄게. "
" 아, 죽을래? 내놔라. "
...싫으면 내가 하고. 상체를 살짝 일으켜 내 양 볼을 잡고 살짝 닿았다 떨어지는 전정국에 순간 벙찐 상태로 전정국을 쳐다보자 왜요, 더 할까? 하며 고개를 가까이 한다. 뭐래, 폰이나 내놔! 뽀뽀 했잖아! 뻔뻔스럽기 짝이 없는 전정국의 말에 얼굴에 열기가 훅 끼쳐오는 듯 하여 고개를 푹 숙이고 전정국의 어깻죽지를 퍽퍽 내리치자 웃으며 핸드폰을 내미는 전정국이다.
![[방탄소년단] 취향대로 골라보자 03 | 인스티즈](http://file2.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15/10/15/21/d04f9886b10fbf69eccf5c0eb89b9eb2.gif)
" 입술 좀 그만 아껴. 이제 스무살인데. "
| 더보기 |
끝없는 재탕...^^^^ 이렇게 금방 재탕을 하고싶진 않았는데 ;ㅅ; 마음처럼 쉽게 글이 잘 나오진 않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급한 마음에 원래 썼던 글을 살짝 변형해서 써왔습니다. 생각해보니 정국이 내용은 거의 반을 갈아엎었네용...! 너무 늦게 온건 아닌지, 글 내용이 마음에 드실지 모르겠어요. 암호닉 신청해주신 나는지금삽겹살먹고싶다님, 무민님, 찐슙홉몬찜태꾹님, 비비빅님, 0103님, 민천재님 감사드립니다 '-'♡ |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없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