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뿌반장 전체글ll조회 12938l 1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암호닉]

 

[지훈설♡] [일솔] [플오당합] [쀼] [안녕하새오] [뿌존뿌존] [애인] [레온] [만두짱] [원우야밥먹자]
[우아나다] [지훈아서울에서보자] [문흥이망] [라온하제] [모란] [너봉세요] [댕] [호시크린] [로운] [꽃보다감자]
[싸라해] [유블리] [꾸꿍] [밀가루] [햇살] [동물] [감나무] [유흥] [우지] [핫초코]
[올림포스] [부사랑둥이] [서영] [강철순두부] [또렝] [지훈하트] [샘봄] [키시] [순영아] [바세린]
[양치] [세송] [꼬맹이] [고!연전] [모나리자] [뚝딱이] [별] [3분] [연민] [불낙지]
[멍망] [더쿠] [뿌뿌] [우리쏠지] [규애] [대머리ㅋ] [지하] [스포시] [도메인] [나침반]
[0309] [금요일에만나요] [2쁜2찬] [십칠봉이] [찌훈] [붐바스틱] [호시시해] [봉구] [반달] [한라봉]
[츄] [담요] [빨강] [아재개그] [뿌꾸뿌꾸] [꼬오] [제주소년] [살구리] [오메기떡] [☆수녕☆]
[뿌Yo] [바나나에몽] [이다] [체리립밤] [초록매실] [사과잼] [늉늉] [십칠도감] [별사탕] [차닝꾸]
[잠시] [자몽자몽♥] [짐잼쿠] [채꾸] [풀]
(암호닉 신청해주신 95분 감사합니다!)

(제가 혹시 확인 못했거나 누락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확인하고 잘못된 부분은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지훈아, 사랑해."

"뭐래, 어디 아파? 아님 나한테 뭐 잘못했어?"

"아니, 사랑한다고. 사랑한대도 뭐래,"

 "이름아, 안하던 짓을 하면 죽을 때가 된거래. 혹시 암이라거나.."

"..됐다, 말을 말자."

"진짜 병은 아니지?"

"헤어질래?"

 

[세븐틴/우지] 고려대 수학과 이지훈 X 연세대 국어국문학과 너봉 (부제 : 배틀연애 끝판왕) 02 | 인스티즈

[세븐틴/우지] 고려대 수학과 이지훈 X 연세대 국문학과 너봉 (부제 : 배틀연애 끝판왕)

02. 사랑한다고 왜 말을 못하니!

W. 뿌반장

 

"사랑한다고 해줘,"

"성이름 솔직히 말해봐, 진짜 아픈데 없어?"

"그런거 없어. 얼른! 사랑해-. 해봐."

"아 징그럽게, 그만해."

"여자친구한테 사랑한다고 한마디도 못해주냐?"

"아 진짜.. 조금만 기다려봐."

"아니 사랑한다 말하는데 뭔 준비가 필요한데?"

 

휴대폰을 꺼내 들고 뭔가를 열심히 검색하는 지훈에 이름이 답답한 듯 제 가슴을 콩콩 쳐댔다. 하여튼 헛똑똑이, 공부만 잘하면 뭐하냐? 답이 없어요. 노답. 이석민 안그러냐? 이름이의 시선이 석민을 향했다. 천장 무늬 개수를 세며 멍을 때리던 석민이 당황해 눈을 크게 뜨고는 멍청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덕분에 돌아온 것은, 악! 지훈의 주먹이었고. 영문도 모른채 옆구리를 얻어 맞은 석민이 우는 표정을 하고 저의 옆구리를 쓰다듬었다. 나 왜 맞은거야, 억울해. 쯧쯧하며 혀를 찬 지훈이 휴대폰을 주머니에 집어 넣으며 이름과 눈을 맞췄다.

 

"이제 사랑한다고 말할 준비 됐어?"

"아이오딘 루테튬 바나듐 우라늄."

"...뭐래는거야."

"아이오딘 루테튬 바나듐 우라늄!"

"이지훈, 싸우고 싶어?"

"아 몰라. 난 말했어."

"...됐어. 새끼야."

 

(아이오딘 루테튬 바나듐 우라늄 = I LuV U)
-

"나 진짜 이지훈이랑 헤어진다."

"나 함수 못한다고.."

 

비장한 표정으로 말하는 이름을 승관이 울상을 하고선 올려다봤다. 엄청난 수식과 연습장을 펼쳐들고 승관에게 내민 이름이 정색을 했다.

 

"그래서, 못하겠다고? "

 

우리의 쫄보 승관이는 연습장을 받아들었다.

승관이 안 돌아가는 머리를 열심히 굴려가며 수식을 풀었다. 아니 푸는 척했다. 이걸 어떻게 그려.. 이석민한테나 물어보지. 혼자 투덜대면서 이름이의 눈치를 보던 승관이 느껴지는 살기에 조용히 고개를 숙였다. 휴대폰 찬스! 허용한다. 승관이 휴대폰을 들어 열심히 초록창을 뒤지기 시작했다. '하트모양 함수' 수없이 많은 지식인 질문들 중 이름이 내민 함수식과 동일한 함수식을 찾아낸 승관이 해맑게 웃었다. 이름아! 이거 하트모양이래! 해맑게 웃으며 이름을 올려다본 승관의 표정은 다시 울상으로 변했다.

 

"이지훈 당장 오라 그래."

 

도대체 왜..하트래잖아..하트라고 하트! 하트 몰라? 너 좋대잖아 멍청아! 라고 소리쳤다간 자신이 마리오라도 즉사할 것이라는 것을 예측한 승관이 조용히 입을 다물고 지훈에게 전화를 걸었다. 여보세요, 전화기 너머에서 들려오는 태연한 지훈의 목소리에 승관이 주먹을 꽉 쥐었다. 너 때문에 내가 얼마나 고생한지 알아? 이를 꽉물고 얘기한 승관이 지훈에게 빨리오라며 빽빽댔다. 시끄러, 알았어. 끊긴 전화에 승관이 헛웃음을 웃었다. 이 난리 쳐놓고 니네 결혼 안하기만 해, 다 죽여버릴거야. 승관의 주먹이 부들부들 떨렸다.

-

"어 성이름 여기 왜있냐,"

"그래, 성이름이 여기 왜있을까 이 자식아."

"왜?"

"넌 진짜 사랑한다고 한마디를 못해주냐?"

 

이름이 상처 받은 듯한 표정을 지었다. 정말 아무것도 모르겠다는 표정의 지훈에 이름이는 뒷골을 잡았다. 진짜 무식한 놈이야, 헛똑똑이. 지훈은 지훈 나름대로 당황스러웠다. 얼마 전부터 낯간지럽게 사랑한다고 말해달라는 이름에 힘들게 하트모양 함수식까지 찾아 줬더니, 눈을 굴리며 이름이의 눈치를 살피던 지훈이 뒤에 앉아있던 승관과 눈이 마주쳤다.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입모양으로 뭐라하며 손을 휘휘 젓는 승관에 지훈이 고개를 갸우뚱했다. 승관은 답답해 돌아가실 지경이었다. 그냥 사랑한다고 말해! 열심히 입모양으로 말하는 승관이 애절해보였다. 지훈은 알아 들은건지 뭔지, 곧 울듯한 이름이의 앞으로 다가갔다.

 

"너 나 안 사랑해? 말 한마디 못해줘? 우라늄 바나듐 그딴거 모르겠고, 함수 이딴거 필요 없다고!"

"이름아,"

"너 나랑 지금 수수께끼 맞추기 하냐? 어? 뭐 동백꽃 소설 주제가 뭐게? 너 모르지? 넌 소설에 관심도 없으니까!"

"사랑해."

 

사랑해, 이름아. 지훈이 이름을 꼭 끌어안았다. 이름이의 눈에 눈물이 왈칵 차올랐다. 왜 울어, 울지마. 미안해. 지훈이 이름이의 눈가를 닦아주고 등을 토닥였다. 진작에 이러면 얼마나 좋아. 지훈의 어깨를 안아프게 콩콩 치며 투덜대는 이름을 지훈이 귀엽단 듯 쳐다봤다. 귀여워, 성이름.

-

"어우씨, 뭐하냐."

"이석민. 그냥 닥치고 이리와. 내가 오늘 얼마나 힘들었는지 알아?"

"왜, 뭔일 있었어?"

"..매점이나 가자."

 

교실에 들어와 지훈과 이름을 보고 놀라 토하는 시늉을 하는 석민의 팔을 승관이 잡아 끌었다. 바나나우유를 하나씩 쪽쪽 빨며 벤치에 나란히 앉은 석민과 승관이 동시에 입을 열었다. 뭔일인데?

 

"야, 쟤네 언제 만났지?"

"몰라? 1학년 말?"

"성이름이 남소 시켜달라고 난리쳤었지."

"응, 그랬지."

"권순영이나 소개시켜줄걸."

"아..그럴걸 그랬다. 권순영 문과지."

"어...너 하트모양 함수 그릴 줄 아냐?"

"뭐? 뭔 그런 재수없는 소릴."

"..쟤네 헤어지면 나 시위할거다."
"에?"

"다 죽여버릴거야, 진짜."

 

 

[뿌반장]

설에다가 독감까지 걸려서 글을 빨리 쓰지를 못했어요ㅠㅠ 늦어서 죄송합니다.

00편, 01편 둘 다 초록글 감사하고요! 01편 답글을 못 달아드려서 죄송해요ㅠㅠ 컨디션이 말이 아니었어요..

암호닉은 계속 받고있습니다. 댓글에 [암호닉] 신청합니다! 라고 해주세요!

그리고 제가 글에 암호닉 언급해드린 분들은 괄호 안쓰셔도 됩니다! 새로 신청하신 분들이랑 헷갈려요ㅠㅠ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은 사랑 감사드립니다. 제가 쓸 수 있는 한 열심히 쓸게요!

그리고 제가 아직 고등학생이다보니 대학교 에피소드는 조금 더 준비가 필요할 것 같아요.. 문이과 에피를 조금만 더 지켜 봐주세요 :)

사랑합니다

+

글 쓰는 중에 올라가서 넘나 당황한 것.. 신알신은 왔는데 글이 없어서 혹시 당황하셨나요?ㅠㅠ 죄송합니다...

급하게 온다고 왔는데 글 퀄리티가..Aㅏ..노앤써...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우지] 고려대 수학과 이지훈 X 연세대 국어국문학과 너봉 (부제 : 배틀연애 끝판왕) 02  262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일솔입니당 헤헤,, 일단 선댓,, 근데 뿌반장님 그 15포로 올라왔던 그 2편은 뭐에요...? 그거 눌렀는데 내용이 없어서 당황..!
8년 전
뿌반장
아까 글쓰다가 잘못눌러서 쓰다만거 올라왔었어요ㅠㅠ 죄송합니다..앞으론 조심할게여ㅠㅠ(새가슴 뿌반장 넘나 놀란 것..)
8년 전
독자6
아이오딘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 넘나 귀여운것 ㅠㅜㅜㅜㅜㅜ 찡찡대는 뿌도 넘나 귀여운것 ㅠㅠㅠㅠㅠㅠㅠㅠ 앗 아니에요 저도 잘못누를때 있는데요 뭨ㅋㅋㅋㅋㅋ 독감이셨다니 작가님 아프지망고...
8년 전
독자2
ㅅㄷ
8년 전
독자3
[흰색] 으로 신청할게여!!ㅜㅜㅜㅜ 잘보고 있었어요 근데 쓰차였어서ㅜㅜㅜ 사랑해여ㅜㅜㅜ
8년 전
뿌반장
네 흰색님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쓰차 풀린거 축하드려요~
8년 전
독자4
플오당합
8년 전
독자10
세상에나 너무 귀여워라 귀여워서 죽었어요... 아 넘 귀엽다 풋풋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지훈 너무 귀여워... 아... 좋은 삶이였어요 끄아악...
8년 전
뿌반장
으아 죽지마요ㅠㅠ 아직 귀여운 쥬니가 많이 남았다구요ㅠㅠ!
8년 전
독자5
순영아 예요! 핸드폰 붙잡고 주기율표 찾아봤을 지훈이 생각하니까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서ㅠㅠㅠ 아파트 뽑고싶어요ㅠㅠㅠ
8년 전
뿌반장
아파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파트 뽑지 마요ㅋㅋ나 아파트 산단 말이에요ㅋㅋ
8년 전
독자7
암호닉 신청해요! [유다안] 으로 할게요~
8년 전
뿌반장
네 유다안님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감사해요~
8년 전
독자8
뿌Yo 임다! 이과 여자 화공과... 는 저구요...^^ 하핰ㅋㅋㅋㅋㅋㅋ 지훈이 귀여운데 다정해요ㅠㅠㅠ
8년 전
뿌반장
와 화공과 대단하시네여..멋있어요!
8년 전
비회원6.82
우리쏠지예요ㅠㅠㅠㅠ 여주랑 지훈이랑 너무 귀여운데 석ㅈ민이랑 승관이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 너무 감사드려여 XD ♡
8년 전
뿌반장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려요ㅠㅠ
8년 전
독자9
3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ㅇ쥬니넘나달달한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ㄴ저레기 문과라서 이지훈을 도통 이해할수없지만 이지흔이즈뭔들ㅠㅠㅜㅜㅜ너무 잼싸야ㅠㅜㅡㅠㅜㅜㅠ
8년 전
뿌반장
쥬니 이즈 뭔들ㅜㅜ 재밌게 봐주셔서 넘나 감사한 것..!
8년 전
독자11
햇살/ 으엉ㅋㅋㅋㅋㅋㅋ둘이 귀엽게 그런걸로 투닥거리나ㅜㅠ솔로 마음에 불지르는 두명은 결혼 안 하면 문과인 내가 가만 안 둔다 전해라~~~전 전적으로 여주 편입니다 문과 최고시조ㅠㅠ아나듐?함수하트 그런거 필요없고 말로해라 이지훈!!!진작에 말로 해줬음 좀 좋아ㅠㅠㅠㄱ우리 뿌 괴롭히지 마라ㅠㅠㅠ엉엉 작가님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요!!!♥ㅅ♥
8년 전
뿌반장
긴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전적으로 여주편인데 글이 계속 지훈이가 이기죠?..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
체리립밤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아이오딘ㅋㅋㅋㅋ진짜 뭔소린지 한개도 모르겠는 문과1인이에요ㅋㅋㅋㅋㅋㅋ아 그래도 지훈이 멋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나도 문관데 순영이 소개좀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용!!!

8년 전
뿌반장
순영이 제가 소개받을겁니다 (단호) 댓글 감사합니다!ㅋㅋㅋ
8년 전
독자13
바세린이에여 으핳ㅇ 진짜 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 쥬금ㅠㅠㅠㅠㅠㅠ작가님 이런 글 쓰시면 수니 쥬거여ㅠㅠㅠㅠㅠㅠ그래서 저 이미 죽었ㅓ요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뿌반장
죽지마요ㅠㅠ 아직 쥬니가 많이 남았다구요!!
8년 전
비회원47.203
[0103]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뿌반장
네 0103님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8년 전
독자14
쀼입니다:) 아까 신알신 알람와서ㅋㅋㅋㅋ놀랐어요ㅋㅋㅋ지훈이만큼 귀여우신 뿌반장님ㅋㅋㅋㅋㅋ 오늘도 지훈이는 설렙니다ㅠㅠ 근데 우라늄....?ㅎ 함수....? 문과 또륵ㄱ...
8년 전
뿌반장
헣 귀엽다니 (쑥쓰) 저도 문과 또르륵..
8년 전
독자15
오늘도 너무 잘읽고갑니다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뿌반장
네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글이라고 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해요ㅠㅠ
8년 전
독자16
규애에요!!!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 전 커퀴보느라 정신이 나갈것같네여... 쥬니... 정말 대단한 츤데레...ㅇㅅㅇ 전 쥬니가 걍 좋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커퀴사이에 끼여있는 부석이들도 참 고생이 많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갈께여 핫튜!!!!!!
8년 전
뿌반장
제가 글 쓰면서도 불쌍한 부석이들...ㅋㅋㅋ 저도 핫튜!
8년 전
비회원212.88
[여울]로 암호닉 신청해요! ..아이오딘 뭐??? 뼛속부터 문과생인 저는 이해할수가ㅋㅋㅋㅌㅋㅋㅌㅌㅋ 대체 누구한테 찡찡대면 저런 지훈이 소개 받을수 있나여..(무룩)
8년 전
뿌반장
네 여울님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저도 한 찡찡하는데여, 지훈이 소개 좀 받고싶습니다..
8년 전
독자17
자몽자몽♥에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둘이 너무 귀엽고 풋풋하다ㅠㅠㅠㅜㅜㅠ
8년 전
뿌반장
댓글 감사합니다! 풋풋한 고딩 쥬니 보고싶어여..
8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다 커퀴들 사이에서 고생하는 솔로부대 석민이랑 승관이는 왠지 내모습을보는 거 같은건 느낌이겠죠??암호닉은 [나무는사랑]으로 할께요!
8년 전
뿌반장
네 나무는사랑님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솔로부대 저와 함께하시져!
8년 전
독자19
항.. 저세븐틴에 입덕하려고 준비해야겠어요 아..진짜 지훈이도귀엽고 승관이는더더귀여워요ㅋㅋ순영이소개할걸이라고후회한거 진훈이가알면 난리나겠네요
8년 전
뿌반장
난리나겠죠?ㅋㅋ 입덕하세요 입덕은 열린 문~!
8년 전
독자20
아이오딘만 연산기호였나.. 알아서 I..? 갑자기 뭔 I지 하고 있었는데 아이러브유였네요 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었아영!
8년 전
뿌반장
원소기호 찾는거 힘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1
빨강이에요!세상에사랑해한마디가언청달달해유ㅠㅠㅠㅜㅜ저녹을듯ㅜㅜㅜㅜㅜㅜ사랑합니더작가님오늘도잘읽고가여!쓰느라왕수거하샸습니다토닥토닥:-)
8년 전
뿌반장
토닥토닥 감사합니다ㅠㅠ 댓글 감사해요 핫트
8년 전
독자22
만두짱이에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모양 함수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뿌반장
남친이 하트모양 함수식 주면 화날 것 같은데 쥬니라서 용서가 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
원우야밥먹자입니다 결국 나중에 사랑해 해주는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유 좋다 좋아
8년 전
뿌반장
마지막까지 안해주면 나쁘니까..ㅋ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4
[지훈설♡]입니다. 아진짴ㅋㅋㅋㅋ지훈이 헛똑똑이인증ㅋㅋㅋㅋㅋ똑똑한건지 답답보스인건지 여주마음도모르고!! 그래도 마지막에 사랑한다고하고 전 정말 심쿵사로 죽습니다...♡ 작가님 좋은글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뿌반장
댓글 감사합니다! 죽지마요 쥬니가 아직 많이 남았다구!
8년 전
독자25
또렝입니다 ㅠㅠㅠㅠ 정말 이과남자란,,,, 사랑한다고 진작에 말하면 됐자나~~!~!!!~!!!@@!@!! ㅋㅌㅋㅋㅌㅌㅋ그래도 사랑한다는 말하는거 보니 넘나 설레는것,,, 하트모양 함수라니 넘나 귀여운것,,,,
8년 전
뿌반장
진짜 남친이 하트모양 함수식 주면 하나도 안귀여울텐데 쥬니라서 귀엽죠ㅋ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6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우리 쥬니ㅠㅠㅜ 귀여웡
8년 전
뿌반장
쥬니 이즈 뭔들 귀엽죠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7
찌훈입니다! 이지훈 세상에ㅜㅜㅜㅜ 그래 문과는 원소기호 몰라... 그리고 하트함수 그리느라 수고한 승관이... 정말 고생했다고 말해주고싶네요ㅜㅜ 오늘도 좋은 글 써주신 뿌반장님 감사합니다!
8년 전
뿌반장
댓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승과나 미안해..함수 시켜서..
8년 전
독자28
핫초코입ㄴㅣ다! 지훈이 진짜 귀여워욬ㅋㅋㅋㅋㅋ 저도 날때부터 문과인지라 뭐가뭔지 정말...^^ 석민이랑 승관이도 너무 귀엽고ㅋㅋㅋㅋㅋㄱ 겸둥ㅇㅣ들....잘읽었습니당!
8년 전
뿌반장
저도 날때부터 문과에요ㅋㅋㅋ 부석이들 미아내.. 커퀴사이에 힘들지?...
8년 전
독자29
지훈아서울에서보자에요ㅠㅠㅠㅠ 엉엉 이지훈 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 사랑한다고 할줄이야... 심장이 남아나질 않는 것....♡ 조금조금씩 나오는 석민이랑 승관이도 너무 귀여워여ㅠㅠㅠ 작가님도 독감땜에 고생하고계신가보군요 저도 어제 병원가보니 독감이래서ㅠㅠㅠㅠ 고생하셨겠어요 그래도 글도 써주시고 감사합니다ㅠㅠ 오늘도 재밌게 잘 봤어용ㅎㅎㅎㅎ 몸관리 잘하셔요!!
8년 전
뿌반장
헐 지훈아서울에서보자님도 몸관리 잘하세요ㅠㅠ 독감 넘나 힘든 것......
8년 전
독자30
세상에 이지훈 넘나 설레는것...?ㅠㅠㅠㅠㅠㅜ하ㅜ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임마ㅠㅠ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뿌반장
쥬니 이즈 뭔들 설렙니다ㅠㅠ 댓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31
으잌ㅋㅋㅋㅋ다들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뿌반장
하트함수 그린다고 고생한 승과니..귀여운 승과니ㅠㅠㅠ
8년 전
독자32
오메기떡이에요!!아..지훈아... 사랑해라니..나도사랑해..힣ㅎㅎㅎ그와중에 승관이랑석민이의 케미도 전 좋네요ㅎㅎㅎ
8년 전
뿌반장
힣ㅎㅎ 귀여우셔ㅋㅋㅋㅋ 부석이들 이즈 뭔들ㅜㅜ
8년 전
독자33
아 지훈아ㅋㅋㅋㅋㅋㅋ 하트모양 함수라니ㅋㅋㅋㅋㅋ 역시 이과 이지훈!!ㅋㅋㅋㅋ그래도 마지막에 사랑한다고 해준거 넘나 설레는것...♡
8년 전
뿌반장
댓글 감사합니다! 이과 지훈 하트함수 받아가세요!
8년 전
독자34
아 쥬나... 날 죽이지 마로라... 갑자기 그렇게 말하면 플디 뽑아서 내핵에...!!!!! 하아아아... 넘나 조타...
8년 전
뿌반장
내핵ㅋㅋㅋㅋㅋㅋ플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5
아 이지훈 그럴거면 처음부터 말해주지ㅠㅠㅜㅜㅜㅜ
8년 전
뿌반장
이과 쥬니는 그런 거 못해요ㅠㅠ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6
올림포스입니다. 막상 하면 잘 하면서 그 동안 왜 그렇게 튕긴 걸까요 지훈이는...? 그나저나 승관이 너무 불쌍하면서도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런 조합이 학교에 있다면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좋을 텐데.
8년 전
뿌반장
저희는 남녀분반이라 꿈도 못꾸는....
8년 전
비회원0.187
[에그타르트] 오늘 꿈에 우리 지훈이가 나오더니....이걸 보라는 계시였다는?!!!
8년 전
뿌반장
에그타르트님 암호닉 신청인가요?..일단 신청 받았습니다! 제가 보낸 텔레파시에요!
8년 전
독자37
멍망입니다.. 흐엉ㅠㅠㅠㅠㅠㅠ 심쟝 폭행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난 백번이고 말할수있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뿌반장
멍망님 심장 괜찮으셔요?.. 때리지마ㅠㅠㅠ
8년 전
독자38
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여주랑지훈이랑투닥거리는것도좋네요
8년 전
뿌반장
네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141.26
[뷰꿈]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지훈이 사랑한다고 말로 해주지 하트모양 함슈식이라니...이과지만 대단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뿌반장
네 뷰꿈님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대단한 쥬니!ㅋㅋㅋ
8년 전
독자39
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자나...
8년 전
뿌반장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0
[우지]입니다 ! 넘나 행복한것 츤츤한 지훈이는 사랑이라는것. 뎡말 행복하고 기붕이 좋네요 내가 다 설레네 쿠쿸ㅋ쿸 작가님 수고가 망ㅎ으십니다 ㅠㅠㅠ 콘서트 전날에 이런 황송수러운 글을..! 사랑합니다
8년 전
뿌반장
저는 콘서트를 못갔거등요..(우럭) 저도 댓글 넘나 황송스러운 것..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191.197
[호시기두마리치킨] 신청합니다~!!
여주랑 지후니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
나도 이과남자 만나야겠다....ㅎ

8년 전
뿌반장
이과 남자들이 다 쥬니같진 않아요~ㅋㅋㅋㅋㅋ 호시기두마리치킨님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뿌반장
제가 확인을 못했나봐요ㅠㅠ 모시밍규님 제가 확실히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8년 전
독자42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과 답게 사랑한다고 말한다..정말..하트모양 함수라니...진짜 그러지마...ㅋㅋㅋㅋㅋ그냥 말로해 ! 세종대왕님이 만드신 한글을 사용해도 좋고 우리 몸의 기관을 이용해서 목소리를 내서 해도 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뿌반장
잌ㅋㅋㅋㅋㅋ문과세요?ㅋ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6
그렇져... 제가 문과져...
8년 전
비회원66.233
이과녀 로운이 등장.... 하지만 수학을 못한다....ㅎ 하트 함수따위.. 전부 무한대로 보내버릴꺼야, 우씨...... 아 근데 작가님.... 아 이지훈이 사랑해를 그렇게 말 할줄 몰랐다... 아이오딘 루테튬바나듐 우라늄이라니...ㅎ 그래 설마설마 했다, 너네.. 진짜 승관이 말대로 너네 결혼 안하면 없애버릴꺼야. 1초에 세슘원자가 방출해내는 파장의 주파수만큼 때려버릴꺼야.(약 92억 번) 우리나라에 전쟁이 발발한 년도 수 전부 다 더한 수만큼 때려버릴꺼야!!!!!!
8년 전
뿌반장
세상에 이과녀다운 댓글입니다ㅋㅋㅋㅋ넘나 놀란 것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125.65
[하이린]으로 암호닉신청하께용! 저번에 한줄알았는데 안했나봐요ㅠㅠ! 사랑해하려구 함수도 찾구.............허허허허 너무 귀엽네요 호호. 잘보고가요!
8년 전
뿌반장
네 하이린님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댓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43
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무슨 아이오딘....뭐그런거 처음에 이해못했다가 뒤늦게 알고 ㅋㅋㅋㅋㅋ 하트모양 함수라니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8년 전
뿌반장
쥬니 이즈 뭔들 귀엽죠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4
아귀여워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편도 잘읽고가용 신작나오면 바로바로보러올게요♡♡
8년 전
뿌반장
네 감사합니다! 댓글 사랑해요 핫트
8년 전
독자45
작가님 [수박승관]으로 신청하겠사와요 진짜 이지훈뭔데 속상하면서도 설레게하는건지 나원치ㅡㅁ..
8년 전
뿌반장
네 수박승관님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ㅋㅋ 제주도에선 수박을 된장에 찍어먹는데~
8년 전
비회원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이과생 지훈이라니.... 겁나 섹시보스....
8년 전
뿌반장
쥬니 이즈 뭔들 큐티섹시...
8년 전
독자46
안녕하세요 강철순두부입니다 ㅠㅠㅠㅠ 으엉 디훈이 너무 발리는걸요 ㅠㅠㅠㅠㅠ 여주도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 잘읽고갑니당 ㅠㅠㅠㅠㅠㅠ ♥♥
8년 전
뿌반장
재미있으셨다니 다행입니다! 댓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47
둘이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식 웃게된다
8년 전
뿌반장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8
⭐️수녕⭐️
ㅋㅋㅋㅋㅋ결국엔사랑한다고 말하는 지훈잌ㅋㅋㅋㅋㅋㅋ옆에ㅠ뷰승관ㅋㅋㅋㅋㅋ

8년 전
뿌반장
승과니 넘나 귀여운 것..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9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훈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8년 전
뿌반장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0
십칠봉이
8년 전
독자51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승관이가 젤 귀여운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후나....문과에게....왜 그래...
8년 전
뿌반장
뭔가 승관데이 같쥬?ㅋ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2
[볼살]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ㅎㅎ
여주랑 지훈이랑 ㅅ승과니랑 석민이랑 다 너무귀여워여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ㅎㅎㅎㅎㅎ

8년 전
뿌반장
네 볼살님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댓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53
늉늉 입니다! 이 글만 목빠지게 기다렸네요ㅠㅠ2화도 넘나 재밌는것♥️ 작가님 아프지마요ㅠㅠ힘내시구,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8년 전
뿌반장
헐 목빠지시면 안되는데ㅠㅠ 빠르게 써오겠습니다!
8년 전
독자54
완전 귀여워요 알콩달콩ㅠㅠㅠㅠ 맘껏 설레고가요! 암호닉 [자판기]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뿌반장
네 자판기님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5
이다입니다! 얘네 너무 귀엽게 사귀잖아요ㅠ 하트함수식에 무슨 기호 허허 작가님은 무슨 과 이신가요! 늘 좋은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뿌반장
저는 문과입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8.117
담요에요!!ㅌㅋㅋㅋㅋㅋㅋㅋㅋ승과니....비장하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치 제 친구들이 연애할때 제 모습이네여!!하하 그래도 지훈이 표현 서툰것도 귀엽고 사랑한다고 딱 말하는것도 진짜 설레요...ㅎㅎㅎ감사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뿌반장
아 친구들이 연애해요? 깨지라하세요. (정색) 댓글 감사합니닼ㅋㅋㅋ
8년 전
독자56
안녕하새오에오!!!!!! 어으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얘네도 배틀이지만 이럴때도 있구나ㅠㅠㅠㅠ
8년 전
뿌반장
배틀이라도 커퀴쟈냐여.....(솔로는 운다)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7
짐잼쿠입니다!! 저는 누가 지훈이처럼 사랑고백하면 되게 신기하고 좋을것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사랑한다고 바로 말해주는게 최고죠!!!진짜 주변에 지훈이랑 여주처럼 사귀다가 헤어지는 애들있으면 저도 화나고 걔네도 화나곸ㅋㅋㅋㅋㅋㅋ승관이가 여주한테 순영이 소개시켜줬으면 어땠을까 갑자기 궁금해욬ㅋㅋㅋ오늘도 잘 읽고 갈게요!!
8년 전
뿌반장
순영이 소개시켜줬으면 진짜 어땠을까요?ㅋ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8
불낙지에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관이랑 석민이 넘나귀엽ㅋㅋㅋㅋㅋ 지훈이 함수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오 ㅠㅠㅠㅠㅠ

8년 전
뿌반장
부석이들 이즈 뭔들 큐티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9
잠시입니다 작가님 늦게 오셔도 분량이 적어보여도 제가 작가님을 아이오딘 루테튬 바나듐 우라늄
8년 전
뿌반장
죄송해요 다음부턴 빨리올게요ㅠㅠ 분량이 조금 작아보이나요?ㅠㅠ 제가 독자님을 아이오딘 루테튬 바나듐 우라늄 핫트
8년 전
독자69
헐 그런 뜻으로 얘기한게 아닌데 ㅠㅠㅠ 그냥 그런 상황이 생기더라도 아이오딘 루테튬 바나듐 우라늄 ...
8년 전
뿌반장
아아 괜찮아요 저는 상처를 잘 받지 않는 영혼이라 하핳 저도 독자님을 아이오딘 루테튬 바나듐 우라늄입니다 핫트!
8년 전
비회원150.94
ㅋㅋㅋㅋㅋㅋㅋ승관이귀여웤ㅋㅋㅋㅋㅋ비회원도받으시면저암호닉(밍블리)로될까요?
8년 전
뿌반장
네 밍블리님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8년 전
독자60
헐 하트모양 함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ㅅ랑해이지훈♡♡
8년 전
뿌반장
하트모양 함수 좋으세요? 식 알려드릴까ㅇ....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1
오늘 역시 심쿵당하고 가는 것...☆ 그 와중에 작가님은 이과이신가요 문과이신가요? 이과이시든 문과이시든 천재이신게 분명해요. 어찌 저런걸 다 생각해내시고...(감동)
8년 전
뿌반장
전 문괍니다! 천재라뇨 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 사랑합니다 핫튜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뿌반장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뿌반장
이과남자가 다 쥬니 같으면 좋으련만..(ㅠㅠ)
8년 전
독자64
동물입니당 으아 지후니 넘나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한다. 자까님두요.(♡)
8년 전
뿌반장
저도 독자님 사랑합니다 핫튜!
8년 전
독자65
함수.. 함수.. (머리짚) 너무 어렵다고여!!!!!!! 함수 어디다 써먹어여!!!!!!!!!!!! 우리나라 교육 방식에 뮨제가 있다고 봅니다 너무 어렵쟈나.. 와중에 사랑한다고 해주는 쥰 넘나 좋고요.. 사랑스럽고요..
8년 전
뿌반장
맞아요..함수 어디다 써요ㅠㅠ 저희 사과 살때 f(x) = x에 f(5) 만큼 주세요 안하자나여..ㅠ
8년 전
독자66
[A]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완전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뿌반장
네 A님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댓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67
별사탕입니닷~지훈아..ㅠㅠㅠㅠㅠㅠ완전 커엽..ㅜㅜㅜㅠㅠㅠㅠ쑥스러워 막 원소기호랑 함수로 말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사랑한다면서 안아줄때 완전 심쿵...ㅠㅠㅠㅠ
8년 전
뿌반장
쥬니가 안아주면 심!쿵!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8
호시시해입니닷 오늘도 지훈이에게 치이고 갑니다 ....(죽은자의온기
8년 전
뿌반장
죽지마여.. 아직 치일 쥬니가 많이 남았다구요!
8년 전
비회원219.55
[허니듀]로 암호닉 신청해용♥
와ㅠㅠㅠ쥬니ㅠㅠ둘이 너무 풋풋하고ㅠㅠ귀엽네요ㅠㅠ♥

8년 전
독자70
지훈이가 사랑해라니ㅠㅠㅠㅠㅠ 넘나 설레고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 ㅈ달달하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71
진짜 이런거 넘나 좋은것. 지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런거 좋아ㅠ 난 문과라서 저런 식말고 사랑해 한마디면 돼
8년 전
독자7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뿌 넘나불쌍한것...흙흙 암튼 진짜 잘읽었습니다!! 감사해요!!!!!!!! 우리지후니.. 응 사랑해. 죄송합니다ㄷ..
8년 전
비회원121.109
비회원도 받으신다면 [권순영집사람]으로 신청합니다!지훈이 핵설레는것...
8년 전
독자73
감나무에욤 함수식으로 하트라니..절레절레..그래도 지훈이가 여주 울때 사랑한다고하는거 ㅠㅠㅠㅠㅠㅠㅠ넘나설레는ㅜㅠㅠㅠㅠ 오늘두 재밌게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74
배틀연애 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연재 고마워요
8년 전
독자75
허류ㅠㅠㅠ진짜 설레고ㅠㅠㅠㅠ배틀연야 사랑합니더ㅠㅠㅠ그리고...암호닉 [리턴]으로 신청할게욥
8년 전
비회원30.92
헐구규ㅠㅠㅠㅠㅠㅠ [설날]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나.....지훈아...ㅈ...ㅣ후..나...흐으ㅡㄹㄱ..ㄱ.으를..ㅡ애을.ㄱ.ㄱ.....(싸늘)
8년 전
독자77
배틀연애ㅠㅠ완전 좋네요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0.17
작가님 꾸꿍입니다
콘서트가 끝난지 얼마 안돼서그런지 아주 심장이 선덕선덕 하네요....ㅎ
역시 오늘의 이과 지훈이도 설....레.........네..........요............☆
지훈이가 문과인것도 재밌을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글 잘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78
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는..그거 하나... 제대로... 말하기 낯간지러워서 그러니..? 사랑한다고!!!!!!!말을하라구!!!!!!!!이지훈사랑해!!!!!!!!!(쩌렁쩌렁) 주변 친구들이 고생이 많네여... 힘내...
8년 전
독자79
봉구
8년 전
독자80
요즘 글잡에 안 들어왔더니 이게 올라온지 모르고 있었네요ㅜㅜㅜㅜㅜ(뒤늦게 신알신을한다) 하트모양 저거 너무 신박한 것....저도 써먹어야겠어요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81
사랑한다고 말 안하고 저렇게 표현하는 지훈이도 너무 귀엽고ㅠㅠㅠ승관이랑 석민이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진짜 지후나ㅠㅠㅠㅠ
8년 전
독자82
아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ㅅ8 하트모양 함수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오딘 루테튬 바나듐 우라늄 제가 꼭 기억할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자친구 생기면 해 줄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 (고독사)
8년 전
독자83
으아아아 둘다 너무 귀여워요ㅠㅠ승관이 석민이 힘들겠네~
8년 전
독자84
더쿠 입니다 ㅋㅋㅋㅋ 지훈이가 사랑해라고 ㅠㅠㅠㅠㅠㅠ ㅎ어ㅓ흐어ㅓㅇ어 고백도 지훈이 답게 하네요 쟤네어떻게사겼어 진짜
8년 전
독자85
으어.....지훈이 넘나 설레네요ㅜㅜㅠ
8년 전
독자86
작가님 진짜 천재신듯 원소기호로 사랑한다고 한건 진짜 혁명.. 그리고 여주가 지훈이한테 막뭐라고할때 맴찢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앜ㅋㅋㅋㅋ지훈이가 사랑해를 이과식으로 나타낼줄을 몰랏어욬ㅋㅋㅋ
8년 전
독자88
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하트함수라니... 문과생한테 함수식을 던져주다니..갑자기 현기증이 나네요 함수 진짜...네 저 함포자입니다.. 뿌..수고했어..
8년 전
독자89
뿌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뜽관이))))) 영고부 ㅠㅠㅠㅠ 쥬니랑 여주랑 너무 귀여워요 ㅠㅠㅜㅠ 오구오구 ㅠㅠㅠㅠ 쪼꼬만 애 둘이서 투닥대고 꽁냥거릴 생각하니까 하 ....❤️ 다음편 보러 갈게용 !!!
8년 전
독자90
꺄 작가넘나좋아요ㅠ
8년 전
독자91
하트모양 기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훈이답네요
8년 전
독자92
지훈이도 귀엽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진짜 둘 다 넘나 귀여운... 그래 사랑 앞에서는 문과고 이과고 다 필요없어ㅠㅠㅠㅠㅠ너희가 이쁘게 사귀면 그만이지 뭘 ㅠㅠ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9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넘귀여워서 사 할것같아오.......
8년 전
독자95
배틀커플 사이에 고생하는 부석ㅋㅋㅋㅋㅋㅋ 진짜 아이오딘 루테튬 바나듐 우라늄이 나올줄은ㅋㅋㅋㅋㅋ한술더떠 하트 모양 함수ㅋㅋㅋㅋ지후니 진짜ㅋㅋㅋㅋ
8년 전
독자96
뭐얔ㅋㅋㅋ핵귀여웤ㅋㅋㅋㅋㅋ승과니 넘나 귀여워욬ㅋㅋㅋㅋ지훈이는 설레곸ㅋㅋㅋㅋ재밌네욬ㅋㅋ
8년 전
독자97
하트문양 함수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 귀여워요!!444
8년 전
독자98
어웈ㅋㅋㅋㅋㅋㅋ우리뿌 ㅋㅋㅋㅋ가운데서고생이많아요 아주그녕 ㅋ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 딱 어 말이야 쉽게ㅏㅇ하면되지ㅠㅠㅜㅜㅜ왜ㅠㅠㅠ
8년 전
독자99
승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쫄보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ㅌㅌ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그리고 지훈이랑 칠봉이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넘 사랑스럽
8년 전
독자100
어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하트 모양의 함수라니.... 으윽 머리가 어지러워..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2
뿌야 쥬니 다 귀엽다 진짜ㅠㅠㅠㅠ 여주를 되게 귀여운 이미지로 그리셨네요 저는... (먼 산) 제가 괜히 설렙니다 8ㅅ8
8년 전
독자103
승관이가 고생이 많네........하.....커플......하트함수....하하파ㅏ파파ㅏ팦파ㅏㅏㅎ
8년 전
독자104
하트모양 함수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라 ㅠㅠㅠㅠㅠㅠ 하트모양 함수도 좋지만 역시 직접 말로 해주는 게!
8년 전
독자105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얘네 왜케 웃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ㅌㅋ
8년 전
독자106
아 ㅋㅋㅋㅋㅋ하트모양 함수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런거 받아보고싶네요 ㅎㅎ.......
8년 전
독자107
너무 귀여워요!!!!!! 세상에!!!!!! 그나저나 둘 사이에서 고생하는 부석ㅋㅌㅋㅌㅋㅋㅋㅋ 잘 보고 가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트모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함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과 망했으면....그사이에서 고생하는 승관이돜ㅋㅋㅋㅋ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9
승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어지면시위할거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귀엽잖아요그와중에나도매점가고싶다..........
8년 전
독자110
하트모양 수식이라니.... 대단한 놈...... 그래도 설렘폭ㄱ탄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ㅓ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1
지후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훈 넘 설레는 것 ..... 지흔...지훈지훈...지훈지훈지ㅡ훈
8년 전
독자112
으구....뭐야 왜이러케 기엽게 투닥거리니....ㅠㅠㅠㅠㅠㅠㅠ결국 사랑한다고 해주는 지후니ㅠㅠㅜㅠ너 밀당한거지ㅠㅜㅠ
8년 전
독자113
아이고ㅠㅠㅠㅠㅠ 여주 생각하면서 저런 거 했을 지훈이 생각하니까 제 심장이 남아나질 않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114
미쳤어 이번 편 보고 진짜 와 사랑해 하는데.. 진짜.. 내가 다 온몸이 찌릿찌릿하고 전율이 도는 느낌 ... 쩐다..
8년 전
독자115
너무 귀엽잖아요 잔짜 이렇게 귀여우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하트 함수 찾아보는 것도 너무 귀엽고 ㅠㅜㅠㅜㅜㅜㅜ ㅜ
8년 전
독자117
아 지짜 내 맘 때리는 이지훈... 너무 설레요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8
함수랑 우라늄이런거 생각해내는게 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나름대로 표현라서 귀엽다
8년 전
독자119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사랑한다는 말을 들어내서 다행이야..후.....
8년 전
독자120
계속봐도 질리지가 않아...너무 설레
8년 전
독자121
승거ㅏ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훈이 너뭉 ㅖ뻐요ㅠㅜㅠ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2
뿌 넘나 귀엽네요 ㅠㅠㅠㅠ 저런 뿌 너무 좋아요 ♡♡ 지훈이도 말할 필요도 없이 너무 설레고 좋고요 ㅠㅠㅠ 다음 편이 궁금해지네요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었어요!!!!
8년 전
독자123
하아... 세상에..... 사랑한다니..... 세상에나........ 너무 좋아서 기절해버릴 것 같아요 ㅠㅠ 내 심장아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4
아ㅋㅋㅋ 저거 함수랑 아이오딘 찾으려고 검색하는지훈이 상상하니까 너무귀여워요ㅋㅋㅋ그나저나 승관이가ㅋㅋ커플사이에서 고생이많네요ㅋㅋ
8년 전
독자125
할..자까님 지후니 이렇게 설레도 되나요 자까님께 러브레터 쓸까 ㅇ합니다 ㅎ사랑해요 하악
8년 전
독자126
와... 진짜 이지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해주려고 찾는 모습 생각하는데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
8년 전
독자127
승관이... 애잔보스다...
8년 전
독자128
글이 넘나 귀여워버려ㅠㅠㅠㅠㅠ 투덜투덜 헤어지자고 콩트같은 앞부분도 너무 귀여웡ㅠㅠㅠ
8년 전
독자129
승과니 ㅋㅋㅋ 이글 왜이리 귀염돋죠 어디서 뜽가니의 애교가 들리는듯....
8년 전
독자130
사랑해했을때 심쿵.....이런 이과남자 없나요ㅠㅠㅠ
8년 전
독자131
아 저커플 너무좋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티격태격하는거 왜이리좋지 ㅜㅠㅠㅠㅠㅠㅠㅠ원래 달달한것만 보는데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작가님 글 진짜 쩔어요ㅜㅜㅜㅜ사랑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132
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ㅋㅋ수녕이 넘나 귀여운,,,
8년 전
독자1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관ㅇ이 귀여우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으어.... 국문학과지원하는문과생 치이고갑니다. 털썩
8년 전
독자135
부석 와 중간에 껴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6
와 부석 ㄹㅇ 너무 ㅅ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7
몇번을 읽어도 넘나 설렌다..... ㅎ ㅏ 심장아 나대지마
8년 전
독자138
지훈이가 수녕이 질투하는거 나오면 심장부여잡고 드러눕는다...후...
8년 전
독자139
ㅠㅠㅠㅠ귀여워어ㅠㅠㅠㅠㅠ 귀엽게사구린다..
8년 전
독자140
아이ㅠㅠㅠㅠㅠㅠ하트 모양 함수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함수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운거ㅠㅠㅠㅠㅠㅠ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1
지후니ㅠㅠㅠㅠㅠㅠㅠㅠ 넘ㅁ 설렙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이 나댑니다ㅏㅠㅠㅠㅠㅠㅠ 중간에 낀 승관이랑 석민이도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2
하트모양 함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둘이 넘 예쁘게 사귀는거 아니에요? 아ㅠㅠㅠㅠㅠㅠ 달달해
8년 전
독자143
하트모양함수라니..머리ㅣ가아프지만지훈이가해주는거라면설렐ㄹ거같네여..ㅎㅎㅎ
8년 전
독자144
아 어떡해... 다 너무 사랑스러워... 한 명씩 다 결혼해버리고 싶어... ㅏ.....
7년 전
독자145
아 진짜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지후니 결국에는 사랑한다 말할거면서ㅎㅎ
7년 전
독자146
아...아...너무귀여워요...제가지구좀뿌셔도될까요? 아진짜 하트함수찾았을생각하니ㅜㅜㅠㅠ뿌시고싶다지구...너무달달한거아닌가여ㅠㅠ
7년 전
독자147
하트모양 함수라닛!!!! 함수는 싫지만 그런거라면 받을 수 있어!!
7년 전
독자148
윽ㅋㅋㅋㅋㅋㅋ 저도 문과여서 어떻게 사랑한다는 표현을 저리 할 수 있는건지...절레절레ㅋㅋㅋㅋㅋㅋ 저였더라도 한대..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49
승관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사랑해라는 표현을...ㅋㅋㅋㅋㅋㅋ 이과지만 도리도리
7년 전
독자150
승관이는 너무 귀엽고 지훈이는 너무 설레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트모영 함수에 우랴늄 어쩌고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51
승관아 넌 나랑 하트 함수 그리자!ㅎㅎ 데헷 내가 다 그려줄게 몸만 와
7년 전
독자152
지훈이 사랑해 한마디에 진심 녹아버림니디....ㅜ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3
부석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간에끼여서 뭔 고생이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7년 전
독자1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승관이 너무 귀엽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정말 행복해용 ㅎㅎㅎㅎ
7년 전
독자155
ㅋㅋㅋㅋㅋㅋㅋ승관이 애잔..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지훈아 사랑한다니!!!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6
아아ㅏㅏ 둘다 너뮤 귀엽네요ㅠㅠㅠㅠㅠ 오ㅡ 아
7년 전
독자1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트모양 함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관이가 사이에 껴서 넘 고생햇네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8
ㅋㅋㅋㅋㅋㅋㅋㅋ몰래 읽다가 엄마한테 걸릴뻔했어요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잔짜 한마디한마디가 다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59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승관이 괜히 안쓰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껏 찾아줬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 그리고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한대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0
ㅠㅠㅠㅠㅠㅠ지훈이쏘스윗! ㅠㅠㅠㅠㅠㅠ승관이랑 석민이도 왜이리귀여운지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1
이지훈 괘설ㄹ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연애가 너무 하고싶다..
7년 전
독자16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훈이 귀여운거 세상사람들 모두 알아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 으앙ㅠㅜㅜㅜㅜㅜㅜㅜㅜ 지훈아 사랑해!!!!!!!! 사랑해 지훈아!!!!!!!!
7년 전
독자163
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둘이 앉아서 얘기하는겈ㅌㅌㅋㅋㅋ 왤케 영화끝나고 엔딩크레딧에 애드립같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뿌넘나애잔....그치만커플넘귀엽..
7년 전
독자164
ㅠㅠㅠㅠㅠㅜㅜ지훈이 넘 스읫해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내가 널보며 세상은 아직 살만하다고 생각하며 살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
7년 전
독자165
아니 소재 너무 신박해요! 하트함수에 주기율표까지ㅋㅋㅋㅋ 문과내용으로 지훈이 고생하는 에피소드도 얼른 보고싶네요ㅎㅎ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166
꺄악 지훈이 너무 설레요ㅠㅜㅜㅜ
7년 전
독자167
둘이 아무리 싸워도 사랑하는게 느껴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8
진짜 지훈이 넘 귀여워버리고ㅜㅜㅜㅜㅜㅜ 진짜 여주는 더더욱 귀엽다ㅋㅋㅋㅋㅋ 진짜 그와중에 이석민부승관은 웃기고ㅋㅋㅋ 아주 좋은 작품이야ㅎㅎ
7년 전
독자169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귀여운 친구들을 어째ㅋㅋㅋㅋㅋㅋㅋ하트모양 함수 너무 귀엽네욬ㅋㅋㅋ
7년 전
독자170
이지훈ㅠㅠㅠㅠ사랑한다는 말 하기가 그렇게 어려웠어ㅠㅠㅠㅠ그래도 이렇게 하다 나중에 사랑한다고 하니까 왜 더 감동적인거 같지..?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71
하트모양뭐냐겈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정표현도 귀여워죽겠당ㅠㅠ도키도키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고딩 양아치 권순영 × 순경 누나 김너봉 105 마세 01.24 22:37
세븐틴 [세븐틴/승관] 불알친구랑 우결찍는다 04화: 만남(feat.마피아,BTS)21 세븐틴과 01.24 21:37
세븐틴 [세븐틴/승관/지훈/순영] 호그와트, 호그와트, 호기,호기, 호그와트 [03. 시간은 또 금새 흘러]..24 뿌존뿌존 01.24 21:2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향기성애자 권순영 01131 새봉 01.24 19:36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미나리아재비의 이야기8 꽃들의이야기 01.24 19:3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천재가 싫은 이유 (2/2)39 오자몽 01.24 16:39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THE LAST : I131 원우의개 01.24 15:16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향기성애자 권순영 00153 새봉 01.23 23:20
세븐틴 [세븐틴] 데일리 슬리데린 (부제 : 잘못된 배정) 9 108 시트린 01.23 21:50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집착물의 클리셰76 아재개그 01.23 21:49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6 <중국듀오와 중국어>86 뿌라스 01.23 21:28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Coup de Foudre 13(부제: 혼자 사는 전원우가 위험한 이유)205 아재개그 01.23 21:01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불알친구 김민규와 나의 상관관계3 (부제 : 친구부터 짝녀까지)24 지후니부인 01.23 17:55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순간에 병맛을 글에 담은 036 마데카솔솔솔 01.23 17:43
세븐틴 [세븐틴/이찬] 내가 이찬을 처음 봤을 때 (feat. WOOZI PD) 44 마세 01.23 16:57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밍리둥절한 검사 민규 × 관심 없는 변호사 너봉 八 (부제: 난 몰라 이게 사랑인 걸..54 Clue 01.23 04:51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6. 상대는 굉장히 단단해 포기해 ]221 오빠차 01.23 00:50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H158 원우의개 01.22 22:52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34111 세봉이네 하숙.. 01.22 21:21
세븐틴 [세븐틴/도겸] 딸기트럭오빠가 좋아요![2]8 갈변한바나나 01.22 21:04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꽃보다 권순영 006 알츠 01.22 20:02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너봉 1475 내가호시 01.21 22:25
세븐틴 [세븐틴/도겸] 딸기트럭오빠가 좋아요![1]7 갈변한바나나 01.21 14:33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불알친구 김민규와 나의 상관관계2 (부제 : 더 커지기 전에)18 지후니부인 01.21 13:24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5. 이번 생에 연애는 포기하자]199 오빠차 01.21 11:12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어릴 때 부터 봐온 호위무사 권순영 X 이 나라의 유일한 공주, 너봉41 순영공주 01.21 04:40
세븐틴 아재개그 글 안 찌고 뭐하게요... 취켓팅 대기^^~24 아재개그 01.21 01:25
전체 인기글 l 안내
6/1 8:30 ~ 6/1 8: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