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세봉이네 하숙집 전체글ll조회 9286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36 | 인스티즈

by.세븐판다님


~? 13명이라고?

★첫만남2☆





<부승관> 첫인상:감귤소년..?



"한 번 먹어보라게."


"네..? 감사합니다!"


"맛조수게?" 




눈을 크게 뜨고 쳐다보다가 고개를 끄덕이니까 정색을 하길래 바로 저어버렸다.

그러자 빵터져서는 바닥을 구르면서 웃더라..?




"응..?"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라는 말이 제주도에서는 욕같은 건가..?

아는 게 있어야지 받아주던 말던 하지..




"방은 어디로 쓰면 돼요?"


"1층 2,"


"1층이요! 아무 방이나 쓰면 돼죠?"




다 듣기도 전에 1층이란 말에 확 꽂힌 승관이는 당당하게 걸어가 방문을 확 열어제끼자 보이는 석민이에 의해 놀라지도 않고 인사를 한다.

저런 친화력 닮고싶다..




"안녕하수꽈!"


"새로들어온 그 친구? 어서와!"


"감귤있수다 혼저 왕 먹읍서."


"나 혼자 먹어..? 왕? 많이..?"


"어서 와서 먹으라구요. 싱싱해요."




잠시 동공지진을 하던 석민이는 아재웃음으로 넘어갔고 승관이도 다음 방문으로 넘어갔다.

거기.. 지훈이 방..(깊은한숨)




"야 내 방문 열 때는 노크하라고 했냐 안했냐?"


"네..?"


"넌 또 누구야?"


"수고하세요..."




난 승관이를 알다가도 모르겠다.

제주도 사투리를 하고 있는 건지 표준어를 쓰고 있는 건지..




한달



"아 진짜 하지말라고오오!!!"


"아 진쫘 헤지말라코오오~~!"


"진짜 화낸다!!!!"




오늘도 민규라는 이상한놈은 승관이를 괴롭힙니다..

그럴 때마다 말리는 건 주로 나랄까?★




"야 김민규 너 팬티바람으로 밖에 나갈래?"


"그거 좋은데? 승관아 같이할래?"


"미친놈이? 너가 내 동생이라니.. 진짜.."


"너가 내 누나라니.."




치고 박고 싸우고 있는데 승관이가 엄하게 우리를 떼어놓더니 한마디했다.




"제발 그만 좀 싸워요!!!"




잠시 정적 후 우리는 또 치고박고 싸웠다.

또 말리더니 자기도 모르겠다면서 김민규를 멀리 던져버렸다.

이게 바로 실세..?




"제발 정신 좀 차리자!!"




그래요.. 나 지금 떨고있어요..

승관이는 오늘도 멋짐이 터진답니다.





<최한솔> 첫인상:반전있는 아이



"아.. 하이..ㅎ"


"예아."


"음.. 어.."


"읽어보니까 3층이 제일 한적하다고 하더군요. 3층으로 할게요."




이야~ 얼굴은 이국적으로 생겼는데 한국말은 나보다 잘하잖아?

고개를 끄덕이자 짐을 끌고 올라가다가 뒤를 돌아 나를 보았다.




"인사가 늦었네요. 이름은 최한솔이고 나이는 17살이에요."


"아 반가워요! 제 이름은 김세봉이고 나이는 20살이요!"


"짐 풀고 내려올게요."




짐을 풀고 내려온 한솔이는 젠틀하게 웃으며 나와 악수를 했다.

외국에 있는 기분이랄까?ㅎ




"제가 좀 예민한데 괜찮으세요?"


"예민이요? 그럼요! 괜찮고말고요!"




그때까지만 해도 난 예민이라는 단어가 엄청난 파장을 불러올 줄 몰랐다.

얘가 한순간에 변하는데.. 무슨 변신하는 줄.




"공부하는 거 안 보여!!?"




이따금씩 윗층에서 들리는 괴성은 날 무척이나 힘들게했다.

물론 도른자 석민이와 제수소년 승관이도.




"진짜 내가 쟤 묵사발만든다."


"나도 같이하자."


"형은 됐어. 내가 묵사발내고 올테니까 구경이나해."




패기있게 올라간 승관이는 한참동안이나 내려오지 않았고 혹시 싸우고있나 빠르게 올라가 노크를 하니 똥꼬발랄한 승관이의 목소리가 들렸다.




"네~?"




문을 열자 10년 친구라도 되는냥 휴대폰을 보며 같이 대화를 하고 있었다.

이건 무슨 상황이지..?




"응..?"


"누나 한솔이는 진짜 최고에요! 게임신이라니까요?"


"응.. 그래 너네들 잘났다.."




맞다 승관이 친화력 쩔지..

난 왜 싸울 걱정을 했을까..?★




한달 후.



"그러다 너 진짜 죽어."


"고작 형 옷 한 번 입은 거 가지고 유난은.."


"야 고작 옷?? 고작?"


"형도 저번에 내 옷 빌려갔잖아."


"난 허락은 맡았잖아. 넌 걍 가져갔고."




왜 하필 거실에는 나와 한솔이와 지훈이밖에 없는 걸까..?

금방이라도 지릴 것 같아서 일어나는데 한솔이가 날 부른다.




"누나."


"응!?"


"내가 그렇게 잘못했어?"


"음.. 아무래도 형 옷을 허락 없이 입었으니까.."


"됐어 내 편은 하나도 없어."




한솔이는 쿵쿵대며 위로 올라갔고 난 따라 올라갔다.

무슨 애기 달래주는 기분이다.




"한솔아! 그런 게 아니라..! 상황으로 예를 들어보자."


"뭘?"


"만약 너가 진짜로 아끼는 옷이 있는데 그걸 누가 허락도 없이 입고갔어! 그러면 어떨 것 같아?"


"싫지."


"그럼 지훈이도 싫겠지? 그래? 안 그래?"


"그래.."


"그러면 어떻게 해야겠어?"


"사과해야돼..?"


"그렇지! 한솔이 착하다!"




민규한테 하던것처럼 궁디팡팡을 하려다가 기겁하고 손을 거뒀다.

엄청 어색해질뻔했네.. 한솔이는 가만히 서있다가 내 손을 자기 머리 위로 올렸다.




"정 기특하면 쓰다듬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구 장하다!"




쓰다듬으니 헛기침을 하더니 밑으로 빠르게 내려갔다.

귀기울이니 곧 한솔이의 목소리가 들렸다.




"형 미안.. 다음부터는 허락 맡고 입을게."


"뭐야.. 안 어울리게.. 내 옷 빵꾸났냐?"


"우리의 믿음이 거기까지야? 큰맘먹고 사과했더니 뭐? 빵꾸?"


"잘했어."


"응."




화목한 하숙집이랍니다~^^









<전원우> 첫인상:드립늘보


"춥다.. 여기 난방이 안되나요?"


"네? 엄청 따듯한데.. 추우시면 담요라도 갖다드릴까요?"


"아뇨. 우리의 사이가 춥다구요. 우리한테 따듯한 난로라도 지필겸 통성명이라도 할까요?"




이건 듣도 보지도 못한 미친놈이다..
일단 하라고 하니 하긴 하겠는데 겁나 찝찝하다.



"어.. 제 이름은 세봉이에요 김세봉!"


"이제 제 통성명만 남았나요?"


"네.."


"전 드럼통입니다."



정적이 흘렀다. 18.. 그렇게 넘어갈 내가 아니기에 누구보다 빠르게 개드립을 받아쳐주었다.



"그러면 성이 통인가요?"


"아뇨. 성은 드입니다."


"어쩐지! 하하! 드럼 쳐봐도 돼요?"


"아뇨. 장식용이에요."




진짜 등을 드럼 삼아 세게 두들기고싶다.

내가 드립받아주면 곧 끝나던데 이사람은 끝이 없다..

그냥 어색하게 앉아있으니 정말 의아하다는 표정으로 나를 본다.




"왜요..?"


"안 웃겨요?"


"아하하.. 하.. 웃긴데요?"




잠시 또 정적이 흘렀다. 서있기 뭐해서 좀 떨어져 앉으니 날 가만히 쳐다본다.

또 뭐하려고..?




"우리에겐 순간 접착제가 필요하겠네요."


"아 붙이려고요..?"


"아뇨. 붙으려구요."




순간 욕 나올 뻔했다.

정말 당연스럽게 나와 가깝게 앉더니 붙으려구요라고한다.

쓸데없이 목소리가 낮아서 이곳이 지하 1317123456789층 인 줄 알았다.

미안하지만 전 그런 거에 심장이 뛰는 여자가 아니에요.

이미 멈춘 게 문제ㅈ..(심쿵사)




"저.. 몇살이세요?"




아무렇지 않은척 하려고 했으나 목소리가 가늘게 떨렸다.

내 목젖아 맘대로 흔들리지마.




"이제 20살됩니다."


"나보다 어리시네요. 말 놓아도 돼요?"


"그게 편하시다면 놓아. 나도 놓는다?"




.....?????? 이게 바로 그 유명한 반존대?

하숙집에 진짜 똘끼가 가득한 새끼가 들어왔어요.

설렘과 노답의 중간이다.




"아 진짜 나가라고!!!!"




윗층에서 들려오는 괴성에 놀라 움찔하고 옆사람의 눈치를 살피는데 눈만 깜빡이고 있다.

강심장이네. 이런 거에 안놀라고.




"깜짝이야.."




반응속도가 늘보수준이다.

내가 지금 한 대 때려도 잠시 눈 깜빡이다가 아야.. 이럴사람이다.

이사람을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개드립성애자에 늘보라고 할 수 있다.





한달 후.



"뭐야? ㅇㅇㅇ하고 ㅁㅁㅁ하고 연애설 났어?"


"반응속도가 굼벵이와 늘보를 합친거라고 전해라"


"누나는 알았어?"


"그걸몰라? 몸이라도 느리면 이런 정보는 빨라야 되는 거 아니니..?"


"나 아는 거 많아."


"니가?ㅋ 뭐있는데?"




생각에 잠긴 듯 아무말 없이 있는 전원우를 보다가 답답해 죽을 것 같아서 그 자리를 피했다.

차라리 제발 생각 나지 마라..


낮에 그렇게 고민하던 원우는 저녁시간이 되서야 입을 열었다.




"지성이랑 이보영이랑 결혼 한 거."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빵터져서 막 웃는데 애들은 영문을 몰라 의아하다는 듯이 나와 원우를 번갈아보았다.

2013년에 결혼하셨단다 늘보새끼야^^





<권순영> 첫인상:박력분



문을 열어주니 아무말 없이 인사를 하고는 날 멀뚱히 쳐다보는 한 남자에 의해 나도 멀뚱히 쳐다봤다.

아 맞다. 말을 해야짘ㅋㅋㅋㅋㅋㅋ




"하숙집 알아보러오셨나요?"


"네. 아주머니께 연락드렸는데.."


"아 들어오세요!"




원래 다른 애들은 먼저 말 시켜서 어색하지 않았는데 이사람은 진짜 한마디도 안한다.

tv라도 틀어드린다고 해도 괜찮다고 하고, 주스를 따라드린다고 해도 괜찮다고 하고..

모든지 괜찮은 거 같다니까 나 올라가도 괜찮다고 하시려나..?




"이쪽입니다 행님."

 

"제때제때 돈을 갚아야지. 이렇게 찾아오게 만들면 쓰나?"

 

 

 

이석민과 김민규가 들어오며 조폭놀이를 시작했다.

그래 하숙생 신고식 제대로 해보자.

 

 

 

"죄송합니다.. 갚으려고 했는데 생활이 빠듯해서.."

 

"이 봐 아가씨? 하숙집 차리면 금방 갚을 수 있다고 해놓고 지금 몇개월이나 흘렀어? 내가 남 사정 봐줄 것 같이 생겼나본데 그렇게 생각했다면 오산이야."

 

"맞습니다 행님. 경기도 오산입니다."

 

 

 

참자.. 내 웃음신경을 건지말라고ㅠㅠㅠㅠㅠ

민규는 잠시 콧구멍을 벌렁이더니 테이블에 있는 리모컨을 던져버렸다.

그래 다른 건 못 던지겠지?




"안돼!!! 금방 갚을 수 있어요!!! 한달에 한번씩 꼬박꼬박 보내드리고 있잖아요!!!"


"지금 말대꾸 하는 건가?"


"그래도 반이나 갚았고, 이렇게 찾아오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서요.."

 

"해보자는 건가? 내가 오늘 돌아가는 일은 아가씨가 죽거나 내가 죽거나 둘 중 하나야."

 

"공구 가져올까요 행님?"

 

"얼른 가져오도록."

 

 

 

새로들어온 하숙생을 보자 눈을 크게 뜨고 우리를 보고있었다.

최대한 불쌍한 표정을 짓자 일어나 가방에서 뒤적뒤적 뭔가를 꺼냈다.




"이거면 충분할겁니다."


"자네 지금 이 아가씨가 빌린 돈이 얼마인지는 알고 그러는 건가? 알면 뒤로 넘어졌는데도 코가 깨질 정도일세."


"머리통이 깨지든 코가 깨지든 이 돈이면 충분할거예요."


"어디 한 번.. 열어볼까?"




가져가려는데 하숙생은 뒤로 확 뺀다.

잠시 정적후 김민규는 어색하게 웃으며 한번더 손을 뻗었지만 또 뒤로 확 뺐다.




"지금 장난하자는 건가?"


"머리에 피도 안 마른 새끼들이. 뭐? 행님? 햇님찾아?"




그 봉투로 민규의 머리를 찰지게 때린 순영이는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다시 소파에 앉았다.

뒤늦게 돌아온 석민이의 손에는 아주 귀여운 미니드라이버가 들려있었고 난 결국 빵터졌다.

저걸 보고 안 웃는 게 이상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닥에 누워 웃는데 김민규랑 이석민은 의아하게 순영이를 보고있었다.

그러게.. 이정도면 연기 성공적이었는데..




"저 알아요?"


"저기."




순영이가 가르킨 화목한(엄마아빠랑나만^^) 가족사진을 보자 더 웃음이 나왔다.

김민규 지금쯤이면 자존심 상해하고 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정신 좀 차리고 살자. 너 지금 고2라며."


"어떻게 알아요!?"


"어떻게 알긴. 아주머니께서 자기 딸이랑 아들있다고 알려주셨지."


"뭐야.. 난 무슨 탐정인줄.."


"다 됐고 방이나 안내해."


"네.. 2층 어떠신가요? 사실 2층밖에 안남았어요."


"좋아."




민규와 순영이를 보다가 석민이를 봤는데 드라이버를 뚫어지게 보고있다.

그런 석민이를 뚫어지게 보자 드라이버를 내밀며 해맑게도 말한다.




"누나누나 이거 진짜 귀엽죠? "


"그래^^"





하숙생의 이름과 나이를 모르는 건 이번이 처음인 것 같다^^

만나도 말도 잘 안하고.. 너무 어색하달까?★





한달 후.



"제가 할게요."


"고마워요!"


"이런 건 저희 시켜요. 남자도 많은데."


"네..."




생필품을 나르던 나에게 다가와 도와주는 너라는 착한 남자..

역시 남자는 착해야돼ㅠㅠㅠㅠㅠ




"또 뭐 옮겨드릴 거 있어요?"


"권순영 겁나 착한척봐.. 온몸에 소름이 끼쳐.."


"어? 누나 저거 뭐에요?"




순영이가 가르킨 곳을 보고 아무것도 없어 다시 순영이를 보자 입을 악물고 원우에게 뭐라고 말하고 있었다.

어색하게 웃으며 자리를 피하는 순영이에 의해 비밀스러운 아이라고 생각했다.

착하고 젠틀하고 멋있음 뒤에 무언가 숨겨져있는 게 분명하다.


난 존댓말로는 도저히 못살 것 같아서 당당하게 말하려고 했으나 역시나 난 쫄보다.

쫄보중에 왕쫄보.




"저, 저기.. 순영씨.."


"순영씨요?ㅋㅋㅋㅋ 순영아라고 불러도 돼요ㅋㅋㅋㅋ"


"아.. 저.. 순영아.. 우리가"


"반말하자구요?"


"어! 그거야!"


"그래요 그럼. 누나는 반말해요. 저는 조금 시간을 가지고 반말 도전해볼게요."




난 이때까지만해도 순영이가 철벽왕인줄 알았다.

알고보니 부끄러운 거였나 보다. 여자앞에서는 되게 낯가림도 심하고 그런 아이란다.

순영이 북흐쟁이등극!


그렇게 2개월 정도 지났나? 내가 순영이를 좋아하기 시작한 날이 조금 친해진 뒤고 순영이가 말을 놓은 시기였고 뭔가 호감도 있는 상태여서 더 순영이가 끌렸을지도 모른다.

너란 남자는 자석같은 존재. 넌 자석이고 난 철이야 순영아! 날 가져!♥


이건 최근 얘기인데.. 저번에 애들한테 들은 것도 있지만 순영이는 초절정 귀요미라고 했는데 왜 나한테는 그런 모습을 안 보여주는지 1도 모를 일이다;;

다 때려부시고 싶다.




<문준휘> 첫인상:션머 밍쯔


"너가 받으렴.."



엄마는 명호 이후로 바디랭귀지의 슬픔을 깨달았는지 나한테 맡기셨고 난 당당하게 다가갔다.

나 중국어 겁나 잘하거든ㅎㅎㅎ




"저 중국어 엄청 잘해요!ㅎㅎ"


"진짜? 해바요."


"호우!!!"




첫날부터 난리피워서 많이 놀라셨죠?ㅎㅎ 저도 제 모습을 보고 많이 놀랐어요ㅎㅎ

11명을 받았다보니까 이제 누구와도 친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을 받았다고 할까?ㅎ




"호우..?"


"호우 지우 부 젠!"


"잘해써요!"


"다른 것도 해볼까요? 니하오마"


"또?"


"니 뚜어따"


"저 이제 20살."




이런 반존대는 처음 들어봤으나 나쁘진 않다.

정말 애매한 반존대다.




"이름은 뭐에요?"


"중국어로 물어봐야죠,"


"한국말도 잘하잖아요ㅠㅠㅠ 제 말 알아들었죠?"


"잘 모르게써요.."




급 표정 우울하게 바꾸더니 손사래를 치며 최대한 오바스럽게 말한다.

왜 얄미운지 이유 좀..




"나 그건 몰라요ㅠㅠㅠ 알려주세요ㅠㅠㅠ"


"니 씨아오 션머 밍쯔"


"션머 밍쯔 들어본 적 있어요! 션머 밍쯔!"


"션머 밍쯔 하나에 신나는 사람이구나.."




신기하다는 듯이 쳐다보더니 자기 이름은 문준휘라고 소개해줬다.

이름 이쁘다고 해주니 수줍게 웃으며 누나도 이쁘다고 했다.

내 이름은 뭔 줄 알아..?




"내 이름 알아요?"


"아니요. 얼굴 예쁘다구요."


"어머? 울희 준휘 누나가 까까사줄까~?"


"이 말 하기 전까지는 조았는데.. 죄송해요.. 저 까까 안 조아해서.."




정말 실망스러운 표정을 짓더니 떠나듯 위로 올라갔다.

마상이란 병을 얻고 우울해하고 있는데 준휘가 짐을 정리하고 왔는지 내 옆에 앉아서 뭘 내민다.

뭐죠 이건?




"중국까까에요. 맛있게 먹어."




내 손에 쥐어주더니 엄마에게 뭐 물어볼 게 있는지 엄마께 다가갔고 난 과자를 멍하니 보다가 뜯어서 먹었다.

먹을 거 주는 사람은 다 착한 사람~!






한달 후.



"누나 이거 모르게써요.."


"뭔데?"



요즘 준휘는 열심히 한국어를 배우고 있는 중이다.

봐도, 봐도 모르겠는지 항상 물어보는 건 비밀.




"드라마로 배우는 중이니..?"




근데 웬일로 오늘은 책 말고 휴대폰을 가지고 오더라고..

보니까 드라마를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음.. 왜 하필 사극을 보고있는 거야?"


"조아서."


"이 말 뜻은 저기 보이는 승철이형아가 알려줄거란다~ㅎ"




평소 사극에는 흥미가 없어 사극말투는 1도 모르기 때문에 가까이있는 승철이에게 떠미니 우리쪽을 보는 승철이다.

승철이는 친절하게 알려줄것이다.




"뭔데?"


"송구, 망극 자꾸 이런 말만 하는데.. 모르게써요"


"그건 안다! 누나가 알려줄게!"


"승철이형한테 배울래.."




준휘야.. 가지마.. 누나가 알려주겠다잖아..

성은이 망극하옵니다.. 송구스럽습니다.. 누나 그런 말은 다 안단말이야..!!!




"알았어?"


"네!"


"저거저거.. 나한테는 말도 놓더니 아주 승철이한테는 깍듯하네 깍듯해."


"뭐야? 설마 질투해?"




승철이의 말에 고개를 저으니 준휘가 해맑게 웃으며 날 본다.

아냐.. 준휘야 아니야..!!! 그냥 항상 내가 가르치다가 나한테 안 배우겠다고 해서 삐진 것 뿐이라고!!




"그럼 너가 나한테 알려줘. 망극이 뭐야?"


"고맙다는 뜻이잖아ㅎㅎ 사극천재지?"


"누나 그러면 성은은 뭐야?"


"성은은 성은?이라고 물어보는 거야."


"그게 뭐야.."


"맞아 준휘야ㅋㅋㅋㅋ"




승철이와 나는 준휘를 놀리다 미안한 마음에 제대로 알려줬다.

나란 여자 너무 착하다..




"임금의 은혜라는 거야. 은혜는 알지?"


"응."


"또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봐!"


"응!"




그렇게 준휘는 같은 걸 물어보고 또 물어봐서 명호보다 한국말을 잘하게 됐다는 전설이..★

뿌듯해.





<이찬> 첫인상:귀요미

찬이편은 특별하게 정한시점입니다.



시작은 간단하게 카톡으로 시작한다.

마이웨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36 | 인스티즈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36 | 인스티즈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36 | 인스티즈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36 | 인스티즈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36 | 인스티즈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36 | 인스티즈



찬이가 들어오기 전 단톡에서 급박하게 짜여진 몰카에 아무런 의심도 없이 찬이는 순진한 얼굴로 밑으로 내려오고 있었다.

다같이 몰카하는 건 처음이네..(둑흔)




"누구부터..할까요?"




쭈뼛거리던 찬이는 나이순서대로 가겠다며 승철이에게 다가갔고 꽉 안으며 빵야하고 윙크를 했다.

다 됐고 웃음 참느라 죽을 뻔했다.




"앞으로 잘 부탁해."


"네! 앞으로 잘부탁할게요!"




그렇게 시작된 남자끼리 서로 끼부리기.

모두 각자의 개성을 가득담은 손빵야와 윙크가 인상적이었다.

결론이요? 그냥 개같다 이거에요..


이득 볼 게 1도 없어요. 빨리 세봉이가 방에서 내려와야 이득을 보던말던하지;; 게임에 갇혀사는 노답인생인걸?

카톡 안 본 것 같은데 꽤 당황할듯싶다.




"왜지..난 루저야.."




암울하게 내려오는 세봉이를 가르키며 저사람은 폐인같지만 하숙집 딸이라고 말해주자 찬이는 빠르게 달려가 안더니 손빵야와 윙크를 했다.

어리둥절한 표정에 우리들은 뒤에서 받아주라는 제스처를 취하자 손빵야와 윙크를 하고 해맑게 웃는 세봉이가 보였다.

역시 단순킹이다.




"이제 지훈이형 남았네?"


"지훈이형은 밤 늦게 들어올거니까 쉬고있어."


"네!"




찬이는 되게 뻣뻣하게 거실소파에 앉았다.

옆에 앉아 고민을 하다가 지훈이 작업실 문이 보여 입을 열었다.

될대로 되라.




"찬아 저기에 밤되면 귀신나온다."


"에이~ 요즘 세상에 귀신이 어딨어요!"


"못믿어? 그러면 형이랑 이따 밤에 여기서 만나."


"좋아요! 갔다가 없으면요?"


"그럼 형이 너 맛있는 거 사줄게."


"진짜죠!? 이따가 몇시쯤에 만나요?"


"12시 딱 되면 나오니까 11시 58분에 만나서 바로 들어가자."


"좋아요!"




시간이 흘러 11:58.




"준비됐지?"


"네!"




찬이가 먼저 들어갔고 나도 밑으로 한칸한칸 내려가다가 작업실 문이 가까워질 때 빠르게 위로 올라와 바깥문을 잠갔다.

덕분에 찬이는 문 두드리며 난리났다고 한다.




"형!! 제발요!!"


"뭐야.. 무슨 일이야?"




지훈이의 목소리에 문을 벌컥열자 찬이는 엉엉 울고있었고 지훈이는 영문도 모르고 찬이를 토닥여주고 있었다.

운다고..? 나란새끼 걍 죽어야겠다. 울줄은 몰랐는데..




"혹시.. 지훈이형이세요..?"




울면서 한자한자 열심히 내뱉은 찬이의 말에 지훈이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건 왜 묻지 생각하고있는데 찬이는 지훈이를 안고 손빵야하고 윙크하더라..

찬이는 참 좋은 아이였어요..




한달 후.

이거슨 여러분 시점이에요:)



"누나 이거요."


"우와!!!"


"지나가다가 수족관이 보이길래 제일 예쁜친구로 데려왔어요! 누나가 키우는 거 한마리라서 외로워 보였거든요.. 사랑해서 아기낳을 때까지 키워보아요!"


"헐..찬아.."


"먹이 줘도 돼요?"


"당연하지ㅠㅠㅠㅠㅠㅠ"




내가 찬이 아끼는 이유는 이런 데에 있다니까..

모든 잘하는데 이렇게 에쁜짓까지 골라서해..

이러면 예뻐할 수밖에 없지ㅠㅠㅠㅠㅠ울희찬이ㅠㅠㅠㅠㅠㅠ


하.. 찬이..(앓앓)





울 암호닉님덜~

일공공사/지유/홉푸//지후니/밍구냐/불가항력/후니/빨강/스포시/순영아/불닭볶음면/호우쉬/밍쩡/J/더침/뿌/자몽/굴렁/권호시/호시십분/하롱하롱/계지계맞/부리풀/거/뜽철뿌잉/최봉구/뿌존뿌존/뿌뿌뿌뿌/BBB/아이닌/샐러드/민규야/부뿌뿌/수녕수녕/고장난 팅커벨/뿌뀨야/쿠키/섭징어/속상해/밍구리/세븐판다/쿱승철/한체/호빵/민꾸꾸/뀨뀨/레인보우샤벳/달마시안/풀/세라★/반달/망고/쿱스쿠스/골룸/당근/스누피/뿌썩쑨/392/보름달/수녕앓../만세븐틴/세하/투녕/찬늘/예에에/미니미/나침반/지나가는독자/권순0/짐잼쿠/밍밍이/쭈꾸미/피치피치/코드네임/열두시/둥이/투덥이/뿌라스/부가이드/이과민규/안농밍구/문홀리/키우는순영/레몬수녕/투녕/블리/도메인/일칠/너누야사랑해/붐바스틱/알라비/순수녕/꽃님/쎄쎄쎄/워후/원우야밥먹자/모찜모찜해/별/지하/천상소/권수녕수녕해/무기/더쿠/담요/차닝꾸/순제로/고양이의보은/옹동이/레드립/오징어짬뽕/새벽세시/천상소/1600/사과/순낀다/도른자/여르마부타케/체리립밤/0103/쏠라밍구/한라봉/소령/이이팔/옆집남자/부사랑둥이/착한공/츄파춥스/파루루/니뇨냐/쿱파쿱스/듕듕/후하/미니/원블리/또렝/1600/뿅아리/호시크린/토끼/달봉/정근/경★입덕★축/롤리폴리/또렝/민규샵VIP/1010/명호엔젤/젠틀홍/대머리ㅋ/1211/챠밍/대머리독수리★/0101/베릴/boice1004/키시/오링/최허그/호시부인/문하/큰별/조아/애인/서영/오엠나/밍구리밍구리/꾸꿍/11023/의겸


암호닉 신청은 []안에 넣어서 신청해주세용!




독자12님의 소재입니다!

지니어스한 소재가 2편까지 끝이났네요.. 아쉬워요ㅠㅠㅠㅠ

좋은 소재 감사합니다!


열허분.. 분량조절실패했네요..

다들 들쑥날쑥해요.. 이정도면 지그재그수준ㅋㅋㅋㅋㅋㅋ

다음편에는 눈떠보니 개이득이 올라올겁니다!

단편은 내용 조금 더 생각해서 올려야하거든요..

슬프지만 금방 돌아올게요..!


다음편에서 봬요~!♥





<넘나 해보고 싶었던 다음편 예고>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36 | 인스티즈

"음.. 나는 햄버거 먹을래."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36 | 인스티즈

"아오 넌 또 그거냐."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36 | 인스티즈

"넌 맨날 내가 먹고싶은 거 물어봐놓고 그렇게 말하더라."



순영이와 지훈이의 모험이 시작됩니다.(짜란)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36  107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민규야
8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니드라이버에서 진짜 겁나 터졌네요 후 예고글 넘나 귀여운것..
8년 전
독자2
권호시
8년 전
독자38
나니 댓글이 왜 안 적혔.. 아무튼 수녕ㅇㅣ 박력 넘나 좋은 것...
8년 전
독자3
J 다음 편 왜케 기대되죠? ㅋㅋㅋㅋㅋㅋ 권순영 짤 싱크 ㅋㅋㅋㅋㅋㅋㅋ 이찬 너무 귀영...엇.. ㅏ찬아... 어떻게 나보다 나이가 많을 수 있ㅇ서,...? 이건 꿈이야... 아카짱...
8년 전
독자4
부가이드
8년 전
독자17
와..대박 애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ㅜㅠㅠㅠ원우ㅋㄲㄱ드립ㅋㅋㄱ정말 안웃긴데 기여워서 웃게되요ㅎ승관이 제주도 사투리도 되게 신통방통 하곶ㅋㄱㅋㅋ준휘와 중국어로 대화하는것도 너무 귀엽고ㅋㅋ찬이가 이번에 대박 귀여워요ㅠㅜ순영이의 박력 하..심쿵 오늘도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좋은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
원우야밥먹자
8년 전
독자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야빵야 너무 귀여워요 찬이..
8년 전
독자6
찬이가슬플정도로귀엽다너무귀엽다아귀여워어떡하죠이찬제일귀여움...
8년 전
독자7
고양이의보은이에욬ㅋㅋㅋㅋ전원우드립ㅋㅋㅋㅋㅋㅋ읽는뎈ㅋㅋ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ㅋㅋㅋㅋ인상깊은전원우★잘일고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
음...암호닉누락인가...큽...눈물을머금고 다시 신청합니다!![1226]으로 신청할게용 !
8년 전
세봉이네 하숙집
찾아봤는데 암호닉 신청이 보이질않네요.. 아무래도 눈떠보니 세븐틴이라니에 신청하신 것 같아용. 그곳에서 신청을 해주셨거든요! 아니면 제가 못찾는건가요?ㅠㅠㅠ
8년 전
독자36
얽...! 글마다 신청해야하는군요ㅠㅠㅠ죄송해요 제 불찰입니다 8ㅅ8 작가님힘들게한저느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역죄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세봉이네 하숙집
아니에요ㅠㅠㅠ 제가 말씀을 못 드린 잘못인걸요ㅠㅠ 제 기억력이 금붕어라 글마다 신청을 받고있거든요(오열) 다음편에 추가해드릴게요♥
8년 전
독자9
앜ㅋㅋㅋㅋㅋㅋ찬이 울면서 빵야 너무 귀엽네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
빵야빵야라니 앜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긴데 귀엽네욬ㅋㅋ
8년 전
독자11
명호엔젤이에요! 빵야빵야ㅠㅠㅠㅠㅠㅠ구ㅏ여ㅝㅠㅠㅠㅠㅠㅠ 보면서 생각하면서보니까ㅠㅠㅠㅠ너무귀여워서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찬나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
한라봉이에요! 아 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원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영이는 처음부터 설렜군요......
8년 전
독자13
아 빵야빵야윙크....아 너무 귀야운거아니에여?
8년 전
비회원47.203
0103 전원우ㅋㅋㅋㅋ순영이 멋있다ㅋㅋㅋ
8년 전
독자14
레드립입니다!
아 찬이 넘나 귀여운거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핵좋아요ㅠㅠㅠㅠㅠ진짜 아 너무 귀여워서 사망할꺼같아여ㅠㅠㅠㅠㅠ아 준휘 너무 설레여ㅠㅠㅠㅠ중국까까ㅜㅜㅜㅠㅠㅠㅠ멋있어여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사랑해여♥

8년 전
독자15
윙크 빵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므 구ㅏ엽다 찬이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속상해
8년 전
독자22
속상해입니다! 드럼통이라니ㅋㅋㅋㅋㅋㅋ진짜 빵터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우라면 받아 줄 수 있습니다하핳하하하하하 안고 윙크 빵야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헝헝헝 지훈이한테 안맞은게 다행이네여ㅎㅎㅎ 아이고 찬아 ㅠㅠㅜㅠ짱귀 ㅠㅠㅠㅠ 너꺼해!!!(박력) 순영이는 철벽치는 것마저 귀엽네요 ㅠㅠㅜㅠㅠㅠㅠㅠ 그럼 순영이 데리고 도망ㅎㅎㅎㅎ죄송합니다..ㅎ 작가님워더!♡!♡♡
8년 전
독자18
소령입니당
8년 전
독자20
전원우 ....... 저너누 .......(ㅂㄷㅂㄷ) 왜 우리 원우 드립은 들어도 들어도 적응이 안될까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나저나 우리 아카찬이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 찬아 누나한테 장가 오지 않으련?퓨ㅠㅠㅠ 수녕이도 멋있고 준휘도 귀엽고 헤헤헤헿ㅎㅎㅎㅎ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19
닭키우는순영이에요 허엉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이겈ㅋㅋ청ㅡㅁ부터웃겨서 누구누구 특히더웃겼다고말해야지 할라했는데 다웃겨특히이찬ㅋㅋㅋㅌㅌ뭐죸ㅋㅋㅋㅌ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
아흑....여르마부타케입니드ㅏ...진심..... 저 여행왔는데 자기전 글잡 들어왓다 이거보고 심쿵당해서 완전...입찢어질듯 웃으면서 들어왔어욬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진짴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 개그코드 남 조왇요짅시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완전 입에 주먹물고봤어욬ㅋㅋㅋㅋ찬이 넘 키여워ㅠㅠㅠㅠㅠㅠ다른 애들도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좋아요 작가님 제가 돈만 있었다면 1급 호텔처럼 삼시세끼 진수성찬 산해진미 차려 가져다 바치고 케이크에 쿠키 초콜릿 커피 차 전부 준비해서 글만 쓰게 해드릴텐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추운 겨울에는 전기장판켜놓고 귤 한박스 드린채 글만쓰게하고싶구요 여름에는 에어컨 빵빵하게 키고 이불드리고 글만쓰게하고싶어요 이건마치.... 순영이의 아무데도못가....?☆ 그만큼 작가님 글 사랑합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ㅜㅜㅜㅜㅜㅜ나중에 시간나면 정주행 다할래요 너무 좋은것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일공공사 /작가님 설레고 귀엽고 오늘도 정말 최고라는 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ㅜ 진짜 늘 재밌는 작품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아 이찬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찬아 나랑도 안고 빵야하고 윙크 해 조 ㅠㅠㅠㅠㅠㅠ 다음편 예고 보니 얼른 보고 싶어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항상 잘 보고 가요 ♡
8년 전
독자25
쎄쎄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찬이 너므 귀여워ㅠㅠ 저도 찬이랑 갈비뼈 뿌러질 정도로 세게 안고 손빵야 윙꾸하고 싶네여ㅠ...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다음편 기다릴게요 싸라해요♡♡

8년 전
독자26
블리에여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너무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손빵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수녕앓.....
/ 아 애들진짜 너무 귀엽구ㅜㅜㅜ 특히 찬이가 너무 귀여워요 빵야에 윙크라닠ㅋㅋㅋㅋㅋㅋ그광경을 봐야하는뎈ㅋㅋㅋㅋ 다음편도 엄처우기대되요!!!

8년 전
독자29
쿱스쿠스에여ㅋㅋㅋㄱㅋㅋㅋ아웃곀ㄱㅋㅋㅋㅋㅋㅋ수녕아 너가 이랬구나ㅎㅎㅎ그래...첨에 너무귀여워ㅠㅜㅡㅠ코피뽝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ㅋㅋㅋㅋㅋ귀여운 우리 찬이☆★ 일루와 찬아ㅠㅜ
8년 전
독자32
찬이 놀리는거 진짜 ㅠㅠㅠ 애들 다 겸디입니다ㅠㅠㅠㅠ 애들의 첫인상과 그 후 궁금햇는데 ㅋㅋㅋ 이랫엇다니 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
문홀리입니다! 아닠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넘 웃기자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특히 우리 찬이... 착하고 순진해서 형들한테 맨날 당하는... 솔직히 귀엽고 웃기잖아요. 근데 저는 취향이 막 말도 안되는 드립 아재개그인가봐요. 원우 말에서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천천히 오셔도 되야!!!!!
8년 전
비회원235.78
와 36..? 벌써 36이러니ㅎㅎㅎㅎ 잘읽고있어욬ㅋㅋㅋㅋㅋㅋ오늘도 완전 재밌ㅅ네옇ㅎㅎㅎ다므편에서 봬여
8년 전
독자35
아 진짜 찬이 넘나 순진한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예고편도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36.170
1600이에요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고나서 윙크하고 빵야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어야지 그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차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의겸이에요!! 아 진짜 찬이 넘나 귀여운것ㅠㅠㅜ 빵야랑 윙크라녀...ㅠㅠㅜ 저두 안고 빵야랑 윙크하고 싶은.... 오늘도 잘 읽구 감니당~♥
8년 전
독자39
체리립밤이에요!
으엌ㅋㅋㅋㅋㅋ찬아ㅜㅜㅜㅜㅠㅠㅠ찬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건물 뽑고싶ㅍ루ㅠㅠㅠㅠㅠㅠㅠ순영이도 너무 멋있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앓다가요...다음편 넘나 기대되는것....잘읽고가영!!

8년 전
독자40
경★입덕★축
입니다ㅠㅠㅠㅠ작가님 분량증말....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2
알라비예요!! 아 저런 전원우.... 후...... 가온에서 너 반지 없어졌다고 얼마나 걱정했는지는 알련지 하하하하 이렇게 글에서 드립 치는 거 보니까 정말 넌 뚜들뚜들감이야 권순영은 그냥 앓고 갑니다 처음부터 그냥 넌 내 남편감?ㅎ 그 와중에 연장이랍시고 미니 드라이버 챙겨오는 이석민도 귀엽고요ㅠㅠㅠㅠ 문준휘랑 최한솔이랑 부승관은 딱 본인들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찬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챠니차니ㅠㅠㅠㅠ우리아카ㅠㅠㅠㅠㅠ정한이애기 찬아ㅜㅠㅠㅠㅠㅠㅠ 찬이가 윙크하면서 빵야빵야하는 거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1.197
[호시기두마리치킨]으로 신청할게요!
원우 진짜ㅋㅋㅋㅋ 반응 속도 봐ㅋㅋㅋㅋ

8년 전
독자43
흐ㅡ흐흫ㅎ흐ㅡ흫ㅎ흐흐ㅡ흐흐ㅡ흐ㅡ흐흐흐흐흐흐흫ㅎㅎ흫흐흐흐ㅡ진짜 넘나재밌는것ㅎㅎㅎㅎㅎㅎㅎㅎㅎ르르ㅡㅜ라ㅏㅏㅏㅏㅏ하하ㅏㅎ하하ㅏ감사합니닷!!! 잘읽었어요ㅠ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사과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이 진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ㅜ어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니드라이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치뎄엌ㅋㅋㅋ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1.34
11023이에요ㅠㅜㅜㅜ!! 애들 넘나 귀여운것.....후하 후하 미니드라이버와 찬이의 손빵야빵야에서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워누....드립이 애잔하기는 처음이네요...☆ 후 이제 가벼운 마음으로 자야겠어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5
원우ㅋㅋㅋㅋㅋㅋ진짜너무느려섴ㅋㅋㅋㅋㅋ제가본픽중에 제일느린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그리고찬이버무귀여워요ㅠㅠㅠㅠ 울면서도지훈이한테 빵야빵야라니ㅠㅠㅜㅠ 다른멤버들하는모습도다보고싶오요... 다음편도기데할게요~
8년 전
독자46
순낀다 이에요 작까넴 하하하휴ㅠㅠㅠ 스ㅡ오늘편 찬이 하드캐리ㅠㅠㅠㅜ아휴 귀여워ㅠㅠ무서워 하면서 윙크에 츠사랑의 총알이라니..그러먄 나 죽어 어어유ㅠㅠㅠ 있자나여 작가님..아뉘다
8년 전
독자47
도 른자입니다!마지막에 짜란 뭡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순영이는 본 설렘..?ㅎ햄볶해여
8년 전
독자48
아 작가님ㅋㅋㅋㅋㅋㅋ 드럼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 너무 웃겨요ㅠㅠ 잘 읽고 갑니당
8년 전
독자49
순수녕이에요!! 앜ㅋㅋㅋㅋ 승관이 사투리ㅠㅜㅜㅜㅠㅜ 귀여워오...♥ 작가님 제주도사투리 검색하시느라 힘드셨겠네요... 수고하셨어오...ㅎㅎ 순영이ㅠㅜㅜㅜㅜㅠ 첫만남은 어색했지만 한달후 모습은 넘나 설레는것입니다...♥ 찬이ㅠㅜㅜㅜㅜㅜㅠ 진짜 완전 순수결정체네요ㅠㅜㅠㅜㅠㅠ 여주 생각하고 물고기 사온것도 너무 귀엽구ㅠㅠㅜㅠㅠㅠ 후... 다들 귀여워오♥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ㅎㅎ
8년 전
독자50
문하
8년 전
독자51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이너무귀여운거안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관이제주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예고편 넘나 기대 되는 것.!!!!! 두근..
8년 전
독자52
권수녕수녕해에여...빨리 수녕이 애교보여주세여 현기증난단말이에여ㅠㅠㅠㅠㅠ장난이고 넘나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애들 넘나 귀여운 것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지나가는독자.입니다ㅎ
8년 전
독자56
오늘도 잘보고 가영
8년 전
독자57
지유에요!!! 아 진짜 미니드라이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찬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8
민규샵VIP이에요!! 승관잌ㅋㅋㅋㅋ 친화력ㅋㅋㅋㅋㅋㅋ 그 친화력 나도좀 주랕ㅋㅋㅋ 찬이 너무 귀여운거아니야??납치해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카 ㅁ니드라이벜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9
[0917]으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 수녕아 너의 그 귀여운 모습을 숨기지 말란 마리야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5.178
챠밍이에요! 손빵야빵야 윙크라뇨... 생각만해도 쌍코피 쥬륵..
8년 전
독자60
아 찬이ㅠㅠㅜㅠㅜ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넘나 귀여운것...
8년 전
비회원89.220
도메인이에요! 원우 첫만남 왜 저래옼ㅋㅋㅋㅋㅋ드럼통ㅋㅋㅋㅋㅋㅋㅋ아 오늘도 너무 웃겼어요! 작가님 완전 비타민 생성 능력 있으시네요!
8년 전
독자61
니뇨냐에요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찬이ㅋㅋㅋㅋ울면서 윙크ㅠㅠ넘귀
8년 전
독자62
뀨뀨입니다! 친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4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니드라이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수녕이 눈치짱빠르구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찬이구ㅏ여우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5
차닝꾸입니다!! 애들 전부다 처음 들어왔을때부터 평범하지는 않았네요ㅋㅋㅋㅋㅋㅋ 찬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74.62
[수녕E]로 신청할게요!
빵야빵야찡긋

8년 전
비회원74.62
[수녕E]로 신청할게요!
수녕이 귀여운모습좀 많이 써주세우ㅜㅜㅜㅜㅡ

8년 전
비회원70.209
담요입니다!! 하숙집!!! 진짜 소리지르면서 들어왔어요ㅜㅜㅜㅜ이석민 김민규 조폭놀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부분보면서 한참 웃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여주 눈 돌리고서 원우한테 협박?하는 순영이는 오늘도 변함없이 한결같이 설렙니다...ㅎㅎㅎ찬이ㅜㅜㅜ찬아ㅜㅜㅜㅜㅜ찬아!!!!!!!!뭘 해도 예쁜 찬이ㅜㅜㅜ찬아 너가 짱이야ㅜㅜㅜ이찬짱짱ㅠㅠㅠㅠ작가님도 짱짱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6
ㅋㅋㅋㄱㅋ앜ㅋㅋㅋㅋ얘들 너무 귀여워요ㅜㅜㅜ특히 찬이 진짜 상큼해 죽을것같아요ㅜㅜㅜ
8년 전
독자67
워후에요!
미니드라이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이제 예고편까지 쓰시는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여러개 연재하시느라 힘드시겠지만 그 여러개 다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68
우리 애기들은 언제나 귀엽네요 진짜.... 특히 찬이... 아카... ㅙ이렇게 귀엽고 순진하고 하... 와중에 지훈이 오빠미에 발렸습니다... 지훈오빠 사랑해..
8년 전
독자69
미니드라이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아웃겨ㅋㅋㄱㅋㅋㅋ이슥미잉조아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70
오링입니다!!
순영이때 애들이 상황극하는거 너무 귀여웠어요ㅠㅠㅠㅠ 석민이가 미니드라이버 가져오는것도 너무 귀여웠어요ㅠㅠㅠ찬이는 그냥 다 귀엽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1
앜ㅋㅋㅋㅋㄱ찬이가 울면서 손 빵야 하는거 생각하니까 너무 웃겨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72
으앙 찬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73
밍구냐
8년 전
독자74
찬이 넘나 귀여운것......원우드립에서터진건저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5
젠틀홍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니드라이벜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석민아 나랑 살자..ㅜㅜㅜㅜㅠㅠ원우는 첫날부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웃겨욬ㅋㅋㅋㅋㅋ찬아..찬이는 뭘 먹길래 귀엽죠..귀욤귀욤열매라도 먹었나봐여..ㅜㅜㅠ
8년 전
독자76
붐바스틱입니다!!!! 애들 넘나 귀여운것ㅠㅠㅠㅜ 저는 특히 찬이가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ㅜ 사랑둥이♥♥ 다음편 뭔가 기대되욯ㅎㅎㅎㅎ 오늘도 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77
아진짜 애들 너무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기엽고 겁나 청정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어머ㅠㅠ 찬이야ㅠㅠ 넌 어쩜 이렇게 늘상 귀엽니ㅠㅠ 사랑스럽규냥
8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욥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특히 찬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0
순영의캐럿
8년 전
독자81
순영이 박력분!!!!와ㅏ
8년 전
독자82
워 예고글 조아요 라이벌들이 싸우는구나~! 이왕이면 미이드라이버 들고 싸우는건 어때 아가들~?
8년 전
독자83
모두다 길을 비켜라ㅓ 정주행러가 길을 ㅣ나간다 나는 다 볼 것이다 뛰뛰ㅏ빵빵!!!!!!!!!!!!!!!!!!!!!!!!!!!!!!!!!!!!!!!!!!!!!!!!!!!!!!!!!!!!!!!!!!!!!!!!!! 정주행 하면 자까님 포인트 빵빵!!!!!!!!!!!!!!!!!!!!!!!!!!!
8년 전
독자84
[플랑크톤회장]으로 암호닉 신청이요!!!!우아 진짜 밤에 잠 안 자고 다 읽었어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85
아 애들 다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이 최거ㅠㅠㅠㅠㅠㅠㅝ
8년 전
독자86
아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ㅋ찬이 빵얔ㅋㅋㅋㅋㅋㅋ 상상가옄ㅋㅋㅋㅋ 엄청 귀여울듯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9
아이고ㅠㅠㅠㅠㅠㅠ찬이 왜 이렇게 귀여워ㅠㅠㅠ오구오구ㅜㅜㅜㅜㅜㅜㅜ아갸야ㅠㅜㅜ
8년 전
독자90
아 ㅠㅠㅠ 우리 찬이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아 사랑해 !!!!! (윙크) (손빵야빵야) 알러뷰 소 머취 !!!!!!!!!!!!
8년 전
독자91
다음편ㄴ설마둘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2
빵야빵야윙크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찬아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3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마음씨 착해 찬이ㅠㅠㅠㅠㅠ너무 예뻐ㅠㅠㅠㅜㅜㅜ
7년 전
독자94
ㅠㅠㅠ으아퓨ㅠㅠㅠㅠㅠ찬아ㅠㅠㅠㅠ차나ㅠㅠㅠㅠ왤케 귀여운거니 ㅠㅠㅠ 그와중에 다음편 기대되구여 ㅠㅠㅠ
7년 전
독자95
찬이는 왜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6
빵야빵야윙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7
여기서는 순영이랑 지훈이 없음 안되죠ㅜㅜㅜ 다음편도 기대ㅜㅜㅜ
7년 전
독자98
ㅋㅋㄲㅋㅋㄲ김민귴ㄲㅋ이석민ㅋㄲㄱㄱ너넨벌써부터쿵짝이잘맞았구낰ㄲㅋㅋㅋㅋ완전웃곀ㅋㅋㅋ앜ㅋㄱㅜㅠㅜㅜ차나ㅠㅜㅜㅡ찬이왤커국엽니ㅠㅜㅜ그나저나귀신있다고구라까고문닫은게지훈이냐ㅑㅠㅜㅠㅜㅡ아닌것가튼데ㅜㅜㅠㅜ
7년 전
독자99
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찬이 너무 초절정 뀌요미자나여!!! ㅋㅋㅋㅋ아이고 귀여워랔ㅋㅋㅋ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승관/지훈/순영] 호그와트, 호그와트, 호기,호기, 호그와트 [magicial file no..8 뿌존뿌존 01.28 01:15
세븐틴 [세븐틴] 응답하라 21세기 쌍문동 5인방! 017 도날드 01.27 23:28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김민규가 나를 좋아하는 이유(내가 김민규를 좋아하는 이유 Behind Story)54 너를 좋아하는.. 01.27 21:1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복숭아 시즌 2 01: 그렇게 첫사랑을 보냈다92 Bohemian Heal 01.27 20:45
세븐틴 [세븐틴/너봉] 내 남자친구가 [ 최승철, 최한솔 ] 이라면6 지금이순재 01.27 20:25
세븐틴 [세븐틴] 데일리 슬리데린 (부제 : 잘못된 배정) 9.5 117 시트린 01.27 13:51
세븐틴 [세븐틴/우지] 우리 지훈이를 소개합니다 특별편9 지후니부인 01.27 11:06
세븐틴 [세븐틴/민규] 첫 눈8 맨날노래듣고.. 01.27 02:46
세븐틴 [세븐틴/호시] 개인의 연애사 01. 두얼굴의 권순영 x 찌질함의 극치 너봉102 벚꽃만개 01.27 02:10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게임하다 시비붙어서 현피뜨러왔는데 웬 잘생긴 훈남이;;;;;; 3편127 원우의개 01.27 00:12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향기성애자 권순영 02135 새봉 01.27 00:01
세븐틴 x34 민규샵 VIP 01.26 23:22
세븐틴 [세븐틴/승관/지훈/순영] 호그와트, 호그와트, 호기,호기, 호그와트 [05. 널 좋아하니까]16 뿌존뿌존 01.26 23:01
세븐틴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07103 세봉이네 하숙.. 01.26 22:15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나비무덤(Butterfly grave)26 너를 좋아하는.. 01.26 17:57
세븐틴 [세븐틴] 안녕하세요, 열일곱 유치원입니다! 06 (부제: 유치원생들 특집)57 아낌져 01.26 17:48
세븐틴 [세븐틴] 웰컴! 투더 호그와트! ep.319 김냥 01.26 16:32
세븐틴 [세븐틴] 응답하라 21세기 쌍문동 5인방! 005 도날드 01.26 14:28
세븐틴 [세븐틴/부승관] 걷던, 그 길(부제:이젠 이루어질 수 밖에 없는 이야기)88 디어, 미루 01.26 12:26
세븐틴 [세븐틴/너봉] 세븐틴 여신 스타일리스트 4화: 자 이제 시작이야 내 꿈을 위한 여행18 지금이순재 01.26 02:48
세븐틴 [세븐틴/윤정한] 내가 윤정한을 좋아하는 이유79 너를 좋아하는.. 01.26 00:52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LOCK UP. 0221 파괴본능 01.26 00:36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꽃보다 권순영 012 알츠 01.26 00:31
세븐틴 [세븐틴/승관/지훈/순영] 호그와트, 호그와트, 호기,호기, 호그와트 [04. 들뜨는 마음]24 뿌존뿌존 01.26 00:29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날라리 고딩 권순영 X 초짜 과외선생님 너봉 1541 내가호시 01.25 23:22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옆집에 애아빠가 산다 10466 옆집쓰 01.25 18:19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7. 작가 왜이렇게 자주온대? 진짜 한가한가봐..205 오빠차 01.25 02:42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