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복숭아 향기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복숭아 향기 전체글ll조회 8214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s#arp - 내 입술... 따듯한 커피처럼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7 | 인스티즈






어차피 무슨 말을 해도 안 믿으실 거잖아요.


언젠가 어떤 아이돌이 방송에서 했던 말이었다.

그 말을 내뱉기 전에 얼마나 많은 생각을 하고 또 했을까.

아마 별의별 생각을 다 했을 것이다. 자신이 말을 하고 난 다음의 후폭풍을 시작으로 해서 자신에게 돌아올 댓글들의 내용까지.

아마 그녀는 많은 생각을 하고 난 이후에 입을 열었을 것이다.


대중들은 듣고 싶은 것만 듣고 보고 싶은 것만 보는 경향이 있다.

아무리 아니다 맞다 우리가 소리를 쳐도 그들은 듣지 않는다. 오히려 그 틈을 비집고 들어와 구멍을 점점 더 크게 만들 뿐이다.


안타까운 사실이지만 이는 현실이었다.

짧지 않은 연예계 생활로 알게 된 씁쓸하면서도 당연한 현실이었다.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7


w. 복숭아 향기





반박 기사는 빠르게 퍼져나갔다.

하지만 열애설 기사는 그보다 더 빠르게 퍼져나갔다.


김석진은 방탄소년단 트위터에 해명글을 올렸고 나 역시도 팬카페에 해명글을 올렸다.

나는 따로 SNS를 하지 않아서 팬카페에 글을 올린 것이었다.

하지만 이를 보며 비슷한 시간에 해명글이 올라왔으니 분명히 뭔가 있는 거다 라고 말을 하는 사람도 나타났다.

아무 사이 아니라고. 그저 같은 회사에서 만나 친해진 선후배일 뿐이라는 우리의 말은 메아리처럼 공중으로 퍼져나갈 뿐이었다.


이쯤 되면 김석진과 내가 연인 관계라고 말을 해야 사람들이 만족을 할 것 같았다.

아니면 연인 관계임에도 불구하고 거짓말을 하는 게 사실이어야 이 사람들의 손가락이나 입을 막을 수 있을 것 같았다.


나는 한숨을 내쉬며 핸드폰을 내려놓았다.

처음 열애설을 주장했던 기사에는 지금도 수많은 댓글들이 달리고 있었다.





"이름아."



"괜찮아요."



"..."



"내일 음악방송 있죠?"



"응. 아침부터 사녹이니까 좀 쉬고 있어."






매니저 언니는 잠시 나를 바라보다 조용히 현관문을 열고 밖으로 나갔다.

아마 내일까지는 나를 건들지 않을 것이다. 지금까지 그랬으니까.

나는 아직도 호텔에서 머무르고 있는 신세였다. 지금쯤 기자들은 내가 어디에서 사는지, 그리고 어디에 있는지 찾아다니느라 아주 혈안이 되어있을 게 뻔했다.


나는 침대 위에 풀썩 엎드렸다.

퇴원을 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일까. 피곤했다.

일을 하는 사람들은 하나같이 나를 힐끔 거렸고 뒤에서 수군거리는 사람들도 적지 않았다.

대놓고 와서 물어보는 사람은 또 없었다. 그럴 깡은 없나보지. 다시 생각해도 어이가 없었다.

그럴거면 뒤에서는 왜 그렇게 신나게 떠드는지 전혀 이해도 가지 않았다.


인터넷에 올라오는 게시물들은 갈수록 가관이었다.

김석진이 지금까지 올렸던 sns 게시물들은 모두 나를 향한 비밀 메세지로 둔갑이 되었으며 내가 방송에서 했던 말들은 모두 김석진을 향한 애정 표현으로 둔갑되었다.

내가 김석진에게? 말이 되는 소리를 하라지...

처음 그 게시물을 봤던 곳은 연습실이었다. 그 때 김석진도 나도 난리가 났었다.

어떻게 우리가 이렇게 엮일 수 있냐고. 김석진도 나도 서로 방방 뛰면서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열불도 냈었다.

너는 그런 우리를 옆에서 바라보며 그저 허허 웃기만 할 뿐이었다.

사실 알고 있었다.

지금 상황에서 가장 화가 나고 열 받을 사람은 나도 김석진도 아닌 너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화를 내지 않았다.



'안그래도 너 신경쓸 거 많은데 나까지 그러고 싶지 않아.'



어떻게 생각하는 것까지 이렇게 똑같을 수 있는지...

사람이 함께하다보면 서로 닮아간다는 말이 거짓말은 아니라는 걸 다시 한 번 깨달았다.

그리고 나는 네 품 안에서 한 번 더 눈물을 쏟아냈었다. 힘들어서도 너를 봤다는 안도감에서도 흘러나온 눈물이 아니었다.

그저 미안한 마음만을 담은 그런 눈물이었다. 너는 그런 내 등을 가만히 토닥여주었다. 아마 그 손길 때문에 더욱 많은 눈물을 흘렸던 게 아닐까 싶다.





-





무슨 특집이더라.

아. 맞다. 새학기 특집이었나.

어쨌든 공백기임에도 불구하고 음악방송 녹화를 하러 온 나였다.

아침부터 사녹이라니... 늘 하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힘든 건 어쩔 수 없었다.

새벽부터 일어나 샵에서 헤어 메이크업을 하고 난 이후에 차로 다시 이동하는 것. 이것은 정말인지 너무나도 힘든 일이었다.


나는 멍한 표정으로 창 밖을 바라보았다.

벌써부터 수많은 팬들이 카메라를 들고 서있는 모습이 보였다. 춥지도 않나... 피곤하진 않을까.

오늘도 많이 나왔네. 나는 마지막으로 거울을 한 번 보고는 차에서 내렸다. 꽉 막혀있던 차가운 공기가 훅 하고 차 안으로 들어왔다.

춥긴 춥구나. 나는 고개를 들어 팬들을 바라보았다.


언니! 꺄! 어쩌고 저쩌고.

이런저런 함성소리가 들려왔다.

목 아플텐데... 가만히 보니 평소보다는 팬들이 조금 적은 것 같았다.

이따가 매니저 언니한테 말해서 커피라도 돌리던지 해야지. 그 정도는 할 수 있겠지. 새벽부터 나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내가 해줄 수 있는 유일한 선물이었다.

오늘도 역시 팬들은 귀여웠다. 카메라로 나를 촤르륵 찍어대며 예쁘다 예쁘다 말해주는 모습부터 그냥 나 자체를 바라보며 아무런 말없이 서있는 모습까지.

하나하나 다 예쁘고 귀여웠다. 한 가지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있다면.




"니가 뭔데 김석진이랑 사귀는데!!!!!"




어디가나 존재하는 안티팬이었다.





"같은 멤버 감방에 처넣을 때부터 내가 알아봤어!"




참을 수 있었다.




"좋냐? 최정연 감방에 처넣고 연애질하니까 좋냐고!"




이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었다.




"존나 니 애미가 그렇게 가르쳤냐? 남자한테 꼬리치면서 살라고 하던?"




하지만 이건 아니었다.


나는 몸을 돌려 소리가 났던 쪽으로 다가갔다.

어이없게도 서있던 사람은 내 꿈 속에 나타났던 것처럼 괴물도, 끔찍하게 생긴 사람도 아니었다.

이제 막 20살이 된 듯 한 언뜻 보면 파릇파릇해 보이는 그런 소녀였다.

나와 눈이 마주친 소녀는 잠시 몸을 움찔 하더니 이내 아무렇지 않은 듯 나를 뚫어져라 바라보았다.

방금 전까지 활짝 열려있었을 게 분명했던 입은 굳게 다물려있었다.


나는 한 걸음씩 소녀에게 다가갔다.

펜스 때문에 완전히 그 소녀의 앞에 설 수는 없었지만 어느 정도 대화는 나눌 수 있는 거리였다.

꺅꺅 거리던 팬들의 함성소리도 줄어들었다. 잠시 동안이지만 늘 소란스러웠던 출근길이 순식간에 조용해졌다.





"다시 말해봐요."




"..."




"아까 했던 말. 내 앞에서 다시 말해봐요."




"..."





"되게 나한테 하고 싶었던 말 아니었어요? 그렇게까지 크게 소리 지르면서 외쳤던 건데."





"저, 저기..."





찌질하다. 진짜.



나는 한 마디를 툭 내뱉고는 바로 몸을 돌려 버렸다.

뒤에서 다시 그 소녀가 이런 저런 욕짓거리를 내뱉는 소리가 들려왔다. 나는 푸스스 웃으며 방송국 안으로 들어갔다.

매니저 언니가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내 뒤를 따라왔다. 나는 괜찮다는 듯이 고개를 가로저었다.

사실은 괜찮지 않았다.


같은 멤버를 감방에 집어넣었다는 사실.

그건 늘 내 뒤를 따라다니는 꼬리표였다. 따지고보면 나는 피해자였지만 대중들은 그거에 관심이 없었다.

그들이 알고 싶어하는 사실은 내가 최정연을 감방에 넣었다는 것. 그것 뿐이었다.

애초에 내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귀를 닫은 거 일수도 있었다. 그렇게 귀를 닫고 아무것도 듣지 않으려 하는 사람들 때문에 힘들어하는 사람은 나였다.


왜 내가 힘들어해야하는 거지?


나는 입술을 깨물며 대기실 안으로 들어갔다.

가만히 앉아서 눈물만 흘리고 있는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

늘 내 옆에 서서 가만히 나를 바라봐주고 믿어주는 사람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할 짓은 더더욱 아니었다.


나는 뒤따라 들어온 매니저 언니를 바라보며 입을 열었다.




"언니."



"응?"



"스토커 일. 아직 정확하게 해결된 거 없죠?"



"경찰에 신고하거나 그런 건 아니니까... 갑자기 왜?"



"신고 해요."



"어?"



"실장님이랑은 제가 말할게요. 신고 하자고요."




더이상 앉아서 울고만 있을 수는 없었다.





-





그래도 비밀 수사로 해달라고 요청할 거에요.

굳이 이런 걸 기사로 내봤자 좋을 거는 없잖아요.


내 말에 매니저 언니는 고개를 끄덕였다.

내 말이 맞으니까 그렇게 끄덕인게 맞겠지. 사실 지금 내가 한 말이 옳은 말인지는 나 역시도 확신할 수 없었다.

회사에서는 최대한 조용히 해결을 하고 싶어했다.

스토커를 잡겠다고 괜히 이 사람 저 사람 찌르다가 애꿎은 사람만 누명을 쓰게 되면 결국 피해를 보는 사람은 나 라는 이유 때문이었다.

그래도 어쩔 수 없었다.

지금 보다시피 아무것도 해결이 된 것은 없었으니까. 진작에 경찰 수사로 넘어갔어야할 문제였다.


나는 멍한 표정으로 쇼파 위에 앉아있었다.

조금만 있으면 내가 무대 위에 오를 시간이었다. 솔로로 나온 이후 한 번도 립싱크를 한 적이 없는 나였다.

아무리 목상태가 좋지 않고 컨디션이 나빠도 늘 라이브를 고집했다.

어찌보면 당연한 것이었다. 가수는 노래를 하는 사람이지 미리 녹음된 노래에 맞춰서 입을 벙끗거리는 사람이 아니었다.

게다가 나는 춤을 추는 것도 아니고 그냥 가만히 서서 노래만 부르고 있으니 더더욱 립싱크를 할 건덕지도, 마음도 없었다.


목마르다.

나는 테이블 위에 있는 생수를 한 모금 마시고 다시 테이블 위에 올려놓았다.

잠깐 바람이나 쐬고 와야지.

그리고는 늘 가던 비상구 쪽으로 가 계단 위에 쪼그리고 앉았다.

그룹 활동 할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기분 좋지 않은 일이 있으면 찾던 곳이었다.

사람 버릇은 함부로 고칠 수 없다고, 솔로로 데뷔한 지금도 종종 비상구 쪽으로 와서 가만히 앉아있곤 하는 나였다.


지이이잉.

핸드폰이 울렸다.

화면을 보니 너였다. 그러고보니 너도 오늘 사녹이라고 했었는데...

왔으려나. 나는 입꼬릴르 말아올리며 전화를 받았다.





"여보세요?"



[밑에 봐.]



"응?"





고개를 돌려 난간 밑을 보니 네가 나를 향해 손을 흔들어보이고 있었다.

저게 뭐야...

나는 푸스스 웃으며 자리에서 일어나 천천히 아래로 내려갔다. 너는 그런 나를 향해 천천히 위로 올라오고 있었다.

중간 쯤에서 만났다. 나는 벽에 기대 너를 올려보았고 너는 그런 나를 가만히 내려보았다.

얼마 전 연습실에서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것 같은 너였다.

나는 손을 내밀어 네 머리카락을 살짝 매만져주었다.





"언제 왔어?"




"아까."




"사녹이지?"




"응. 너도?"




"조금 있으면 들어가야 해."




"구경가고 싶다."




"못 오는 거 알잖아."





알아서 더 가고 싶어.


너는 나를 향해 칭얼거리듯 말을 내뱉으며 벽에 이마를 기대고는 작게 한숨을 내쉬었다.

바로 옆에서 들려오는 한숨소리 때문인지, 아니면 귓가에서 적나라하게 느껴지는 네 숨결 때문인지. 나는 살짝 얼굴을 붉히며 옆으로 물러났다.

너는 손을 뻗어 그런 내가 움직이지 못하게 단단하 내 어깨를 그러쥐었다.

나는 눈동자를 데록데록 굴리며 가만히 서있었다.

가끔 하는 스킨십이지만 이렇게 예고 없는 스킨십은 아직 어색한 나였다.





"오늘 발라드 부르지?"




"응. 커버곡."




"진짜 보고싶다."




"다음에 녹음해서 보내줄게."




"진짜지?"




"응."




너는 환하게 웃으며 나를 바라보았다. 그리고는 언제 내려갔는지 내 어깨 위로 흘러내린 옷을 살짝 올려주었다.

고마워. 내가 말을 하자 너는 내 허리를 끌어안고 목덜미에 얼굴을 묻어왔다.

나는 그대로 네 품안에서 딱딱하게 굳어버렸다.

저, 저기... 호석아? 여기는 아무나 들어올 수 있는 비상구였다. 옴마나 세상에. 아까부터 스킨십이 조금 잦다 싶었지만 이래도 괜찮나..?





"어... 음... 호석아?"




"몸은?"




"응?"




"몸은 괜찮지?"




"..."




"너는 괜찮은 거 맞지?"





네 말에 나는 고개를 작게 끄덕이며 네 등을 토닥여주었다.

너는 그제야 나를 놓아주고는 입꼬리를 말아올리며 나를 바라보았다.

그냥 괜찮냐고 물어봐도 될 걸 가지고. 그 질문을 하기 전까지 속으로 별의별 생각을 다 했을 너였다.

나름 고심하고 고심하다가 이제서야 진지하게 물어본 거겠지. 나는 푸스스 웃으며 살짝 헝클어진 내 머리카락을 빗어내렸다.

그러고보면 열애설이 터진 이후로 너는 나에게 '괜찮아?"라고 물어보지 않았었다.

그저 괜찮아. 괜찮을 거야. 라고 내게 말을 걸어왔을 뿐이었다. 그 말은 어쩌면 나를 향한 말이 아니라 너를 향한 말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너에게 기댔던 것처럼 너도 나에게 기댈 수 있을까.

나는 가만히 너를 올려보았다. 너는 그런 나에게 왜? 라고 물어보며 고개를 숙여왔다.

나는 살며시 눈을 감았다. 그리고는 까치발을 들어 네 입술에 가볍게 입을 맞췄다. 너는 가만히 서있다 내 허리를 부드럽게 끌어안아주었다.


괜찮겠지. 괜찮을 거야. 앞으로 괜찮아질거야.

서로 맞물린 두 입술은 별다른 대화를 나누지 않았다. 그저 잠시 동안 서로 맞물린 채로 온기를 주고 받을 뿐이었다.





-





홉홉



- 잘됐다


- 진작에 신고 했어야 해


- 잘생각했어



그러게 -


진작에 신고할걸 -




정말 사녹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었다.

나는 서둘러 대기실 안으로 들어왔다. 마지막으로 거울을 보며 옷매무새와 메이크업을 점검했다.

조금씩 목이 타기 시작했다. 나는 고개를 두리번거렸다. 방금 전 내가 마시고 테이블 위에 올려두었던 물병이 보이지 않았다.




"언니."



"응?"



"여기 올려뒀던 물병 못보셨어요?"



"글쎄... 아까 청소하시는 아주머니 왔다가셨는데... 그 때 치운 거 아닐까?"





한 모금 마신 물병도 바로 치우나?

나는 고개를 갸웃거리며 새 물병을 집어들었다. 그런가보지.

이런 걸로 고민할 정도로 시간이 많지 않았다. 나는 서둘러 물을 미사고는 무대를 향해 달려갔다.

다행히 늦지는 않았다. 내 바로 앞 타임에 녹화가 거의 마무리 되어가고 있는 시점이었다.


앞 타임 녹화가 끝나고 드디어 내 녹화시간이 다가왔다.

나는 심호흡을 하며 무대 위로 올라갔다. 무대 아래를 바라보니 팬 석을 가득 채운 팬분들이 눈에 들어왔다.

다들 내가 매니저 언니에게 부탁해서 사왔던 커피잔을 손에 들고 있었다. 잘 받았나보네. 다행이다.

나는 입꼬리를 말아올리며 마이크를 집어들었다.


대기실로 향하는 입구 쪽에서 네가 서있는 모습이 보였다.

나는 너를 잠시 바라보다 다시 고개를 돌려 팬들을 바라보았다.

간주가 시작되었다. 그리고 내 노래도 시작되었다.


그래. 다행히 노래를 부르는 지금 이 시간에 나는 정말로 괜찮았다. 그 누구보다도, 그 어느 때보다도.




-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7 | 인스티즈



[암호닉]



도널드  두둠칫  또비또비  샤프  2젠4랑  에이취  봄봄  두둠두둠  미름달  첼리  짜근  삐리  이럴슈가  93  베네  슈가맨  호서가  뫙뫙이  ㅈㅈㄱ  찌몬  릴리아

태레나데  닭갈비  현  곰돌이  둥둥이  오늘은 김치만두  레몬  진진  정꾸기냥  뿌야  내맘에니콩  쀼  자몽에이드  초코파이  박방탄  아침2  boice1004  또또  박짐뿡

만듀  마망  luckily  야르  산타  레몬녹차  흑슙흑슙  낑깡  카라멜마끼야또  희망이♥  헤융  우동우동  살구누나  침침참참  씽씽  짐니야  만두짱  지안  환타  비비빅

유명아이돌  찐슙홉몬침태꾹  미니미니  양갱  쁄  까만콩♥  빠밤  딩딩이  짐잼쿠  돼진이진  블락소년단  사이다  쵸코두부  예화  자몽주스♥  홉빵  베리  비림

쿠마쿠마  Golden closet  뜌  청춘  꾸까  미역  빙빙  딸기스무디  예감123  광주  유리꽃  꾸엥  따슙  심슨  홉효비  덩덩디기덩덩  부산의바다여  뽀뽀  

유아교육과  슬비  겨루  부산자몽  쩡구기윤기  코코팜  곱창  소뿡  마늘  윤기나는윤기  힐링   삐요  짐니찜니  박망개  초딩입맛  본시걸  순대냠  쟈몽  정실부인

에그타르트  거창아들  평야  0906  누니침침  밤식빵  삐용  청보리청  솜구  율  골드빈  퍼플  디즈니  빼꼼  슙슙이  허니귤  목소리  0103  호식이이  자몽고구마

오늘저녁 김치만두  조이  띠뚜  하늘  매직핸드  0424  콩콩  스틴  꾸쮸뿌쮸  영윤  레인보우샤벳  맹공자  리자몽  히동  민트초코칩  새우양  침맘  메로나  비침

감자오빠  슙끼  춍춍춍  슙기력  됼됼  홉홉  설탕  후룰  박력꾹  국쓰  검주국  올림포스  매직레인  정쿠야  지민새끼손가락  청퍼더  목소리  코코몽  유만이

마름달  워더  ♥태꾹♥  2330  사랑현  복동  희망빠  노트북  쿠야  초슈  굥기굥디  침침이보고눈침침  헹짱  다비듀  호석아  ♥옥수수수염차♥  두두리  도메인

0616  공대생  펑키  모찜모찜해  벚꽃파워  하리보  헐랭방구  데미소다  낙동강 오리알  음오야예  레몬  핑쿠  호두마루  언제나탄탄  망개떠억  2반♥  석진이시네 

무리  강망개  민윤기다리털  민슈가빠수니  강여우  계피  사생  새해  0119  레몬녹차  태꿍태꿍  마이쮸포도맛  민트  6018  1978  토끼  찐  0320  섭사

♡♡☆☆♡♡  pq_pq  드라이기  침침이<  초코아이스크림  헹구리  도여니  파란하늘  혱짱  자기  쌀알  눈이침침  가온  벅쯍아  준준  영이  양갱  윤슬  크슷

박뿡  삼디다스  굥기  에인젤  #흥탄  또이  1739  다별  둥근달  소진  거창왕자태태  호석아 호석아!!!!!  eeggg  쿠마몬  컨태  1013  슈민트  블루레이드

민슈프림  부농이  헤이호옹  망떡  상큼쓰  0101  은노른자  슙큥  쮸뀨  치즈  A  와장창  정국부인






대용량 첨부파일 2개(31KB) 다운로드기간 : ~ 2016.03.26 20:00  (30일간보관, 100회 다운로드 가능)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7 | 인스티즈무명 + 유명 아이돌 번외.txt 15KB PC저장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7 | 인스티즈무명 + 유명 아이돌 번외.txt 15KB PC저장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7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7 | 인스티즈

여러분께 드리는 작은 선물이에요.

그리고 이 시간 이후로 무명 + 유명 아이돌 번외는 공금을 풀겠습니다.

다시 생각해보니 이게 과연 공금을 걸만한 글인가 싶기도 하고 제 글을 사랑해주시는 분들은 다 똑같은데 누구는 읽고 누구는 못읽는다는건 좀 아닌 거 같아서요.

그저 부족한 제 글을 사랑해주시는 것만으로도 참 감사한 일인데 말이죠.


간만에 밝은 내용인 거 같아요.

브금 역시 밝은 걸로 골라봤습니다!

브금을 아시는 분들이 얼마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ㅎ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랍니다. 힘들 때 가끔 듣는 노래에요. 힐링되는 노래니까요.

많은 분들도 이 노래 들으면서 힐링 했으면 좋겠어요. :)




오늘도 제 글 사랑해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남은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7  173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복동
8년 전
독자3
아싸 1등이에여! 보고올게여~
8년 전
독자11
물병은 또 뭐다냐ㅠㅠㅠㅠㅠ걱정된다ㅠㅠㅠㅠㅠ 허으 호석이 같으 남자친구가 옆에 있어서 다행이에ㅛ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
자몽에이드
8년 전
독자18
네티즌들은 믿고싶은 거만 믿고 보고싶은 거만 본다는 게 맞는 거 같아요.그래서 그저 응원할 수 밖에 없죠.아무 생각없이 부모님 언급했다고 해도 앞에선 하지 못할 말을 그렇게 참 너무하고,이게 참..화가나네요.그냥 신고도 잘 했고,잘 해결되서 다행이에요!
8년 전
독자4
또비또비
8년 전
독자19
으어어 그 스토커가 여주가 마신 물까지 가져간것같은 ㅠㅠㅠ 소름끼쳐요 ㅠㅠ 무서워 안드래도 열애설때문에 힘든데 ㅜㅠ 호석이랑 여주 그냥 알콩달콩 사귀게 해줘요 ㅠㅠ
8년 전
독자5
핑쿠입니다. 으아 이제 여주가 뭘 먹기만 해도 걱정되요ㅠㅜㅠㅠ 아프지마ㅠㅠㅠ
8년 전
독자6
숭금입니다 ㅠㅜㅜㅠ 여주 넘나 안쓰러운것 ... 물병은 아무일도 없겠져....??!!?!.!ㅠㅜㅠ 여주곁에 호석이가있어서 다행이에요 ㅠㅜㅜ 안티팬 ㅂㄷㅂㄷ
8년 전
독자24
저 근데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제가 3화에 [숭금]으로 암호닉 신청을 했는데 지금보니까 암호닉 목록에 없네요...!!! 다시 댓글 보고 와보니 신청한건 맞는데...!!!!!! 이제야 발견한 저도 바보같네여 허허...혹시 보시면 확인부탁드려요... ㅎㅎ..!
8년 전
복숭아 향기
헉... 다음 화에 바로 올려드릴게요ㅠㅠ 죄송합니다아ㅠㅠ
8년 전
독자7
워더
8년 전
독자29
물병 굉장히 그 뭐랄까 심오?불안? 경계스러워? 뭐라해..암튼 되게 별로인것같아 아까 그 패드립 새.ㄱ.이가 ㅡㄱ런것같아요 그쵸? 나랑 같이 치러가요 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제발행복하소서..그래도 든든한호소기가있으니다행이긴한데 흐옵호옵...홍ㅂ...
8년 전
독자8
미니미니에요! 저 물병이 어디로 갔을까요ㅠㅠㅠㅠㅠㅠ여주가 더이상 힘들지않았으면 좋겠는데ㅠㅠㅠㅠㅠ호석이나 여주나 둘다 얼마나 속상할까요ㅠㅠㅠㅠㅠㅠ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9
청춘이에요ㅠㅜㅜ설마 막 물에 뭔일 일어난거 아니겠죠ㅠㅠㅠㅜ여주랑 호석이랑 알콩달콩했으면 좋겠것만....ㅠ왜 일이 맨날 터질까요ㅠ
8년 전
독자10
모찌
8년 전
독자20
물병은 또 뭘까요ㅠㅠㅠ
제발모든일이 잘풀렸으면..

8년 전
독자12
[정국부인]입니다!
8년 전
독자14
그 소녀가 너무 미워요ㅠㅠ부모님은 건드리면 안되는데 앞에서는 아무 말도 못하고 괜찮다고 서로 다독여주는 홉이랑 여주가 너무 예뻐네요 번외 지금 읽으러 갑니다!! 자까님 사랑해여
8년 전
비회원208.28
0103 ㅜㅜ힝....여주야ㅜㅜ
8년 전
독자13
샤프에요!사라진 물이 조금 불안해요ㅠㅜ무슨일일어날까봐ㅜㅠㅠㅜ호석이도 속상할꺼같은데ㅠ스토커는 빨리 잡혔으면 좋겠어요ㅠ
8년 전
독자15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토커 이제 잡히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다 뿌듯하네요ㅠㅠㅠ 이상한 사람만 아니길 빕니다ㅠㅠㅠ 제가 생각해보니까 암호닉을 신청을 안했네요ㅠㅠㅠㅠ 암호닉 지금 받아주실 수 있으시다면 [짐니]로 신청하고 싶습니다!!! 작가님 오늘도 잘 읽었구요! 다음 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번외 읽으러 갑니다!!!1
8년 전
독자16
토끼
8년 전
독자22
스토커정말꼭!!!!빨리!!!잡혔으면좋겠어요ㅠㅠㅠ말도안되는열애설도얼른없어져버리고물없어거는정말청소아줌마가치우신거라고생각하구있을게요ㅠㅠ
8년 전
독자17
혱짱이에요! 물이 사라졌다는게 별게 아닌데 왜이리 불안하죠... 우리 여주랑 호석이 무슨 일 일어나면 안될텐데ㅠㅠㅠㅠ 스토커는 빨리 잡히겠죠? 오랜만에 여주랑 호석이가 알콩달콩한걸 보니 제가 다 기쁘네요ㅠㅠ 힘든 일 없이 둘이 예쁜 연애했으면 좋겠어요❤️ 잘 읽고 가요!
8년 전
비회원89.220
도메인이에요! 오늘도 뭔가 일이 터질 것 같네요...(긴장) 물에 무슨 짓 한 건가요?! 진짜 나쁘다..ㅠㅠ
8년 전
독자21
릴리아 입니다!!!
역시 스토커는 내부에!!!! 막 막 한모금 마신 물도 가져가고!!! 하!!! 진짜 나쁜 자식이에요!!! 사람이 어떻게 그럴수가 옆에서 지켜보면서 더 좋아하는.. 아니... 와!!! 여주가 애틋하고 안타까운 호석이가 옆에 있어 다행이여요ㅠㅠㅠ 진짜 진짜루ㅠㅠㅠ 부쨩해ㅠㅠ

8년 전
독자23
나쁜 스토커! 꼭 맴매 맞았으면 좋겠네요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5
낑깡
그래 경찰조사하는건 잘한일인데... 저 스토커 아직두 저러네.. 진짜 누굴까?
잘읽었어여!!!

8년 전
독자26
따슙이예요♥
물...그거 스토커 짓일까요??ㅠㅠ너무 무서운 일ㅠㅠㅠ 징짜루ㅠㅠ스캔들아니라고해도..안믿구ㅠㅠ호석이랑 여주가 많이 힘들어할것같아요ㅠㅠ넘나 안타까운ㅠㅠ 잘 보고 가용♥

8년 전
비회원84.43
[레몬녹차] 물병은 왜...! 또 왜!!! 무섭다 스토커 진짜... 이쯤하면 여주가 정신적으로 지치지 않은게 신기할 정도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27
아.. 물병 대체 뭘까요 그 스토커? 같은데 진짜.. 그리고 그 팬 진짜ㅠㅠㅠㅠㅠ 여주가 안타깝고 그리고 호석이랑 스킨쉽하는거 누군가가 봤을거 같은데.. 어떡해ㅠㅠㅠㅠㅜ 아무튼 오늘도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8
슙기력이에요ㅠㅠㅠㅠㅠㅠ그물ㅠㅠㅠㅠㅠㅠ가저간거같은데ㅠㅠㅠㅠㅠㅠ뭔가가까운사람일꺼같아서ㅠㅠㅠㅠ무서워요ㅠㅠㅠ ㅠㅠ
8년 전
독자30
물병이 뭔가 수상해요.. 으아 여주에게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지만 ㅠㅠㅠㅠ퓨 유명해진 만큼 힘들겠죠? 호석이는 안 떠났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와 우리의 히리위리 오랜만에 들어요 ㅠㅠ
8년 전
독자32
물 뭐지.. 나만 불안한거 아니죠?ㅠㅠㅠㅠㅠㅠ괜히 소오름..
8년 전
독자33
박력꾹이에요 그래 여주야 아무리 연예인이어도 하고싶은 말은 하고 살아야지 아까 그 안티한테는 잘했어 제발 더 이상 안 힘들어야할텐데 ㅠㅠ 아무래도 스토커 내부인같죠 ㅠㅠ
8년 전
독자3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불안하네요ㅠㅠㅠ 진짜 매번 느끼는거지만 글 되게 잘 쓰셔요!!
8년 전
독자35
무서워요ㅠㅠㅠㅠㅠ볼수록 너무 안타까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여주도힘들어하지않았으면하는데...ㅠㅜ
8년 전
독자36
허니귤이에요! 물통도 스토커 짓인가요? ㅠㅠㅠㅠ무서워라..아무리 스캔들이 터졌다해도 막말은 너무 심한거같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호두마루예요 ㅎㅎㅎ
오늘 편은 가슴이 먹먹하면서도 시원한..? 그랬던 거 같아요 근데 물은.... 진짜 관계자면.. 소름 .....

8년 전
독자38
음오야예입니다!! 헐랭...저 물병 갖고 간 거 그 스토커...? 그럼 가까운 사람이란 말인데... 헐..... 그럼 비상구에서 호석이랑 막 꽁냥꽁냥한 것도 봤을 수도 있..... 옴마....
8년 전
독자39
코코몽이에요!
물병 뭐죠 .. 왜이렇게 불안하죠 ㅠㅠㅠㅠㅠㅠ 스토커 진짜 무섭네요,, 꼭 잡혔으면 좋겠어요 여주나 주위사람들은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네요ㅜㅜ 호석이랑 여주 정말 예쁘게 사귀네요 ㅠㅠ 보기 좋습니다! 여주한테 소리지른 저 안티팬.. 정작 아무 말도 못하면서 왜 저러는 건지 ㅠㅠ 여주는 잘못한게 없는데 상처만 계속 받네여,, ㅜㅜ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

8년 전
독자40
찌몬입니다! 오늘도 너무 잘읽고가요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1
아침2 입니다! 아 터져브렀시여 ㅠㅠㅠ 아 설마 물에 뭔갈 이상한 걸 넣었다던가 그런거 아닉쪄ㅠㅠㅠ
8년 전
독자42
쵸코두부입니다아아! 물병 뭔데 이리 불안하죠? ;^; 간만에 홉이랑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니까 너무 좋네요오어어.... 스토커 꼭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엉엉언... 여주야 아프지 말고오ㅠㅠ
8년 전
독자43
쿠마쿠마
아이고ㅠㅠㅠㅠ 다들맘고생이 심하겠네요ㅠㅠㅠㅠㅠㅠ 아....물병....신경쓰이네요.....ㅠㅜㅜㅜ 제발 일이 잘 풀리길!!!! 오늘도 글 재밌게 보고가요!!

8년 전
독자44
항상듬직한호석이 그보다 물병이 무서워져요ㅜㅜ 그보다 또 저는 놓쳤네요..
8년 전
독자45
낙동강 오리알입니다! 물병...뭘까요ㅠㅠㅠ 그리고 빨리 네티즌들이 석진이와 여주의 사이를 좀 믿어줬으면 좋겠어요ㅠㅠㅠ 으앙 아닌데ㅠㅠㅠ 호석이 티는 안냈지만 얼마나 마음고생이 심했을까여ㅠㅠㅠㅠ 그리고 여주... 걸크러쉬 완전 쩌네여 멋있어요언니ㅠㅠㅠ
8년 전
독자46
이거 제가 되게 좋아하는 노랜데 ㅠㅠ 이렇게 들으니까 더 좋네요! 그나저나 안티팬... ㅠㅠ물병은 또 어딜 간 것이며... ㅠㅠㅠㅠ 그래도 여주 옆에 호석이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8년 전
독자47
무리에요! 저 물병이 너무 신경쑤이네요.. 저 코디? 그 언니가 의심도 가고..ㅜㅜㅜ 스토커가 얼른 잡혔으면 좋겠고 여주가 그만 힘들었으면 좋겠네요ㅜㅜ
8년 전
독자48
[비림]이에요! 혹시 그 물에 약을 탔다거나 그러진않았겠죠? 만약 스토커가 약을 탔기때문에 치운게 아니라면 설마 그 스토커가 매니저 언니인건가요? 그거 말고는 다른 이유가 없는데...... 진짜 이번 글은 참 오늘 사건이 있어서 더 먹먹한 것 같아요. 사건은 누구나 다 알만큼 커져가는데 피드백은 보고싶은사람들만 보고. 오히려 피해자들이 가해자들보다 힘이 들고.
8년 전
독자49
쀼에요!!호석이가 티는 안내도 마음고생 했을것같네요ㅠㅠㅠㅠㅠ물병은 한모금 마신걸 치울리가 없는데...설마 스토커짓인가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50
유아교육과입니다 오늘 밝은 내용 임에도 불구하고 마음이 편치만은 않네요 우리 여주 어디서 욕 먹고 그럴 애 아닌데 ㅠㅠ 내 소중한 여준데 ㅠㅠ 앞에서 시원히 까지는 못하고 뒤에서 찌질하게 까는 거 보니까 더 기가 차고 찾아가서 멱살이라도 잡고 싶네요... 하루 빨리 좋게 풀렸으면 합니다 으앙
8년 전
독자51
쌀알이에요! 마지막에 물병 사라져서 불안하긴 하지만 제발 둘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ㅠㅠ
8년 전
독자52
희망이♥입니다! 늦게 와서 칙칙ㅍㅍㄱ폭! 기차는 놓쳐버렸지만 이번화 너무 달달하다는...ㅠㅠㅠ 브금도 너무 좋고 호비도 너무 좋고! 작가님도 너무 좋거♥ 이번편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53
물병에뭐있는거아냐..?저번처럼 오마이갓그루면앙대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블락소년단이에여 기차 터졌네여 헹 ㅠㅠ 여주한테 또 뭔 일 생긴거 아니겠죠 ㅠㅠㅠㅠㅠㅠ 진짜 물병 ... 뭔가 불안해여 ㅠㅠ
8년 전
독자55
예화예요! 아 물병 너 뭔가 수상한데... 그 스토커는 진짜 누구일까 아 무섭다 우리가 비상구에 있는 것도 다 들킨 건 아니겠지 그리고 그 안티 너 우씨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어땋게 부모님으 건들여 너 진짜 후 나였으면 공인이고 뭐고 손 날아갔다 너 내가 아니라 여주인 걸 감사해라 진짜 어후 연예인 이라는 직업은 진짜 너무 많이 힘든 것 같아요 애구
8년 전
독자56
하 호석이같은 남자는 정말 신께서 내려주신거예여ㅠㅠㅠㅠㅠ 진짜 너란남자8ㅅ8 안티팬진짜ㅠㅠㅠ 반박기사 냈는데도 왜 저러는지.. 부모님 욕은 증말 화나네여
8년 전
독자58
현입니다! 세상에 여주가 이제 다시 단호박이 되어가네요 이게 맞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석진이 일만 잘 풀리면 될텐데ㅠㅠ
8년 전
독자59
사생이에오...아 진짜 스토커 넘나 무서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신고해서 잡혔으면ㅜㅜㅠㅠ비상구에서 그러면 안들킬련지ㅠㅠㅠㅠㅠ또 걱정이네요ㅠㅜㅜㅜㅠㅠㅜ
8년 전
독자60
비비빅이에요! 내가 하는 말을 아무도 믿어주지 않는다는게 얼마나 슬픈일인지...스토커 일도 빨리 해결됐으면 좋겠고ㅠㅜㅜ물통도 그렇고 안 좋은 일들이 많아서 그런지 사소한 것 하나하나가 다 신경쓰이는 것 같네요ㅠㅜㅜ
8년 전
독자61
물병뭐야ㅠㅠㅠ제발 이러지 말아요ㅠㅠ여주한테 좋은일만 가득하길
8년 전
독자62
만두짱이에요 진짜 주위에 시토커가 있는게 분명한데
8년 전
독자63
하리보입니다! 스토커가 어서 잡혔으면 하는데 물병 없어진 것도 스토커의 소행인것 같아서 불안하네요ㅠㅠ 여주랑 되게 가까운 주변인이 스토커같은 느낌ㅠㅠ
8년 전
독자64
돼진이진이에요! 드디어 스토커 신고를 하네요ㅠㅠㅠ나쁜사람 언능 잡혔으면 좋겠어요! 알림을 지금확인해서 번외기차는 못받았지만ㅜㅜㅠㅠ독방 지박령이니까 언젠간 받을수 있겠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글 잘읽구가요!
8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둘이 서로 의지하면서 알콩달콩 잘 사귀는거 같아서 정말 다행이에요!!그나저나 스토커...설마 스탭...?왜 불안하게 물병이 사라지고ㅠㅠㅠㅠㅠㅠㅠ빨리 잘 해결됐으면 좋겠어요ㅠ

8년 전
독자65
청퍼더예요!!!여주는 호석이한테진짜고마울듯 연애설 진짜아닌거알아도 기분꽁기할텐데 별티도안내구 그리고 그팬...말진짜 마음아프게한다.. ㅂㄷㅂㄷ 마지막ㅋㅋ리스트팡 물병 불안불안ㅋㄱㅋ잘보고가요
8년 전
비회원52.47
우동우동이에요!
물병왠지찜찜..!!!! 스토커 신고도했고 이제 여주한테도 좋은일만 가득하길 ㅠㅠㅜㅜ

8년 전
비회원43.88
컨태
ㅠㅜㅠㅠㅠㅠㅠ 여주야ㅑ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유명아이돌 글읽을때면 정말 아이돌은 이렇게살겠구나 하는생각이들어요... 자신에게 하는욕을 실제로 들었을때 얼마나 속상할지..
오늘도 글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66
짜근입니다 뭐야 물병은 또....불안하게 신고도했고 이젠 제에에발 행복하기만하길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7
안녕하세요 크슷임다!! 오늘둘이 비상구에서 데이트아닌데이트..어머머너무설레 그리고 여주대박인게 독설하는 안티팬한테 일침하는거 너무걸크러쉬터지고 아여주ㅠㅠ멋져 그리고왠지 물병없어진거 또스토커짓같은데 진짜여주말대로 내부에있는것같네요ㅠㅠ
8년 전
독자68
지민새끼손가락이에요
오늘도 글로 힐링하고 가요 ㅠㅠㅠ
홉아 사랑해 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물병뮤ㅓ져????순간소름이쫙...오늘도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70
곱창이에요
제가 옛날에 참 좋아하던 노래였는데 오랜만에 들으니 역시 좋네요.
왠지 힐링이 되는 글이였어요 오늘.
다음 글도 기분 좋게 기다릴게요. 힘내시길♡

8년 전
독자71
퍼플 그래요 저 말을 수영이가 했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ㅜ슬픈데ㅠㅠㅠ
8년 전
비회원207.174
쮸뀨
8년 전
비회원207.174
ㅠㅠㅠㅠ크허어어어ㅠㅠㅠㅠ물병 무슨 존재일까요...위험한것만 아니면 조흔데....ㅇㅅㅇ 또 무슨일 일어나는건아니겠죠??ㅜㅜㅜ
8년 전
독자72
박방탄입니다! 뭔가 물병 미심쩍네여..8ㅅ8... 그리고 스토커 빨리 잡혔으면 좋겠어요ㅠㅠㅠ 열애설 오해도.. 엉엉... 오늘도 잘봤습니다!
8년 전
독자73
둥둥이에요!!!!! 물병도 스토커짓인가..... 근데 방송국에서까지 그런거면 관계자가 확실해진거겠됴...? 아 소름돋는다...... 여주 너무 힘들어서 어째정말ㅠㅠㅠㅠ ㅠ
8년 전
독자74
대박 이제 곧 스토커 잡히능ㄴ곤가요!!!£ 호석이하고 여주랑 연애 하는거 보면 저도 막 설렌다능>_<항항ㅋㅋㅋㅋ작가님 제가 이런 명작을 지금에서야 읽게됳네여ㅠㅠㅠ혹시 암호닉 신청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정국쓰스물인디]로 신청하겠습니디ㅡ 하하 다음글도 기다리고있을게요!!!!
8년 전
비회원119.25
준준입니다! 으아.... 여주가 마음고생이 진짜 심할 것 같아요ㅠㅠㅠㅠ 마지막에 혹시 스토커인가요ㅠㅠㅠ 불안하고 걱정되네요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3.44
ㅈㅈㄱ 물병 뭔가요..흐어 걱정된다ㅜㅜㅜ와 너무하네 스토커 신고 잘한듯 그냥 냅두면 큰일나여 훠이훠이 잘 읽고가요!
8년 전
비회원53.45
율이에요! 이젠 진짜 행복한일만 있었으면 좋겠네요!
8년 전
독자75
솜구에오!! 오늘 보면서 많은 부분에 공감을 했네요ㅠㅠㅠ 대중들은 듣고 싶은데로 듣고, 아무리 아니라고 외쳐도 듣지 않는다고... 그냥 이렇게 저렇게 보고 있다보면 저 대목이 뼈저리게 느껴집니다ㅜㅜ... 물병도 스토커 짓이면 어떡하죠ㅠㅜㅠ 여주가 단호해서 좋지만. 제발 무슨 일은 안일어나기를...
8년 전
독자77
두둠칫이에요!물병 사라진 거 저만 불안한 거 아니죠?ㅠㅠㅠㅠㅠ스토커가 호석이랑 사귀는 거 까지 다 알아버린 거 같아서 불안하네요ㅠㅠ또 무슨 짓을 할지..★불쌍한 여주랑 호석이 좀 가만히 냅둬라ㅠㅠ
8년 전
비회원100.81
0320입니다 네티즌들은 진짜 마녀사냥에 기를 쓰고 달려들죠 무슨 말을 해도 안듣고..여주 많이 힘들텐데 호석이가 옆에 있어줘서 참 다행이네요 홉이도 열애설때문에 마음이 편치는 않을텐데 한결같이 여주 챙겨줘서 괜히 제가 더 감동이네요 잘보고갑니당
8년 전
비회원239.64
[유명돌]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진짜 스토커 얼른 잡혔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중간에 물병에 또 뭐 넣은 줄 알고 깜짝 놀랐지만...아니어서 다행이예요@!
8년 전
독자79
에이취예요 세상에 기차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 물론 저는 터져서 못받았긴 하지만 작가님 사랑합니다 ㅠㅠ 언제나 잘 읽고 있어요
8년 전
독자80
감자오빠
아 걱정돼요 ㅠㅠㅠㅠㅠ 여주가 내뱉었던 말도 걱정되고 비상구에서 했던 행동 하나하나 다 보고있었을꺼같거 물병도 걱정되고 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물병뭔데불안하지ㅠㅠㅠㅠㅠㅠㅠ여자주인공너무안쓰럽구 이거보면서 연예인들진짜힘들다는거 많이느끼고그래요... 방탄도항상화이팅했으면...♡
8년 전
독자82
초딩입맛이에요 으어 그 물 가져간 사람.. 스토커죠ㅠㅠㅠ아 진짜 너무 궁금해요..
8년 전
독자83
자기에요! 신알 뜨자마자 바로 달려왔어요 아 작가님 글 기다렸습니다ㅜㅜㅜㅜ 물병 뭘까요 복선인가요ㅜㅜㅜㅜㅜ 흐엉 여주 힘들때마다 마음이 아픕니다 그래도 곁에 호석이가 있어 참 다행이에요 호석이도 많이 힘들텐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호도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4
미역이에요! 다들 너무 힘들어 보이네요ㅠㅠㅠ여주가 이제 본격적으로 스토커 수사에 나서는 만큼 얼른 잡혔으면 좋겠어요ㅠㅠㅠ물 없어진 것도 스토커 짓 같은데....ㅠㅠㅠ 아무튼 오늘도 글 잘 읽고 가요!!
8년 전
비회원78.220
박짐뿡이에요! 호석이더 참 힘들텐데 아무렇지 않은 척 해주고 너무ㅠㅠㅠ 마음고생 심할 것 같아요 모쪼록 잘 해결되었으면... ㅠㅠ 물병도 너무 불안하고 행동 하나하나가 다 불안합니다... 여주 아까 소리지르던 여자 아이한테 한 거 그래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 하이고... 열애설도 잘 해결되었음 좋겠어요 다들 행복하길!!
8년 전
독자85
첼리에요!!여주가 드디어 마음을 단디 먹었나보네요?그나마 다행...호석이도 너무 예쁘고ㅜㅜ..그 와중에 스토커님 열일하시네요?물병도 가져가시고ㅎㅎㅎ

항상 가십거리만 믿고 진실은 보지도 않는 족속들이 문제죠..그걸 믿고 해서는 안되는 행동을 하는 사람들도 마찬가지고요ㅎ

8년 전
비회원117.241
망떡이에용~ 오랜만에 되게 포근포근한 글을 읽어서 그런지 마음이 놓인다고 해야할까요~ 그나저나 물통이 걸리는..ㅠㅠ
8년 전
독자86
매니저가 뭔가 이상한 냄새 나네요....
8년 전
독자87
뭔가불안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걱정돠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8
허엉ㅜㅠㅠㅜㅠㅠㅜㅠㅜㅡ넘나맘아픈것...물병어디간거야ㅠㅜㅠㅜ너무불안하다.....
8년 전
독자89
물병은 또 뭐야.. 흐어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2.142
망개떠억입니다 물병..뭔가 불안해요ㅠㅠㅠㅠ또 뮤슨일이 생길것만 같은 느낌이에요ㅠㅠㅠ오늘도 재미난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0
국쓰입니다ㅠㅠㅠㅠ아 진짜 물병은 또 무슨 일이람 아무리 생각해도 스토커는 회사 내에 있는 것 같아요...어쩌면 진짜 어쩌면 여자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들구요ㅠㅠㅠ여주는 거의 여잘아 같이 다닐테니ㅠㅠㅠㅠ아니면 방송국 관계자일려나ㅠㅠㅠㅠㅠ진짜 너무 걱정돼요ㅠㅠㅠㅠ 제발 호석이랑 여주랑 봄이 와서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 얼른요...제발...
8년 전
독자91
오늘저녁 김치만두
입니댜ㅠㅠ
와 매 회마다 스토커의 흔적이 보이는거 같아서 소름이....ㅠㅠㅠㅠ빨리 잡혔으면 좋게5ㅓ여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구가요♥

8년 전
독자92
93이에요 작가님. 정말 대중들의 시선은... 참.... 보고싶은것만 보고 살고, 욕해대고. 정작 저 소녀처럼 앞에선 한마디도 못할거면서.. 정말 찌질하다는 말이 제일 어울리는것같아요. 호석이가 여주를 믿어줘서 다행이지만, 호석이도 힘들고 속탈것이 분명하니까ㅠㅠㅠㅠㅠㅠㅠ 여주랑 호석이, 그리고 석진이까지 다 안쓰럽네요. 오늘따라 생각이 되게 복잡하네요. ㅠㅠ 왜이러지.. 오늘도 좋은글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93
사이다입니다!
빨리 스토커 문제랑 열애설이 해결되서 호석이랑 여주랑 함께웃는 예쁜얼굴이 보고싶어요!
잘 해결되겠죠!!

8년 전
독자94
마망임니다
물병은 또무슨일인제...ㅠㅠㅠㅠㅠㅠㅠㅠ스토커는얼른잡혔으면좋겠구...ㅠㅠㅠㅠㅠ작가님 오늘도글잘읽었슴니다!!

8년 전
독자95
쁄이예요ㅜㅜㅜㅜㅜㅡ저 물병....불안하네요 부디 하루빨리 여주가 다시 웃을수있게되었으면좋겠어요ㅜㅜ
8년 전
비회원60.166
부농이에요!! 물병은 그 스토커가 가져간거 같은 생각입니다! 어떻게 들어와서 가져갔는지는 모르겠지만... 여주 너무 안쓰러워여ㅠㅠ 근데 네티즌이 루머 만드는 것고 맞고 보고싶은것만 보고 듣고 싶은것만 듣는것도 맞고ㅜㅜ 얼른 스토커도 잡히고 연애설도 잘 해결 됐으면 좋겠고ㅠㅠ 호석이는 너무 착하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97
작가님 너무 말 이쁘게하네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반했어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8
작가님글은 정말 질리지않고 늘 차분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비록 번외는 받지못했지만ㅠㅠ 충분히 작가님마음에 감동받았어요...♥ㅎㅎ 오늘브금도너무좋아요!! 오늘도 재밌게 읽었어요! 댓글 매번 못달아서 죄송해요ㅠㅠ 하지만 늘 감사하고있다는거!!!bb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99
꾸까에요! 또 누가 치운거야 물병은!!!! 홉이랑 또 열애설 날까봐 겁나네요ㅠㅠㅠ 그나저나 저는 오늘도 번외기차를 놓쳤습니다...하...(딥빡) 오늘도 너무 잘 보고 가요 안녕히 주무세요!!♥
8년 전
비회원37.9
마름달이에요ㅠㅠ 세상에 여주 불쌍해서 어떡해요... 둘 다 너무 고생이 많은...
연예인은 참 힘든 직업인 것 같아요 그나저나 누가 사진이라도 찍었음 어째ㅠㅠㅠㅠㅠ 물병은 또 왜 사라진 거야ㅠㅠㅠㅠ아 매번 간 졸이면서 봅니다... 오늘도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00
혹시 물이 또...! 그러면 여주 진짜 마시는거 전부다 못마실 거 같아요 노이로제 걸랴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ㅠ 근데 아까 여주가 그 안티한테 가서 말한건 완전 사이다였어요!!♥
8년 전
독자101
항상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고마워요 브금 하나하나가 다 좋습니다 , 아 저는 조이예요!!! ㅜㅜㅜ 여주ㅜㅜㅜㅜ불안하다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2
리자몽입니다. 그 스토커 경찰에 신고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나중에 더 큰 일 나기 전에 빨리 잡아서 벌을 줘야해요!! 근데 대기실에서 물병이 사라졌다니까 무섭네요.....얼마 마시지도 않은 물병을 막 버리지는 않을 것 같은데 그 스토커가 가져간걸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3
#흥탄이에요ㅠㅠ여주에게 일어난 안좋은 일들이 빨리 잘 풀렸으면 좋겠어요ㅜㅜ여주에게 늘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는데..
8년 전
비회원94.30
블루레이드에요~!!! 새물병 불안한데 아무일 없겠죠...??ㅠㅠ 안티에게 한방먹이는거 속시원하고 멋있었어요 ㅎㅎㅎ작가님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04
씽씽이에요! 아 물병....너무 불안해요ㅠㅠㅠㅜㅠ또 무슨일이 생길ㄹ련지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ㅠㅠ오늘도 재밌게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105
정실부인입니다 이번 화는 뭔가 보면서 불안?했던게 많았던 거 같아요 물병도 그렇고 호석이랑 계단에서 만난 것도 뭔가 다 해결 된 게 아니라서 의심병 걸린 느낌?ㅋㅋㅋㅋ 이번 편도 재밌게 잘 봤어여! 사당해여!
8년 전
독자106
물병무ㅏ지ㅠㅠㅠ물병 가져간사람이 범인인가
8년 전
독자107
빠밤입니다 저런일이있으면언제나 과거의 안좋은일까지수면위로떠오르기마련이죠 어쩔수없는거긴하지만..
8년 전
독자108
콩콩이에요 이번엔 물병까지??? 진짜 그사람 누군지 정말 궁금하네요
8년 전
독자109
상큼쓰입니다
ㅠㅜㅜㅜㅠㅠㅠ와우 이런 밝은 분위기 대 환영 입니다ㅜㅜㅠㅠㅜㅠ 호석이 항상 이해해주고 너무 착해요ㅡ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쟈몽이에요! 아ㅠㅠㅠ 호석이가 괜찮을거라구 얘기해주는거 너무 설레요ㅠㅠ..항상긍정적인호비...글에서도 진짜 느껴지는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11
짐잼쿠입니다! 앞에서는 아무말도 못하면서 뒤에서 이런저런 이상한 소문 퍼뜨리고 욕하는 사람들 보면 진짜 찌질해보이고 화나요. 여주나 석진이 쪽에서 제대로된 피드백을 해도 믿지않고 자기네들끼리 다른 생각할 거면서. 무슨 말을 하든 댓글을 달든 한번씩 더 생각해보고 상대방의 입장을 고려해봤으면 좋겠어요ㅠ 여주가 용기내서 스토커를 신고해서 다행이에요! 사라진 물병이 마음에 걸리긴 하지만...스토커가 빨리 잡혔으면 좋겠는데 그게 쉬운 일이 아니니...여주랑 호석이가 이제 서로에게 기대고 상대방을 더 배려해주고 생각해주는 것같아서 제가 다 흐뭇하네요ㅎㅎ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8년 전
독자112
에그타르트에요! ㅠㅠ 제가 다 맘이 아프네요..... 아니라고 해도 사실을 믿어주지 않는 사람들 속에서 얼마나 힘들까요...ㅠㅠㅠ 그리고 여전히 계속 불안하네요 비상구에서 홉이랑 그러고 있었던거랑 물병 없어진 거도.....ㅠㅠ 이러다가 나중에 진짜 연인은 홉이었다면서 또 터지진 않겠죠...? 여러모로 맴찢ㅠㅠ 작가님도 글쓰면서 맴찢이셨겠어여...ㅠㅠ 그래도 잘 보고 가여 작가님 화이또
8년 전
비회원47.34
민슈프림입니다 해외에서 작가님글을 읽으니 느낌이 뭔가 신기하네옇 홉이는 진짜 와..저런남자 없을것같아요ㅠㅜㅠ
8년 전
독자113
띠뚜
또 여주에게 무슨 일이 생기는걸까여...ㅠㅠ물병은 또 뭐고ㅜㅜㅜㅜ흐어ㅜㅜㅜ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비회원92.123
[민트향]암호닉신청될까요? 이런재밌는작품을 이제야 알았다니ㅠㅠㅠ여주 너무 안타까워요..실제로 연예인들이 저렇게 힘들어하겠죠?ㅜㅠ다음화도 기다릴께요♥
8년 전
독자114
드라이기입니다 호석이는 진짜 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데 물병이 꺼림직하네요 누가 가져갔는지ㅠㅠㅠ
8년 전
독자116
두둠두둠이에요! 스토커가 물병까지 가져간건 아니겠죠.. 으 소름돋아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사람들은 보고싶은것만 보는 것 같아요 앞에선 한 마디도 못 할거면서 뒤에서 그러는거 보면 제가 다 쪽팔리네요 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7
마늘 :]
네티즌들은 믿고 싶은 것만 믿는다는 말이 오늘따라 유난히 마음을 콕콕 찌르네요ㅠㅠㅠ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참 힘든 것 같아요. 사실이 아니라고 아무리 설명해도 믿어주지를 않으니... 엄청 답답할 것 같아요. 열애설 해명을 했고 할 수 있는 걸 다 했는데도 여론은 주인공과 석진이를 몰아갈 뿐이고ㅠㅠㅠㅠㅠ 여기서 대체 뭘 더 해야할까... 앞에서는 아무말도 못하면서 뒤만 돌면 욕하고 비난하는 시선들 정말 짜증나네요 그래서 여주 사이다...! 참는 것도 정도가 있죠 잘했어 잘했어ㅠㅠㅠㅠㅠ 진작에 신고했어야했는데. 강력한 처벌을 기대하지만 왠지 그렇게 깔끔하게 끝날 것 같지가 않은... 스토커의 정체는 대체 누구란 말입니까ㅠㅠㅠㅠㅠ 주변 인물들 모두가 의심가는 상황ㅠㅠㅠㅠㅠ 정말 스탭 중 한 명인건가... 얼른 알아내고 싶어요...ㅠㅠㅠㅠㅠ 지금 이 상황에서 제일 힘든 건 호석이일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 말 없이 든든하게 여주인공을 지키는? 느낌이라 고마운 마음이 들어요. 진짜 진국이야 정호석... 물병은 대체 누가 가져간 거죠? 호석이랑 스킨십 부분도 나왔으면 음 호석이가 평소보다 더 스킨십을 하는 이유라도 있는 건가... 정말 연예인들의 연애는 외줄타기와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아슬아슬 힘든데도 서로에게 많은 힘을 얻는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19
호석이도 많이 속상할텐데 여주를 많이 생각해주고 배려해주는게 보여서 너무 이쁘네요!! 마시던 물 없어진건 왤케 신경쓰일까요ㅠㅠ 얼른 열애설도 잘 해결되고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유명아이돌 저번화에서도 댓글썼었는데 3화에 [자판기]로 암호닉 신청했었는데 목록에 없어요ㅠㅠ
8년 전
비회원208.191
눈이침침입니다!!!! 지금 쓰차라서 이렇게 댓들 달아요ㅜㅠㅠ 오늘도 글 너뮤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120
오오 정주행끝났어요!왜 물병이 사라진걸까요? 별일 아니였으면 좋겠어용...ㅠㅠ 호석이 마음씨 정말 예쁜거같아요..자기도 힘들고 화날텐데..
8년 전
독자121
eeggg에요!호석이는 정말 벤츠남이에요ㅠㅠㅠㅠㅠ어쩜 사람이 저렇게 다정할까요...자기보더 다른 사람 먼저 걱정한다는게 쉬운일이 아닌데ㅜㅜ......정말 멋있ㄴ어요 호석이...
8년 전
독자122
하루빨리 행복한 날들이 왔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3
옥수수수염차입니다
간만에 밝은내영이지만 긴장을 놓칠 수 없더라구요...엉엉
너무 무서운거에오 막 여쥬가 저 더시 말해보란 말을 한것도 호석이랑 전화룰 한것도
막 전부 사진이 찍힐 것 같고 그래여ㅠㅠㅠㅠ엉웅
너무 무서웠어요...흐규
아 그나저나 작가님
제가 기숙사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평일에는 작가님글을 보러 달랴오지 못하고
이렇게 금요일이나 주말이 되어야지
글을 읽을 수 있울 것 같아요
제가 조굼 늦더라도 이해해주세요...ㅎ
이런 독자를 잊으시면 안되요...네?
하아...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비회원53.238
홉효비입니다! 물병 누가가져간걸까요 ㅠㅠㅠ걱정되네여 ㅠㅠ 호석이도 화날텐데 여주배려해주고 멋진자식 ㅇ빨리 스토커잡고 다시예전모습의여주랑호석이로돌아왔으면좋겠어요 ㅠ 오늘도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25
희망빠에요!!진짜 누군지는 몰라도 범인잡히면 엄청난 처벌해야되요!!!!이번편도 재밌네요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26
호석이 진짜 다정다감한게 아주 ㅜㅜㅜ 저도 저런 연인있었으면 ㅜㅜ
8년 전
독자127
6018이에요!! 여주 보면 너무안쓰러워요ㅜㅜ맘고생심하고 스토커라니..잘해결됐으면좋겠어요ㅜㅜ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28
끄앙 호도기 설렌다!! 호도기호도기 내심장!!! 끄앙!!!!
8년 전
독자129
강여우에요! 진짜 이번편 여주 시원해요!!!!!!
8년 전
독자130
벚꽃파워입니다 물병..물명히 갱장히 찜찜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토커를 빨리 해결하고 얼른 여주랑 호석이가 행쇼했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131
물병...딱보니까 저번에 작업실도 그렇고 관계자인고같음...새로온 매니저라던가....
8년 전
독자132
골드빈이예요ㅠㅠㅠㅠㅠ 마음이아ㅍ ㅏ요ㅠㅠㅠㅠ 우리 쇼듕한 여주인데ㅠㅠㅠㅠㅠㅠ 아무일도 없어야할거에오ㅠㅠㅠ 아무도 아프지말길 ㅠㅠㅠㅠ 석찌랑은 영원히 칭구할래여!!!!!!!! ㅋㅋㅋㅋ 잘일ㄱ고갑니다ㅏ♡♡♡♡
8년 전
독자133
물병불안해ㅠㅠㅠ 그리고 호서기 넘나좋다ㅠㅠㅠㅠ그리고 정주행ㅠㅠㅠㅠ하루만 일찍들어왔어도 번외받을수있었을덴데..아쉽네요..ㅠㅠ 그래도 잘읽었고 앞으로도 잘읽을게요! 신알신하구가요~ 그리고 혹시 된다면 [후니]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134
뜌입니다ㅠㅠ 아직 젊고 살아갈날들이 더 많은 여주에게 그 어린나이에 너무 많은 큰 일들을 겪는거같아요ㅠㅠ 진짜 아이돌은 아무나하는기 아닌거라는걸 이글을 통해 한번 더 느껴요ㅠㅠ 저 물병도 진짜 신경쓰이네요ㅠㅠ 작가님 진짜 항상 잘 읽고 있고요 감사하고 사랑해여❤❤❤❤❤
8년 전
비회원47.55
목소리에요!
6개월정지를먹었네요ㅋㅋㅠㅠㅠㅠㅠㅜㅠ
여주가더당당해지고잘견뎌내는것같아서
대견하지만그래도걱정되네요ㅠㅠㅜㅠㅠ
잘견뎌내줬으면하는맘뿐입니다!!

8년 전
비회원47.55
목소리에요!
6개월정지를먹었네요ㅋㅋㅠㅠㅠㅠㅠㅜㅠ
여주가더당당해지고잘견뎌내는것같아서
대견하지만그래도걱정되네요ㅠㅠㅜㅠㅠ
잘견뎌내줬으면하는맘뿐입니다!!!

8년 전
비회원47.55
목소리에요!
6개월정지를먹었네요ㅋㅋㅠㅠㅠㅠㅠㅜㅠ
여주가더당당해지고잘견뎌내는것같아서
대견하지만그래도걱정되네요ㅠㅠㅠ
잘견뎌내줬으면하는맘뿐입니다!!!

8년 전
비회원47.55
목소리에요!
6개월정지를먹었네요ㅋㅋㅠㅠㅠㅠㅠㅜㅠ
여주가더당당해지고잘견뎌내는것같아서
대견하지만그래도걱정되네요ㅠㅠㅠ
잘견뎌내줬으면하는맘뿐입니다!

8년 전
비회원47.55
목소리에요!
6개월정지를먹었네요ㅋㅋㅠㅠㅠㅠㅠㅜㅠ
여주가더당당해지고잘견뎌내는것같아서
대견하지만그래도걱정되네요ㅠㅠㅠ
잘견뎌내줬으면하는맘뿐입니다!
비회원댓이라계속안올라가네요ㅠㅠ

8년 전
비회원47.55
목소리에요!
6개월정지를먹었네요ㅋㅋㅠㅠㅠㅠㅠㅜㅠ
여주가더당당해지고잘견뎌내는것같아서
대견하지만그래도걱정되네요ㅠㅠㅠ
잘견뎌내줬으면하는맘뿐입니다!
((흐엉 비회원댓이라계속안올라가네요ㅠㅠ))

8년 전
독자136
저는 바보였나봐요ㅠㅠㅠ 이걸 지금 읽다니ㅠㅠㅠ 와 정주행 다 끝내고 왔어요ㅠㅠ암호닉 신청 안되나요? 된다면 [형뚜]로 하고 싶어요!!
8년 전
독자137
물병도 불안하다ㅠㅠㅠㅠㅠ여주 안타깝다ㅠㅠㅠㅠㅠ 스토커도 스캔들도 다 잘 풀리기류ㅠㅠ
8년 전
독자138
살구누나에요! 스토커... 넘 찜찜해요... 뭔가 폭풍전야 같은 분위기라 더 불안하고 무슨 일이 생길까 더 맘 졸이게 되네요ㅠㅠ 또 여주와 석진이의 말은 듣지도 않고 자기 멋대로 생각하는 대중들... 여주도 그렇고 석진이도 그렇고 정말 안타깝게 느껴집니다 ;ㅅ; 아무튼 이번 편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39
진짜 얼굴마주보고는 뭐라못할꺼면서 진짜 ㅜㅜㅜㅜㅜ아근데 ㅁ물변짐빠불안하다 진짜 막측근아닌가..그리거 스토커가 곡 남자라는보장도없을테고
8년 전
독자140
꾸엥입니다! 이제야 쓰차가 풀려서 지금 댓글을 달아요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불안한데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랑 석진이랑 둘다 너무 ... 안타깝고 제일 안타까운건 호소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2
헐ㅜㅜ 물병 뭔가요ㅠㅜ 아 그나저나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인데 이렇게 배경음악으로 나오니까 너무 좋네요!!
8년 전
독자143
침맘ㅁ입니다 물뱡 뭔가 이상할것가타아다구ㅠ
8년 전
독자144
디즈니예요 얼마만에 보는 작가님 글인가ㅠㅜㅠ 제가 너무 늦게봤어요ㅠㅠ 개강하고 바빠져서ㅠㅜㅠ 아휴 여주랑 호석이..ㅠ 기댈사람은서로밖에없네요
8년 전
독자145
물은 또 어디로 간것일까ㅠㅠㅠ진짜 연예인은 정말 힘든거같아요 방탄이들은 안그랬으면 좋겠는데ㅠㅠ
8년 전
독자146
얼른 일이 잘 해결됐으면 좋겠네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47
하ㅠㅠㅠㅠㅠ비상구에서 너무 달달했는데 갑자기 물병이 없어지고...하 뭐지 왜 노래를 시작하는 순간엔 괜찮다고 하는거에요...불안해지게ㅠㅠㅠㅠㅠㅠ그래도 오늘 간만의 둘의 달달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오ㅛㅠㅠㅠ 근데 정말 믿고싶은 것만 믿는다는 점...너무 안타깝지만 그게 현실이라는게 더욱 슬프네요ㅠ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48
매니저 언니 수상해!!!!!ㅠㅠ 진짜 제발 여주 좀 힘들게 하지 말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149
물병에 무슨 일이 있는것 같아요ㅠㅠㅠ 아 무슨 일이지ㅠㅠㅠ
7년 전
독자150
진짜 누군지 궁금하고 무섭고 소름끼쳐요ㅠㅠㅠㅡ누구야ㅠㅠ
7년 전
독자151
사건사고가 끝이없네ㅠㅠㅠㅠ 가족은 건들이면 안돼...정말 진짜
얼마나 힘들까 노래 부르는게 일인사람인데 왜 저런 욕을 먹어야하나ㅠㅠㅠ
저 물병도 뭔가 있을거같아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299 복숭아 향기 01.24 23: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1133 복숭아 향기 01.22 13: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0185 복숭아 향기 01.20 21: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1592 복숭아 향기 04.11 2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9115 복숭아 향기 04.08 17: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1495 복숭아 향기 04.06 19: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8197 복숭아 향기 04.03 12: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13127 복숭아 향기 04.02 17: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7 대용량173 복숭아 향기 02.25 20: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12103 복숭아 향기 02.23 18: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6153 복숭아 향기 02.21 13: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유명 아이돌과 연하의 만남36 복숭아 향기 02.19 00: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5175 복숭아 향기 02.18 23: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11110 복숭아 향기 02.18 20: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5 (아가들의 식사시간)151 복숭아 향기 02.18 16: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4187 복숭아 향기 02.13 14: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10 (+Q&A)131 복숭아 향기 02.05 13: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3151 복숭아 향기 02.03 17: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 세쌍둥이를 소개합니다60 복숭아 향기 02.03 01: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4 (아가들의 첫 심부름)152 복숭아 향기 02.02 16: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2169 복숭아 향기 02.01 20: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9 (혹시 특별편..?)94 복숭아 향기 02.01 17: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1178 복숭아 향기 01.31 17: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883 복숭아 향기 01.31 00: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3 (우리 애는 천재다.)143 복숭아 향기 01.30 20: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pro154 복숭아 향기 01.30 18: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7 下 (그녀의 이야기)88 복숭아 향기 01.29 14:30
전체 인기글 l 안내
6/25 17:18 ~ 6/25 17: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