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복숭아 향기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복숭아 향기 전체글ll조회 6196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스윗소로우 - 설레고 있죠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8 | 인스티즈





살다보면 이런 날도 있다.

예상치 못한 일이 갑자기 다가오는 그런 날.






"지금 뭐라고 했어요?"



"우결 할 거 같다고. 너."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8


w. 복숭아 향기






우리 결혼했어요.

남자 연예인과 여자 연예인이 나와서 가상의 결혼 생활을 하는 예능 프로그램.

꽤나 오랫동안 방영했던 프로그램이자 인기 있는 연예인들이 한 번씩은 해봤다는 바로 그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하지만 팬들은 절대절대로 좋아하지 않는 프로그램이기도 하지.


그런 우결에 내가 나간다니.

솔로도 아닌 엄연히 남자친구가 있는 내가 우결에 나간다니.


나는 멍한 표정으로 매니저 언니를 바라보았다.

매니저 언니는 계속해서 내 눈치를 보고 있었다.


회사에서 결정 내린 거라는데...


거의 개미가 기어가는 듯한 목소리로 겨우겨우 말을 하는 매니저 언니를 보며 나는 한숨을 내쉬었다.

미쳤지. 미쳤어.

그러고보니 회사에서는 내가 지금 너와 교제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었다.

김석진과 열애설이 난 지금 그 굴레에서 벗어나기에는 나쁘지 않은 수였다.

어찌보면 해명의 기회가 다시 한 번 더 돌아오는 거 일수도 있었고.

공백기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의 머릿속에서 지워지지 않는 또 하나의 방법이기도 했다.


그런데 그런데 말이야.

나 이거 어떻게 말해야 하나...


벌써부터 머리가 지끈지끈 아파오는 기분이었다.

왜냐고?

너에게 말을 어떻게 해야할지 도저히 감이 오지 않았기 때문이었다.





-





너와 나는 서로의 비즈니스를 매우 존중하는 편이었다.

다른 사람들과 커플 무대를 할 때도,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커플씬이 있을 때도 그저 허허 웃으며 넘길 뿐 별 다른 말을 하지 않았으니까.

둘 다 몸을 담고 있는 곳이 같은지라 서로 어떤 일을 할 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너무나도 잘 알고 있기에 있을 수 있는 일이었다.

그래서 너는 내가 열애설이 났을 때도 별 다른 말을 하지 않은 것이었다.

사실이 아니라는 걸 아니까.


하지만 이건 조금 달랐다.

열애설도 아니고 결혼을 하는 거잖아.

이제 어떤 예능에 나가도 나는 그 상대방과 연관지어서 이야기가 나올게 너무나도 뻔했다.

그 뿐이랴. 매번 촬영을 할 때마다 상대방이랑 같이 있어야 했다. 너와의 데이트도 잘 하지 못하는데 이게 무슨 일이람.

설상가상으로 프로그램이 방영되는 순간부터 우리는 평소보다 더욱 더 조심해서 만남을 유지해야 했다.

그건 상대방에 대한 배려이자 너에 대한 배려이기도 하니까.


정말 미쳤다.

미쳤어. 어떻게 말을 해야하지.


나는 침대 위를 데굴데굴 굴러다니며 발버둥을 쳤다.

호텔 로고가 붙어있는 이불이 한참동안 꿀렁이다 침대 밑으로 풀썩 떨어졌다.

나는 멍하니 천장을 바라보며 울상을 지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이 있다면 그 어떤 기사도 나지 않았다는 점이었다.

나는 아직 상대방이 누군지 모르고 있는 상태였다.

이는 상대방 역시 마찬가지일 것이다.

기사가 나지 않는 이유도 스포를 방지하기 위함이었으니까.


나는 한숨을 내쉬며 침대 위에 아무렇게 널부러져있는 핸드폰을 집어들었다.





홉홉


- 한국간다


- (사진)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8 | 인스티즈




- 오랜만에 연습실에서 치킨 먹자


- 나올 수 있어?






하아...

다시 한 번 한숨이 절로 튀어나왔다.

나는 힘없이 몸을 일으키며 의자 위에 있는 겉옷을 집어들었다.


이러는 와중에도 일주일 만에 '만나자'고 말하는 너는 너무나도 반가웠다.





-





"왔어?"





너는 미리 와서 연습을 하고 있던 모양이었다.

거울에는 뽀얀 김이 서려있었고 차가워야 할 연습실 공기는 이미 후끈하게 데워져있었다.

나는 고개를 끄덕이며 안으로 들어갔다.

쌩얼 가림 용으로 쓴 안경이 쭉 미끄러졌다. 알이 없는 안경이라서 김이 서리거나 그런 일은 생기지 않았다.





"안피곤해?"



"괜찮아."



"괜찮기는."



"너는?"



"응?"






신고 했다며.


아...

나는 다시 한 번 고개를 작게 끄덕였다.

그러고보니 이번 일주일 동안 꽤나 바빴었다.

녹음실 가서 녹음 하랴, 스토커 피해서 여기저기 호텔 옮겨 다니랴, 경찰서에 가서 조사 받으랴 등등 연습실에 들릴 시간이 없을 정도로 바빴었다.


'활동기보다 더 바쁜 거 같아.'


민윤기도 지나가는 말로 한 번 이렇게 말을 했을 정도니까.


나는 거울에 기대 연습실 바닥에 주저앉았다.

너는 그런 나를 바라보다 푸스스 웃으며 내 앞에 쪼그려 앉아서 나를 바라보았다.

그냥 몸 풀려고 한 연습이 아니었나보다.

도착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을 너임에도 불구하고 네 이마에는 어느새 땀이 송글송글 맺혀있었다.

나는 손을 내밀어 네 앞머리를 쓸어넘겨주었다. 한동안 보지 못했던 반듯한 네 이마가 드러났다.





"무슨 일 있는 거 아니지?"



"없었어."



"진짜로?"



"그럼."






아. 있기는 있었다.

이번 콘서트에서 말이야. 김태형이 안무 실수 제대로 했거든. 동선 제대로 안맞춘게 화근이었나봐.

근데 나름 또 경험이 있다고 실수 한 거 티도 안내고 잘하더라. 그거 때문에 진짜 심장 쫄리는 줄 알았어.

안그래도 리프트가 잘 안움직여서 불안불안했었거든.


너는 기다렸다는 듯이 찬찬히 이야기를 털어놓기 시작했다.

내 손길을 받으며 살며시 눈을 감은 채로 이야기하는 네 모습은 뭐랄까.

학교 다녀온 뒤에 엄마에게 이런 저런 이야기를 털어놓은 아이의 모습과도 같아보였다.


나는 그런 너를 가만히 바라보며 네 말을 들어주었다.

간간히 네 말에 고개를 끄덕이며 리액션을 해주기도 했다.

눈을 느릿하게 깜빡이며 말을 하던 너는 그런 나를 바라보다 입꼬리를 말아올리며 내 허벅지를 베고 바닥에 드러누웠다.

나는 네 손에 깍지를 껴잡고 너를 내려보며 같이 웃어주었다.





"너도 말해줘."



"나?"



"나만 말했잖아."





음... 글쎄...

얼마 전에 녹음실 갔는데 김남준이랑 민윤기랑 또 붙어있는 거야.

네 생각도 나고 좀 짜증나서 문 쾅 닫고 그냥 밖으로 나와버렸거든. 근데 두 사람 다 찾으러 올 생각은 하나도 안하더라.

그 날 녹음 끝내야 한다고 바락바락 우긴 건 또 민윤기거든. 늘 있던 일이라 별로 특별하지도 않지만 말이야.





"짜증났겠다."



"그렇지."



"나도 많이 보고싶었겠다."



"그것도 맞아."






너는 손가락으로 내 머리카락 끝을 만지작거리며 나를 올려보았다.

나는 그런 너를 내려보며 입꼬리를 말아올렸다.


치킨 주문은 했어?



진작에 했지.



우리는 그렇게 치킨이 도착했다는 말이 들려올 때까지 서로의 소소한 일상을 주고받았다.

그러는 와중에도 나는 가슴 한 구석이 꽉 막힌 듯한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다.


결국 같이 치킨을 먹고 헤어지는 그 순간까지도 나는 너에게 말을 하지 못했다.

내가 다른 사람이랑 우리 결혼했어요 촬영을 시작해야한다는 사실을.





-





씹새끼



- 너 밤샜는데 괜찮?


- 다크 장난 아니던데



남이사 -


안그래도 머리 터질거 같으니까 -


신경 꺼 -



- 신경 써줘도 지랄이야






결국 촬영 당일까지 너에게 아무런 말도 하지 못한 나였다.

나는 거울 속의 나를 바라보며 한숨을 내쉬었다.

마음만 같아서는 내 머리카락을 마구 헝클어뜨리고만 싶었다.

하지만 그랬다가는 샵 언니들한테 한 소리 듣기만 하겠지.



'그럴 거면 왜 한다고 했어? 그냥 하기 싫다고 하지.'



내가 하기 싫다고 해서 안할 수 있는 게 아니니까...

회사에서 이 스케줄을 왜 잡았는지 너무나도 잘 알고 있었기에 나는 마냥 하기 싫다 거부를 할 수는 없었다.

김석진과의 스캔들을 무마시키려고 잡은 스케줄이었다.

나 뿐만 아니라 김석진 역시도 나름 스캔들 때문에 고생이 많다는 것도 알고 있기에 나는 더더욱 거부를 할 수 없었다.

그래도... 그래도...


나는 울상을 지으며 핸드폰을 그러쥐었다.




홉홉


- 샵이야?



응응 -


너도 오늘 스케줄 있다며 -



- 하


- 가기 싫다



뭔데 그래 -



- 예능 촬영



본방 꼭 봐야지 -


놀려먹을거야 -





나도 지금 스케줄 가기 싫은데...

가기는 싫지만 가야하는 그런 스케줄인데...

눈동자를 데록데록 굴리다 저 멀리서 다가오는 카메라를 보며 입꼬리를 억지로 말아올렸다.

아. 하기 싫은 스케줄 시작이었다.






-





남편분은 어떤 분일 거 같아요?


작가 언니가 던진 질문에 나는 어... 하고 말 끝을 흐리며 머리를 긁적였다.

남편이라니. 아직 얼굴도 모르는데.

스케치북을 들고 있는 작가 언니 표정이 조금 어두워졌다.

나는 얼른 입꼬리를 말아올리며 입을 열었다.





"글쎄요... 우선 좀 신비주의 같은 느낌이랄까요."




신비주의요?




"그냥 어떤 분인지 너무 궁금해요."






이 정도 대답하면 된 거겠지.

그 뒤로 작가 언니는 질문 몇 가지 더 내게 던져주었다.

하나하나 대답을 하다보니 어느새 도착을 한 모양이었다. 

나는 입고 있는 원피스 자락을 정리하며 차에서 내렸다. 사람이 많지 않은 공원이었다.

평일 낮이라 그런가. 나는 고개를 두리번거리며 핸드폰을 꼭 그러쥐었다.





이 길을 따라 쭉 가다보면 남편분을 만나실 수 있을 거에요.





나는 고개를 한 번 끄덕이고는 작가 언니가 말해준 길을 따라 천천히 걸어갔다.

한 걸음 한 걸음 내딛을 때 마다 네 얼굴이 떠올랐다.

지금 너는 뭐하고 있을까. 예능 촬영을 한다고 했으니 스튜디오 안에 있지 않을까.

무슨 예능을 찍는 거 길래 스케줄 가기 싫다고 나한테 말을 했던 걸까. 어떤 일을 하던 행복한 마음으로 대하는 게 예의라고 말을 했던 너인데.


저 멀리 카메라들이 세팅되어있는 게 눈에 들어왔다.

저긴가보다.

나는 침을 꿀꺽 삼켰다. 안그래도 느렸던 걸음이 점점 더 느려지고 있었다.

카메라 옆에는 작은 벤치가 놓여있었다. 벤치 위에 누군가 앉아있는 모습이 보였다.

저 사람인가.

나는 그 자리에 멈춰서서 숨을 크게 들아마시고 내뱉었다. 진짜. 진짜 시작이구나.



조금만 더 빨리 걸을게요.



작가 언니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나는 고개를 끄덕이며 발걸음을 재촉했다.

그래. 지금 내가 천천히 걷는다고 해서 달라지는 것은 없었다.


벤치 쪽으로 천천히 다가갈수록 그 사람의 실루엣은 점점 더 뚜렷해져갔다.

검은 머리카락에 동글동글한 머리통.

왠지 모르게 낯설지 않은 모습이었다. 내가 아는 사람인가.

가만히 앉아있던 그 사람이 갑자기 자리에서 일어나 뒤를 돌아보았다.


그 사람과 눈이 마주친 순간 나는 다시 한 번 그 자리에 멈춰서버리고 말았다.

지금 내 눈 앞에는 방금 전까지 스케줄 하기 싫다고 찡찡거렸던 네가 지금의 나처럼 눈을 동그랗게 뜨고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8 | 인스티즈






호석이도 오랜만이네요.

유명 아이돌 암호닉도 다시 받겠습니다.

이 글의 댓글로 달아주세요!


비가 내리네요.

한동안 날씨가 따듯하다 못해 조금 더웠었는데 비가 내리니까 오히려 기분이 좋아지네요.

나만 그런가요...ㅎㅎ



죄송한 소식이지만 세쌍둥이는 여전히 연재 중지로 놔두겠습니다.

유명 아이돌, 연하남에 심혈을 기울일게요.


오늘도 제 글을 사랑해주시는 분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두둠칫]으로 암호닉 재신청할게요!
둘이 이제 우결로 못했던 연애 다 하는 건가요?ㅋㅋㅋㅋㅋ완전 대박이얔ㅋㅋㅋㅋ설마설마 했는뎈ㅋㅋㅋㅋㅋ호비나 여주나 둘 다 엄청 놀랐을 거 같네요 앞으로 둘이 꽁냥꽁냥 할 거 생각하니 넘나 기대되는 것! 잘 보고 갑니다♥♥돌아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

8년 전
독자2
[마늘] 로 재신청해요!!
신알신 울린 거 듣고 바로 달려왔어요ㅠㅠㅠㅠㅠㅠ 우결이라니 뭐지, 뭐지 했어요 호석이한테 어떻게 말할지 궁금하고 막 긴장되고 해서 쭉 스크롤을 내렸는데... 그랬는데... 바로 그 자리에 호석이가 있을 줄이야 호에에에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심장이 쿵하고 떨어졌어요 스크롤 내리는데 막 심장이 주체할 수 없게 두근두근 설마 했는데 설마가 사람 잡는다고ㅠㅠㅠㅠㅠ 연애도 아니고 결혼이라... 호석이가 상대라니 뭔가 다행이긴 한데 나머지 스탭들은 저 둘이 실제로 사귄다는 걸 모를 거고. 그렇다고 너무 자연스러우면 (평소의 꽁냥거리는 둘 같다면) 의심을 받을 거고... 괜히 걱정도 되네요ㅠㅠㅠㅠㅠ 서로 엄청 놀랐을 것 같은데! 과연 촬영은 어떨지! 굉장히 기대됩니다 돌아와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3
[호어니]로재신청해요!!!
8년 전
독자14
와그냥짱이에요 사랑합니다짱이에요
8년 전
독자4
루팡으로 신청할게요! 아....우결이라니 진짜 설레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
옥수수수염차입니다
으어.....기숙사로 들어가기 전에 이렇게
유명아이돌 민나서 다행이에여ㅠㅠㅠ
월요일부터는 인터넷도 못하는데...
그동안 못들어온다고 막 저 잊으시면 안됩니다...ㅠㅠ
여기서도 다시 신청해야 한다니
[♥옥수수수염차♥]로 신청할게요
그나저나 우결 상대가 호석이라서 정말 다행입니다!!
속으로 엄청 걱정했거든여...헤헿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일주일 후에 봐요

8년 전
독자7
강여우에요!!혹시 처음부터 받으신다면 [강여우]로다시 신청할게요!!! 우결파트너가 호석이라니 진짜 다행이예요!!!! 작ㅇ가님 돌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ㅓ헐 대박 헝 와 이게 뭐죺아 잠시마뉴작가니뮤사란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이거 뭐지 진짜 왜이렇게 좋죠 둘이 우결이라니!.......!!!!! 너네 이제 대놓고 꽁냥꽁냥 해도 돼 얘들아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
혱짱이에요! 우결 진짜 싫은데 저 커플이면 찬성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악 이 글 한 달만에 다시 보니까 너무 설레고 행복해요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좋다8ㅅ8
8년 전
독자10
[나라빛]으로 신청이여ㅠㅠㅠㅠㅠㅠ우결 상대가 호석이라니..!!호석이라니...!!!!
8년 전
독자11
[0609]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니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
[눈침침이]로 신청이요ㅠㅠㅠㅠ 어떡해ㅠㅠ 조마조마하면서 봤는데 호석이가 남편이래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뜌입니다ㅠㅠ 헐 우결이라니!!하고 걱정했는데 이 두명이 만나다니 너무 기뻐요ㅠㅠ 앞으로 우결에서 더욱 꽁냥거릴수도있고 데이트도 마음껏할수있고!! 엄청 너무 기뻐요ㅋㅋㅋㅋㅋ 엄청 기뻐서 주체불가ㅋㅋㅋㅋㅋ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진짜루 잘 읽고가요ㅠㅠ 맨날 마음고생만 하던 여주에게 주는 선물이라 생각할게여ㅎㅎ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해여❤❤❤❤❤
8년 전
독자15
0119입니다! 뭔가 예능 한다고 할 때부터 설마... 설마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하면서 실실 웃으며 봤는데 진짜 호석이랑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앞으로 호석이랑 여주 자주자주 보고 공식적으로 꽁냥댈 수 있는 건가여??!!!!!!!! 상상만 해도 좋네여 핳
8년 전
독자16
[자몽주스♥]로 신청합니다!! 둘이 우결이라니!! 재밌을거같아요!!
8년 전
독자17
[보예즈]로 신청이요!! 헐 유명아이돌이라니!!!!!! 작가님보고싶었어요... 이렇게 좋은유결이라니 벌써두근두근설리설리 해요ㅠㅠㅠㅠ 그럼이제 우결핑계대고 마음껏 콩키워도 되는 부분이죠?? 하 벌써 기대되여.....둘다비밀로 하려다가 저렇게 만나네요...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다음편도 기대할게욥♡
8년 전
비회원145.39
[핑몬핑몬핑몬업]으로 신청합니다! 유명 아이돌 오랜만이에요ㅠㅠ 작가님도 글도 모두 보고싶었습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8년 전
독자18
[에이취]로 암호닉 다시 신청할게요! 세상에 작가님 ㅠㅠ 뭐죠 이 은혜로운 소재는 ㅜㅠㅠㅠㅠ 오랜만에 봐도 유명아이돌은 넘나 재밌는거스... 다시 와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9
ㅜㅜㅜㅜㅜㅜㅜㅡㅜㅡ와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진짜기다렿ㅇ서요ㅜㅜㅜ
8년 전
독자20
[꾸엥] 재신청합니다!! 스크롤 내리면서 호도기일것같았어여!!! 이제부터 더 달달터지는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 촬영을 빌미로 둘이 데이트ㅠㅠㅠㅠ후르으어ㅜ우ㅠㅠ
8년 전
독자21
[와장창] 아세상에 자까님 저진짜 지금 욕나올거같아여 너무 좋아서ㅠㅠㅠㅜㅠㅜㅜㅠㅜㅜㅜㅠ사랑해요ㅠㅜㅜㅠㅜㅠㅜㅜㅠ 연중하신다기에 진짜 진짜 아쉬웠거든요ㅠㅜㅠㅜㅜ
8년 전
독자22
[현]으로 다시 암호닉 신청할게요! 세상에 호석이랑 우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랑 호석이랑은 연애하면서 일도 하는거네요ㅠㅠ
8년 전
독자23
[시에]로 다시 신청할게요! 남편이 호석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결은 폐지가 답이지만 이렇게 둘이라면 말이 달라지죠 ㅠㅠㅠㅠㅠㅠ 이제 못했던 연애 대놓고 해라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석진이시네]로암호닉신청이요ㅜㅜㅡ 너무반가워요ㅜㅜ
8년 전
독자25
[자기]로 재신청합니다! 유명아이돌 진짜 오랜만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 얼마전에도 무명아이돌부터 다시 읽었었는데 신알신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거기다가 호도기랑 우결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브금처럼 설레고 두근두근거리네요ㅜㅜㅜㅠㅠㅠㅠㅠㅠ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26
[밤새]로 재신청할게요!!!
아 헐ㅠㅠㅠㅠㅠㅠㅠ 호석이랑 여주랑 우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ㅠㅠㅜㅜㅜ 둘이 방송에서 꽁냥댈 거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설레고 두근두근합니다 아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쵸코두부]로 암호닉 재 신청 하겠습니다! 흐아아... 둘이 달달하게 우결...? 두근두근 하네요. 신알신 울리고 두근두근하게 달려왔는데 너무 설레어서 죽을것같아여... 돌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53.39
[율]로 재신청해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 오랜만의 글인데 이렇게 달달한 글로 와주시다니!! 정말 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28
[모찌]로 재신청할께요!ㅜㅠ기다렸어요
8년 전
비회원58.65
[1234]로 신청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꽁냥질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31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독자32
[미역]으로 암호닉 다시 신청할게요! 다시 오셔서 이 글도 써주시고ㅠㅠ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비회원203.254
[흑슙흑슙]으로 재신청이요!! 헐....이런 가뭄에 단비같은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부부라니ㅠㅠㅠㅠㅡ넘나좋은것ㅠㅠㅠㅜㅠㅠ달달한거더보고싶었는데 제 소원을 들어주시나봐요ㅠㅠ담편기다리고있을게요♥
8년 전
독자33
[라스트] 로 암호닉 신청이요!!! 작가님 너무 보고싶었어요ㅠ♡
8년 전
독자34
[꾸꾸낸내]로 신청해여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편을 읽은지 너무 오래도ㅑㅆ는지하ㅜㅠㅠㅠㅠ돌아오시다니 넘나 감격스럽네여헝헝헝헝 호서기ㅜㅠㅜㅜ.ㅜㅜ제발 우결찍는답시거 둘이꽁냥꽁냥했으면 좋겟떠ㅠㅠㅠ
8년 전
독자35
[청춘]으로 재신청해요!! 연중하신다고 하셔서 정말정말 아쉬웠는데 금방 이렇게 돌아오시니 너무 좋아요!!!♡♡앞으로 잘 달려보아요!
8년 전
독자36
[코코몽]으로 암호닉 신청 다시 할게요 ..!
와 진짜 대박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 커플이 우결에서 ..!! 눈치 안보고 꽁냥꽁냥 하겠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상상만 해도 너무 좋은 것 ㅠㅠ

8년 전
비회원176.218
[꾸쮸뿌쮸]로 신청해요!! 으아 유명아이돌 호서깅 보고싳엇어요 ㅜ론 작가님도...♡
8년 전
독자37
[정국부인]으로 재신청합니다! 보고싶었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자까님ㅠㅠㅠㅠ 돌아오신 기념으로 다시 정두행 해야겠아요! 사랑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38
[쩡구기윤기] 로 재신청할게요!!!! 와 운명이네 ... 진짜 너무좋다 ... 너무좋네요 작가님 돌아와서 진짜나무좋아요ㅠㅠㅠㅠㅠ저진찌작가님 세젤좋린데 ... 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8년 전
비회원207.174
[쮸뀨]로 암호닉 신청해요! 예상은 살짝했는데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만났네요..ㅋㅋㅋㅋㅋ둘다 서로한테 말안한걸까요??
8년 전
독자39
[박력꾹]으로 신청할게요 ㅠㅠㅠㅠ 오우오우 설마했는데 ㅠㅠㅠㅠ 대박 빼박 들키는거아니에여? 넘나 달달한건 숨길수가 없는데 ㅠㅠㅠㅠ 진짜 돌아와주셔서 감사해여 ㅠㅠ
8년 전
독자40
[후니]로 암호닉 신청해요!!
으앙ㅠㅠ 정말 이글을 다시 볼수있게되서 영광이에요ㅠㅠㅠ 그나저나 둘이 우결상대일줄은! 알콩달콩하겠죠?ㅠㅠㅠ 아무튼 정말 다시 돌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41
[♡율♡]암호닉신청할께요ㅠㅠ항상잘보고있었어요!!!!진짜오랜만이에요작가님ㅠㅜ근데우결이라니ㅠㅠㅠㅠ달단터지겠네여
8년 전
독자42
[토끼]로암호닉재신청할게요 설마호석이..????좋은데 서로말안하게들켜버리는거네요ㅋㅋㅋㅋㅋㅋ신일신울려서너무행복했러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스티치]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호석이 너무 보고싶었어요ㅜㅜㅜ 드디어 우결 촬영하면서 둘이 달달한 모습들 많이 나오겠다 예에에에
8년 전
비회원84.190
헐...호석아 완전 구ㅏ여엎퓨퓨
찡찡거린것도 너무귀엽가아퓨ㅠ
어떻게 이렇게 우명의 장난같은것이 나올수가잌ㅅ지? 아..완젘 사랑해여ㅠㅠ암호닉 재신청할게여
[달짱독쨔]로요!완전 대박..이제아주 둘이 컹만키우면 돠는일이군..♥

8년 전
독자44
[띠뚜]로 다시 신청할게요!
와...인연은 진짜로 무시 못한다는게 맞는 말인가봐요..ㅠㅜㅜ아ㅠㅠㅠ호석이랑 여주의 케미가 어떻게 될 지 궁금해요ㅠㅜㅠㅜㅠ 들어왔는데 알림떠 있어서 놀랐자나요ㅠㅜ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오늘두 잘 보고 가요ㅠㅠ

8년 전
독자45
[두둠두둠]으로 재신청이요! 힝 너무 오랜만이에요ㅠㅠ 이제 둘이 우결로 자주 못 했던 데이트 한 다 풀 수 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석이랑 여주 둘 다 똑같은 이유로 끙끙대면서 어떻게 말할지 고민했던거 상상하면 너무 귀여운 8ㅅ8 마주쳤을 때 얼마나 놀랬을지 ㅎㅅㅎ
8년 전
독자46
대박 꿈아니죠 ㅠㅜㅜㅠ 와 진짜 신알신보고 놀라서 들어왔어요 ㅜㅜㅜㅠ [숭금] 으로 신청할게요 ㅜㅠㅜㅈ대박좋아
8년 전
독자47
헐ㅋㅋ우결이라니!! 차라리 우결하다 둘이 열애설 나서 공개연애하고 우결 폐지되길!!!!!
8년 전
독자48
[무리]로 암호닉 다시 신청할게요!!!!! 와ㅠㅠㅠㅠ 둘이 우결을....ㅠㅠㅠㅠ 어떡해... 이러고 있었는데 너무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8.128
[박방탄] 암호닉 다시 신청할게요 우결에서 둘의 실제캐미를 볼수있다니 으억 설레는 것ㅠ
8년 전
독자49
[사생]으로 다시할게요!!다시 하는것 맞죠??ㅠㅠㅠㅠㅠ흐오ㅠㅜㅠㅠㅠㅠㅠㅠ무명아이돌 얼마만이에요ㅠㅠㅠ넘나 좋은것ㅜㅜㅜㅠㅠㅠㅠㅠ설마설마 했는데 우결 상대가 ㅠㅠㅠㅠㅠ엉어호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대로 우결하다가 연애...뭐 이런...좋네요 끌끌ㅠㅠㅠㅠㅠ이제 알콩달콩할 일만 남은건가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0
[은노른자] 신청할게요!!! 우결한다고 하니깐 설마했는데!!!!대박이에요!!!ㅎㅎㅎ 잘봤습니다!!!ㅎㅎㅎ
8년 전
비회원117.237
[이브닝]으로 신청할게요 ㅠㅜ 기다렷어여ㅠㅠㅠㅠ 가끔씩 생각나는 글이었어요 뉴뉴뉴ㅠㄴ 넘나 좋은것
8년 전
비회원156.93
[침침한내눈] 신청합니다!
ㅠㅠㅠㅠ못만나구 애틋하던 둘이 우결로 이제 합법적! 당당하구 당차게! 연애를 할수 있게 됐군요ㅠㅜㅜㅠㅠ이번만큼은 고맙습니다 우결피디..꺄 ㅜㅜㅜ ㅎㅎㅎㅎ작가님오랜만리ㅣ에용!!!

8년 전
독자52
[단미]로신청할게요!!! 헿ㅎㅎㅎㅎ듈다너무귀여워요ㅜㅜㅜ 얼마나놀랐을까...
8년 전
독자53
꺄어어어 [꿀맛]으로 신청하겠습니다!!!!!호석이 ㅇ 명ㅇ 아이돌 보고싶었눈데ㅜㅜㅜㅜㅜ와주셔서 감사해요ㅜㅜㅜㅜㅜ그리고 우결 호석이랑 나올줄 알았다 하핳허허ㅓ그걸로 데이트 하면 돠겠네여 헣허하헤헿
8년 전
독자54
[93]으로 재신청 할게요!
처음 우결 나왔을때 설마...혹시....하면서 봤는데 혹시나가 역시나가 됐네요ㅋㅋㅋ 둘 다 진짜 하기 싫었을ㄷ텐데 서로인거 안 후에는... 진짜 행복해했을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방송에서라도 꽁냥하는 모습 볼 수 있어 좋습니당ㅎㅎ

8년 전
독자55
[쿠마쿠마]로 암호닉 재신청합니다!!
우결 다른연예인이랑 하면 어쩌나.... 했는데 호석이라니!!! 하지만 이게 다행인건지 아닌건지.... 안들키게 예쁜사랑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6.93
[신진]으로 신청합니다!!! 드디어 작가님이 돌아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서오세요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호석이도 오랜만이야ㅠㅠㅠㅠ작가님 글 계속 정주행하고 있었어요 돌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6
지민새끼손가락
으로 신청할게요
연하남 만큼이나 여전히 사랑스러운 호비 ㅠㅠㅠㅠ
둘이 우결이라니 퓨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3.242
융기찹찹으로 암호닉신청해요!!
8년 전
독자57
[미니미니]로 암호닉신청할게요! 헐 대박 상대가 호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대박이엥휴ㅠㅠㅠㅠㅠㅠㅠ몰래하던 연애 우결에서 할수있겠군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8
[자몽에이드]로 신청할게요.호석이랑 우결을 찍게된 거죠ㅠ 둘 다 말도 못 꺼내고 가기 싫은데 가만히 있었는데 둘이 상대라니 이 무슨 우연인지 완전 신기해요!
8년 전
독자59
[퍼플] 다시 왔어요!!!!!ㅠㅠㅠㅠㅠ세상에 호석아ㅠㅠㅠ
8년 전
독자60
진짜ㅜㅜㅠㅠㅠㅠㅠ다시오셔서넘좋아요ㅠㅠㅠㅠㅠ큐ㅠㅠ ㅠ [민윤기다리털]이예요!!!!
8년 전
비회원119.25
흐아ㅠㅠㅠ [준준]으로 다시 신청하겠습니다!! 둘이서 우결이라니ㅠㅠㅠ 넘나 달달할 것 같아요ㅠㅠㅠㅠ 이제 꿀떨어지는 둘을 더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61
[민큐미]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호석이와의 우결이라니 다행이네요 오히려 더 꽁냥거릴수있을것같아서 너무 좋을것같아옇ㅎ
8년 전
독자63
[또비또비]로 신청하겠습니다!!! 우어 그러면 뭔가 그래도 공개적으로 마음편히 꽁냥꽁냥하게 연애를 할수있는건가요!! 우결이라고 하고!!!! 좋네요 ㅠㅠㅠㅠ 둘이 소소하게 허벅지에 누워서 일상이야기 말하는것도 너무 보기 좋고요 ㅠㅠ
8년 전
독자64
[호두마루]로 신청할게요
아아아아아아악
우결한다고 해서 제가 더 싫어했는데
호석이라니.....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석이랑 할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커플은 커플인지 서로 우결한다고 말도 못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8년 전
독자65
저 [누가보면♡] 으로 신청할게요!!!!♡♡ 잘보구있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66
[예화]로 재신청 할게요! 헐 뭐야 둘이 엄청 자연스럽게 될 것 같은데 아 어떡해 너무 좋다 자까님 기다렸어요 완전 오랜만이네요 허허 그나저나 둘이 우결이라니 이거 기뻐해도 되는 거 맞죠? 꺄아!!!!! 행복해라
8년 전
독자67
[빌리]로 재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68
[히동]으로 재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69
세상에 우결 상대가 호석이였다뇨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설마했는데ㅠㅠㅠㅠㅠ 호석이도 여주한테 미안해서 말을 못한거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잼쪙
8년 전
독자70
[쀼]로 재신청 할게요!!서로 우결 촬영 숨기다가 상대가 서로인걸 알았을때 얼마나 당황스러웠을까요ㅠㅠㅠㅠㅠㅠ그래도 촬영을 핑계삼아 데이트 할수 있으니깐 좋네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1
[국쓰]로 재신청이여ㅠㅍ퓨ㅠㅠㅠㅠㅠ픂돌아오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진짜 너무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돌아와주셔서ㅠㅠㅠㅠㅠㅠ 여주랑 호석이랑 이케이케 이어져서 다행이예요ㅠㅠㅠㅠ우결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진짜 다행입니다ㅠㅠㅠㅠ작가님 돌아와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2
[침개]로 암호닉 재신청이요!!!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보고 싶었어요><
8년 전
독자73
헐. 둘이 그래도 이제 진짜꽁냥거리는걸 볼수있나요!!!! ㅜㅜㅠㅜㅜㅜㅜ홉아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74
[태둥둥이] 암호닉 재신청이요!!! 작가님 기다렸습니디ㅡㅠㅠㅜㅠ 신알이 울려서 얼마나 놀랐는지ㅠㅠㅠ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75
[또이]암호닉신청이요!!!ㅠㅠㅠㅠ호석이랑 우결이라니ㅠㅠㅠ공식적으로 꽁냥거릴수있다니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77
망개야 암호닉 신청이여... 아앋.... 내 심장아......ㅇ 늘ㄹ도 왈랑왈ㄹ앙..... 8ㅁ8 자까님 내 심장 막 튀어 나오면 직접 넣어주셔야 돼요!!
8년 전
독자78
[씽씽]으로 암호닉 재신청할게요!!!!홀 대박 설마 호석이일까했었는데 진짜 호석이였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랬어요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79
[열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흐어ㅠㅠㅠㅠ우결이라니...!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부테 설렘의 기운이...
8년 전
비회원43.88
[컨태]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하러류유ㅠㅠ!!!!!! 호석이랑 우결이라니ㅣ...
생각지도못하고있었는데 가기싫다고해서 설마하고있었는데.. 왜 제가 떨리는거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0
[연필]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둘이 우결 찍는다니! 너무 좋네요ㅠㅠㅠ 이제 맘 놓고 연애 하는 것만 보면 되겠네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일반여자]로 신청합니다ㅠㅠ아..대박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마이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꽁냥꽁냥을 기대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82
[삼삼이]로 암호닉 신청할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마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7.42
유명아 뜬 것 보고 한걸음에 달려 왔습니다 ㅜㅜ 우결 찍는다길래 아무리 비즈니스라도 결혼은 결혼이니까 호석이는 어떡하나 많이 걱정했는데 그 상대가 호석이였다니!!! 서로 걱정 안 시키게 말 안 한 배려도 돋보이네요 다시 와주셔서 고마워요 작가님♡ 암호닉 [무네큥] 으로 신청해요!!
8년 전
비회원140.173
[줄라이]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드뎌 돌아오셧군여ㅠㅠㅠㅠㅠ돌아오신김에 다시 정주행했는데 넘나 재밌네요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89.220
[도메인]으로 재신청이요! 우와ㅠㅠㅠㅠㅠ이건 마치 몰래 소개팅 나갔는데 남친이 앉아있는듯한 상황...!(두근) 과연 어떻게 반응할지 궁금해요!!ㅋㅋㅋㅋ
8년 전
독자83
[마망]으로 암호닉 재신청해요
왘ㅋㅋㅋ둘이 우결에서 연애라니ㅠㅠㅠㅠㅠㅠ허ㅠㅠㅠㅠㅠㅠ홉이나 여주나 짱놀랬겠어욬ㅋㅋ둘이 꽁냥거릴거생각하니 넘나 귀엽구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3.150
[월향]으로 재신청할게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 기다렸어요♡
8년 전
독자84
와대박ㅋㅋㅋㅋㅋ우결이라니 ㅠㅠㅠㅠㅋㅋㅋㅋ 둘이우결이라니ㅠㅠㅠ대박이다
8년 전
독자85
[비림]으로 암호닉재신청해요! 와 이런우연이 서로 말해야지 말해야지하면서 얼마나 전전긍긍 했을까요ㅎㅎㅎ
8년 전
비회원199.229
[숩숩이]로 다시 신청합니다!!! 와 그둘이 우결...인가여..핰핰 좋네여ㅠㅜㅜㅠㅜ돌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ㅜㅠㅠ
8년 전
독자86
[희망빠]로 재신청할께요~~~진짜 너무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너무 보고싶었어요..둘이 우결이라닠ㅋㅋㅋㅋㅋㅋ스토리진짜재밌어요 오늘도 잘 보고가요~~
8년 전
비회원201.63
으아 호석이가 우결상대라니 생각치도 못한 사실이네여 암호닉 [단아한사과]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비회원47.115
[도손]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우결폐지를 외치던 제가 무너지는 순간...ㅠㅠㅠ 우결이 이렇게 유익한 프로였나욬ㅎ

8년 전
독자87
[빠밤 ]으로 암호닉 다시신청할게요!!!설마 저 뒤통수는...?
8년 전
독자88
첼리에요 세상에 와 이게 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진짜 막 말 안하고 우결해서 싸우고 그럴줄 알고 조마조마했는데 ㅜㅜ서프라이즈..호석이는 알고있었을까요? 알고있어서 말 안한건가?아니면 여주처럼..?ㅜㅜㅜㅜㅜ현실연애 그거 한번 해봅시다
8년 전
비회원4.27
[노랑지우개]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 오늘도 재밌게보고갑니당! 좋은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89
[비비빅]으로 다시 신청할게요! 호석이가 기사나 다른 사람들 말로 전해듣게 되면 어떡하나 했는데 예능 촬영 있다고 했을 때부터 와ㅠㅜㅜ둘 다 고민이 많았겠네요ㅠㅜㅜ이제 촬영 덕분에라도 자주 만날 수 있어서 다행이기도 하고ㅠㅜㅜ
8년 전
독자90
[수박]으로 신청하겠습니다ㅠㅠㅠ아 우결이라니ㅠㅠㅠ
8년 전
비회원202.71
[매직핸드] 로 다시 신청할게요! 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진짜 설마했는데 호석이라니!ㅋㅋㅋㅋㅋ보고싶었어요 다음 편도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91
[헤르츠를 믿어] 신청하겠습니다 :)
8년 전
독자92
[0123] 암호닉 신청해요!
헤엑... 호도기... 우결... 짜식... (코쓱) 홉이랑 여주 이제 맘놓고 행쇼할 수 있는 겁니까!!!!!!(기대)

8년 전
독자93
찌몬입니다! 아직 암호닉 있나 모르겠네요ㅠㅠㅡ오랜만입니다 작가님 오늘 너무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94
앗 다시신청..![찌몬]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95
쭈꾸미예요! 호석이글도 똑같이 신청할게요ㅎㅅㅎ 아 우결이라니ㅜㅜㅜㅜ이제 대놓고 사귀라구요ㅠㅠㅠ진짜 넘나 좋은 것ㅠㅠㅠㅠ이 김에 공개연애 하새오!!!!
8년 전
독자96
[섭사]로 재신청이요!세상에 우결 상대방이 호석이라니....진짜 넘나 놀란 것...한편으론 또 다행이네여ㅠㅜㅜㅜㅜ여주 이상한 사람이랑 될까봐 얼마나 마음 졸였는데ㅠㅜㅜ호석이라니 축배를 들어라 풍악을 울려라 둥둥두우두ㅜㅇㅇ!!!!
8년 전
독자97
[윤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남준이글에 이어서 호석이글까지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작가님!! 게다가 호석이랑 우결을 하게 되다닠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네요~~ 다음편이 벌써부터 기대되요ㅠㅠㅠ 다시 돌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8
[힐링]으로 그대로 신청할께요 세상에 둘이 우결찍는다니 하대바규ㅠㅠㅠㅠㅠ 잘됐으면 좋겠네요
8년 전
독자99
[쩡쩡]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 홉이라니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배롭다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0
[그롱]으로 신청해도 될까요 아 둘이 우결이라니 세상에 이게 무슨일이야ㅠㅠㅠㅠㅠ 독방에서 새 화가 나왔다고 해서 왔더니 이 무슨 좋은 일이.. (덩실덩실) 오늘 컨디션 안 좋았는데 기분 좋아지고 갑니다 작다님 짱..
8년 전
독자101
[양갱]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02
[초딩입맛]으로 재신청이요♡♡♡♡♡ 글 항상 너무너무 재미있게 잘 읽고있어용
8년 전
비회원231.155
[정꾸기냥]으로 암호닉 재신청이요!!!!! 진짜 이거 보고싶어 혼났어요ㅜㅜ 작가님 진짜 사랑해요ㅜㅜ 엉엉ㅜㅜ
8년 전
독자104
[둥둥이]로 암호닉 재신청해요!!!!!! 작가님이 돌아오셔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명 아이돌이ㅠㅠㅠㅠㅠ 긍데 우결이라니 헣... 우결은 왜 폐지 안 한대요 ㅡ3ㅡ 훙훙 하튼 그럼 둘이 우결찍게되는건가봐요오오오오오옹ㅇ옹옹ㅇ
8년 전
독자105
와 대박 여주랑 호도기라우ㅜㅜ 워후 풍악을 ㅇ울려라~~~~~~작가님 자주 와주세요ㅜㅜㅜ 목빠지것스요ㅜㅜㅜㅠ
8년 전
독자106
[8616]으로 재신청할게요! 와ㅋㅋㅋㅋㅋ 둘 다 당황했겠네요ㅋㅋㅋㅋ 호석이도 여주처럼 언제 말할까 했겠죠?ㅋㅋㅋㅋ 그래도 둘이 한다니 다행이에요! 으아아악 빨리 다음화 보고싶어요ㅠㅠㅠ 다시 와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07
카라멜마끼아또로 암호닉 재신청이요!
오랜만이에요~~~~~~ 앞으로도 꼭 정!주!행! 하겠습니다!!!!

8년 전
비회원239.64
유명돌입니다...와 진짜 잘됐어요ㅠㅠㅠㅠ 연애도 편하게 하고ㅠㅠㅜ
8년 전
독자108
다비닝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글 너무 잘보고있습니다ㅠㅠ 진짜 재밌어요 둘다 이제 우결을 하면서 못했던 데이트도 하고 그러겠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9
[꾸꾸꾹]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 호석이랑 우결을찍는다니!! 오랜만이에요ㅠㅠ 작가님 다음편도 기대할겡요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0.43
[홉츄]로 신청할게요 !-! 아 우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넘 떨리네요 왜 제가 떨리는지... 이제부터 사람들 신경쓰지말고 못했던거 많이 했음 좋겠네요 ♡~♡
8년 전
독자110
[@자몽슈]부탁드려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ㅜㅜ!
글 읽어내리면서 아 설마 호석일까 했는데.....!
호석이 넘나 예뻐요ㅠㅠ

8년 전
독자111
[에그타르트]로 다시 신청할게요! 세상에....스크롤 점점 내리면서 설마 설마 했는데 진짜 호석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다행이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네요 꼭 제가 여주라도 된 것 마냥 마지막엔 안도의 한숨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세상에 이제는 그러면 당당하게 방송에서 꽁냥질할 수 있는 건가 봅니다ㅠㅠㅠㅠㅠㅠ 어휴 이제 같이 있는 시간도 공적으로 많아질 거 같고...ㅎㅎㅎㅎ 벌써부터 흐뭇해지네요... 너무 기대돼요!! 작가님 돌아오신 것만으로도 넘나 좋슴당... 세 쌍둥이는 아쉽지만 괜찮아요! 유명 아이돌과 연하 남준이 많이 기대하고 있을게여 작가님 힘내세용!!!
8년 전
독자112
[딘시]로 암호닉재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작가님 감사해요..정말 나의 엔제루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결국 호석이한테 말하지않아 불안했는데 짝이 호석이라니ㅠㅠㅠㅠㅠ이건 뭐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거네요 그럼 호석이도 여주한테 거짓말한건가엽ㅋㅋㅋㅋㅋㅋ 암튼 둘이 해서 정말정말 다행입니다 작가님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01.73
세상에 우결이요?심장 설레라ㅠㅠ너무 좋은 것 같아요ㅠㅠ[그랬구리]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193.81
흐어세상ㅇ에ㅔ인티오램만에왔는데이런경사가...!!!!! [식염수]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무명아이돌도 넘나 잘봤었습니다 작가님..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많이 써주세요!
8년 전
독자113
헐 대박.....대박!!!!!!! 우결을 둘이서..... 와 진짜..........헐......... 작가님 사랑합니다.... 항상 둘이서 제대로 연애하는걸 못봐서 진짜 막 그랬는데 이제 막 제대로 보겠써여ㅜㅠㅜㅜㅜㅜㅠㅠㅠ 아참 저는 미름달입니다ㅜㅠㅠ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14
완전 불안불안했는데 상대가 호석이였다니! 완전 다행이에요ㅠㅠㅠ 여전히 호석이도 설렘킹이네요♥ 이글도 [자판기]로 다시 암호닉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116
[레인보우샤벳]암호닉재신청이요!!!! ㅠㅠㅠ뭐야 둘이 우결 ㅠㅠㅠㅠㅠㅠ크흡 ㅠㅠ
8년 전
독자117
[민윤기]로 재신청해요!
와..둘 다 데스티니..ㅠㅠㅠㅠㅠㅠㅠㅠ댜박사거뉴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8
[짐짐]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아 와 둘이 진짜 운명인가요 설마설마했는데ㅋㅋㅋㅋㅋ완전 좋네요
8년 전
독자119
[워더] 재신청이요♤
8년 전
독자120
왙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지짜행복하겠다ㅋㅋㄱㅋㅋㄱㅋ눈치안보고 연애질할수있겠다ㅠㅠ
8년 전
비회원197.85
[봄아]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홉이랑 우결이라니ㅠㅠ이제 달달한 데이트를 볼수 있는건가요??넘나 설레는 거ㅎㅎ 감사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비회원197.85
[봄아]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홉이랑 우결이라니ㅠㅠ이제 달달한 데이트를 볼 수 있는 건가요??넘나 설레는 거ㅎㅎ 감사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21
[펄맛]으로 재신청요!! 세상에..글읽으면서 느낌은 왔지만 진짜 호석이랑 찍을줄이야ㅠㅠㅠㅠ작가님 에헤라디야 덩덩이에요ㅠㅠㅜㅠ
8년 전
독자122
[민트초코칩]으로 재신청해요!! 둘 다 우결 찍는걸 말 못하고 있었던거네요 진짜 깜짝 놀랐겠어요ㅋㅋㅋ
8년 전
독자123
[달달한비]로 신청합니다! 와 다른사람이랑 우결하면 어쩌나 했는데 호석이랑 해서 너무 다행이이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33.180
[심슨]으로 재신청할게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ㅜㅠ 돌아와줘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24
[청보리청]으로 다시 신청할께요 !!! 너무기다렸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25
[꽃길]로 암호닉 신청요~~~!!
8년 전
독자126
[감자오빠]로 다시 신청할께요!!적거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 세쌍둥이 연중은 아쉽지만 그래도 다른글들도 너무 설레고 좋으니깐 다행이에요!!
8년 전
독자127
[블락소년단]으로 다시 신청 할게요 ! 헐 ㄹ혹시나 했는데 남편이 호석이라니 ㅠㅠ 둘다 신경쓰여서 말을 못했구나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8
으앜ㅋㅋㅋㅋ뭐얔ㅋㅋㅋㅌ둘이 우결하능거야????대박ㅋㅋㅋㅋ이제 대노코 꽁냥거려도 되겟네~~~
8년 전
비회원109.253
[슈우가!]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129
[골드빈] 으로 재신청할게요!!!! 결국 알고보면 둘 다 말 못한거네요 ㅋㅋㅋㅋㅋㅋ뀌욥ㅋㅋㅋㅋㅋㅋㅋ 잘된것같아요ㅠㅠㅠㅠ꽁냥거려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0
허류ㅜㅜㅜ대바규ㅠㅠㅠㅠㅜㅜ대바규 ㅠ짱이더ㅜㅜㅜㅜ겁나..와ㅠㅜㅜㅜ둘익우겨류ㅜㅜ짜앋ㅇ이구마누ㅠㅠㅜㅜㅜㅜ좋다좋다ㅜㅜㅜ케미볼수잇나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1
[2젠4랑]으로 재신청합니다~~
헉 대박 ㅋㅋ설마설마했는데 진짜였어요!!
다시돌아와주셔서 너무감사해요작가님!!!♡

8년 전
독자132
[크슷]으로 재신청합니다
대박대박대박댑닥ㅂㅈ디ㅏㅓㅈ 작가님 진짜 반가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야 진짜 저 연중된거보고 넘나슬퍼서 안되ㅜㅜㅜㅜ 이러고 있었ㄴ느데 지짜대박 허ㅓ헐 작가님 진짜 반갑고 이제 대놓고 연애라니 너무좋고 회사에서어떻게 이렇게 기가막히게 아근데 진짜 너무 대박좋은것,,. 진심 워훅 ㅋㅋ 저지금 넘나 신나구요ㅕ 다음편 넘나 궁금하고요 작가님 다시한번 반가워요 잘읽구 갑니다ㅠㅠ

8년 전
독자133
[냄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34
[희망이♥]로 암호닉 재신청합니다!! 오랜만에 왔더니! 이게 웬 떡인가!!! 이제 호비랑 공공연하게 꽁냥꽁냥할수있다니!!!
8년 전
독자135
[솜구]로 암호닉 신청이요!!! 뭔가 이럴것같았어오ㅜㅜㅜㅜㅜㅜ 둘이 우결할 것 같았어요!!!! 아 오늘도 이 달달한 커플을 보며 대리 설렘하고 가용!!
8년 전
독자137
[이불속돼지]로 신청할게요! 우결이라니...! 으헉 두근두근
8년 전
비회원99.168
[호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21.6
[삐요]로 다시 신청이요!!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두사람이 우결이라니!!!!!이런 운명이!!!!!와우ㅋㅋㅋㅋㅋㅋ제가 다 설레요!!
8년 전
독자138
[꽃님]으로 신청하고 가용♡♡ 넘나도 바람직한것...희희
8년 전
독자140
전에 쓰던 암호닉[사이다] 그대로 사용할께욥!
호석이와 우결이라니ㅜㅠㅜㅜㅠㅠㅠㅠㅠ
안한다고 했으면 어쩔뻔했니...

8년 전
비회원77.210
[다비듀]로 재신청해요ㅜㅜㅜㅜ작가님 돌아오시다니 진챠진챠기다리구있었어여...처음에 우결한다길래 홉이우짜지 이러면서 읽다가 홉인거알구막 심장이막ㄱ쿵쾅콩ㅋ왕대네여ㅎㅎㅎ앞으로 너무너무넘누기대됨다 ㅎㅎㅎㅎㅎ꺄르륵
8년 전
독자141
[꾸까]로 신청합니다 어머나 호석이였다니... 이 우결 찬성입니다..♥
8년 전
독자142
[리자몽]으로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비회원152.48
[꾹냥꾸가냥] 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132.142
망개떠억입니다 둘이 우결촬영이라니!!ㅠㅠㅠ서로 미루다미루다 얘기를 안한모양이에요ㅠㅠㅠ뭔가 틀어질것같은 기분은 저만 드는걸까요??ㅠㅠ
8년 전
독자143
[짝짝맨♥으로신청이용~~~작가님혹시 유명무명이랑이어지는건가용???연하남은요??
8년 전
독자144
엄뫄..설마설마했는데 둘이 우결이라니ㅋㅋㅋ으아아 이제또알콩달콩해지겠군여ㅜㅜ
8년 전
독자145
[pq_pq]로 암호닉 재신청합니다!!!!! 이 둘이 우결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으허허ㅓㄱ 대박이다!!!
8년 전
독자146
[JWY]로 신청할게요!!!
무명아이돌부터 한자리에앉아서 정주행했어요!!!!진짜 호석이글 별로없어서 아쉬웠는데 감사합니다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

8년 전
비회원5.173
암호닏 신청할게요!! [띠리띠리]로! 와.. 우결에 이렇게 민나기 있기 없기? 완전 좋잖아요ㅠㅜ
8년 전
독자147
와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둘이 우결을 하네요ㅋㅋㅋㅋㅋ 아 귀여워라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8
만두짱이에요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였네요!!
8년 전
독자149
[박뿡]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150
[새벽별]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51
헉 세상에. [올림포스]로 다시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52
[릴리아]암호닉 신청합니다!!!
아니 우결이라길래 설마설마 하면서 하악!!!! 대박!!!!! 역시 호도기 인가여!!!! 이건 운명인가여!!!!!! 호로로로러오노로로오 내가 다 심장이 도키도키해 지는 기분이야요!!!

8년 전
독자153
침맘이에요..아..기모찌 스켕
8년 전
독자154
[환타]로 신청해용
8년 전
독자155
[디즈니]로 최근편에 다시 신청할게요 설마설마 했더니..ㅎㅎㅎㅎ 두사람맘놓고데이트하세요
8년 전
독자156
아아아.....왜 이글을 지금...주르륵 어쩐지 ㅎㅎㅎ내 암호닉이없더라...ㅎㅎㅎ 수정하고오께요 나중에 다시신청받으실때 신청해야겤ㅅ다ㅠㅠㅠㅠㅠㅠ서로모르고 우결했는데 얼굴보고 얼마나놀랐을까 ㅋㅋㅋㅋㅋ잘보고가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7
아아아ㅏㅏ 이ㅓㄱ 다음편에 빨리 신청해야지 하아 호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ㅠ다행이다ㅠㅠㅠㅠㅠ 둘이 우결로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맘껏 애정행각 해라~~
8년 전
독자158
헐!!!호석이야???!!대박!!빅히트 좋은일했넼ㅋㅋㅋㅋ물론가상이지만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60.166
[부농이]로 암호닉 재신청할게요!! 진짜 대박이네요 호석이랑 우결하는거 맞죠?? 대박ㅠㅠㅜ 여주랑 호석이 완전 알콩달콩하겠네요ㅠㅠㅠㅜ 이런 우연이 있을수가ㅜㅜㅜ 서로 말 안해서 더 놀랐겠어여 서로 누군지도 모르고!!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159
ㅜㅜㅜㅜㅜ호석이랑 우결이라니ㅠㅠㅠ바람직해ㅠㅠㅠㅠ넘나바람직하네여ㅠㅠ둘이그냥 진짜결혼할래?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0
아니 설마설마했는데호ㅛ석이랑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1
이제 정주행했는데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지금 신청은 못하게쬬..
8년 전
독자162
대박 호석이랑 우결이라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3
아 세상엨ㅋㅋㅋㅋ설마설마 했는데 둘이 우결을 할 줄이야..! 이제 대놓고 꽁냥 거리는거에 설렐거 같기는 한데...서로 말 안해준거에 대해 서운해 하지는 않으려나?ㅠㅠㅠㅠ 그래도 걱정은 된다ㅠㅠㅠ이미 사귀는 사이고..그것도 꽤 오래 된..근데 자연스럽게 하자니 또 그렇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를 것 같네요..! 결혼이라니...홓 기대가 무척 됩니다!!
7년 전
독자164
헐 세상엨ㅋㅋㅋㅋ 둘이 우결해요? 둘이 이제 대놓고 꽁냥꽁냥 보겠네요!!!
7년 전
독자165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읽으면서 설마설마했는데 대박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66
헐....대박 둘이 우결이라니?!!!!회사에서주는 선물인가요?!!!!
7년 전
독자167
와 ㅋㅋㅋㅋㅋㅋㅋ대박 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서로 말안한거야??ㅋㅋㅋㅋㅋ
근데 같은 그룹멤버라서 뭔가 좀 이상하게따 ㅋㅋㅋㅋㅋㅋ진이랑 열애설나고 홉이랑 우결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68
색다른 스토리해석에 정말 감탄하고 갑니다 우와 이젠 공식적으로 애정표현을 할 수 있을것같네요 작가님 필력은 언제봐도 대단합니다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299 복숭아 향기 01.24 23: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1133 복숭아 향기 01.22 13: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0185 복숭아 향기 01.20 21: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1592 복숭아 향기 04.11 2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9115 복숭아 향기 04.08 17: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1495 복숭아 향기 04.06 19: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8197 복숭아 향기 04.03 12: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13127 복숭아 향기 04.02 17: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7 대용량173 복숭아 향기 02.25 20: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12103 복숭아 향기 02.23 18: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6153 복숭아 향기 02.21 13: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유명 아이돌과 연하의 만남36 복숭아 향기 02.19 00: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5175 복숭아 향기 02.18 23: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11110 복숭아 향기 02.18 20: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5 (아가들의 식사시간)151 복숭아 향기 02.18 16: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4187 복숭아 향기 02.13 14: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10 (+Q&A)131 복숭아 향기 02.05 13: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3151 복숭아 향기 02.03 17: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 세쌍둥이를 소개합니다60 복숭아 향기 02.03 01: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4 (아가들의 첫 심부름)152 복숭아 향기 02.02 16: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2169 복숭아 향기 02.01 20: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9 (혹시 특별편..?)94 복숭아 향기 02.01 17: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1178 복숭아 향기 01.31 17: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883 복숭아 향기 01.31 00: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3 (우리 애는 천재다.)143 복숭아 향기 01.30 20: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pro154 복숭아 향기 01.30 18: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연하랑 연애하는 법 07 下 (그녀의 이야기)88 복숭아 향기 01.29 14:30
전체 인기글 l 안내
6/26 4:06 ~ 6/26 4: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