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종인] 우리 결혼했어요 2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e/0/2/e02192fedca8fe778b854e63c7eb4e10.jpg)
' 카이 라디오에서 오징어 언급 '
EXO 카이가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해 오정이에 대해 언급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려욱이 ' 결혼을 하셨는데 아내분에 대해 간단히 소개 좀 해주세요 ' 라는 질문에 카이는 ' 굉장히 아름답고 작은 그리고 여린 그런 제 아내입니다 ' 라고 답했다.
라디오를 들은 청취자들은 벌써부터 카징커플 기대된다, 둘이 굉장히 알콩달콩할 거 같다 이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둘의 첫촬영은 이번 토요일에 방송 될 예정이다.
- 첫 만남 -
(징어 Ver.)
오늘이 그렇기 기대되던 우결 첫 촬영이다. 아직 신인 모델이라 매우 조심스러운 부분도 있고 남편이 누군지 모르니까 더 설레는 거 같다.
첫 촬영 장소는 카페에서 시작했다. 커피를 잘 안마시는 나는 핫초코를 주문하고 남편을 기다렸다.
문을 등지고 있던 나는 문이 열리는 소리와 함께 이쪽으로 걸어오는 발소리에 가슴이 더 뛰기 시작했고 자연스레 내 앞에 앉는 그의 모습을 보고 웃을 수 밖에 없었다.
" 안녕하세요 EXO 카이입니다 "
먼저 웃으며 인사를 하는 그의 모습에 나도 웃으며 인사를 하고 요즘 무대 잘 보고 있다, 너무 멋있으시다, 예쁘다 등등 이런 얘기를 나눴다.
잠시 휴식시간이 주어지고 우리는 예전부터 알고 지냈다는 듯이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나눴고 사람들이 안 보는 틈을 타서 장난도 치고 그랬다
(종인 Ver.)
오늘은 우결 첫 촬영이다. 사람들이 모르는 한 가지가 있다면 나는 내 아내가 누군지 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 아내를 누구보다 잘 안다. 바로 내 여자친구니까.
사람들은 우리가 처음 만난 것으로 알고 있지만 사실 우리는 예전부터 알던 사이다. 오늘 내가 남편이라는 것도 징어는 모를 것이다.
촬영 장소인 카페에 도착해 안을 살펴보니 혼자 앉아있는 징어가 보였다. 나는 문을 열고 들어가 징어의 앞에 앉으며 인사를 건냈고 똑같이 웃으며 인사를 하는 징어의 모습에
웃음이 났다. 잠시 휴식이 주어지고 어제 있었던 일들을 쫑알쫑알 내뱉는 징어의 모습에 나도 모르게 뽀뽀를 할 뻔 했지만 아직 스텝분들은 모르는 사실이기 떄문에
참는다고 죽는 줄 알았다. 모델이라 하기엔 조금 작은 키를 가진 징어는 키가 콤플렉스라 말하지만 난 그럴 때마다 안아주며 안길 수 있는 게 얼마나 좋은 건줄 아냐고 말을 한다.
그러면 징어는 뽀뽀를 해주며 너밖에 없다며 꽉 안아주는데 그게 또 얼마나 큰 행복인지 사람들은 모를 것이다.
- 인터뷰 -
(징어 Ver.)
- 남편을 오늘 처음 봤는데 첫인상이 어땠어요?
" 되게 좋았어요. 뭔가 결혼생활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요 "
- 요리는 잘해요?
" 음.. 굶지 않을 만큼은 하는 거 같아요 "
- 도련님들이 많잖아요 집들이하면 힘들 거 같은데
" 힘들긴 하겠지만 그래도 재밌을 거 같아요 집이 북적북적하잖아요 "
(종인 Ver.)
- 아내분을 보니까 어땠어요?
" 좋았어요 굉장히 "
- 아내분이 요리를 해줄 거라는데 맛은 어떨 거 같아요?
" 되게 기대되는데요? 요리솜씨가 궁금해요 요리 잘하는 여자 좋아해서
- 집들이를 하게 되면 11명 다 부를 건가요?
" 아뇨? 우리 아내 힘들게 그러겠어요? 몇명만 뽑아서 불러야죠 "
- 아내는 다 부르면 좋겎다고 하던데
" 아내가 원해도 제가 안 부를 거예요, 얼마나 힘들지 아니까 "
저는 봤어요 오늘 새벽에 아주 잠시 초록글이 됬었다는 걸. 완전 감격 폰으로 확인했다가 놀라서 캡쳐까지 했어요
많은 분들이 신알신을 해주셨는데 그 기대에 못미칠까봐 걱정이 되요 ㅠㅠ
얼른 기대에 미치는 글을 쓰도록 노력할게요
많이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없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