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소세지빵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소세지빵 전체글ll조회 6101l 21







60. 인터뷰 A




여러분 안녕~ 소세지빵입니다~
우선!!! 와아아아아~ 60편이다아~!!!!!!
다같이 박수 쳐. 핸드폰 내려놓고 박수쳐. 마우스에서 손 떼고 박수 쳐!!!!!!
박수를 못 치겠으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60606060606060606060606060 | 인스티즈




태권도라도 해요.(개뜬금)

저것도 못하겠으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60606060606060606060606060 | 인스티즈



지훈이가 기타로 때찌하러 갑니다.



사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짤을 다운 받았는데 딱히 쓸데가 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 무근본 흥빵
시험기간이 되면 이렇죠 뭐..ㅎ
익숙하잖아요? 내 독자님들이니까~

아, 스압이 강력해서 2편으로 나눠서 하는 점 이해해 주세요~~~




아무튼 약속한 대로(내가 떼 쓴 대로) 




Q&A




특집을 해보도록 합시다!!!







*목차*

A
1. 작가에게 물어봐!
2. 서열정리!

---

B
3. 택하시오!
4. 욕쟁이들에게 물어봐!







1. 작가에게 물어봐!



Q. 자까님이랑 여주랑 성격 일치한가여?????? ㅇㅅㅇ?(독자 5님)

A. 음.. 영향을 안 받을 수는 없었던 것 같아요.
다만, 난 한없이 낙관적인 사람이고 글속의 '나'는 약간의 다크함이 있는 사람이고? 이 차이 정도?^^
비슷한 거라곤 요리 못하고, 생과 잘하고.. 뿐이네요.^^






Q. 작가님왤케웃기고좋으세요????????????왜???죠????????왜 제추ㅣ향저격이시죠?????????(독자 7님)
한 걸크하시는 비결이 뭔가여???(독자 13님)
작가님의 드립에 항상 반하는데 그거 어디서 배울 수 있죠? 집으로 가면 되겠네요, 주소 좀 불러주세요.(독자 23님)
작가님 드립력 어디서 배울수있어요?(전주댁님)
작가님은 어디서 그렇게 신박한 드립을 얻어오시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8ㅅ8 저도 닮고 싶어요ㅠㅠㅠㅠㅠ 걸크러쉬...(햄찡이님)
자까님의 드립력...bb 혹시 제목학원 다니세여...? 신박 + 걸크러쉬....bb 들어라 엄지척!(바람개비님)
작가님은 왜이렇게 드립을 잘치시져?(초록별님)

A. 내가 그렇게 재밌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분 좋네요!
그냥, 동생이랑 말하면서 재밌으면 오키. 이거 욕쟁이다.(개진지) 이렇게 합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
제 동생도 만만치 않은 녀석이랔ㅋㅋㅋㅋㅋㅋㅋ제 드립의 30이 동생이고, 나머지 70은 창작의 고통..ㅎ





Q. 작가님 성격은 누구랑 제일 닮았어여??!??!?!?!?????(독자 9님)

A. 저 이지훈이요(1초도 고민 안 함)(쌈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욕쟁이 츤데레입니다. 많은 독자분들이 느끼셨겠지만, 저 오글거리는 거 못 참고..
막 생일선물도 그냥 주기 부끄러워서 던져 주는 애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 순영일지는 몰라도 절대 '나'나 승철이, 겸이는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작가님최애는 누군가용(독자 11님) 
작가님은 최애가 누구인가요??(봉구님)

A. 세봉이들은 하루하루 최애가 달라지는 그런 마성의 귀염둥이들이지만,
유난히 안 바뀌는 아이는 순영이요.^^
순영아 누나가 까까사줄게 이리로 와^^






Q. 글을 처음쓰시게된 계기가 궁금해요! 설마진짜 ㄷ..똥을위해서 쓰신건가요...?(독자 12)
작가님이 이 작품 시작하신 계기가 궁금합니다!!(애쁠님)

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똥을 위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쓰게 된 계기는, 피곤한 동생을 위한 깜짝 서프라이즈였어요.
동생의 최애 차애 차차애 차차차애 차차차차애 세봉이들을 뽑아서 써준 거였죠! 아시다시피 진짜 무근본으로..
올리기 전에는 화장실에서 자주 봐가지고.. 볼 때 좋더라구요..ㅎ
근데 이게 또 나만 보기 아까운거 있죠? 그래서 고심끝에 글잡으로 고고.
그냥 묻힐 줄 알았는데 벌써 60화네요..(부끄)






Q. '나'랑 순영이랑 언제 사귀죠????? 결말에 누구랑 잘되ㅣ나여???(독자 13님)

A. 마지막이 순영이가 된다면! 아마 이 글의 끝날 때?
누구랑 잘 될지는 비밀~~~~~~







Q. 자까님 몇살이신가여? 무슨과예여? 작고 아담하다는 소문이 잏ㅈ는데 키는 몇이죠????(독자 13님)

A.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전 20대입니다. 자세한 건 노코멘트~ 왜냐면 내 친구가 보면 많이 민망할 거 같거든..
그 친구가 글잡 지박령이란 말이에요.. 나한테 갑자기 야 욕쟁이 글 보냐? 그 작가 니랑 개똑. 존똑. 닌줄ㅋㅋㅋㅋㅋㅋ
이러면 나 뭐라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친구야.. 그거 나야 하핫 짜식..(코쓱
이럴 순 없엌ㅋㅋㅋㅋㅋㅋㅋ너무 얼굴이 화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난 교육계열입니다. 이것도 자세한 건 노코멘트~ 위랑 같은 이유로 안 알랴줌.
그리고 나 진짜 작아요.. 160센치도 아.슬.하게 안 돼..(쮸륵





Q. 작가님 하루에 똥 몇번싸세여? 주로 모닝똥 싸는 시간이 언제이신가여??????(독자 13님)
작가님이 똥을 위해 이 글을 쓰셨다그랬는데 혹시 똥싸면서 글쓰실때 있으신가요(독자 19님)
작가님의 변기엔 비데가 장착되어 있겠져?????(바람개비님)
작가님의 응가 취향은? 모닝똥 or 이브닝 똥(독자51님)

A. 똥 관련된 질문을 모아보았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진짴ㅋㅋㅋㅋㅋㅋㅋ내 독자님 아니랄까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전 하루나 이틀에 한 번. 모닝똥입니다.^^ 거의 일어나자마자 바로니까 7시 40분?(개정확)
나도 똥싸면서 글 쓰고 싶은데.. 나 노트북이 없어요.. 그래서 아직 그 오랜 염원(?)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저희 집은 비데가.. 아닙니다. 심지어 지금 변기커버 사망 직전이에요. 빨리 하나 사야겠어..
싸는 데 방해돼..!





Q. 작가님 저 까까 언제 사줄거에요.(독자 16님)

A. 오구구 지금 사줄까요?





Q. 애들이 승철이를 제일 무서워하는 이유 언제 나오나요ㅠㅠ궁금해요(독자 20님)

A. 이건 20편에 나옵니다!
(http://www.instiz.net/writing?no=2468610&page=1&category=3&k=%EC%86%8C%EC%84%B8%EC%A7%80%EB%B9%B5&stype=4)
친절한 소세지빵님. 이러니 반할 수 밖에. 핫챠~





Q. 작가님 애인 있으세요? 없으시면 저랑 사귀실 마음은?(독자 23님)
작가님 제 사랑받을 생각 없어요? 아냐 더 큰 걸 줘야 되는데 학생이라 없네...?(전주댁님)
작가님 손가락 사이즈 몇이에요? 결혼 하고 싶은데 반지 맞춰주려고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독자 33님)
저는 자까님 좋아해요 자까님도 저 좋아해요~?♡(세봉윰님)
작가님 제 사랑을 받으실래요??(봉구님)

A. 알았어 사랑해
나 애인없어욬ㅋㅋㅋㅋㅋ사귈래요? 내가 먼저 고백할거임요.
사랑이면 충분한데 더 큰 게 어딨어요~
나 손가락 사이즈? 이거 어떻게 재요? 줄자 둘러야 하나..? 반지 말고 나 엄지척으로 충분해요. 그거면 결혼 가능★
세봉윰님 좋아하는 거 뿐이겠습니까? 사랑해♥
받고 줄게요♥



Q. 여주는 어뜨케 생겼어욥?(독자 35님)
작가님이 생각하시는 여주의 이미지는..? 여배우사진이라던가.. 여자아이돌사진이라던가.. 뭐그런 이미지 진짜 정확하게요!!!!!(독자 39님)
 여주는 얼만큼 이쁜거져...? (초록별님)

A. 으아아아.. 어렵네. 가장 어려운 질문이네요.
나 진짜 거짓말 하나도 안하고 '나'의 이미지 정해놓은 게 없어요.
진심으로 생각 없이 쓰고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그래도 하나 뽑자면.. 박보영..? 아 근데 나 진짜 아무 생각 없이 써요ㅠㅠㅠㅠㅠㅠㅠ
박보영느님도 아니야ㅠㅠㅠㅠㅠㅠ그냥 여러분이라 생각해요. 빙의글이 뭐 다 그렇지 뭐.






Q. 욕쟁이들 중 여주와 사귈 가능성이 있는 아이는 누군가요?ㅋㅋㅋㅋ뉴셉틴포함(뿌랑둥이님)

A. 음..우선 순영이, 원우, 지훈이 확실합니닼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말 희박하게 겸이, 승철이
그리고 거의 밑바닥 승관, 정한, 민규
네버 안 될 지수(왈칵)(조소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Q. 민규와 원우는 어떻게 친해졌나요?(왠지 원우가 의외의 친화력으로 먼저 말걸었을거같은..느낌적인느낌이 있지만ㅋㅋㅋ)(뿌랑둥이님)

A. 간단합니다.
"전학생!! 김민규!!!"-원
"어? 어..^^"-밍
"이제부터 넌 밍구다."
"...(뭐지 이 예사롭지 않은 또라이는?)"





Q. 순영이가 태어나고나서 민규에게 한 욕 2가지가 뭐였는지 왜 했는지 궁금해요ㅋㅋㅋㅋㅋㅋㅋ(뿌랑둥이님)


A. 우선 첫 번째는, 유치원 때. "뭐 이 멍청아!!!!!(고래고래)"
이게 첫번째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번째는, 초딩때 "뭐 이 바보 멍청이 해삼 말미잘에 비벼먹을 녀석아!!!"
그게 끝이에요^^
다만 너무 어릴때라 밍구에겐 큰 충격으로 남아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Q. 여주에게 사심이 있는 셉틴이는 순영이 뿐인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뿌랑둥이님)

A. 정확히 사심있는 건 4명입니다.
순영(빼박), 지훈(빼박2), 원우(자기야봇), 지수(안타깝..)




Q. 승철이랑 지훈이 싸울때 조세호씨는 왜 안온거져????(비회원님)

A.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60606060606060606060606060 | 인스티즈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Feat. 프로 불참러)





Q. 작가님 이거 언제까지 연재할거예요? 완결은 몇편정도로 생각하시나요?(사랑쪽지님)

A. 완결..?! 너무 멀고도 먼 이야기네요.
난 에피가 있는 한 계속 할 생각이에요. 내가 현생이 치여 바쁘면 일주일에 한 번, 한 달에 한 번이라도!
그러니까 뭐, 걱정하지마요^^ 걱정 안하시겠지만..





Q. 작가님 글쓰는데 걸리는 시간은?(사랑쪽지님)

A. 음.. 최단 20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움짤 다 넣고 올리기까지 20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대 6시간? 50편 움짤 진짜..(말잇못) 물론 중간에 딴 짓 포함ㅎㅎㅎㅎ
그리하여 평균적으로 1시간 조금 넘게 걸립니다~




Q. 풍성한 짤들은 어디서 주워오시는건가요?(사랑쪽지님)
 짤들의 출처는 도대체 어디인가요??ㅠㅠ 갖고싶어요오오오(봉구님)

A. 저의 풍성한 짤들의 근원은 2군데 뿐입니다.
1. 과제 할 때 사랑스러운 구글.
2. 그냥 사랑스러운 독방.
제가 펌금지를 하는 이유는, 출처가 구글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가져가면 안되는 움짤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사전에 방지하기 위함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Q. 다른 셉틴 멤버들은 언제쯤 나올 예정인지도 궁금해요(햄찡이님)

A. 4명 남았죠? 일단! 계획상으론 정해진 건 2명이에요.
아 맞아. 같이 고민 좀 해봅시다. 차이니즈 어떻게 나올까요?
내 글이 현실성 다분한 남고딩들의 글이라.. 맨날 고민해요.
우리 차이니즈 어떻게 내보낼까, 하고..
생각한 게 있긴 한데.. 그냥 나 믿고 가죠! 그럼 4명 다 계획 완료~
순서는 비밀. 언제쯤은 기약이 없네요.. 그냥 쓰다가 이쯤에 등장! 하는 타이밍오면?
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그렇져 뭐~ㅋㅋㅋㅋㅋㅋㅋㅋ



Q. 애들이 왜 서로 친구가 되었는지도 궁금해여... 처음에 석민이랑 승철이는 나왔던거 같구... 
원우랑 민규, 지수 정한이도 차차 알게되었는데 특히 지훈이...! (나왔던건데 제가 잊은건가여..? (슬픔)(바람개비님)

A. 아직 안나왔어요! 이건 에피로 풀게요~~ㅎㅎㅎ




Q.  여주는 그냥 모두에게 이쁨받는 건가여? 지수랑 정한이도 이제 같이 다니는 건가여?(초록별님)

A. 이쁨 겸 우정 겸 겸겸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 글에 나오는 아이들은 모두 자연스럽게 녹아들 겁니다.
조솨나 정한이 같은 경우엔 같이 다니지는 않겠지만, 보고싶으면 걍 나올거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잌 홍지수의 자연스러움, 윤정한의 뻔뻔스러움.




Q. 우리 욕쟁이들 !! 전부 여주한테 관심있는지 궁금해요~ 눈치빠른 욕쟁이는 누군가욥?(뿌우지님)

A. 관심은 위에서 말했던 그 4명이에요.
눈치 빠른 욕쟁이는, 승관이>원우>>>>>>>>>>>>그 외
'나'는 욕쟁이는 아니라서..(환대, 미토콘드리아, 열성완두콩이면 됨)




Q. 욕쟁이들이랑 여주랑 다 언제쯤 친해진거져?(초록별님)

A. 나&석민(중3 2학기 끝자락)→승철(고1 입학식)→지훈, 승관(고1 1학기)→순영(고2 1학기 개학식 일주일 후)





Q. 왜 애들은 너무 귀여운 거져...?(초록별님)

A. 세봉이라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새끼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Q. 여주가 애들한테 설렌적은?!(독자 48님)

A. 오 이거 신박했다. 직접 묻죠?

"전원우가 잘 생겼을 때(?). 김민규가 잘생겼을 때(?). 권순영이 옷 벗었을 때. 승철이는 항상, 이지훈은 둘이서 영화관 갔을 때.
석민이는 나 힘들 때. 뿌뿌는, 딱히..? 그냥 가끔 귀엽다 해줄때? 그리고는 딱히.. 아. 홍지수는, 그때 당시엔 매일매일."
윤정한은 아직.. 없다고 합니다..ㅎ
구해줬을 때도 설렜다기 보단, 애들이랑 싸울까봐 조마조마..





Q. 승철이는 여주를 오구오구하는마음이 아니라 이성적으로 좋아하진 않나요?(독자 52님)

A. 네. 이성으로 생각한 적 없어요. 그저 보호해야 하고, 아껴줘야 하는 친.구. 일 뿐(오열)






Q. 원우랑 여주랑 이어질일은 제가 다시태어나야할정도인가녀..(독자 53님)

A. 아눀ㅋㅋㅋㅋㅋㅋㅋㅋㅋ확률은 있어요. 
아직까진 각각(순영, 지훈, 원우) 33%라고 치죠?ㅎㅎ
남은 1%는 나머지 아이들.





Q. 여주는 순영이 어떻게생각해요?(독자 54님)

A. 
"순영이..? 순영이.. 권순영으로 생각하는데.. 아! 다정해!"
보기와 같이 별 생각 없습니다^^
'나'는 남자를 봤을 때 와 잘생겼다. 남편이다. 라고 말은 하지만,
아직 그때의 기억('그 사건')이 있어 막상 진짜 남친 사귀는 것은 꺼리고 있다고 합니다ㅠㅠ




Q.  작가님은 어떻게 그렇게 매일 작품을 올릴 수 있으신거죠(전주댁님)

A. 우선 나도 현생에 치이고 있어요. 
그!래!서! 주말을 이용합니다.
[금요일]에 금요일 꺼 올리고 2편 정도 써놓습니다. 움짤도, 참고사항도.(이게 토, 일요일 용) 그리고 4편 정도 또 써놔요. 움짤 없이! 대사만!
[토요일, 일요일]에 움짤도 넣으면서 칠 거 치고 추가할 거 추가하고. 그런식으로 참고사항까지 완성을 시켜요.
그러면 이제 하루에 하나씩 올리는 거랍니다~
나름 계획적인 여자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주말이 없어..)(우르먹)
(근데 난 여러분들이 좋아서 오는 거예요~ 절대 막 강요와 압박에 의한 건 아닙니다!ㅋㅋㅋㅋ)
(문제는 나 금요일꺼 안써가지고 지금 멘붕임요..ㅎ 금요일에 약속있는데..ㅎㅎ 금요일 없고 토요일 날 2개 올릴 수도 있어요..ㅎ)




Q. 작가님 학교에서 일코해제하셨나요??

A. 아뇨..ㅎ 학교에서의 나는 똥도 안 싸는 그런 여자에요.
실상은 방구도 싸는(?) 여자.





2. 서열정리!



Q. 승가니랑 석미니랑 서열이 누가 더 센가요?? 다른애들은 알겠는데 승관이랑 석민이는 모르겠어요(독자 20님)

A. 음... 도찐개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그 둘을 나눠봤자..이긴 한데, 그래도 굳이 나누자면 승관이가 위입니다.
겸이는 거의 져주는 편이에요:) 날카로울라치면 웃으며 풀기도 하구요..
저번에 서운해 편에서 나올 때, 보면 승관이는 서운해!! 서운해에에!! 완전 티내지만
겸이는 진심으로 서운하지만 장난식으로 웃으며 말한답니다~
사스가 비폭력주의




Q. 이지훈(혹은 최승철)과 부승관(혹은 이석민)의 서열이 바뀐다면?(전주댁님)

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도 안 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박하다.. 와..
음.. 바뀐다면..

"야 쪽지시험 망쳤으니까 빵사와."-이지훈
 "줫같은 소리하네."-부승관
"친구한테 말 좀 예쁘게 해봐."-이석민
"쪽지시험.. 인생 넘나 쓴 것"-최승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 난장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사항*

1. 궁금하신 사항은 다 풀리셨나요?!
2. 아직 안올라온 질문들은 내일 올거임
3. 오늘 리얼 너무 멍멍이 같이 시험을 봐서
4. 눈물이 앞을 가리고 있음
5. 괜찮아.. 씨(C)뿌리기 정도면 참을 만 해..
6. 교수님의 씨뿌리기!
7. 소세지빵은 눈 앞이 캄캄해졌다!
8. 도른듯..
9. 암튼 내일 또 봐요~
10. 내일, 약간 설렐수도.







D-3

우와 3일밖에 안남았네?
큰 거 스포하고 싶다....
음...
아!!!!
욕쟁이 글은 우정겸이지만
이번에 합작은 사랑겸임요^^





***추천***

추천 눌러주신 22명 감사해요!~~~~!
우리 추천요정들 아주 매일 열일이야. 예쁘게.




암호닉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키시두루마리, 
밍구리밍구리, 뿌랑둥이, 서영, 사도, 전주댁, 강변호사, 채이, 썬키스트, 
순영의캐럿, 꼬꼬네치킨, 아이스크림, 0106, 자몽, 봉구, 남양주, 닭키우는순영, 홍조사, 
말미잘, 1600, 별, 근엄이, 살구와 망개, 사랑둥이, 서융, 붐바스틱, 유유, 밍구워누, 명호엔젤, 녹차라떼, 
밍블리, 형광암컷물개, 밍구냐, 초록책상, 뿌우지, 1010, 솔랑이, 육개장, 11023
케챱, 아이닌, 쥬우니, 내일, 동상이몽, 장발이, 소세지빵에빵싫어, 아카라카, 눕정한, 
뿌존뿌존, 파루루, 초록별, 수학바보, 우지직, 순영희, 밍뿌, 0815, 스윗블라썸 , 수녕텅이, 제주도민A, 606호, 
세봉윰, 돈까스, 순꼬, 호류, 2쁜2찬, 미키, 한드루, 한울제규애, 초코코, 크으으으, 밍니언, 꼬꼬, 석민척, 한화이겨라, 
우쉬주의보, 마그마, 권햄찌, 갈비, 116, 민꾸꾸, 순별, 순심, 찬아찬거먹지마, 성수네 꽃밭, 현지짱짱, 한라봉, 
막시무스, 겸손, 휘라리, 분수, 밍꾸, 수녕아가, 일게수니, 노을, 사랑쪽지, 우리우지, 애쁠1718, 개미와베짱이, 호욱, 
하프, 세봉세봉, 열원소, 자몽소다, 피자빵, 갱넹기, 뽀또, 뿌염, 마시멜로, 쀼젤라, 세이호우, 복숭아, 바람개비, 햄찡이, 볼살, 
착한공,    마이쥬,    호시초콜릿       고 



콜라인데.. 콜라에요..ㅎ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60606060606060606060606060  84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유유에요!! 승처라....눈꼽만큼도 날 이성으로 생각하지 않는거니....(눙물) 승철이는 그냥 설렘봇인가봐여..ㅎ..ㅎㅎ...그리고 여주가 애들한테 설렜을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요 잘생겨서 설레요...애들 서열이 바뀌면...이제 승철이 인생이 쓴거에요..? (설렘) 아니 오늘 내 최애는 승철인가..왜 계속 승철이얘기만 쓰는거죠???
7년 전
소세지빵
설렘봇 승행설은 오늘도 내일도 어제도 열일입니다하하하하핫 오늘 최애는 승철이가 확실한가 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
세봉세봉입니다!
7년 전
독자6
흐어우우우우ㅜㅠㅠㅠㅠ 슨처리랑 이어질 확률 1퍼도 안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승철이는 그냥 다정몬이었구만...8ㅅ8
작가님 저도 오늘 시험 멍멍이같이 봤어요...ㅎㅎㅎ
토닥토닥...8ㅅ8

7년 전
소세지빵
다정몬이죠. 다정다정~ 그래도 우리에겐 3명이나 있습니다!
7년 전
독자3
선댓임니다 아 렉 나빴어 놓쳐써 힝
7년 전
독자7
안녕하세여 16초컷으로 입성했디만 오늘도 는 놓친 전주댁이조 오 제 질문이 마지막이라니 넘나 좋아요.. 궁금한게 많았는데 이번 일로 싹 풀린것 그리고 쥬니와 뿌의 서열 바뀐건 참 궁금했는데 역시나 그 서열은 바뀌면 안되겠군녀 작가님 그래서 반지 사이즈가 얼마조 내가 반지 보내드릴테니까 어서 알려줘요 나와 컾흘링을 끼자구여 아 실은 이제 저도 시험이.. 제발 다 5만은 안찍어씀 하네요 콘서트의 콘이라도 입밖에 내보내려면 성적이ㅠㅅㅠ.,
7년 전
소세지빵
돈없는 대학생은 오늘도 랜선덕질을 합니다.. 대답없는 그들에게 소세지빵을 들이밀지만... 매번 대차게 무시하는 그들입니다.. 왜 먹지를 못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
갈비와써여ㅠㅠㅠ자가님ㅠㅠ저 와써여ㅠㅠ와 나 저말 너무 설레 지금 까까사줘요ㅠㅠㅠ
7년 전
소세지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소세지빵
다들안녕~~~~공부하러 갔다가 힐링하러올게요~~오늘시험 진짜...(심한욕)날공부하게만들었어..
7년 전
독자8
호우쉬주의보예요!!댓글 쓰다가 날라가서 다시ㅠㅠ저도 궁금한 거 물어보고 싶었는데 학교ㅂㄷㅂㄷ..그래도 다른 분들이 다 물어봐주셔서 다행이었어요ㅠㅜ오늘 큐앤에이 덕분에 작가님에 대해 많이 안 것 같아서 좋아요(부끄) 제가 또 츤데레 젛아하시는 거 어떻게 아시고ㅠㅠㅜ저랑 사겨요ㅠㅠㅠㅠㅠㅠ제가 잘해드릴게오ㅠㅜㅠㅠ그리고 3일 뒤에 뭐가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되고 설레고 궁금해요ㅠㅠ티저라도 주세요ㅠㅠㅜㅜㅠ
7년 전
소세지빵
내가 또 한 츤데레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그나마 이거 쓰면서 오글거리는 것을 참고 있습니다^^ 어느 독자님은 이미 눈치를 채셨더라구요. 그래서 소름이었습니다. 자세히 돌아다니다 보시면 합작을 하겠다고 한 분이 있을거예요~ㅎㅎㅎㅎ티저? 내일은 티저나 낼까요?ㅎㅎㅎ
7년 전
독자9
밍구워누에요..저번에 질문 써야지 해노코 까머거써여....나 우울해.... 다음에는 꼭 할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소세지빵
다음엔 꼭 해주세요!!ㅠㅠㅠㅠ 근데 나 큐엔에이 언제 또 할지 모르는데..ㅎㅎㅎ
7년 전
독자10
삼일후에 나올글 기대합니다. 복숭아에요❤️❤️
7년 전
소세지빵
기대는 그분 것을 기대해주세요!!!!! 난, 소심하니까.. 조금만 기대해주세요..ㅎ
7년 전
독자11
마이쥬예요! 큐앤에이 잘 보고가요! 지수 생각만 하면 왜 눈에서 땀이 날까요 서열 바뀐거 부승관ㅋㄱㅋㅋㅋㅋㅋㅋ 지훈이 쒸익쒸익 할거같아여 ㅡ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ㅇ
7년 전
소세지빵
마이쥬님 안녕~~~~~ 조소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쩔 수 없죠 뭐..ㅠㅠㅠㅠ 우리 조소ㅑㅠㅠㅠㅠㅠ합작에서 만큼은 내가 널..!!! 하고 싶지만 그분이 널 해주실거야..!ㅎㅎ
7년 전
독자12
케챱) 우정겸? 사랑겸? 다음글 주제는 사랑인데 남주는 겸보르기니인가요? 스포소빵ㅎㄷㄷ
7년 전
소세지빵
남주..? 겸이 아니에욯ㅎㅎㅎㅎㅎㅎ하하하하핳ㅅ그리고 겸이는 나에게 없숴.. 그분에게 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그분의 손에 따라 겸이의 운명이 달라진다. 근데 이미 보니까 남주는 따로 있는 것 같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3
뿌랑둥이 입니다!! 크큭거리면서 읽다가 제 질문이 나와서 놀랬어요ㅋㅋㅋㅋ워누랑 밍구 친해진계기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전원우답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한 욕ㅋㅋㅋㄱ밍구야 너가 이때까지 심한 욕을 못들어봤구나...(욕 장전중..^^)만약 민규가 들은 심한 욕이 저거였다는걸 알면 부석과 지훈이는 어떤 반응이 나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훈이 명언 또 등장할지도ㅋㅋㅋㅋ 그리고 여주와 이어질 가능성 있는 아이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수 애잔) 워누 언젠간 한 방 제대로 터트릴지도?ㅋㅋㅋㅋㅋ뜬금없이 등장해서 핵폭탄급 고백을 날릴거같은 느낌이랄까...ㅋㄱㅋㄲㅋㅋ나머지 뉴셉틴이들 어떻게 나올지 넘나 기대되요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할게용~이만 씻으러 갈게용..뿅!
7년 전
소세지빵
안녕~~~~~~~~~~~~~~~~~~~~~~~뿌~랑~둥~이~님~~~~~~~~ 아니 왴ㅋㅋㅋㅋㅋㅋㅋㅋ질문 해주셨으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놀라고 그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한욕 민규는 부석이 난리겠네욬ㅋㅋㅋㅋㅋ 평소에 뭣같다는 것을 달고 사는 순영이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폭탄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 번 먹어 보겠..? 터뜨려보겠습니다^^ 나머지 세봉이들 나오려면 멀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4
갸아아아ㅏ아 자까님 사실 저는 이 글을 통해 세븐틴을 알게 되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매일 올리시는 거 보면 신기하네여 앞으로도 파이팅 인티 최초로 1000화까지 해주세여

7년 전
소세지빵
우와~~~~ 나 덕분이라니 뭔가 두큰하네요. 고마워요 따뜻해지는 댓글! 앞으로 노력은 해보겠습니다. 인티최초 1000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57.119
[0106]이에요!이게얼마만인지(감격)벌써60화라니....제가인티에얼마나안들어온거죠ㅠㅠㅠ제가반수를결정해나결정을샀거든요ㅠㅠㅠㅠ그이후로인티잘안들어왔는데간만에생각나서와봤더니벌써60화!!!작가님이때까지수고가많으셨어요!!헤잘보고갈께요!!헤헤가끔씩들어올때마다댓글꼭남길께요!!
7년 전
독자15
제주도민입니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미있어욬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1000화 10000화까지 계속 갑시다!!!!!!!!!!!! 사랑해요!!!!❤❤❤❤❤

7년 전
소세지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잡 최초 1000화 달성. 타이틀 죽이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6
작가님 글 잘보고있어요 !!!!!!!!!1사랑합니다(도망)
7년 전
소세지빵
(붙잡는다) 대답 듣고 가요!! 내가 더 사랑해!!!♥
7년 전
비회원 댓글
바람개비에옇ㅎㅎ 오늘은 야자 걍 쨌어영ㅎㅎㅎㅎㅎ 고3의 퍄기...ㅎ 사실 친구들은 보충도 째는데 전 사실 겁이 많아서 지금도 맘 한구석이 징쨔 불편합니다.... 보충은 정마루 병원빼고 빠진적 없... 자면 잤지 쨐적은 없어여.... 근대 맘 같아선 저도 째고 나가서 애들이랑 하하호홓 하며 떡볶이 먹고시퍼여.... 흥빵님 저에게 용기를 주세요...!!!!! 그래도 째봤자 애들한테 헐헐 어뜨케? 나 넘 떨려ㅜㅠㅠㅠㅠㅠ 얘드라ㅜㅠ 돌아가자ㅜㅠㅠㅠ이럼서 찡찡거렸을테지만여...ㅎ 헐 중요한거 빼먹었당
소세지빵님! 자까님! 60화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이제 욕쟁이 세봉이들응 제 쓸쓸한 고3 인생의 하루의 낙이 되어버려써여.... 결말은 적어도 수능끝나고 만나여ㅜㅠㅠㅠ참고로 수능까지 155일남았어여ㅜ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 0그때까지 저 소세지빵님과 여주와 칭구들 열심히 사랑할 자신 있슴니돠!♥♥♥♥♥♥♥ 제가 1등은 못해도 매일매일 추천과 댓글 남길게요! 그때까지 와주실거죠? (눈물) 아 수능 끝나면 이제 신알신도 하고 다시 정주행도 하구.....생각만으로도 넘나 행복한것.... 참 작가님은 어떻게 제 마음을 이렇게 훔쳐가버리실수 있으세요? 대단한 능력자새여....bb 또다시 들어라 엄지척! 다나까다나까 월척!!!!!!!! 내가 바로 월처어어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인강용으로 엄마가 주신 탭인뎈ㅋㅋㅋㅋ사실 지금도 넘나 양심에 찔려요.... 걍 컴티로 올거루ㅠㅠㅠㅠㅠ 쉬는시간에 잠깐 한건데 댓글쓰는데 시간이 반이상 지나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이렇게 작가님을 아낍니다. 화장실도 안가고 이렇게 댓글써옇ㅎㅎㅎㅎ
다시 한번 자까님 60화축하드려요! (≥∀≤)/ 작가님 만세르 만세르 만세르!!!!! 그럼 내일 봐여! 뿅!!!

7년 전
독자17
노을이에요! 이번엔 진짜 콜라같아요!!!!!! 감격 저기에 제 질문이 익명으로 하나있네요..ㅎ 행벅 뭐지 맞춰보세요♥♥
7년 전
소세지빵
그쳐?!!!! 나 콜라잘했어요~ 노을님 익명으로 하나 더 했었어요? 으잉 뭘까아..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
볼살이에요ㅠㅠㅠ 작가님 진짜 왜이렇게 좋져?ㅋㅋㅋㅋㅋ
왜 본글도 아닌 큐앤에이까지 재밌고 난리예요~~~?ㅋㅋㅋㅋㅋㅋ맨날맨날 즐겁게 보고있어서 진짜 감사해여♡
앞으로도 완결하지 말구 계속 글 써주세요ㅎㅎㅎ

7년 전
소세지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볼살님 좋아♥ 앞으로 완결하지 말고 계속 글 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 생각이긴 해요. 늦더라도 근근히 들고 오려구ㅎㅎ
7년 전
독자37
제발 그래주세여!!!!!!! 완결은 앙대여~~~
늦어도 괜찮으니까요ㅎㅎ 그래두 작가님 힘드시지 않는 범위 내에서!

7년 전
소세지빵
그럼! 근데 내 힐링이 그대인걸♥
7년 전
독자41
77ㅑ 소행설!!!
7년 전
독자19
저 암호닉 [연잎]으로 ㅔ신청해도 될까요??
7년 전
소세지빵
연잎~~~~이쁜 암호닉이네요! 당연히 되죠~ 뭘 새삼스레 묻고 그래요~ 난 개방적인 여자라굿!
7년 전
독자20
현지짱짱이에요!!! 큐엔에이 읽으면서 궁금한거 다 풀렸어요!!! 짱짱! 승철이가 여주한테 마음이 1도없다는거보고 좀 당황했어욬ㅋㅋㅋ있늠줄알았는데 없다고해서ㅋㅋㅋㅋ 여주랑 사귈사람은 순영이랑 지훈이가 가장,,,,,흐 누가 됐든 잘됐으면 좋겠어용!! 재밌게읽다가갑니당~♡
7년 전
소세지빵
너무 많은 이들이 좋아하게 되면 내가 감당 못할까봐~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를 위한 길이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소세지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걸크가 왜 나에게서 터지는가. 그것이 알고 싶다.(의아)(의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 큐엔에이 기대해도 좋아요~
7년 전
독자22
밍니언입니다!! 하핳 작가님 저 오늘 중궈말하기 시험 다 말하고 왔어요 독방에서 본 쮸니셩르콰일러가 마지막이라서 다행이에여 훠후 작가님도 남은 잘보셔야되는데 화이팅 하세요!!! 큐엔에이도 재미있어여! 잘 읽고갑니다 역시 글잡 최애글은 욕쟁이 남사친들이지...♥
7년 전
소세지빵
중궈 잘 했어요? 분명 고등학생 때 중국어 했었는데 기억나는 것은 니취팔러마 뿐..ㅎ 저 금요일 날 끝나요~~~ 예~~~~~~그래서 금요일날 놀러가거든요.. 늦제 올 것 같아.. 그래서 못 올릴 것 같아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오늘 저녁에 다시 공지해드릴게요! 최애글이라니ㅠㅠㅠㅠㅠㅠ이뻐 죽겠어 아주♥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소세지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아깝다.. 실명 알 수 있었는데..!(아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 걍 막 쓰는 거죠 뭐~ 작가가 근본이 없는데 뭐~ 내일은 기대 좀 해도 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4
작까님 [쀼뀨쀼]로 신청해요 암호닉을! 벌써 60회라니 놀라와! 항상 잘 보고 있어요 싸랑해요♡
7년 전
소세지빵
겁나 귀여운 암호닉이네요~~ 반가워요~ 내 글에 암호닉 신청을 하면 자주 와야 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넝담~
7년 전
독자25
주말에 온다고 했는데 그냥 와버렸지롱!!!!!!
작가님 저 봉구에여어어ㅎㅎ 조별과제를 끝내고 돌아왔습니다아아아!!!!!
물론 내일 시험이 두개나 있지만요...ㅠㅠ 작가님... 이렇게 사랑스럽고 정성스럽게 답변해주기 있습니까???
아 정말ㅠㅠ 내사랑이네요 자까님!!!!
교수님...ㅎㅎㅎ 씨뿌리기 너무하시네...그냥그냥ㅎㅎ 비마로 합의보죠 교수님ㅠㅠㅠㅠ 제발....

7년 전
독자26
내일 설렐거라구요?? 아.. 그렇다면.... 내일도 와야지ㅎㅎㅎㅎ 시험?? 시험이 대순가~~~~~~~랄라
7년 전
소세지빵
봉구님 하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요. 분명 못 온다고 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왔네~ 어서와요! 보고싶었어.
사랑스러웠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성은 이해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험 에이쁠나와라. 내가 응원할거야.

7년 전
비회원133.93
인생....장발이에요!!! 흐긓ㄱ 승처루는 친구로만 생각한다...승철이같은 친구 있어ㅛ음 조켔네요.... 또 기다리고 댓글달고 감탄하고 웃고 반봇이지만 사랑해요(고백) 결혼합시듀...
7년 전
독자27
수학바보입니다 저는너무늦게와서질문을못했네요(눈물) 그래도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도 한다면 다음에는 기필코질문을... 해보려해야겠네욬ㅋㅋㅋ 애들대부분다 이성적으로 마음있을줄알았는데 4명밖에 없어서 놀랍네요 물론 지수는 안타까운 이성적인마음이지만요 다음편에 설레는게 있다니 벌써부터 설레요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마지막에 성격바꾼거진짜웃겨욬ㅋㅋㅋㅋㅋㅋ언제에피로 왔으면좋겠을정도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소세지빵
다음.. 기약이 없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00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은 우정이죠 뭐~ 너무 많이 좋아해도 내가 감당을 못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젠가 80편 정도에 스페셜로 해보려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3
옼ㅋㅋㅋㅋㅋㅋㅋ그때까지 기다릴게욬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8
붐바스틱이에요!!! 특별편으로 작가님을 조금 더 알게된 느낌이랄까욯ㅎㅎㅎ
7년 전
소세지빵
헤헷 최대한 나를 보여드렸씁니다^^ㅎㅎㅎ
7년 전
비회원165.61
헐 작가님 닭키우는순영이에요!!!!보고싶었어요 저 오랜만에 왔죠ㅠㅠㅠㅠㅠ정주행하고왔습니다 큽 큐앤에이인데 질문도 못하고 작가님의 내가ㅣ......내가....질문을 못했다구요......작가님 최애독자 나죠? 이드립 치려고했는데.....그리고 저 안구수해요 저 차도녀인걸요?ㅎ 츤데레예요 저도ㅎ 휴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되세요! 세봉꿈꾸시길!!!사실 이제 앞으로 얼마나 더 올지 몰라요........................나결정끝나면 또 사려고 생각중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오자마자 소세지빵님 글 들어왔어요 저 자ㄹ해쬬.?
7년 전
독자29
뿌우지:)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뜽철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서로의 성격을 뒤바꿔서 한편 나오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겁나웃길듯ㅋㅋㅋㅋ 우리원우가 여주에게 사심이 있다니이~~ '자기야' 가 장난은 아니였군요?(코난)
콜라.. 너무 감동적 ㅠㅠㅠㅠ 뚜껑하고 몸통에 빨간테두리 심혈을 기울이셔따! 완전히 내 예상을 뒤집어 노으셔따!! 그래서 다음은 빙그레 바나나우유 도전가능? (전 하루하루 작가님이 어떻게 제가 미션드린 걸 표현하실까 생각하곤 합니다)
사랑한다고요.

7년 전
소세지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80편 스페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 드디어 원우 얼굴 봅니다. 우리 원우.. 왜 아프고 그래.. 누나 맘 찢어지게..ㅠㅠㅠㅠㅠㅠㅠㅠ 콜라 대박이죠? 나 진짜 잘한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빙그래바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술혼이 찢기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8
ㅎㅎㅎㅎㅎㅎ제가 사랑하는거 알져? ❤️❤️
7년 전
독자30
초록별이에요 넘나 좋다...흐헥 ㅜㅜㅜㅜㅜ 저 은근 질문을 많이 했네요...?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증이 완전 잘 풀렸어요 애들 진짜 넘나 좋은것....아 작가님 제 사랑도 받고 가세여...♥ 작가님 진짜 짱짱 좋은것...!!
7년 전
소세지빵
그거 알아요? 내가 더 좋아해. 아니 사랑해♥
7년 전
독자31
0526이옝녕! 내일이 당장 전공시험이라서 댓글 길게 적는건 아무래도 무리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자까님의 친절한 큐엔에이에 감동해 애정이 +19785887654 되었다^^♥ ㅓㅈ기에 독자 9 10 13 등등 다 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왜 질문할 때 닉네임 안 달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보같아.........저기 제 질문 매우 많아여........많다구여........... 눈물... 아 근데 지훈 수녕 원우 각 33퍼라니!!!!!!!! 넘나 좋은것!!!!!!!! 엔딩 각각 세개하는 것도 괜찮지 않나여??????? 깔깔 전 역시 아이디어뱅크 소세지빵 작가님 독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콜라보러 왔는데......콜.....라.............어디....................... 역시 작가님의 미술세계는 크으으으 제 닉네임 같네요^0^ 저 내일 약간 설렐수도 라는 말에 심장이 도키도키 두근두근 설리설리 승철승철 승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뎨동ㅎ 전 씨뿌리기 정도가 ㅇㅏ니라 너 에프다! 수준ㅋㅋㅋㅋㅋㅋㅋ헐 저 그리고 재수강각인 과목 교수님 봬러갔다가 못 뵈어서 메일 드렸는데 내일 시험치러오래요.......(울컥 재수강은 피할 것 같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ㅔㅎ라디야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으로 같이 슬퍼해주신 자까님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교수님 넘나 천사신 것.... 자까님 덕분인 것 같아 넘 죠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ㅇㅓ제 진짜 위로 받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죠아해여!!!!!!!!!!!!!! 제거하세요!!!!!!!!!♥♥♥♥♥♥♥♥♥♥♥♥
7년 전
소세지빵
항상 무리라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감동적인 댓글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크으으으님 댓글은 매번 엄마미소 지으면서 보게 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왜 닉네임 안달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그거 매우 좋은 아이디어네요. 내일 다른 독자님들에게 이 기쁜 소식을 알려드려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콜라.. 같지 않아요..? 나 나름 잘록한 허리며 빨간 뚜껑이며.. 열심히 표현 했..?(울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다행이다..!!! 안 그래도 오늘 시험보면서 크으으으님 생각났거든요.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위로 한 것도 없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예쁜 말 하니까 내가 사랑하지♥
7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지마여.....콜라같아여......누가 콜라아니래! 누가!!! 다 데려와여!!! (발뻄) 시험 보면서 제 생각하셨다니 부끄러워..........♥ 저 좋은 아이디어 낸 거 맞져??????????? 히힣힣히 결말이 세개면 기쁨이 세배~! 별이 다섯개~! 자까님이 어제 진짜 위로해주셔서 저 위로받았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감쟈해여....근데 마지막 맞춤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거하세욬ㅋㅋㅋㅋㅋ뭘 제거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거하시지 말고... 제꺼하세요 ♥ (박력) 자까님이 엄마미소지으면서 댓글 보신다니까 넘 뿌듯..행벅... 사랑,,,♥ 열공하세요 작가님!! 우리 씨뿌리지 말자구요...!
7년 전
소세지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 맞춤법이 맞을 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띄어쓰기만 하면? 아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으으으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크으으으님이 콜라 아니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좋은 아이디어였어요. 칭찬의 박수를~ 짝짝짝~
7년 전
독자33
석민척이에요!!!!!!저 손가락 사이즈 접니다 저!왜 독자33이에여ㅜㅠㅜㅜㅡ으어어!!!!
반지 맞춰요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소세지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줄자 어딨지? 빨리 알려드려야 반지 맞추는데(다급)
7년 전
독자34
얼른 찾아요!!!얼른!!!급한단말이에여
7년 전
소세지빵
아 이런!! 우리집에 줄자가 없어!! 우리집 뭐하냐?! 줄자 하나 없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
결혼은 할 수 있는거에여?!?!?!?!?!?!??!!??!?!?!?!?!그냥 제일 작은 걸로 사야겠어여!!!
7년 전
소세지빵
35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목걸이로 만들어요 우리!! 결혼하자!!♥

7년 전
독자36
소세지빵에게
그래여!!!!!다이아몬드목걸이!!!

7년 전
독자40
세봉윰ㅇ이에요 ㅠㅠㅠㅠㅠ저의 질문이 잇다니.........저도작가님 사랑합니다❤ 이렇게 많은질문들은 하나하나 읽어보시고 답변도 햐주시고 감사해요 앞으로도 저의 화장실타임을 책임져줄 욕쟁이 재밋게 읽을게요!!!!부담갖지마시고 작가님도 재밋게 쓰시면 좋겟습니당!!!
7년 전
독자42
사랑쪽지예요! 저는 독자님의 사랑둥이인가봉가..이참에 아모닉 바꿀까요?ㅋㅋㅋㅋㅋ분명 제가 한 질문인것같은데 사랑둥이님이라고 써있어서 당황..히히 나쁘진않네요!하핳 아 근데 여주가 조사한테 그당시엔 매일매일 설렜다는게ㅠㅠㅠㅠㅠㅠㅠ왤케 찌통이져ㅠㅠㅠㅠㅠㅠㅠ흐귝...근데 제가 잘 모르겠어서 그런데 여주랑 조사랑은 당시에 사귀던사이였던거죠??
7년 전
소세지빵
ㅎㅎㅎ 인간적이라 치부하기엔 너무 큰 실수네요..ㅜ 집가서 바로 고쳐야겠다..ㅜ당시에 사귀던 사이였습니다!
7년 전
독자44
자몽소다예요 헐헐 시간이 없어서 이제야 봤어요...나레기...다음편도 빨리 보러가야 겠어요..
7년 전
독자45
두루마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 암호닉으로 예술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이젠 좀 기다려져요 듀근거리는 마음으로 내리다보면 두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소세지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거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내가 봐도 잘했어요!
7년 전
독자46
열일곱
ㅋㅋㅋㅋㅋㅋㅋㅋ무싄 Q&A가 이렇게까지 재밌을 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7
규애에여 ㅎ하ㅏ하ㅏ 저는 이제 시험 2일째... 저란 고딩 진짜... 시험 말아먹는건 일도 아니지만 이번에 너무 충격적이에여... 한강에 몸 던져야할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빨리 다음화 보러 갈께여 헿헿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3333333333333333333333333353 소세지빵 05.19 12:51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3232323232323232323232323277 소세지빵 05.18 13:50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3131313131313131313131313157 소세지빵 05.17 18:45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3030303030303030303030303083 소세지빵 05.16 12:22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2929292929292929292929292965 소세지빵 05.15 15:29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2828282828282828282828282849 소세지빵 05.14 23:27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2727272727272727272727272746 소세지빵 05.13 21:44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2626262626262626262626262675 소세지빵 05.12 18:13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2525252525252525252525252549 소세지빵 05.11 19:17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2424242424242424242424242433 소세지빵 05.10 22:46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2323232323232323232323232350 소세지빵 05.09 23:38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2222222222222222222222222279 소세지빵 05.08 14:12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2121212121212121212121212155 소세지빵 05.07 14:57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2020202020202020202020202062 소세지빵 05.06 23:05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00어린이날0028 소세지빵 05.05 22:37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1919191919191919191919191938 소세지빵 05.05 21:42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1818181818181818181818181862 소세지빵 05.04 23:40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1717171717171717171717171781 소세지빵 05.03 17:34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1616161616161616161616161650 소세지빵 05.02 18:53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1515151515151515151515151569 소세지빵 05.01 19:08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1414141414141414141414141451 소세지빵 04.30 15:49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1313131313131313131313131325 소세지빵 04.29 22:51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1212121212121212121212121263 소세지빵 04.28 21:55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1111111111111111111111111144 소세지빵 04.27 23:59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1010101010101010101010101028 소세지빵 04.26 21:56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999999999999948 소세지빵 04.25 22:59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7777777777777888888888888830 소세지빵 04.24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