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원우의개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원우의개 전체글ll조회 6303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다시 돌아온? 돌아올? 

: 동갑내기 체육쌤 김민규와 교내연애 중 :













 15. 수련회를 따로 갈 경우 ①


























"자, 수련회 동행교사가 결정이 되었습니다~!"
"와~"
"와아."







세봉고의 수련회 일정이 공개되었어. 지난 번 민규와 승관이의 투표전쟁으로 떠들썩했던 농촌봉사활동은 아쉽게도 실현되지 못하고, 결국 수련회로 대체되었지. 는 물론 말만 수련회지, 어떻게 보면 농촌봉사활동이나 다름이 없었기에 승관이는 와아. 하는 영혼 없는 리액션을 보여줬어. 모두의 시선이 권부장님의 손으로 집중되고, 권쌤은 뒤집어져 있던 종이를 쫙 펼쳤지.




[ 2학년부 수련회 동행교사 ]

1반 : 김민규, (        )
2반 : 김너봉, 부승관
3반 : 이석민, 전원우
4반 : 권순영, 이지훈
5반 : 홍지수, 최승철










"빈칸은 뭐에요?"
"아, 1반이 여자반이라 남자교사만 갈 수가 없어서요, 2학년부 여자교사가 한명 뿐이라 3학년부에서 다른 썜이 가시기로 했습니다. 누가 갈지는 아직 미정!"
"아아.."
"3학년부 쌤들도 가는거에요?!"
"네, 3학년들은 학교에서 자습하기 때문에.. 수업 없으신 두 분이 함께 가기로 했습니다."
"아싸, 원우쌤이랑 간다!"







신난 석민이가 원우쌤과 하이파이브를 했어. 모두 시끌벅적한 가운데 유독 민규만 표정이 좋지 않았지. 민규는 당연히 너와 같이 갈 줄 알았는데, 틀어진 계획에 멘탈붕괴, 표정이 심각하게 굳어진 민규를 보고 넌 속으로 픽 웃어. 너는 승관이와 함께 가게 되었고, 또 가면서 얼마나 치고박고 싸울지가 제일 먼저 걱정이었지. 각 반마다 다른 곳으로 떠나는 수련회였기 때문에, 수련회가 진행될 2박 3일동안 너와 민규는 강제 이별이었어. 



"우선 예산이나 숙박 문제는 다 해결이 되었고."
"아이들이랑 재밌게 한번 다녀와봅시다!"
"2학년부!"
"화이팅!!!!!!!!!"








회의가 끝나고, 퇴근 준비를 위해 네 자리로 온 넌 슬쩍 민규를 쳐다봤지. 민규는 제 책상 앞에 앉아 얼빠진 표정으로 멍 때리고 있었어. 권부장님이 미안했는지 민규에게 조용히 과자 하나를 갖다 주었지만, 민규는 그 과자를 까먹으면서도 코로 들어가는지, 귀로 들어가는지 모를만큼 여전히 얼빠진 표정이었지. 잠시 후 지수쌤이 들어와 '김민규, 야자감독 안할거야?!' 라고 민규를 부르자 그제서야 파일을 들고 터덜터덜 걸어나가는 민규였어.




"..."
"어떡하냐."



상황을 알고 있는 석민이가 조용히 옆으로 와서 네게 말을 건넸어. 모르겠다, 내가 어떻게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니까.. 석민이에게 조용히 대답한 넌 가방을 챙겨 석민이와 함께 학교를 나왔어. 다른 쌤들은 모두 야간자율학습 감독 때문에 늦게 퇴근이었고, 감독이 아니었던 너와 석민이는 함께 학교를 나와 집으로 향했어. 



"김민규쌤 아마 내일도 저럴 듯."
"내일도 안멀쩡하다에 내 핸드폰을 건다."
"내일 출발인데, 내일부터 그럼 완전 생이별이네, 둘이."
"그러게.. 나도 조가 저렇게 짜질 줄은 몰랐는데."





민규만 아니라, 너도 같이 못가게되어 울적한 마음에 길가에 있던 돌을 멀리 차버렸어. 네 집앞에 다 온 석민이가 어깨를 두드려주며 힘내라고 응원을 해줬지. 짜식, 처음 너와 민규의 사이를 알게 되었을 땐 음료수까지 떨어트리며 그렇게 난리난리를 쳤었는데, 아무한테도 얘기하지 않고 자기 혼자만 지켜보면서 오히려 제가 연애하는듯이 더 좋아하는 걸 보면 귀엽기도 한 너야. 내일 보자는 인사를 하고 집에 들어가려던 너를 갑자기 석민이가 붙잡았어.



"야."
"응?"
"내일, 아니 그냥 2박3일동안."
"응."
"수련회 가서 웬만하면 김민규랑 연락하지 마."
"뭐?"
"아, 그냥, 연락할거면 제발 숨어서 해."
"???"
"부승관 앞에서나, 다른 사람들 앞에서나 절대 하지말고."
"아, 당연하지..!"
"그냥 연락을 아예 안 하는건 어때?"
"아, 갑자기 무슨 소리야!"
"연락 3일동안 안해보는 것도 서로의 사랑에 좋은 방…"
"헛소리야, 또!"




석민이의 등짝을 한대 때리자 석민이가 울상을 지으며 알겠다며 네 손을 놔줬어. 자기 집 쪽으로 돌아가려뎐 석민이가 다시 발걸음을 돌려 너에게 마지막으로 말했지.







"아, 근데 진짜. 부승관 앞에서는 연락 하지 마라."
"들킬일 있냐!"



석민이에게 빽 소리를 지르고 넌 집으로 돌아왔어. 갑자기 왜 저런 말을 한담, 그저 석민이가 웃겼던 넌 방으로 들어와 내일 출발하게 될 수련회 짐을 싸느라 바빴지. 그 덕에, 넌 핸드폰에 찍힌 카톡도 보지 못하고 짐을 싸자마자 잠이 들어버렸어.









네가 집으로 들어가고, 네 방에 불이 켜질 때 까지 기다리고 있던 석민이는 네 방에 불이 켜진걸 확인하고 자신의 집 쪽으로 발걸음을 돌렸지. 집에 가면서도 핸드폰을 자꾸만 확인하던 석민이는 한숨을 쉬며 혼잣말을 했어.


"아, 진짜 이러면 안되는데…."
























드디어 수련회 당일! 몇달 전 교육 연수를 위해 캐리어를 싸들고 운동장으로 모였던 날이 생각나 싱글벙글 웃으며 넌 1등으로 학교에 도착했어. 너가 도착하자마자 승철쌤이 뒤따라 도착했지. 반갑게 승철쌤과 인사를 한 넌 수련회가 그저 신나 승철쌤에게 아기새마냥 조잘조잘 떠들었어. 그 모습이 마냥 귀여웠던 승철쌤은 네 얘기를 들어주면서 아빠미소를 짓고 있었지. 운동장에서 둘이 열심히 얘기를 하다, 버스를 타고 가면서 아이들에게 나눠 줄 간식을 가지고 오기 위해 넌 교무실로 들어갔어.



초코파이, 음료수, 과자 등등 네 앞에 산더미만큼 쌓여있는 상자를 보고 넌 식겁하지만, 이정도 쯤이야 세봉고 국어쌤에게는 아무것도 아니다! 하며 넌 과자 한 박스를 들었지. 하나 들고, 내려가서 하나 가져다 놓고의 무한 반복. 왜 2학년부는 4층에 있는가 를 연신 속으로 외쳐대던 넌, 마지막으로 남은 제일 무거운 음료수 박스를 들기 위해 손을 뻗지. 너무 무거웠던 탓에 그만 상자를 놓쳐버린 넌 헉 소리와 함께 얼른 눈을 감아.

[세븐틴/민규] 국어쌤 너봉 X 체육쌤 민규 교내연애 썰 - 15. 수련회를 따로 갈 경우 ① | 인스티즈



"히익."
"방금 큰일 날 뻔 한거 맞죠."



네 뒤에 몰래 서있던 원우쌤이 네 위로 쏟아질뻔한 박스를 한 손으로 받쳐주었고, 넌 얼른 그 사이를 빠져나왔어. 아무렇지도 않게 그 무거운 박스를 한 손으로 내려주는 원우쌤에게 연신 고맙다고 인사를 한 넌 네가 박스를 들겠다고 원우쌤에게 말을 하지. 그냥 귀엽다는 듯이 널 쳐다본 원우쌤이 네게 자신이 들고 있던 작은 가방 하나를 주고는 말했어.



"그거나 들고 가요."
"아까 보니까, 국어쌤이 박스를 드는건지 박스가 국어쌤을 드는건지 모르겠던데?"
"...다, 다 보셨어요?"
"네, 사실 아까부터 뒤에 서있었는데."
"진짜요?!"
"뻥이에요."




귀여운 캐릭터 가방을 손에 들려준 원우쌤이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곤 박스를 들고 계단을 내려갔어. 넌 얼른 그 뒤를 졸졸 따라갔지. 원우쌤을 따라 나온 학교 밖은 아이들과 선생님들이 많이 와 있었어. 얼른 넌 눈으로 민규를 찾아보지만, 민규가 아직 안 왔는지 보이지 않는 탓에 시무룩해졌지. 운동장 한가운데로 온 너와 원우쌤은 너가 낑낑거리며 들고 온 박스를 하나하나 풀기 시작했어. 지퍼백에 담아주기 위해 엄청 많은 지퍼백을 들고 온 권부장님과, 원우쌤, 그리고 너는 운동장 한 구석에 앉아 열심히 간식을 포장하기 시작했지.



"저 초코파이 하나만 먹으면 안돼요?"
"안돼요."
"..."
"ㅋㅋㅋㅋ 장난이에요, 먹어요. 두개 먹어도 돼요."
"양심이 있지, 하나만 먹을게요."

"그럼 난 세 개."
"부장님은 안돼요."
"아, 왜!"











"김너봉 어디갔어?"
"지금 저기서 간식 포장 중."




학교에 도착한 승관이가 오자마자 너를 찾았어. 두리번거리다가 석민이의 말에 널 캐치한 승관이가 한숨을 쉬며 얼른 네가 있는 쪽으로 달려갔지. 










[세븐틴/민규] 국어쌤 너봉 X 체육쌤 민규 교내연애 썰 - 15. 수련회를 따로 갈 경우 ① | 인스티즈


"저는 누누히 말씀 드렸습니다."
"어!"
"프로멀미러 김너봉씨는 멀미약을 챙기셔야 한다고."
"아, 맞다."
"하지만 프로멀미러는 내 톡을 보지 않았고~"
"..."
"결국 착한 승관이는 멀미약을 가져오게 되었다."
"...역시 너밖에 없어!"
"카톡!!!!!읽으라고 몇번 말했는데!!!!!"











열심히 간식을 포장하던 넌 프로잔소리러 승관이에 의해 멀미약을 먹었어. 고맙다는 의미로 초코파이 하나를 주자 신이 나서 까먹고는 어느새 네 옆에 앉아 열심히 과자를 포장했지. 권부장님이 아이들 통제를 위해 먼저 가고, 남은 원우, 승관, 너가 포장하기에 열을 올렸어. 출발하기 전까지 남은 시간은 5분, 5분 안에 남은 과자를 포장하기 위해 너는 임용고시를 치던 시절의 집중력을 발휘했지. 여담으로, 과자포장을 하던 셋을 멀리서 지켜보던 지훈쌤은 그 쪽에 불이 난 줄 알았다고.






"다 했다!"
"으아!!!!!"



셋의 외침과 동시에 버스 출발을 알리는 종이 학교에 울려퍼졌어. 3학년 아이들은 창문에 다닥다닥 붙어 해탈한 표정으로 운동장에 모인 아이들을 지켜보고 있었지. 지퍼백에 담긴 간식세트를 한 아름 들고 운동장 가운데로 달려간 너는 잠시 상자를 내려놓고 한숨을 돌리다가, 민규가 생각이 나 얼른 주위를 둘러봤어. 버스 출발하기 전에 꼭 얘기하고 싶었는데, 간식 때문에 민규를 찾지도 못하고 떠나버릴 판이었어. 얼른 1반 쪽을 살펴보지만 민규는 아이들을 확인하러 갔는지 보이지가 않아. 발을 동동 구르며 계속 1반 쪽을 확인을 하지만, 끝내 보이질 않았어.





어쩜 한번도 보이질 않는지, 살짝 속상해진 넌 계속 고개를 내밀고 민규를 찾아봤지만 꽁꽁 숨어버린 밍쌤의 머리카락 하나 볼 수 없었지.  결국 버스가 출발할 시간이 되어 버스에 올라타려는데, 누군가 뒤에서 네 이름을 크게 불렀어.



"김너봉!"



익숙한 목소리에 넌 얼른 버스에 올라타려던 발걸음을 멈추고 뒤를 돌아봤지.








[세븐틴/민규] 국어쌤 너봉 X 체육쌤 민규 교내연애 썰 - 15. 수련회를 따로 갈 경우 ① | 인스티즈









널 부르곤 아무 말도 하지 않던 민규는 빤히 널 쳐다보기만 했어. 민규가 있는 쪽으로 얼른 달려가려던 넌 민규의 입모양에 걸음을 멈췄지.



'오지 마.'





오지 말라는 민규의 말에 심장이 쿵한 넌 민규를 바라봤어. 오지 말라는 말만 하곤 가만히 널 바라보던 민규는, 여전히 무표정한 채로 네게 이렇게 말하곤 버스에 올라타버렸어.



'3일동안, 다치지 말고 잘 다녀와.'

'연락 안 할테니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원우의개
안녕!
7년 전
원우의개
신알신에 이게 뭐야?!?!? 하면서 들어오신 분들 많으시지요? 시험기간에 치이고 계실 우리 개껌들에게 (그리고 나에게) 작은 선물 하나 드리고 갑니다. 오랜만이에요 밍쌤ㅠㅠㅠ

밍쌤의 재연재는 아직 미정입니다. 그냥 어제 갑자기 밍쌤이 생각나서 오늘 조금 끄적였어요. 15편은 두 편으로 나누어지기 때문에 아마 ②편도 나올 예정입니다. 사실 이 편을 쓰게 된 계기는 국어쌤 연재 시절 미처 풀지 못한 떡밥이 있었기에, 늦었음에도 불구하고 한번 풀어보고 싶었다는 원개..ㅎㅎㅎ

또, 마법사 전원우의 제목이 바뀔 것 같아요. 열심히 씽크빅 돌려서 예쁜 이름 가지고 오겠습니다. (마술사 전원우와 마법사 전원우를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신것 같았어요 ㅠ_ㅠ)

시험 다들 대박나세요!

그리고 저는..콘서트 가고 싶은데.. 티켓이 없어서 못가요... 다들 잘 다녀와요......(눈물)(눈물)(눈물)

7년 전
독자1

7년 전
독자3
헐 작가님
7년 전
독자2
헐?
7년 전
독자15
?ㅠㅠㅠㅠㅠㅠ 왜 밍규야ㅠㅠㅠㅠ 흰색이거유ㅠㅠㅠㅠㅠ 왜유ㅠㅠㅠㅠㅠ왜ㅑ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
핫!
7년 전
독자5

7년 전
독자20
이다입니다! ...ㅠㅜㅜ 민규야 왜 그래ㅜㅜㅜㅜㅠㅜㅜ 혹시 카톡 안읽은거 민규도있는거아니에요???ㅜㅜㅠ 안되는데ㅠ 늘 좋은 글 감사합니당❤❤❤
7년 전
독자6
헐 작가님
7년 전
독자7

7년 전
독자9
얼마만의 체육쌤.....
7년 전
원우의개
그럼 나도 헐
7년 전
독자10
귀여우셔옄ㅋㅋㅋㅋ❤
7년 전
독자11
세상에
7년 전
독자18
닭키우는순영이에요 아 연락왜안해 연락하라고 들켜도됌 걍 해라진짜 동네방네 소문내고 다녀라 커플미 뿜뿜 뽐내라!!!!!!!!!!!!!!!!!!!!!!!!!!!!!!!
7년 전
독자12
숨입니다 체육쌤 오랜만이예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궁 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왜 수련회 따로가나요.....난 안갈래....민규가 없는 수련회....난 가지 않을래....ㅠㅜㅜㅜㅠㅠ ㅜ 아무튼 읽고올게용
7년 전
독자17
아니 작가님......저 내일 시험인데요........ 민규가 왜케 싸늘하져....? 이유가 군금하네.......시험못치면 그거슨 민규탓.....
7년 전
독자13
세상에 밍쌤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
마그마입니다ㅠㅠㅠ밍쌤 ㅠㅠㅠㅠㅠㅠ세사에우ㅜㅠ왜 밍쌔뮤ㅠㅠ
7년 전
독자16
헐 밍쌔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
헐세상마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ㅠㅠㅠㅜ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근데 밍구 왜 연락하지 말라고 그러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알수없는마상ㅠㅠㅠㅠㅠ8ㅁ8 그래도 조아...밍쌤...8ㅁ8..♡
7년 전
독자21
라별임니다 8ㅅ8 세상에 이게 무슨.. 얼마만의 밍쌤이래요 아 대박이야 밍규 왜 그런답니까..? 왜왜왜 무엇때무네.. 연락은 필수아닌가여.. (현기증 뒷편에 무슨 내용이 있길래!!! 호우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202.149
헐 아니 이게 아니 근데 내가 암호닉을 신청했엌ㅅ나...혹시 설레임이 있나요? 설레임입니다ㅠㅠ아 이게 얼마만의 밍쌤 근데 근데 밍쌤 왜그래ㅠㅠㅠㅠ내가 뭐 잘못했어?ㅠㅠㅠㅠ이 묘한 분위기 왜요ㅠㅠㅠㅠㅠㅠㅠ이러지마ㅠㅠㅠㅠㅠ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
예에에입니다ㅠㅠ 밍쌤ㅠㅠㅠ 신알신 울린거 보고 진짜 놀랐어요ㅠㅠㅠ 민규 왜그러죠ㅠㅠ 연락도 안 한다니ㅠㅠ 카톡이 승관이 말고 민규에게도 왔었을거 같아요.. 그거 안 읽어서 그런건가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오랜만에 밍쌤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밍쌤이 왜 연락하지말라고 했을까요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
헐세상에순제로예요ㅠㅠㅠㅠㅠㅠ진짜 얼마만의 밍쌤입니까ㅜㅠㅠㅠㅠ 아 왜 연락하지말라 그러는거죠ㅠㅠㅠ무슨일 있나ㅠㅠㅠ다음편이 시급합니다!!!!♥
7년 전
독자25
헐 밍쌩
7년 전
독자27
헐 원개님ㅠㅠㅠㅠ 밍쌤이라뇨ㅠㅠㅠ 왜 밍쌤은 연락하지 마라고 한걸까요ㅠㅠ
7년 전
독자26
헐 잠까만 밍쌤 이러지마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
밍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
왜.. 왜 밍쌤 련락하지마..?
7년 전
독자30
ㅜㅜㅠㅠㅠㅠㅠ보자마자소리지르거방방뛰었는데에ㅠㅠㅠㅠㅠㅠ오ㅔ연락하지말라는겁니까밍쌤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밍쌤너무오랜만이라너무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ㅠ이이이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서울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95.165
아 세상에ㅠㅠㅠㅠ 밍쌤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 쓰차고 뭐고 일단 비회원으로 찾아왔어요ㅠㅠㅠ 진짜 쓰차망할 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밍쌤짱 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근데 왜 연락하지말라구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밍쌤 오랜만...☆ ㅠ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허ㅜ루ㅜㅜ
7년 전
독자31
의이이으이이잉 으이이으으이으이으으으이이ㅣ프리으리ㅡ의르릴 르ㅡ링 릿 ㅣㄹ 리르리를 르시시ㅡ르시싱 싫릻링리르르릴 릻릻르릐르르리리르릃리뢔리뢔리릭 ㅎㄹ0시륵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밍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므리 룰ㅇ싯ㅇ싁ㅇ룻 실ㅇ리ㅡㅅㅎ싈그링길

7년 전
원우의개
진정! 진정!
7년 전
독자33
아니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진정을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정이뭐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르시르리릣스ㅢㄱㅇ릿ㅇ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
헐....밍쌤...ㅠㅠㅠ넘나 오랜만인것...ㅠㅠㅠㅠ
근데 뭐야ㅠㅠㅠ뭔일인데ㅠㅠㅠ

7년 전
비회원30.161
아 헐. 비글입니다!!!!대박 세상에 대박...아니 세상에...석민이는 저 의미심장한 행동은 무엇이며 민가는 또 왜저런데요...그와중애 승행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다 너무너무 좋다 밍쌤이라니...넘나 오랜만...저 요즘 달라스의 복습하면서 알고있는건 또 어떻게 아시고 이렇게 선물을 준비하셨나요.....너무너무사랑합니다8ㅅ8
7년 전
비회원30.161
아...민가라니...달라스의라니......이 사과친구의 자동완성기능 참 때려주고 싶네요..허허 민가가아니고 민규고 달라스의는...ㅋㅋㅋㅋㅋㅋㅋㅋ더.라.스.트 말한거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허 이친구참....
7년 전
독자34
당근입니다... 제가 말했던가요ㅠㅠㅠㅠㅠㅠㅠ 밍구쌤이 제 최애작이었는데 .. 컴백이라니요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전히설레는우리민규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돌아와줘서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락안할테니까 다치지말라는 말 너무 발리자나여........ 이입되서 저도 심장이쿵 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
돌하르방웁니다ㅠㅠㅠ왜왜밍규야ㅠㅠㅠㅠㅠㅠ너왜그래ㅠㅠㅠ 카톡에뭐라고했었어ㅠㅠㅠ? 엉엉연락을안한다니무슨이링야ㅠㅠ 작가님저도티켓없어서못가여ㅠㅠ 다크콘꼭가고싶었는듀ㅐㅠㅠ
7년 전
독자36
와 작가님... 하룻강아지입니다ㅜㅜㅜㅜ 민규쌤 진짜 오랜만인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요!! 민규도 너무 좋지만 그와중 챙겨주는 승관이도 넘넘 좋아요... 오늘도 이런 재미있는 글 써주셔서 감사드려요!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37
헐 작가님 민규네꽃밭입니다ㅠㅠㅠ 아니 이럴수가 밍쌤이라니ㅠㅠㅠㅠㅠ 신알신 쪽지에 딱 원개님 떠서 들어가보니까 밍쌤 아이구야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진짜 밍쌤이 제 시험기간의 유일한 낙이었는데ㅠㅠㅠㅠㅠ이렇게 찾아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8
헐 세상 선댓
7년 전
독자81
아니 13시간 전에ㅔ 선댓 달아놓구 이제 ㄴ읽는 나레기...... 스윗블라ㅏ썸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 민규가 여주 배려해준거 맞는거ㅓ져?????? 민규는 어쩜 저리 세심한지ㅣ... 오랜먼에 정주ㅜ행 해야겠어여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9
심쿵..왜..왜구랭..ㅜㅜㅜㅜ
7년 전
독자40
아니 수련회를 반끼리 따로가다니요ㅠㅠㅠㅠㅠ
여주가 안읽은 카톡에 민규가 잠깐어디에서 기다리고잇을테니 오라고햇을것만같은ㅠㅜㅠ

7년 전
독자41
순수녕이에요!! 와 헐 와 헐 와........ 와..... 헐....... 제가 지금 잘못본거 아니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ㅜㅠㅠㅠㅠㅠ 밍쌤ㅠㅠㅠㅜㅜㅜㅜㅠㅜ 아 진짜 원개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 밍쌤 얼마나 좋아했는데요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 진짜... 이렇게 오랜만에 보니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ㅜㅠ 제가 이 글에 쓰이는 이 배경음악과 이 분위기를 얼마나 그리워했는지ㅠㅠㅠㅠㅜㅠㅠㅠㅠ 와 진짜 너무 좋아요 원개님 시험때문에 지쳐있다가 선물받은 기분이에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복받으실거에요... 시험 대박나실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오랜만에 보니까 더 좋아요 밍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ㅜㅜ 제가 지금 제정신이 아니네요...... 근데 너무 좋잖아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 후... 진정 좀 하구... 수련회!! 세봉고도 드디어 수련회를 떠나네요!! 근데 우리 밍쌤... 충격을 많이 받았나...?? 그리구 석민이는 왜 또...?? 공부에 지쳐있느라 머리가 제대로 안돌아가지만 뭔가 이상하네요... 그리구 원우야...!! 너가 그렇게 치고 들어오면...!! 으억...!!(심쿵) 승관이ㅠㅠㅠㅜㅠ 여주 챙겨주는건 승관이밖에 없네요 짱짱맨bb 그나저나 밍쌤 진짜 무슨일이 있는걸까요... 흠.. 걱정되게... 석민이도... 흠... 수련회 2편에서 밝혀지겠죠???ㅎㅎ 오랜만에 와주셔서 감사해요 진짜 원개님은 사랑하지 않을수없는 분이셔...♥♥ㅎㅎㅎ 그럼 전 이만 가볼게요 다음화 기대할게요!!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당^0^
7년 전
독자42
원우
7년 전
독자43
ㅠㅠㅠㅠㅠ뭔이이잊모르지머 ㅠㅠㅠㅠㅠㅠ님미뉴근ㄴ잘생겻고ㅠㅠㅠㅠㅠㅠㅠ커ㅡㅜㅜㅜㅠㅠ연애는다부딜업ㄱ고ㅠㅠㅠㅜㅜㅜㅜ미규는ㄴㄱ냬거다!!
7년 전
독자44
오랜만이예요 작가님 보고싶었어용
질투민규 빨리보고싶어용

7년 전
독자45
세상에... 아니 이게 이ㅏ니 와...
7년 전
독자46
으오아아아ㅓ오어아아아아아아 어ㅜㅠㅠㅠㅠㅠ퓨ㅜㅜㅜ작가님ㅜㅠㅠㅜㅜㅜㅜㅜ열공할게요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시상에나 이런 선물을 주시다니ㅜㅠㅠㅠㅜㅜㅜㅜ오랜만에 보니까 하나도 생각 이 안나네요(긁적긁적) 시험끝나고 작가님 글 다 정주행 달려야겠어요 하여튼 밍구쌤 오랜만에 봐서 넘 좋아요 석민쌤이 왜 연락하지말라는지는 모르게써요.......... 그래도 승과니한테 안들키고 잘 갔다오길!!! 그럼 작가님 사랑합니다 뿅
7년 전
독자47
헐헐헐 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ㅠ석민이가민규한테 말한건강ㅁ힝.....삐죠쏘
7년 전
독자48
기다릴게요.....................(상사병)
7년 전
독자50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세상에 이게뭐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헤요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 시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1
헐 자까니뮤ㅠㅠㅠㅠㅠㅜ♥ 이게 얼마만이에요!!!!! 밍쌤 보고싶었어유!!!! 왜이렇게 싸늘해ㅜㅜㅜ 밍구야ㅜㅠㅠ
7년 전
독자52
헐!!!!대박!!!!!
7년 전
독자53
밍쌤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쟈ㅠㅠㅠㅠㅠㅠㅠ너모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4
헐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왜 연락하지말라는거져ㅠㅠㅠㅠㅠㅠ밍쌔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5
QQ 입니다 !!!! 이게 얼마만의 밍쌤이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밍구리 보고싶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 도키도키 하면서 읽었네요... 근데 으아니 이게 무슨 일이죠... 뭔가 막 상상이 가면서 아닌 것도 같고 맞을 것도 같고... (궁예)
QQ (??, 프로 궁예러) 사랑합니다 작가님 ❤️

7년 전
독자56
...? 저만 민규가 배려하는걸로 보이나요...ㅠㅠㅠㅠ 아 왜 떨어져서 가는지ㅠㅜㅠㅠ 다음편도 내주실거라 믿어요...재연재...ㅠㅠ
7년 전
독자57
급식체/밍쌤 왜 연락을 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오지말라고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8
뿌야뿌야입니다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연락 왜요 ㅜㅜㅜㅜㅜ 밍구야 ㅜㅜㅠㅠㅜ 무슨 일 있는 건 아니겠지요? ㅜㅠㅠㅠㅜㅠㅠ
7년 전
독자59
일공공사 / 김민규 아 왜 ㅠㅠㅠㅠㅠㅠㅠ 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저 진짜 지금 멘붕이잖아요 김밍구 증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좋은데 막 멘붕이구ㅠㅜㅠㅠ 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60
와ㅠㅠㅠㅠㅠㅠㅠ국어쌤 너봉 글 너무 오랜만잉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기다렸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61
에?헐 잠시만ㄴ요 이게 뭐죠
7년 전
원우의개
모긴 모야 밍쌤이지~~~~~~~~~~~~
7년 전
독자63
헐 작가님
7년 전
독자64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ㅍㅍ퓨퓨
7년 전
독자62
민규야 오지말라니 연락하지 말라니... 석민이는 뭐가 그러면 안된다는거야?????응????? 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작가님 이렇게 ㅇ갑자기 찾아오면 심큥하잖아요 ...♥ 오늘 인티 늦게 들어온 저를 매우 욕해쥬세요 엉엉 ㅜㅠㅠ
7년 전
독자65
너로정한녀에요으아다ㅏ다악!!!!!!!!!!!! 시험때문에 거의 울지경이었느네 우울증이 씻은듯이 나았습니다 감사합니디 사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180.171
아ㅠㅠㅠㅠㅠㅠ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6
초록별이에요 맙소사 아쉽겠다 둘이 같이 가면 더 좋을 텐데ㅠㅠㅠ 근데 왜 갑자기 연락을 안한다고 한거죠...? 연락해두돼..ㅠㅠ 잘 안 들키게 하면 돼지... 근데 진짜 뭔일 있는 건 아니겠죠...? 근데 작가님 오랜만이에요8ㅅ8 직가님 글은 언제나 너무 좋아요...!! 이제 곧 시험인데 화이팅하시고! 저도 잘 끝내고 오겠습니당!
7년 전
독자67
헐 작가님..♥♥
7년 전
독자68
아진짜ㅠㅠㅠㅠㅠ작가님 이런 엄청난 선물을 ㅠㅠㅠㅠ밍쌤이라뇨ㅠㅠㅠㅠ진짜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69
할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밍쌤 ㅠㅠㅠㅠ 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왜ㅠㅠㅠㅠㅠ왜 연락하지 말라그래ㅜㅜㅜㅜㅠㅠ

7년 전
독자70
ㅠㅠㅠㅠ헐....작가님 엄청 기다렸는데 드디어....ㅠㅠ엉엉엉엉...ㅠㅠㅠ
7년 전
독자71

7년 전
독자72
헐...(비속어)ㅜㅜㅜㅜ 저 허니하니에요!! 진심으로 거짓말 안치고 글잡 글중에 원개님 글 중에서도 국어쌤 글 제일 좋아했거든요ㅜㅜㅜ 엉엉ㅜㅜㅜ 진짜 너무 설레고막...ㅜㅜㅜ 재연재 소취입니다ㅜㅜㅜ
7년 전
독자74
프링프링입니다!!! 헐.. 왜... 왜 오지말라고 하는거야... 도대체 왜... 민규야...ㅠㅠㅠ 아무리 그래도 3일동안 연락안하는 거는 너무 심하자나ㅠㅠㅠ 아 진짜 오랜만에 보는 밍규쌤인데 또 연락못하는 건 뭔 일이래ㅠㅠ 작가님 이렇게 들고나와주셔슈 감사합니자ㅠㅠ 재연재 미전이래도 감사헙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75
세상에ㅜㅠㅜㅜㅠㅠ기다리고있었어요...역시 오늘 것도 재미있네요! 마지막에 밍구는 왜 때문에 여주한테 저말을 한거죠ㅠㅠㅠㅠ?카톡 못본거 중에 밍규가 보낸것도 있었나...석민이가 혼자 중얼거린말도 궁금하구요ㅠㅠㅠㅠㅠ아 얼른 다음편 보고 싶습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76
피치입니다! 밍쌤 정주행 하고 왔는데ㅠㅠㅠㅠㅠ 이렇게 좋은 작품을 이제야 읽게 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우리 밍쌤은 왜 저렇게 쟈가운 표정으로 말을 하는 건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7
보조개/ 헐...체육쌤 정주행 하러 갑니다ㅠㅠㅠㅠㅠㅠ2편 너무 궁금하네요ㅜㅜㅜㅜ
7년 전
독자78
헐...세상에 체육쌤이라니........이게 뭔일이야.....근데 또 밍쌤은 왜그래......앙돼.........석민이는 또 뭐야....떡밥이 너무 많......크흑
7년 전
독자79
헉 밍쌤 왜여왜여왜여ㅠㅠㅠ 왜 연락 안 한다는거에요ㅠㅠㅠ
7년 전
독자80
허어어어어ㅓ어엉헝헉 대박 밍쌤이라니!!!!!!!밍쌤!!!!!!!!!밍쌤이래!!!!!!!!!!!!대박 럽세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밍구쌤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숨멎........!심쿵......!재연재......! 오랜만에 재밌게 잘 봤습니다 다음 편도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82
하라허러뭐야 무슨일이야 밍쌤 왜그러시나요ㅠㅠㅠㅠㅠ왜연락하지마ㅜㅜㅜㅜ오ㅑ오애애오애어ㅣ오야오야유ㅠㅠㅠㅠㅠㅜ(찡찡)ㅜㅜㅜㅜ다음편도 가더릴개오ㅠㅠㅠ
7년 전
독자83
헉.... 아직도 원우의개님의 작품을 안 읽은게 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다시 찾아봐야겠어요 !!!!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84
핫초코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밍쌤 진짜 오랜마ㄴ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밍쌤ㅁ왜 연락안한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ㄴ도 올라왔으면 좋겠ㄲ꾼뇨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자까님!
7년 전
독자85
허류ㅠㅠㅠㅠㅠㅠㅠ진짜대박이에요 체육쌤이거 너무 좋아하는글인데ㅠㅠㅠㅜㅜ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86
아니 왜 연락하지말라는거아ㅠㅠ왜ㅠㅠ설마카톡으로 뭐보냈나ㅠㅠㅠㅠㅠ왜ㅠㅠㅠㅠㅜ무슨일이야ㅜㅠㅠㅠㅜ궁금해죽겠너ㅠㅠ
7년 전
독자87
으아ㅠㅠㅠㅠ정주행 끄튜ㅠㅠ원우의개님 다시돌아와줘서 고마워요ㅠㅠ
7년 전
비회원254.58
감자오빠에오♥ 엥 밍구 왜그러지... 왜 카톡보지말라는건지...
7년 전
독자88
아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민규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왜그래
7년 전
독자89
아이고 밍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연락을 안 해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0
헐....밍쌤...ㅠㅠㅠㅠㅠ밍쌤ㅠㅠㅠㅠ왜 연락 안해요ㅜㅠㅠㅠㅠㅠ밍쌤ㅠㅠㅠㅠ그러지마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1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작가님 처음부터 보고왔어요ㅜㅠㅠ
밍쌤....ㅠㅠㅠㅠㅜㅜ작가님 짱

7년 전
독자92
헉...
7년 전
독자93
와 헐ㅠㅜㅜㅜㅜ작가님 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4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보니까 또 좋아요ㅠㅜㅠ 근데민규야..왜..?
7년 전
독자95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ㅡ머 그래서 어땋게 되는건가여ㅠㅠㅠ작가님 빨리보고싶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96
밍니언입니다!!! 이거 진짜 오랜만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제 최애글이었는데 넘나 반갑네요ㅠㅜㅠㅠㅠㅠㅠㅠ 밍쌤 ㅠㅠㅠㅠ 왜 오지말라하니.... 밍구 왜 화나써...
7년 전
독자97
헐 대박 분수입니다 저 이거 왜 이제 발견..? 머리 박을게요ㅠㅠㅠㅠ 아 밍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8
민트초코입니다 시험기간이 이제야 끝나서 이제 보는데 허러러러러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오지말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9
순뿌입킨ㄴ다 넘나 오랜만애 인티에들어왔더니 이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0
빙구밍구에요!민규야ㅠㅜㅜㅜㅠㅠ왜때무네ㅠㅠㅜㅜㅜ카톡안읽고잔게화근이었던건가요ㅠㅠㅜㅜ궁금해못참어ㅠㅠㅜㅜㅜ
7년 전
독자101
자까님ㅠㅠ재연재 제발 제가 두손 모아 꼭 부탁드립니다ㅠㅜㅜㅠㅠ
7년 전
비회원170.102
밍구야 왜그래... 승관이한테는 왜 들키면 안되는거야 승관이 여주 좋아하니?.... 혼란스럽네여 작가님 어서 이 혼란을 틈타 연재를..!
7년 전
독자102
오ㅐ구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밍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3
헐..정주행 끝냈어요!!!!!ㅠㅠㅠㅠ연재 미정이라니..ㅠㅠㅠㅠ연재 할 때 까지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104
헐 밍 왜..? 헐 마상.. 왜죠?!!?!?!?!
7년 전
독자106
헐뭐야 밍구야 왜....어제 밤에 승관이말도 민규도 했는데 못본건가....왜...왜그래.....ㅜㅜㅜㅜㅠㅠㅜ
7년 전
독자107
밍구왜그래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구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석민아 왜 이러면안된다는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8
헐? ㅠㅠㅠ 오랜만입니다 자까님! 뭐 이건 꽤 오래된 글이긴 하지만 ㅎㅎ... 너무 바빠서 볼 시간이 없었거든요... 그래도 보고 싶어서 목록 찾아서 왔어요 ㅠㅠ! 근데 민규... 왜 저래요 ㅠㅠㅠ 잉 걱정된다
7년 전
독자109
석민이랑 민규사이에 무슨일이 있던거죠ㅠㅠㅠㅠㅠㅠㅠ 와ㅜㅜ ㅠ 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10
또 여기서도ㅠㅠㅠㅠㅠㅠ석민이가 여주 좋아하나요ㅠㅠㅠㅠ????또 왜또차가운것데 민규쌤은ㅠㅠㅠ
7년 전
독자111
와 승관이ㅋㅋㅋㅋㅋㅋ 프로멀미러ㅋㅋㅋ아진짜 승관이너무 잔망스러운게귀여워여ㅠㅠㅠ마지막에 민규ㅠㅜㅜㅜ입모양으로ㅜㅜㅜ으악완전심쿵이예요
7년 전
독자112
헐 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민규는 연락을 안 한다고 했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일인 거죠
7년 전
독자113
밍쌤ㅠㅠㅠㅠ뭐에여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승관이 석민인 또 왜요ㅜㅜㅠㅠㅠㅠ뭐죠뭐죠ㅜㅜ
7년 전
독자114
야야야이석민뭔데 뭐때메그러는건데ㅠㅠㅜ 민구는왜갑자기저러는걸까요...
7년 전
독자115
연락을안한다니 내가더 다른의미로 심쿵한기분.!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세븐틴 마술사 전원우 8 (完) 3 원우의개 01.29 03:06
세븐틴 마술사 전원우 7 원우의개 01.29 03:06
세븐틴 마술사 전원우 6 1 원우의개 01.29 03:06
세븐틴 마술사 전원우 5 1 원우의개 01.28 02:19
세븐틴 마술사 전원우 4 원우의개 01.28 02:19
세븐틴 마술사 전원우 3 원우의개 01.28 02:18
세븐틴 마술사 전원우 2 원우의개 01.28 02:18
세븐틴 마술사 전원우 0,1 16 원우의개 01.28 02:17
세븐틴 [세븐틴] 二. 미파국의 황자11 원우의개 02.24 00:23
세븐틴 [세븐틴] 도래미파솔라시도 一. 도래국의 황자25 원우의개 02.13 21:28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와 이 말머리 너무 오랜만이다68 원우의개 07.29 21:15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부잣집 철없는 여고딩 x 자꾸만 고딩한테 흑심 품게되는 경호원 전원우148 원우의개 09.16 21:09
세븐틴 [세븐틴/민규] 국어쌤 너봉 X 체육쌤 민규 교내연애 썰 - 15. 수련회를 따로 갈 경우 ②65 원우의개 09.11 23: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학생회장 권순영이 보고싶었다92 원우의개 09.04 18:48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공대생 이야기 엿듣다가 걸림.......ㅎ 2153 원우의개 08.03 19:20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공대생 이야기 엿듣다가 걸림.......ㅎ167 원우의개 08.03 02:38
세븐틴 [?] 날라리가 경찰을 만날 경우42 원우의개 07.17 19:17
세븐틴 [세븐틴] 엘프들의 세계, Irreal +프로필 추가/연재확정 124 원우의개 07.02 00:48
세븐틴 [세븐틴/민규] 국어쌤 너봉 X 체육쌤 민규 교내연애 썰 - 15. 수련회를 따로 갈 경우 ①124 원우의개 06.26 17:21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루프리텔캄 (Roopretelcham) E74 원우의개 06.19 00:00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루프리텔캄 (Roopretelcham) D36 원우의개 05.29 00:00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예쁘다 02. 남자 다섯, 여자 하나107 원우의개 05.14 22:40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예쁘다 01. 날라리와의 잘못된 만남326 원우의개 05.08 00:00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외전+후기, 감사했습니다!197 원우의개 05.06 20:00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T (完)161 원우의개 05.04 23:09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S69 원우의개 04.30 19:07
세븐틴 [김민규다] 여기가 누나가 글 쓰는 방인가요?58 원우의개 04.17 21:57
전체 인기글 l 안내
5/4 14:50 ~ 5/4 14: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