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멋쟁이 인생 l 작가의 전체글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후원하기 모든 시리즈html총 3화 · 1년 전최신 글최신글 감기 심하게 걸렸다고 주말 내내 잠만 자고 기침을 처했다고 말할 거면 마스크를 끼고 오는 게 좋지 않을까요? 12일 전위/아래글흠 나도 내 마음을 모르겠다 13년 전아...... 커피 마시고 싶다3년 전불순한 마음이라 이루어지지 않는 건가 23년 전밖에만 나갔다 오면 무슨 손이3년 전오늘 죙일 머릿속에 맴도는 말 53년 전현재글 미팅톡이면 좋을 텐데 그냥 미팅이라니 23년 전난 살랑살랑해 내 마음 말랑해 넌 헤롱헤롱해 정신 못 차리지 73년 전간만에 느껴 보는 차 한 잔의 여유...... 23년 전야근하고 반기는 게 꽝꽝 언 앞 유리창이라면 13년 전밥 먹기 전: 와 나를 뭘로 보고 저건 간에 기별도 안 갈 것 같은데3년 전오전부터 빡돌아 있으니 후배 왈 선배 밥 먹고 스타벅스 갈까요? 13년 전공지사항˚。⋆。˚ ☁︎ ˚。⋆。˚☽˚。⋆ 。˚ ☁︎ ˚。⋆。˚2년 전멋쟁이 인생 님이 입력 중입니다3년 전......𓂃𓂃𓂃𓊝𓄹𓄺𓂃𓂃𓂃......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