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글을 항상 읽어주는 고마운 독자들!
| 더보기 |
내글을 열씸히 읽어주는 독자들안녕? 음 내가 이글을쓰기시작하면서 내가 그애랑 있었던 일들을 정말 진지하게 생각해보니깐 우리가 같이 있었던 시간이 별로없더라;.. 그냥 리세스타임때 잠깐만나서 Hey, how's it going? 이런거빼고는 내가 얘랑 많이 말해본날도 손에꼽을정도? 더라고; 그래서 내가 그냥 그나마 그애랑 나랑 썸씽?같은거 있었던일만 쓰더라도 한 몇개없을것같아서 연중할려했는데 그래도 뭔가 풀고싶어서 음.. 그니깐 내가하고싶은말은 그 적은 이야기를 그냥 주구장창 쓸려고.. 나하고 그애사이에 있었던 이야기는 학기초반하고 학기말중밖에 없어서 학기초반~말까지는 썰이 몇가지있긴하는데 학기중반 이야기는 거의 건너뛸꺼야. 그래서 정말 이해안갈수도있고 이야기가 15편안으로 끝날것같아서 하나하나 있었던 이야기라도 생각나는대로 길게~ 독자들이 이해가 갈수있게끔 쓸려고! 그러니깐 팍팍 안쓴다고, 중간에 스토리 다 빼먹었다고 말하면 안되ㅋㅋㅋ 그리고 두편밖에 글을안썼지만 그때마다 댓글달아주는 캘리포니아에 사는 독자하고 뉴욕으로 유학갈예정인 독자 고마워!! |
그애는 다음날에도 오지않았지. 그래서 오지랖넓은 나는 뭐지? 뭐야 왜안왔지? 이랬는데 시드니는 평소에 얘답지않게 시큰둥하면서 신경을안쓰는눈치였어. 그래서 시드니한테 얘 왜안왔지 뭔ㅇ리있나? 이런식으로 살짝 말을 꺼내봤는데 시드니가 하는말이 자기 같아도 안왔을거래. 영어를 하는애들도 힘든게 전학와서 적응하는건데 영어가 잘 안되는데도 전학을왔으니깐 첫날에 당연히 힘들었을거고 그애가 안왔다는게 당연하다고 나한테 말했지. 오 얘가 나보다 한살어리긴한데 누나같아.. 이래서 얘를 진ㅉㅏ 좋아한다니깐내가ㅋㅋㅋㅋㅋ 아아아무튼! 아그래? 이러고 아그렇구나 하고 나하고 시드니는 정말 더이상 그애를 신경쓰지않았어. 그리고 3일후 학교를갔는데 헐 걔가왔네? 하지만 난 가자마자 우리애들과 폭ㅋ풍수다.. 신경안썻어; 그렇게 아침조회시작하고 첫번째과목이 도서실에가서 컴퓨터로 애니메이션보는게 우리의 과제였지.ㅋㅋㅋㅋㅋ초딩같아? 당연하지; 내가 그때는 초딩이었거든ㅋㅋㅋㅋㅋㅋ근데 나하고 우리애들이 가는도중에 딴짓하고 딴반들어가서 헤이1!!!! 이런식으로 꾸물대다가 엄청늦게 도서실에갔지; 그래서 우리여자애들 옆자리는 물론 다른여자애들옆자리도 꽉차있었던걸로 기억해. 근데 자리가 남은데는 바탕화면을 보고있는 그애의 옆자리들이었지. 그래서 그냥 나도 우리애들도 그애 옆자리들의 앉았지. 난 어떡하다가 걔옆에앉았고ㅋㅋㅋㅋ 근데 얘가 우리가오자마자 움찔움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뻘쭘하게.. 그래도 말은걸었지. Hey! how's it going? 이래도 어색해..분위기가.. 내가 그애한테 난 너이름아는데!ㅋㅋㅋ 넌내이름알아? 이랬더니 그애는 고개만 설레설레.
어라..내가 원하던 대답은 이게아니였는데..ㅋㅋㅋㅋ 아근데 생각해보니깐 내가 그애한테 이름을 안알려준거같다 흠.. 아무튼 그래서 그냥 내이름은 휴고 얘내들은 내친구들인데~~~ 이러면서 말했는데 표정을보니 이해를못한표정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그냥 내이름은 휴야! ㄱ그리고 쟤는 닉,맥클레인 ~~ 막 이런식으로 인사를시켰는데 내친구들은 역시 똘끼; 라긴보단 활발해서 헤이!! 하이!! 이러고 바로 인사를했고 걔는 정말 헤헤 웃기만했었어. 그리고 그이후론 내친구들끼리만 떠들다가 애니메이션을 보는데 갑자기 닉이 내헤드셋을 벗기면서 귓속말로 그애가 지금 사이트어디들어가는지도 모르는것같은데 넌 만화나보고있냐고 저리꺼지라고 쌍욕을퍼부어서 뭔dog소리야 하고 봤는데 헐.. 진짜.. 우리학교 페이지만 멀뚱멀뚱보고있는거야; 그리고 뭔가 내가도와주고싶었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그냥 ㅇㅇ니말뭔지알겠는데 입냄새나니깐 꺼져 하고 그애한테 바로 음 내가 하는거 잘봐! 하고 그냥 키보드만 내쪽으로해서 사이트들어가고 제일 알아듣기쉬운 에니메이션으로 골라주고 헤드셋씌어주면서 어차피 말해봤자 못알아들을것같아서 바디랭귀지로 그냥.. 저걸 봐! 하는식으로 했는데 걔가 끄떡끄떡하더니 그냥 보고있더라ㅋㅋㅋㅋㅋㅋㅋ
그 모습보니깐 뭔가뿌듯해서 닉한테 ㅅㅂ이게나야병신아 하고 닉한테 몰래 스카이핑을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그 이후로 닉이랑 스카이핑을하면서 계속 그애한테 눈길이 갔어. 그리고 몇분뒤에 그애가 계속 만화보면서 헤드셋을 벗었다 썻다하면서 귀를만지고있는거야. 아 이땐 오지랖넓은내가 나서야할때야!라고 느끼고 닉이 그걸 캐치하기전에 내가먼저 뭐문제있어? 이랬는데 그애는 나에게 말없이 귀를보여줬는데 ..헐 그니깐 걔가 피어싱을 귀 중간? 이라고해야하나? 아오 그림판으로 귀 그리려고했는데 노트북 커서의한계다.. 미안ㅋㅋㅋ..
아무튼 걔가 피어싱을 귀 딱 중간에다가 했는데 귀걸이가 헤드셋에 걸렸나봐 그래서 귀가 엄청붓고 빨개진거야; 근데 그때는 뭘해야할지 모르겠고 그래서 내가 갓; 이거왜이래? 이러기만하다가 닉이 그걸봐서 지가 더호들갑을떨면서 난리를쳐; 진짜 또라이야얘는; 아무튼 그래서 내가 잠깐만 기다리라고하고 얼른 Office가서 얼음주머니하고 교실에가서 내 이어폰을 그애한테 가져다줬지. 근데 얘가 막 나를 ?.? 이런눈빛으로보길래 내가 그냥 귀걸이빼는 행동?흉내?제스쳐? 아무튼 행동하고 그애한테 얼음주머니를 주고 이어폰은 왼쪽귀에다가 끼고 만화보라고 했더니ㅋㅋㅋㅋ 아하!! 이러면서 고맙다고 인사 한다고 고개를 숙였거ㄷ..ㅡ..ㄴ그니깐 한국에서 애들이 어른들한테 안녕하세요~ 하고 고개숙이잖아ㅋㅋㅋ 그거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이때진짜웃겨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글읽는 독자중에 곧 외국으로 유학갈거라는 독자들이 몇명있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독자들! 정말 주의할거는 절대 저러면 안되.. 진짜 저러면 바로 왕따..라긴보다는 애들이 엄청 놀릴지도 모르고 아니 놀릴거야 아마도; 얘가 그 인사?라고해야하나.. 아무튼 이때만 고개를 숙인게아니고 다른애들이 인사할때도 예의바르게 인사를해서 닉이 그거가지고 첫날에 엄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렸데 그래서 그애가 안온거였어 ㅅㅂ 니콜라스가원인이네 병신; 그래도 나중에 닉이 사과하고 걔도 예의바른인사안하고..ㅋㅋㅋㅋ아무튼 저건진짜하면안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또 이야기가샛다; 아무튼 이 이후론 잘 기억안나지만 도서실시간끝나고 교실로돌아갈때 내가 그애한테 귀 괜찮아졌어? 했는데 역시..못알아들어.. 그래서그냥 또 귀 가르키면서 굿? 이랬더니 헤헤웃으면서 두 엄지손가락을 들으면서 웃는데 와, 귀여워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시간이후에 그애는 여전히 우리와의 소통의문제는 있었지만 그애는 그짧은시간안에 나와 내친구들 몇명이랑 꽤 친해져있었어.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없음

인스티즈앱
조인성은 나래바 초대 거절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