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재현승민 l 작가의 전체글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후원하기 모든 시리즈아직 시리즈가 없어요최신 글최신글 습관이 무섭긴 무섭다 눈이 떠지는 순간부터 인티 스크린 타임 12 시간 찍기 챌린지 거뜬히 해낼 것처럼 비번부터 풀고 있으니 23년 전위/아래글할 일은 많은데 곧 오후 두 시 24 시간이 모자라 일단은....... 제일 중요한 장소 이동부터 하겠습니다 혼자 도서관에서 재미있지 마 그러지 마 쪽지 적어서 스윽 건넬게 그쪽이 마음에 들어서 그런데 53년 전출타 후기: 쫄려서 패딩 입었는데 후회막심 그 자체 내일은 용기 내서 경량 패딩으로 갈아타겠어요 83년 전아침에 이렇게 추운데 다음 주면 최고 기온 22... 말도 안 된다 겨울아 (not 민정) 가지 마 나는 아직 한껏 쪼그라들고 싶단 말이다 안 그러냐 승민아 < 전 봄이 좋다고요 넵 73년 전승민아 미안한데 너 그냥 식단 포기해 상냥함은 탄수화물과 당분에서 오니까...... 63년 전보고 싶다니까 장정 네 시간 동안 쉬지 않고 얼굴 보여주는 연하 도대체 속셈이 뭐야 속살 아니 속내를 드러내고 정체를 밝혀 주십시오 하지만 칭찬합니다 승민 최고예요 귀여워요 사랑해요 하트 *100 193년 전현재글 *됐다 이재현이 너무 귀엽다 43년 전ㅈㄴㄱㄷ 김승민...... 와 봐요 이 필명 공동명의자께서 가끔 애타게 부르십니다 173년 전승민아 너 못 본 지 벌써 세 시간이 흘렀구나 형이 네 명예 소방관인지 물조리개인지 자처할 테니까 빠른 시일에 그 드라마는 놓아 모르겠고 집합 373년 전일대일 굴리는 상대가 이름 실수했는데 최악이애 153년 전형을 더 알고 싶어 1233년 전약속한 (누구랑?) 할당의 절반은 채웠습니다 아쉽게도 실패했지만 다음 주 금요일에 다시 도전하겠읍-니다 뭐 하는데 연락을 안 보냐 승민이는 거기서 살아 형은 갈 거야 53년 전공지사항이재현도 만드는데 나라고 못 만들 게 뭐가 있냐 싶어서 만드는 일기장 겸한 메모장 타임라인은 알아서 훑으십쇼 1943년 전동네 사람들 우리 집 연하가 멘트 하나는 기깔납니다 필이 찌르르 오는 게 오놀아놈 멤생 좀 치네 김승민 어록 팝니다 하트 기본 만 개부터 시작 [박제판] 이란 말씀 119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