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사담기상청 l 작가의 전체글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후원하기 모든 시리즈아직 시리즈가 없어요최신 글최신글 장마가 끝났다고 했는데 다시 시작된 거 아니냐는 질문을 참 많이 받고 있는데요11개월 전위/아래글탄소중립포인트 신규 회원가입 오픈하였습니다 지구 살리고 돈 받아가세요 22년 전새해 인사와 함께 2024년 연 기후전망을 같이 알립니다2년 전올 겨울 들어 가장 추운 아침...... 이라고 합니다 22년 전오늘 전국 흐리고 비(일부 눈)가 내리고 있습니다...... 12년 전12월에 기온이 20도라니...... 이유를 조금 찾아봤습니다2년 전현재글 여러분 9 월인데도 더우시죠2년 전(어라? 오늘이었습니다) ㅈㄴㄱㄷ 다미님들 혹시 슈퍼문 또는 블루문을 들어보셨나요? 22년 전2023년 가을 태풍에 대한 소식입니다2년 전태풍 4호 '탈림'의 북상으로 인하여 한반도 장마전선 활성화에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32년 전장마가 시작되는 계절이 돌아온 것 같습니다2년 전오늘 전국 구름 많다가 오후부터 차차 흐려진 후 순차적으로 비 오기 시작하겠습니다3년 전공지사항사담기상청 ask 23년 전여러분이 있는 그 곳, 날씨를 알려드립니다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