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그거 선반영 된걸까 아님 발표하면 더 떨어지려나
대표 사진
개미1
보통선반영임 근데 확정나면 전후로 변동성 좀 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쓰읍.... 조금 종목을 미리 정리해야 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연기금리밸런싱도 한다니까 7월은 조심해야지 뭐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안할거 같다더니 확정이여? 연기금 물량 어제부터 나오고 있던데 7월에 본격적으로 던질듯 하더만 무섭다 ㄷ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과론적이지만1
13:23 l 조회 29
일주일내내 참다가 포모와서
13:23 l 조회 18
ㅋ 오늘 아침 프장에 -40이엇는데 지금 2
13:21 l 조회 53
하이닉스 레버리지 젤 유명한 주식 이름 뭐야?ㅠ
13:15 l 조회 14
하닉 떨어져서 물타고 싶은데 ㅠㅠ3
13:13 l 조회 79
삼전 35.5 삼전기 240 하닉 288 스퀘어 210 5
13:12 l 조회 87
아 우주 다 빼고 반도체 넣을까 고민이네3
13:04 l 조회 82
시드 별로 안크면1
13:02 l 조회 66
하닉 2시쯤엔 회복할거같애? 더 떨어질거같애?10
13:01 l 조회 557
나는 겁 많아서 슨피 나스닥만 넣었음1
12:59 l 조회 46
주식으로 8500원 벌었어5
12:52 l 조회 140
하닉 일단 1주만 사봄
12:49 l 조회 64
이대로 쭉 하락장만 아니길
12:49 l 조회 49
느낌이 내일 또 떨어질 것 같아서 분할매수 해야지
12:43 l 조회 39
하닉없는데266 사야하나
12:41 l 조회 69
또 또 하루만에 600 날라감1
12:40 l 조회 146
기다리던 조정 왔는데 다들 사랏..1
12:39 l 조회 190
꼭 내가 사면 바로 오르자마자 조정 온다?
12:37 l 조회 42
와 어디까지 조정와쥬시나요 닉스님
12:36 l 조회 50
하닉 300>260대는 진짜 뭐냐 ㅋㅋㅋㅋㅋㅋㅋ3
12:36 l 조회 53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