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30907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십게이 전체글ll조회 125

우리 집을 못 찾겠군요 | 인스티즈

느티타 하자 제발 부탁할게


대표 사진
독자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첨부 사진으이그!!!!!!! 인간아!!!!!!! 어디야!!!!!!!!!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첨부 사진길바닥이야 데리러 와 주실 수 있나요?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첨부 사진어디 길바닥인데...... 술 마셨어?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첨부 사진아니? 저 제정신이에요 믿어 주십시오 강민이 뭐 해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2 분 남기고 느티타를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빠티타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초속티타 해라 얼른 형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몇 번 해야 돼?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할 수 있을 때까지 형 오늘 100 개 채우는 거 볼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나 네가 찬영인 줄 알았는데 누구냐?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6
십게이에게
누구게...... 당연히 찬영이죠 복습하다가 밑에 달았다 형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첨부 사진시간 지나 사랑이면 그래도 사랑이면 돌아와 너의 집으로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첨부 사진어디서 좀 놀아 보셨군요? 100 점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5
첨부 사진불량 게이 코노 세 시간 때리다 우리는 잊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첨부 사진겠나요 이게 진짜 사랑이야 길바닥에서도 너네를 보는 나를 봐 사랑이야 아 미치겠네 오타 나면 삐삐 좀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8
첨부 사진취중은 아니지? 우리 집 통금 자정인데 어디서 뭐 하냐 니코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첨부 사진너무 웃기다...... 왜 이제 오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첨부 사진네 심장은 나한테 있는데 왜 살아 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첨부 사진...... 저 죽이려고 그런 거예요?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첨부 사진Sorry 그때 이모티콘이 생각나서 그런데 준 건 너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9
첨부 사진형이 달라면서요...... 심장 꺼내서 달라면서요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첨부 사진니코야 형 간 쫄려 뒤지는 꼴 보고 싶어서 이래? 뭐가 문제야 뭐가 문제냐고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첨부 사진저는 문제 덩어리입니다...... 콱 죽을까 말까 농담이고 추워요 형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첨부 사진ㅋㅋㅋ 아 또 술 먹고 어디에 엎어져 있는 거야 니코 쿤? 제발 집으로 돌아오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첨부 사진형 뒤돌아 봐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31
첨부 사진왜 이렇게 무섭지 이것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첨부 사진현관에서 형님 기다리다가 얼어 죽음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첨부 사진현관이면 따스할 텐데? 연하 엄살 에바다이가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7
첨부 사진콜록콜록 이 집이 아닌가...... 어디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첨부 사진너 누구네 집에서 민폐 끼치고 있는 거냐 돌아오라고 오마에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첨부 사진빨리 와......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첨부 사진형은 어디예요? 참고로 형이에요 형이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9
첨부 사진헷갈리니까 그냥 말을 다 깔까 봐......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첨부 사진아...... 한빈아 오늘부터 야자 할까?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30
첨부 사진내가 말을 깐다는 건데 야자 타임이 된 거야? 네 형...... 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ㅈㄴㄱㄷ
첨부 사진안녕 하세요 ;;; ㅋㅋㅋ 의(주)문세 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집을 못 찾겠지?????? why ;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나가 씨발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6
첨부 사진하 씨발 개웃겨서 은밀하게 쪼개는 중 그나저나 대만 게이 지금 어디야? 뭐 해? 집착해야 돼? 비서 풀어서 잡으러 가야 되냐고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첨부 사진너 왜 웃음을 참지 못했어? 피해자 앞에서 이 보이지 말고 나 길바닥...... 춥다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1
첨부 사진취했어? 왜 맨날 술 마시고 다녀? 걱정하는 사람 생각도 안 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첨부 사진그러기에는 네 짤의 표정이 너무 나를 업신여기는 것 같은데 미치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8
첨부 사진느티타 허락 대신 귀가는 빠르게 하자 달리고 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첨부 사진양탄자 타고 갑니다 알라딘이거든요 나의 자스민이 되어 줄래?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2
첨부 사진부치텀인가? ㅎㅎ 농담입니다 미안 나는 자스민 따까리 호랑이 할래요 고소공포증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첨부 사진거기까지 가는 거냐고 오마에 고소공포증 심각한데 일단 개소리니까 아무 말이나 해 봤어요 한진이 뭐 해?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0
첨부 사진언제 들어와?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첨부 사진곧 갑니다 가요 참고로 전 술 마시지 않았습니다 리쿠쨩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4
첨부 사진저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잠은 좀 주무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3
첨부 사진야밤에 스크롤 내리다가 112 불린 썰 푼다
2년 전
대표 사진
십게이
첨부 사진아 가라고요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5
첨부 사진아가라구요
2년 전
대표 사진
이찬영>아사쿠라 죠 멤체 중
첨부 사진형은 이제 방장이랑 같은 그룹으로 묶이셨습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32
첨부 사진야근이셨어?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33
첨부 사진어제도 음주 중이 아니었나 과하게 합리적인 의심이 드는 중입니다 지금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34
첨부 사진착해 빠진 게 독한 소리 할 때 분명 지 속도 속 아니었겠죠 니코 나와 보고 싶으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35
첨부 사진안녕하세요 형 왜 저 자는 시간에 오셨는지 묻습니다 초면이죠 우리 잘 부탁해요 김운학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독자36
첨부 사진뭐 하다 늦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헤이트는 아닌데 특정 낯인데 제 낯 찾는 얼굴 중에 유독 맞띄쓰 이상한 사람이 많아서 ㅎㅇㅌㅈㅇ
16:30
ㅊㅎㅈㅇ 성현아.. 누나 그냥 락스나 마시려고 집에 먹을 게 이것밖에 없네..
16:25
명재현 ama
16:24
전여친들이내게남긴흔적이라고는최애메뉴영업해서치킨은뭐햄버거는뭐피자는뭐..이렇게물들여놓음
16:24
랑돌이 ㅈㄴㄱㄷ 랑순이 하트 드릴게요 12
16:24 l 방가방가 햄토리
오 새로운 지하철 빌런 만났다
16:23 l 눈냥즈
부치텀하시죠
16:22
다섯 명 정도의 친뻘 ㄹㅇ 필요함
16:22
ㅊㅎㅈㅇ 떵혀나
16:21
사쿠야 혼자...... 16
16:17
신정환 포옹 필요...... 당장 필요 2
16:17
잠깐 대화하실 분
16:15
책 구절 드릴게요
16:1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1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16:10
skt 티빙 쿠팡 등등 전부 다 사용하고 있었고 아무런 조치도 안 취함
16:08
요즘 간장게장 먹으면 위험한 날씨인가요? 2
16:07
친구 합시다...... 반향적인 형사 수첩 안에 너와 내 이름이 병기되어 적히는 것은 당연지사잖아 3
16:07
오늘 진짜 각이다 이따 저녁에 꼭 간다 5
16:06 l 혼코노
ㅎㄱㅈㅇ 통신사 유심 업데이트 하셨어요?
16:05
일하기 싫은 주훈이 형 있으면 와서 고양이 보고 가세요 만지는 건 어려움 아마도 11
16:05
안건호가 흐림 예보 안 알려 줘서 좆밥 비둘기 될 것 같음 7
16:05 l 미아보호중
느낌 왔지 oh oh 무표정한 얼굴도 재미있네 oh oh 찌릿해 딱 걸렸지 서로 눈이 말이야..
16:04
ㅎㅇㅌㅈㅇ? 잘모름아무튼 ㅎㄴㅈㅇ ㅎㄱㅈㅇ 11
16:00
게가 잘생겼고 사장님이 맛있어용
16:00
주훈아아......
15:58
하루 종일 너와 너무 세게 안다가 갈비뼈를 부러뜨릴 뻔했어
15:58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