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멋쟁이 인생 l 작가의 전체글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후원하기 모든 시리즈html총 3화 · 1년 전최신 글최신글 감기 심하게 걸렸다고 주말 내내 잠만 자고 기침을 처했다고 말할 거면 마스크를 끼고 오는 게 좋지 않을까요? 1어제위/아래글오늘의 일기 11년 전저녁 도시락 싸 왔는데 삼겹살에 함락당해서 원 상태 그대로 집에 가지고 가다니1년 전뜯고 먹다 남은 과자만 4 봉지...... 이것 뭐예요? 21년 전니트를 입어도 아침에는 쌀쌀한 날씨가 왔구나 11년 전아 가을 온 것 알겠다고 수족냉증 없어도 충분히 느끼고 있다고 11년 전현재글 반년 동안 찾고 찾던 책갈피를 찾은 소감이요?1년 전웃을 일이 어지간히도 없나 나 이런 게 웃겨 하네 21년 전진심 집에서 쉬는 날이 더 바쁜데 이것 뭐예요?1년 전냉동실에 있는 빵 종류만 몇 개냐 31년 전드디어 내 새 커피 머신이 오다니 당장 집 뛰쳐가고 싶잖아 11년 전점심 먹냐고 단톡방에 묻길래 yes 남겼더니 나 따라 줄줄이 yes 다는 것 왜 이렇게 깜찍하냐 11년 전공지사항˚。⋆。˚ ☁︎ ˚。⋆。˚☽˚。⋆ 。˚ ☁︎ ˚。⋆。˚2년 전멋쟁이 인생 님이 입력 중입니다3년 전......𓂃𓂃𓂃𓊝𓄹𓄺𓂃𓂃𓂃......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