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메니비 전체글ll조회 11646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4 | 인스티즈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4

w.메니비









첫방이 끝나고 회사에서 연습을 마치고 돌아온 숙소에는 긴장감이 풀림과 동시에 피곤함이 몰려온 멤버들이 이곳저곳에 뻗었음. 그래도 여자라고 먼저 씻을 수 있도록 배려해주는 몇몇의 멤버들 덕분에 씻고 나온 너심은 거실에 태용과 민형이 있는 걸 보고 뭐에 쫓기 듯 재빨리 자신의 방으로 들어가 침대에 앉았음.






똑똑-



"안에 있어?"



너심은 멍하니 침대에 앉아 오늘 있었던 일들에 대해 생각중이었음, 그러던 중 누군가 문을 두드리는 소리에 벌떡 일어나 그냥 문을 확 열어주는 너심에 문앞에서 기다리던 재현은 깜짝 놀라 뒷걸음질을 했음.



"아..죄송해요..갑자기 문을 두드리는 바람에 놀라서.."


"어? 아니야 들어가도 돼?"


"네..들어오세요..."



너심의 방으로 들어온 재현은 머리를 긁적이며 너심의 앞에 섰음.



"저...하실 말씀 있으신 거 아니에요..?"



너심은 오늘 있었던 음방에서 넘어질 뻔한 자신을 잡아준 게 재현인 걸 알고 나서부터는 재현을 대하는 게 조금 편해졌음.

먼지 날리는 소리가 들릴거 같을 정도로 조용했던 방안이 재현의 말로 침묵이 깨졌음.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4 | 인스티즈

"어..그 많이 힘들지?"



재현의 힘들지. 라는 말 한마디에 너심은 지금까지 있었던 모든 일들을 위로 받는 듯 하여 북받쳐 오른 감정에 울음이 터지고 말았음.



"...흐으.."


"어..어 왜울어 시민아..오빠가 미안해..."



재현은 너심의 우는 모습에 당황했지만 자신보다 두살이나 어리고 마음이 여린 동생을 챙겨주지 못했다는 사실에 미안함이 앞섰음.



"미안해...오빠가 미안해.."



우는 너심을 어설프게 안아주는 재현에 너심은 한참을 재현의 품에서 울었음.






"죄송해요...옷 다 젖어서..."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4 | 인스티즈

"이제 다 울었어?"



재현의 앞에서 오열했다 싶을 정도로 울어재낀 너심이 그제서야 밀려오는 부끄러움에 옷 소매를 늘려 눈물을 닦고 얼굴을 가렸음.

너심의 그런 모습이 귀여워 보인 재현이 보조개가 푹 파일 정도로 웃어 보이며 손등으로 너심의 볼을 툭툭두드리곤 너심의 침대 끝에 앉더니 자기 옆자리를 손으로 두어 번 툭툭 쳤음.



"우리멤버들이 너무 갑작스러워서 그럴거야"


"네...."


"나도 처음에는 그랬어...너무 놀랐고...게다가 여자아이가 합류된다는 게 조금 껄끄러웠거든"


"..."


"아! 물론 지금은 아니고!"



침대에 앉아 자신이 가수의 꿈을 꾸게 된 이야기와 어떻게 연습생이 됬고 멤버들이랑은 어떻게 친해지고 연습했는지를 말하던 재현의 이야기를 조용히 듣고 있던 너심은 재미있는 이야기에 웃음이 나고 멤버들을 이렇게 알아간다는 거에 기뻤음. 기뻐하는 너심의 표정을 본 재현은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꺼냈음.



"시민아 멤버들이랑 친해지고 싶지?"


"당연하죠...늘 하는 생각이에요...내가 어떻게 해야 멤버들이랑 친해질 수 있을까...하고"


"그러면 시민이 너가 먼저 다가가는 건 어때?"


"제가 먼저요?"



멤버들이 무섭고 겁이나 항상 자기가 먼저 피했던 너심은 자기가 먼저 다가갈 수 있을까 걱정을 했음. 그런 너심을 다 안다는 듯이 재현은 자신이 도와주겠다고 일단 부딪혀보자고 너심은 격려했음.



그렇게 해서 시작된!!!! 시민이의 멤버들을 향한 치댐!!!






step1. 일단 먼저 말을 걸어보자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4 | 인스티즈

"길 막지 말고 좀 비키지"


"오빠 좋은 아침이에요!"


"....?"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4 | 인스티즈

"형 저 이거 옷 좀"


"내가 해줄께!"


"....?"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4 | 인스티즈

(흐뭇)(엄지척)






잠에서 덜 깬 태용을 향해 먼저 굿모닝 인사를 하고 겉 옷을 제대로 입지 못해 다른 멤버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민형에게 자기가 먼저 도와주는 너심의 모습에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출 수가 없었음. 매일 눈치만 보고 말도 안하던 아이가 갑자기 저러니 놀랄만도 함. 먼저 말을 걸고는 뿌듯해진 너심이 재현을 향해 쳐다보며 웃음을 짓자 재현은 엄지척!을 해줬음.






step2. 욕을 먹더라도 긍정적이게 생각하자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4 | 인스티즈

"너 아까 무대에서 박자 놓쳤지 제발 피해주지 말고 잘 하라고"


"응! 알았어 동혁아! 나 오늘 연습 진짜 열심히 해서 다음에는 안그럴께!"


"...?"






(방긋방긋)(헤실헤실)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4 | 인스티즈

"시민 오늘 기분죠아~?"


"네? 오늘 기분 짱 좋아요!"



첫 리허설 중에 박자를 놓쳐버린 너심을 본 동혁이 무대를 내려와 쓴소리를 하자 마음이 조금 상하긴 했지만 금새 밝을 표정을 짓고는 힘차게 대답을 했다.

오늘 하루종일 방긋방긋 웃음을 짓고다니던 너심을 본 스청이 오늘 기분 좋냐고 물어 볼 정도로 웃고 다녔음.






step3. 피하지 말고 무조건 들이대자!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4 | 인스티즈

"으아 피곤해..."


"유타오빠! 많이 힘들죠~! 시민이가 있으니까 힘내세용~!"


"오늘 왜이렇게 기분이 좋을까 우리 시민이"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4 | 인스티즈

"얘들아 내가 조깅으로 이행시 해볼께"


"조"


"조깅"


"깅"


"깅치찌개"


"으힠! 오빠 엄청 재밌어요!! 딴거 딴거도 또 해줘요!!"



연습을 끝내고 숙소로 돌아온 유타에게 애교도 부리고 태일의 이행시에 모두가 정색을 해도 재밌다고 웃어주는 너심에 멤버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었음. 연습생때부터 남자들끼리 칙칙한 생활을 해온 멤버들에게 너심이 애교도 부리고 해주니 숙소가 절로 환해지는거 같았음. 물론 아직까지 너심이 마음에 들지 않는 몇몇의 멤버들을 빼고. 멤버들에게 먼저 다가간지 일주일이라는 시간이 지났지만 태용과 민형,동혁의 태도는 달라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음. 그런 멤버들의 모습에 하루하루가 지치고 힘든 너심은 결심했음.











-


안녕하세요! 메니비 입니당~!

우선 너무너무 늦게 왔죠?ㅠㅠ 죄송해요ㅠㅠㅠㅠ 이번주 부터 학교 보충수업을 나가서 정말 집에 오면 바로 뻗어서 잔다구 정신이 없었습니다....

매일매일 댓글확인할 시간두 없어서 오늘 밀린 댓글 다 읽어보구 그랬어요!

이번화에서는 시민이가 멤버들에게 다가가는 그런 화였는데요! 다들 너무 안심하지는 말아주세요!

다음화는 오늘편과는 분위기가 많이 다를 예정이거든요ㅠㅠㅠㅠ 도대체 울애들 언제 친해지는 고야ㅠㅠㅠㅠ

그리고 또! 오랜만에 왔는데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4 | 인스티즈

지난화 특별편이 또!!!!! 초록글에 올랐더라구요ㅠㅠㅠㅠ정말 너무 과분한 관심주시구 사랑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이렇게 많은 독자분들을 만난건 처음인데 너무너무 기분이 좋구 그래요! 오늘 4화를 올리고 내일 바로 5화 올릴 수 있도록 저는 바로 글을 또 쓰러갈 예정입니다!

평일에 못오는 대신 주말에라도 빡시게 글을 써서 올려주고 싶어요! 거의 일주일 동안 기다려주신 독자분들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정말 진심으로 사랑하구 감사해요(하트)(하트)(하트)




너무나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애정하는 내님들(하트)





[로로]
[드로잉]
[블린]
[파란슬리퍼]
[양깨비]
[Limitless]
[순하미]
[우리마크]
[딱풀]
[보예]
[우주]
[재꿀]
[스물]
[노래잘하는토끼]
[단테]
[배고프다...]
[YeY]
[길성]
[미뇽]
[각]



암호닉 신청은 계속 받고 있습니다!

혹시나 누락되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 170123 내용 수정 완료.

+) 170203 부분 수정 완료.





[NCT] 너심이 엔시티 새멤버인 썰 04 | 인스티즈


그리구 우리 모두 무한적아!! 열심히 듣는거 잊지 않으셨죠?

영호랑 도영이가 합류된 127 모두모두 화이팅!!

무한적아 대박나쟈!!!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늘도 너무 재미있었어요 작가님 감ㅅㅏ해요 ㅠㅠㅠ 저 암호닉 [달태리] 로 신청할게요 작가님ㅎ ㅏ트 뿅뿅이에여
7년 전
메니비
오늘도 글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암호닉 신청두 너무너무 감사해요! 오늘도 제가 많이 (하트)(하트)뿅뿅
7년 전
독자2
블린이에욥ㅠㅠㅠㅠㅠㅠㅜ오늘도 잘봤어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짱잼
7년 전
메니비
블린님 글 짱재밌게 읽어주셔서 저두 너무너무 좋아요! 오늘도 제가 많이 (하트)(하트)
7년 전
독자3
[달달]로 암호닉 신청이요!!!으아아ㅏㅏ 작가님 새글 올라올 때까지 이전글 읽으러 가야지 처음이지만 작가님...♥
7년 전
메니비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저두 달달님 처음이지만 더럽....(하트)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4
알림 뜨고 바로 왔어요!!다음편에 분위기가 달라진다니ㅠㅠ그래도 이번편은 밝은 분위기여서 보는데 흐뭇하게 봤어요!물론 어두운분위기도 글이 재밌어서 흐뭇하게 보는건 같지만요..ㅋㅋㅋ잘 봤습니당
7년 전
메니비
얍! 이번편은 밝음밝음 이었지만 다음편에서는 우울우울이에요ㅠㅠㅠ 어두운 분위기가 몇화 더 지속될 예정입니당!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5
순하미에요 ! 오늘도 글이 예쁘고 사랑스러워요 ㅠㅠ 여쥬도 예쁘고 멤버들도 멋져죽음 ... 얼른 더 알콩달콩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오늘도 고맙고 감사해요 ~!
7년 전
메니비
순하미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글 예쁘고 사랑스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알콩달콩할때 까지 지켜봐 주세요 오늘도 제가 많이 (하트)(하트)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메니비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어쩌다 본 글이 제글이여서 다행이에요!! 다음화두 기대해주시구 앞으로 친해질 우리 애들 모습도 기대해 주세요!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7

7년 전
독자8
그래도 시민이가 밝아보여서 다행이다... 빨리 다른멤버들이랑도 친해지자ㅜㅜ
7년 전
메니비
얼른 나머지 멤버들이랑도 친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9
드디어 올라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얼른 친해져라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ㅠㅠㅠㅠㅠㅠ많이 기다리셨죠ㅠㅠㅠㅠ 다음화는 더 빨리 들구와서 얼른얼른 친해지게 하겠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0
.[꼬미]로신청해용! 아 뭔가 상상되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두애기들 귀엽네요ㅠㅠㅜ
7년 전
메니비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까칠까칠하지만 애기들 너무 귀욥죠!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1
딱풀이에요 빨리 다같이 친해져서 잘노는 모습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딱풀님 안녕하세요! 다같이 친해져서 잘노는 모습은 조금만! 아마도...조금만 기다리면 보실 수 있을거에요!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2
로로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빨리 친해져 ㅠㅠㅠㅠ 윈윈이 재현이 너무 발려요ㅠㅠㅠ
7년 전
메니비
로로님 안녕하세요! 진짜 곧 있음 애들이 친해질거에요! 윈윈이랑 재현이 노렸는데 다행이에요!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3
아니에요ㅠㅠ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써주세요!!
7년 전
메니비
정말정말 사랑합니당 (하트)(하트)(뽀뽀쪽)
7년 전
독자15
저도!
7년 전
독자14
자까님 스물입니다ㅠㅠ
언제 오실까 기다리고있었는데 이제서야 봤네요ㅠㅠ학교생활 힘드실텐데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좋은 글 써주세요! 사랑해요 자까님...♡

7년 전
메니비
스물님 안녕하세요! 많이많이 기다리셨죠ㅠㅠㅠ 항상 와야겠다 생각하구 피곤한 학교생활때문에 오지를 못했어요ㅠㅠ 다음화는 빨리 찾아 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좋은글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저두 많이 사랑해요 스물님...ㅎ(하트)(하트)
7년 전
비회원246.159
작가님 우주 왔어요!! 오늘은 좀 가까워지나 했는데 그래도 몇명이나마 가까워져서 다행이에요. 그런데 다음화는 좀 기대해도 되겠지여?(아닌가여? 설마 그 다르다는게 더 다크다크한....?)
7년 전
메니비
꺄앙 우주님 오셨써여~! 오늘 몇명의 멤버들이랑은 가까워 졌지만 다음화...!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비회원50.83
에잉 여주 노력이 귀여우면서도 마음이가 아파요ㅠㅠㅠㅠㅠㅜㅠㅠㅠ그래도 노력한만큼 거두는날이 오겠죠ㅠ 여주야 힘내 내가 응원할게 8ㅅ8
7년 전
메니비
저도 글 쓰면서 우리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하면서 썼어요ㅠㅠㅠ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독자님과 제가 여주를 응원합니당!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6
길성이에요! 아ㅠㅠ 정말 재현이는 어쩜이렇게나 스윗한지ㅠㅠ너무재맜어여!!
7년 전
메니비
길성님 안녕하세요~! 재현이는 언제 어디서나 항상 스윗하죠! 다음화도 재밌게 읽어 주세용~!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7
작가님 파란슬리퍼에용ㅇ!!!!아 오늘 분위기 아주 굿띵이었는데 다음화에 또 달라진다니 막 기대되고한편으로는 걱정되고 그르네영 ㅠㅠㅠ 그래도 몇몇멤버제외하고 친해진거 넘나 좋아요 흐흐흫ㅎㅎㅎ이제 점점 저번 특별편처럼 다같이 친해지겠죠..?????오늘도 글 잘읽고갑니다ㅏ//뿅!
7년 전
메니비
파란슬리퍼님!!! 저는 메니비에용~~~!!!! 오늘 분위기 아주 굿띵~~ 이였죠! 하지만 다음화에서는 다른 의미의 굿띵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점점 멤버들 모두가 친해질 거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용!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18
안녕아헤쇼작가님 [천사영]으로 암호닉신청해요 ! ❤❤❤❤❤❤❤❤❤❤❤❤❤❤❤❤❤
7년 전
메니비
천사영님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자주자주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용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X100
7년 전
독자19
역시 정스윗....빨리 시민이랑 애들이랑 친해지는 날이 오길바래요ㅠㅠㅡ
7년 전
메니비
역시나 우리 정스윗 오늘도 한 몫 했습니다! 우리 멤버들 모두가 친해질 때까지 지켜봐 주세요~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0
드로잉입니다! 재현이는 정말... 다정한 남자네요..♡
멤버들이랑 가까워져서 다행입니다!

7년 전
메니비
드로잉님! 항상 글 읽어 주셔서 너무 제가 너무 사랑해요ㅠㅠㅠㅠ 울 재현이 역시나 울 재현이 넘나 스윗한 것... 멤버들이랑 가까워져서 다행이지만 언제 또 어디서 틀어질지 모른다는 점!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1
헉..ㄱ시민이가 더 외롭고 힘들었으면 좋겠는데...! ㅜㅜㅜㅅ새멤버는 눈치를 봐야 제맛이져
7년 전
메니비
사실 저두 시민이가 조금 저 외롭고 힘들었으면 좋겠어서 글을 쓰기 시작한 건데 어서 친해지기를 바라는 독자분들이 많아서 놀람! 아직까지 조금 더 어두운 분위기가 준비되어 있으니 기다려 주세요~!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비회원89.85
진짜너무재밌어요!![무민]으로 암호닉신청할께용
7년 전
메니비
무민님 안녕하세요!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당! 최신화가 업데이트 될 때 암호닉 올려드릴께요! 재밌으시다니 다행이에요~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비회원169.14
안녕하세요 작가님 이렇게 엔씨티와 시민이의 이야기를 재밌게 풀어주시다니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애정]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메니비
애정님 안녕하세요! 암호닉은 최신화가 업데이트 될 때 올려드리겠습니다! 우리 엔시티들과 시민이 이야기는 앞으로가 더 재밌을예정이니 더더더 잘 봐주세용~!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2
노력하는 모습 이쁜데ㅠㅠ왜 안알아줄까요ㅠㅠ
7년 전
메니비
노력하는 모습이 얼마나 예쁜데ㅠㅠㅠ 언제 쯤 모두가 알아줄까요ㅠㅠㅠ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3
이대로만하면 친해지는건 금방이겠다!!
7년 전
메니비
이대로만 쭉쭉 가면 좋겠지만...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조금만 더 기다리면 친해지는 건 금방입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4
흐뭇흐뭇 엄마미소))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메니비
저두 흐뭇흐뭇 앗! 갑작스런 사랑고백....ㅎ 제가 더 많이 사랑하는거 알죠? 글로 표현하기도 부족할 만큼 사랑합니다!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사랑)(사랑)
7년 전
독자25
애들이 너무 귀여워요ㅠ
7년 전
메니비
너무너무 귀욥죠!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더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6
Limitless입니다!! 역시 오늘도 잘읽고가여! 맴찢...ㅠㅠ 피하지마렴 ㅠㅠ
7년 전
메니비
Limitless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잘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울애기 넘나 맴찢ㅠㅠㅠ 오늘도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7
시민이 맘 고생이 너무 심하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흐잉 시민아 파이팅..!!!!
7년 전
메니비
시민이도 많이 당황스러울텐데 못알아줘서 너무해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8
으아아아아ㅠㅠㅠㅠㅜㅠㅠ 시민이 정말 열심히 노력했네요ㅠㅠㅠㅜㅠㅠ 과연 시민이가 어떤 결심을 한걸까요?ㅠㅠㅠㅜㅠㅠㅜ 궁금해지네요!
7년 전
메니비
시민이 정말정말 피땀눈물 흘리면서 노력했어요! 시민이의 결심은 다음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29
시민이 친해지려고 진짜 열심히다ㅜㅜ 나라면 못 했을텐데..ㅜㅜㅜㅜ
7년 전
메니비
의지의 시민이! 저였어도 저렇게는 못했을거에요...시민이도 힘들텐데 그정도로 멤버들과 친해지고 싶은마음인거죠!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30
ㅠㅠㅠㅠㅠㅠㅠ아 괜히 이룬모습보니까 더 마음아프고 그러네요ㅠㅠㅠㅠㅠㅠ 좀 마음 좀 열어주지ㅠㅠㅠㅠ 조용히 오픈 유얼 하트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제발 우리 시민이 한테 마음을 열어줘ㅠㅠㅠㅠ 조용히 오픈 유얼 하트라뇨ㅋㅋㅋㅋ 아 너무 웃긴거 아닙니까 우리 독자님!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하트)(하트)
7년 전
독자31
분위기가 밝아지는 느낌이네녀ㅠㅠㅠ 행볻래여뮤ㅠㅠㅠ
7년 전
메니비
분위기가 밝아졌지만 과연 다음화에서는.....!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32
으아니 다음편다으평 다음편이 시급하네요ㅜㅜㅜㅜ읽으러 갑니당 총총
7년 전
메니비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어서어서 다음편 이리 옵니다!!!! 저두 다음편 답글 달아주러 갑니당 총총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33
허억 넘 빨리 읽게 되는 것 같애서 아쉽지만... 꼭 다 읽을게용 하트 뾰옹
7년 전
메니비
얼른 다시 돌아와서 아쉬움을 날려버릴수 있게 하겠습니당~!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34
ㅠㅠ재현이랑 드디어ㅠㅠㅠㅠ 점점 친해지고 있는 것 같다ㅠㅠ
7년 전
메니비
재현이랑ㅜㅜㅜ 재현이 없었으면 어쩔뻔했어ㅠㅠㅠㅠ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35
재꿀이에용 ㅠㅠㅠㅠㅠㅠㅠㅠ얼ㄴㅠㅠㅠㅠㅠ다들 친해졌으면 좋게썽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너무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ㅠㅠㅠ재니가ㅠㅠㅠㅠ도어ㅏ줘서ㅠㅠㅠㅠ 다행인거같아여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우리 재꿀님~! 다들 친해질때까지 꼭 글읽어주세용~! 우리 재니가 없었다면 더 힘들었을텐데ㅠㅠㅠㅠ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36
정주행중이예요! 막글에 암호닉 신청하구 갈께요~~
7년 전
메니비
우리 독자님도 정주행중~! 항상 정주행 하신다는 독자님들 보면 너무 뿌뜻해요! 막글에서 암호닉도 확인해드리겠습니당~!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37
밝은 여주가 오ㅑ이리 좋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역시 여주는 밝아야죠!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더 밝은 여주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당~!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38
아아아아아 언제쯤 맘을 돌리려나... 얘들아 우리 화기애애하자 ㅠㅠ
7년 전
메니비
언제쯤 애들이 친해질까요ㅠㅠㅠㅠㅠㅠ 빨리 친해져서 화기애애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39
얼른 나머지 애들이 마음 열어줬으면 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 다같이 재밌는ㄱ 노는 것도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조금만 기다리시면 나머지 멤버들도 마음을 열거에요! 그 후로는 다같이 재밌게 노는 화목한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 오늘도 부족한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40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태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깅 이행시 제가 너무 좋아합니다♡
7년 전
메니비
앜ㅋㅋㅋㅋ 저도 문탤 조깅이행시 좋아하는데!! 저랑 취향이 같으시군요!! 오뎅 이행시도 좋아하시나요?ㅋㅋㅋㅋㅋ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7년 전
독자43
오뎅하고 조깅 제 최애 이행시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반응 다 안 좋던데 저였으면 진짜 웃겨 쓰러졌을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메니비
저도요ㅋㅋㅋㅋㅋㅋ 저와 함께 태일이의 행시를 기다려요~♥
7년 전
독자41
꺆! ㅇ스청이 우주조룬잘레스킹보스! 하......... 역시 스청이는 눈빛 하나만으로도 날 죽이는데 저런 짤은... 위험해........... 작가님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하...... 유타쿤도 하...... 야레야레..... 심장이 아주그냥 쿵쾅쿵쾅 콩콩콩콩 쾅쾅쾅캉콰코카와와캌ㅇㅋ왘ㅇ 다음편!!!!!! 을 원츄.. 하니 보러 쓩
7년 전
메니비
아니 독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본 댓글 중에 제일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독자님을 위협하는 짤을 들고 제가 오겠슴돠!!!!!!!!! 저도 쓰면서 심장이 쿵쾅쿵쾅 ㄱ콩오코오쿠쿵쿵와마오키ㅏ 힘내서 빨리 다음 글을 쓰도록 하겠스빈다!!!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7년 전
독자42
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짝 친해진것같아서 좋네요ㅠㅠㅠㅠㅠㅠ 더 ㅣ친해져라!!!!!!!!
7년 전
메니비
더 친해질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친해지기만 하면 우리 꽁냥꽁냥을 볼 수 있을텐데....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7년 전
독자44
얘들아 철벽해제해줘,,,,ㅎㅎ 그것만 기다린다..ㅎㅎ
7년 전
메니비
우리 애들 철벽해제 올해 새해소원입니다ㅠㅠㅠ 우리 다 같이 기다리고 있어!! 어서 빨리 친해져~ ♥♥♥♥
7년 전
독자45
다시봐도 우리 시민이가 애쓰는 모습이 너무 짠한것같아요ㅜㅜ 얼른 친해지기를 바라ㅜ
7년 전
메니비
시민이 애쓰는 모습을 더 잘 표현하고 싶었는데 제 필력이 좋지 않아서 너무 아쉬워요ㅠㅠㅠ 얼른 친해져~ ♥♥♥♥
7년 전
독자46
애쓰는 모습 너무 귀엽고ㅠㅠ 멤버들이랑 조금씩 친해지는 것 같아서 보기 좋아요!!!
7년 전
메니비
노력하는 모습이 제일 예쁘다고들 하죠~
멤버들이랑 조금씩 조금씩 친해지면서 이제 엔시티의 멤버로 인정받기를!
우리 독자님 예쁜 댓글 너무 잘읽었습니다~ ♥♥

7년 전
독자47
무슨 결심을 했을까요 !!! 와중에 깨알 태요미 이행시 웃고가구여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엔시티 홍일점물 너무 보고싶엇는데 퀄리티도 갑 중에 갑 완전 최고에요. ㅠㅠ ♥️
7년 전
메니비
과연 무슨 결심을 했을까요!!!
제가 태이리 이행시를 참 좋아하는데요 우리 모두 다음 이행시를 기다려봅시다!
다른 작가님들의 홍일점물도 너무 좋은데 갑중에 갑이라뇨ㅠㅠㅠ 너무 과찬이십니다ㅠㅠㅠ ♥♥
우리 독자님 댓글 너무 잘 읽었어요~ ♥♥

7년 전
독자48
마음열어가는거ㅜ너무좋다ㅜㅜㅜ 빨리친혔으면좋겠어어어
7년 전
메니비
조금씩 마음을 열어서 빨리 친해졌으면!
모두가 원하는 모습을 보여주라주ㅠㅠ
댓글 너무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49
분위기가 달라진다니ㅠㅠㅠㅠㅠㅠㅠ 기대할게요!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메니비
분위기가 어떤 분위기로 달라질까요
다음편을 기대해주세요~ ♥♥

7년 전
독자50
아 ㅠㅠㅠㅠㅠㅠ 정재현이런 므찐남자 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ㅠㅠㅠ하 ㅠㅠㅠㅠㅠㅠㅠ 저런.오빠없나요 ....저도갖고싶어요 ...
7년 전
메니비
재휸쓰...너란 남자 참 멋진남자ㅠㅠㅠㅠㅠㅠ
우리모두 마음속에 정재현같은 남자 한명씩은 품고 있잖아여!
우리 독자님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51
하 정재현 이런 내 심장 부수는 멋진남자,,, 중간에 유타도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분위기가 더 좋아지길 ㅠㅠㅠㅠ
7년 전
메니비
재현이가 우리의 심장을 어택하고 도망가버렸어여...
모두가 다 설레는 그 날까지~ ♥♥

7년 전
독자52
하...점점 마음을 열어가는건가요?ㅠㅠ 우리 재혀니 너무 다정하다 사랑해ㅜㅜㅠ 암호닉 [연어 회] 신청합니다!♡
7년 전
메니비
우리 연어 회님~!
암호닉은 가장 최신글에서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로 올라올 글에서 누락이 되어있다면 다시 신청해주세요~
과연 모두가 마음을 열 것인가! 재현이가 추진하는 작전은 성공할 것인가!
댓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53
무슨 결심일까ㅠㅠㅠㅠ 나쁜쪽만 아니옄ㅅ으면ㅠㅠㅠㅠ 그래도 저렇데 노력하는 모습 보니까 보기좋닿ㅎㅎ
7년 전
독자54
시민아ㅠㅜㅜㅠ밝은모습 보기죠아ㅠㅠㅜㅠㅠ
7년 전
독자55
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상큼한 에너지가 여기까지 오는듯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56
왜 이렇게 늦게 봤을까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금이라도 봐서 정말 다행임미다 최고에요 .....작가님 사랑함미다..~
7년 전
독자57
이번편도 재밌네요 재현이한테 설레고
여주웃는모습 상상이되네요ㅠㅜ
빨리 친해지길

6년 전
독자58
안돼여어어ㅓㅠㅜㅠ 얼른 친해져야하눈대ㅜ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다각] 에비츄가 들려주는 연애이야기 25 츄츄츄츄 01.07 21: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정신과 의사 너탄 X 다중인격 전정국 0428 국가일급뷔밀 01.07 21:33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옆집사는 김민규 02호6 워멜 01.07 20: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구남친 싸가지가 현남친이 있는 나에게 작업을 건다. (부제: 현 남친과 구 남친..25 Who`s 01.07 19: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라퓨타, 천공의 성 107 shipley 01.07 19: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알바가 자꾸 들이대는데 어떡하죠? C12 말챠 01.07 19: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가는 봄,오는 봄_002 노츄 01.07 19: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단편] 시한부3 달빛가득한밤 01.07 19: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구남친 싸가지가 현남친이 있는 나에게 작업을 건다. 0010 Who`s 01.07 17: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이 페이스북을 한다면.facebook 224 페북소년단 01.07 16: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이 페이스북을 한다면.facebook 215 페북소년단 01.07 16:18
엑소 [EXO/홍일점] 에리가 엑소 홍일점이자 막둥이인썰#42 (#에리가 만약 남자라면?(2))11 샐민 01.07 14:50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그때부터였나요. 제가 권순영을 좋아하게된게 1123 1010 01.07 14:23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옆집사는 김민규 01호3 워멜 01.07 10:5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권쌤, 사랑해요? 03교시4 워멜 01.07 04: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Elysia Scandal.05 (부제:흐림)130 봄처녀 01.07 04:44
엔시티 [NCT/태용] 너심한테만 찌질미 쩌는 중종 늑대 태용 X 걸크 빵야 경종 여우 너심31 뚜잇 츄 01.07 03:50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유혹의 덫 C7 블루밍 01.07 03:34
세븐틴 [세븐틴/권순영/이석민] 그 해 여름 2, 청춘의 끝 (Love Sick) 제 14화4 블루밍 01.07 02:01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배틀 연애 아니고 배틀 썸 3.5°7 수농 01.07 01:5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빌어먹을 로맨스 X230 권호랭이 01.07 01: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모태솔로 박지민034 지민이눈이침침.. 01.07 01: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애 아빠는 연애하면 안 되나요 prologue149 RedStar 01.07 0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랩슈] 윤기가 토끼인 썰 10126 리트리버 01.07 00: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오만과 편견, 그리고 탐욕5 치즈달 01.07 00:30
엔시티 [NCT] 엔시티에 로맨틱 코미디 같은걸 끼얹나 <진실게임3>6 안아팬 01.07 00: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31339 스노우베리 01.06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