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fore the Devil Knows You're Dead
WRTTEN BY.HAEUN
1
“ 넌 진짜 좆같은 새끼야 , 박찬열. ”
“ ………. ”
“ 응? 씨발 , 좆같은 새끼야. 내가 우스워? ”
“ 커 , 커헉‥‥ ! ”
“ 변백현 건들지 말라고 했잖아. 씹새끼야. 니가 감싸고 도는 도경수도 너랑 똑같이 해주길 바래? ”
종인은 짜증스럽게 자꾸 흘러내리는 앞머리를 쓸어 올리며 담배를 입에 물었다. 신음소리를 흘리며 아까 차인 배를 움켜 잡고 피를 토하고 있는 찬열은 안중에도 없다. 찬열이 백현에게 했던 행동을 떠올리면 떠올릴 수록 화만 더더욱 났다. 그 불쌍한 애을. 어릴때 부모도 잃고 혼자 커 왔던 불쌍한 내 새끼를 , 니가 감히. 분노에 담배를 잡고 있는 손이 떨린다. 평소에 그렇게 잘하던 제어하던 분노인데 , 백현이 관련된 일이면 제어가 잘 되지 않았다. 아마 그것은 종인이 백현을 가슴 깊게 사랑하고 있기에 그런 것인지도 모른다. 어찌 되었던 이번에는 잘 되지 않는 제어가 고맙게까지 느껴졌다. 백현을 건드린 박찬열을 죽기 직전까지 패지만 않고 그냥 죽여도 되니까.
“ 마지막으로 할 말 없어? ”
“ 니가‥ 이런다고 변백현이 좋아할 것 같…… 냐? ”
“ ………. ”
“ 근데 변백현 살이 손에 착착 감기는게 존나 좋더라 , 씨발. ”
“ 너 지금… 뭐라고 했냐. ”
“ 니가 하도 감싸고 돌길래 그렇게 니가 감싸고 돌만큼 변백현이 맛있나 싶어서 한번 건들어 봤다고. 의외로 내 취향이더라? 변백현. ”
잘 참고 있던 이성의 끈이 풀어지는 같은 소리가 났다. 종인은 끝까지 나불거리고 있는 찬열의 입이 닫힐때 까지 더 이상 기다려주지 않고 주먹을 날렸다. 퍽 , 하는 소리와 함께 찬열이 세워져 있던 의자와 같이 나뒹굴어 졌다. 찬열이 쓰러져 있던 자리에는 피로 얼룩져 있는 어금니 하나만 있을 뿐이다. 나뒹굴어 진 찬열은 입에 고인 침을 틱 뱉은 후 몸을 부들부들 떨며 저를 날카로운 눈매로 노려보고 있는 종인을 올려다 보았다. 종인은 입 안에 가득한 담배연기를 천천히 내뿜고 다시 한 입 빨아 드리면서 의자를 발로 찼다.
“ 눈 , 깔아라. ”
“ 싫다면? ”
“ …죽는 수 밖에. ”
2
“ 응 , 백현아. 지금 갈거야. ”
종인은 한 손으로는 휴대전화를 붙들고 백현과 통화하면서 또 다른 한 손으로는 정신을 잃은 찬열의 위와 주변에 휘발유를 뿌리기 시작했다. 혼자 있으니까 무섭다는 둥 빨리 오라는 백현의 귀여운 보챔에 웃으며 알았다고 하고 전화를 끊었다. 이제 조금만 있으면 모든게 다 끝이 난다. 백현과 저는 이제 새롭게 태어날 것이다. 백현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남겨준 박찬열만 죽으면 , 모든 것이 , 다. 종인은 찬열에게서 뺏은 휴대전화를 점퍼 주머니에 넣은 후 저의 휴대전화는 빼서 찬열의 몸 위에 던지고 그 위에도 휘발유를 뿌렸다. 그리고 입에 문 담뱃개비에도 불을 붙히고 그대로 라이터를 떨어트렸다. 무서운 속도로 불길이 펴져 나간다. 무표정으로 그것을 바라보고 있던 종인은 이내 몸을 돌려 폐공장을 나왔다. 백현아 , 너는 내가 무슨 일이 있어도… 끝까지 지켜 줄게.
“ 좆같은 새끼…. ”
점퍼에 넣은 찬열의 휴대전화를 꺼내어 잠금을 풀었다. 잠금을 풀자마자 나오는 것은 배경화면으로 되어 있는 경수의 사진이였다. 이것저것 뒤져보던 종인은 메세지함으로 들어갔다. 그 흔한 친구나 가족과의 메세지는 단 한통도 없고 오로지 경수와 한 메세지 밖에 있지 않았다. 말 없이 경수와 찬열이 한 메세지를 보다가 껐다. 이로서 확실해졌다. 도경수는 , 박찬열이 저가 백현만큼 아끼던 놈이 틀림 없었다. 저가 해야 할 일과 하고 싶은 일은 딱 한가지.도경수에게 찬열이 백현에게 했던 일을 , 똑같이 되 돌려 주는 것. 종인은 슬그머니 입꼬리를 올리고 웃었다.
ps.엑소팬픽은 처음 써보는 터라 긴장 겁나 하고 썼습니다 ... T_T 글잡에 엑소관련글은 거의 다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 꿀리지 않기 위해 나름 열심히 썼어요. 예쁘게 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아마도 연재주기는 화목토일것 같네요 ... 빨리 써진다면 빨리빨리 들고 오도록 하겠스무니다.
ps2.분명 제목은 카디라고 써 있는데 왜 내용은 찬디+카백이냐!라고 하신 분들께 죄송할 따름입니다.앞으로 카디중심으로 이야기가 풀어져 나갈거니 조금만 참아주시길 바라며 ... T_T 아마 장르는 학원물+느와르물+학교폭력물일것 같습니다.주된 내용은 마지막에 암시했듯이 종인의 복수예요.조금 길고,어두운 글이 될 것 같네요.만약 번외를 쓴다면 번외는 달달하고 산뜻하게 써야겠습니다.으으...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없음

인스티즈앱
2026년, 드디어 '쉬었음'청년 사라질 전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