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샤이니
크램 전체글ll조회 2243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HIGH

HIGH

02

w. 크램




" 와우. 세상 정말 좁다. "

" ... ... "

" 그죠, 누.나? "


... 깐죽이가 '누나'라는 단어를 강조하며 능청스럽게 손을 흔들었다. 

사람이 너무 궁지에 몰리면 사고 회로가 정지 되는 모양이었다. 이 호랑이 굴에서 어떻게 살아남아야 할지 필사적으로 머리를 굴려보지만, 떠오르는 답은 없었다. 


나는 망했다. 


그 순간 타이밍 좋게 또다른 여자애가 내 자리로 다가왔다. 



" 시민이랬지? 이름 예쁘다! 난 유정연이라고 해! "




[NCT/이민형] HIGH HIGH ! 02 | 인스티즈

" 콱마. 유정연. 너 어디 함부로 전학생한테 반말하래? 눈 깔아, 이래 봬도 '대누님'이시다. "

" ... 예리야. 이 새낀 또 왜 이래? "

" 몰라. 이동혁 아까부터 저 상태야. "

" 크하하하하핡하하학! 개꿀잼. "






깐죽이는 날 놀리는 데에 완벽하게 재미가 들린 듯 했다. 


아까는 쥐구멍에라도 숨고 싶었다면, 이젠 저 깐죽거리기를 멈추질 않는 주둥이를 딱 한대면 쳐 보고 싶은 생각이 간절했다. 지금 분위기가 어딘가 이상하다는 걸 감지 했는지, 예리가 고개를 갸웃거리며 물었다.





" 누나? 시민아 너 혹시 복학생이야? "

" 어? 아니 아니!! "

" 그럼 혹시, 이동혁이랑 아는 사이? "

" 아니! 나 쟤 완전! 오늘! 처음보는데! "

" 와, 누나 그러기에요? 우리 아는 사이잖아! "




시민이는 너 모른대잖아. 어디 약을 팔아. 어? 정연이가 깝죽이의 등을 빡빡 내리치자 녀석은 고통에 몸부림치며 옆에 있는 놈에게 도움을 청했다.




" 야. 이민형! 뭐라고 좀 해 봐. 너도 저 '누나' 알지? "




내가 '스물 두 살'이라고 뻥쳤던 것까지 정확하게 다 기억하던 놈이다. 녀석과 나의 눈이 허공에서 마주쳤다. 입가엔 알 듯 말 듯한 미소가 걸려 있었다. 




" 작작해 이동혁. "




... 잠깐. 이민형이랬지?


너 설마, 날 도와주려는 거니? 그래 어쩐지 넌 좀 착하게 생겼더라.


저 이동혁이라는 놈이 나한테 누나누나 거리는 것만 좀 막아 준다면, 내가 그날 골목길에서 네게 무엄하게 굴었던 것을 뉘우치며 평생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살...




[NCT/이민형] HIGH HIGH ! 02 | 인스티즈

" '누나' 얼굴 빨개진 거 안 보이냐. "




... 리가 없지. 


둘은 이미 합세해서 나를 지구 끝까지 놀려 먹기로 텔레파시로 결정을 내린 듯 했다.


어째 피식하는 녀석의 웃음이 이동혁보다도 얄밉다는 생각이 들 때 쯤, 교실문이 벌컥 열렸다. 이윽고 어수선한 교실 안에 출석부로 교탁을 내리찧는 소리가 울려 퍼졌다.






" 자자, 유정연. 너도 자리로 돌아 가고. 다들 조용히 해라. "

" ... ... "

" 회장은 인사. "



마음을 추스리고 나도 수업을 준비하려던 때였다. 이민형이 뜬금없이 자리에서 일어났다.



[NCT/이민형] HIGH HIGH ! 02 | 인스티즈

" 차렷. "

" ... ... "

" 경례. "

" ... ... "

" 선생님께, 인사. "




나는 눈이 번뜩 뜨였다. 

말도 안 돼. 설마 쟤가 회, 회장?! 






***






예리와 정연이는 쉬는 시간이 되자 매점을 보여주겠다며 날 이끌고 1층으로 내려갔다. 

교실만 벗어나면 시비 걸릴 일도 없을거라 믿었는데, 때마침 매점 안에 있던 이동혁을 마주쳤을 때 나는 좌절했다.




" 어? 하이 누나! 누나도 군것질 좋아하나 봐요? "

" 득츠르. "




그놈의 누나누나 때문에 노이로제 걸려서 단명할 지경이다. 

빵을 고르고 다시 교실로 올라가는 순간까지 녀석은 끊임 없이 깐죽대며 말을 걸어 왔고 나는 녀석을 무시하려 무진장 애쓰며 발걸음을 옮겼다. 

그때, 예리가 내 어깨를 툭툭 건들이며 조심스럽게 물었다.




" 시민아. 너 괜찮아? 안색 완전 안 좋아 보여. "

" ... 어?! 으, 응! "

" 혹시 이동혁이 놀리는 거 때문에 그런 거면 신경쓰지 마. "

" ... ... "

" 내 눈엔 너 전ㅡ혀 노안처럼 안 보이는 데... 걔 눈이 이상한거야. 그래도 그렇지, 전학 온 애를 그렇게 놀리냐. 나쁜 새끼. "



뭔가 잘못 짚어도 단단히 잘못 짚은 듯한 예리가 이동혁의 뒷통수에 때리는 시늉을 해 보였다.

그렇다고 내가 먼저 엄청난 흑역사를 얘기해 줄 수도 없는 노릇이었기에, 난 어색한 웃음만 하하 흘릴 뿐이었다. 


교실에 들어서자 마자 이동혁이 책을 읽고 있는 이민형 책상 위로 카카오빵 하나를 툭 던지며 투덜댔다.




" 내가 빵셔틀이냐? 새끼. " 

" 어, 땡큐. "



뭐야, 안 어울리게 책 읽기는...

게다가 상상도 못 했는데, 이 녀석이 회장이었다니. 정말 알 수 없는 컨셉의 놈이라고 생각하며 나 역시 자리에 앉아 카카오빵을 북 뜯었다. 카카오빵의 별미는 빵에 같이 들어있는 바로 이 카카오 스티커... 인데. 

아씨, 또 제이지다. 난 맨날 얘만 걸려. 못생긴게. 오늘 참 되는 거 하나 없구나 싶던 순간이었다.


이민형이 봉지에서 꺼내든 스티커가 눈에 들어 왔다. 헐! 라이언이다... 쓰벌 부럽다고 생각하는 순간 이민형과 내 눈이 딱 마주쳤다. 

내 생각을 읽기라도 한건지, 녀석이 낮게 웃었다.




" 어른도 원래 이런 거 좋아해요? "

" ... ... "

" 라이언. 갖고 싶으면 줄까? "




... 됐다 이 새끼야. 하마터면 얘 역시 지금 날 놀리지 못해 안달난 천적이라는 걸 잊을 뻔했다. 입에 빵을 신경질적으로 쑤셔 넣고는 일부러 떵떵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 어아 맣이 가이세어. (너나 많이 가지세요.) "

" 싫음 말고. "





아오... 저걸 확 그냥.






***




예리와 정연이, 그리고 저 악마 두 명까지 합해서 넷이 같이 점심을 먹는 사이라는 걸 알았을 때 나는 혼자 점심을 먹겠다고 자처했다. 쟤네랑 밥 먹다가 체하느니 혼자 먹는 편이 훨 나을 것 같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귀한 여자 전학생을 혼자 밥 먹게 둘 수는 없다는 예리와 정연이의 고집에 못 이겨 나는 저 악마들과 나란히 급식실까지 끌려가야 했다. 밥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도 모르게 아무렇게나 욱여넣고 있는데, 문득 고개를 들어보니 이민형이 나를 빤히 쳐다보고 있었다.




[NCT/이민형] HIGH HIGH ! 02 | 인스티즈

" 컥... 컥! "



급격히 사례가 들어서 미친듯이 어깨를 들썩이며 기침하는 내게 예리가 괜찮냐며 놀란 표정으로 물병을 따 내밀었다. 물을 벌컥벌컥 들이키는 와중에도 여전히 내 얼굴을 향한 녀석의 시선이 느껴졌다. 뭘 봐 임마. 입모양으로 위협해보지만 녀석은 씨익 웃어보일 뿐, 미동도 없다. 


이렇게 밥도 제대로 못 먹게 만드는 거 역시 그날에 대한 복수의 일극인건가... 나는 내일부터 반드시 혼자 밥을 먹어야겠다고 굳게 다짐했다. 




" 아, 잘 먹었다. "

" 하여간 이동혁. 엄청 많이 먹어요. "

" 야. 너네 먼저 올라가. 나랑 이민형은 나중에 갈게. "

" 너네 또 담배 피러 가지? 냄새 제대로 안 털고 올라오면 뒤져 진짜!! "

" 뉘예, 뉘예. "




담배라는 단어를 듣자 그날의 흑역사가 또다시 스멀스멀 떠오르는 기분이었다. 


불길한 예감에 얼른 자리를 뜨려는 찰나, 뜬금없이 이동혁이 내게 허리를 깍듯이 굽히며 깐죽이는 목소리로 물었다. 




" 저 누나. 저희가 감히 담배 피러 가도 괜찮겠습니까? "




저놈이 왜 저 말을 안 하나 했다...



" 어른이 허락 안 해주면 안 되는데. "



이민형도 희미하게 웃더니 한 수 거든다.


새끼들이 진짜... 입꼬리가 바들바들 떨리기 시작했다.



" 그래. 제발 내 허락 묻지 말고 마음대로 해주라. 어?! "



눈빛을 교환하며 웃는 녀석들에게 이렇게 외치고는 뒤돌아 씩씩 걸어가는 길에 나는 속으로 생각했다.


오늘 집에 돌아가면 나는 아마 엄마에게 자퇴하게 해 달라고 조르고 있거나, 울면서 과거의 나를 무진장 원망하고 있거나, 이 둘을 동시에 하고 있을 거라고.





***




알고보니 이민형은 회장에다가 공부도 문과에서 10등 안에 들 정도로 잘하는 애라고 했다. 시험 기간에 같이 놀았으면서, 자기만 시험 잘 본다니까. 예리는 억울하다는 말투로 덧붙였다. 참고로 이동혁은 첫인상부터 짐작하던 그대로 반에서는 알아주는 까불이란다. 

그럼 그렇지. 사람 놀리는 데에 아주 도가 튼 새끼 같더라니.




" 자자. 너네 요즘 화단에서 담배 피는 새끼들 많지. 어? "
" ... ... "
" 화단이 꽃 심는 데지 너네 담배 꽁초 심는 데야? 아주 꽁초들이 장난 없더만. 내일부터 학교 내부말고 화단에서 흡연하다 걸려도 바로 똑같이 징계하기로 했으니까, 알아서들 해라. 어? 쫌. "
" 네에ㅡ! "
" ...새끼들. 대답은 잘해요. 자, 종례 끝이다. 회장 인사. "


 


종례가 끝나고 애들이 분분히 흩어지는 순간까지도 난 속으로 생각했다. 그래, 이민형은 공부를 잘한댔으니까 어쩌면 이동혁보다는 공감 능력이 나을지도.



둘 중 한명에게 타협을 봐야한다면 이민형에게 말을 거는 쪽이 나을 거라 혼자서 결론을 내린 후, 가방을 매고 훌쩍 교실 문으로 걸어가는 중인 이민형의 어깨를 붙잡았다. 



" 야. 이민형. "
" ... ... ? "
" 내가 미안! 그날은 내가 진짜, 진짜, 진짜, 미안하니까!! 제발 누나라고 부르지 말아! "
" ... ... "
" ...주면 안 될...까? "



이민형이 끼고 있던 이어폰을 빼내더니 나를 쳐다봤다. 나는 최대한 불쌍한 표정을 지어보이며 두손을 모으고 횡설수설하기 시작했다.



" 제발! 해 달란 대로 다 해줄테니까! 응? 나 정말 누나 소리 들으면 수명이 주는 병에 걸릴 거 같아!! 집에 남동생도 있는데 누나라는 단어에 공포증이라도 생기면 어떡...  "
" 해달란 대로 다 해준다고? "
" ... ... 응? "
" 방금 그렇게 말한 거 아닌가? "
" 어?! ...어, 어. "



당황해서 말을 버벅이는 날 이민형이 빤히 바라보았다. 또또, 아까 그 급식실에서 그 눈빛이다. 지금은 밥도 안 먹고 있는데 체할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녀석이 입꼬리를 끌어 올리더니, 대뜸 이렇게 말했다.




[NCT/이민형] HIGH HIGH ! 02 | 인스티즈

" 번호. "
" ...뭐? "
" 번호 달라고. 그럼 그만 할게. "



머리로 이게 무슨 상황인지 파악하기도 전에 내 손은 녀석의 폰에 내 번호를 저장하고 있었다. 

나 방금 번호 따인 거 같은데. 그것도 아주 이상한 방법으로, 이상한 타이밍에. 녀석은 폰을 챙겨들더니 '그럼 내일보자, 김시민.'이라는 말만 남기고는 다시 멀어져갔다. 

그 뒷모습을 멍하니 눈으로 좇던 나는 뒤늦게야 정신으로 차리고 발걸음을 옮겼다. 뭐, 어찌됐건 방금은 이름 불러줬으니까... 협상은 성공한건가. 





***



진이 다 빠진 상태로 너털너털 집에 도착했을 때, 핸드폰에는 모르는 번호로 문자가 하나 와 있었다.


ㅡ주머니 확인 해봐. 


주머니에 손을 넣자 내가 발견한 것은, 아까전 그 라이언 스티커였다. 







더보기

첫 회에 댓글 남겨주시고 암호닉 신청해주신 분들 전부 감사합니다!

암호닉은 모아 두었다가 3~4회쯤에 정리할게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민형이 넘나 스윗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기다릴게요❤️❤️재밌게 보고가요❤️❤️
7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ㅠ민형쓰..진짜 스윗하다는 말밖에는..멋있어요ㅠㅠㅠ잘보고갑니다! [미뇽]으로 신청해오!
7년 전
독자3
아 헐 ㅠㅠㅠㅠㅠㅠㅠㅠ이민형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렇게 스윗한데 공부도잘하고 회장이라니(입틀막) 내 남사친중엔 왜 저런애없냐 대체..
7년 전
비회원99.200
[507]로 신청할게요!!! 미녕이 알고보니 회장인거에 발리고..번호따는거에 발렸어요 ㅠㅠㅠ
7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ㅠㅠ[윙윙]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ㅠ 회장 민형이 너무 좋아용

7년 전
독자5
저제이지가최앤데....너무하는거아닙니까(버럭버럭)자까님그럴꺼면그제이지스티커저주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
아으헉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요ㅠㅠㅠ
7년 전
독자7
허어ㅠㅠㅠ너무 재미있어요ㅠㅠ
7년 전
비회원201.2
항...민형이 넘나스윗ㅠㅠㅠ벌써 핑크빛..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
쏘스윗민형ㅠㅠㅠㅠㅠㅠㅜㅋㅋㅋㅋ너무귀여워요! 여주도 민형이도 동혁이도ㅋㅋㅋㅋ[달탤]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당!!❤❤좋은 글 잘 읽었어요!
7년 전
독자9
민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놀려놓고 사람 감동주기 있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회장에 전교권에 그냥 ㅏ다 가졌네,,,(눈물
7년 전
독자10
이민형ㅠㅜㅜㅠㅜㅠ 대박이에요ㅠㅠ 글 넘 재밌어요ㅠㅜㅜㅜ 잘 읽고 가요!!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비회원115.119
암호닉 [뿌앱]으로 신청합니다! 갑자기 민형이가 훅 들어오네요... 오우 매우 스윗가이...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귀찌에여ㅠㅠㅠ
7년 전
비회원234.222
헝헝 대사랑 짤이랑 너무 잘맞아서ㅠ더더더더 설레는거 같아요!!작가님 천재여ㅠㅠㅠㅠㅠ[션]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7년 전
비회원229.139
바나나에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형이 마지막 킬링파트 크아...ㅎㅎㅎㅎㅎㅎ 좋네욯ㅎㅎㅎ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12
헐 미쳤어ㅠㅠㅠ너무 재밌다 진짜
7년 전
독자14
저 이제 미녕이랑 사귈 일만 남은건가요!!!!(죄송합니다 제정신아녜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
[뿜뿜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여!!세상에 저런식으로 번호따기 있기 없기~?핳 설렌다
7년 전
독자16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형아ㅜㅜㅜㅜㅜㅜㅜ너무설레요ㅜㅜㅜㅠㅜㅜㅠㅠㅜ
7년 전
독자17
흑 민형아ㅠㅜㅠㅠㅠㅠㅠ 스윗해..... 너무 설레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23.70
하참민형이너정말..(코쓱) 너무재밌어요....잘보고가요ㅠㅠ작가님파이팅!!!
7년 전
독자18
암호닉 [오월]로 신청이요!뭐야 이민형 완전 설레여............넘 설레요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01.97
저번 화에 [ 갈맹이 ]로 신청했습니다!
아 작가님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도 이렇게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
미쳐 진짜... 미뇽 넘 스윗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혁이도 넘 장꾸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13.93
암호닉 [짝사랑]신청 가능할까요?
쏘 스윗 민형..흐억 주머니에 라이언 넣어준 민형이와 자연스레 번호 딴 행동까지 이거 너무 설레는거 아닌가요ㅠㅅㅠ?최고에요ㅠㅠ

7년 전
비회원46.169
헐 밈형이ㅠㅠㅠㅠㅜㅜㅜㅜ 완전 설레고 동혁이랑 같이 은근 깐죽대는 것도 귀엽고ㅠㅠㅜㅜㅜ 거기다가 담배피는 모범생이라니 설정에 발리고야말았습니다,,,작가님이 저를 치고 가셨어요,,, 암호닉 [오센치]로 신청할게요!! 아으아 그리고 앓다죽을 민형이로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ㅜㅜ
7년 전
독자20
[새벽]으로 신청하고갈게요 !!❤ 이런 학원물 너무 좋아요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작가님 -
7년 전
비회원251.61
진짜ㅠㅠㅠㅠㅠ아니 놀리는건데 왤케 설렐 일...? [해맑]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21
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민형 진짜 멋있는거같아요....... 엄호닉은 [해태] 이거로 신청할게요 !! 감사합ㅇ다
7년 전
독자22
대박 이런 스윗한 남자야ㅠㅠㅠㅠㅠㅠ 민형이 못하는 게 없네요ㅠㅠㅠㅠ 신알신 하고 [봉식]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23
와 대박 미녕아ㅜㅜㅜㅜㅜ
갑자기 전학가고싶네요ㅋㅋㅋㅋ
[깔깔맨]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7년 전
독자24
누낰ㅋㅋㅋㅋㅋ우리 동혁이 민형이 자꾸 그러면 떽! 민형아.. 왜 이렇게 설레는거니? 응? 라이언 스티커는 또 뭔데ㅠㅠ 사랑해 민형아ㅠㅠㅠㅠㅠㅠ/스토리도 너무 좋구 웃음 요소들도 빵빵 터져서 재밌어요ㅎㅎ [지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비회원204.157
[자몽몽몽]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민형이 넘나 설레는것....
7년 전
비회원215.87
[ㅇㅇㅈ]암호닉신청해요
7년 전
독자25
신알신하구가요~ [투민형]으로 암호닉신청이요! 작가님 재밌고 설레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7년 전
비회원82.96
두나입니다! 민형아 너무 스윗한 거 아니니 ㅠㅠ 슬쩍 같이 놀리는 것도 귀엽고 번호 따가는 것도 그렇고 심장이 제 일을 안 하네요... 감사합니다 작가님 ㅠㅠ ❤️❤️
7년 전
독자26
헐 아 너무 스윗해요 ㅠㅠㅠㅠㅠㅠㅠ 글고 이 글 읽을 때마다 머릿속에 그댈보는내맘 하이하이~ 이게 너무 맴돌아욭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7
작가님 민형이 쏘스윗ㅠㅠㅠ 너무 설레서 잠 못 잘 것 같아요ㅜㅠㅠㅠㅠ [철컹철컬]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28
헐 작가님.... 바로 신알신하고 갑니다ㅠㅜㅠㅠ 그냥 평생 누나라고 놀려도 좋으니까 동혁이 민형이랑 같은반이면 얼마나 좋을련지...껄껄.. 자까님 진짜 재밌게 읽구 감니당... 다음화 기대돼여ㅠㅠㅠㅠ 아 [구구마크]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29
세상에............마상에..........대바깁니다...........
7년 전
비회원121.254
[토마토달걀] 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민형이 넘나 스윗해요ㅠㅜㅜㅜ 민형이의 라이언이라니ㅜㅜ 최고예요...!
7년 전
독자30
[요미] 로 암호닉신청하겠습니다♥︎ 주머니 속 라이언 스티커 ㅠㅠㅠ
7년 전
독자32
헐 전 왜 이렇게 스윗한 민형이를 이제본거죠...라이언이라니ㅠㅠㅠㅜㅠ[맠냉이]암호닉 신청할께요!!♡
7년 전
독자33
와 진짜 대박이에ㅕ ㅠㅠㅠㅠㅠㅠㅠ보는 내내 광대승천 광광.. 너무 조하여 진챠루 민형이 넘 설레는,,,,,
7년 전
비회원 댓글
[동혁아파채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 세상에 이민형 회장이라니...다 가진 사람... 넘 설레요...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엔시티 [이민형] 네버 마인드5 깔깔맨 03.04 22:42
엔시티 [NCT] 홍일점 프로젝트 0325 심블리 03.04 22:00
엔시티 [NCT/이제노] 마지막 첫사랑_0462 피자피자 03.04 20:40
엔시티 [NCT] 홍일점 프로젝트 0215 심블리 03.04 20:27
엔시티 [NCT/이민형] 소유욕 1119 고운새벽 03.04 19:58
엔시티 [NCT/이민형/정재현] 사심 200% 01~1.5 55 햇드드 03.04 19:21
엔시티 [NCT/이민형/정재현/이동혁] OH MY SECURITY ! A11 경호 03.04 19:09
엔시티 [NCT/정재현/이제노] 몸인지 맘인지11 제노잼 03.04 15:24
엔시티 [NCT/문태일/정재현/이민형] PEACH CRUSH ! 21237 영호야 쟈니 03.04 01:54
엔시티 [NCT/정재현/이민형/이제노] 나만 안되는 연애 0221 헬로시티 03.03 00:47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4190 니퍼 03.02 23:07
엔시티 [NCT/정재현] 복숭아 경호원, 두울20 핏치핏치 03.02 20:08
엔시티 [NCT/정재현] 복숭아 경호원, 하나28 핏치핏치 03.01 20:56
엔시티 [NCT/정재현] 부-랄 남 친 01 13 재크문 03.01 18:49
엔시티 [NCT/유타] 축구와 선배의 상관관계 上 9 카나 03.01 01:51
엔시티 [NCT/이민형] 정말로 pit-a-pat!13 마크의개 03.01 00:47
엔시티 [NCT/이민형] 서공예 F4와 함께하는 Facebook 06100 막구리 03.01 00:11
엔시티 [NCT/이민형] HIGH HIGH ! 0247 크램 02.28 18:19
엔시티 [NCT/이민형] 사내커플의 일상이란, 세 번째 일상174 야끼소바 02.28 14:13
엔시티 [NCT/나재민] Love on ice 下29 피자피자 02.28 02:50
엔시티 [NCT/이민형]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와 연애하는 썰 03119 스덕 02.28 02:20
엔시티 [NCT] 홍일점 프로젝트 0132 심블리 02.27 23:28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동혁편 Ⅱ199 니퍼 02.27 23:20
엔시티 [NCT/유타] 축구와 선배의 상관관계7 카나 02.27 03:12
엔시티 [NCT/황인준] FROM RENJUN:네버랜드에서 온 편지5 프란체스카 02.27 00:55
엔시티 [NCT/마크] 4살 연하남이랑 알콩달콩 사는 신혼일기 (3)49 봄아씨 02.27 00:19
엔시티 [NCT/이민형] HIGH HIGH ! 0133 크램 02.26 04:31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8:10 ~ 6/22 8: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