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피자피자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엑소
피자피자 전체글ll조회 6571l 14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작가와 편집자의 상관관계 上
w.피자피자




타닥타닥, 빛 하나 없는 방에서 들려오는 소리는 일정한 키보드 소리 뿐이었다. 그 키보드 소리의 주인공은 동그란 안경을 코 끝에 걸친 앳된 얼굴을 한 남자였다. 어엿한 남성이라 보기엔 어딘가 소년의 느낌이 강했고, 그렇다고 어린 소년으로 치부하기엔 얼굴 곳곳을 차지하고 있는 굵은 선들과 붉은 입술 사이에 살짝 걸터 있는 담배가 이를 부정하고 있었다. 몇 시간 째 일정히 울리던 키보드 소리가 멈춤과 동시에 남자의 입에 물려있던 담배 끝이 타들어가며 하얀 연기를 내뿜었다.  

내내 노트북 화면을 향하던 남자의 시선은 조그마한 책상에서 엎드린 채 고르게 숨을 내쉬는 여자에게로 향했다. 남자는 입가에 있던 담배를 자신의 하얗고 가느다란 손가락 사이에 끼운 뒤, 여자의 얼굴을 잔뜩 가려버린 검은 머리칼을 살짝 걷어내었다. 곱게 잠든 여자의 눈이 미세하게 떨리다 이내 까만 동공을 드러냈다. 제 까만 도화지에 남자의 부스스한 모습이 담기자 여자는 놀라 상체를 벌떡 일으키며 입가에 굳은 침 자국을 닦아냈다.  


 


 


 


 


 


 


 

 

 

 

 

 

 

 

 

 

 

"ㅈ,저 언제부터 잤어요?" 

 

"시계 보세요." 


 


 


 


 


 


 


 


 


 

 

 

 

 

 

 

 

 

남자의 높낮이 없는 목소리에 여자의 시선은 급히 벽에 걸린 시계로 향했다. 짧은 침이 2를 넘어가고 있었으며 그 옆을 차지하고 있는 작은 창문 너머로 훔쳐 본 하늘은 새까만 페인트로 덮은 듯한 모양새였다. 어림잡아도 4시간은 넘게 잠들었을 제 모습이 부끄러워 여자는 어색한 미소를 지어보이며 실없는 말을 내뱉었다.  


 


 


 


 


 


 


 

 

 

 

 

 

 

 

"하, 하하..2시가 글쓰기엔 가장 좋은 시간이죠..그렇죠 작가님?" 

 

"사람마다 다르겠죠." 


 


 


 


 


 


 


 


 

 

 

 

 

 

 

 

 

 

 

남자는 여전히 시큰둥한 반응이었다. 여자는 그런 반응이 익숙한지 별 서운한 티 없이 탁자 가장자리에 놓여 있던 재떨이를 끌어 와 남자의 앞에 두었다. 남자는 손끝에 걸린 담배를 재떨이 위로 두 어 번 털었다. 수북이 쌓인 담뱃재 위로 또 한 꼬집의 재가 올랐다. 여자의 입술이 삐죽 튀어나왔다.  


 


 


 


 


 


 


 


 

 

 

 

 

 

 

 

 

 

"작가님, 제가 신경 쓸 일은 아닌데 담배 하루에 몇 개비 피세요?" 

 

"신경 쓸 일 아닌 거 알면 굳이 물어볼 필요 있어요?" 

 

"아니, 그래도 우리 안 지 꽤 됐고 앞으로도 계속 볼 텐 데 그렇게 야박하게 구실 필..죄송합니다." 


 


 


 


 


 


 


 


 

 

 

 

 

 

 

 

 

 

 

 

남자의 차가운 눈초리가 여자를 향하자 불만을 터놓던 여자의 입술이 거짓말처럼 꾹 다물어졌다. 남자는 잔뜩 굳은 채 제 눈치를 보는 여자를 잠시 응시하다 피식하며 바람 빠진 웃음을 내보였다. 


 


 


 


 


 


 


 


 

 

 

 

 

 

 

 

 

 

"한 갑 정도요." 

 

"헐, 한 갑이요? 작가님 그러다 건강, 아 아니다. 잠시만요." 


 


 


 


 


 


 


 


 

 

 

 

 

 

 

 

 

 

 

여자의 손이 바쁘게 제 가방을 뒤적이다 꺼내든 것은 다름 아닌 딸기 우유 맛의 막대 사탕이었다. 저와 닮은 사탕을 조심스레 남자에게 건네는 모습이 퍽이나 사랑스럽다고 느낄 만 했으나 당사자는 별 감흥이 없는 듯 보였다. 그저 점점 짧아지고 있는 담배를 도로 입에 물며 턱을 괼 뿐이었다.  


 


 


 


 


 


 


 


 


 


 

 

 

 

 

 

 

 

 

"담배 대신 이거 드세요." 

 

"저 단 거 별로 안 좋아하는," 

 

"에이, 그래도 담배보단 낫죠. 이거 효과 좋으면 저희 집에 있는 통 들고 올게요." 

 

"됐습니다." 

 

"네." 


 


 


 


 


 


 


 


 


 

 

 

 

 

 

 

 

 

 

 

 

단호한 남자의 목소리는 변함이 없었고 여자의 튀어나온 입술은 들어갈 기미가 없었다. 보통의 사람이라면 그런 여자를 달래줄 법도 한데 남자는 정반대의 대우를 보였다. 여자에겐 시선조차 주지 않은 채 필터 부분까지 타 들어간 담배를 재떨이에 문질러 버리곤 도로 키보드 위에 하얀 손을 올렸다. 전보단 조금 늦어진 속도의 타자 소리가 들려왔다. 여자는 흐트러진 자세를 고쳐 앉으며 남자의 자태를 바라보았다.  


 


 


 


 


 


 


 


 

 

 

 

 

 

 

 

 

 

 

"작가님, 어느 정도 쓰셨어요?" 

 

"아직 절정도 못 갔어요." 

 

"마감일 얼마 안 남았는데.." 

 

"아니까 조용히 좀 있어요. 거슬려." 


 


 


 


 


 


 


 


 

 

 

 

 

 

 

 

 

 

 

남자는 무슨 벌레 따위를 치우듯 대충 손을 내저었다.  


 


 


 


 


 


 


 


 


 


 

 

 

 

 

 

 

 

 

 

 

 

 

"가요." 

 

"에? 저요?" 

 

"그럼 내가 나갈까요? 여기 제 집인데." 

 

"아, 네, 그렇죠. 제가 가야죠. 내일 봬요!" 


 


 


 


 


 


 


 


 


 

 

여자가 황급히 제 짐을 챙긴 후, 현관으로 향해 방 안의 남자에게 들릴 만 한 목소리로 소리쳤다. 그러나 들려오는 소리는 남자의 대답 대신 쾅- 하는 현관문이 닫히는 소리뿐이었다.  


 


 


 


 


 


 


 


 


 


 


 

 

 

 

 

 

 

"아오, 저 싸가지 없는 새끼 진짜." 


 


 


 

 

 

 

 

 

여자의 얼굴이 보기 좋게 구겨지며 옅은 욕이 튀어나왔다. 지잉 지잉- 타이밍이 기가 막히게 여자의 휴대폰이 울렸다. 여자는 여전히 인상을 찌푸린 채로 통화 버튼을 눌렀다.  


 


 


 


 


 


 

 

 

 

 

 

 

 

 

 

 

 

 

 

-ㅇㅇ야, 원고 받았어? 

 

-받았으면 전화 드렸겠죠... 

 

-아니, 황작가 혹시 마감일이 언젠지 모른대? 너 못 받아오면 나도 너도 끝이야, 끝. 

 

-저도 알아요.  

 

-거의 다 마무리 된 건 맞지? 

 

-아뇨. 천재 작가님 아직 절정도 못 쓰셨답니다- 아 진짜 선배, 저 언제까지 여기로 출근해야 돼요? 

 

-..절정도? 망했네. 언제 까지긴, 원고 받을 때까지지. ㅇㅇ야, 삼일 뒤야, 삼일. 그 때까지 못 받아오면..알지? 

 

-...네, 알다마다요. 끊어요, 저 진짜 피곤해서 죽을 것 같아요. 

 

-꼭 받아와야 된다! 


 


 


 


 


 


 


 


 


 


 

 

 

 

 

 

 

 

 

 

ㅇㅇ는 제게 닦달을 해오는 동영보다 한 발 빠르게 전화를 끊어냈다. 몇 달 째 원고 하나를 받아내려 회사가 아닌 담당 작가의 집으로 출근을 하면서도 아무런 진전 없이 윗사람들에게 치이고 있는 제 모습이 애잔한 ㅇㅇ였다. ㅇㅇ는 불 꺼진 오피스텔 복도의 계단에 풀썩 주저앉아 제 통화기록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이름 석 자를 괜히 노려보았다. 


 

 

황인준. 천재 소설 작가. 21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천재적인 구성력과 그 특유의 나른하면서도 직설적인 문체는 21세기 문학계를 충격의 도가니에 빠뜨렸다. 그의 주 종목은 공포 소설. 귀신 따위의 공포가 아닌 사람의 정신적 공포를 극대화 시키는 소설이었다. 현실 사회의 비판을 적절히 잘 녹여낸 그의 소설은 냈다하면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고 모든 상이란 상은 다 휩쓸었다. 더불어 신이 내린 재능에 얼굴 또한 반반하게 생겨 여성 독자 층 까지 끌어들이며 그의 소설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소설로 이름을 날렸다. 오죽하면 그가 소설을 출판하는 년도엔 다른 작가들이 일부러 책을 내지 않는다는 속설까지 떠돌 정도의 파급력이 큰 작가이자 소년이었다.  


 

 

ㅇㅇ는 그의 프로필을 머릿속으로 쭉 읊어가다 이내 포기하곤 고개를 푹 숙여버리고 말았다. 머리카락이 땅에 끌렸지만 몇 달 째 인준의 싸가지를 받아내고 있는 ㅇㅇ에겐 그런 것을 신경 쓸 정신조차 남아있지 않았다.  


 


 


 


 


 


 


 


 


 


 


 

겨우 생각을 정리하며 한숨을 푹 내쉬자마자 주머니에 던져 놓았던 휴대폰이 지잉지잉- 소리를 내며 수신을 알렸다. 끊은 지 얼마나 됐다고 금세 울리는 휴대폰에 ㅇㅇ는 한숨을 푹 내쉬며 수신자를 확인하지도 않은 채 통화버튼을 눌러 속사포로 짜증을 쏟아냈다.  


 


 


 


 


 


 

 

 

 

 

 

 

 

 

 

 

 

 

-아, 좀! 방금 통화했잖아요! 원고를 내가 써 갈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작가가 덜 썼다는데 어떡하라고요! 저라고 몇 달 내내 여기로 출근해서 그 싸가지 받아주는 게 좋은 줄 알아요? 

 

-.... 

 

-동영 선배, 전화를 했으면 말을 해..헐, 작가님. 

 

-싸가지 좀 더 받아 주셔야 할 것 같은 데요.  

 

-넵. 갑니다.  


 


 


 


 


 


 


 


 


 


 

 

 

 

 

 

 

 

 

 

 

그 전화의 발신자는 다름 아닌 인준이었다. 일정한 톤의 목소리에 ㅇㅇ는 엉덩이를 털고 일어나 걸음을 빨리했다. 내가 이 짓을 하려고 피나는 노력을 해서 출판사를 들어온 건가. 동갑인 저 자식은 천재적인 재능 하나로 남 부려먹으면서 잘만 사는데, 나는 그저 저 자식의 말 한 마디에 새벽 2시에도 그의 집으로 향해야하는 을 중의 을이었다. ㅇㅇ는 절로 나오는 한숨을 목구멍으로 삼키며 인준의 집 도어락을 해제했다. 삐리릭- 하는 경쾌한 소리와 함께 문이 열리자 ㅇㅇ는 애써 입 꼬리를 당기며 그가 있을 서재로 향했다.  


 


 


 


 


 


 


 


 


 


 

 

 

 

 

 

 

 

 

 

"작가님..?" 

 

"들어와요." 


 


 


 


 


 


 


 


 


 

 

 

 

 

 

 

살금살금 서재 안으로 향하자 동그란 안경을 추켜올리며 인상을 쓰고 있는 인준이 ㅇㅇ를 맞았다. 사실, 반겼다기엔 무리가 있는 성의 없는 대꾸였지만 ㅇㅇ는 이미 익숙해져버린 그의 태도에 별 다른 불만 없이 그의 옆으로 향했다. ㅇㅇ가 제 지정석에 앉자 인준은 타자를 멈추곤 느릿한 시선으로 그녀를 바라보았다. 동그랗게 눈을 뜨고 있는 그녀였다. 이어 그녀를 바라보던 인준의 붉은 입술이 열렸다. 


 


 


 


 


 


 


 


 


 

 

 

 

 

 

 

 

 

 

 

 

"ㅇㅇ씨, 연애 해 본 적 있죠?" 

 

"연애요? 있기야 있죠. 그건 갑자기 왜..? 

 

"..." 

 

"..." 


 


 


 


 


 


 


 


 

 

 

 

 

 

 

 

 

 

 

 

꿀떡. ㅇㅇ의 목울대가 크게 일렁였다.  


 


 


 


 


 


 


 


 

 

 

 

 

 

 

 

"그럼 키스 해 본 적, 있겠네요." 

 

"네? 키스요?" 


 


 


 


 


 


 


 


 


 

 

 

 

 

 

 

 

 

 

 

예상외의 질문에 ㅇㅇ의 눈이 두 배 가량 커져 인준을 바라보았다. 연애 경험을 묻는 건 그렇다 쳐도, 난데없는 키스 경험을 묻는 질문이라니. 당황스럽기 그지없는 질문이었지만 왠지 대답을 하지 않는다면 싸가지 없는 태도가 배가 되어 돌아올 것 같아 ㅇㅇ는 자신의 기억을 더듬어 느릿하게 답했다.  


 


 


 


 


 


 


 


 

 

 

 

 

 

 

 

 

 

 

 

 

"..있죠." 

 

"무슨 느낌입니까." 

 

"예?" 


 


 


 


 


 


 


 


 

 

 

 

 

 

 

 

 

 

도저히 예상을 할 수 없는 인준이였다. ㅇㅇ는 입을 떡 벌리며 인준에게 되물었지만 돌아오는 것은 어깨를 으쓱이며 하품을 하는 태도뿐이었다. 부스스한 인준의 여유로움에 ㅇㅇ는 홀린 듯 입을 다물었다. 잠시의 정적이 흘렀을까, 듣기 좋은 톤의 목소리가 흘러나왔다.  


 


 


 


 


 


 

 

 

 

 

 

 

 

 

 

 

"...그냥, 몽글몽글 할 때도 있었고. 분위기에 취해서 흥분될 때도 있었고. 상황에 따라 다르죠." 

 

"많이 해봤나 봐요?" 


 


 


 


 


 


 


 


 

 

 

 

 

 

 

 

 

 

 

인준의 안경 너머의 미간이 살짝 주름져 ㅇㅇ를 응시했다. 옅게 깔린 어둠 덕에 가까이서 보지 않으면 눈치 채지 못 할 정도의 찌푸림인지라 그 누구도 알지 못 했다. 그 공간엔 인준과 ㅇㅇ. 둘 뿐이었으니. ㅇㅇ는 자신을 발랑 까진 여자로 보는 건가 싶어 괜히 발끈하며 인준을 대했다.  


 


 


 


 


 


 


 


 

 

 

 

 

 

 

 

 

"별로 안 많거든요! 제가 아무데나 쪽쪽거리고 다니는 줄 아시나." 

 

"그거야 나랑 상관된 이야기는 아니니 별 관심 없는데요." 

 

"..네, 그렇네요. 근데 그건 갑자기 왜요? 이번 작품엔 키스신도 있는 거예요?" 

 

"네, 뭐." 

 

"와, 작가님 글에도 봄기운이 실리긴 하는구나. 맨날 다 죽이고 싸이코만 만드시더니." 

 

"..." 

 

"죄송합니다." 


 


 


 


 


 


 


 


 


 


 

 

 

 

 

 

 

 

 

 

 

 

인준의 나른한 눈빛은 어딘가 모르게 남의 기를 팍 죽여 놓는 특성이 있었다. ㅇㅇ 또한 다를 바는 없었다. 제 아무리 몇 개월을 인준의 집으로 출근하며 친분을 쌓았다지만 그건 지극히 일방적인 ㅇㅇ의 입장일 뿐이었고, 통 제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인준의 입장은 도무지 알 방법이 없었다. 결론적으로 그의 눈빛에 기가 꺾이는 것은 지나가다 그를 마주한 어린 아이나 몇 달 째 봐온 ㅇㅇ나 마찬가지라는 것이다. 오늘도 여전히 기가 꺾여버린 ㅇㅇ의 급한 사과 후, 인준의 서재는 그 어떤 소리도 이어지지 않았다. 겨우 들리는 것이라곤 두 사람의 일정한 숨소리 뿐.  


 

그 고요함 속에서 유난히 빛난 것은 인준의 나른함이었다. 후줄근한 옷차림으로 턱을 괸 채 안경 너머로 ㅇㅇ를 깊이 담아내는 나른함은 나로 하여금 발가벗은 듯한 느낌을 주었다. 제 치부까지 싹 다 들켜버린 것만 같은 느낌에 ㅇㅇ가 슬쩍 시선을 돌리자 고요함을 깨뜨려버리는 소리가 울렸다.  

 

드르륵- 인준의 푹신한 의자가 끌리는 소리였다. 예상에 없던 움직임에 둘의 거리는 서로의 숨결이 닿을 만큼 가까워져 ㅇㅇ는 들이 마시던 숨도 꾹 참은 채 인준의 농염한 시선을 받아냈다. 야하다. 그 단어 외엔 그의 눈빛과 서재의 분위기를 설명할 수 없었다.  


 


 


 


 


 


 


 


 


 

 

 

 

 

 

 

 

 

 

 

"..ㅇ,왜 그렇게 보세요." 

 

"..." 


 


 


 


 


 


 


 


 


 

 

 

 

 

 

 

 

 

 

 

 

당황해 횡설수설 하고 있는 ㅇㅇ를 바라보던 진득한 시선이 태세를 바꾸어 바라보았다. 이번엔 미칠 듯이 달았다. 나른함과 달달함이 더해지자 세상 그 어느 것보다 달았고, 그 시선은 ㅇㅇ를 향해있었다. 마치 연인을 바라보듯 사랑스러워 미치겠다는 눈빛을 지닌 인준이 홀린 듯 저를 바라보고 있는 ㅇㅇ의 뒷목을 슬며시 잡아 가까이 마주했다. 곧 입술이 맞닿아도 이상하다고 느끼지 못 할 정도의 달달한 끈적함이었다.  

위험하다. ㅇㅇ의 머리는 상황의 심각성을 알리며 뜯어말리고 있었지만 마음은 정 반대의 태도였다. 제 이성과 본능이 적대감을 이루며 장벽을 치며 뜸을 들이고 있자 인준은 제 의자를 조금 더 가까이 당겼다. ㅇㅇ의 동그란 눈이 슬며시 감겼다 팍하며 뜨였다. 이성의 승리였다.  


 


 


 


 


 


 


 


 


 

 

 

 

 

 

 

 

"ㅈ, 저 가볼게요! 원고, 그, 최대한 빨리 보내주세요." 


 


 


 


 


 


 


 


 


 


 


 

 

 

 

 

 

 

 

 

 

 

 

 

 

ㅇㅇ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급히 짐을 챙겨 뛰쳐나왔다. 도망치듯 뛰쳐나온 ㅇㅇ는 오피스텔 앞 공원 벤치에 풀썩 주저앉고 말았다. 온 몸의 힘이 풀리는 듯한 느낌이었다. 미쳤다, 미친 게 분명해. 키스를 안 해 본 것도 아니고, 방금 전과 같은 상황을 겪어보지 않은 것도 아니었지만 이번만큼은 달랐다. 그와 있는 내내 그에게 말려드는 제 인생이었지만 방금은 말리고도 남아 푹 젖어버린 수준이었다. 고개를 들어 둥근 달을 쳐다보아도 그저 인준의 눈빛만이 아른거리는 밤이었다. 


 


 


 


 


 


 


 


 


 


 


 


 


 


 


 


 

 

 

 

 

 

 

 

 

 

 

 

 

 

 

 

 

 

 

 

 

 

같은 시각, 인준의 서재. 한 남자가 홀린 듯 여자가 사라진 방문을 바라보다 이내 의자에 편히 기대며 고개를 젖혔다. 저를 꼭 닮은 하얀 천장에 가까이서 마주했던 ㅇㅇ의 숨결이 저절로 그려졌다. 눈을 비비고 여러 번 깜빡여보아도 별 소용은 없었다.  


 


 


 


 


 


 


 

 

 

 

 

 

 

"미쳤지." 


 


 


 


 


 


 


 


 

 

 

 

 

 

 

인준은 부스스한 제 머리칼을 쓸어 넘기며 바람 빠진 웃음을 내보였다. 계속해서 그려지는 그녀의 모습에 쉽사리 잠들 수 없는 밤이었다.  


 


 


 


 


 


 


 


 


 


 


 


 


 


 


 


 

 

 

 

 

 

 

 

 

 

 

 

 

 

 

 

 

 

 

 

 

 

*** 


 


 


 


 


 


 


 


 


 


 


 


 


 


 


 


 


 


 


 


 

 

 

 

 

 

 

 

 

 

 

 

 

 

 

 

 

 

이튿날, ㅇㅇ의 출근지는 인준의 집이 아닌 출판사였다. 두 시간 쯤 전부터 그에게서 연락이 오고 있었지만 ㅇㅇ는 일절 무시한 채 7층 사무실로 향했다. 도저히 그를 멀쩡할 정신으로 대할 자신이 없었다며 애써 합리화를 시킨 후, 열린 엘리베이터 문 틈 사이로 빠져나가 곧장 동영을 찾아냈다. 예상치 못 한 감정의 변화 덕에 혼란의 늪에서 허우적대고 있는 후배는 새까맣게 잊었는지 웃으며 모닝 커피를 즐기고 있는 동영에 ㅇㅇ는 괜한 짜증이 치밀어 올랐다. 이에 슬슬 올라오는 열을 겨우 식혀내며 동영에게로 향했다.  


 


 


 


 


 


 


 

 

 

 

 

 

 

 

 

 

 

"선배." 

 

"어? 뭐야, 너 왜 여기 있어? 원고 받아 온 거야?" 

 

"아니요. 선배, 저 진짜 황작가 담당 못 하겠어요. 차라리 그냥 여기서 복사나 하면 안 될까요? 제발요, 진짜." 

 

"갑자기 뭐라는 거야. 이틀만 더 고생하면 되잖아. 응? 회사에 너 말고 황작가 성격 감당해낼 사람 없는 거 잘 알면서 그런다." 

 

"아니 그게 아니라..아, 진짜 못 하겠어요. 이틀만 고생하면 되니까 선배가 대신 가주시면 안 돼요?" 

 

"응, 안 돼요." 


 


 


 


 


 


 

 

 

 

 

 

 

 

 

 

 

 

 

애걸복걸하는 ㅇㅇ의 모습에도 동영은 이를 칼같이 거절해냈다. 이미 인준을 한 번 거쳤기에 자동적으로 나오는 반응이었다. 많이 힘들어 보이는 ㅇㅇ에 잠시 흔들리기도 했지만 인준의 담당 시절, 개고생하던 제 모습이 떠오르자마자 그녀의 부탁을 급히 끊어냈다. 힘이 쭉 빠져 넓은 테이블에 엎어져버린 ㅇㅇ를 지켜보던 또 다른 선배인 윤오가 장난기 가득한 말투로 입을 열었다. 


 


 


 


 


 


 


 


 

 

 

 

 

 

 

 

 

 

 

 

"왜, 황작가가 이상한 짓이라도 했어? 왜 이렇게 싫어해. 싸가지는 없어도 그 정도로 싫어할 만큼은 아니던데." 

 

"네?!" 

 

"뭐야, 생각 없이 말한 건데. 진짜야?" 

 

"아니요. 절대 아니요! 아, 그냥 그 싸가지 받아주기 힘들어서 그러죠. 저도 한계라는 게 있는데 황작가 싸가지는 한계가 없더라구요. 맨날 물 가져와라, 커피 가져와라, 담배 사와라, 조용히 해라, 거슬린다. 참나, 진짜 내가 무슨 가정부도 아니," 


 


 


 


 


 


 


 

 

 

 

 

 

 

 

 

 

 

 

 

찔리기라도 한 것인지 ㅇㅇ의 입은 모터라도 달린 듯 재빠르게 인준의 험담을 늘어놓았다. 그런 ㅇㅇ를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다 중간 쯤 갔을 땐 예능 프로라도 보듯 흥미롭게 바라보던 두 선배의 눈동자가 눈에 뜨이게 흔들렸지만 이미 입이 터진 ㅇㅇ의 눈엔 전혀 들어오지 않았다.  


 


 


 


 


 


 

 

 

 

"야, 야. ㅇㅇㅇ." 

"ㅇㅇ야, 그만. 그만." 


 


 


 

 

 

 

 

동영과 윤오의 목소리가 급히 이어졌다.  


 


 


 


 


 


 


 


 


 

 

 

 

 

 

 

 

"아, 왜요. 진짜 선배가 안 겪어 보셔서 그래요. 물이나 커피 떠다주면 먹지도 않고 결국 미지근 해져서 다 버리질 않나, 담배 냄새 싫어하는 사람 앞에서 담배나 뻑뻑 태우고, 진짜 " 


 

 

"내가 굳이 여기까지 찾아와야 되나요?" 

 

"네?" 


 


 


 


 


 


 


 


 


 

 

 

 

 

 

 

 

 

 

평소의 후줄근한 모습은 어디로 갔는지 검은 수트와 깔끔하게 올린 머리에 그의 냉소적인 모습은 배로 더해진 인준이었다. 더불어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동그란 안경과 높낮이 없는 목소리를 한 채 삐딱하게 기대어 ㅇㅇ를ㅈ노려보고 있는 그의 모습은 잘못이 없는 동영과 윤오에게 까지 왠지 모를 공포감을 주었다. ㅇㅇ는 새하얘진 머릿속을 애써 색을 입히며 억지미소를 지어보였다.  


 


 


 


 


 


 

 

 

 

 

 

 

 

 

 

 

 

"아, 하하..작가님..여기까진 무슨 일로," 

 

"휴대폰은 왜 들고 다닙니까?" 

 

"..어, 그, 시계 용도?" 

 

"..." 

 

"출판사 직원이라는 사람이 작가 연락도 다 씹고, 출근도 안 하고, 저랑 일 하기 싫으신가 봐요?" 

 

"아니요. 그럴 리가요! 회사에 뭐 두고 온 게 생각나서 들렀다 가려고 했는..데...죄송합니다." 

 

"알면 나와요." 

 

"넵."  


 


 


 


 


 


 


 


 


 


 

 

 

 

 

 

 

 

 

 

 

 

 

애써 변명을 해 보았지만 결국 찍소리 하나 내지 못하고 시무룩해져 인준의 빠른 발걸음을 쫓아가는 ㅇㅇ의 뒷모습이 꽤나 애잔했다. 을 중의 을, 그 모습을 멍하니 지켜보던 동영과 윤오의 입 꼬리 또한 축 내려앉았다.  


 


 


 


 


 


 


 


 


 


 


 


 


 


 


 


 


 


 

 

 

 

 

 

 

 

 

 

 

 

 

 

 

 

 

 

 

 

 

 

 

*** 


 


 


 


 


 


 


 


 


 


 


 


 


 


 


 


 


 

 

 

 

 

 

 

 

 

 

 

 

 

 

 

 

 

 

 

그렇게 다시 익숙한 인준의 서재에 눌러 앉은 둘은 각자 자신의 지정석에서 제 할 일 만을 충실히 해냈다. 물론 ㅇㅇ는 제 할 일 보단 인준의 눈치를 살피는 일에 더욱 몰두했지만 인준은 제 옆에 무언가가 있는지조차 까먹은 듯 빠르게 타자를 쳐내려갔다. 이는 그가 집중할 때 나오는 버릇이기도 했지만, 고민거리가 많을 때 나오는 버릇이기도 했다.  

인준의 머릿속엔 아까 전 출판사에서 신명나게 제 뒷담화를 하던 ㅇㅇ의 모습과 어제 밤, 꽤 예뻐 보였던 ㅇㅇ의 모습이 겹쳐져 가득했다. 내가 그렇게 싸가지 없게 굴었나. 이 마음이 계속해서 맴도는 중이었다.  

 

반면, 이를 알 리 없는 ㅇㅇ의 눈길은 제 앞에 놓인 종이 뭉치 한 번, 글이 잘 풀리지 않는 듯 미간을 찌푸린 인준 한 번. 수없이 왔다 갔다 하다 정착한 곳은 인준이었다. 


 

 

안경 너머로 슬쩍 보이는 쌍커풀이 예쁘게 진 눈, 글 쓴다고 집 안에만 박혀 있어서인지 여자인 저보다 고와보이는 피부, 그러나 마냥 예쁘기만 하지 않는 느낌에 한 몫 한 굵직한 선. 객관적으로 보아도 열에 열은 잘생겼다라는 찬사를 내뱉을만한 얼굴이었다. 성격이 좀 더러워서 그렇지, 얼굴로만 본다면 ㅇㅇ를 포함한 대부분의 여자가 한 눈에 반했을 것이 분명했다. ㅇㅇ는 그의 얼굴을 멍하니 감상하고 있자니 또 다시 어제 밤, 저를 사랑스럽다는 듯 바라보던 그의 눈빛이 떠올라 급히 고개를 숙였다. 여전히 심장은 제 속도를 찾지 못한 채 빠르게 뛰고 있었다. 좋아하기라도 하는 건 가, 뭘까. 혼란스러웠다.  


 


 


 


 


 

 

 

 

 

 

 

 

 

 

 

몇 시간 째 일정히 울리던 키보드 소리가 멈추자 ㅇㅇ의 신경은 급히 곤두서 그를 바라보았다. 그의 시선은 노트북 화면에 고정되어있었다.  


 


 


 


 


 

 

 

 

 

 

 

 

 

 

 

"뭐 가져다 드릴까요? 아님 어디 불편한 데라, 

 

"ㅇㅇ씨." 

 

"네?" 

 

"내가 그렇게 싸가지 없이 굴었어요?" 


 


 


 


 


 


 


 


 

 

 

 

 

 

 

 

 

 

 

 

 

 

 

 

정말 예상 밖의 질문만 툭툭 던지는 인준이었다. 이에 익숙지 못한 ㅇㅇ는 저도 모르게 본심이 튀어나오다 겨우 이성을 잡아 대답을 해내기 마련이었다. 이번도 다를 바는 없었다. ㅇㅇ는 멍하니 고개를 두 어 번 끄덕이다 급히 내저으며 말했다.  


 


 


 


 


 


 


 

 

 

 

 

 

 

 

 

"네, 아니요? 작가님보다 훨씬 예민하신 분들이 얼마나 많으신데요. 전혀요." 


 


 


 


 


 


 


 


 

 

 

 

 

 

 

 

 

 

 

 

 

 

 

손까지 내저으며 횡설수설하는 ㅇㅇ의 모습을 흘깃 바라본 인준의 입가엔 옅은 미소가 번지다 그녀가 눈치 채기 직전에 도로 제자리를 찾았다. 인준은 여전히 커서가 깜빡거리는 노트북 화면에 시선을 고정한 채 툭 내뱉었다.  


 


 


 


 


 


 


 


 


 

 

 

 

 

 

 

 

 

 

 

 

 

 

"원래 성격이 이래요." 

 

"네?" 

 

"남 좋은 말 못 하고, 내 뜻대로 안 되면 짜증내고, 내가 봐도 싸가지 없어 보이는데 남들이 보기엔 오죽하겠어요." 


 


 


 


 


 


 


 


 


 


 

 

 

 

 

 

 

 

 

 

 

 

덤덤히 들려오는 인준의 목소리엔 어딘가 쓸쓸함이 묻어나왔다. 이를 눈치 채지 못할 리 없는 ㅇㅇ의 입 꼬리가 축 가라앉았다. 크고 멀게만 보였던 남자의 어깨가 유난히 작아보였다. 지금 ㅇㅇ의 눈에 비치는 황인준이라는 사람은 천재 작가, 냉철한 남성 등 그를 수식하는 다양한 단어들이 아닌 그저 싸가지 없는 모습 뒤로 자신의 수많은 상처들과 본질을 감추어버린 소년 같았다.  


 


 


 


 


 


 


 


 

 

 

 

 

 

 

 

 

 

 

 

 

"..그래도 ㅇㅇ씨한테는 안 그러려고 노력 중이니까, 너무 상처 받진 마요." 

 

"..." 

 

"남 좋은 말 보다 더 못 하는 게 나 때문에 상처 받은 사람 달래주는 거니까." 


 


 


 


 


 


 


 


 


 


 


 

 

 

 

 

 

 

 

 

 

 

 

인준의 시선이 입술을 앙 다문 ㅇㅇ에게로 향했다. 미안해 할 것은 저인데 오히려 자신이 더욱 큰 죄라도 지은 듯 울상을 하고 있는 그녀에 인준의 입 꼬리는 옅은 호선을 그려냈다. 저도 모르게 그린 그림이었다. ㅇㅇ는 처음으로 마주한 그의 미소에 머리가 띵해졌다. 이어 열이 오르고 양 볼이 잔뜩 달아오르는 것이 느껴져 고개를 푹 숙이며 가려보았지만 역부족이었다.  

아무래도, 그라는 깊이 우려낸 술독에 취해버린 듯 싶었다. ㅇㅇ는 저도 모르게 그에게 스며들고 있었음을 그제야 눈치 챌 수 있었다. 좋아하나 봐, 아니. 좋아하고 있음이 분명했다. 어쩌면 꽤 오래 전 부터. 


 


 


 


 


 


 


 


 


 


 


 


 


 


 


 

----------------------------------------------------------- 

흠 망한 것 같군요 울고 싶네요 으앙 인준이 마냥 까칠하기만 한 게 아니라 상처도 있고 연애 경험 별로 없어서 키스 느낌도 잘 모르고 은근 스윗한 면도 있는 캐릭터 쓰고 싶었는데...망했어..망했어..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피자피자
뭐지 받침 있는 이름은 ㅇㅇ이로 나오네요....망해따..이 글은 망해쒀...
7년 전
독자1
자까님 저는 원래 브금이 없으면 글을 잘 안 읽는 사람인데여 자까님 글은... 브금에 무관하게... 그냥... 줜잘의 기운을 마구마구 뿜어내시는 것... 808... 와우예요 진짜 저 읽으면서 계속 헐... 헐... 헐헐헐... 헐... 이러고 완전 막 입틀막하고 그냥 내버려 뒀으면 오늘 헐 최다기록 갱신할 뻔했어요 진짜 이거 넘나 대박적이다 못해 우주의 기운을... 아니 이게 아니고 웬 래... 저는 인준이의 마스크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그 차가운 듯 보드라운 얼굴하구 여린데도 남자다운 선이나 또... 그냥... 잘생김을 좋아해요... ^-^... (지나치게 솔직)... 거기에 안경... 동그란 안경 이거 너무 좋고... 그냥 저는 죽고...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떡하지 진짜... 제가 속독을 하는 편인데요 분량이 넘나 대박적이라ㅋㅋㅋㅋ 소용이 없었던 듯한ㅋㅋㅋㅋ진짜 자까님 인준이 왜이르케 섹시해 미추어버리죠? 하루에 담배 한 갑 피운다는 거나 공포 소설 쓴다는 거 진짜 왜 이렇게 발리는 설정만 넣으시는 거죠? 자까님 저 지금 완전 누텔라처럼 주욱 발려버렸는데요...?(누텔라인 이유는 순전히 제가 누텔라를 좋아해서 그래요... 죄송함니다... ㅎ0ㅎ...) 사실 나른한 분위기의 인준이가 너무 좋아서 두 번째로 읽을 땐 고심하면서 혼자 브금 골라서 읽었어요...ㅎㅎㅎㅎ...제가 정말 좋아하는 곡인데 KOGNITIF - Soul and Blade 랑 인준이 분위기 넘 대박적으로 잘 어울리는 듯한... 이르케 나른한 거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 물론 자까님 글 브금 그까이거 없어도 넘나 왐벽하지만 제가 지금 머릿속이 공부 생각으로 가득 차 있어서 조금 없애려고... ^-^...아 자꾸 얘기가 옆으로 새네요... 사실 그리고 키스... 아니 진도가 조금 빠른가 싶으면서도 넘 도키도키하면서 스크린 내리고 있었는데 아이쿠야 여주가 도망갔네요 아 왜 그랬어 증말 나였으면 내가 들이댔을 텐데... 현실성 없는 얘기네요 아무튼... 아 인준이 바람 빠진 웃음 짓는 거 너무 뇌리에 박히구 ㅠㅠㅠㅠ 아... 다음에 여주 찾아오는 거랑... 자기가... 원래 이런 성격이라고 고백하는 거랑... 자까님 그냥... 제 심장을 조패시려고 작정하신 게 틀림없는... 흑흑... 상편인데 벌써부터 이러케 재밌으면 저는 어쩌라는 거죠 ㅠㅠㅠㅠ 엉엉 ㅠㅠㅠ 월요병 완벽하게 퇴치완료 ㅠㅠㅠㅠ 는 사실 화요병을 앞두고 있지만요 ㅠㅠㅠㅠㅠ 아무튼 ㅠㅠㅠ 너무 감사해요 자까님 진ㅏ ㅠㅠㅠㅠㅠ 좋은 글 써주셔서 넘나 감사하구... 다음편도... 꼭 최대한 빨리(...?) 보도록 할게요 너무 사랑ㅎㅐ요 흑흑 오늘도 안녕히 주무시길...
7년 전
독자2
헐헐 작가님 넘 좋아요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12.247
헐 아 작가님 진짜 저 미칠것같아요ㅠㅜㅜㅜㅠㅜㅜ황인주누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작가님 글이 최고예요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
진심 필력 데쓰....레잔드데쓰....
정말 저
시험 똥망삘옵니다
오늘 새벽엔ㄴ 이글 100만번 돌려볼듯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심 말투 겁네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향
진짜 저격수준이 아니라 걍 이미 사라지고 없네여 지금
이미 저는 업슴니다 수니 사망해씁ㅂ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는 이 글 기다리느라 제 현생은 사라질 듯 하네요
사랑해요사랑해요
아니 진짜 분위기 데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필력데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결혼 까지 행쇼해쑤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편이면좋겠지만 단편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진짜 개설레요 진심
수트입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입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시험공부를 못한단 마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사랑해요
소재 진짜 레잔드네요 유후 워후

7년 전
독자4
헐 작가님 세상에ㅠㅠㅠ 아 진짜 인준이 분위기 넘나 미쳤어요ㅠㅠㅠ 진짜 작가 황인준이라니 한 번도 상상하지 못했어요ㅠㅠㅠ 진짜로 인준이가 글쓰는 거 생각만하면 심장이 두근두근 떨려요ㅠㅠㅠ 아 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 엉엉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113.210
...오잉? 나 지금 너무 재밌게 봣는데......? 상 붙었으니 중 하 없으면 약간 갱장히 눙물날것갘은데....
7년 전
독자5
아으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ㅜ와 진짜...너무 최고예요... 와 진짜 정말... 인준작가님...사랑해요...엉우어우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
아대박ㅜㅜㅜㅜㅜㅜㅠㅠ이거 느낌옵니다ㅠㅠㅠㅠㅠ대작 느낌이에요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작가라는 이미지 부터 인주니랑 찰떡인데다가 솔찌키 넘넘 멋있고 냉미남이라 설레네요ㅠㅠㅠㅠ(횡설수설)
7년 전
독자7
ㅠㅅㅜ 진짜 작가님 ㄹ의도 백퍼센트 달성이니까 자주 와주세요ㅠㅠㅠ흑흑흣
7년 전
독자8
완전 좋아요 보드라운 사포 느낌 인쥬니♥
7년 전
독자9
헐 좋아여 ㅠㅠㅠㅠㅠ 작가 인준이라니 ㅠㅠㅠㅠㅠㅠ 츤데레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0
작가님!!!!!! 망했다뇨ㅠㅠㅠㅠㅠㅠ 망언입니담ㅁㅁㅁ!!!!ㅠㅠㅠㅠ 인쥰이가ㅠㅠ 인준이가 내 취향을ㅠㅠ 순수하고 해맑고 ㅍ착하게만 보이다가 다크한거 완전 잘어울리는게 또 우리 런쥔이죠... 그 모습을 또 작가님이 너무 잘 표현해 주ㅛㅕㅆ는데 망하지 않았습니다ㅠㅠ 글 써주셔서 고맙습니다
7년 전
비회원153.198
아 이거 너무 좋다,,,명작이다,,,아아ㅏ악!!
7년 전
독자11
헉.....ㅇㅣ 글 뭔가요...레전드다...인준이 솔직히 넘넘 현실캐같고....설레요 ㅠㅠ
7년 전
독자12
이거 진짜 레전드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쳤다ㅠㅠㅠㅠㅠㅜㅠ 인준이 글잡 처음보는데 진짜 기대이상... ㅠㅠㅠ망하다니 그런 말씀을... 재밌게 봤어요ㅠㅠ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3
으하,,,,진짜심장폭격이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뭔가인준이랑잘어울리기도하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표현력 쩔어서 너무 잘 상상가고ㅠㅠㅠㅠㅠㅠ 쟈가우면서 알고보면 스윗한 넘나 심장 간질간질거리는 캐릭터에다ㅠㅠㅠㅠㅠㅠㅠ 작가라니ㅠㅠㅠㅠㅠ 너무 달달하잖아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
헐 진짜 대박 와 걍 이거는.........진짜.........자까님 어쩜 글을 이렇게 잘 쓰시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황인준 캐릭터 매력쩔자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좋아요ㅠㅠㅠ
7년 전
독자15
우와.....아니에요....대박이에요 작가님....ㅠㅠ우와아아아아아아 너무너무 좋아요!!!!!!! ❤❤
7년 전
독자16
진짜 너무 너무 재밌어요ㅜㅜ 진짜 짱!!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7년 전
독자17
오우..아니에요ㅠㅠㅠㅠㅠ진짜 충분히 까칠하면서도 스윗한 인준이 쓰시규 계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몽글몽글 설레요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
아니 필력 왜 이러세요 진짜 the love
진짜 제 바램대로 인준이를 데려오실줄이야
사랑해요 정말로

7년 전
독자19
황인준뭐야...완전...잘어울려...심장두들겨맞았어... 막 수트입은거...와...ㅇ<-<
7년 전
독자20
와 진짜 눈을 의심했어요ㅠㅠ짧은글보고 진짜 이거 대박이다 했는데 이렇게 빨리 만나게될줄은 진짜 정말 상상도 못해서ㅠㅠ진짜 역시 대박이네요!!!!
7년 전
독자21
와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인준이 분위기 쩔어요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2
아.. 인준아..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이거 괘절어요 흑흑
7년 전
독자23
열렬 입니다! 와 헐 진짜 마지막에 그렇게 훅 들어오는 거 있나요 눈 감아주고 싶은 반칙 아닌가요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완죠니 연애고수 같은데 키스 물어보는 거 보면 쑥맥같기도 하고 종잡을 수 업ㄱ는 인준이지만 확실한 건 역시 불도저 인준이는 최고라는 거...? 그거 하나는 진짜 확실한 것 같아요 자기 뜻 훅훅 표현하는 불도저 인준이 넘 최고 되고 가랑비에 젖듯 서서히 좋아하게 된 여주도 넘 좋고 관계성 최고인 것 같아요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
이걸 왜 이제서야 보게됐는지 ㅠㅠ 소재도 너무 좋거 재밌어요! 좋은글감사해여♥
7년 전
독자25
크흐ㅠㅠㅠㅠㅠ넘 조아여ㅠㅠㅠㅠㅠ인주니 체거ㅠㅠㅠ퓨ㅠㅠㅜㅠ
7년 전
독자26
작가님 잘 읽었어요 ♡ 하편으로 넘어가야겠네요. 작품 고마워요
7년 전
독자27
ㅠㅠㅠ아작가님...인준아....왜뛰쳐나가 여주야....
7년 전
독자28
작가님ㅠㅠㅠㅠㅠ 진짜 최고예요ㅠㅠㅠㅠ 아니 이렇게 나른하고 대스윗한 사람을 좋아하는 건 우찌 알구....... 와 인준아 얼른 커라ㅠㅠㅠㅠ 인준이 진짜 21살 되면 저래 될 거 같아서 심장이 뻠뻠 거리구료ㅠㅠㅠㅠㅠㅠㅠㅠ 인준이 얼른얼른 크렴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
옴마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나른하고 이런 분위기 너무너무좋네요.. 덤덤하게 던지는 말투 진짜 상상가고 인준이 잘생겼죠..ㅔ네 너무 잘생겼어요 여주에게 얼마나 더 다정하게 할지 기대됩니다 ♡♡
7년 전
독자30
헉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저 인주니 최애인데 이런ㄴ 글을 써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망상 폭발이구욧 ㅠㅁㅠ 인준이의 예민미 넘 좋슴미다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 인준이 (기절
7년 전
독자31
망했다니요 전혀요....어헉 아 진짜 인준아 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수트라니 ㅠㅜㅜㅠ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인준이의 예민미를 사랑하는 저는 이미 쥬금 ....☆
7년 전
독자32
와 진마 대박이에요 진짜 이런 글을 이제 읽는 ㅔ제가 원망스러울 정도예요 대박 진짜 감사합니다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
으아아ㅏㅏㅏ작가님... 전 분명 시험끝나고 볼려고했는데 대체 왜 ..전 여기에 있는가 하하하하하
황인준 ㅠㅠㅠㅠㅠ 작가라니 섹시쳐발쳐발
치이고 갑니다 덕분에 영어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아요 ㅠㅠ현생이여 !!!!!

7년 전
독자34
작가님ㅜㅜㅜㅜ 이런 글 넘 좋아요ㅜㅜㅠ 잘 읽고 가용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독자35
포카리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이 글 못 봤으면 진짜 엄청 후회할 뻔 했네요ㅠㅠㅠㅠㅠㅠ짱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황인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캐릭터도 어쩜 이렇게 찰떡같이 잘 어울리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건 레전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작가님ㅠㅠㅠ
7년 전
독자36
와 세상에...넘나 최고에여 저 암호닉 신청했는지가 기억ㅇㅣ 잘 안나는데 어떡하지요ㅜㅜ
7년 전
독자37
망하다니요ㅜㅠㅠㅠㅠㅠㅠ엄청 좋아요 설레고 웃음이 지어지고 분위기가 상상이 가고 다음화가 궁금하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8
인준이글 처음 보는데 이렇게 좋아도 되요? ㅠㅠ아 너무 좋가 작가님 싸랑
7년 전
독자39
황인준ㅠㅠㅠㅠㅠ발려요작가니뮤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64.2
흑흑 너무 뒷북인거같지만 작가님글 항상잘보고있어요 실례가 안 된다면 상관관계 텍파를(퍽) 메일링해주신다면(퍽) 삼천배를 하겟습니다
메일주소는 [email protected]입니다...

6년 전
독자40
인준아 사랑해,,, 너라면 다 괜찮아,,, 작가님 제가 예민인준 사랑하시는거 어떻게 알구 이런 글을,,, 정말 제가 사랑해도 될까요 작가님 ㅜㅜㅜ 진짜 너무 좋아요ㅜㅜㅜ 글 보면서 진짜 인준이가 계속 상상가구 마음 속으로 인준이에 대한 망상이 더욱 커져가고있어요,,, 최고에여 진짜 작가님 앙ㅇ엉 ㅜㅜ
6년 전
독자41
인준아 너가 체고야..친구 추천으로 읽으러 들어왔다가 거하게 치이고 갑니다ㅠㅜㅜㅜ작가님 필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42
분위기가 묘한 게 너므 좋아여...ㅎㅎ
5년 전
독자43
새벽에 누워있다가 황작가님 생각나서 오랜만에 읽으러 왔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랜만에 본 황작가님은...진짜 처음 봤을 때 보다 더 좋아서..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 새삼 업로드 날짜를 보니 그때에서 2년이 더 넘었네요..! 근데도 그동안 자꾸 생각나서 겨우 흐릿해질 쯤을 기다리다 읽으러 왔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황작가님 말고 우리 진짜 작가님은 어떻게 이렇게 깊게 스며드는 글을 쓰신 거에요.... ㅠㅠㅠㅠㅠㅜㅜ 작가님도 보고싶습니다.... 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엔시티 [NCT/이제노] 극과 극, 두 얼굴 쌍둥이 세자 썰2 피자피자 04.04 00:36
엔시티 [NCT/나재민] 동계 올림픽 시즌이니 하는 망상 137 피자피자 02.21 01:20
엔시티 [NCT/나재민] 그 해, 봄 맛보기10 피자피자 01.29 01:38
엔시티 [NCT/이제노] 마지막 첫사랑_06 下52 피자피자 04.23 16:44
엔시티 [NCT/황인준] 작가와 편집자의 상관관계 下66 피자피자 04.15 23:31
엔시티 [NCT/황인준] 작가와 편집자의 상관관계 上48 피자피자 04.10 23:07
여러분 전 언제나 암호닉 신청 받고 있답니당!!13 피자피자 04.09 23:34
엔시티 [NCT/황인준] 작가와 편집자의 상관관계 : 진짜 짧은 맛보기17 피자피자 04.09 23:15
엔시티 [NCT/이제노] 마지막 첫사랑_06 上48 피자피자 04.07 23:30
엔시티 [NCT/이제노] 마지막 첫사랑_0545 피자피자 04.06 02:22
엔시티 [NCT/이동혁] 양아치의 순경 上24 피자피자 03.21 00:47
엔시티 [NCT/이제노] 마지막 첫사랑_4.532 피자피자 03.13 23:33
엔시티 [NCT/이제노] 마지막 첫사랑_0462 피자피자 03.04 20:40
엔시티 [NCT/나재민] Love on ice 下29 피자피자 02.28 02:50
엔시티 [NCT/나재민] Love on ice 上45 피자피자 02.26 00:45
엔시티 [NCT/이동혁] ON AIR_0026 피자피자 02.23 23:37
엔시티 [NCT/이제노] 마지막 첫사랑_0360 피자피자 02.21 02:28
엔시티 [NCT/이제노] 마지막 첫사랑_0249 피자피자 02.19 22:23
엔시티 [NCT/이제노] 마지막 첫사랑_0154 피자피자 02.17 03:33
엔시티 [NCT/이제노] 마지막 첫사랑_Prologue38 피자피자 02.16 04:25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