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미샹스 전체글ll조회 5765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연하남 전정국은 위험하다 

  

 

  

  

by 미샹스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연하남 전정국은 위험하다 01: 덫 | 인스티즈 


Pretty Thoughts - Alina Baraz & Galimatias 

 

 

01

: 덫

 

 

(프롤로그를 보시지 않으셨다면 보고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전정국과 실랑이 아닌 실랑이를 하고 함께 집을 나섰다. 본인이 입혀주는 대로 입으라나 뭐라나 결국 전정국이 입혀주는 대로 입었지만.
그렇게 우리는 다정한 연인처럼 집을 나섰다. 

 
 
학교에 도착하자 나에게 묻는 전정국이다. "오늘은 뭐 해요? 선배"  학교에서는 선배라는 호칭을 꼭 붙이는 전정국이었다. 

 
 
"... 오늘 바빠"
그렇다. 친구가 하자고 하자고 해서 하게 된 미팅이 있었다. 전정국에게는 이야기하지 않았다. 할 이유가 없었으니까

 
 
"아 그래 그럼 나는 혜연이랑 있어야겠네~"
 
 
 
혜연. 그 아이다. 정국이의 여자친구. 같은 학교 무용과.
내가 미치도록 미안해하는 대상이자 이상한 감정을 느끼게 하는 대상이었다. 그 아이는 나와 닮았다.
분위기가,  내가 고등학생 때, 전정국과 연인이었을 때의 분위기와 많이 닮은 아이였다.

 
 

 
"... 정국아"

 
 
호랑이도 제 말하면 온다고 일반 선후배 사이라기엔 오묘한 분위기가 풍기는 전정국과 내 앞의 나타난 이혜연, 전정국의 여자친구였다.
 
 
 
"... 언니도 안녕하세요" 
 
 
 
옆에 있는 내가 못마땅한 듯 표정을 굳히고 고개를 숙여 인사를 하는 혜연이었다.
 
 
"... 아... 안녕"
눈을 마주할 수 없었다.
 
 
 
나도 모르게 뒤로 물러났다. 뒤로 물러나는 나의 모습에 냉큼 전정국의 옆으로 가 팔짱을 끼는 혜연이었다.
마치 자신의 남자라는 듯이. 하지만 사실이었다. 둘은 아주 잘 어울리는 연인 사이니까

 
 
 
그 뒤로 마치 나는 없는 사람인 듯이 철저하게 무시하고 애정행각을 버리는 전정국과 혜연이었다. 

 
 
 
이 모습을 보니 전정국이 혜연을 소개해준 날이 떠올랐다.
 
 
 
***
 
 
 
때는 두 달 전
 
 
 
 평범한 점심시간에 전정국은 어떤 혜연을 데리고 과실로 들어왔다. 과실 사람들이 누군지 궁금해하자 전정국은 웃으며 "여자친구요."라고 말했다.
 옆에 있던 혜연은 수줍은 듯 웃었다.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다.
 
 
 
그러자 나의 친구 박지민은 말했다. "와~ 리틀여주가 정국이 여친이라고?"
 
 
 
리틀여주라는 말에 당사자인 혜연은 물론이고 나도 놀라 박지민을 쳐다보았다. 리틀여주라니...
 하지만, 옆에 전정국을 보니 뭔가를 즐기는 표정이었다.
 
 
 
 
혜연은 웃음기 있는 얼굴을 굳히고는 물었다
"리틀여주요?"
 

 
 박지민은 혜연이 정색을 하자 당황하더니 말했다. "아 네가 여주 옛날이랑 닮았길래... 미안 기분 나빴니...?"
 
 
 
그런 박지민의 말에 과실에 있던 사람들이 수군거리며 말했다.
 
"그러고 보니 여주 예전 얼굴이랑 좀 닮은 거 같긴 하다"
 
 

 
사람들의 반응에 혜연은 굳은 표정은 사라지고 웃으며 말했다." 아니요 오히려 영광이에요~여주 언니 예쁘기로 유명하시잖아요..."

 
 
혜연의 말에 대화를 듣고 있던 선배, 동기, 후배들은 자기들끼리 나의 얼굴에 대해 이야기를 하였다.
"하긴 우리 여주가 예쁘긴 정말 예쁘지 좀 철벽만 덜 치면 더 좋을 텐데..."
 
 
 
 
칭찬과 동시에 나를 안 좋게 생각하는 몇몇 선배, 동기들의 목소리가 들려 기분이 점점 가라앉았다.
 
 
 
그리고 들려오는 전정국의 말에 기분은 더욱 가라앉았다.
 
 
 
"에이~ 근데 나는 여주 선배보다는 혜연이가 더 예쁜 거 같은데요? 혜연이가 더 내 취향이에요" 하며 혜연의 볼을 꼬집었다. 둘은 서로 마주 보며 웃었다.
그리고 그와 동시에 혜연의 어깨에 팔을 두르며 나를 쳐다보며 말했다.
"여주 선배 기분 나쁘신 거 아니죠?"
 
 
전정국의 말에 알 수 없는 감정이 내 신경을 지배했다.
 
 
나는 담담한 척 말했다. "응 당연하지~ 둘이 잘 어울린다 내가 본 커플 중에 제일 잘 어울려! 오래가!"
나름 뻔뻔하게 아무렇지 않은 듯 말했다.
 
 
 
 
이 기분을 잊을 수 없다.
 
 
그리고 나의 말에 나타난 전정국의 구겨진 미간 또한 잊을 수 없다
 
 
 
***

 
 
그때만 생각하면 아직도 미묘했다. 이게 질투인건지 아니면 다른 신기한 감정인건지
 
 
 
***
 
 

"김여주 오늘 오후에 미팅 알지? 꼭 와야 해!" 

 
엄청 큰 목소리로 나에게 다시 한번 약속을 강조하는 친구였다. 아 과실 사람들 다 들었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혹시나가 역시나였다. 미팅을 나가냐, 김여주가 웬일이냐, 드디어 남친 만드는 거냐, 등의 말들이 쏟아졌다.
 
 
 
그와 동시에 나에게 꽂힌 뜨거운 시선이 느껴져 둘러보니 전정국이 나를 빤히 쳐다보고 있었다. 
나는 바로 고개를 돌렸다. 전정국의 표정은 화를 참는 표정이었다. 나는 생각했다. '...여친 있으면서...'
 
 
 
그렇게 그날은 전정국을 피해 다녔다. 나에게 다가오는 낌새라도 보이면 친구와 과실을 나갔다. 
그렇게 미팅 약속을 한 시간이 다가왔다. 나는 서둘러 과실을 빠져나와 약속 장소에 도착했다.
 
 
 
 
띠딩-
 
 
전정국의 문자였다.
 
 
'오늘 나를 엿 매 길려는 생각이었으면 정말 성공했어.'
엿을 매긴 게 내가 미팅을 나가는 것일까 아님 하루 종일 전정국을 피해 다닌 것일까 궁금했다.
 
 
'미팅 나가도 좋아. 그 대신 일찍 들어와. 오늘은 누나 집 앞에서 기다릴게요.'
평소라면 전정국의 반존대 스킬에 나도 모르게 설레겠지만 지금 상황은 달랐다. 벌써부터 한숨이 나왔다.
 
 
 
신경질적으로 핸드폰을 가방 안에 집어넣고 일행들이 앉아있는 테이블로 갔다.
 
 
 
그렇게 생전 처음으로 미팅이라는 것을 했다.
 
 
 
***
 
 
미팅이라는 것은 생각보다 간단하다고 친구가 말했다. - 그냥 자기소개를 하고 서로 마음에 드는 사람과 하루를 보내는 그런 거라고
 
 
 
 
나에게 추파를 던지는 남자가 여럿이었다는 건 나도 알고 있었다. 하지만 관심도 없었고 그저 시간이 빨기 가기만을 기다리면서 창밖만을 보았다.
나의 이런 태도에 그 남자들은 다른 여자 일행에게 추파를 돌렸고 나는 안심했다.
 
 
 
그렇게 하나둘 짝을 이루며 나갔고 나는 선택하지도 받지도 않았다.
하지만 나의 앞에 나를 빤히 쳐다보고 있는 남자가 있었다.
 
 
 
"우리 서로 남았는데 그냥 알아서 갈 길 가시죠"
 
 
 
나의 말에 남자는 웃으면서 말했다.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연하남 전정국은 위험하다 01: 덫 | 인스티즈 

 

 
"아... 저는 그쪽이 마음에 들어서 남아있던 거였는데..."
예상과는 빗나간 남자의 말에 당황했다.
 
 
내가 아무 말 없자 긍정의 뜻으로 받아들인 이 남자는 내 손목을 잡고는 말했다.
 
 
"저는 김태형이고 그쪽은 김여주, 맞죠? 그럼 서로 이름도 알겠다. 우리 이제 나가죠"
 
 
그렇게 반강제적으로 나는 이 남자와 데이트 아닌 데이트를 하게 되었다.
 
 
***
 
 
김태형이라는 남자는 옆에서 이야기를 주도해나갔고 나는 전정국의 문자가 신경 쓰여 집중을 하지 못했다.
 
 
하지만 이 남자에게 무슨 능력이라도 있는지 나는 어느새 이 남자와 영화는 물론이고 저녁까지 먹었다.
거기다 승부욕도 있는지 게임장에서는 어떻게든 나를 이기려고하는 김태형이었다. 그런 김태형 때문인지 나름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렇게 시간을 보냈을까 어느덧 시간은 밤 11시가 넘었다. 뭐 하느라 시간이 이렇게 지났는지.
 
 
거기다 이 남자는 매너가 좋은 건지 오지랖이 넓은 건지 굳이 집에 데려다 준다는 것이었다.
그렇게 그 남자의 고집 때문에 나와 김태형은 걷게 되었다.
 
 
 
어느덧 집에 도착했다. 김태형은 나에게 핸드폰을 내밀었다. "오늘 그래도 나 덕분에 즐거웠던 거 같은데 폰 번호 좀 알려주시죠 김여주씨"
 
망설여졌지만 그래도 나쁜 사람은 아니고 오늘도 즐거웠기에 번호를 알려주었다.
 
 
 
 
김태형은 웃으며 나에게 인사를 했다.
 
 
 
"오늘 나만 좋은 건 아닌 거 같아서 좋..."
 
 
누군가 나의 팔을 잡아끌었다.
 
"... 일찍 들어오랬더니 시간이 몇 시야? 거기다 옆에 남자까지 데리고 왔네"
 
전정국이었다.
 
 
 
김태형은 놀라며 나에게 물었다.
"아는 사람이에요? 혹시 남자친구...? 남자친구가 있으면 왜..."
 
 
"아니에요. 남자친구 "
 
 
나의 단호한 말에 김태형은 또 놀랐는지 나를 쳐다봤다.
 
 
 
"그냥... 아는 동생이에요..."
덫이다. 내가 처음으로 시도한, 전정국에게 대항하는 덫.
 
 
 
"나중에 연락할게요. 들어가요. 오늘 즐거웠어요."
나도 모르게 연락한다는 말을 강조했다. 전정국의 반응을 살피며
 
 
김태형을 알겠다는 듯이 고개를 끄덕이며 나에게 손인사를 했다.
"알겠어요. 잘 자고 연락해요"
 
 
그렇게 김태형은 멀어져 갔다. 동시에 한숨이 나왔다. 산 넘어 산이라고 했던가 나에겐 아주 큰 산이 남아있었다.
 
 
전정국은 아무 말없이 나의 손목을 잡고 아파트 건물로 들어갔다. 엘리베이터 안은 서로의 숨소리만 들릴 뿐 조용했다.
 

 

집 앞에 도착해 도어록을 푸는 손이 떨렸다. 띠리릭- 문이 열리고 전정국은 나를 끌고 나의 집안으로 들어갔다. 

 

 

전정국의 얼굴을 쳐다보자 화를 참는듯한 전정국이 보였다. 

 

 

"... 자 이제 말해 봐" 

 

"....." 

무엇을 말해 보라는 것일까 늦게 들어온 것일까 아님 남자와 지금까지 있었던 것 그것도 아니면 

나의 덫에 걸린 것일까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연하남 전정국은 위험하다 01: 덫 | 인스티즈 

 

 

 

 "언제부터 김여주씨는 아는 동생이랑 살을 부딪히고 자기까지 했나 "
 
 
정국이 화난 이유였다.
 
전정국은 내가 놓은 덫에 걸린 것이다.

어쩌면 내가 놓은 덫에 내가 걸린 거일수도 있었다.
 
 
 
 
***
 
 
안녕하세요! 미샹스입니다!
일단 전하고 싶었던 말... 우리 탄이들이 빌!보!드!에ㅠㅠㅠㅠㅠㅠ 진짜 투표 열심히하고 애들도 꿈꾸던 곳인데
하나씩 그 꿈들이 이루어지니 뭔가 소름도 돋고 대박이네여... 언제 이렇게 컸지...
 
 
일단 저번 프롤로그를 보시고 반응이 저의 생각보다 좋아서 매우 행복해요ㅠㅠㅠ 1화도 부디 만족하시기를 바라며...
 
사실 이 글 주제때문에 뭔가 전개가 음 까다롭기도 하고 어떻게 풀어나갈까 싶기도 해서 매우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여주가 혼자 질투하고 당하는것은 별로 제 스타일이 아니라ㅋㅋㅋ 정국이도 똑같이 당해야죸ㅋㅋㅋ
 
 
이 글에서 제가 생각하는 여주의 이미지는 음 크리스탈님 이미지를 생각하면서 글을 썼는데 뭔가 도도하면서 예쁘고...네 그런 스타일...
(결론은 여주는 예쁘다 고로 우리 독자님들은 예쁘다♥) 
 
 
암튼 이 까다로운 글 다음 화 작업을 위해 저는 이만...(총총)
 
 

♥암호닉 명단♥ 

침침이/ 스케치/ 꾹후/ 피치/ 소소한/ 정구가/ 산들코랄 

 

 

 

암호닉 신청은 따로 글이나 공지에서 언급할 때까지 받구요 

[] 대괄호 안에다가 암호닉 써서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243.114
스케치입니다!!정국이 질투하는거 넘설레용
7년 전
독자1
[뉸기찌]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 글 분위기가 좋아요ㅠㅠ!
7년 전
비회원59.144
[망개침침]으루 신청할께요!!
넘나 분위기있는것......앞으로는 꼬박꼬박 챙겨보겠습니다!!

7년 전
독자2
암호닉[바게트]로 신청해도될까여(*´﹀`*)
작가님 글 프롤로그부터 봐왔는데 분위기 쨩쨩인거같아요 사랑함다♥

7년 전
비회원213.217
[침침이]로암호닉신청이요ㅜㅜㅠㅠㅠㅜ글분위기가..여주랑 정국 뭐때문에 헤어진걸까요ㅜ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96.74
[땅위]로 암호닉 신청가능한가요??? 어뭐머머 여주와 정국이... 심상치 않은 관계군요! 태형이까지 등장했는데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궁금하네요!
7년 전
비회원135.137
[뉸고구마] 해도될까요 ? 글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
7년 전
독자3
얽 질투하는정구기 제가제일좋아함니다.... 허허 암호닉[나로]로 신청하겠슴당 !!
7년 전
비회원203.169
암호닉신청(우유)애용
7년 전
비회원66.192
[여우별] 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비회원187.31
[루나틱루나]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분위기도 그렇고 노래도 너무좋아요ㅠ
7년 전
비회원101.139
[잇꾹]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ㅠㅠㅠㅠ 질투하는 정국이라니 정말 좋네요
7년 전
비회원197.144
[망개와나]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니 분위기ㅜㅜㅜ 너무 좋아요ㅠㅠ 여친있는 정국이라뇨..
여주 성격도 너무 마음에 들구ㅜ 다음편 기대됩니다!

7년 전
독자4
이런 글 분위기로 이렇게 잘 써 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암호닉 [태각]으로 신청하겠습니당!!
7년 전
독자5
[바다코끼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6
[쁘니야] 암호닉 신청이오!
너무재밌아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
[바로만남]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분위기 최고 발립니다 ㅠㅁㅠ
7년 전
독자8
대박 작가님 너무재밌어요
제스타일이에요 완전 하 ❤️
[부랑이]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ㅎㅎ

7년 전
비회원44.64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 [링링뿌]오 암호닉 신청해요 !!!!
7년 전
비회원215.88
피치입니다! 정국이 질투하는 거 좋아요ㅠㅠㅠㅠ 태형이가 둘 사이를 풀어줄 거 같은데..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9
뿡쁑으로암호닉신청해요!!!
7년 전
비회원95.111
히익 자까님 ㅠㅠ 글 분위기 너무 조아요 완전히 제 스타일 ... 먕먕.... [센카]로 암호닉 신청함미다 !!!!
7년 전
독자10
[물결잉]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비회원177.237
프롤로그에서 [정구가]로 암호닉 신청했었습니다 와 정구이 너무 발려요ㅠㅜㅠㅠㅠㅠ으아 분위기 진짜 취향저격 탕탕입니다앞으로 잘 챙겨보겠습니당 잘 보고 가용!
7년 전
비회원99.65
세상에 글 분위기...!(입틀막)... 암호닉 [요를레히]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80.110
[꿈틀]로 암호닉 신청이요!!정국이 너무해ㅠㅜㅜㅜㅡㅜㅠ여친잇으면소ㅜㅜㅜㅜㅠ
7년 전
비회원110.169
카핫 작가님 공평합니닷!! 서로서로 질투하게하는!! 그리구 정국이랑 여주랑 사귀던 그때가 궁금해지네용... 암호닉은 [ 봉이 ]로 신청할게용!
7년 전
독자11
[지민즈미]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프롤로그 보고 왔는데 헐 이 취향저격인 글은 뭔가 하면서 1화도 봤네요ㅜㅜㅜㅜㅠ이런 위험한..?아슬아슬한 관계 너무 좋구요...저도 여주만 질투하고 당하는거 싫어하는데 정국이도 질투하는게 더 맘에들고 좋아요ㅠㅠㅠ진짜 취향저격입니다!!신알신도 누르고 갈께요 1화지만 글 진짜 너무 잘 쓰시는거 같고 감사해요ㅠㅠ

7년 전
독자12
[흥흥]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정국이 괘씸해서 태형이랑 잘됐으면 좋겠다ㅠㅠㅠㅜㅜㅠㅠ 여친이랑 행쇼하렴 정국아
7년 전
비회원130.106
[연아]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소재..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
[슈가나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워루....완전 대박이에여...진짜 분위기도 너무 좋고 정국이는 무슨생각일까요.....

7년 전
비회원10.137
암호닉 [태태]으로 신청할게여!!글 완전 재밌게
보고있습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14
[오빠아니자나여]로 신청하고 갈게요ㅠㅠㅠㅠ 글의 분위기가 완전 대박적으에오ㅠㅠㅠㅠㅠ흐어어엉
7년 전
독자15
[톰보2] 신청이요!
그런 너는 전정국....

7년 전
독자16
[루이비]로 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독자17
[레드불1일1캔] 암호닉 신청합니다
프롤로그도 보고 왔는데 다시 신청합니다 ㅠㅠㅠ

7년 전
독자18
[고경]으로 신청할께요!
진짜 왕왕 재밋어옇ㅎ

7년 전
독자19
[단짠단짠]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글 분위기 취저네요 ㅎㅎㅎ 신알신 누르고 작가님 글 기다리고 있겠습니담!!

7년 전
독자20
헐....연하남 정국이라니....ㅠㅠ꼬박꼬박 챙겨보겠습니다!!!!
7년 전
독자21
[호비]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독자22
작가님 스타일이 제가 원하던 스타일이에요ㅠㅠ 정국이가 질투한다니 아주 좋습니다ㅠㅠㅠ
[보름]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7년 전
독자23
지난글에서 암호닉 [셸리]로 신청했는데 누락되었습니당ㅜㅜ!! 다시 신청할게용
아 진짜 이런 글 분위기 너무 좋아해여...ㅜㅜ!!! 지난 프롤로그에 이어서 이번 화도 너무 조하여~~~~

7년 전
독자24
정국이가 연하라니 ㅠㅜㅠㅜㅜ
7년 전
독자25
와ㅠㅠ정국이ㅜㅜㅜ먼저여친이랑헤어져그럼
7년 전
비회원118.9
와 이런 분위기 빙의글 오랜만이네요...와 필력짱
정주행해요~!

7년 전
독자26
다음화가 너무 발리 읽고싶어요 미치겠다 ! 흐아 정국이 백퍼ㅠㅜㅜㅜㅜ백퍼다ㅠㅠㅠ
7년 전
독자28
와...진짜...이건 뭐냐... 여자친구가 있으면서 딴 여자랑 자고 질투해주기를 바라는 마음? 와 진짜 미묘하다
7년 전
독자29
헉 심장이파ㅠㅠㅠㅠㅠㅠ배가 막 으어ㅠㅠㅠㅠㅠ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복통]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독자30
연하 정국이에다가 질투하는 정국이라니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
와.... 분위기 대박이네요 ㅠ 정주행 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32
아후.... 초록글에 있길래 읽기시작했는데 정국이 너무 치명적인거 아니에요?? 너무 어후... 좋은글입니다.... 감사합니다.... 8ㅁ8
7년 전
독자33
헐 저이글왜이제읽었지요......
대박이에요

7년 전
독자35
와 분위기 쩔잖아요 으어핳ㅎㅎㅎㅎㅎ아 내일 학교가야해서 자야하는데 이 글을 봐버려서 어쩔 수가 없네요!!^ㅇ^ 적당히 끊어읽을 수 있음 끊어 읽고 자도록 노력해야겠어요하하 될지않될진모르겠지만요ㅋㅋ 글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36
와...이런글을 왜 이제서야 본건지....얼렁 정주행 해야겠어요!!!
7년 전
독자37
이번건 퇴폐미인가요... 이도저도 아닌사이 이게 어떻게 좋다는 감정이 느껴지는건진 모르겠지먼 정국이랑 이어지게 된다면 태형이가 좀 많이 안쓰럽네요..
7년 전
독자38
서로의 오묘한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이런 주제로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사랑해용 작가님ㅠㅠㅠ
7년 전
독자39
예상외의 분위기에 당황했지만 너무 세쿠시 ,,,,
7년 전
독자40
와...분위기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난아니네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1
으아... 이런 소재 좋아요... 앞으로 어떻게 관계가 이어져나갈지 완전 기대되어요!!!
7년 전
독자43
아아아앙 너무재미써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그가요❤❤❤
6년 전
독자44
엄머머ㅠㅠㅠㅠ묘하게 끌려서ㅠㅠㅠ봣더니ㅠㅠㅠ
재미있어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엔시티 [이민형/윈윈] 네버 마인드, 그리고4 깔깔맨 03.05 00: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고양이 전정국과 아슬한 동거 0254 아띠랑스 03.05 00: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하녀 L523 Handmaiden 03.05 00: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 730 주토피아 주디 03.05 00: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MUSE, 오직 당신만의 # 079 JPD 03.04 23: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불알친구 너탄X불알친구 전정국 조각 S1 - 51187 침벌레 03.04 23:14
엔시티 [이민형] 네버 마인드5 깔깔맨 03.04 22:42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반인반수 닭=대환장파티 (여주가 동물이 된다면)68 세봉이네 하숙.. 03.04 22: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후배 민윤기 D26 쁍뿌 03.04 22:30
엔시티 [NCT] 홍일점 프로젝트 0325 심블리 03.04 22: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KILL ME KISS ME53 SOW 03.04 21:36
세븐틴 [세븐틴/권순영/이석민/김민규] <궐에 갇힌 달> 1장 - 0616 고개들고어깨피.. 03.04 20: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출격! 애증남녀! 04101 선옥 03.04 20:40
엔시티 [NCT/이제노] 마지막 첫사랑_0462 피자피자 03.04 20:40
엔시티 [NCT] 홍일점 프로젝트 0215 심블리 03.04 20:27
엔시티 [NCT/이민형] 소유욕 1119 고운새벽 03.04 19: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악마와 아이의 일상 번외 + 2차 암호닉 확인163 SOW 03.04 19:29
엔시티 [NCT/이민형/정재현] 사심 200% 01~1.5 55 햇드드 03.04 19:21
엔시티 [NCT/이민형/정재현/이동혁] OH MY SECURITY ! A11 경호 03.04 19: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설표 반인반수 민윤기 X 주인 너탄 0916 SUM 03.04 19: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라퓨타, 천공의 성 139 shipley 03.04 18:59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감자소년의 첫사랑2 앨리스블루 03.04 18: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남고 전정국 029 SUM 03.04 18:06
엔시티 [NCT/정재현/이제노] 몸인지 맘인지11 제노잼 03.04 15:24
세븐틴 [세븐틴/석순] <talk><b>Hello_Word</talk> -P..10 다앙근 03.04 13:55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시비킹 양애취 김민규 X 전투력 만렙 너봉 1019 one's youth 03.04 13:14
방탄소년단 'ㅅ'사랑하는내님들, 앙녕!77 침벌레 03.04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