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진빵 전체글ll조회 8451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 | 인스티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




안녕! 드디어 장마철이 와서 날씨가 너무 덥고 꿉꿉하고 장난 아닌 것 같아 ㅠㅠ

나도 시험이 며칠 안 남았는데, 더워서 공부가 잘 안 된다니까... (핑계 아님)

이제 시험이 코앞이라 수업 시간에 자습만 주거든?

난 근데 자습 때마다 스트레스를 너무 받는 거야.

내가 전에 말하지 않았어? 우리 반 공부 진짜 안 한다고, 그래서 무지 떠들거든.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 | 인스티즈

"하아..."

"땅 꺼지겠다. 왜 한숨이야."

"안 자고 있었어...?"

"응, 너 신경 쓰여서. 그냥 눈만 감고 있었는데."

"아, 하긴 시끄럽기도 하고, 잠 안 오지?"
"시끄러워?"
"응... 안 그래도 끈적거려서 짜증 나는데..."


옆에서 눈 감고 이어폰 꽂았길래 당연히 자는 줄 알았는데 안 자더라고?

나도 박지훈 따라 엎드리면서 한숨 막 쉬니까 애가 걱정스럽게 쳐다보더라.

나 되게 예민하거든, 시험 기간 때.

박지훈도 그거 알아서 자습할 땐 말 절대 안 걸어.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 | 인스티즈

"야 시끄러워, 씨발 잠도 못 자겠네."
"어? 어, 미안."

"그래, 얘들아 조용히 좀 하자."


갑자기 박지훈이 저렇게 말하는 거야.

막 소리지르는 건 아니고, 그냥 약간 목소리 높여서?

그제서야 반장도 애들 조용히 시키고, 좀 조용해 지니까 박지훈이 나 자랑스럽게 쳐다보더라.

지훈아... 그거 아니야... 누가 양아치 아니랄까 봐.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 | 인스티즈

"여주야, 나, 나 모르는 거 있어."

"아, 뭔데?"

"여기 법정 34쪽, 이거 무슨 말이야?"

"그러니까, 감사랑 조사랑 다른 건데..."


그때 그 주학년 기억해? 나 걔랑 같은 학원 다녀서 친해졌거든 ㅎㅎ

애가 진짜 착하더라고, 담배는 피우는데 착해! (모순인가?)
공부도 나름 열심히 하려고 하고.

다른 반인데, 모르는 거 있다고 물으러 오는 거 보면 알겠지.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 | 인스티즈

"어휴, 박지훈 노려보는 것 좀 봐. 무서워서 가야겠다."

"빨리 꺼져. 남의 반 출입하면 벌점인 거 모르냐?"
"과벌점자 지훈이가 말이 많네 ㅎㅎ 갈게 여주야. 고마워!"

"응, 잘 가."

"손 흔들어 주지 마."


박지훈 주학년이랑 사이 엄청 안 좋은 건지, 주학년 가르치는 내내 째려보는 거 있지.

예쁜 눈으로 남 째리기나 하고 말이야...

학년이 나갈 때 손 드니까 내려서 자기가 꽉 잡고 있더라 ㅋㅋ

이제 손 막 잡는 것도 익숙해. 익숙해 지면 안 되는데...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 | 인스티즈

"주학년 공부하는 척..."

"뭐라고?"

"아니, 나도 물어보고 싶다고."

"왜? 갑자기 막 학구열이 불타올라?"
"아니, 너 가르쳐 주는 거."

"그게 왜?"

"예... 아니 신기해서."

"참, 어이가 없네!"


신기할 건 또 뭐람, 쉬는 시간도 끝나고 한 교시 남으니까 잠이 막 솔솔 오더라.

역시 새벽까지 공부하는 게 아니였어.

그냥 지금까지 열심히 했으니까 한 시간은 잘까 싶어서 엎드렸는데.

막 잠이 들랑 말랑 할 때 너무 추운 거야, 에어컨 바로 밑이라.

팔 꼭 끌어안고 자니까 박지훈이 뭐 얹어 주면서 그러더라고.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 | 인스티즈

"감기 걸리면 누구 고생 시키려고. 아주 네 걱정이 내 일이지."

"으응... 뭐어?"

"안 자? 자는 줄 알았네."

"잘 거야......"

"자자, 자."


잠결에 막 뭐라고 했더니, 웃으면서 머리 쓰다듬어 줬어.

막 그 사랑스럽게 그런 건 아니고 그냥.

사람 재울 때? 달랠 때? 그러는 것처럼 살살 쓸어주니까, 막 잠이 쏟아지더라고.

그래서 자고 일어났는데 그 옷, 박지훈 져지더라.

자기가 입고 있던 거 벗어서 줬어... 복숭아 냄새가 나더라니...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 | 인스티즈

"어디 가."

"아, 깜짝이야. 석식 안 먹어?"

"너는?"
"나 좀 자다가 집 가서 먹으려고, 바로 학원 가게."

"그래."

"야 김여주, 얘 급식실에 너 없어... 아 손으로 막지 마!"

"응?"

"아니야, 가. 연락할게."

"아, 어."


나 집 가고 있었는데 박지훈이 어깨를 탁 잡는 거야.

보니까 안형섭, 배진영이랑 같이 있더라고.

나 원래 박지훈이랑 연락 꾸준히 안 하고 막 필요할 때만 하거든.

근데 연락한다니까 뭔가 기분이 이상했어 ㅠㅠ 그 뒤로 연락 쭉 기다린 거 알아?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 | 인스티즈

"박지훈, 너무해. 내가 기껏 어? 김여주 찾으러 직접 왔다고 딱 말해 주려 했는데..."

"미쳤어? 안 돼. 쟤 눈치 깐다고."

"에이~ 우리 넌씨눈 여주가?"

"우리? 우리 붙이지 마라."

"헐 미래 여친 관리하는 것 좀 봐."

쟤네 저렇게 투닥거리면서 가는데, 다 들리거든, 바보들아...

안형섭 나랑 친하지도 않으면서 넌씨눈이라고 하고 ㅠㅠ 나쁜 놈.

아무튼 박지훈 답지 않게 친구들이랑 귀엽게 놀더라.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 | 인스티즈

"우리 시험 끝나면, 홍대 콜?"

"콜이지. 나 옷도 사야 돼."

"그래, 나도 여름옷 없, 어? 여주야. 너 카톡 왔는데."

"누구지? 단톡 알람 다 꺼뒀는데."

"헐, 박지훈이네. 대박."


   [어디야]


[나 지금 학원! 너는?]  

[설마 또 피씨방이야?]  

   [ㅋㅋ 아닌데 집이야]

   [언제 끝나]

[열한 시]  

[피곤해 ㅠㅠ]  

   [우산 있어?]

[당연히 없지] 

[헐 비 오네??????]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 | 인스티즈

"썸이다. 인정해라, 김여주."

"아 아니야... 얘가 아까 연락한다고 했어."

"그니까, 그 연락을 왜 하는데?"

"그야... 그야..."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 | 인스티즈

"뭐야, 뭐야. 누가 여주썸인데?"

"박지훈이라고, 알지?"

"헐 걔? 그 개무서운..."

"너 지훈이 알아?"

"어? 어, 안형섭 친구 아냐? 걔네 중학교 때 장난 아니었는데. 걔가 너랑 썸이라고?'
"아니, 아니. 그냥 친구."

"헐 걔 여자한테 완전 관심 없는 앤데, 중학교 내내 여자랑 말 섞은 적 없을 걸?"


갑자기 다른 학교 다니는 나연이랑 애들까지 막 몰려와서 열띤 토론을 하는 거야.

박지훈이 여자랑 있는 꼴을 못 봤네... 게이라는 소문이 도네...

난 솔직히 박지훈 그런 거 모르니까 의아해 하고 있었는데, 나연이가 폰 들더니 그러더라고.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 | 인스티즈

"친구 사이에 이런 카톡이 온다고?"


   [데리러 갈게]

   [비 많이 와]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 | 인스티즈

"헐, 여주 뭐 해? 빨리 알겠다고 해. 나 구경 갈래."

"나도, 나도!"

"아, 오바하지 마..."


애들이 막 박지훈 실물 보고 싶다고 나온다 이 난리를 치는 거야.

얘가 연예인도 아니고 실물은 무슨, 일단 알았다고 하긴 했어.

막상 수업이 끝나고 애들이 먼저 나가라고 따라 가겠다는데 괜히 막 떨리는 거야.

무슨, 나도 주책이지... 나갔더니 진짜 박지훈이 서있더라.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 | 인스티즈

"박지훈!"

"비 많이 오지."

"헐, 우리 벼락 맞겠다... 좀 기다렸다 가자."

"안 더워?"
"응, 네가 덥겠다. 난 안에 있다가 왔잖아... 집 여기서 멀어?"

"아니, 별로. 차피 할 것도 없었어."
"공부하세요. 내가 전화해서 감시한다."

"전화 안 하기만 해."


내가 박지훈이랑 떠들고 있었는데 뒤에서 애들 목소리가 들리는 거야.

그때 몸 확 굳으니까 박지훈이 이상하게 쳐다보더라고, 어색하게 웃었지.

근데 애들 ㅋㅋㅋㅋㅋㅋ 발연기 쩔어, 막 반가운 척 ㅋㅋㅋㅋㅋ 아까 봤으면서.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 | 인스티즈

"김여주, 와 완 전 반 갑 다. 하하."

"아, 어 ㅎㅎ"

"여주! 어 누구야? (알면서...)"

"어, 나연, 그, 내 친구야 ㅎㅎ"


막 여자 애들이 떼로 오니까 박지훈 당황해서 꿈뻑꿈뻑 쳐다보는 거야 ㅠ 귀여운 자식.

안쓰러워서 걔 손목 잡고 내 친구라고 얘기하니까, 나 쳐다보는 얼굴이 빨개지는 거 있지.

친구들은 또 모르는 척 와~ 잘 어울린다. 이런 소리나 하고 있고.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 | 인스티즈

"아, 안녕."
"어, 어? 어, 안녕. 그래 안녕, 여주랑 조심히 가 ㅎㅎ"

"여주 안녕!"

"응, 잘 가!"

"친구들이야?"

"응, 나랑 진짜 진짜 친해."
"나도 네 친구고?"
"어? 어. 아 또 놀리냐? 엉?"


친구들은 편의점으로 들어가고 우린 학원 건물 밖으로 나갔어.

박지훈이 놀리는 투로 나 쳐다보면서 얘기하는 거야.

참나, 친구라고 해 준 게 어디야.

그래서 괜히 째려보니까 얼굴 가리더라. 버릇인가 봐.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 | 인스티즈

"이거 우산 예쁘다. 나 분홍 짱 좋아하는데."

"너 가져."

"응? 네 거 아니야?"

"내가 이런 걸 쓰겠냐."

"그럼 왜... 설마 너 샀어?"
"응, 샀는데. 너 닮아서."
"너 무슨... 요즘 우산 비싼데..."

"괜찮아."

"그리고, 나 돼지 아니라니까?"


박지훈이 우산 두 개 들고 왔는데 분홍색이 너무 예쁜 거야.

막 되게 귀여운 토끼랑 돼지랑 손 잡고 있고.

박지훈이 돼지 가르키면서 막 웃는데, 나도 놀리고 싶었어.


[워너원/박지훈] 우리 반에 양아치가 있는데 걔가 요즘... 6 | 인스티즈

"박지훈 너는 토끼 닮았어."

"내가? 별로."

"아니야, 완전 판박이야. 우리 지훈이 귀 어디다 숨겼어."

"얘네 둘이 손 잡고 있네."

"응? 응, 그러게."

"우리도, 잡을래?"


갑자기 박지훈이 내 우산 뚫어지게 보더니 저러는 거야 ㅠㅠ

나는 그냥 토끼 닮았다고 장난친 건데...

그래서 나도 모르게, 어? 어? 하니까

박지훈이 손 잡더라...... 그냥 어쩌다가 잡았어......

더웠는데, 되게 두근거리고 음... 그랬어.

헉 엄마가 밥 먹으래! 내일 마저 쓸게, 안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드디어 둘이 손을 잡았답니다. (경축)

사이에 발전이 있다는 뜻이겠죠?? 우리 지훈이 많이 컸어...

다음 다음 편은 아마 형섭이 시점으로 숨겨진 이야기가 나올 예정이에요.

기대 많이 해 주시구, 다들 특별편 성격 바뀐 거 좋아하시더라두요.

시험 끝나면 그것도 기념으로 단편 써볼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ㅁ^*)





〈!--StartFragment-->

〈!--[if !supportEmptyParas]--> 〈!--[endif]--> 사랑하는 나의 예쁜이들 ♥ 〈o:p>〈/o:p>

[유한성] [윙윙] [절편] [미키] [] [체블] [바미] [우진아] [0713] [뀨뀨] [똥강아지] [꾸까윙저장]

[세념] [몽구] [괴물] [1231] [짱요] [헤스티아] [쥬쥬] [] [수 지] [낙월] [꾸쮸뿌쮸] [꾹꾸이] [뿌얌]

[도장] [삐까] [고먐미] [겨울의 봄] [댕댕훈] [윙크] [아몬드] []

확실히 암호닉이 있으면 알아보기 쉬운 것 같아요. 늘 감사합니다!

암호닉은 항상 받고 있으니 [암호닉] 으로 신청해 주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윽 저 6편 올라오기만을 목이 빠져라 기다리구 여기 계속 들락날락 했는데 이렇게 딱 첫 번째로 댓글을 달다니 너무 영광입니다(о´∀`о) 암호닉 받고 계시면 [곤약젤리] 로 신청할게요 날씨 탓에 많이 꿉꿉하지만 예쁜 하루 보내셔요:-)
6년 전
독자2
유한성임다!!아 증말 지후나 우리 손만잡지 말고 막 안고!!!어???? 그 다음것도 막!!! 손목이 시려운건 기분 탓이죠!!ㅎ 아니 증말...왜 미래여친이야...현재여친 해....현재여친..!!!
6년 전
독자3
짱요에요 ㅋㅋㅋㅋ 아 둘이 진짜 왜케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 이제손잡았으니까 빨리 고백해 짝. 고백해 짝
6년 전
독자4
짜대박입니다..잒까님저랑결혼 징훈인ㅇ기여우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
둘이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여주도 이제 지훈이한테 관심있는거 같은데 이제 사귀는일만 남았나요 흐흐ㅎ
다음편도 기다리겠습니다~

6년 전
독자6
밥 나중에 먹구 좀 더 얘기해주면 안 되겠니 (오열) 지훈아ㅜㅜㅜㅜ 너랑 손 잡을 수만 있다면 나 온갖 돼지 다 해도 행복허다 ㅎㅎ 얼른 사겼으면 좋겠어요!!
6년 전
독자7
헤스티아에요!! 둘이 진짜 진짜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ㅎ 그나저나 형섭이... 여주가 좀 그렇긴 해도 듣고 있는데 이라곸ㅋㅋㅋㅋㅋ 슬슬 여주도 이젠 알 것 같은데 손도 잡았겠다 둘이 사귀는거 보고 싶네요ㅠㅜㅜㅜ 숨겨진 이야기도 기대되고 오늘편도 잘 읽고 가요 작가님!!
6년 전
독자8
0226입니당!
6년 전
독자9
아아ㅠㅠㅜ심자유ㅠㅠ어레스트!!이제 아주 그냥 손 잡고 아주 집에 데려다주고~ㅎㅎ깨가 쏟아지는고만요~여주는 역시 ~ 대화하는거 들어도 몰라옄ㅋㅋㅋ지훈아 여주가 가르쳐주는 모습이~다음에 예..?ㅎ무슨말인지 다 알아요~다음에 형섭이 시점 숨겨진 이야기라녀!ㅠㅠㅠ기다릴게여~
6년 전
독자10
아ㅜㅜㅜ손 ㅠㅠㅠㅠㅠㅠㅠㅠ하유ㅠㅠㅠㅠ설레네죠유ㅠㅠㅠ후유ㅠㅠㅠㅠ넘ㄹ좋다ㅠㅠㅠㅠㅠ쥬나ㅠㅠㅠㅠㅠ흑흣 ㄱ자까님 수고햇서여ㅠㅠㅠㅠㅠ[챰새] 신청함이당헿후ㅜㅜㅜㅜ
6년 전
독자11
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잡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
[마이쮸]로 암호닉 신청할래요ㅠㅠㅠㅠㅠㅠㅠ지후나ㅠㅠㅠㅠㅠㅜㅜㅜ엉어ㅠ유ㅠㅠㅠㅠㅜ
6년 전
비회원102.71
아구ㅜㅜㅜ 우리 애기들 ㅜㅜㅜ손잡았어요ㅜㅜ엉엉 귀여미들
6년 전
독자13
사겨라짝 사겨라짝 지훈이여주ㅠㅠㅠㅠㅠㅠㅠ넘나달달한것ㅠㅠㅠㅜㅠ
6년 전
독자14
절편
6년 전
독자16
으으.,,연재되고 드디어 아니 이제서야 손을 잡다니!!!!! 여주 어떡하지? 아니 심지어 얘 나 좋아하나 이런 생각도 안하다니 대단해...여주...얼른 사귀라고!! 증말 답답...친구들이 그 정도 얘기했음 알아들어어야지ㅠㅠㅠ 후,,,부럽다 증말...
6년 전
독자15
ㅠㅠㅠㅠㅠㅠㅠ여주 ㅠㅠㅠ 계속 이여야 지훈이 저 과즙미 냥냥한 모습 볼수잇는건가요오ㅠㅠㅠㅠ줍줍
6년 전
독자17
수 지예요!!헐 드디어 손을 잡았어요!!!!
친구들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미래 여친에서 현재여친 빨리 만들어줍시다~!~~

6년 전
독자18
크 귀요미들
6년 전
독자19
꺅도장이에요 구래서 지훈이랑 결혼은 언제쯤..???푸하하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편너무재미있엇어여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합니더
6년 전
독자20
여주 눈치는 여전히....(이마짚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두 손두 잡구 많이 발전했네여!!ㅠㅠ잘 읽구가여!!지후니랑 여주랑 둘다 넘 귀여워여ㅠㅠ
6년 전
독자21
와 되게 설레요 저도 토끼랑 손 잡고 싶어요
6년 전
독자22
꺄하 현이에요 정말 비가 와서 짜증나는 날씨인데 여주는 지훈이도 있고,,, 부럽네요,,, 진짜 요즘 비가 와서 넘 짜증나고 찝찝하고 ㅠㅠ 근데 가뭄 생각하면 또,,, 흑흑 작가님 요즘 비 오는 날씨에 고생 많르새오! 내일 하루도 힘내세연 ❤️❤️
6년 전
독자23
하 순간 설레서 욕쓸 뻔 했네요.... 언제 사겨요?..... 저 목빠질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너무좋아요ㅠㅠㅠㅠ 암호닉 [무용무용] 부탁드려용 ❤
6년 전
비회원243.247
헐 대박... 우리도 손잡을래
대박...ㅠㅠㅠㅠㅠㅜㅜ 이제 당돌하네요 지훈이
아니 그냥 친군데
손을 왜잡냐곸ㅋㅋㅋ!!!!! 넘나좋은것..@
쥬쥬입니당!!

6년 전
독자24
와오... ㅠㅠ 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 이거 너무 좋아요ㅠㅠ ㅠㅠㅠㅠㅠㅠ 최고ㅠㅠㅠㅠㅠㅠ 상상치 못한 우산에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엄청 잘 보고 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
앗...여기서 끊으면 어쩌냐능...작가님 끊기 실력이 거의 아침드라마 급..
6년 전
독자26
[숨]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여주랑 지후니랑 주변친구들도 하나같이 다 사랑스러워서 보는내내 웃으면서 봤어요♡♡ 우리도 손 잡을래?에서 심장터졌습니다...
6년 전
독자27
와 손을 잡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허어허어헝ㅎ 둘다 너무 귀여운 거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
[낙월] 암호닉 신청합니다!!! 세상에 제가 아직도 암호닉 신청을 하지 않았다니 정신이 없습니다 아주 ㅠㅠ 엉엉 손을 잡다니 나가서 소리지르고 다녀야겠어요 세상 사람들!!!!!!!! 얘네 손 잡았어요!!!!!! 호우~! 이제 둘이 사랑할 일만 남았나요 ㄹㅎㅎㅎㅎㅎㅎㄹ
6년 전
독자29
후아.....지후나 그렇게 갑자기 막 손잡고 그러면 내심장이 남아나질않자나.....예고좀해줄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
작가님 저 삐까예요ㅜㅜㅜㅠㅠㅠㅜㅜ 아 오늘도 진짜 증말루 설레네요....잊 사귈일만 남았네여
6년 전
독자31
아몬드입니다 ㅠㅠ ㅠ ㅠ ㅠㅠ ㅠ ㅠ ㅠ지훈아 ㅠㅠ ㅠ ㅠㅠ ㅠ ㅠ나 설레 주금 .. . . ㅠ큐ㅠㅠㅠㅠㅠㅠㅠ 숨맥혀 사실 숨참으면섳뫘어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32
몽구에요 지나 막안고 고백하고 그래야지ㅜㅜ
6년 전
독자33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손이라니!!!!손이라니!!!!!!! 둘다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임 [0713]으로 신청해요!!
6년 전
독자34
아ㅠㅠㅠㅠㅠㅜㅜㅜ 이번편 ㄹㅇ 역대급 ㅜㅜㅜㅜㅜㅜ 지훈이랑 여주 왤케 긔여워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 빨리 사귀고 알콩달콩 하는 거 보고싶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35
헐 손 잡은 거 대박 둘이 너무 귀여워용 ㅠㅠ
6년 전
독자36
우리도 손 잡을래... 아니 박지훈ㅠㅠㅠㅠㅠㅠ 아 미쳤다 지훈아ㅠㅠㅠㅠ 지훈아 알라뷰 사랑해ㅠ박지훈 없이는 못 삽니다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37
안녕하세요 세념입니다~ 야자 끝나고 보는데 현타오네요ㅠㅠ 왜 제 주변에는 지훈이 같은 낯자 없는거죠?...ㅠㅠ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8
지훈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 좋아하는 게 다 보인다...
6년 전
독자40
꺄 지훈이람 여주많이 진전되었어요!!!!! 너무 그ㅓ엽고 다음편기다리겧습니다!
6년 전
독자41
오오 사이가 점점 사귈거같은데요!! 넘 귀여워요 ㅠㅠㅠ
6년 전
독자42
드디어..!! 드디어 손을 잡았다! 이제 고백할 일만 남았네요ㅠㅠ
6년 전
독자44
마지막에 치이고 갑니다....응 잡을래ㅠㅠㅠㅠㅠㅠㅠ지훈...너다해ㅠㅠㅠㅠ
6년 전
독자45
엇 안 했었나 [늘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지훈이 진도 나가는 거 보기 참 좋네요 흐뭇하고 막 그렇네... 아들 보는 기분이네... ㅎㅎ... 숨겨진 이야기도 궁금하네요 그리고 여주 진짜 눈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부끄러워서 인정하고 싶지 않은 건가...?
6년 전
독자46
워후워후 ㅠㅠㅠㅠㅜㅜㅠㅠ 너무 달달한거 아님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에ㅔ요
6년 전
독자47
허러러럴류ㅠㅠㅠㅠㅠ작가님 정말 금손...최고에요... 지훈이 젼말 너무 설레고 달달하고... 사랑해요 작가니뮤ㅠㅠ 맞다 암호닉 [윙꾸]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48
쓰러짐....작가님 만수무강하세요 영원히 연재해주세여...♥
6년 전
비회원149.155
[애정]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 너무 재밌어요 양아치인 것 같으면서도 여주 앞에서는 토끼가 되는게 너무 귀여워요 흐흑 앞으로도 남은 편 계속 기대하면서 재밌게 보도록 할게요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가요❤
6년 전
비회원211.150
[후니소스]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ㅜㅜ 오늘은 유독 너무 설레네요 ㅜㅜㅜㅠㅠ 지훈이와 여주가 사귀는 그날까지,,,!!!!♡!♡♡!!
6년 전
비회원53.117
작가님 정말 너무 설렙니다ㅠㅠㅠㅠ 지훈이 음성지원되고.. 너무 설레고.. ㅠㅠㅠㅠ[다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9
헐 최고에요.............지훈이 양애취인데 너무 순정남이잖아.... 지훈아... 끄흑
6년 전
독자50
꺄!!!! 이제 스킨십 아주 자연수럽네!!!! 그럼 사귈일만 남은 거 ㅎㅎㅎ헤헿
6년 전
독자51
[히릿]으로 암호닉 신청해요!!!!1화부터 정주행 하고 왔어요 아 너무 재밌고ㅋㅋㅋㅋ좋아옄 애들 다너무 귀엽고 ㅎㅎㅎ
6년 전
독자52
헉 스킨쉽이라니....풍악을 울려라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여주랑 지훈이랑 손잡았대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진짜 사귀는 거 빼고 다 하는 둘 아닌가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53
아...손잡는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오구오구이]로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54
아ㅠㅠㅠ진짜설레요ㅠㅠㅠ풋풋하다ㅠㅜ재밌어요ㅎㅎ
6년 전
독자55
읽는데 너무 떨려서다시 정주행했어요... .ㅋㅋㅋㅋ 아ㅜㅜㅜㅜㅜㅜ 너무 설렌다ㅜㅜ 난 왜 여고를 나와서ㅜㅜ 공학가도 저런일은 없었을거지만...ㅋㅋㅋㅋ ㅜㅜㅜㅜ 아ㅜㅜㅜ 지훈이 보고싶다ㅜㅜ
6년 전
독자56
작가님 저 윙크예요!!!! 잘 지내셨나요❤️❤️ 글을 좀 늦게 읽었어요 ㅠㅠ 아 최근에 비가 쏟아져서 그런지 글에 몰입이 너무 잘 됐어요!!! 우리도 잡을래? 라니 ㅠㅠ 설레서 눈물 흘렸습니다... 항상 우산 잘 들고 다니세요 작가님이이이이임
6년 전
비회원76.176
이럴수가 세상 다정 지훈이,,ㅠㅠㅠㅠ 비온다고 데릴러오고 정말 사람아니지? 요정이다 요정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7
아 세상에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벅찬 감동 아 너무 귀여워요 우리 지훈이 ....여주도 귀여워 왜 당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6년 전
독자58
[쟈몽]으로암호닉신청해요!!!
6년 전
독자59
우리도 손잡을래라니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고 설렙니덩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0
허억 저 고먐미예요 ㅠㅠ 아이코 지훙... 넘 설레버려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61
1231입니다ㅠㅠㅠㅠ 손 잡앜ㅅ으닠가 이제 사귀자 제발 !!!
6년 전
독자62
리예요! 내일 시험보지만 공부하다가 들어와서 몰아보기하고 있어용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둘이 썸타는 사이.... 너무 좋아요 사귀는 것 보다 썸이 더 좋아.......
6년 전
독자63
꾸쮸뿌쮸
세상에 둘이 손 잡았어요 심장 떨려 후하후하 심호흡이 제대로 안되자나여ㅠㅠㅠ

6년 전
독자64
으아ㅠㅠ ㅠㅠ 지금 일화부터 다 읽구 있어요ㅠㅠ 헉 왜 이제봤지ㅜㅠㅜㅠㅜ지후나ㅠㅠㅜ여주야ㅠㅜㅜㅠ
6년 전
독자65
아 그와중에 지훈이 움짤들 넘 예뻐요 ㅠㅠㅠ 둘이 손 잡은 거 넘 귀여워 쥬거요 ㅠㅠ
6년 전
독자66
괴물입니다! 아 둘이 넘 귀여워서 죽음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7
으아 진짜 지훈이 귀여운데 넘 박력있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8
와 적극적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 그냥 뭔들 안 좋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 지훈이니까 다 좋습니다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9
ㅜㅜㅠㅠㅜ모 드디어 잡았어..ㅠㅜㅜㅜㅜ진짜 둘이 너무 귀여워요 이제 사귀는 일만 남았군요^^
6년 전
독자70
와...진짜 어떻게 우리 지훈이 센스!!!! 타이밍을 아주 잘잡아요.. 우산쓰고 손잡고 걸어간데.. 드라마 찍냐아...너무 부럽다이쁜 그림이네요♥
6년 전
독자71
ㅠㅠ울고싶다 ㅠㅠ울 애기 박력보새요.... 사람들 보고계세요??ㅠㅠㅠ울포동이가 이만큼 컸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72
흐억..데리러오다니..! 손도 잡다니..! 얘네얘네..사귀는거빼고 다하겠네요 이러다....
6년 전
독자73
손을!!!잡알다!!!만세!!!!!!!그래서 얘네 언메 결혼한대요? 애는 몇명낳는데요?아ㅠㅠㅠ좋아ㅠㅠㅠ
6년 전
독자74
크아 똥강아지입니다ㅠㅠㅠㅠㅠㅠ저는 아주 조아요ㅠㅠㅠ 지후니의.양아치미ㅠㅠㅠㅠ아주 좋습니자ㅠㅠㅠㅠ흐브부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5
으악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 박지훈 어케요 ㅜ뉴ㅠ 넘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76
드뎌 손을 잡았다! 인제 사귈일만 남았네여ㅎㅎ 빨리 사귀고 알콩달콩 한 모습 보고싶어요!!
6년 전
독자80
진짜ㅠㅠㅠ 이 화만 몇번을 읽는건지 모를 정도로 계속 읽고 있어요ㅠㅠㅠ 읽어도 읽어도 계속 설레요ㅠㅠㅠㅠ 어쩜좋아요ㅠㅠ...
6년 전
독자81
응~좋아하는거야~사귀면돼~
..ㅠㅠ

6년 전
독자82
꺄~~~~♡ 자연스럽게 손잡았어요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 지훈이 인사도잘안하는데 여주친구들한테 인사도했어ㅠ 여주가 교육잘했넹ㅎㅎ
6년 전
독자83
손이라니 이제 사귀기만 하면 되겠다!!!
6년 전
독자84
심장마비 걸릴거같아요....뜨억....
6년 전
독자85
썸이다 이것은 정말 완벽한썸이에요ㅜㅜㅜㅜㅜ아...
6년 전
독자86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악둘이 손잡았데요~~~~~~~~~~
6년 전
독자87
여주어머니 잠시만요 여주 더 글쓸수 있게 식사는 좀 뒤로 미루면 안될까요(아무말)
이게 썸이 아니라면 지구에 연애란 없습니다 암요 암요ㅠㅠㅠㅠㅠㅜㅜㅜ누가봐도 달달하게 썸타는 둘 아닌가요ㅠㅠㅠ

6년 전
독자88
꺄아아아아아아앙 손잡았다니!!!!!!! 도키도키 ㄷ진짜 넘 설레버려유ㅜㅜㅜㅜㅜㅜㅜㅠ
6년 전
독자89
손 뭐야 손 뭐냐고 ㅠㅠㅠㅠㅠ 박지훈 이 불도저야 !!!!!!!!!! 설렌다구 !!!!!!!! 광광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8 8:30 ~ 5/8 8: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